[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Posted by 마리쉐
2017. 8. 22. 19:08 카테고리 없음


이지은

( 아이유 - Beautiful Dancer ) MV 황수아 감독 작품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뮤비 분위기에 치이고 송경일 춤선에 또 치이고 이지은 목소리랑 노래가 찰떡 같이 잘 어울려서 롬곡 흑흑,,,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막간 콩트 극장 비와 지은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임직원 아침식사 (feat 양하가 하드캐리) 2-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임직원 아침식사(feat. 지으니 빙의한 회장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임직원 전원 점심식사 2-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휴식중 졸립졸립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2차먹방&내일 5일장 보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Iovepaintsus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흔한 직장인 아침 모습.mp4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임직원&노부부 저녁식사 1-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꿀잠타임 끝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담이랑 은밀한 거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담이와 대화 (feat 회장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다음주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X이지은 삽니다.. ㄴㅖ...

ㅈㅔ가 우디지으니 커플링에 좀 예민합니다🙃 아무래도 전 아이유X이지은이 제일 좋네여 슈스 아이유와 대딩 이지은😚 팬픽 써주세요 님들..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요가 실습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복면가왕 1R 옥수수걸 모창 개인기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기승전 단거 (feat 허당미)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효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집보면 아이유 진짜 오래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꼭 씹음... 살 안찌는 이유가 있나봐요ㅜㅜ
효리네민박에 나오는 저 이게아닌데 브금 대체 머지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 아이유 허당짓ㅁ할때마다 나와서 개웃기고 귀여워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sky6502

무도가요제가 뮤지션 아이유의 포스를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좋은 선택이었다면, 효리네 민박은 편견에 똘똘 싸여 있던 아이유 그 자체를 대중들에게 오픈하기에 최적화된 예능 프로라는 점에서 최고의 결정이 아
효리네민박 안봤는데 너무재밌다ㅠㅠㅠㅠ 넘 편안하구 중간중간 웃기구 아이유 사랑함
아니 효리네민박보는데 아이유가 제몸은엉망이에요... 햇는데 오레노 카라다와 보노보노다로 자동번역되는 특촬뇌 어쩔거야
17081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청소후 필요한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점심식사전 막간휴식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퇴근&일기쓰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멍 TIME&독서(Feat 기승전 초콜릿)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어제부터 효리네 민박을 열심히 보고 있다. 이유는 하나, 아이유. 무지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이유에게서 나오는 그 차분함이 사랑스럽다.
하게 되는데, 효리네 집에도 민박에 놀러온 사람에게도 이효리와 아이유의 대화에도 별 재미를 못느끼는 내게 가장 크게 다가온 건 집안일이 예능에 들어왔다는 점이다. 매일매일 쓸고 닦고 이불 빨래를 하고 장을 보고 설거지를 하는 일들은 최고의 재미를 위해
효리네민박을 보다가 아이유 때문에 단게 먹고싶어졌어🍫🍭🍦
밤도깨비 종현 약간 효리네민박 아이유롤이구만
효리네 민박 넘나재밌다. 나오자마자 챙겨보는 예능은 이게 처음인듯.. 아이유 짤방 때문에 궁금해서 봤는데 이정도일 줄은. 배경 그림이 너무 예쁘고 하숙객들도 서로 캐미가 좋고 효리상순도 예쁘게 살고..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볼때마다 아이유때문에 초콜릿이랑 바나나깡 먹는건 나뿐인가


IU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잠시 휴식하러 숙소행~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Polar_H

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아침 식사&커피 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IU (아이유)
죄송합니다 ㅋㅋ sorry XD #IU #아이유
아이유 X 김수현 조합으로 눈호강 귀호강 일석이조-♡ '아이유 -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뮤즈몬이 소개해드립니다! #아이유 #IU #김수현 #이런엔딩 #꺄
지은...❤ #아이유 #iu
[Palette _ IU ] 시험기간인데 너무만들고싶어서만등배경 쓰실분있을지 모르겠지만 ㅠㅡㅠ사실자기만족임 아이유너무이쁘다이번노래너무좋고요ㅠ0ㅠ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등장에 男방청객들 떼창"이렇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 보면" 장동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급하면" 뭐길래 '솔
나는 남자다' 아이유, 부분 샴푸 폭로 "여자들은 앞머


