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Posted by 마리쉐
2017. 8. 23. 14:40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170812 음악중심퇴근길 지수 1pic #BLACKPINK #블랙핑크 #김지수 😋
170816 블랙핑크 음악중심 예능연구소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JISOO #제니 #JENNIE #로제 #ROSE #리사 #LISA
리사입술이 세상에서 제일이뻐💚💙💜🧡❤️ fanLisa's lip is the best lisa:😊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170807 BLACKPINK Gimpo Airport 김포공항 입국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LISA #リサ #ลลิซ
170807 BLACKPINK Gimpo Airport 김포공항 입국 #BLACKPINK #블랙핑크 #로제 #ROSÉ #ロゼ
블랙핑크 씨큐 손 프리뷰😜
170820 문샷 팬미 퇴근길 프리뷰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LISA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Daehwicom

170820 문샷 팬미 퇴근 프리뷰 #BLACKPINK #블랙핑크 #로제 #ROSÉ #박채영 #마지막처럼_BLACKPINK 안녕 채영아
170820 인가 퇴근길 프리뷰 고마워😭 #BLACKPINK #블랙핑크 #JISOO #JENNIE #지수 #제니
170813 인기가요 퇴근길 지수 1pic #BLACKPINK #블랙핑크 #김지수 ✌😊
170822 수요미식회 페북 지수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 #JISOO
블랙핑크 지니 싸인폴라💋 제니랑 데스티니😳😳
170820 인가 퇴근길 젠득이 볼 수 있어서 행복한 날이었어💖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170820 인가 퇴근길 우리 지수 너무 예뻐서 안 올릴 수가 없지😭 #BLACKPINK #블랙핑크 #JISOO #지수


주니엘

170816 홍키라 출근길 프리뷰 #JUNIEL #주니엘 #LastCarnival #최서아
170816 홍키라 출근길 주니엘 프리뷰 By EverSun 저는 이제 치킨먹으러 갑니다 ㅂㅂ #주니엘 #JUNIEL
170816 Juniel Instagram 주니엘이 신곡에 숨겨 놓은 이야기 | 1boon
170817 홍키라 주니엘 퇴근 프리뷰 by 헤르멜리온 #주니엘 #juniel
170816 홍키라 퇴근길 프리뷰 #JUNIEL #주니엘 #LastCarnival #최서아
170811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퇴근길 프리뷰 #주니엘 #JUNIEL #최서아
170816 cool FM 홍키라 퇴근길 #주니엘 #JUNIEL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JINYOUNGcokr

170816 주니엘 홍키라 3pics by 헤르멜리온 #주니엘 #JUNIEL #홍키라
떡밥이라고한게이거였어.... 물고기자리...띵곡....ㄷㄷ.... 주니엘두 자기가 애낀다구한노래...
[#주니엘] #JUNIEL 5th Anniversary❤️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바닐라 여러분들 앞으로도 행복한 시간 함께 해주세요🙋🏻 🎉주니엘 데뷔 5주년 축하합니다!🎉 #Juniel5thAnniversar
와 진짜 너무 예뻐.... #주니엘 #JUNIEL 찍어주신 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인 듯
귀여운 기타소녀에서 성숙한 아티스트로! 고호적인 여자로 파격 변신한 주니엘~ 주니엘이 전하는 ‘Last Carnival’의 이야기가 8월 21일 Showstoppers에서 공개됩니다!! Juniel...
170627 추천곡 🎵 주니엘 (JUNIEL) - Everlasting Sunset


BLACKPINK

지니이벤트 싸인폴라 왔어요~~ #BLACKPINK


워너원

170813 #워너원 #WANNAONE #이대휘 #배진영 둘이 쁘이이😍
170815 판교팬싸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후우😚
150815 판교 #이대휘 #대휘 #워너원 #WANNAONE 비눗방울 안나오니까 시무룩해진거 넘나 ㄱㅇㅇ ㅠㅠ
170815 워너원 판교 팬싸인회 비누방울 놀이🌬 #이대휘 #대휘 #WANNAONE #워너원
170815 워너원 판교 팬싸인회 경사났네 경사났어~💘 #이대휘 #대휘 #WANNAONE #워너원 #ENERGETIC1stWin
170815 워너원 판교 팬싸인회 PONG PONG🌬 #이대휘 #대휘 #WANNAONE #워너원
170815 워너원 판교 팬싸인회 버블버블❤ #이대휘 #대휘 #WANNAONE #워너원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JINYOUNGcokr

진영 한마디 #워너원 #배진영
170818 팬사인회 #배진영 #황민현 #워너원 #WANNAONE 😭😭😭


배진영

아 배진영 신나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1위 축하해 🏆💖
60초 PR영상, 30초 마보이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배진영군의 오빠생각 버전 또 다른 애교 뿜뿜 PR영상을 보고 싶습니다.
멤버들 안 웃기다는 배진영 언행불일치 제일 ㄲㅑ르락=르ㅏ트랔력꺄량라 웃는 중
배진영 웃을 때 눈꼬리 아래로 주름 진하고 깊게 지는 거 너무 예쁘죠 저 정말 저 자국을 너무 사랑해요 배배주름 어떻게 저렇게 애교주름이 지지? 너무 사랑스러워
애기 족발 지짜 먹고싶었나봐 족발보고 눈동자에 생기가 돌아요 죠빨!! 외치는 부리가 너무 너무 귀엽운다 근데 이 장면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 건 배진영 속눈썹 배진영 속눈썹 배진영 속눈썹

