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Posted by 마리쉐
2017. 8. 25. 11:26 카테고리 없음


부활

2. 궁극기 '발키리' 20초 동안, - 자유롭게 맵 여기저기 이동 가능. - 주변 아군에게 갈래가 나뉘어져 다인 힐(또는 버프) 가능. - 탄이 무한대. - 부활 쿨 10초로 대폭 줄어듦. - 궁 쓰자마자 부활 쿨 사라짐.
메르시 비빌때 좋겟다 힐증 부활쿨감소라니
부활 쿨이 30초라고 했었나
테스트서버 메르시 리메이크 E스킬 부활 (근접거리 1인) 30초쿨 수호천사 초기화O 부활 무적X 궁극기 20초간 비행+다중힐/공버프 사진은 호열님 방송캡쳐 궁극기 발동후 비행하는 모습 안날아도 날개는 펴집니다
음 멜시 평타로 1킬할때마다 부활스킬 쿨짧아지면 좋겠다
와 뭔데 개편을 이런식으로하냐???? 30초마다 부활쿨도는거 리얼임?
E스킬 쿨 30초네ㅋㅋㅋㅋㅋㅋㅋ 한타중에 두번정도 생존용으로 쓸수있으려나 아니근데 애초에 다인부활이없어졌으니 우리팀메르시 부활있어 지켜!!!!이런플레이는 힘들어진거아닌가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IMUKYOU_H

1인부활 쿨이 30초,,
e스킬 부활이고 쿨 30초에요 궁은 이속빨라지고 광역힐?이라던거같은데... 그리고 궁쓰면 e쿨 10초로 줄어요
부활쓰고 궁쓰면 쿨탐없어져서 한명 더 살릴수있긴하네..
본인 죽었을때 1인부활하는거랑 그냥 부활이랑 궁 두개로 만들어준다며 이게 뭔데 ㅠㅠㅠㅠㅠ생존력을 올리려면 수호천사 쿨탐이나 줄여주지 너무 어이없너
E스킬이 부활임... 1인부활... 쿨탐 10초정도로 알고있음..
부활 쿨 30초에 궁 20초ㅋㅋㅋㅋㅋㅋ아니 부활 쿨 저거보다 길 줄 알았는데 30초면 사기 아니냐;;;
일반 스킬로 들어갔어요 메르시한테 E 스킬 없었던게 생긴거구요 1인만 부활 범위 축소, 30초쿨입니다

뭐 그래도 궁쓰면 다중에게 힐을 준다와 부활 쿨탐이 10초로 짧아진다는건 나쁘진않네...음 암튼 요구성이 많아짐
지금 메르시랑 비교를 하면 안되지않나 리멬멜시는 체인힐도 20초간 가능하고 부활도 30초면 괜찮고 부담없고 궁쓰면 부활쿨 초기화라 부활궁부활이후 10초 부활두번까지 가능하고 이전에 한타안하고 너희는 죽을테니 난 숨어있을게랑 비교하면 안될거같은데
딱총 데미지는 궁 딱총 얘기하는 거예요 궁 사용하면 20초동안 딱총 데미지 증가, 탄속 증가, 무한탄창, 상하좌우 이동 자유, 부활쿨 리셋+10초로 단축, 피격중에도 자힐 가능, 다인힐 가능(거리짦음) 정도의 상태가 됩니다
?????????? 아니 메르시에게 무슨ㄴ일이...? 30초씩 아군 부활이면 운영을 어떻게 하지... 그냥 쿨찰때마다 해야되나...? 이젠 대규모 부활이 없다는 거자나;;;;;
테섭보니 벌써 진행됐구만 힐과 버프는 하나씩 해야됐는데 이제 오리 궁처럼 커넥트 되서 같이 차네 오.. 부활 30초 ... 가까워야 되고 와 궁 쓰면 쿨탐 없어져서 2번은 쓸 수 있겠네 얼른 해보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시험 ㅜㅜㅜㅜㅜ
메르시 보면 볼수록 충격적이다 ㄹㅇ로 여태 부활이 필요해서 메르시 하는 판 많았는데 이제는 ... .. 부활쿨 30초라 해도 원래 궁은 잘 찼고 이속증가,, 이속증가로 생존력이 늘어날 리가 없는데ㅐ 이러면 이제 메르시 하는 이유가 업자너
이제 메르시로 팀원의 한타 유지력을 키울 수 있지만 5인부활 그런게 아예 사라져버려서 판 상황을 뒤집을 수가 없게되어버렸다 E버튼이 부활인데 30초에 한번인데다가 1인부활이고, 궁극기 발키리를 사용하면 부활쿨이 초기화되긴한다..따라서 연계하면 2인부활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OmongIX