푸르던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ghostsaera

아이유 푸르던도 조아요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잼잼

아이유 잼잼 후렴구 중에 알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 하는 부분 좋아서 계속 듣게 된댜 입에 발린 말을 해 예쁘게 하는 가사도 좋구
아이유 잼잼 듣는데 "될래 그깟 멍청이" 하는데 코러스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멍~.청~.이~ 한닼
알 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 될래 그깟 멍청이 뭐든 해봐요 우리 생각할 겨를조차 주지 마요 아이유 - 잼잼
브금을 깔자... 아이유 - 잼잼 알 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 될래 그깟 멍청이 뭐든 해봐요 우리
안경 - 이 지금 - 팔레트 - 잼잼 아이유님 노래엔 아이유님 코러스가 최고 아닌가요😶


스물셋

아이유 스물셋 가사 맞냐••
권진아 - 스물셋(원곡 아이유)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와... 히토미 이브 미치 셋이서 아이유 스물셋 해줘
제가 히토미랑 미치랑 이브랑 아이유 스물셋 분위기로 커미션 넣을까요;;;


전부

사랑이 잘-아이유 가사 전부 다 꼭꼭 씹어듣는 노래
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meung722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 봐 부드러운 내 입술이 네 볼에 닿을 때 나만 사랑한단 말만 속삭여 줘 Darling (아이유 - 있잖아)
아이유는 건강한 음악을 만들고 나는 최선을 다해서 소비하고 응원하고ㅋㅋ 덕질문화는 그게 전부이며 최선이야 "네가 아는 그 사람을 믿어요" 라고 했던 지은이의 명언이 있었지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봐 / 아이유, 있잖아


밤편지

-아이유,「밤편지」 요즘 내 마음
아이유 - 밤편지 '이밤..그날의..반딫불을...당신에...창..가까이~ 보낼께요~' 뭔가 느낌적인 느낌으로 이노래가 어울려!!그리구.. 오랜만이야!!!
/아이유, 밤편지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 아이유. 밤편지

16. 밤편지 - 아이유
아이유 밤편지 목풀겸
아이유 밤편지요


무릎

아이유님께 무릎꿇고 절 163910번 해드려야 할 각ㄱ인데
뭔가 아무말 같지만 아이유 무릎이다..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030905_ss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팔레트

지은아, 뛰어야해 시간이 안 기다려준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히 행복도 해야돼 (하-) 팔레트-아이유
아이유 팔레트 음반 중에 이게 제일 둏다
아이유 팔레트 뮤비 메이크업 따라해보고싶은데 내가 선크림 안바른지 꽤 되서 피부가 무지 건강해져서 안어울릴것같애...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RYU__JIAN


말로

Oh, darling 넘지 말아요 두 입술 사이 거린 아직까진 50cm 달콤한 말로, 뻔한 말로 착한 나를 유혹하려 하진 말아주세요 (아이유 - 입술 사이) #사진을_보고_떠오른_노래가사
Oh darling 넘지 말아요 두 입술 사이 거린 아직까진 50cm 솔직한 말로, 그 말로 순결한 그대 맘을 내가 느낄 때까진 그 거리는 50cm (아이유 - 입술 사이)


맞아요

맞아요 되게 아이유가 해맑게 웃으면서 부르는데 뭔가 울컥울컥 서러워지고 ㅎㅎ
맞아요 너랑나 너무 좋아요 ㅠㅠ 제가 아이유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랍니다8ㅅ8
맞아요ㅠㅠㅠ비슷한 느낌으로 아이유의 우울시계도 좋은것같아요 뭔가 어쿠스틱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아이유 이즈 뭔들 ,, 💧


