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Posted by 마리쉐
2017. 8. 24. 09:33 카테고리 없음


좋니

윤종신 선배님의 좋니 라는 노래를 커버해보았습니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불러 보고 싶었슴니당 잘 들어주세요!!
'좋니'로 차트 역주행 중인 갓종신ㅠㅠ 믿고 듣는 #윤종신 명곡 모음.zip (윤종신 노래 좋니? 네 좋아요! ٩(^ᴗ^)۶) #YoonJongSin Best Songs!
윤종신 좋니
윤종신의 좋니 라는 노래 참좋은거같다 100번은 더들을수있을거같아
크흐 ,,,, 그쳐그쵸ㅡ ㅠㅠㅠㅠㅠㅠ 저 친구랑 아까전에 윤종신 '좋니' 듣고 엄청 치여버려서 0-(-( .. 윤종신 노래는 다 좋은것같아요! !!!!!!!!
옆집오빠가 부릅니다. 윤종신의 좋니
#IPA #윤종신 #좋니 #역주행 윤종신의 ‘좋니’가 스멀스멀 올라와 드디어 1위를 찍었습니다. 역주행 성공! 노래가 정말 좋네요. 듣고 있으니 괜히 짠하고.. 해린이는 해룡이가 보고 싶어졌어요.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kwon0seo

윤종신님은 낮은음에 굉장히 발음도 또박또박하고 상대방과 말하듯이 전달하면서 부르는데 니네들은 윤종신님 보다 노래 못 부르면 노래 못부른다 등 평가하지마셈 좋니 이곡 굉장히 어려운 곡임
윤종신 좋니 들으니까 소리님이 하신 말씀 넘나 공감되서 웃겨서 노래 듣기 힘드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두시남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좋니..좋아....
윤종신 좋니- 대체 왜 여기저기서 틀어대는거야? 멜로디는 오래전그날에서 한발자국도 안나갔고 가사는 빻찌질궁상 그 자첸데. 들릴 때마다 진심짜증나.
4. 좋니 - 윤종신
윤종신 좋니 들으면 듣기 편안한 노래가 가득했던 90년대로 다시 돌아가는 기분. 가사만 보면 내 인생 가장 찌질했던 20대 중반으로 돌아가는 기분.
내 친구가 좋니 노래... 임창정노래 윤종신이 부르는거같대..

윤종신 좋니 되게 좋네
윤종신 좋니 가 좋니? 난 파이다
윤종신 좋니 노래 진짜 좋다
사랑을 다시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멋진줄 모르지 (좋니ㅡ윤종신)
윤종신 - 좋니 백지영 - 새벽 가로수 길 이요! 티폰님은 백지영 노래 잘 부를 거 같아요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 '좋니'
좋니 윤종신님이 부른거 맞...으ㅁ...?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taehun877

윤종신 '좋니'를 마구듣던중 추억돋아 유튜브서 공일오비 노래를 듣는데 노래보다 리플보고 추억에 잠김.. 신해철의 20대목소리와 윤종신의 미성을 들을수있는 공일오비 1.2.3집 정말.. ㅠ.ㅠ 추억이 꿈틀댄다..
윤종신 좋니 어쩜 이리 좋니
이야.. 윤종신의 저력이 이리 셌단말이구나.. '좋니'가 아직도 1위를 수성중이라니.. 대단한.. 갓종신.. 그의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대단합니다..ㅠ
170721 오사카 팬싸 #원우 포잇 답변 Q 최근 자주 듣는 음악은? A 윤종신 선배님 - 좋니 역시 전발라.. 대쪽 같은 노래 취향..
윤종신의 좋니
코노에서 윤종신의 좋니 불러봤는데 생각보다 부르기 어렵지 않네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윤종신 좋니 이거요!
와 윤종신 좋니 이거 윤종신노래인지 목소리인지도 몰랐는데 충격적이군 태진아 아내에게 만큼 충격이야
윤종신의 좋니 가사에는 좋으니는 있어도 좋니는 없다. 전국에 있는 조은희씨를 위한 배려인건가?
아쒸 오늘은 윤종신이 라스에서 좋니 1위한거 자랑할거 같은데 너무 졸리다
윤종신 좋니 부르다가 혼낫음
좋니 차트 역주행중인 윤종신 500매 한정판 바이닐 팝니다. 미개봉입니다.
#김용국 #김시현 #용국 #시현 너무 덥고 습해요. 가을될 줄 알았더니 다시 여름돼서 찝찝한 하루였네요. 선풍기에 의존하다 다시 에어컨을 튼 하루에요. 저는 지금 해요TV에서 우진영님이 추천해주신 윤종신-좋니 를 듣고있어요. 그대들은 뭐해요?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pkmy_9