아녀아녀 부활은 무조건 한번에 1인만 되구요 궁 쓰면 부활 쿨 리셋돼서 부활-궁-부활 가능해요ㅋㅋㅋ 10초 단축되니까 어쩌면 한명정도 더 쓸 수 있을지도..
부활 30초쿨로 한명씩밖에 못살린다니 난전중에서는 후반부에 죽는다고 쳐도 부활 두번쓰는것도 가능한데;
다인부활 없어지고 e스킬 쿨탐30초 1인부활만 가능하고요 궁극기 메르시혼자날아다니고 빨라지고 총이쎄져요. 경쟁에서 메르시번식하란 얘기인듯?ㅋㅋ 부활무적도없어졌답니다
궁극기 사용즉시 부활 쿨 초기화 쿨도 30초에서 10초로 감소 (궁 끝난다고 남은쿨에서 다시 20초 늘어나지 않음) 패시브 체력재생 무한유지
메르시부활이 30초쿨이라구요..?
솔직히 따지고보면 좀 다인 부활이 아니라 심각한거긴 한데 이렇게 이용하면 되겠다. 부활 쓰고 발키리로 쿨 초기화 하면 단번에 일단 2인 부활에, 발키리를 사용하면 부활 쿨이 10초로 줄어드니까 10초마다 한 명씩 살리는거...
메르시 부활이 일반 스킬로 변경 -) 이제 부활로 1명만 살릴 수 있음 - 쿨다운 30초 / 반경 5m - 부활을 쓸 때 무적이 되지 않음

아예 e키가 30초쿨 한명부활임????? 뭐여
근데 발키리 사용하면 부활 쿨이 30초에서 10초로 줄어드니까 10초애 한 명씩 살아나는건 좀 적팀이 빡치는 상황이긴 할 듯..
지금 메르시랑 비교를 하면 안되지않나 리멬멜시는 체인힐도 20초간 가능하고 부활도 30초면 괜찮고 부담없고 궁쓰면 부활쿨 초기화라 부활궁부활이후 10초 부활두번까지 가능하고 이전에 한타안하고 너희는 죽을테니 난 숨어있을게랑
넹 궁극기가 발키리라는 스킬로 바뀌고 부활이 e스킬.... 쿨 30초인데 단일부활에 발키리 쓰면 부활 쿨 초기화/ 쿨탐30-)10초로 줄어든대요 발키리 지속시간일때만이거같애요
궁키면 부활초기화되려나? 그럼 궁쓰면 쿨10초되니가 타이밍 잘맞으면 최대 3명살리겠네...
궁쓸때 부활쿨탐 10초되는건 괜찮은거같은데
부활이 30초쿨이면 어쨌든 잘 살려야 하는겅 똑같네.. 근데 궁극기가 너무 애매한디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miniminis7

부활쿨탐 10초되는거말고 다인부활가능하게 해 그냥
1.빨대 중복가능 2.부활은 30초에 한번쓸수있는 스킬로 변환 3.궁극기는 20초동안 비행가능(이때 겐지 질풍처럼 부활스킬 쿨이 사라져요) 4.딱총뎀지상향 이에요!
부활이 궁극기가 아니라 일반스킬로 갔어욤 E키로 한명씩 부활가능해여 쿨은30초고 궁쓰면 10초로 줄어들어욤
메르시 부활이 다인부활궁에서 1인부활스킬로 변한게 한번에 여러명을 살려야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긴했는데 쿨탐이 30초나 되니까(궁쓰면 10초) 한번에 여러명이 죽으면 궁없을때는 그냥 다같이 죽는거잖앜ㅋㅋㅋ
부활각 재는거 넘 어려웟는데ㅜ30초 쿨탐이면 그래도 부담 덜할듯
부활e스킬 쓰고나서 궁쓰면 부활e스킬 초기화되서 연속 2명살리기 가능해요~~ 3명째부터 10초쿨
30초 쿨 부활이라니.. 갓캐가 된거같은

