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Posted by 마리쉐
2017. 8. 25. 17:47 카테고리 없음


불한당

다시 짚어보는 불한당 조은점나타샤씬 감독이 먼저 문제 인지하구 피드백. 천팀장 사연없는 권력욕 가진 빌런캐. 영화자체가 구구절절맨 아님. 브로맨스팔이 없음 퀴어 존재 안지움. 사람말고 상황을 믿으라 해놓고 사람의
잘된 영화 #불한당100일축하해
간만에 불갤 가보니까 재호가 현수 엄마를 왜 죽인 것이냐에 대한 글을 봤는데 예~전에 불한당 입덕 극초반 때 어느 선생님이 푸셨던 해석을 나는 지금까지도 철썩 같이 믿고 있다.
불한당 개봉 100일, 영화관에서 다시 만난 불한당! 너무너무 반가워요 #불한당100일축하해 #불한당_개봉_100일 #TheMerciless100days
100일간의 불한당 탐라
지난 100일동안 불한당원들의 삶 현생 많이들 말아먹었지••
(불한당100일기념상영회) 24일(오늘) 오후 8시 신사 롯시에서 상영회를 엽니다. 불한당을 사랑하는 3인이 주최하는 상영회인지라 지인 초대를 기준으로 하였고,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자 6명을 추가 모집합니다! 관심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jyoon__

후후...쌤들아. 불한당 스카쟌 왔고 이것은 오늘 저의 ootd 입니다.
내가 최고 애정하는 작품에 최고 애정하는 배우가 나온 기적이 불한당이었어...
불한당 100일 저는 개봉부터 달리진 못했지만 여름을 불태웟다.... 흑흑 바탕화면 사이즈 정도되는데 컴 바탕화면으로 쓰실 분들은 쓰십시오, #themerciless100days #불한당100일축하해 #불한당
[감사합니다❤] 불한당 야잠 디자인 결정 및 수량조사 합니다. 야잠 공구 최소인원은 10명이며 10명이 넘을시 공구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폼에 안내되어있습니다~ [폼 8/24~8/31]
불한당원 아닌 친구한테 저 트윗 보여줬더니 세상 옳은말을 들어버렸다 크으,,,,
손이 느린 새럼은 우렁차게 뒷북 울리며 등장 둥둥둥둥 잘된 우리 영화 불한당 개봉 100일 (+1일) 축하해! #불한당백일축하해 #TheMerciless100days
ㅋㅋㅋ불한당 삼육구게임 재밓겟다 ㅋㅋㅋㅋㅋㅋㅋ 1 2 형.. 나 경찰이야.. 4 5 도와주긴개조슬도와조!!!! 7 8 쟈바쓰 쟈바쓰!!!!!!

불한당 한시간짜리 에피소드 8부작만 내주세요 •••• 흑흑흑흑••••••••• 쩨발요 ••••••••••••• 재호랑 현수 같은 집에서 살았는지 그것만 말해줘 ㅜ 현수 블루수트 재호가 맞춤정장 해준건지 그것만 알려조
불금은 원래 불한당 보는 금요일 아니었던건가요 언제부터 불타는 금요이..ㄹ..(불한당 상영관 내노으라는 뜻
럽실소적 불한당
불한당을 본 유일한 친구에게 마지막씬의 가슴 아픔과 절절함에 대해 토로했는데 친구가 '엄마를 죽였으니 자업자득'이라고 해서 상처받은 뒤 깨달음을 얻었다.. 불한당을 보는 모든 관객은 시작 후 일단 임시완의 조현수에
#불한당100일축하해 미안해 ......'100일때부터 파게되었 다 .................................
#불한당101일조폭은멈추지않는다 오늘도 새롭게 불한당 시작합니다 올비뉴비 그런 거 없다 한 번 조폭이면 일단 끝장은 봐야지
나는 왜 이제서야 불한당을 봣을가,,,,,,,,,,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BTS_twt

발송자 오세안무역=한재호이사=조현수=불한당 친구들
어제 일찍 잤더니 엄마가 야 불한당 친구들이 또 뭐 보내줬다 하면서 택배 꺼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영화계의 중심 불한당....
새삼 불한당 신기하네... 조폭 나오는 영화인데 술마시고 클럽 등에서 난동 부리는 장면이나 약에 취한 주인공이나 직접적인 성폭행 묘사나 인신매매 기타 등등 안 나오고... 되게 자기들끼리 아기자기하게 놀앙....


