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Posted by 마리쉐
2017. 8. 27. 07:10 카테고리 없음


하동균

타종균의 콜라보 무대가 궁금하시죠? 8월 26일 토요일 밤12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본방사수!!!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 #에픽하이 #넬 #YG #스페이스보헤미안 #마크플래닛 #KBS2 #유희
아무튼 네 여러분 오늘 유스케에 ⭐️⭐️⭐️타종균⭐️⭐️⭐️이 나온대요 에픽하이 넬 하동균이 아니라 ✔️✔️타종균✔️✔️이래
다들 곧 하는 유스케 봐쥬세용....에픽 타블로+넬 김종완+하동균 나옴.....술쟁이 80즈........
아 나 타블로하동균넬 친목 진짜사랑했는데..
뭐지 유스케틀었는데 하동균 타블로 넬이 한곡씩부르고잇네
오늘 넬 에픽 하동균 노래를 듣고 자겠다
유스케에 타블로 하동균 김종완 셋이 술친구라며 얘기하고 콜라보 무대를 하는디 김종완이 누겨대체 하는데 목소리 듣자마자 아 넬 보컬!!! 목소리의 힘이 기억 소환력이 일케 세다는거 새삼 다시 느낀다. 우어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nayounghwa

하동균... 오래 전 한때 늘 그의 노래만 줄창 들었었는데. 넬의 김종완, 타블로와 절친이구나?
진짜 막 새벽 세시쯤 되면 나는 넬보다 하동균 노래가 그렇게 듣고싶더라...
그리고 넬 노래를 다른 사람이 불렀을 때 어울린다고 느낀적이 거의 없는데 하동균 진짜 잘어울리더라... 멀어지다도 그렇고 청춘연가도 그렇고
하동균님 음색 넬노래에 잘 맞는ㄴ 거 너무 오졋고,,,, 멀어지다 존나 맘에 듭니다
진짜 넬 기걷시때부터 좋아했고 하동균 나비야때부터 좋아했었는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쩐다 ㅠㅠㅠㅜㅠㅠㅠㅠ내가 연옌덕질 1도 몰라서 걍 신곡나오면 멜론에서 사는거밖에몰라가지고 ㅠㅠㅠ 타블로랑 완자랑 친햇단건 알고잇엇즌대 ㅠㅠㅠㅠ


시간

넬 띵곡 기억을 걷는시간부르는 미년이 봐주셈 고음 쭉쭉 뽑는게 진짜 국보 성대,,, 이 노래 듣으니 지금 온도 쾌적한 22도
그렇게 시간이 흘러 넬이 대학 졸업하고 취직하고 윙은 중학생되고 녤이 나오는 야한 꿈을 꾸면서 몽정을 하게됨. 윙이 녤이 나오는 얘긴 쏙 빼고 그냥 이런일을 겪었다,이거 뭐냐 하고 녤한테 상담하고 녤은 아이고 우리 꼬맹이가 다 컸구나~하고

난 니가 필요해 널 지우려 할 때 마다 모든게 무너져내려 송두리째 끝없는 시간에, 이 모든 공간에 짙게 물든 너의 그 숨결만이 가득해 백야 - 넬(NELL)
ㅋㅋㅋㅋ남은 시간 더더 즐겁개 보내셔요 넬님 사ㅏ랑행(꾸아아압
#그림러_타입 가넬 해요 1.소요시간 2.가장 좋아하는 단계 3.가장싫어하는 단계 4.자주 쓰는 색 5.분위기 6.노동요 7.좋아하는 구도 8.써보고 싶은 소재 9.그림 그릴때 습관 10.신경쓰는 부분 11.슬럼프 넘기는 방법 12.선호하는 그림체
1. 전신 풀채색 기준 10시간쯤? 한번하면 쓰러짐 2. 머리카락이랑 얼굴 칠하는거 이건 진짜 재밌어서 합해서 이십분에함 3. 어... 옷 채색...... 저는... 옷정말... 모르겠어요... 4. 가넬은 피부색을 거의다 똑같이씁니다
난 니가 필요해 너를 떠올릴 때마다 그 시간이 얼어붙어 송두리째 노력해도 안돼 내가 숨을 쉴 때마다 너의 기억이 내게 말을 거는 듯해 • 넬 - 백야
용국이 넬 기억을걷는시간 불러도 어울릴것 같지
ㅋㅋㅋㅋㅋㅋㅋ요한이 크리쳐들 다준비해서 생일 쏙 와서 파티 해주고 쏙 사라질지도 몰라 ㅋㅋㅋㅋㅋ넬님 얼마 안남았지만 나머지 시간 잘 보내야해!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LyricisTYeoBi

