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Posted by 마리쉐
2017. 8. 24. 22:04 카테고리 없음


가시나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가 다 쏴 죽였어
선미 가시나에서 예쁜척 하다가 '왜 예쁜 날두고 가시나' 하면서 표정 확 싸늘하게 바뀌는 부분 개좋아 ㅠㅡㅠ
선미 신곡 '가시나' 또 제왚이 얼마나 여혐 범벅 노래는 낸 건가 했는데 걍 어떻게 '예쁜 날 두고 떠날 수가 있어' 라는 조만간 백퍼 라리에서 틀릴거 가튼 백합 노래였네,,, 심지어 뮤비에서 백합 들고 계속 총 겨누는
엠카 컴백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가시나 무대 안 본 사람이랑은 말 안 해요✋✋
170824 엠카 선미 가시나 🥀
[vid] 170823.주간아이돌.#선미 - 가시나 2x댄스
선미 가시나가 가다의 가시나야 사투리 가시나야?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WGWorldCafe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라고 노래할 만하다 선미는 정말 ,,,
아 가시나 뮤비 선미 존나 씹예쁜데 이 부분에서 좋아서 소리질렀다ㅋㅋㅋㅋ
2위 지금 선미의 가시나고 550명 듣는중임ㅋㅋㅋㅋㅌ 동시청취자가 멜론의 절반은 되니?ㅋㅋㅋㅋㅋ 멜론+벅스+엠넷을 해도 모자를판엨ㅋㅋㅋㅋㅋㅋ 뭔 진짜 막하자는거면 왜만들어
선미님 신곡 가시나ㅋㅋㅋㅋㅋㅋㅋ 난 부산사람이라서 가↘️시➡️나↗️ 로 읽고 여자사람의 내용인줄 알았는데 가사가 막 님이 가시나 이런거였어,,,,,
8월 넷째 주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선미 #가시나!! 음원 공개 후 차트 고공행진 중! 무대에서 발산하는 선미의 멋찐 에너지!! 함께 느껴보세요~오늘 저녁 6시 #엠카 본방사수!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여
훅이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인데 저 '가시나' 가 진짜 '가다' 라는 뜻이랑 '기지배' 이거랑 중의적 표현인듯ㅋㅋ 노래 내내 호칭이라고할만한게 '가시나' 말고는 하나도 없고 빡친 선미 너무 예쁘니까 다들 한번씩
170823 sbs라디오 #선미 #sunmi #가시나

여러분 #선미#가시나 저격 춤을 봐 줘ㅠ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는 표정 변화... 흑흑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 가시나 너무좋아
170824 두시탈출 컬투쇼 선미 프리뷰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컬투쇼
선미 이번 노래 최고다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 ~~
선미 가시나 너무 이뻐서 미생 신입즈로 ~~***
[참여공지] 2017.08.25 뮤직뱅크 선미 '가시나' 사전녹화 공지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선미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750 * 1334 휴대폰 배경화면 🌹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PRSTN_NY95

SUNMI(선미) _ Gashina(가시나) A bop! I'm addicted already 🖤
[안내] 선미 '가시나' 사전녹화에 참여하실 팬분들은 CJ E&M 건물 앞에 있는 기둥앞으로 모여주세요! :)
"난 너무 예뻐요"하던 사람이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하는 설득력 9827483827%고 가시나 히뜨다 히뜨. 무대에서, 뮤비에서 하고 싶은 거 다 해서 멋짐미 뚝뚝 떨어지는 선미 최고최고^^7 케이팝 시장에서
선미 가시나 죠오ㅗ옹오오오오오옹ㅇ나 야하고 이쁨
#선미 #가시나 저격춤
선미 노래 너무 쩔고 미쳣고ㅈ어떻게 이런걸 할 생각을 하고 이런걸 완벽하게 소화하지 다들 선미 가시나 들어 아니 무대나 뮤비를 보세요
후 가시나 넘 좋다 꼭 뮤비로 방송으로 봐주세여...선미언니가 넘 이뻐서 숨이 안쉬어짐

#선미 얼굴 졸라 짜릿해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75. 선미 가시나 2배속 총 쏘는 안무랑 선미 표정 넘 죠타 . ..
동생:선미 노래나왔더라 갱:맞아 계집애인가 동생:가시나
선미 가시나 장르 이연희...
[SUNMI 가시나] 선미 (SUNMI) ‘가시나’ Music Video!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20170822_12PM #MV #Music_Video
온도 차이 보소..😍 #선미 #가시나
와 가시나 진짜 좋아 선미 개이뻐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blee_go_round