50CM

13. 아이유 - 50cm 아이유 노래 중에 제일 좋음 가사가 내 기준 쫌..아쉬움. 아이유 목소리랑 멜로디가 너무 매력적임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runner_0903


노래가

앋 저거보니까 생각난건데 Rain drop은 아이유 노래가 유명하긴하지만 원곡은 휘성이 원작자..애오...(흐릿
아이유 감성이 아주 잘 묻어나는 노래가 뭐가 잇지
운명이다 카페오니까 아이유노래가뙇
아이유 노래 안좋아하는 노래가 없지만 나의 옛날 이야기 정말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아나 ㅋ ㅋㅋㅋ 아이유 귀여워ㅠ
담이씨랑 아이유 귀여워.....
아이유 양갱먹다 혀 깨물 보고 귀여워서 나도 미생동물즈로 그림 ㅎ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Coowoo8

아이유 진짜 보면볼수록 귀여워..


마음

아이유로 마음을 달래자 아이유 넘 귀 엽 다
그냥 태현한테 아이유 트레이싱 해주고싶엇던건데 내마음속에서만 탷이고 안닮은거 누구보다 잘앎 이거 다시 해보고싶다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 마음


아이유

마시멜로하니 아이유노래 생각나네욬ㅋㅋㅋㅋㄱㅋㅋ 저는 자야되서 안녕히주무세욧! 🙌
1. 일단 아이유 노래는 언제나 옳은데 다 쓸 수는 없으니 ㅎㅅㅎ 아이유님의 노래들은 몇년동안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 갓띵곡들이죠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eyephotokr

ㅋㅋㅋㅋㅋ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님 분명....아이유 삼단고음 백퍼 잘하실거야...그렇다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너의 이름은에 아이유 너랑 나 입혀놓은건데 너무 잘 맞는거 같아
아이유 보고싶다 ㅠ ㅠ
아이유 보고싶다 (- 8년째반복중
9 DAY6 Ariana grande EXO 아이유 오혁 ?
여자솔로아티스트들은 온갖추문에 휩싸인다. 처음 아이유 좋아한다고 말했을때 지인들이 "아이유 성격 나쁘다던데" "아이유 걔 남자친구 자주바꾼대서 난 별로" 따위의 말을 했다.(내가 좋아한다는데) 주니엘도 처음 나왔을때 성격논란에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Dlwlrma_wldms

아이유 초콜릿 꽤 먹넼ㅋㅋㅋㅋ
조 잘하면 오늘 단발로 자를거임 염색도 잘하면 오늘아니면 내일 할거 아이유 단발처럼 자를거야(망할삘
6시간 일하려고 했는데 11-12시간 해버림 -_-;;; 효리부부,아이유,워킹데드에게 감사인사 드림미댱 외롭지않았어요 ㅎㅂㅎ
미아 - 아이유
응 그리고 아이유영상하고ㅎㅎ
아 아이유의 너랑나도 들으면 웁니다 나 우는 노래 되게 많네
대체 아이유 성격이 어떤지 지들이 어케 알아 ㅋㅋㅋㅋ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BlueDay_Faint

아이유 이쁘당...
1. 175 2. 24 4. 조성주 / 김혁규 5. 패스 6. 차콜색 7. 패스 8. 게임 9. 아이유_너의 의미, 악동뮤지션_200% 10. 과한 참견 11. 박보영? 20. 기찬
❝ lee jieun (아이유) ⁞ solo
친구야 친구 / 아이유
아이유가 얼마나 예쁜지 최근에서야 알았다 반성
생각해보니 이미 아피셜이 있었네 아이유의 컨셉은 아이유의 상태 그 자체랍니다 이젠 음악으로도 우리와 자신의 변화와 성장사를 공유하고 있잖아요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kooking_tape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웅 저거 아이유 화보? 자켓사진 보거한거랔ㅋㅋㅋㅋㅋ
1) 다른 연예인 얘기 많아요 -수지. 아이유 2) 고양이 좋아해서 언급 많아요 3) 서로 간에 예의 지켰으면 좋겠어요
10. 오햇님분과 아이유분 너무 내 식이다
나두 얘기해야겠다...!! 저눈 엑소외에 6년째 아이유 바라기라 유애나 공식두 가입한 사람인데...혹시 두탕 싫어하시면 블블하셔두 됩니당...ㅠㅁ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가사는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이거... 내가 시도때도 없이 하는 생각이랑 너무 똑같아서 되게 놀라웠고 '아이유님도 이 생각을 했었단 얘기겠지..?' 하면서 괜히 씁쓸하고 그랬던...ㅇㅇ
저드여!! 너랑나 아이유 국내곡중에서 진쟈 제일 좋아요,,,제일 아이돌스럽고 세련되게 잘빠졌다고 생각해요8ㅅ8 지금 들어도 좋아요 진짜,,,,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onlysiyeons

