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Posted by 마리쉐
2017. 8. 23. 20:52 카테고리 없음


쇼미

어제 쇼미 공연 중 우원재 코 만진 횟수를 적으시오.(960점)
총 세 개의 도안으로 제작 예정 중이에요~ #우원재 #원재 #쇼미
쇼미 보면서 가장 충격먹은 부분 - 페노메코 탈락 - 올티 탈락 - 해쉬스완 탈락 - 우원재산타는 없거든
림들 제가 뭐했냐면요 웑재 혀내밀고 웃는것만 모아왔어요 관은 알아서 짜시면 되겠슴다 #쇼미더머니 #우원재
원재 폰케이스 제작 중이에요~ 도안 궁금하시거나 구매 의사 있으신 분들 마음 좀 찍어 주세요~ 😉 다른 국힙 도안도 제작해요~ 알티 부탁드려요 #우원재 #원재 #쇼미
나 우원재님 쇼미에서 젤 좋아하는데 울언니가 홍대다녀서 같이 술먹는 언니중에 우원재님이랑 같은 동아리인 분 계신거...전화연결시켜줘서 막 랩잘한다구 하니까 해헤헤헤웃고 동생이 엄청좋아한다구하니까 또 헤헤헤헤거렸다고함.
이번 쇼미 우원재 결승갔으면 좋겠다 독백식으로 내뱉는랩 넘 조아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GSNK_SW_

저랑!!!! 트친 해죠요!!!!!!!!! 🔥팬시차일드🔥 개개좋아하구요 국힙 안가립니다 쇼미충 맞고요 요즘 우원재 해sh스완 정말.. 선팔 후 흔적만 남기시면 잡으러갑니당🔥🔥
쇼미더머니보시는분들계심?? 저 우원재 성대모사 평가좀요
원재랑 덕광이 폰케이스 제작 중이에요~~~~~ 도안 궁금하신 분들 마음 좀 찍어 주세요 #우원재 #원재 #해쉬스완 #덕광 #쇼미
젝키 다음 컨셉 쇼미더머니고 젼-은지원 쟂-이그니토 덕-우원재 훈-타이거jk 숸-넉살 컨셉임;;
쇼미더 머니 우원재 보고 진짜 신세계 경험함
힙알못인데 유일하게 보는 쇼미 영상은 디스전. 넉살 조우찬 우원재 에이솔 팀이랑 네스 양홍원 우디고 킬라그램 이렇게 진짜 개 찰짐
원재 쇼미 떨어지거나 우승하면 뭐라고 올릴까,, 쇼미 나오고 예전보다 더 행복했으면 조캤다 우원재ㅜㅜ..알랍

우원재 채고ㅠ❣ #우원재 #또 #쇼미더머니
쇼미에서 관캐 우원재고 덕캐 zㅣ코면 이제 죽으면 됩니까
CJ가 혐관인거 오늘 깨달음.. 나 무려 티빙 결제했더라.. 그걸로 쇼미 보고 우원재 관캐 됨..
우원재 파는 계정입니다. 지뢰 조윽찬 빼고 왠만하면 다 호감입니당당 쇼미부산콘 솔플인데 아는척좀해주세요 혁. 원재. 덕광 은 제 앞에서 건들지 말아주세요ㅜㅜ
(쇼미6 세미파이널 라인업?) 넉살&김범수 vs 주노플로&창모&김효은 행주&스윙스&수란 vs 한해&신용재 우원재&양동근 vs 조우찬&식케이 ¿¿¿이렇게 음원 나오나???
한해 & 행주 คู่เก๋ามากประสบการณ์ 조우찬 & 우원재 หน้าใหม่มาแรง 넉살 & 주노플로 ตัวเต็งที่ 1 ถือว่าจับคู่ได้ดีมากอ่ะ แบบเหมาะแล้วที่มาแข่งกัน #SMTM6 #쇼미더머니6
저 쇼미.. 우원재 좋아하는대 스밍은 워너원만 해요!! 스밍해요 스밍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Hiphop_goods