워너원

170824 #박명수의라디오쇼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장모"로 2행시 짓는 성우 그런 성우 2행시가 너무 웃긴 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
) 쇳뿔도 단김에 빼랬다고 워너원 앨범 나눔합니다. 저한테 있는것중에 원하시는 커슬 포카 맞춰서 보내드려요. 핑크 두분 스카이 두분 총 네분 뽑습니다! 당첨발표는 토요일 26일에 할게요! 🚨당첨자분께는 에너제틱 200
170820 케이콘 하이터치 HQ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사진 찍으면서 옹이 너무 이뻐서 손이 부들부들 떨렷옹😭😭❤️❤️❤️

[#워너원데이] 오늘도 워너블 여러분이 주신 큰 사랑 덕분에 우리 같이 꽃길 걸었어요🌹 엠카운트다운 두 번째 1위🏆 지인짜 고맙습니다❣️❣️ #ENERGETIC8thWIN #워너블_8관왕
비쥬얼 버뮤다 트라이앵글 #옹성우 #라이관린 #황민현 #워너원
[비하인드] #CLC#워너원 활동으로 음악방송에서 만난 #큐브형제 #엘키 & #라이관린 린린 왈 본인이 키가 더 크니 누가 형이고 누가 동생인지 모르겠다며,,🤔 #남매아닌가요 #비주얼남매 👸🏼🤴🏻 🎧 #SUMME
[🎉] 오늘은 성우의 23번째 생일입니다🎂 오늘 하루💕 밤하늘의 별보다 더 빛나는 시간들로 가득하길 바랄게요✨ 다시 한번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Happy_ONGday #옹성우_생일축하해 #워너원_성우
「HQ」 170825 뮤직뱅크 Sunshine ☀️ ------ ❤️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해피투게더 미방분 X 예고] #워너원 으르렁 풀샷 ver. ❤ 심쿵존 #갓피투게더는_사랑입니다 #카이 #태민 #사무엘
170825 뮤뱅 외출 ❤️ #황민현 #워너원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RBV0801

170818 명동 팬사인회 😦 🐔😆 #워너원 #강다니엘 #이대휘 #WannaOne
170825 뮤직뱅크 다시출근 preview #賴冠霖 #라이관린 #워너원
#옹성우_생일축하해 170701 프듀콘 출근 170817 상암 팬싸인회 출근 170824 엠카 출근 더 찾아보면 있을지도 모르지만....넘...졸....린........ #워너원 #옹성우 성우야 좋은하루 보내❗️
인가 8월 셋째주 1위후보 #워너원 에너제틱 출연안하지만 1위받음좋겠다ㅜㅜㅜㅠ
170825 재출근 윙크 하는건 아니야 ㅎwㅎ #박지훈 #워너원
170825 뮤직뱅크 출근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워너원 #WANNAONE


현수

86학번으로 모교 교수된 한재호랑 07학번 과탑 조현수의 밀회 보고 싶다

고딩현수 수능 보는데 더 긴장한 재호 보고싶다 -긴장하지 말구 떨지 말구 도시락은 챙겼니? 청심환 안 필요하니? 그거 먹으면 졸려서 안되나? 포도당 캔디 이런건 안 필요하니?? -아조씨 -응? -파티 준비나 해놔요
[🔥강대국 황제 재호 x 팔려온 적국 왕자 현수 ssul🌸] 궁중물에서 볼 수 있는 세상 클리셰 다 모아 모아서...
진짜 신기한게 시완이는 허염할때 이장일 할때 장그래할때 이민재 할때 조현수 할때 왕원 할때 무튼 어떤 연기를 했을 때 얼굴이 다 달라 정말 대단한 배우야...
워딩은 다 틀리고 내용도 하도 오래 전에 봐서 대강 내 식으로 설명하자면.. 재호는 일찌감치 천팀장이 털려다가 실패한 인물이고 재호는 병갑이가 구해준 사진을 통해 현수가 경찰이며-심지어 과거에 저에게 접근했던 천
어떤 대응을 할지 지켜봤고, 재호는 현수가 제 쪽으로 감기는 걸 원했더라도 어쩌면 또 현수가 제 앞에서 사라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재호의 예상과 다르게 교도소에 잔류했고, 심지어 엄마 장례식도 치르지도 못했
뒤죽박죽 이야기하다보니 대박 꼬였는데 정리하자면, 1. 재호는 경찰(천팀장)에게 경고차 현수 모를 죽였다. 2. 천팀장이 현수를 빼낼 줄 알았는데 현수가 그대로 교도소에 남겨졌다. 3. 그날밤 재호는 현수를 감을
인간이 아닌 것들이 찾는 유구한 온천장 주인 현수와 그 낡은 온천장을 개발하려는 한재호...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ggomi95