부활 쿨 10초로 줄어들긴 하는구나..그럼 20초동안 4명정도 살릴 수 있네 ㅋ.....
아 부활은 궁이 아니라 30초쿨탐을 가진 일반스킬로 빠졌어용 바뀐궁은 메르시본인능력치 증가입니댜
ㄷㅏㅇ연히 못쓰지 부활쿨이 궁써봐야 10초인데 애들이 10초에 하나 뒤지는거 아닌이상 노답,,,, 원래 메르시 수호천사 잇잔아 그거쓰면되지 굳이 날앗어야 햇나...
쿨 30초면 나쁘지 않은데? 궁쓰면 전체부활로 강화되는거겠지? 위급상황에 슈퍼캐리 나오겠다
30초 쿨 부활....?
이제 다인 부활 없고요 1인 부활에 궁이 아니고 쿨다운 30초인 스킬입니다 ^^... 궁은 발키리 라는 건데 메르시가 날아다닐 수 있고 딱총탄창 무한에 체인 힐링이나 버프 가능이에요 진짜 뉴캐릭이고 대체 누구
"메르시의 부활은 이제 1인부활 살리고 쿨다운이 있다" 이거 패치되면 이제 힐하다가 혼자 숨으려고 하는건 좀 많이 줄겠다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_53207778

부활 쿨 30초.....:3)............ ?
부활이 꼭 스킬화될 필요있나 싶운..? 쿨이 30초라는데 사실상 그것보다 더 빨리모으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약간 음.. 수호천사나 그런것도 패치있긴한데 그래도 음...
웅 메르시 기본스킬이 한명 부활(30초 쿨) 궁극기가 10초 무적에 20초 자유비행+ 1인 부활 쿨 초기화 + 10초마다 1인 부활 사용 가능+ 빨대 꼽는거 주변 아군영웅한테 복사..
메르시궁 20초에 부활쿨 10초되는거면 부활-궁-부활-(10초)-부활-(10초)-부활 이 되는건가
부활이 30초쿨로 E로 갔던데 궁쓰면 10초 쿨이래
의문인게 30초의 쿨탐이 있고, 시전자가 죽어도...초기화가 안되고, 이 부활이 궁게이지에 들어가지도 않는데 1명밖에 못 살리며 딱 옆에 붙어있어야 된다는 점이...
부활도 쿨 30초인가 되는 일반기로 바뀐다네요 저거 적용되면 잠깐 다시 손 대봐야 할듯