쇼미 재방 보다 생각없이 올린 글에 마음 박혀서 놀랐다 네 저도 첫회부터 우원재한테 반한 그 새럼 입니다...
쇼미 안 보는데 우원재 첨에 보고 워... 햇는데 이번에 나온 거 머내 그거 가사 보고 깜짝 놀랐어 내 마음 까뒤집어서 보고 간 거 같애가지거
우원재 쇼미더청년 사진찍은거에 우승해놓고 얼굴 다 가리고 구석에 있는거 쩜 귀엽고 그렇다
튓터첨해보는데 원재상 뿌링뿌링 #우원재 #쇼미더머니6 #원재상 #개쎅씨 #비니선두주자


가사

나 시인 우원재 너무 조음 ㄹㅇㅜㅜ 가사로 원고지 뱃지랑 투명포카 만들고 싶은데 너무 일이 커질 것 같아서 엄두를 못내는 나레기....😭😭
우원재 랩 가사 너무 맘에 듭니다.
우원재 가사 너무 좋다 진짜루 시집 느낌이야

가사랑 걸어오면서 카메라시선 맞추는것도 개발ㄹ림; 웑재프로야ㅜ♡ #우원재
약간 예전노랜데 그 악뮤에 인공잔디인가 그거 들으면 우원재 가사 생각나 왠지모르게
사실 우원재 가사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좀 래드윔프스같고 그나마 젤 나은 것 같다..
이 사진의 포인트 1 가사 듣자마자 표정 굳는 원재 2 비니 밑으로 살쨕 보이는 눈 3 원재 입술 개촉촉함 립밤 모야...? 아님 틴트니...? 매일 발라줘••• 4 목젖 5 피어싱 6 처음 두 사진 존나 씹 개잘생
🎧우원재-또🎧 멋진 가사로 우리에게 큰 감동을 주는 원재야 고마워💕 #서사캘리 #우원재


마음

난 일재 언재 웑쟤 다 좋지마는,, 우원재라는 이름 조탄말이야 우원재 했다고 다 마음 눌러버리는 걔정 생기면 내가 웬즤 님 관심받고 싶어서 언급하는 거 같다거여 ㅇㅅaㅇ 괘 별로니 차단
우원재 마음 찍는 저 계정 이름과 인장이 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ㅌㅌㅌ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dnjswodi


조우찬

사실 산타는 없거든 해쉬 인스타 너무 귀여워서 망상 좀 더해 만화 그렸어요! #해쉬스완 #조우찬 #우원재
해쉬스완 인스타 올라온거 넘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우찬 #우원재
산딸기 농사 #조우찬 (까메오#넉살 #한해 #우원재)
한해 & 행주 คู่เก๋ามากประสบการณ์ 조우찬 & 우원재 หน้าใหม่มาแรง 넉살 & 주노플로 ตัวเต็งที่ 1 ถือว่าจับคู่ได้ดีมากอ่ะ แบบเหมาะแล้วที่มาแข่งกั


넉살

바람 ㅈㄴ 불어서 우원재 + 넉살돋는 사진 건짐 아빠가 인생샷이라 함ㅎㅎ
헐 초멘죄송하지만 넉살 굿즈라니..ㅠㅠㅠ 맨날 우원재님 굿즈만 많이보여서 넉살은 언제쯤이지 했는데 감사합니다❤❤
개그친거면 인정 진짜 우원재가 넉살인정한거처럼 나도 인정

행주 넉살 우원재 결승 가겠다


원재야

간단 수요조사입니다 꼭 구매하실 분만 참여해주세요:) #우원재 #우원재슬로건 #우웑재 #웑재 판매 시 남은 금액은 공연 당일 날 산타 종이 슬로건 ( 원재야, 산타없어? ) 나눔합니다:)
아 우원재 화보 소취 나일론도 좋고 엘르도 좋고 하이컷도 좋고 데이즈드도 좋고 지큐도 좋고(지큐면 올블랙 슈트...) 더블유도 좋고 뭐든 조으닌까 화보 찍어주라ㅜ원재야 ,, ,,,, ㅠ 엉엉
원재야 그런 표정으로 목에 핏줄 세우고 랩하는거 개쩔잖아 #우원재
약간 고지용님 슈돌에 설렘모먼트랑 비슷함 심장 부여잡았다 그리고 우찬이오빠가 원재야 할때도 존나 발림 내 이름도 불러줘 우찬오빠...
아 이제 우원재 얘기 안하고 싳은데 몬가 자꾸 하게 되네 힘내 원재야 너 나랑 동갑이야 괜히 반갑고