2. 넬 - Stay 다른 가수 분들이 '기억을 걷는 시간'을 많이 불러서 넬 아시는 분들 많을텐데 넬 'stay'라는 노래도 좋습니다ㅜㅠ 특히 넬 콘서트 짱입니다.. 소문대로 조명 짱예! Stay 외에도 좋은 노래 많으니 들어보세요♫
길을 지나는 어떤 낯선 이의 모습 속에도 바람을 타고 쓸쓸히 춤추는 저 낙엽 위에도 뺨을 스치는 어느 저녁에 그 공기 속에도 내가 보고 듣고 느끼는 모든 것에 니가 있어 그래 - 기억을 걷는 시간, 넬
#목소리가_취향이라면_ [폰녹] 기억을 걷는 시간 ~ 넬 명곡을 망쳐보았습니다.
sf 안 쓰는데 간단하게 그거 보고 싶다 녤윙인데 넬이 시간 조종할 수 있고 넬이랑 읭은 좀... 오래된 친형제 수준의 관계인거 근데 넬이 읭 짝사랑해서 몇 번이고 고백한 다음에 시간 돌려서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굴고......
“좋아한다, 지훉아.” 하고 시간을 돌려야했는데 그때 넬 상태가 이틀을 밤새운 상태라 코피 흘리면서 쓰러져갖고 시간 못 돌리고 쓰러지는 거... (넬 능력은 짧게 5분 정도 돌릴 수 있는 거라서)
2. 넬과 사계절 뱃지 안타깝게도,,,,저의 집 컴퓨터 사정과 제 시간 등 여러 악재가 겹쳐 도저히 혼자서는 공구 진행이 힘든 상황이 되어벌얏어요,,,,, 시간적 여유가 생기는 9월 말 시험이후~ 수학여행 사이에 후녕 도안을 다시 짜보도록 하겠습니다.
시, 시간이요? 네, 당연하죠. 넬을 위한 시간이 없을리가.

카즈키「자 네라~ 이제 일어나~!!」 넬라「싫어어- 전 이불이랑 결혼했어요......부부의 시간을 방해하지 말아줘어...Zzz」 카즈키「이불은 아무하고나 다 자는데?! 넬라는 그래도 좋아?!?」 데미안「애한테 무슨 말을 하는겁니까?!(벌컥)」


김종완이

첫번째 트랙은 (27). 앨범의 총 프로듀싱을 맡은 넬의 김종완이 #김성규 #KimSungkyu 를 위해 선물한 인트로 곡. 웅장한 신스 사운드와 보컬을 왜곡시켜 만든 조각들로 시작을 알린다. #KONTROL #너여야만해 만큼 좋은 곡이지요!
(DAYDREAM). 에픽하이의 타블로, 넬의 김종완이 '보더라인'이 #김성규 #KimSungkyu 와 이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예상치 못한 조화가 음악을 채워낸다. #너여야만해 #KONTROL 과 함께 명곡!
다섯번째 트랙은 (DAYDREAM). 에픽하이의 타블로, 넬의 김종완이 '보더라인'이 #김성규 #KimSungkyu 와 이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예상치 못한 조화가 음악을 채워낸다. #너여야만해 #KONTROL 과 함께 명곡♥♥♥
#김성규_솔로2집_27 #T1_27 #앨범의 총 프로듀싱을 맡은 넬의 김종완이 #김성규를 위해 선물한 #27의 인트로 곡. 웅장한 사운드와 보컬을 왜곡시켜 만든 조각들로 시작을 알린다. #JW #김성규_27 #너여야만해 #KONTROL
(27). 앨범의 총 프로듀싱을 맡은 넬의 김종완이 #김성규 #KimSungkyu 를 위해 선물한 인트로 곡. 웅장한 신스 사운드와 보컬을 왜곡시켜 만든 조각들로 시작을 알린다. #KONTROL #너여야만해 만큼 좋은 곡이지요!
김종완을 볼때면 대학교 다닐때가 생각나서ㅋㅋㅋ 그때 들었던 넬의 노래들, 김종완이 했던 라디오.. 같은게 떠올라서 김종완은 몇십년이 지나도 나한텐 청춘일것 같다.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sZqJ9Huv2QMUJtv

와 김종완 실검 7위야 세상에 넬도 아니고 김종완이 7위 슈바 안대 콘서트 오지마 안그래도 클콘 내자리 없을까봐 블안하다고!!!!!


