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Posted by 마리쉐
2017. 8. 23. 01:18 카테고리 없음


가사

(드르렁) 쿠울,, 쿠울,,,, 컹,, (자는 척) ㅋㅋㅋㅋㅋ 윤종신 좋니 가사 중 일부애여! 심심하실 때 함 들어주새요 희희희!!!
아니 학원에서 윤종신 좋니 맨날 틀어주는데 가사 구질구질해서 토할것같음
밤 1시에 윤종신 좋니 듣고 있으면 막 되게 내가 찌질해지는 것 같고 그래..... 노래 진짜 좋은데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가사 넘....
윤종신님 목소리 너무 좋아 진짜 오래전그날이랑 환생 하루에 서른마흔다섯번씩 듣다가 좋니는 일본다녀오느라 오늘에서야 제대로 들었는데 가사 개발린다진짜ㅏ;;;;; 저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너무 잘부르잖아ㅜㅜㅜㅜㅜ앞으로 오조오억번씩 들어야겠다진짜ㅜㅜㅜㅜㅜㅜㅜ
십 년 전 쯤엔 김동률 유희열 윤종신의 찌질한 구남친 감성 가사들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취향이 아니다.. 요즘 1위라는 좋니 그 노래도 구남친이 날 그렇게 생각한다면 소름이야..😰
윤종신 좋니 노래 가사 너무슬퍼 ㅣ ㅠㅠㅠㅠㅠ 오늘노래방에사부르다울뻔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는 좋은데 가사가 이별가사여서 참...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pun_eu1204


역주행

'좋니'로 차트 역주행 중인 갓종신ㅠㅠ 믿고 듣는 #윤종신 명곡 모음.zip (윤종신 노래 좋니? 네 좋아요! ٩(^ᴗ^)۶) #YoonJongSin Best Songs!
난 윤종신의 좋니가 월간 윤종신 8월호 타이틀인 줄 알았는데 6월호 타이틀이었네 와 역주행 해서 며칠째 1위라니 대박
#IPA #윤종신 #좋니 #역주행 윤종신의 ‘좋니’가 스멀스멀 올라와 드디어 1위를 찍었습니다. 역주행 성공! 노래가 정말 좋네요. 듣고 있으니 괜히 짠하고.. 해린이는 해룡이가 보고 싶어졌어요.
가요계의 올드보이에게도, 아이돌에게도 작지 않은 하나의 사건. 마케팅계의 선수들에게도 결코 작지 않은 사건. #윤종신좋니 [윤종신 '좋니', 발표 2개월 만에 차트 1위 역주행 주인공(출처 :YTN )


차트

윤종신 좋니 들으면 왜 기억조작되지..마음 찡해짐 알바하면서 듣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차트 1위엿서
윤종신 '좋니'라는 노래에 대한 반응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 차트 1위찍은 곡이 순전히 남자들에 의해 이루어졌을거라 생각하는 꼴들과 여돌 음악은 거르고 남돌음악만 까대는 꼴 ㅋㅋㅋㅋㅋㅋㅋ 자적자 오졌구요~~


노래가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아무생각없이 따라부르다보면 울컥하는 노래가 있는데. 1. 내일 할 일 - 윤종신 2. 우리 헤어졌어요 - 윤하 3. 이제는 - 서태지와 아이들 4. 좋니 - 윤종신 (- new!!!


플레이리스트

170820 #이민혁 플레이리스트 💪🎶 태양 - WAKE ME UP 윤종신 - 좋니 한해 - 로비로 모여 윤종신 - 세로 윤종신 - 그대 없이는 못살아 윤종신 - 몬스터 윤종신 - 너에게 간다 치즈 - Mood Indi
[민혁이의 도쿄의 밤 - 릴레이 방송] 플레이리스트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좋니? - 윤종신


예쁜지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윤종신-좋니)
좋니 - 윤종신 (여자 ver.) 네가 날 사랑할 때 내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좋니 #윤종신 #개사


자는

딱 한 번만 더 듣고 자는 걸로 (혼자) 잠정 합의. 윤종신 (좋니)


들으면

정말루..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 찌질구질하고 절절한 사랑이야기 펼치는 슈짐이 보인다,, 박이랑 헤어지고나서 틈만 나면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민이랑 민과 헤어지고 난 뒤 바로 다른 사람들 만나 연애하는 박,,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ymhiu0516


그렇다는

윤종신 좋니 그냥 그렇다는 말 취소 들을수록 좋네..


멜로디같애

윤종신 좋니 멜로디가 약간 홍콩영화 멜로디같애


듣다가

윤종신 좋니..듣다가 가슴이 먹먹해져온다. 뭐랄까. 저렇게 추억할 사람이 있다는게.. 난 없거든..,;;


좋니 윤종신

윤종신 -좋니 너무좋아.. ㅜㅜ...
윤종신 뽕차는 순간 ; 좋니, 1월부터 6월까지 들을 때
윤종신 좋니!! 위너 럽미 럽미
요즘 윤종신-좋니 에 빠졌는데 동호버전 궁금하당☺️

좋니-윤종신
윤종신 - 좋니군요
문문의 '비행운'이랑 윤종신의 '좋니'라는 곡 추천드려요 잠잠한 곡이예요
윤종신 좋니 좋드
윤종신 좋니 노래 너무 좋다...
윤종신 좋니 너무 좋다....
윤종신 좋니 들으며 텐 너무 좋아를 외친다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_hengheng2

윤종신 좋니 조아 ??
7. 윤종신-좋니/ 행주&영비-Search
윤종신 좋니 노래 진짜 좋다...
윤종신 좋니노래 여ㅐ이리좋아ㅠㅠㅠㅠㅠ
6.우효 - Taddy bear rises 7.헤이즈 - 저 별 8.JYJ - in heaven(애드립을 듣고싶다) 9.자우림 - 위로(좀더 일찍알았다면 좋았을껄) 10.윤종신 - 좋니
윤종신 좋니 왤캐 조음??? 시파....
윤종신님 노래ㅠㅠ좋니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

윤종신님 좋니 너무 좋다ㅠㅠ
윤종신 좋니 겁나 좋은거아니냐
좋니 - 윤종신/미교
억울한가 봐 나만 힘든 것 같아 나만 무너진 건가 고작 사랑 한번 따위 나만 유난 떠는 건지 /윤종신, 좋니
좋니 월간윤종신인가?
윤종신 좋니 에서 걘 잘 지내 물어봐줘라는 부분이있뉸데 왜 자꾸 들을때마다 겐지가 생각나지...옵치 1도안하는데... 심지어 중간에 잘 이 들어가있는데 겐지가 생각나...
170805 윤종신 - 좋니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803gom

저저 윤종신의 좋니랑 한동근이였나?그분의 미치고 싶다 좋아해요💕💕💕
이게뭐냐면 윤종신 좋니라이브에 달린 댓글임
솔직하게..윤종신 좋니 는 대중들이 많이들어서 1위인거라서.. 머글들이 스밍을 돌려줘야지..흑..
윤종신 좋니가 좋니? ㅋㅋㅋㅋㅋ
얘들아 내가 좋니 ? - 윤종신
아 나 윤종신 좋니 너무 싫은데 자꾸 맴돌아서 울어
이런날 지금 음원1위 윤종신'좋니'

오늘부터 윤종신 - 좋니 무한 반복!
윤종신의 신곡 좋니에서 [너도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이 부분 진짜 한남 엘레지의 정수다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Minluv_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hama_is17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bogusday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DI000101

좋니 윤종신 가사 역주행 차트 노래가 사건 들으면 1th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