주말동안 레드벨벳 빨간 맛으로 괴롭히던 윗집 청년이 어제는 윤종신의 좋니에 이어 오늘은 여자버전 좋니까지 두곡 재생 반복으로 동네를 들썩인다 정말이지 선곡이 좋아서 봐드린다...부들부들
아 윤종신ㄴ 좋니 개띵곡이내 죠 가요를 젤 못부른댓으니까 가요.. 불러주새요...
좋니작곡이 윤종신이 아니네 ㅋㅋㅋ
윤종신 좋니 들어보신 분? 어땠어요?
좋으니 음악해서 음악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세운아 나는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 윤종신, 좋니
윤종신좋니들은이휴 자꾸한부분이맴돌아
윤종신 좋니 좋네....

윤종신씨의 '좋니'를 지금 처음 들어봤는데 왠지 이 화자는 정재욱씨의 '잘가요'의 화자랑 비슷한 성격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두 곡 다 내 취향 범위내에 있어서 그런 생각을 했는지도 모르지만?!
요즘 윤종신 좋니가 인기 많던데.. 나는 좋니 들으면 약오르고 화나 얼마전에 피부과서 여드름 압출 너무 아파서 케겔 운동 열심히 하며 비명 참고있었는데 마침 bgm으로 좋니가 나오고 간호사분이 흥얼거리는데... "니가 조금더
목소리 다돌아오고 마감다끝내면 모래의 행성 - 하치p Fanxy child - zico 좋니 - 윤종신 아는만큼 들리는노래 보카로ver - 복숭아님 못 - 더블빌 다투고할거야아ㅏ아아ㅏ 부르고싶어 ㅠㅠㅠㅠ 목소리야 돌아와
윤종신 좋니의 역주행을 축하드리며.. 눈덩이 프로젝트에서도 톰보이 얼굴 보고 싶어요.. 방송 좀 자주 내보내주시고.. 리슨으로 신곡도 내주세요.. 데뷔 앨범은 언제쯤 나올가요.. 미스틱 에이팝 민서 김민서 톰보이
윤종신님 좋니 노래 진짜 좋다 , , , 감성 팡팡


노래가

윤종신 노래가사 엄청 찌질한데 관통당한 내모습같아서 자꾸 듣게되는 사람들의 모임,,,,
윤종신 배웅 왜이리 처절하냐 노래가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_Lugreat


노래를

안녕하세요! 참고로 말씀드리면...노래방 저작권료는 작사 작곡가에게만 가고 노래를 부른 가수에게는 안 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윤종신님은 작곡가셔서 많이 받으신거구요..가수의 팬이라면 가수에겐 큰 도움
아이는 공부를 하지만 자기가 어울리지않다는것을 깨닫고 이리저리 방황을 하지만 자기의 머리카락의 무늬와 특징때문에 주변사람들의 시선에 무서워하다가 어느날 가다가 음반점에서 나오는 노래를 듣게 된다 이때의 흘러나오는 노래는 윤종신의 오르막길이라는 노래이다


취향

친구:요즘 신곡 듣고있어 윤종신 노래 좋더라 나:코코밥도 들어줘 친구:그건 신곡이 아니잖아 그리고 코코밥 내 취향 아니야 나:그럼 전야를 들어 친구:(저걸 어쩌면 좋지 하는 표정으로 마지못해 전야 재생중) 나:어때 친구!!
멘탈 깨질땐 윤종신+김광석+변진섭 노래 무한 반복 돌리면 치유됩니다... 내 취향 가수들 임...


역주행

저희 1등했다고 안심할게아니라 지금 태양님두 컴백했고 윤종신님도 역주행중이라 위험하다고요ㅠㅠ 역주행이 생각보다 진짜위험한게 연간차트에서 진짜안내려가서 이대로가다간 순위 쭉쭉떨어질일만 남았다고ㅠㅠ 제발 스밍돌릴상황


갓종신

헐 ;;;;;;환생 윤종신노래였어?????????진짜 갓종신 ㅠㅠ 어덕해 이사람 진짜 천재인가봐요 ㅠㅠㅠㅠ


대체

대체 윤종신 와이파이 몰까 들어봐야겠다 약간 언짢음의 대명사인가

두 번째론 윤종신을 검색하신다고 한다... (사촌지간임) 대체 왜
후... 제가 말 했지요..... 근데 이거 노래 난이도가 너무 높아요 도대체 윤종신이 어떻게 그것도 혼자 완창하는지 솔직히 이해 못 하겠습니다