유스케에

헐ㄹ유스케에 넬나온대
유스케에서 넬님 나오신다 규는 티비를 보고잇을가 ?
유스케에 넬 김종완님 나오시는데 기걷시 부르신다 괜히 울컥..
유스케에 넬 나온다아아아ㅏㅏ!!!!!! 넬 짱 사랑해 (쮸압😭😭
와 집도착하니까 유스케에서 타블로랑 넬 무댜하고있어..저 노래 tv에서 보는건 처음이야
오늘 유스케에 넬나어ㅏㅅ어??테레비 소리 들리는데

헉유스케에넬나옴
지금 유스케에 김종완(넬보컬) 나온다. 청춘연가는 언제들어도 처절하게 아름답다
아까 유스케에 나와서 오랜만에 듣는데 너무 좋다.. ㅠㅠ 넬 노래는 다 좋아
헐 넬이 유스케에서 청춘연가 불렀구나ㄷㄷ


만든

[다이달로스는 전설적인 건축가이자 명장이었다. 하지만 그는 베스티넬이 만든 지역들의 기괴함에 마음을 빼앗겼고 아직 메르카 시국이 안정되기 전의 혼란기를 틈타 푸른 사막으로 가족 모두와 함께 이주하여 자신만의 미궁을 만드는 일에 매달렸다.]
오늘 PC방 가서 만든 플위캐 이걸로 이제 기사단 5남매 완성이다(다만 에이넬은 가출 중이며 되없 혼자 이름 규칙 무시하고 있지만
에노의 생일 선물 마렌다는 에노 취향에 맞을 것 같은 옷을 줬고, 아리도는 평소에 에노가 관심있어하던 책을 줬다. 넬은 향수와 간단한 크림들, 모가네루는 직접 만든 인형, 그리고 바네스는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x1NJjlJnnjhT6Ap


기억을

길가에 덩그러니 놓여진 저 의자 위에도 물을 마시려 무심코 집어든 유리잔 안에도 나를 바라보기 위해 마주한 그 거울 속에도 귓가에 살며시 내려앉은 음악 속에도 니가 있어 - 기억을 걷는 시간, 넬
현우 다 커서 돌아왔을때 넬이에 대한건 엄청 희미하게 기억하거나 아예 기억을 못하는데, 넬이 관련된 거(같이 갔던 곳/학교/친구/색/기타등등...)보면 조금씩 아 누군가 있었던거 같은데 하면서 계속 뭔가에 이끌리듯 찾아다니다가 희미했던게 점점 선명


너여야만해

다섯번째 트랙은 (DAYDREAM). 에픽하이타블로, 넬김종완 보더라인 #김성규 와 이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예상치 못한 조화가 음악을 채워낸다. #너여야만해 #KONTROL 과 함께 명곡! #KimSungKyu_2thSolo_2thAnniv.


타블로

저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보고 잇습니다 타블로 누구 넬 김종환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나온다더군요 다들 보세요 재밌을 예정이니.,.
매년 가던 지산에 올해도 어김없이 갔는데 넬무대에서 타블로를 보게 됐다. 잔디밭에 앉아 아모르파티 전주 삼초갸랑을 들은 나는 알수없는 촉에 미친듯이 무대로 뛰어나갔고 한손으로는 폰을 들고 한손으론 입을 틀어막고 엉엉 울었다


사람

이델의 대단한 사랑의 행적중에 내가 제일 높이 평가하는 게 넬 데바가 Z용을 좋아해서 이델 역시 Z용이 대단한 아티스트라고 가감없이 받아들이는 부분인데 둘이 상하관계가 있긴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의 관심사를 교정하려 들지않고
헙 넬님 대단하세요..100이 가능해요????? (지금 13인 사람입니다...)

