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Posted by 마리쉐
2017. 8. 24. 15:44 카테고리 없음


ZICO

ㅋㅋㅋ #뺀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테이크아웃 커피 이모티콘 있었음 좋겠네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와 지호 니 마 까리하네? 😆🙊 (사투리버전😅 #지코 #ZICO #우지호
빨리 방송 보고싶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20 광화문 행사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비~~☔ㅠㅡㅠ
관객 25000명을 휘어잡은 에너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빗속의 지코 ZICO in the rain.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Pepe9room

오.. 차 안이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행주우!!! 뺀씌~♡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FXCD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마치 회화 같아요ㅠㅠ 너무 예뻐ㅜㅜㅠㅠ
서태지 25주년 축전 #지코 #ZICO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썬구리가 있다 없으니까 😎 댕댕이 지호가👀
Zico InstaStory 170823 ② 뺀시하고나서 #ZICO #지코
170805 싸이 흠뻑쇼2017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무 멀었어ㅠ난 스탠딩에 그런번호있는지 몰라써ㅠㅠ 5000번...😰 그래도 덕분에 신나게 놀고 왔던~ 흠뻑쇼 또가고 싶다앙 (화

#지코 - #ZICO TELEVISION SPECIAL EDITION [한정반] - 포토북(200p)+DVD(46분)
훠궈 먹고싶다고 하곤 이런 표정 바로 짓는거 반..칙... 넘우 예쀼 지호야 😭😍 #지코 #ZICO #우지호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물 마시고 볼 빵빵🍞🍞
보그코리아 9월호 ( ZICO x TAEYANG ) #지코 #ZICO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ToY + 빛이 되어줘 + 보기 드문 여자' 파트 모음 #지코 #ZICO 일본어로 랩하고 노래하는 거 너무 세쿠시해...😭😭😭 FULL HD👑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공연이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170311 #지코 #ZICO ❤💙💚💛💜울 임금님 아빠 만나쪙❤💙💚💛💜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ralia92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지코 (#ZICO) & #페노메코 - #팬시차일드 ( ) 요즘 '구해줘' 에 빠져있는데 이런게 바로 새 천국인가 싶다😆 FULL.ver🔻
우죠팬 1호이신듯 ㅎㅎㅎ (to. 욱꾸) #페노찡스토리 #페노메코 #penomeco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 DEAN = FANXY CHILD 오늘 너무 멋있었던 팬차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fanxychild
Zico (지코). [Soloist]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8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출근 지호와따아 😍😍😍
팬시차일드 라이브 너무 좋잖소... 허공에 손짓할때 집짓는 느낌 #지코 #zico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FXCD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완전 천사....😇
머긴여... 인스타스토리져..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잠시 앉아서 숨고르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아이쿠💦 얼굴에 물이 줄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둘이 친구고 둘 다 음악해줘서 내가 고마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페노메코 #fxcd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배틀미션 관람하는 지호 리액션캠 ① (한해 -) 매니악 디스 중)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코딘팀 #170703
Zico InstaStory 170824 머긴여... #ZICO #지코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zihohada

#zico #penomeco #지코 #CBP #CASS 170819 안이쁜곳이 없는 지호 입아프게 말해머해😏😁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DAY-1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헐 지루하게따.. 신발 벗어놓은거 귀욥 ㅜㅡ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잘자 지호야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수고많았네.. 토닥토닥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아 진짜 미친듯이 예쁘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13 도끼 인스타 라이브 중 ✌🏻✌🏻 #지코 #ZICO

170814 tvN 명단공개 나는야 대한의 연예인 애국 甲 스타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팬시차일드 #유스케 #zico #FXCD preview 인상쓰는것도 넘나 좋아 섹쿠시💕
[preview] 1708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출근 오늘 녹화 재밌게 해 😄
170817 어떤 녹화 Taipei City Recording #ZICO #지코
다이어터 용싀기행님 사투리 쓰시는것같넝ㅋㅋㅋ 진짜 머긴여...지호..😍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두시간전이라니😅 잘자자..💤 (이미 일어남?...ㅋㅋㅋ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거기 잘생기신 분~ 천막 기둥(센터) 으로 까꿍하고 막 그러면.. 귀엽습니다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simbbo_nuna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우주절친 조우중인데 핀 어디갔죠? Ha... 이런 폭우 속 라이브 첨인데.. 잊지 못해.. Ha...
#지코 #팬시차일드 #유스케 #zico #FXCD preview 어젠 정말 넘나 가까워서 지호에게 세밀하게 치인날이야😭😭😭
[지코 대기석 리액션 직캠 (2)] 지호도 샤샤샤 홀릭인게 분명햌 ㅋㅋㅋㅋ 걸그룹 노래 너무 즐기시는 것 아닙니까? ㅎㅎ 귀엽습니다만 #지코 #zico #우지호 #MAMA #cheerup #못본죠수니
Woman Sense 2017.8 지코와 이메일 인터뷰 ① Zico’s E-Mail Interview ①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노이즈가 너무심해요...그래도 지호는 예쁘네ㅜㅜㅠㅠ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여긴 천국이ㅈㅣ....🤤 핵죤잘러ㅜㅜ 수고마나써어😆💕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FXCD