이번에 선미님 신곡 가시나 부산사람이라서 보자마자 당연히 여자를 말하는 그 사투린줄 알았다,,,
꽃보다 더 예쁘네 #선미 #가시나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 짱 좋아 솔로 응원해 최고야
가시나 뮤비 개쩔어 선미님.....
가시나 뮤비 지금 봤고 영혼을 혹시 선미님이 사주실 의향이 있다면 헐값에 팔고 싶다;,,
이선미 가시나 퍼포먼스만 한 시간 내내 보고싶다. 여돌 2.5세대에 가장 활짝 필 사람이 선미라고는 10년 전엔 생각도 못했는데
와 진짜 개소름이다 진짜 가시나 대박이다 선미 미쳤따 ㅈㄴ짜

[안내] 선미 '가시나' 응원법 안내 드립니다! 선미를 위해 모두 함께 열심히 응원해요🤘🏻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응원법 A help for Fanchant! 💜
가시나 🌷 - 선미
#엠카운트다운 #선미 #가시나 선생님들... 무대 장치며 선미며 아주 멋졌고 선미가 촌 쏭에 심장이 아작났다고 합니다. 흑흑.. 엠카.. MPD직캠도 바로 올려주시고 제가 진짜 사랑하고요.
안녕하세요 초멘에 실례합니다...! 가시나가 중의적인 의미는 맞지만 선미가 의도한 뜻은 이렇다고 해요! 기지배의 뜻은 없습니다😊
아 미친ㄴ 선미언니 신곡 가시나 노래 겁나 좋아.. 취향이야ㅑ...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선미의 가시나 노래 및 비주얼 및 퍼포먼스는 전문적 분석의 필요성이 아주 많이 있군요
#선미 #가시나 #엠카 저격춤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sakk_hh

루나님 흥분하셔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시나 노래도 참 좋고 안무도 참 좋고 선미님은 옆으로 오시고...
#주간아이돌 #선미 #가시나 2배속 댄스🙊🙊🙊
1920 * 1080 컴퓨터 바탕화면 🌹 #선미 #가시나 #sunmi #Gashina
선미 가시나 영상보고 바로 뀨생각나고 이미지 넘 잘어울려서 뀨한테 에스파티때 춤출거면 저거해주세여 했는데 보니깐 뀨가 알티한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 난 선미 가시나가 사투리 가쓰나 인줄 알았는대 그냥 가시나 였어ㅓ
탐라에 계시는분들 정말 가시나 직캠 한번씩만 봐주세요 선미님 최고 예뻐
엠카 컴백 #선미 #SUNMI #가시나 #GASHINA 세상에나...얼굴 무슨 일이야...🙊

창섭이가 부른 너의 마음이 궁금해 노래 짱 좋습니다 신곡 중에 선미 가시나랑 이것만 다운받음
[멜론 가시나 스트리밍 권장 목록] 왼쪽 상단 가시나를 첫 순서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곡은 개별곡으로! 다운로드 해주세요!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170824] 선미 역조공 ㅠㅠㅠㅠㅠ 흑흑 넘나 감동인것 ㅠㅠㅠ 이러니 우째 목을 아끼냐구요 ㅠㅠㅠㅠ!! 일당백!!!! 더 질러버려!!! #선미 #sunmi #SUNMI #가시나 #역조공
나한테 6월은 청하의 와돈츄노였고 7월은 레벨의 빨간맛이었으며 8월은 선미의 가시나임. 물론 가시나는 8월 끝자락에 나왔지만ㅋㅋㅋ
[#선미/영상] [딩고뮤직][세소라라이브] 선미 - 가시나 여러분 왠지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은 이선미의 표정 바꾸기 실패 현장도 봐 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 취함 (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 이때 표정연기 너무 천재다 ,,, 선미밈 ..
제가 보고싶은 커버무대가 딱 두개있는데요 뭐냐면 가인의 파라다이스 로스트 선미의 가시나☜new!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official_sunmi_

[#선미/영상] 가시나 NG 영상
선미언니의 '가시나' 첫 엠카 무대 너무 이쁘네요ㅎㅎ 본방사수 인증합니다!!
지미니가 선미 가시나 추는거 보고시퍼 총 춤 잘 살릴거가테
오늘은 선미 가시나 뮤비 메컵~! 펄은 내가 심심ㅎㅐ서 추가햇다 롑흐다