그치그치ㅋㅋㅋㅋㅋ 내가 아이유 노래때무네 입덕한 케이스ㅠㅠ나를 덕질의 길로 인도해준 가수야...내 인생가수ㅠㅠㅠㅠ최근노래 나온것중에 이름에게 도 짱조타!!!
아이유 분홍신 들을때마다 자캐들 검은옷에 분홍색 신발들 신고있는 그림을 너무그리고싶은데 그러면 다 전신으로 그려해서 스루..
저기 나 방금 압구정에서 아이유 본거 같음...ㅇ.ㅇ
엘리트 핏셔니스타 2013년꺼... 아이유와 인피니트가 나와요... 그 시절에도 여전히 예뻤던 아이유와 센척하던 풋풋한 인피니트를 만나보실 수 있서요
흐끆흐끙ㄲㅇㅇ흥끄끟ㄲㅇ아이유 ㅠㅠㅠ_ㅠㅠ_ㅠ__ 쫒ㅈㅎㅎ아여 `!!~~!
나 로엔엔터(지금은x) 조이김황 군단을 조아햇다. 조영철 프로듀서와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 황수아 감독이 함께 한 프로젝트에 열광했던 편이다. 그들은 아이유의 (좋은 날),(너랑 나)로 동화적이고 소녀적인 이미지를 만들
아이유가 소풍에서 부른 편지 너무 좋다. 가사 다 외워버렸네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varkryu

그래 쇼콜라티에 약간 챗셔감성 아이유 곡 생각났다 나는
아 아이유 정말 내 관캐다....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 나 진짜 깨비참임........... 님 탈통곡으로 널사랑하지않아(어반자카파)....나만안되는연애(볼빨사)......보이스메일
실직적으로 팜 - 아이유 , 수지 , 에이핑크 , 구구단 , 워너원 , JBJ , 레인즈 , 알비덥즈 좋아함 - 레드벨벳 , 뉴이스트 , 핫샷 , 인피니트 , 마마무 , 여자친구 등 .. 잡덕
왜 학교는 안 설레 왜 아이유 같은 선배 따뜻한 선배 없냐고 왜 안 스윗 해 주죠 ?
170820 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 India Arie - Promises Alicia Keys - Never Felt This Way Eric Benet - Cracks of My Broken Heart
그리구 )가끔미치도록네가안고싶을때가있어(도 좋다. 이 노래를 처음 접한건 아이유가 소풍에서 부른거였지. 정말 목소리랑 잘 어울려..뭔들 안어울리겠냐만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varkryu

아 진짜 너무 귀엽죠... 저 아이유가 냉장고에서 간식 꺼내먹는 거 보는 재미로 저거 봄...(화삼님물어본 사람?)
최근 빠져있는 아이유 노래는
💛손 틈새로 비치는 아이유 참 좋다💛
아이유 진짜 귀엽다. 멍 때리는 거 짱 좋아... 아이유가 여가 시간을 보내는 방식이 너무 좋다 ㅠㅠㅠ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varkryu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varkryu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varkryu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cat5399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민박집 정직원 밤편지 Meung_E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