이번에 예정된 메르시 밸런스 패치 미침ㅋㅋㅋㅋㅋ 부활 궁-) 일반스킬로 변경, 대신 단일 대상만 부활 가능. 쿨 30초 궁=발키리 발동후 부활 쿨 초기화 및 20초간 비행 가능 여러명 동시 빨대 탄창 무한 공속, 탄속 상승 부활 쿨다운 10초
아 근데 메르시 바뀌어서 좋은게 궁쓰면 부활 10초쿨이라긴하지만 옛날엔 궁쓰는거 못 막으면 최소 3~4마리가 부활하는걸 지켜보고만 잇엇는데 이젠 때리다가 한마리 부활시키면 또 때리면됨
이번에 예정된 메르시 밸런스 패치 미침ㅋㅋㅋㅋㅋ 부활 궁-) 일반스킬로 변경, 대신 단일 대상만 부활 가능. 쿨 30초 궁=발키리 발동후 부활 쿨 초기화 및 20초간 비행 가능 여러명 동시 빨대 탄창 무한
1인부활 쿨도 존나 30초 길고 ㅋㅋ 궁쓰면 쿨초라는데 그럼 1인부활 한번쓰고 궁써서 또 쓰고 해도 2인부활임.. 힐량을 존나 늘리지 않는이상 메르시 고인챔각 본다
메르시 개편 엄청나다 ㅋㅋㅋㅋㅋㅋㅋ 부활 일반 스킬되고 쿨 30초 궁극기 발키리 다수 힐가능 평타강화 부활쿨 10초로 바뀌고 20초 유지 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앉아서 꿀빠는건 못하겠지만 메르시 캐리 그림이 나오겠네요. 엄청 재밌겠다 ㅋㅋ
먼또 메르시가 부활가지고 꼰대질할거 걱정된다고 ㅋㅋ 그래봤자 왜 자기안살리고 다른애 살렸냐고 욕 오조오억번 들을텐데 그암히 메르시따위가 어떻게 딜러선생님들한테 꼰대질을 하겠습닉가 ㅋㅋ 부활쿨 돌때마다 재깍재깍 부활시켜드려얍죠 ㅋㅋ
먼또 메르시가 부활가지고 꼰대질할거 걱정된다고 ㅋㅋ 그래봤자 왜 자기안살리고 다른애 살렸냐고 욕 오조오억번 들을텐데 그암히 메르시따위가 어떻게 딜러선생님들한테 꼰대질을 하겠습닉가 ㅋㅋ 부활쿨 돌때마다 재깍재깍 부활시켜드려얍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Minimiz_SJ

궁쓰면 부활 쿨 10초되는것도 넘넘좋네요 힐도하고 뚝배기도부수고 아군도 살리고 갓-캐 메르시되는 부분입니다
부활이 쿨탐 30 1명만부활되는일반기됬어요
쿨30초 부활 개극혐이네 ㅎㄷㄷ "파르시는..뜬다...."
메르시 궁 30초에 한명씩 살릴수있음 ㅋㅋ궁쓰면 10초로 줄어듦 부활쓰고 -)궁쓰면 쿨탐초기화되서 바로 부활)10초후부활
메르시 패치를 정리하자면 1.부활은 이제 궁이 아니라 일반기술(E), 대신 한명만 부활가능하고 쿨이 길다. 2.궁은 발키리로 바뀌며 모든 능력이 강화, 비행 자유자재, 날아가는 거리 증가, 힐&버프 다수부여 및 사정거리증가, 블래스터 공격강화
메르시 패치를 정리하자면 1.부활은 이제 궁이 아니라 일반기술(E), 대신 한명만 부활가능하고 쿨이 길다. 2.궁은 발키리로 바뀌며 모든 능력이 강화, 비행 자유자재, 날아가는 거리 증가, 힐&버프 다수부여 및 사정거리증가,
디바 멜시 리메 개쩔어~ 특히 멜시가 오지는게 궁쓰면 내맘대로 날수있고 총도 조낸 빨라지고 부활스킬 쿨도 줄고 이제 오인궁같은건 없어지고 부활은 최대2명이겠지만 몬가 싸움에 적극적으로 가담하란거 같댜

메르시 30초쿨 1인부활 ㄹㅇ루다가....
메르시 패치 별로인데 난... .. 솔직히 이전 메르시랑 괴리감이 너무 큼 메르시 힐량 들어가는거 많아지고 뭐 그런거 좋았는데 E버튼이 부활 스킬이 되고 쿨탐 30초에 용도를 모르겠음 궁극기도 비행되는건데 쓸모없고
와 메르시ㅋㄱㄱㄱㄱㅋ30초쿨 1인 부활 개쩌네
미친이제 메르시 부활 30초쿨이라 부활땜에 두배로 욕먹고 궁쓰고나서 킬못따도 욕먹겠네 ;
메르시 일반스킬 부활(쿨 30초) 다인 부활 불가능,원하는 대상 바라봐야 1m이내에서 부활 가능 궁 발키리 부활 쿨 10초로 감소 탄창 무한,공격력,공속 증가 다중 치유,버프 가능 시프트와 컨트롤 키로 자유롭게 날아다니기 가능 맞아도 자가치유됨
아 궁 쿨탐이 아니라 부활 쿨탐이 10초로 줄어드는거야 ㅋㅋㅋㅋ
부활하고 궁 쓰면 쿨 초기화니까 2인까지 커버 가능하고 궁 도중엔 쿨타임 10초맞나? 나쁘지 않을거같아 살아있기만 하면 연속 부활 가능하다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peeeng11