170820 #지코 #ZICO 비야 비야 오지마🙊 다른 날 다시 오렴🙈 블락비 보고싶어 비야 비야 오지마☔️💦
유권이가 함께 한 지코의 'AIST' 뮤직비디오 잘 보셨나요? 유권의 멋진 사진 보시고 위아~위아~ 아티스트 한번 더! #UKWON #유권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AIS
비 오니까 촉촉하고 환한 웃지호를 보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여성동아 2017. 9월호 (지코 등 대세 래퍼 패션 4p) #ZICO #우지호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빨간 가디건 ❤
팬시차일드 (without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fanxychild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페노메코를 바라보는 표정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울었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Noctisgirl

#지코 #ZICO #우지호 #FXCD #팬씨차일드 굿굿 💕😆💕 ㅋㅋㅋㅋ어딨니 혁아,ㅋㅋㅋㅋ😂😂
응 이거 지호 상단바 봐서 좋았어💙 귀염댕2 😍😍😍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8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싸이콘 #흠뻑쇼 싸이횽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귀여워 #지코 #zico #팬시차일드
170521 KCON JAPAN M&G #지코 #ZICO 지호는 표정 부자야😍 미모 열일해서 눈 부셔가지고 쥬글뻔😭😭😭 그리고 형아 보는 눈 주사위 보는 눈에서 다 꿀 떨어져서 너무 예쁘다😊😊😊


우지호

170822 유스케 출근 #블락비 #지코 #우지호 우두커니 서있는거 기엽다ㅜㅜㅋㅋㅋㅋ
170822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 #지코 #우지호

170727 부산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
170822 유스케출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세상 귀여운 꾸러기같아ㅠㅠ 봉지들고도 ✌하려는 손가락 귀여워ㅠㅠ


블락비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 Toy) #BlockB #블락비 #지코 #박경 #비범 #태일 #지훈 #유권 #재효
160403 #페노메코 #penomeco #블락비 콘서트장에서 만난 페노메코ㅋ내가 사진찍어도 되냐고하니까 왜여?저를여?왜여?ㅇ0ㅇ?라고물어보던ㅋㅋㅋ지코친구 페노메코
블락비 멤버별 순우리말 생일 태일 - 열매달 스물 나흘 재효 - 매듭달 스물 사흘 비범 - 매듭달 열 나흘 유권 - 잎새달 아흐레 박경 - 견우 직녀달 여드레 지코 - 열매달 열 나흘 피오 - 시샘달 이틀
겜할땐 피오믹스테잎, 바스타즈 노래듣고 작업할땐 지코믹스테잎이나 블락비 v앱보면서하는데 으 인생 살맛난다 낙지오빠들 덕분에 숨쉬고잇다;
#9월호 #9월생일 #방탄소년단 #정국 #레드벨벳 #조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송중기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태일 #투표 결과 1,2위 #생축광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mmmonit02

앤씨아 "블락비 지코와 여행가고 싶어" 수줍은 공개 고백?
스웨이트 타올에 반사지 프린팅 슬로건 이거 만들면 사실분들 있나요~~~😲?? 부탁드립니다아아아아 🙏🏻 ㅎㅎㅎ #팬시차일드 #FANXYCHILD #지코 #딘 #크러쉬 #페노메코 #밀릭 #팬차 #팬시차일드슬로건 #블락비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9월호 #9월생일 #방탄소년단 #정국 #레드벨벳 #조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송중기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태일 #투표 결과 1,2위
지코가 블락비였다는것을 잊고있엇다


페노메코

뭐 사실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죠 F A N X Y C H I L D #팬시차일드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딘 #밀릭 #FANXYCHILD
22일 촬영 유스케 (원숭이띠 특집) 80년생 타블로 하동균 김종완 92년생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밀릭 26일 방송
#지코 인스타그램 스토리 With #크러쉬 #밀릭 #페노메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Mot_G_mochi