SUNMI

야!!! 선미 포가라니!!!?!?!???!!!!!!!! #SUNMI #ソンミ #선미
Podoba mi się film (Weekly Idol EP.317) Sunmi X ChungHa Dance Collaboration [선미X청하 댄스여신즈의 ‘보름달’ 콜라보] w


두고

어떻게 선미를 두고 갈 수가 있지 내 대가리론 이해 불가능한 사고이군 ,,,


엠카

[vid] 170824.엠카(MCD).#프리스틴(#Pristin) #나영 #은우 스페셜MC 2. #선미 인터뷰 누누 기여어 쥬금.ㅠㅠ
[vid] 170824.엠카(MCD).#선미 #프리스틴(#Pristin) Today's
제발 엠카 선미 봐주셈..
아까 티비돌리다가 엠카 선미무대보고 캬..데박쩐다 ..함 이어폰 전기통해서 못끼구 소리없이봤는데도 그냥 쩔었다
오눌 엠카 선미 보고 진짜 충격 받았다 어떻게 그렇게 사람이 예쁘지 진짜 장난아니야 대박
오늘 엠카 때 선미보고 이쁨에 너무 놀랐음ㅠ


무대

선미 총 쏘는 안무에 반해버려써,,,쇼케이스 무대로 보면 더 조아여...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lelo0612

와 선미 무대보고 소름돋음 머시써!!!!
타가수 언급 죄송합니다.. 선미님 이번 노래 정말 너무 대박적이세요... 무대보고 반했습니다.. 표정 안무 진짜 사랑합니다
ㄷ선미오늞 무대봐조
[vid] 170823.주간아이돌.#선미 #청하 보름달 합동무대
선미 무대 (미안해하지마) 이 부분 표정이 너무 조으내요
%*~ 선미 무대 첨 밨는데 넘 옙버
무대도 안무도 가사도 선미까지 다 완벽한데 멜로디가 별로다 그게 아쉽네 그렇지만 선미가 퍼펙트하게 아름다워..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double2mini

선미 무대 너무 예쁘다
선미 무대봐야돼애애애(피곤에 죽어가며
선미선생님무대봤는데 나는이미죽고없어
선미 무대 쩌러
헐 선미 노래 대박적 띵곡 무대 좋네


영상

[#선미/영상] 170823 언니네 라디오 은이 언니, 숙 언니에게 저격춤 시범을 보여주는 선미도 봐 줘..
[#선미/영상] 170824 해피투게더 예고 영상 속 저격춤을 봐 줘.. 선미야 다 죽여..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totox_o

선미 영상 보는데 메릘님이랑 닮앗넹... 미인...
[#선미/영상] 170823 주간아이돌 2배속 댄스에도 표정 잘 바꾸는 선미를 봐 줘..
오늘 밤샘과제있는데 선미 영상으로 힐받으면서 해야겠다


예뻐

헉 저드 선미 이번노래 넘좋은거같아요,, 저격춤도 넘예뻐요 😍
선미 너무 예뻐 겨론해주ㅏㅓ
선미 진짜 너무 예뻐 너므 좋아
흑흑 선미 예뻐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LOVEMI_YA

선미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 진짜 존나 예뻐...
와 선미너무예뻐
선미 넘 예뻐서 나 죽어
선미 너무 예뻐서 죽었어
와,,,, 갓 선미,,,,,,,,,,,,.... 대박.. ㅈ니자 예뻐
선미 예뻐서 소름돋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WGWorldCafe

아 선미 진짜 예뻐 저번에 주간아에서도 선미웃읗때 두근두근
아 진짜 너무 예뻐요... 저 선미 너~~무 좋아해요 정말 ㅠㅠ 저 그 음방 출근 날 보라색 섀도우 바른 그때가 제 최애날이예요ㅜ0ㅜ
와 미친 선미 존나예뻐 진짜 와 오진다


표정

선미 표정 너무 좋아섴ㅋㅋㅋㅋㅋㅋ 막 성격이 궁금해짐
선미 님 2배속 이제 봤는데 표정 연기 작살난다... 도입부부터 웃을 때 심장 박살내시더니 후렴부에서 녹여버리시네
선미 최고다 진심 표정연기...