현수 형, 형도 첫사랑 있죠? 재호 그렇지 현수 좋아했어? 재호 많이 현수 키스도 해봤겠네 재호 했지- 현수 아직도 좋아해? 재호 첫사랑이니까. 현수 그럼 그 새끼랑 사귀지 왜 나랑
현수에겐 세상이었지만 걸림돌이기도 했던 현수 모를 죽임으로써 분명한 호감은 있지만 아직까지 속을 완벽하게 못 꿰뚫었던 현수와 천팀장에게 동시에 무언의 경고를 했고, 이로써 본인이 얼마나 잔혹무도하고 위험한 사람인
구슬픈 얼굴로 저에게 경찰이라는 밑바닥 비밀까지 토로한 걸 목도하고 그제 서야 저 쪽이 이미 현수에게 감겨있었다는 것과 제가 그런 현수에게 얼마나 큰 잘못을 저질렀는지 동시에 깨달았기 때문에 이런 표정을 지었던
4. 현수는 위로 한마디로는 감기지 않았고 재호는 제가 이해못할 범위에서 힘들어하는 현수의 모의 장례를 지원함으로써 보편적인 배려(+도의)를 해주었다. 5. 그제야 감겨버린 현수의 '나 경찰이야'를 듣고 난뒤 재
이상하게 좋아죽는 포인트 재호가 현수한테서 눈 안 떼고 총 쏴서 민철이 죽이는 장면
#재호현수 재호와 현수가 마지막이었던 날. 아니, 그런 줄 알았던 날. 재호의 움직임이 멈추고, 현수가 눈물 한 방울을 툭 떨구며 손을 떼고 일어났다가 이내 낑낑대며 자기보다 훨씬 컸던, 큰 줄 알았던 축 쳐
B승필 C천팀장 D병갑 E현수 F 재호

사냥꾼 재호랑 그의 단골주막집 아들 현수 귀엽겠다 마냥 저 애취급하는 재호 싫은데 짝사랑하는 싹퉁바가지 현수..재호 간만에 오면 "난 또 호랑이한테 물려 뒤져분줄 알았네." 하면서 밥 탁 내려놓고 돌아서는데 열어보면 재호
현수 덕분에 도장도 다 찾고.


옹성우

🍛옹성우의 카레CF를 응원합니다🍛
얼굴 언제나 대열일하는 옹성우 보세요ㅜ진짜,,,봐도봐도 믿을수없단말임ㅜㅜㅜ얜 사람아냐ㅜㅜㅜ존잘 대남신🔥💯
#옹성우 #강다니엘 #녤옹 #OngSeongwu #KangDaniel 너희 둘때문에.. 워너블들은 과학수사대 저리가라의 수사력을 옵션으로 장착중ㅋㅋ
IT'S MA BOI'S BDAAAYYYYYYYYY 생일축하해ㅐㅐㅐㅐㅐㅐ!!!!! #Happy_ONGday #HAPPYBIHDAY_MYONG #옹성우_생일축하해 #옹성우_생일축하하겠습니다_하나둘셋
서로의 비주얼 픽, 무슨 말이 필요해✨ #옹황 #옹성우 #황민현 #개안즈 #95즈 #자세는_참고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marongsw