팬차 완전체🔥 #지코 #크러쉬 #딘 #페노메코 #밀릭 #스테이튠 #팬시차일드 #유스케
페노메코 마리끌레르 9월호 지코 보그 9월호 이거 맞나욤
Q.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지코 애교로 넘어오게 만든다! 크러쉬 그 사람이 힘들 때 도와준다? 페노메코 (조용히 손으로 하트를 만든다) ♡! 딘 아무것도 안 해도 되던데


CASS

#zico #penomeco #지코 #CBP #CASS 170819 썬구리가 자꾸만자꾸만 내려와서 자꾸만 자꾸만 지호 눈 보여서 넘흐 좋았음😝😎


9월호

SOLAR SYSTEM 9월호 (보그코리아) #지코 #태양


크러쉬

?ㄱㅒ도 팬차..? 딘크러쉬지코 안야? ㅍㄴㅁㅋ도 팬차ㅏ인가 나잘모르겟긔


유스케

유스케 보샌걸 지코 베이빌론 (앞부분 목소리는 제가 아닙니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zico_nannom


팬차

ㅈㅣ코 ㄷㅣㄴ 크러수ㅣ 페노머ㅣ코 ㅁㅣㄹ 릭 스테ㅇㅣ튠 이렇게 6명이야 팬차


지코

지코는 트루 코리안이네요
#노태현 #김태동 #김용국 #지코 #보리 #르시 #톨비 #jbj #jbj웹툰 지코 주인인게 자랑! ! 😁😁😆
이거 뭐냐면 쇼미에서 팀 선정할 때 참가자들한테 어필은 해야겠고 딱히 할 말은 없고 해서 지코는 꽃받침으로 어필함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영앤 리치 담당 다운 쇼미 최초 미인계였다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문신으로 애국도 측정하면 지코는 나라를 세웠네
앗 저 그건 좋아요ㅠㅠㅠㅠ양념치킨 지코바 숯불양념이랑 먹는거 개조아ㅠㅠㅠㅠ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zico_nannom

감사합니다ㅠㅠ 쇼미더머니6 마지막회 생방 방청 당첨되신분있나요 ㅜㅜ 동반인으로 데려가주실분 안계신가요 ㅠㅠㅠ 사례해드릴게요 디엠부탁드립니다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 #파이널 #smtm6 #smtm #지코 #딘
엄마가 오늘 보니까 지코 한정반 어제 나왔더라? 당장 오백장만 사 다른 팬들도 사야하니까 너무 많이 사진 말고 그리고 이 돈 다 못 쓰면 두배로 줘버릴줄 알아 하면서 천만원씩 매일 입금해줬음 좋겠다
근데 나도 이때 노머시 네이버캐스트인가 유튜브로 얘만 봤는데 스윙스+지코같다는 얘길 칭찬으로 하고 있었음. 그때 쇼미로 스윙스가 잘나갈때라. 난 지코짭같아서 1위보고 그만둬서 원호를 몰랐다
지코 인스타라이브 깜짝출연한 원숭이귀신🙊👻
지코 노래 들을 때 마다 느끼는데 진짜 천재 같아
ㅠㅠ 제발 ㅠㅠ 그냥 너희 집 지코가 되고 싶다
아아아아ㅏ 지코 아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ZIHONARA

지코는 많은 사랑 받고 살고있겠죠..? 세상 부럽다 ㅠㅜㅜ
지코지코!!
지코가 부릅니다 너는 나 나는 너 ,,,,,,, 떡 좀 쳐주세요 구경 좀 하게,,,ㅜ벽처럼 있을게요,,,,
졸려서 잠결에 지코.딘을 디코,진으로 봤는데 자연스럽네 마치 노인코래방같은느낌
학교때문에 자살하고 싶었는데 금요일부터 ㄹㅇ대박임;;;;; 금 발칙한동거-피오 쇼미더머니-지코 토 무한도전-태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지코 일 문제적남자-박경
태일x지코
일단 자야겠고 그 모냐 .. 지코바 먹어보고싶은 밤이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mintdotori8v8

#도깨비 #유권 #지은탁 #지코 아저씨, 사랑해요
에에 한번 파보면 생각이 달라져...일단 박경이랑 지코가 나오니까 된거징☆☆ 근데 경오빠 캐릭터가 다 이상해;; 내가 원했던 건 이런게 아니야..☆ㅋ일단 파보셈♡
(지코쿠지코쿠 시원맘님과 부딫힌다★)
지코 음료수 괴담중 최강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코, 수술전황광희, 홍진경(제일많이들음)
지코때문에.....
동기언니가 우울해하길래 지코노래 틀어줬더니 춤춘다ㅋㅋㅋㅋ 어흌ㅋㅋ입학동기들 없었음 자살하든 자퇴 했을것이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like0914