라이언더쿠였던 날 어피치덕후로 바꾼사람 바로 다넬...
넬라언니 반응?!?! 그냥 사람을 자주 때리시는분인가?!?!ㅋㅌㅋㅋㅋㅋㅋㅋㅋㅠ쥬ㅠㅠㅠ언니ㅠㅠㅠㅠㅠㅠ 역시 최우의 이성.....(응?
네??? 피쓰는 걔혼자서 그사람 잘 매장시켰어요, 지금 가는건 넬라 츠키언니....(,, 매장시킬 석유통도 두통 챙겨갑니ㅡㅏ...🛢🛢
여전히 넬=김종완인 줄 아는 사람들 되게 많다 TV에 좀 나와요ㅠㅠ
한국 좋아하는 외국인 생각보다 되게 다양한데 내 지인중에는 최애가 넬이고 홍대 인디밴드들 최고 좋아하는 사람 있다 외국인이고 한국거주함 ......
난 항상 다넬 옷에 있는 사람들 ㅇㅓㄹ굴이참 실타 느꼇는대 이젠 친구같고,,응,,그러네,,업ㅇ면 허전해졋어,,,
내리 저 머리 너무.... 좋다.... (아까까지 덮넬 보고 세번 죽엇던사람 맞음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vCuiM4Yw23qWSOt

녹스방금 MOXNOX에 있던 코인을 도둑맞았어. 모두 눈 감고 내 코인을 가져간 사람은 손을 들어줘. 마리아는 일단 손 내리고. 다시 말할 넬, 눈 감아줄래? 다시 한 번만 말할게. 내 코인 가져간 사람 에딕, 지
네...어떤 중국인역할 남자분 ㄹㅇ 눈이 그..에세넬 그 눈큰사람같은 눈인데 걍 너무무서움
넬은 특이한 걸 꽤 좋아하고 그래서 자신의 기준으로 특이한 걸 하는 편인데, 다른사람 시선을 조금 의식해서 완전히 하지는 않는다
헉ㄱ 그런가ㅏ요,.,..!! (마르바스와 햇던ㄴ 약속을 떠올린다ㅏ,.,...)(못지킨 사람)) 꼭 살ㄹ아야겟ㅅ슺니다,.,..아악,.,..ㅠㅜㅠㅜㅜ (코르넬리오 꼬옥,.,.))
넬라 칼질 두 번으로 세 사람이 사과 하나를 공평하게 나눠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비그위저 으음, 어려운데요... 싱클레어 에이. 너무 쉬운데요, 그거? 정답은 사과를 반으로 나누고 한 사람을 찌른다. (웃음)
자캐즈로! 백화 사람을 크게 둘로 나누면 뭘까? 마리 규칙을 지키는 자와 그렇지 않은 자요. 리네 산 사람과 죽은사람. 에리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아닌 사람? 철수 나와 내가 아닌 사람. 넬 ? 일단 나누면 죽잖아! (해맑)
넬 넬 애교는 앤캐님 한정 오너도 못본 그 애교 (?) 사실 넬 혼자 자라서 사람을 만날 기회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애교를 어떻게 부려야하는지 감이 1도 없는 아이

이사람들아ㅠ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걍 셋이서 코ㄴ서트 한번하세요 막 한여름에 게릴라로 잡고 그러지 말고(넬 저격임)
오늘 밤은 편하게 할래 멋을 부리는 건 피할게 나도 사람이고 어린데 가식 떠는 건 좋게 할 수가 없는 것 같아 /에디킴, 펀치넬로-2night
이럴수가.. 나 넬 카드 없어..3.5되면 누가 나랑 침사가줄사람..
지만 넬은 딱히 자기랑 연관은 없다고 생각해서 관심은 없었음 어차피 금방 떠나갈 사람은 가고 한번 마음먹은 사람은 평생 머무르는 이 곳에서 굳이 소문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싶지는 않았으니까
알티좀...혹시 이니슾 워너원 브마 오픈첫날 내방역 갔단 사람들중에 여자애기들 2명인데 중학생정도 보이고! 다넬이랑 진영이랑 또 다른애랑 해서 3장샀구 끝나고 학원간다고하고 막 나랑 이아기햇던 아가들 있는데..찾고싶어서😭 막 티켓팅 방법이야기하구😭
알티좀...혹시 이니슾 워너원 브마 오픈첫날 내방역 갔단 사람들중에 여자애기들 2명인데 중학생정도 보이고! 다넬이랑 진영이랑 또 다른애랑 해서 3장샀구 끝나고 학원간다고하고 막 나랑 이아기햇던 아가들 있는데..찾고싶어서😭 막
그래도 난다긴다하는 집안에 들이는 사람, 더구나 오메가라는데 얼굴이 예쁘길하나 낭창하길하나.. 뚝뚝해보이는 얼굴이나 몸이 여지껏 만나온 사람들과는 결이 전혀 달랐고 표정조차 부드럽지 않아 넬이 매긴 호감지수 극 마이너스 찍는 돟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glsenddl0