메르시 이번 패치 다시 보는 중인데 개씹상향 먹은거 같은데... 자유 비행에 1인 쿨탐부활에.. 이건 이제 손만 잘타면 개 다 씹어먹는 힐량 나올 거 같은데
부활 무적 없어짐+ 거리도 5m댐 + 궁이 아니라 일반스킬 + 쿨30초
부활이제 1인궁으로 쿨30짜리 궁사용시 20초간 발키리 모드 -부활쿨 10초 -비행가능 -광선 사정거리 증가 및 오리사궁처럼 체인 -수천 속도/거리 증가 -공격력 상승(25) 무한 탄창
메르시 궁 전원부활삭제.. 대신 부활을 기술로바꿨고.. 1인만 가능하고 쿨탐길고...발키리라는 궁이생겼어요 (근데 하늘을 난대요 거기서 다인 버프꽂을수도 있고 총쏠수도 있대요)
글고 부활쓰고 궁쓰면 부활쿨 초기화되서 부궁부으로 2명 살릴수있다는 썰이
부활 ) 발키리 ) 부활 ) 2킬이상(혹은 킬도움) 이정도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발키리 쓰면 부활쿨초기화랫으니까
궁이 발키리로 바뀌고 E키가 부활인데 30초 쿨에 한 명씩 살릴 수 있고 반경 5m 무적 없어져서 잘 보고 써야하고 궁키면 10초로 줄어요.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hjff0524


메르시

그리고 궁 쿨탐 30초인게 왜 쓸데없냐면 어느정도하는 메르시는 한타때마다 궁을돌림.. .나만그러니..그리고 한타시작할때 궁쓰면 끝날때 하나 더 나온다고ㅋㅋㅋㄱㄱ
그리고 아마 존나 자주 듣게될 말들 :야 메르시 왜 나 안살리냐 스킬로 변경됐다고 막 살리면 되는거 아님; 쿨 30초면 적팀 재정비하고 쳐들어오기 충분
쿨탐 땜에 동시에 죽은 애들은 파악을 더 잘해야할듯... 메르시 모스트로 가장 즐거울때가 다인궁으로 판 엎을 때였는데 갠적으론 허전한 느낌 들 것 같기도 합니다 흑흑이
시비르 사냥개시처럼 쓰일 것 가튼 느낌적인느낌..ㅋㅋㅋㅋㅋㅋ 아래서는 공힐버프 받는 겐지 윈스턴이 날뛰고 메르시는 킬킬거림서 하늘에 빙글빙글 날고 있고 (지옥의 아수라장 사냥개시 처럼 발키리 궁쿨 길게길게 밸패해야할것같습니다
아니 걍 수호천사 자체에 버프 먹이면 되자나 ㅋㅋㅋ 쿨탐만 업애줘도 땡큐가똔대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ㅇㅔ피 울겟다 야 오리사 왜만듦 대체 뚝딱뚝딱 메르시한테 걍 방패까지 쥐어주고 하라그래
시비르 사냥개시처럼 궁쿨, 게이지 차는거 길게만들어야겟져...뽕광용검+디스턴을 생각해보십시요... 니케나 악마 메르시가 악랄하게 하늘에서 쳐 웃고있는 모습을!!!
쿨30초기본스킬에 궁쓰면 초기화되고 쿨10초로 줄어드는 개씹사기됨 이제 메르시가 딜탱다함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xiro_k

디바랑 메르시 둘다 더 어려워졌네ㅠ 안그래도 메카 관리 힘든데 매트릭스 쿨 넘 짧다
메르시 궁 쓰면 e쿨 초기화돼서 궁있으몀 최대2명 살릴ㄹ수이씀
마자요!! 쿨탐됏다 걍 한번 죽으셈 살려드림 이러구ㅋㅋㅋㅋ아 겐지들이 이제 메르시님 저만 살려주세요 이러는 거 아님니까 벌써부터 눈에 선하네요