성우 생일축하해!!!!!!!!!!!!!!!!!!!!!!!! #Happy_ONGday #HAPPYBIHDAY_MYONG #옹성우_생일축하하겠습니다_하나둘셋
#Happy_ONGday #옹성우_생일축하해 생일 축하해 성우야
여름의 끝자락에서 태어나 내 여름까지 눈부시게 만들어준 성우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옹성우_생일축하해 #옹성우_생일축하하겠습니다_하나둘셋 #Happy_ONGday
호오오오오오우우우ㅡㅡㅡㅡ!!!!! #옹성우_생일축하해 #옹성우_생일축하하겠습니다_하나둘셋 #Happy_ONGday
170825 뮤뱅 출근 #옹성우 생일 축하해요 💙 #옹성우_생일축하해
1. 드라마 시크릿가든 덕질..?(당시 초6 2. 신애, 나나무스꾸리.. 3. 4. 대한민국 어딘가 5. PSY 6. 💕셔츠류+바지💕 (치마 안입음) 셔츠, 남방, 블라우스 짱짱맨! 7. 문과지만 국어를 모태..☆ 8. 유ㅎㅅ배우님+옹성우 9. 유
더뮤지션 - 강다니엘X옹성우

170825 아... 💤💤 #옹성우
#Happy_ONGday #옹성우_생일축하해 국내최초 옹씨연예인 옹성우 생일축하합니다👏👏👏💕


사진

미국 일식때 건진 인생샷이라고 올라온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 사진 볼때마다 한석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주 스탠딩 마이크냐고ㅠㅠㅠㅠ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은 미생공식 페북
이거 ㅆㅏ인 따서 굿즈 만들고 싶다 근데 벅병은 말고 박병은이라고 제대로 쓰여있는 사진 제공해주실 분 구함
1.지하철광고(다른역이라면 고속터미널역과 신논현역도 추천합니다.사람 많음) 그리고 한 3개월정도 사진 바꿔가면서 걸면 안되나요?ㅊㅅㅊㅅ7
아 진짜 생각할수록 ㅋㅋ... 20살차이나는 자기 업계 최고 대선배한테 저렇게 뻔뻔하게 찍어달라고하는 임시완이 웃긴건지 졸라 신나서 열성으로 찍어주고 기자한테 사진까지 보내준 설경구가 웃긴건지 ㅋㅋㅋㅋ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twirebox

자기 스틸 사진 보는 얼굴 (ㅋㅋ)
이게 우리가 비명지르고 배우님이 하트해주실때인데요 눈에 사랑이 담뿍 담겨있어서ㅠㅠㅠ 울망울망하신것 같기도 하고 너무 예뿌지요... 보정 안한 사진이라 좀 그르킨한데ㅠ
미생_동물 ver 13 *사진출처는 미생 공식 페북 페이지
이런 사진들 넘 사랑스럽고 좋다
나 이사진 넘조아ㅜㅜ💕✨
사진 더 올린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들 착장 넘 기요어
이 사진 그래랑 백기 왤캐 어색함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siwan_archive

MBC 아육대 이 거짓말쟁이들아. 팬들이 사진 찍어 올리면 출전 정지라며. 그래서 우리가 저번 아육대 때 대놓고 올린 사진이 몇장이고, 영상도 올리고, 겁나 열심히 알티 했는데 왜 또 불러. 나쁜 새키들아. 우리의 노력을 왜 수
170817 #설경구 왼쪽 사진은 얼굴 옆선이 너무 좋아서, 오른쪽은 팬분한테 반응해준다고 짓는 표정ㅋㅋㅋㅋㅋ 꾸,,,,, 이 업계 채고의 연기력을 그런 데다 쓰지마ㅋㅋㅋㅋㅋㅋㅋ
임시완은 화보랑 기사 사진에 별 차이가 없다 모든 사진은 그저 그의 아름다움을 영구히 보존한다는 점에서 공평하게 이롭다
어떻게 알티 저 귀여운 모먼트에서 이런 사진이 나올 수가 있어..
꽃개 사진 달라고 하셔서 찾으면서 다시 보는데, 퍼디얼굴 애기티 다 벗었구나...