해지고, 마지막에는 이름이랑 자기에게 엄청 소중한 사람이란거 깨닫고 어떻게 잊어버릴수가 있지 하면서 눈물 뚝뚝 떨구는데 시야에 넬이가 보이고.현우 그대로 달려가서 넬이 있는 힘껏 끌어안고 펑펑 울거같다. 현우는 그 장소가 어디든 눈에는 넬이만 보이겠지


생일

넬ㄹ님 생일 축하드려요~!~~!좋은하루 보내셧ㅅ나요?(움족족😘😘😘😘😘
헉ㄱ 넬님 ..! 너무 늦게 축하드려서 죄송해요 ...ㅡㅜ 생일 축하드리구 맛난거 많이 드시구 좋은 하루보내세요!!! 🎉🎉🎉🎉🎉
헉ㄱ우리 상냥ㅇ한ㄴ넬님~!~~!!생일 축하드려요!!!오늘 남은 하루 세상에ㅔ서 제일 행복ㄱ한 넬님이 되시길 바랄게요!!💕🎉맛난ㄴ거 잔뜩 드세요!
헊 넬님 생일이엇어요?!! ?! ?! 어어케 넘 늦게 알았어요 축하해요 거의 다 지나갔지만 행볶한 하루 보내요(꼬오옥)
넹!! 넬님 오늘 생일이애오!! *"*!!
넬님 생일 축하드려요~~~~~~~~~~! 이제 안 사ㅏ람은 머리를 박겟읍ㅁ니다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jedda1011

김파인님 생일을 맞아 잘생김짤이 탐라를 넘실거리는 와중에 에쎄넬 파인의 끔찍히 노잼 락카룸 클립을 올리고 싶지만 유툽에서 삭제되었다 통탄
잉피니트 에쎄넬 한 날 내 생일이었는데....ㅎ


김성규

지금 이 시각 인피니트 리더이자 넬 덕후인 김성규씨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시청하고 있을 것이다


사랑해요

넬님이 사랑스러우셔서 저도 사랑스럽게 넬님 대하게 되네요...😘😘😘😘 히히 저도 많이 아끼고 사랑해요... 그래도 역시 못난 그림이지만😂😂 히히 저야말로 정말 감사해요..!!
오늘 유스케 청춘연가는 진짜 말도 안나오게 멋있었다...진짜 ㅈㄴ사랑해요 타종균 콜라보 사랑해요 그래서 오늘 내 목표가 생겼지 그건 바로 넬 콘서트를 매년 가는거야
매일 아침 당신의 곁에서 눈을 뜨는 이 일상이 내게는 참 소중한 것 같아요. 오늘도 사랑해요, 케이넬.


노래를

rt)난 넬노래를 되게 좋아하는데 저노래가사 너무 나같다....아....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ZxAULcmqZWEnREe

나 넬 거의 10년 좋아했는데.. 엄마가 넌 어떻게 노래를 다 아니? 이러신다
6. The Fray - Rainy Zurich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기분을 잊을 수 없음ㅜㅜ 이거 너무..내가 좋아해..ㅠㅠㅠ 오늘도 엄청 들었음. 근데 도입부가 넬 노래랑 비슷한 느낌이 나서 랜덤재생하다 나오면 보컬 나올때까지 헷갈리기도 ㅋㅋㅋㅋ


좋아해

아니 구르믜는 작아서 춤선이 예쁜게 아니고 그냥 춤을 잘춰서 춤선이 예쁜거라고ㅠㅠㅠㅠㅠㅠ 부동의 댄스픽은 다넬이지만 구르믜 단정하고 몸통 잘 쓰는 그 춤 좋아해 포기모태. 나야나 다넬이랑 구르믜 투샷잡아보면 얼마나 좋다고!
넬 노래 아시다니 넬 노래 다 너무 좋아해요,, 넬,,..,...,.데일림 볼수록 저랑ㅇ 노래 취향 넘 비슷해요.,,.ㅠ
으앗 넘 길어서 놀랐어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못난 그림인데 그래도 좋아해주셔서 기뻐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첨 그려봐서 어려웠지만 그래도 넬님 드리는 거자나! 하면서 열심히 즐겁게 그렸어용..!
넬 노래 좋아해,.. 백색왜성 쩰 좋아함 그 난~~~ 잘못돼버렸다고~~~~~~ 부서져버렸다고~~~~~ 다신 나의 별로 돌아갈 수 없다고~~~~~~~~~ 이 파트 진짜 좋아해
넬님 모든 컵링 다 좋아해서 고통ㅇ받는ㄴ다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4kerface84

전 페넬로프 좋아해요


노래가

스케치북에서 듣는 넬 노래가 이렇게 좋습니다
아 왜 넬님들 노래가 실트에잇나햇네 무슨일잇는줄알앗구마
넬 노래중에 제일 밑도 끝도 없이 우울한 노래가 뭐냐고 물어본다면 예전의 나는 51분전이라고 답했겠지만 지금은 낙엽의 비..