궁쓰면

와진짜 궁이 진짜ㅏ개대박인게 다인힐가능에 자유비행에ㅣ 거리가 아무리멀어도 힐이되구 궁쓰면 쿨초기화에 강화때ㅣ문에 궁시전한상태에서 부활쿨이 10초밖에ㅣ 안되구,.. E 궁 E 10초 E 하면 적어도 3인부활하구 5명 동시에 힐이되니까 ㅋㅋㅋㄱㅋ에바참치
그리고 기본쿨30 궁쓰면 10인거같던데 한명살린다고 그 한명이 10초를 버티는 걸 본적이 별로 없다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궁쓰면 초기화되기도 하고... 쿨도 줄고.. 탄창도 무제한이니까.. 거의 발할라모드네여
궁쓰면 초기화되구 궁지속시간 도중에는 e쿨 10초인갈로 쿨탐 줄어들지 않나요..?아닌가..?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indigo_93


30초

부활이 1인뿐인데 30초쿨 ㄷㄷㄷㄷㄷ 메ㅣ르시 꿀잼인 부활을 노잼스킬로 만들어버리기~~
30초 쿨이면 화물 전에서 잘하면 계속 살리면서 갈 수 있겠다..
업어지는게 아니라 30초당 1명씩 살릴수있을걸 궁극기쓰면 쿨탐 줄어들고
옵치 안하구요...(ㅋㅋㅋㅋㅋㅋ 쿨이 30초라니 30초안에 다 썰리는데()
맞아...쿨탐이 30초면 더 눈치보게 될 듯...
넵 30초 쿨다운이라고 하네요. 궁극 쓰면 다른거 다 버프 된데요
한타 다 끝나서 죽는 1명 같은 애들 굳이 살릴 필요 없어서 안살렸는데 솔직히 ㄹㅇ 필요없어서.. 전에도 살려달라고 하도 징징거려서 살렸는데 별로 도움 안됨 일단 30초 쿨이니까 머 그럭저럭 살리겟다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am0roso_


10초로

딱총무한, 힐버프 갈라져서 줄수있음, 자체비행가능, 궁 쿨탐 10초로 줄어듬, 궁 쓰면 쿨 돌아옴(겐지 질풍참처럼), 이게 약 20초동안 유지


가능

비슷한 의미로 쿨월드 유베럴노 3분동안 현실 도피 가능
ㅅ ㅂ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아 하지만 그건 실음. 모든 사람 눈에는 나 ㅈㄴ 시크하고 쿨한사람이어야돼. (이미존나불가능


발키리

구냥ㅇ숨을필요가 업지안읅가 괜히 1명살리고 무적쿨끝나자마자 죽을바앤ㄴ 역시 함께죽고 적들 궁 다뺏다 싶음 발키리를ㄹ옘뵹


궁극기

궁극기 발동시 딱총딜과 이속증가합니다 스킬 쿨감은 없음


1인

근데 1인궁ㅇ쿨이 10초인가
평스킬 1인요 쿨탐 30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stell_a_03

선쿨은 죽어도 안땡겨지니 8초는 어떻게든 버텨야함.... 보스패턴이 1인 집중일땐 좋긴하던데
탱커로 딜하면서 딜은 쿨 놀리지 않기 도트기/버프유지가 기본으로 저것만 하면 아무리 못해도 1인분은 한다는 마음가짐이었는데 딜러로 저거 다하고 개판딜뽑고 자신감0됨 막 쿨기계산 이런걸 해야하나 버프기를 비효율적으로 돌리나 뭐가문제지


초기화

걍 재프쟌 딜러 다이스키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호받는 힐러?? 꺼지라고해 멜시야 다죽여!!!! (( ㄹㅇ 이거 근데 광역빨대에 혹하고 스킬쿨 초기화에 혹해버렸다.......
초기화인지 쿨탐 줄어드는건지 정확히는 모르겟ㅅ눈데 하여튼 그럼 ㅇㅇ
궁은 힐이나 공벞꽂으면 그사람 주변 범위로 효과받고 자유비행 탄창 무한 쿨탐초기화 / 감소