VID

[vid] 170823.주간아이돌.#청하 #선미 영어능력자들끼리 프리토킹. 으아앜ㅋㅋㅋ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eplendless

[vid] 170823.주간아이돌.#선미 앞에서 추는 #청하 24시간이 모자라 + 보름달
[vid] 170823.주간아이돌.#청하 악수 못한 #선미 졸컼ㅋㅋ
[vid] 170823.주간아이돌.#선미 프리댄스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봤는데, 선미x청하 조합 너무 좋네.
안고 또 안고.... 지하 3층에서 만난 영혼의 단짝 1일 차 두 사람의 쏘 스윗한 허그 방송!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선미 #청하 기대해주세요
뭐!!선미랑 청하가 주간아이돌 나왔다고 !
동생이 혼자만 선미 주간아이돌 봐버렸어.. 같이 공유하고팠는데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c_a_leaf

선미와 청하의 조합은 주간아이돌 이전에 같이 묶어서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둘 조합 넘 좋았고 둘의 다음 앨범도 기대가 많이 된다. 청하는 아이오아이 이후의 첫 솔로곡이고 선미도 탈제왑 후의 첫 솔론데 생각 이상으로 결과물이 맘에 든다


뮤비

친구가 선미 뮤비 보여줘서 봤는데 너무 천재적 뮤비라서 물구나무 선채로 공중재비 돌았네요
저 선미 뮤비볼거니까 말걸지 마세요
노래도 괜찮은데 뮤비는....선미 얼굴만 열일했어
선미 뮤비장면들 하나하나 다 그림 그리고싶다
선미 뮤비 계속 보게됨..
안되겠다 선미 뮤비 내가 보정하겠음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lola_0o0


신곡

나도 선미 신곡 좋아서 요즘 맨날 들음...


청하

137. 선미X청하 보름달 와 이거 무슨 조합이야 ㅠㅠㅠ넘 대박이잖아,,
선미 청하...너무 좋다 다들 주간아를 보세요....
선미 청하 미쳤다..
청하 제스쳐 동기화 된 선미 바바... 넘 겹지
미친 청하랑 서선미 존나 기여웜ㅇㅇ우어우미친 ㅠㅠ
청하 제스쳐 동기화 된 선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_cherrytart


최고다

선ㅁㅣ 최고다 너무 이뻐 잘생겼어ㅠ
선미 너무 최고다
선미 최고다,,,
선미씨 이번 앨범 정말 최고다... 최고임 컨셉천재 얼굴천재임.....


보름달

선미 개존예....보름달때도 그렇고 매번 취향저격...ㅜㅜㅠㅠㅜㅠㅜ
마쟈여😍 보름달도좋고 전 선미 노래 다 좋더라구욬ㅋㅋㅋ 햐👍 그녀는 역시 솔로일때가 더 에너지폭발 하는거같아용


안무

선미 이번 노래 안무 진짜 좋다ㅠㅠ리아킴이 참여했을 거 같은데...그냥 선미 춤 선 자체에서 리아킴이 딱 보임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totox_o

선미 총 안무 너무 충격적이다... 진짜 충격적으로 좋다는 얘기다
선미님 안무 이번에도 리아킴님이 하셧나??? 존나 좋다


저격춤

선미 저격춤 좋못사 그냥 영혼을 바칠 수 밖에 없는 춤이다..... 걸그룹 분들 많이 많이 커버 해주세요......
선미저격춤쩐다 진짜...치여버려...


앨범

선미야 이번 앨범도 너무 이쁘다
선미 앨범커버 미치ㅠ 사랑해
앨범 사야지 .. 넘 예뿌죠 .. 선미언니라고 하고싶움ㅠ 이뿌면 언니니까욧ㅠㅅㅜ 선미야 식칼귀걸이 어디서샀오ㅜ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qkswkrgkxm

선미가 이렇게 독보적인 음악활동 할 지 상상한 사람 정말 없었을거 같은데, 여전히 젊고 활동 경험은 많이 쌓여서 할 수 있는게 정말 많고ㅜㅜㅜ 음악활동 꾸준히 열심히 했으면 좋겠어요. 앨범 나오면 예약구매부터 할 것 같아요


현아

선미랑 현아요!!! 특히 현아는 원걸때부터 ㅠ0ㅠ
현아가 제일 현명한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선미네 위인전에 실어줘라 존경한다 진짜
내가 사진 저장하는 여돌=소희 선미 현아 제니,,
담주에 선미랑 현아 각각 솔로로 같이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현선..... 오랜만이야......
선미 현아 소희가 막라였던 대단한 팀 원더걸스... 그리고 그 안에서 민씨를 사랑했던 나...☆


선미

선ㅁㅣ너무 짱이고 연말에 이 춤 추는 배켠 보고시퍼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bestIdolone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MoroDori_HQ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just_486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monstarunderbad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_A_T_O_JIN

선미 가시나 SUNMI 두고 엠카 GASHINA 주간아이돌 bburgun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