아닐까

각각의 창작물은 세로보다는 가로가 어울리는 게 아닐까. 위아래로 줄 세워져 있는 게 아니라 수평으로 나열되어 있어야 하는 게 아닐까." -윤종신, (세로) 앨범소개


듣게

엌ㅋㅋㅋㅋ 솔직히 난 이런 반전의 묘미가 있는게 더 재밌어. 고로 이번 윤종신의 신곡을 더 많이 듣게 되는 거 같구 하핫


라스에서

아니 윤종신님 맨날 라스에서 히덕대는모습보다 노래들으면 개잘불러 못부르겠엉


명곡

#윤종신 #끝무렵 이 노래도 1위 하게 해주세요 진심 명곡


유희열보다

91이 몇살이죠 제가 85이후로는 나이계산을 못해서;;; 암튼 삼십줄도 아닌데 왜째서 윤종신을....... 흑흑 유희열보다 낫지만... 근데 윤종신은 나도 좋아해;;;;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sossoskim

하앙 나랑 열살차이구나... 몰랏더;;;; 윤종신 근데 노래 좋기는 하다.. 라고 유희열보다 윤종신감성 좋아하는걸 이해하는 사람이 말한다....


몇살이죠

몇살이죠? 윤종신이라니...흑흑


듣는데

저도 문득 윤종신 노래 쭉 듣는데 가사가 넘 좋아서 걍 막 써버리고 싶었어요. 진짜 감성이 남다른 분이죠 ㅠㅠㅠㅠㅠ 히히 다시 곱씹게 됐다니 좋네유 저가 더!


하신

이 말은 해투에 윤종신님께서 출연하셨을 때 윤종신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거리에서로 베란다를 넓혔다면 본능적으로로 집을 옮길만큼 차이가 났다고 해요😆
집가서 혜아님이 말씀하신 윤종신 노래 불러봐야디


윤종신

윤종신 - 촣니
윤종신 신곡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이와오이 헤어지고 이와쨩이 하는 독백이라고 생각하면 그것만큼 행복한 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그것도 잘 못느꼈음 이쯤되면 정우성도 윤종신 닮앗고...아이유도 신봉선 닮앗고.. 붕괴ㅣ현상이온다
윤종신 노래 완전 좋아
요즘, 윤종신 음악에 푹 빠져선.. 출근 하면서 듣습니다. 이별의온도 정말 좋더군요.🙂
윤종신 노래 진짜 잘부른다 . .
윤종신 노래 넘 조와요...
ㅇ ㅔㅔㅔㅔㅔ?? 혹시 이임님 윤종신을 유나라고 잘못말한건가.여..?
써니힐이랑 박원?그 분이랑 윤종신분꺼는 왜 있는거지....?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rigingultimate

종종, 윤종신의 '너에게 간다'와 '동네 한 바퀴'가 헷갈리곤 한다.
윤종신은 곡을 잘 쓰는 사람이지...
이수만 윤종신 하이파이브ㅋㅋㅋ
윤종신씨 그르케 노력 안하셔두 되는데 ,,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
이수만고ㅓ 윤종신의 와썹브로하며 친 하이파이브는 진짜....굉장히 엄청난 광경......
유투브 급식이들 윤종신 영상 댓글 개웃기네ㅋㅋㅋㅋ 이 사람 가수였음? 라디오스타에 그 사람 맞음? 이런 반응 많아ㅋㅋㅋ
그니갘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빙수야~ 밖에 생각안남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Sh_96o316

아 지금ㅊ제 눈이 이상해여 윤종신인줄알았서요
미친거아니에요? 당장 사과하세요 자꾸 그러니까 윤종신이 정우성닮앗다는 염병같은 소리 하는거라고여
요요요용역!!!! 녹지마녹지마..😭(feat.윤종신
월간윤종신이 대단하다고 생각되지만 또 그만큼 인간 윤종신은 어 점,,,
김구라랑 유민상이랑 누가 더 큰지 키 재보고 부심 부리니까 윤종신이 한 말 생각난다 "야! 여자들은 너네 둘 키에 아무도 관심 없어!"
아니 윤종신 어케 노래할때 발음이 이렇게 또박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이 부른거 있더라고요 그거랑 키똑같이만들어서 불럿읍니다 ㅋㅋ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ap_aura_2013