재호

난 그 해석이 참 좋았다 경기남부 교도소 앞에 부는 누런 모래 바람이 한재호의 넘실거리는 마음이라는... 그거... ㅠㅠ
남편이 육개월동안 병수였는데 반년 후 한재호가 됐다니.. 송 어떤 기분이었을지 너모 궁금해..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bulggyu

아까 까페서 ㅋㅋㅋ 이야기한건데 한재호로 함 보고싶었어 바퀴벌레 무서워하는 이사님
휴 이거 진짜 미래 한재호임
그 사람이 한재호에게도 감기면 불한당원이 되는거고 그렇지 못하면 내 친구처럼 자업자득 아님?이 되거나 결말이 구리다고 말하게 되는것 같다...
스케쥴없는날 데이트하려고 나가는데 현수 막 언뜻교복같기도하고 언뜻태극기같기도 한 옷입고나옴. 재호자기 오늘 만우절 행사있니? (침착) 현수머래ㅇㅇ? 안나가여? 재호그 룩은 무슨 룩이야.. 갈아입잫ㅎㅎ 현수


WANNAONE

170820 #LAKCON #강다니엘 #WANNAONE 이니스프리 그리고 레카 고화질. 흔들렸지만 넘 청초하여 업로드 합니다 ㅠㅠㅠㅠ
170825 귀여워💕💕 #박지훈 #WANNAONE #parkjihoon
170825 프리뷰 혀낼름 귀여웡 😛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민현 #MINHYUN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victory_for_you

170825 뮤직뱅크 외출하고 돌아온 지훈이 눈을 세번 깜빡이는 동안 두번이나 왼쪽눈을 감고있었다 사녹잘하고 오늘도 화이팅 #워너원 #wannaone #박지훈


황민현

170824 1위 축하해☺️❣ #민현 #황민현 #minhyun
가드도 가드지만 예의바른 황민현한테 발리고..
170812 말잇못 #황민현
앵콜 무대에서도 카메라 찾아내는 아이돌 2회차 하성운 황민현
황민현 혼자 가슴에 손 얹고 춤추는거 개발려,,,
170825 오늘도 황제님은 잘생기셨다는 소식입니다 😂😂 아침에도 저녁에도 24시간 잘생기신분 #황민현 #민현 #뮤출 #중외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0517x0517


얼굴

근데 난 50대 남성이 화가 나서가 아니라 쑥스러워서 얼굴 빨개지는 거 47267만년만에 본다
팬들 많다고하니까 쑥스러우셨나봐 얼굴 대박 빨개지셨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빛 아래서 바닷가에 파도가 들려준 엄마 노래 해가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그늘 아래서 갈대밭에 바람이 들려준 엄마 노래 달이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잃어버리면 본인확인할때 영상통화 해야하는거 알고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직원은 화면이 가려져있어서 얼굴 안보임ㅋㅋㅋ내 얼굴만 보여드려야함ㅋㅋ
170824 재범이 얼굴 잘한다~~~~ 라는 반응에 얼굴 숨기는 재범이 ㅠㅠ 임재범 귀여운거 재범이만 모르는 거 같아ㅠㅠ #JB #재범 #JJProject #GOT7 #내일오늘
교수님 얼굴에 김묻었어요? 김?? 잘생김이요!! 얗ㅎㅎ너늖ㅎ그런말읋ㅎㅎ하고그러닣ㅎㅎ
번역) 조깅 코스에 있는 고양이가 사람을 잘 따르길래 매번 만져줬더니만 오늘 갑자기 따라오라는 듯이 이끌어서 나를 고양이 집회에 참가시켜줬다. 아니 그렇게 「편하게 있다 가」라는 얼굴을 해도 말이지...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_BeLoved_JD

오ㅏ 둘다얼굴작은데 장나라님은진짜금방이라도 사라질것같아•••
각도의 중요성을 평생 모르고 살아왔을듯한 얼굴이다


콜록

응...! 나 기, 기분 좋은데... 기분은 좋지만... 죽을... 맛이네. . . (콜록콜록)
거, 걱정도 팔자야... 하, 하하, 콜록... 긍정적이라서, 걱정을... 콜록, 덜어줄 수 이, 있을까 했는데 아, 아니었던 걸까...
콜록... . . . 이 스, 스트레스를 세이지 군의 머리를 세게 때리는 것으로 해소 시켜도 되, 될까... 물론... 노, 농담이야... (헤헤)
(콜록콜록) 어... 하하... (콜록) 더 아, 아파졌나보다... (콜록) 왜, 왜이렇게들 주, 죽을 거라고 콜록... 새, 생각하지... 다들 조, 좋게 생각하자... 음... 드, 드디어 죽는구나...!
다, 다들... 콜록... 기절시키려고 하, 하고 있네... 다, 단합력 좋다... 후, 훈훈한 광경이야... 콜록...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dmsen631

윽, 콜록... ...에... 기, 기대...? 재미...? 앗... 콜록, 그러네... 남들이 아픈 거, 보는 입장에서는 재, 재밌을지도 모르겠다... 환자가... 콜록... 더 느, 늘어날까아...