E스킬

멜시...뭔가...의미불명의 캐릭이 되어버린거같은 기분인걸... E스킬.쿨이 얼마냐에달렸다


없으면

) 곤약제리 이벤또 🍇맛이 내 취향 아니라 트친한정 85분의 1이라는 말씀(트찐인종 해버려따)게다가 알티도 별루 안될것같은 생각이.. 확률은 높아요..ㅜ 없으면 쿨삭 알티하세요 🍇맛 1분 50알티 이상은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Iblin__

💜💚 필기 붙은 기념 #이벤트 💚💜 대충하는 답장 이모티콘 선물로 드려욧 🎁 👉🏻+팔로👈🏻 해주심돼요 없으면 쿨삭! 기간은 제가 뽑고 싶을때 )_____(
) 팔로한정 이벵 ( 친척 언니야가 썸패 새거 하나 얻었는데 필요 없다고 저 준대요. 전 이미 있으니까 이벵으로 돌리려구요. 알티 하신분들 중에 한분만 뽑아서 드릴게요. 😆참여수 없으면 쿨삭😆
8관왕 기념으로 대휘가 조아하는 딸바드림🍌🍓🍌🍓 알티해쥬세요 까빠, 배척, 민자단 ❌ 아무도 없으면 쿨삭하고 내가 먹는걸루••• 벌써 8관왕이야 크으으으 축하해❗❗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해,,,💞 #ENERGETIC8thWin
#당_트친빙고 아무도 없으면 쿨삭 ☆


무한

가끔은 내가 진짜로 쿨하고 시니컬해져서 아무한테도 신경 쓰지 않았으면 좋겠어.... 삶은 남의 박수나 야유를 바라고 사는게 아니쟌아.... 아니면 그냥 내가 너무 참견쟁이인건지도 모르지
정크 지뢰 2개되고 타이어 벽 무한 타기랑 범위넓어져서 시작점에서 쓰고 거점까지 궁 갈 수 있음. 위도우 와이어 쿨탐 줄고 지뢰밟으면 그 적은 계속 적외선투시됨 로드호그 이동하며 회복


수호천사

궁 최대 3인까지는 살릴 수 있어요 마지막 10초쿨 때문에 좀 걸릴수는 있어도 그리고 수호천사 속도 존나빨라요 아 심장 이 존나 두근거 려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thflqkek2000


살릴

응 부활이 일반 스킬이 되는 대신 쿨탐이 20초? 인가 그렇고 1명만 살릴수 있다네


🔅첫 성우 생일축하기념 나눔🔅 옹 워너원 데뷔후 첫 23번째 생일 모든 워너블들♥️올팬만! (ʀᴛ,팔로는 맘대로,일회성✖️) 일요일 성우시 당발 요하이 단체브로마이드 1장➿ 성우가 좋아하는 카라멜마끼야또1잔➿ 총 2분 뽑
워너원 8관왕 기념 이벤트 rt이벤트 입니다 윤지성 부직포 슬로건 + 이니스프리 마스크 팩 +윤지성 슬리브 +하이트 단체 +하이트 개인 을 드립니다 하이트 개인 원하는 멤버는 타래로 적어주세요 워너원 많이
ㅡ이거 이렇게 하는거 맞, ㅡ형 손다쳐요!! ㅡ아니 지금 잡고만 있는, ㅡ형 손!! ㅡ아니, ㅡ내가 할게요! ㅡ(대환장 펔킹래퍼 민윥기, 아이돌 애인 졍극과 우결 찍는데 쿨시크 민윥기 애기처럼 애지중지하는 졍극과 그런 졍
가지마, 박윽짅. 거기 딱 서. 대사치는 낼로 후회공 낼챔 보고싶다 클럽에서 눈맞아 하룻밤잣는데 만나는 스테디들마다 너무 질척거려서 싫엇다는 낼한테 반해서 쿨한척 굴다 결국 제풀에 지쳐서 솔직하게 털어놓고 헤어지자는 챔. 그리
170610 쿨트랙팬싸 #세븐틴 #SEVENTEEN #민규 #MINGYU 비눗방울이랑 노는 민규의 소년적 모먼트 넘 쨔랑해 💜💙💛💚❤️ 오늘 하루도 즐거웠어 네 덕에❤️ 우리 민규는 행복한 하루 보내기 💘 pl
#_PLZ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pt1 pink ver앨범 태형🐯오빠포카 나눔합니다💜 만해주시고 소통하실분은 디엠해주세요♡♡ 컴백후 9월말 당발 참여자수 없을시 쿨삭★★★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fantasista_0721