아나 얘 귀여워서 어떡해 진짜ㅋㅋㅋㅋㅋㅋ 계주 출전한다고 셔츠 꾸깃꾸깃 청바지 속으로 꾸겨넣는 것 좀 봐주세요 ㅋㅋㅋㅠㅠㅠ 손이 어디까지 들어갘ㅋㅋㅋㅋ 야무지게도 쑤셔넣는다곸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배진영 귀여워서 어떡해 야
🐺 170728 해피투게더 퇴근 #배진영 #진영 #WannaOne #BAEJINYOUNG 😭😭🙆🏻‍♂️🙆🏻‍♂️
❤ 배진영 ❤ 보컬 연습할때 많이 불렀던 노래가 (나비무덤) 이래요! 어제 오빠생각 여러편 모니터링 해보았는데요 노래 할 수 있는 무대들을 너무 잘 만들어주시더라구요!!
배진영 제대로 팝핀 추는 거 보고싶어요
콩알딱찌 배진영은 화면 모서리에 있을 때 귀여움이 510배 정도 상승하는 것 같슷ㅂ니당!


WANNAONE

170817 대휘 넘 귀여워,,,,😭 #이대휘 #WannaOne


이대휘

아직 이대휘가 깜장콩 상태로 무대를 한적이 한번도 없음이 사실인지•••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sjdlaak00


퇴근길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퇴근길은 포기하고 😂😂 늦었지만 우리 블핑이들 보러 합정역 왔습니다 🤗🤗 늦었지만 1주년 또 한번 축하해!


JISOO

수요미식회 다음주 예고 #JISOO


딥휘

딥휘의 온도차이를 사랑합니다.....
붙어있는 딥휘 ..... (소중)(소중)
전에그렷던거랑 이어지는 늑대소년애유 딥휘 ...2... #딥휘
신혼여행 가는 길에 기자에게 "저희 행복하게 잘 살게요" 외치며 손 한 번 흔들어주는 딥휘 부부.gif
나노 딥휘 소즁해 아껴둔 신발이 더러워지더라도 춤추는 와중에 짬내서 뒤돌아보는 짅영


JUNIEL

솔로컷 하나씩 더 있음
여기까진 모두 공통된 컷
고개 돌려가며 꿀 떨어지는 눈을 하고 휘 바라보는 딥.
저 정말 부끄러워서 멘션 잘 안(못..)드리는데 이짤 정말 체고에요 미그님... 보정정말 좋아요 항상 잘 보구 있어요 😭😭😭
쁘는 마지막까지 완벽하다 진짜
5시간 후 #JUNIEL #LastCarnival
흑흑 뀌욥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sjdlaak00

4시간 #JUNIEL #LastCarnival
곧 나옵니다아 #JUNIEL #LastCarnival
딥 허벅지 위에 자연스러운 손.
JUNIEL 사랑해💕
저는 폭력이 나쁘다고 했을 뿐, 여자와 남자를 구분지어 남자가 나쁘다라고 얘기한 적이 없습니다. 제가 여자라는 성별이기 때문에 지난 남자친구와의 일을 가사로 쓴 것 뿐입니다. 더이상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역시 그새낄 죽였어야했는데 \ / (ㅊ,참아 대휘야,,) \ / O
Juniel 언니말이 맞아요! 데이트폭력을 주제로 했을뿐인데 남자들 찔리나...?왜 한국남성분들 요지를 맨날 잘못 파악하죠? ㅋㅋㅋㅋ진짜 개웃겨요 저렇게 멋대로 하고싶은대로 생각하고 내뱉고 지

대휘 진짜 안보였나봐 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진짜 늘 귀엽구나ㅜㅜ
새끼알파..
juniel here! ㅠㅠ
아이컨택 후 다가가는 짅영 (응?) 제보 감사합니다
물고기자리 - JUNIEL
당첨 원해요..💦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DI000101

딥디 사면 이 잔망을 볼수 있다는거져?? 쁘 양갈래도 볼수있고?
Juniel sunbaenim, 제발?
KBS Kiss the Radio - Muel doing "yoona aegyo" with Juniel noona~ 아이고 귀엽다😆 #사무엘 #Samuel #식스틴 #SAMUEL_SIXTEEN #Juniel
가끔 프듀때의 알다가도모를 대휘의 모습을 보고싶을때가 있다..
아 이게 뭐야 저 울고있어요 박처연 배처연 사연 529개 510개
빅스 홈마랑 뭐 터짐?
" 지짜요~? ↗️↗️ " 너무 귀여워서 딱 510번 정도 돌려봄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Daehwicom

우리 콩알딱지 첫 녹화
💸 팔아도 팔아도 끝이 없고 방에 둘곳도 없어서 10명 뽑아서 나눔 할게요💦💦 택배비 감당 가능하신 분만 참여 해주세요 ! 저가 사실 우체국 가기도 귀찮고 해서 서울이신분이면 직거래👌 인천스카이,한류콘 오시는분도👌 당발은
미칠 것같아 ㅠㅠ !!!!!!!!!!!!! 사인포라도 받고 츄가 날 안았어 ㅠㅠ OMG !!!!!!!!!! ㅠㅠ
아 이거 너무 귀엽고 상냥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 공 맞을까봐 인형이가 막아주는데 인형 머리에 공 맞고 쓰러짐 ㅋㅋㅋㅋ 그니까 애기가 심폐소생술 해주고 있어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19 무지컬 in 부산 프리뷰 조명마법사 문별이... ㅇ(-( #마마무 #문별 #구차해 #무지컬 #갓차해
기야운 표정 ,,,☹️
배두나 볼때마다 이 짤만 떠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deephwi_moment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EverythingOfBP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__bbuzzi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kpopsnaps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sjdlaak00

JUNIEL 블랙핑크 주니엘 BLACKPINK 워너원 배진영 판교 gif_ry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