사람

달걀이 학교 자퇴합니다 알티해서 축하해주세요 빨리요 빨리 많은 사람들한테 축하받고 싶어요 디엠이든 멘션이든 다 해주세요 알티 이벤트도 돌릴건데 그건 오늘 오후 1시 반 이후에 제가 학교를 나오면 돌릴거에요 다들 얼른 제 자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우리를 가족같이 깔아둔 사람이라고 하셨죠~~~ 정말 가족같은 모멘트로 300만 넘으면 같이 연탄봉사갑시다 꾸꾸~~💜💜💜💜💜💜💜💜💜💜
지나가던 고양이입니다.응꼬 냄새를 서로 맡는 것은 같은 종족, 아주 친함을 의미합니다.같은 냄새 공유를 위해 서로 그루밍합니다.사람어로 표현하자면 "난 너 좋아.너도 나 좋은 걸 증명해봐.
어떻게 사람이 그, 긍정적인 새, 생각을 하지... 당연하잖아... 피, 피곤한 내일, 어두운 미래...
ㅋ ㅋ ㅋ ㅋ진짜 탈통이란게 사람마다 다르긴 하니 후....그래요 누가 좀 제쥬님 푸욱 하고 치여사 난 니 관캐야. 하고 깃발 좀 달아줘야 겠군요...우리 제주님은 관캐가 고프시다...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fireturelove

진짜 이쁘고 잘생긴 흰가운입고 뿔테 안경쓰고 나오는 이누스 메이킹 영상 볼사람
tolerance는 어디까지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다. 이렇게 다른 상태의 사람을 보면...
트위터에도 하루빨리 다른 사람 트윗에 웃겨요. 뭥미? 꺼져. 슬퍼요. 이런 공감표현 이모티콘 생기면 좋겠다.
ㅋㅋㅋ아무리 생각해도 시완 너무나 영리한 사람이라 제아무리 주변에서 슬슬 너도 스크린에서 남자로 거듭나야지?하며 압박줘도 개멍청하게 뻔한 개저루트 타진 않을것같음. 임 당신은 한국의 장국영이 되어야돼 알겠나(만수무
거미 삼형제 만화인데 그리다 중간에 너무 힘들었다. 사람 그리기 너무 어려운 것
그냥 내가 좀... 사, 사람을 못 믿어서 그래.
어릴 때에도 엄마 심부름 하고나면 수고비로 500원 받던 사람들이... 나 대신 우체국 왔다갔다 업체에 연락 넣고 계좌 만들고 제품 하자 체크해주는 공구주 수고비 1000원을 못 줘서 사람 압박하는 거 너무 인류애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Siwanaaaaaa

SM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 YG 뭘 좋아할지 몰라서 나만볼거다 JYP 뭘 좋아할지 몰라서 내가 나왔다 꾸 파면서 느낀 씨제스 '이거 너희가 좋아하는 사람이 준비했다(...
스스로 돈벌면 돈아껴쓰게 된다던 말은 다 개뻥이다. 돈 귀한줄은 아는데 보상심리도 그만큼 커져서 고작 오천원 만원쯤은 코웃음치는 경제관념이 생기는 것이다.. (예시사람이 살면서 택시도타고 그러는거지 이럴려고 돈버는데
항상 존잘님 트윗에 리틧과 마음만 남기지만 사실 보이지 않는 벽 뒤에서 존잘님을 향해 소리치고 있는 사람들의 모임
내년에 우리원에 서울말쓰는 사람 없어지는거아니냐고ㅋㅋㅋㅋㅋ
24년 간 꾸 대부분의 인터뷰에서 정말 9할의 빈도로 좋아하는 사람이랑 술 먹는 게 행복이라고 하는 거 너무 웃기고 귀엽네 돈을 얼마를 벌든 떴든 안 떴든 맨날 그거 임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변치 않는 故 김광석 사랑
임 정말 똑부러져...말도 잘해. 임의 인터뷰를 많이 읽은 건 아니지만 무슨 질문이든 책 잡힐 여지를 안 준다. 인터뷰가 두고두고 웹상에 박제되는 시대인 걸 인지하고 있는 사람 같달까...똑띠임
이상한 사람한테 안물안궁 멘션받기 싫어서 구구절절 괜히 주석달게 되는거 존나 짜증나는 일이다... 가령 으 일본여행 가고싶다 (지금 시기가 별로인건 알지만....) (- '지금은 일본여행가기 안좋은 시기죠.' 같은 멘션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jreun77