콘서트 준비끝❤️ 여러분 곧 만나요 🙋🏻 쿨팩은 첫날만 ! 선착순으로 드립니다.
만 해주세요! ) 제가 몇일 전에 먹고 빠져버린 스타벅스 쿨 라임 피지오 기프티콘 이벵 할게요,, 💗 원래 딸기 들어간 음료수 밖에 안먹는데 이거 먹고 빠져써요•• 당발은 금요일 8시 25분에 할게요 팔로는 자유!
재현이가 정글 다녀와서 기억에 남는 것 1. 밤 하늘의 별 2. 맑은 바다 파도 3. 스노쿨링할 때 본 니모
심판 봐주고 쿨하게 떠나기 (빵먹다온거 포인트)
나 쿨타입에 조아하는애가 코우메랑 슈코밖에 없어...?
쿨걸은 면접날이라도 고데기도 하지 않는다ㅏㅇ
네로잔....아., .....쿨캣후배......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lab_ghost17

맨날 투닥이면서 잘사귀는 보쿠로 보고싶다 봌:쿠로오 쿨:이름 부르지마 봌:내가 뭐 했다고! 쿨:소리지르지마 봌:쿠로오 너무해!! 쿨:내가 너무해? 저기 보쿠토군 양심 안녕하신가? 봌:내가 뭘! 쿨:내가 어제 분명 안에 하지
챠라챠라 쿨코빔
아이고 종원아 ㅠㅠㅠㅠㅠ 쿨시트 없어도 귀여운 건 똑같네 아가
? ㅋㅋㅋㅌㅌㅌㅌㅌㅌ 아빠향수,,, 쿨한 냄새가 날ㄹ것가 다
딜러하니까 스킬창 쿨돌아오는거밖에 안보여ㅠㅠㅠ 그래서 굳어버렸다ㅠㅠ ((석화걸림
1. 트위터 시작 계기 2. 닮았다고 들어 본 연예인 3. 글씨체 4. 사는 지역 5. 본명 이니셜 6. 좋아하는 옷 스타일 7. 문/이과 8. 본진 9. 쌍꺼풀 유무 10. 애인 유무 11. 하면 나오는 트친 쿨쩍
울 반란군 수장님이시다 아 이제 쿨탐 다 찼어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jeedoling

햇님이 그려주신 마마블마 귀여운거 보자ㅋㄱㅋㄱㅋㄱ전자는 같이 용의둥지 돌고 클리어대사 공유함서 그려주신거ㅋㅋㄱㅋㅋㅋㅋ다이너모 쿨링시스템..
ㄴ:오빠 그 쓰는 향수 같은거 있어요?? 🌞:아 네 (끄적 Cleam 쿨코튼 (전에 웜코튼이라고 해서 ㄴ:이거 아니에요? 이거 웜코튼인데(팔목에 웜코튼 뿌렸는데 손목 보여주니까 팔목에 얼굴 대면서 향 맡음... 🌞:어 웜코
그쵸!! 근데 콩쿨 나갈때 빼곤 잘 안입어요
#토니피터 +(젊토니피터) 바이올리니스트 토니 x 피아니스트 피터 둘이 한 콩쿨에 나가며 그전엔 서로의 연주에 관심있어하였고 간간히 히어로하면서도 마주치는..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lovercarrots9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crunchy_with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RPA_Asashio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to_the_daily

쿨 부활 메르시 궁쓰면 30초 10초로 증가 offclAS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