없거든

우원재 '걱정마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 형이 워낙 이걸 많이해서ㅋㅋㅋㅋㅋㅋ이거밖에 안떠올라ㅋㅋㅋㅋ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Uare_not_alone

얘가 누구냐면 우원재라고하고요....22살이고..홍대다니는애입니다..... 6학년 래퍼랑 디스랩해야되는상황이라 다들 험한말 못하니까 꺼려하던상황에서 "우찬아 괜찮아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 ((((((((
친구가 나 뒷모습 우원재닮았댘ㅋㅌ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쓰고 산타는없거든하면 완벽하겟다!!!! !!
Baby Lady Baby Lady 우찬아 걱정마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 #우원재


사람

세상에서 젤 귀여운 사람 그거 우원재
우원재좋아하는사람!!!!!!!우원재계정있는사람 디엠이나 멘션ㄷ주세요 맞팔아니여두 다 받아요 계정팠습니당
우웑재진짜너무귀엽다..,,.... 다른 사람 인스타에서 숨은 우원재 찾기 하는 게 너무 즐겁다 킈식 ㅎ.ㅎ
세상에서 웃는게 제일 예쁜 사람 #우원재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우원재라는 사람은 캐해석을 못하겠음
우원재 하는 사람 좋은사람 ..
갠적으로 마이크선택 장면에서 비춰졌던 흑구나 원재 감정이 너무 좋았다. 킬링 파트는 인터뷰하던 우원재의 '의지하던 사람이 슬퍼하는 모습을 보니까 약해져요'....무대가 간절하면서도 서로를 응원하고 있었던것 같아 우럭ㅜ 흑
이 사람아,, 우원재, 이 사람아,, '정말 많이'라고 해줘서 정말 많이 고마워요 ㅠㅠ 나 시작한다 우원재 덕질 혼자,,
#우원재 나 원래 문신한 사람 싫어하는데 원재 때문에 생각이 바뀌네..


비니

웑쟤는 방에서도 비니를 고집하는구나 그나저나 이 날씨에 방에서 긴팔긴바지양말을 입는구나.... 우원..재는..더위에 강한 남자.. #우원재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wikitree

롯데리아 세트사면 35000원 태권브이 피규어 퀄리티 괜찮은거같음 엄마가더좋아해서 산거다 쇼핑백이 더이뻐 쇼핑백그림 비니 살짝 우원재가타👍🏻
우원재 저 비니 벗고 랩해줬으면 좋게따..... 커엽던데
아긍데 우원재 진짜 기여워요 쇼돈 보는건 아닌데 우원재 랩하면서 비니쓰고 손가락질 어딘가에 하면서 알약타령하는거 넘 기엽고,,,


해쉬스완

제가 바라는 힙콘 라인업이 있어요 지코-딘-크러쉬-밀릭-페노메코-스테이 튠-해쉬스완-주노플로-우원재-올티-쌈디-그레이-권현빈
딘을 좋아합니다 권혁 세상 좋아해요 우원재와 해쉬스완도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제가 싫으시면 자유롭게 블락해주시고 저와 함께 행복한 덕질하실 분들만 팔로해주세요 지뢰 제가 알아서 블락합니다^ㅅ^ 그럼 이


예정

※예정※ 우원재 사랑해 포토슬로건 단면 + 지퍼백 + 핀버튼 + 양면 포토카드 2종 - 12000원 개별판매/ 전차스 2000원 변경 가능성 있으며 피드백은 디엠으로 받습니다 선입금진행이나 일반판매에 대한 공지는 타래를 참고하여주세요
※예정※ 우원재 사랑해 포토슬로건 단면 + 지퍼백 + 핀버튼 + 양면 포토카드 2종 - 12000원 개별판매/ 전차스 2000원 변경 가능성 있으며 피드백은 디엠으로 받습니다 선입금진행이나 일반판매에 대한 공지는 타래를 참고하