하상욱 블락한지 5736년 돼서 까먹고잇엇는데 ㄹㅇ 트위터사람들이 한말 조금씩 바꿔서 알티받고 사네
저기, 지금 옆칸에도 휴지가 없거든요. 제가 사람을 불러오겠습니다.
시~ 쟉 나는 첫장면 볼라고 살기법 26382927번 볼사람
악녀 리얼 군함도 브이아이피 다 안본 사람들의 모임
아헐.. 킨더초콜렛 숟가락 무슨모양인지 관심도 없다가 한번보고 사람 같네~ 하고 초코 먹으려고 찍었다가 깜놀함...;;; 의도한 모양이었어...
대관에 100명이 와도 가겠다던 설경구 메세지를 기억하면..... 자기팬이 100명 남짓일거라 생각하던 사람이 이 많은 인원을 보면서 무슨생각을 했을까 싶고 자꾸 여기저기 둘러보던거랑 몇번이나 무슨일이 일어나는건가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운동햇던 사람들도 두손으로 타기 힘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손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전국 당신은 대체......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T_of_Y_2

망겜 망겜 하다가 진자 겜이 망할때의 기분은 망겜을 파본 사람만이 안다
(33세의 꾸) 꾸가 싫어하는 거 "차 막히는 거 굉장히 싫어하거든요. 그리고 또 싫어하는 건 약속 시간 안 지키는 거." 꾸가 좋아하는 거 "가끔 좋아하는 사람들하고 술 먹는 거."
이쯤되니 여성비하 장면을 최대한 배제하기 위해 엄청 신경 쓴데다 영화가 내려간 이후에도 어쩔 수 없이 남겨두었던 씬에 대해서는 또 진심으로 반성하는 아버지가 참 대단한 사람으로 여겨질 지경이다... 영화계엔 변성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ㅋㅋㅌㅋ(이사람 이제 예전 그림 못 본다,,,) 칭찬감ㅁ사합니다ㅠㅡㅠㅠㅠㅠㅠ흐늑 일케까지 제 그림ㅁ조아해주셔서 정말 저는...이제부터 콜라를 못 먹게 된다해도 행복해요...(?)
고마운 사람이었어.
친구는 무슨... 이래서 사람은 딱 질색이야...
왜 사람은 묻지도 않은것에 답변하고 싶어할까.... (- 이런 트윗에도 답하는 사람이 있음...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BBODDU_5612

그거... 점을 잘 보는 사람들은 점이 잘 맞는 만큼 행운이 깎여나가서 점쟁이들은 불행하다고... 그래서 행복하면 점이 잘 안 맞다는걸 어디서 봤는데...
주말에 뭐했는지 회사사람한테 얘기하기 싫어서 주말에 17:1로 싸우고 왔다 같은 개소리하는 사람 얘기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들 공통점 = 앨범사거나 스밍이나 티켓팅등 여러 덕질 해본 팬들이 하는 건 절때 1도 안하면서 얘 내꺼임, 내남친임, 나 얘 덕질 중, 좋아해! 이러는 사람 대부분 특히 활동 안하면 안좋아할거면서 질투하는 꼴은 존나 극혐
리얼 군함도 청년경찰 브이아이피 모두 안 본 사람들의 모임
인신매매라는 무거운 소재를 재밌게 풀어내면 안되지 이사람아;;(청년경찰)


PSY

저 사보 색칠함다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featmandarin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1201Swan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bulldeok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citrus_cloud

PSY 불한당 워너원 현수 옹성우 사진 사람 K_a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