지금 학교이사하고 이름도 바꾸고 남녀공학으로 전환되서 교가도 바뀌었을텐데 아쉽다. 원래 그 재단이 교가 어렵기로 유명 ㅇㅇ 그 재단 대학교 교가 윤종신이 만들고 김연우가 부름.. 여튼 나 중학교때 교가가 되게 좋다. 그래서 걸스카우트 단가 뭐더라!!!
윤종신 이효리 나온 해투에서 그랬음 싸이 강남스타일도 음원수입은 3800만원밖에 안된다고 노래방에서 많이 불러야 짭짤하다고 그랬어
윤종신노래 3선발 ㅇㅈ
윤종신 정말 노래잘한다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월간 윤종신
결국 그녀에게 상처만 줬네요 진짜 내 맘 그게 아닌데 한달도 지나고 일년도 지나고 지금도 그녀가 가끔 보고 싶어질 때가 있죠. 이촌동 그 길 아직도 지날 땐 마치 어제 일처럼 선명해요. 밤에 공원도 그 햄버거 집도 지하상가 그 덮밥집도 -윤종신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park6_27

너의 갑작스런 전화속에 침착할 수 없었던 내 어설펐던 태연함 속엔 하고픈 말 뒤섞인 채 보고싶단 말도 못하고 반가운 맘 누르던 나 너를 향한다 단 한번 그냥 무심한 인사였어도 좋아 문을 열면 네가 보일까 숨고른 뒤 살며시 문을 밀어본다 -윤종신
이별직후 검색해보면 혼자 볼만한 영화들이 뜨네 가슴 먹먹해지는 것부터 눈물 쏙 빼는 것 까지 내일은 빠듯한 하루가 되겠어 우리 만나 널 보내랴 무덤덤한 척 하랴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하루 종일 이별 준비야 너 떠난 뒤가 막연했기에 -윤종신
윤종신 가사의 특징은 일기장 어딘가에 있을만한 글귀이며 곡 가사에 잘 안 붙이는 단어의 선택들이 많음. 지금 올린 그 가사 중에 덮밥집이 딱 그렇지...
재송 ㅜ 아까 윤종신노래 들어서
170812 소년24 THE FINAL #소년24 #소년성현 #성현 #김성현 안녕이라 하지 않은 이유 그댄 알고 있나요 | 윤종신, 배웅 (명예의쩩맘?!?)
공부하고 윤종신의 좋니 리쓴 중
ㅠㅠㅠㅠㅠㅠㅠㅠ윤종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행복해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MyMiniStar

저도 글케 느낌 윤종신이 라이브로 이걸 할 수 있을까??
가능성이 있는게 그쩔었다는 전인권도 나이먹고 성대 나가서 옹알이밖에 못 하던데 ㄷㄷ 윤종신은 진짜 어떤 노력을 한건지 저는 정말 가늠할 수가 없군뇨
윤종신 못소리가 들려써.,.
월간윤종신노래전곡스밍,,,,,,(참담
좀 맞아야겠내. 조골 떨어튜리다니 종신이 있는거야~?(윤종신아조씨 드립치면 때린다짐짜
#Nowplaying 윤종신 - 오르막길
힝구힝구 마자 그럴때 많지.....ㅠㅠ 두정거장이면 부러 나서기엔 조오금 귀찮은 거리네...!!!!;3!!!! 앗 그그 윤종신거 말하는거 맞지???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leesb3867_envy

뭐지? 누가 길 한복판에서 윤종신의 좋니를 존나 크게 부르고 있는 것 같은데
윤종신 노래 좋은데 글고 포스티노 노래도 원래 좋고ㅠ
갓패갤밈이 부르신 윤종신 - 좋니 이건 꼭 들어야한다 ㅇㅈ!
ㅁㅊ 윤종신 노래 존좋이다
윤종신 애니 넘 전형적인 한남 노래인데 이건 마치 ㅂ5검을 보는 내 맘이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를 좋아라하는 자들은 모두 한남이 된 다...... 특히 "저 받기만 하는 사랑" 부분ㅋㅋㅋㅋㅋㅋㅋ
근데왜 갑자기 윤종신노래 급상승한겨?나만몰ㄹ라?
저는 윤종신-좋니 불러드릴게요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Zoand2_40

윤종신님 팬덤 대단하 시내 새벽에 도 1위시고
헐 윤종신 이번노래 되게 좋다
윤종신노래 왤케 슬퍼
얹우가 윤종신을 좋아한다면 언젠가 이 노래들도 불러줬음 좋겠어요
처음...노래 넘 좋다 윤종신 촌재 ㅇㅏ닐까,,
정우성과 윤종신이 닮았지만 정우성은 정우성인것입니다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jadeS2green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sewoon_ToT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ISamOGyu_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youk0127

윤종신 좋니 노래가 노래를 니가 취향 노래는 _lily_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