편집해둔거

우원재 2차 나보기 좋으라고 편집해둔거
우원재 디스전 나보기 좋으라고 편집해둔거


조아

군필...???????ㄹㄹ?????????????????????????? 진짴ㅋㅋㅋㅋㅋㅋ 양파같은 매력이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촛나 조아❤️🙈
우원재 웃는 모습 넘 조아 모먼트로 간직해야 함;
본계에서 파다가 우원재 너무조아져서 계정만들어버림 존나 알티하고 맘글찍고 덕질하는 계정 임니다 , ,. , ,.. , ........ 아마 나 좋은사진 보정하고 나좋은영상 편집하고 가끔 팬아트도 그리겠지.. ?? ? ? ?(아마도??????)


관캐

우원재 관캐 된듯


인스타

무려 출처가 우원재 인스타스토리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ZFanxychild

우원재 인스타 올려줘라...(비굴


좋으라고

우원재 산타펀치라인 반복재생 나 좋으라고 편집해둔거


우원재

우원재 손 미쳣음?
우원재짱 ;;
그무대 좀 쩔었는데 우원재 무대 짱이었음.
dㅇ ㅏ 진짜 우원재 귀여운거 다들 알아조야한다!!!!!!!!
우원재 담배 모필ㄲㅏ...프블 핀다는거 사실일ㄲㅏ... 나 원재담배 알면 아무리 노취담배여도 원재담배로 갈아탈자신있음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sunmiryo

ㅁㅊ 웑쟤야;;사랑헤;; #우원재
우원재 ---
원...재..야.........우원재........................
우원재 카카오톡 이모티콘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쓴 우원재 보고싶다
#수한_프로필 워너원, 뉴이스트, 프듀, 우원재님 관련 트윗 있습니다 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세요!
헉,,미친,, 악마같은 웑재웃음.. ㅈㅓ거 웃음특허내조라..ㄹㅇ 으헉 표정바끼는거바;; #우원재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Moonbinsdog

아주 간단하게 원재 그리기(의불) #우원재
우원재 세레모니ㅠㅠ 마지막 씩웃는거 킬링이다
우원재씨!!!!!
핫씨 눈 깜빡깜빡에 그 웃음는 뭐야,, 체고 예쁜 우원재 죽어도 못잃어,, #우원재움짤 #우원재보정
이제 발견한 저를 탓하며 조용히 메인으로.. 이건 영구박제 입니다🙆🙆 #우원재 #오구오구원재
우원재 또 진짜 갓곡이다
엌ㅋㅋㅋㅋㅋㅋ우원재를 불렀어요ㅋㅋㅋ스게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u_b01

정윽성 올티 우웑재 우원재 나나호님연성 최고 사랑해요 사랑해....요!!!!!!!!!!!!!올뭉!!!!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게 이 밤이기를 #우원재
또 - 우원재 (Wonjae) (Feat. Tiger JK, Bizzy, 마샬(MRSHLL))
님들 이 거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한테 산타없다고 하는 우원재...개웃김ㅋㅋㅋㅋ앜 ㄱㄱㄱㄱ웃음지뢰 자꾸 자기 전에 생각 남
우원재 조나 간진데 코멘트 뭐라 달아야 될지 모르겠다, , 우원재 체고!!!!!!! #우원재움짤 #우원재보정
아니 우원재 왜 거기서 나오는데 눈 똥그랗게 뜨고 귀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움짤 #우원재보정
오른쪽 인이어 뜯고 왼쪽인이어도 뜯어버리는 우원재 조억번 보세요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e_x_o_mom

우원재 닮음
아무리 봐도 개 씹 발린다 #우원재움짤 #우원재 #우원재사진
산타 우원재...선물...없음....
헐어캄우원재인생최애된거같아 (!!)
우원재 랩스타일 너무 좋음💕흥하자❤️ #우원재 #나_영어_몰라 #숨_좀_쉬자고_나도
🌙 04년생 (자칭. 꾸륭이) 🌙본업블락비, Fanxy child 부업위너, (AOMG, VMC, ILLIONAIRE)등, 래퍼(우원재 등), 워너원 🌙맞팔해요! ⬆관련덕질 하시는분 환영 ❣ 🙈 트
오 역시 우원재 팬이었어!!!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moon_star_like