헉 볼케이노 지코바 개 땡겨
오키도키=지코밈노래=터프쿠키= 쿠키먹고싶다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엘리자베스 한동안 유행하다가 우리나라에선 돼지코팩으로 흐름이 기울었었당 ㅋㅋㅋ 엘리자벳하고 비슷했던거면 돼지코팩도 쓸모있을지도
#노태현 #지코 #헿 효니랑지코랑^0^ 말만 듣던 지코 등판 둘 다 너무 기여운거 않임미까?!?!!!😭😭😭😭😭😭😭😭
전 비슷한 계열이라고 생각햇어요ㅋㅋㅋㅋ 지코가 더 사납게 생겻지만
좀 좋은 힙합이나 랩 없나 까는거 비하하는거 1도 없이 지코 artist처럼 분위기 좋은거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like0914

지코도 맛없는데 먹잖아
모르게따 다들 숯불구이 치킨 지코바를 먹자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니가 지코바 싸들고 와
내년ㄴ에 방학 있으면 감 지코바 두 마리 준비해두셈
돼지코도 필요해..
깐쇼새우 쿠지라이식 라면 불닭볶음면 참깨라면 감자라면?감자면 라멘 닭볶음탕 로제파스타 볼케이노(치밥을 더먹고싶음ㄱㄱㄱㄱ) 지코바치킨
지코랑 자이언티 8명 지나가길래 음 한국인이군 생각하는데 내가 너무 빤히 봤는지 걔네가 길 건너에서 한국인이세요???하고 소리지름ㅋㅋㅋㅋㅋ근데 한국말 너무 갑자기 들으니까 놀래서 잠깐 아무말도 못했는데 아니잖아 하고 웃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like0914

오랜만에 레벅 그리려 했는데 마침 지코-안티가 나와서 어설픈 안티 레벅 낙서...😶
이언 해지코스타스(군단 디렉터) 한국말 오지게 잘하네
지코 대간지힙맨이야 아침부터 거하게 치였다
[지코 설현 재결합설 해명 후] 열애설 난 후성희롱, 비교, 악플 결별 발표성희롱, 다 갖고 놀았니, 지코 별로 재결합설 떠돔결국에 구라네ㅋ, 하여간 지코 재결합설 해명니가 뭔데 난리, 여친이 시켰
지코가 석자? No 내코가 석자 (워!)
지코 믹스테잎 i'm still sky 너무 좋다 진짜 음색 너무 이쁘고 이노래를 19살때 만들었다는게 신기함
친구가 말해줬어 딘지코 풀어 들었더니 수강신청이 풀렸다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blockb_official

동생 일어나면 지코바에 밥 비벼머거야재
제 설문조사 참여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현재 설문조사는 종료되었으며 열심히 도와주신만큼 더 열심히 논문 작성할게요 ㅠ ㅠ ㅠ 돼지코님까지 현재 알티해주신 140명만 이벤트 참가자로 간주하겠습니다 ! #연설문조사
김재중은 막내 지코가 고기를 굽자 '귀엽다'는 표정으로 휴대전화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다. "고기 굽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 지코에게 집게를 빼았겼네요.하하." (연합뉴스,2014.2.17,KR)
한국서 먹고 싶었던 거 웬만큼 다 먹은거 같고... 치킨 졸라 마니 먹엇지만 아직도 후라이퍈이랑 지코바 먹어야 됨 이번에 교촌도 안 먹었음
투나잇은 오늘밤 (저녁6시) 공개됩니다!! #지코 #태양
사치코한테 지코 맥이고싶다
그거 주현이가 짱일듯 돼지코에 켄타로우스 봐씀?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zihohada

첫인상랩 비 우산 털 눈썹 현인상옷 잘입어서 참고하기 좋음 지코, 기리보이 노래 잘부름 호감도91% 식:67% 한마디:연락은 하는데 보기힘들고 자주 못만남 흐우음
#지코 "쇼미더머니6를 하고 나면 제가 몇 배 더 성장하는 것 같아 좋아요. 함께 팀을 하고 싶은 래퍼가 많아요. 그중 누가 제일 탐나냐고요? 하이그라운드 소속의 래퍼 펀치넬로요. 감각적인 래핑이 매력적이에요. 함께 좋은
170727 지코 부산팬사인회 #재효 어떤 음악에도 춤출 수 있는 댄싱머신★
가련미남 비주얼 버뮤다 어쩌고 트윗볼때마다 걔 지코 닮았다고 멘션 달고 싶어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Zico_Square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BB_GREENERY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ZIHONARA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onemorecode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페노메코 9월호 Fake_G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