우원재!!!
하 진짜 앓다죽을 ㅇㅡ우원재 어떡하죠 진짜 너무좋아서 눔물날것같아
우원재 인이어 뜯는거 조억번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죠...저 우원재때문에 현망진창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얜 무슨 우원재모자를 써도 잘생겼냐
내가 우원재 또또또또또또 걸어 이거 막 따라했는데 심즈 닮았데,, (관련이 있나? 그래서 대가리 노란애?? 이랬는데 아니 그건 심슨이고 ㅂㅅ아 이러길래 아 구래? 라고만 했는데 심즈가 뭘까
우원재 너무 대박적ㄱ,..헉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showme_5llXmun

우엥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원재 ㅠㅠㅠㅠㅠ사랑해
우원재 까딱거리는거 개귀여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
내가 우원재면 쪽팔린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
그래요 제가 우원재불럿습니다 엉엉
우원재 굿즈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미술수행때 레몬백작에 우원재 모자 씌워서 랩퍼로 만들어 버릴거에호
근데 나만 레몬백작 우원재 닮은거 같나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showme_5llXmun

역시 연필보단 이렇게그리는게 더 좋아 헤헤 #우원재
여러분 저 이거 살까요 ,,? 원래 시계 하나 사려고 했는데 사는김에 원재 시계랑 비슷한거 어떨가요 ,,, 어떡하죠.. 원재 원재... #우원재 어떡!!!!하죠!!!!!?
타투선생님과의 우원재톡
미친 우원재 맞네여
아 우원재 랩 들을 때마다 ㄹㅇ ㅈ됀다...개쩔어..하..
꼭 하루이틀 내가 홍대에 없을 때 만 ,, 출몰하는 그대여 ... 우원재
#우원재 우원재 해시있었냐 나 우원재 존나 사랑함^^7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wonjae_S2

나 오늘 우원재 랩을 완벽 구사할것임
친구의 프사가 Red1에서 우원재로 바꼇을때의 쾌감이란 ,,,, ㅠ
역시 학원에서는 그림을 그려야져 우원재님 그렸는뎅 망했어요 우원재님 응원함미다
우파루 마운틴 ㅁ재밌고 원재보고십다
우원재 그림
우원재 목소리 들을 때마다 짜릿해
우원재 너무 TOP10에 안 맞는 실력이다...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munch_CVya

나도 우원재 덕질 판에 끼어서 같이 하하호호 지지고 볶고 싶다 소식 듣는 거 있을 때마다 친한 지인들한테만 살짝 알려 주고 ㅜ 입 간지러워서 못 살겠어
8화 우원재 cut
하기사... 블랙넛도 송민호 상대로 결승전 올라갔는데 우원재든 양홍원이든 누가 올라가도 이제 이상한 느낌이 들면 안 되는 거기도 하다.
반애들이 우원재보고 알약충ㅇ이래... 너넨 아무것도 몰라 아흐흑ㄱ...
병세우기 (이름머드라) 하며 노는 우원재
우원재 움짤 쪄서 보정하는 약봉입니다 (๑•᎑•๑)
이 때 우원재 눈물 닦는 줄 알고 엄청 놀랏다,,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actor_yejimoon

우원재파는계정 팔까.............
우원ㅈㅐ 졷나 멋잇음 짅ㅏ;;
나 우원재좋아해
가짜와 가짜가 만나도  가짜가 둘이기를 각자와 각자가 살아도  철학이 꼭 중요하기를 이 밤과 저 밤이 달라도  우리는 정말 우리기를 이 도시의 별 없이 밝은 밤이  밝혀주는 게 이 밤이기를 / 우원재, 또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dnjswodi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Uare_not_alone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mangtae__2d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flirtykyun

우원재 쇼미 가사 마음 조우찬 넉살 해쉬스완 GSNK_SW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