콘서트

ㅎㅏ 넬콘서트 겁나 가고싶다
아아 오늘도 외칩니다 넬 콘서트 가고싶다 ..


1도

(연성 한 거 1도 업는 넬님은 무척이나 양심이 아야해부려따) 히히 저두 잘 부탁드려오!!! (쪼오오옵)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cobig82

이거 자랑하는 넬 말 1도 안 믿다가 어쩌다가 이거 본 멤버들로 총체적 딥른이 보고 싶습니다 존잘밈 #딥른


청춘연가

예? 청춘연가요? 그거 저의 넬 최애곡인데
아 오늘 유스케 타종균콜라보했거든 넬 청춘연가 셋이서 부름 개쩔.,..
넬 청춘연가 혼네 3am 악틱 505 아 악틱사랑해!!!! 이런거 조아해요
정말 아쉬운건 그 누구도 나한테 답을 말해 주지 않는다. 기껏해야 진짜 두루뭉실한 손짓같은 느낌? 내 물음에는 대답이 없다. 청춘연가는, 그리고 넬은 그 대신 '나의 경우는 이랬다' 라고 설득해주는 쪽이다.
ㅏ악 실트에 청춘연가떳잖아 넬노래맞죠 그땐잘몰랐고 그래서 더 아름다웠던거같아 맞죠 진짜 좋은 노랜데


검사

여 한; 판사 아이넬; 검사 아트; 피해자 (??) 베이지; 판사 임 이안변호사 레터검사 펜피해자2 (??) 에덴변호사 겨울기록관 말톤; 검사 요한가해자 (!) 아데아판사 에네코가해자 (!!)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raninim1

여 한 - 배심원 / 증인 아이넬 - 배심원 아트 - 피고인 임 이안 - 변호사 베이지 - 판사 레터 - 방청객 펜 - 방청객 한 겨울 - 서기관 에덴 - 검사 말톤 - 뒤에서 대기중인 경찰 최 요한 - 가해자 아데아 - 배심원 에네코 - 악의 근원


멀어지다

어떻게 하죠 우리는 서로 아파하네요 멀어지네요 어떻게 하죠 우리는 점점 더 슬퍼하네요 멀어지네요 넬, 멀어지다
와우내 멀어지다😂😂😂 날도 선선해지니 넬 노래 딱이네. 아이튠즈에서 넬 노래 찾아 넣어야겠다.
넬도 함께 들어보세요... 개인적으로 마음을 잃다, 그리고 남겨진 것들, 3인칭의 필요성, 멀어지다 추천드림


몰랐어요..? 저는 가넬의 유령.. . . .(헛소리) 므아악 우리 둘기밈 진짜 힘내요ㅠㅠ.ㅠ.ㅠ.ㅠㅠ. 연아ㅠㅠ.ㅠ.ㅠ.ㅠ.ㅠ.ㅠ....
(총총 따라가다가 넬 등에 코를 박을뻔 했지만 간신히 멈춰섬!) (우뚝!)
아,,,, 지니어스 넬라,,,,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ultra197419

넬님과 콤산님의 인정이 필요합니다(존내리
흑 스노우 재화니가 다넬한테 끼부리는거 볼때마다 얼굴제어가안댐 나알바중인뎈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ㅎ ㅎ ㅎ ㅎ ㅎㅎ
170825 알타보이즈 첫공 커튼콜 넬마크 난너에게 치유받았어~~ ㅋㅋ넘 이쁜넬마크~~#틴탑 #알타보이즈 #니엘
카드캡터 박체리와 직속상사 넬로베로스
카리넬 ~이구역의 감자파~
내 컴퓨터에 여긴 감자파구역이라고!!!짤잇는데 지금폰이라 시무룩이넬
아스티넬ㄹ 아르피아 다 햇 어 외 섭종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wonuk220

실수 아님미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넬님 인장 넘 구ㅏ여우시네요,,((수줍 자주 교류하면서 지내요!🙇‍♀️😆💕
몇 개가 아니라 꽤 많네 언니네 이발관 / 모임별 / 솔루션스 / 로로스 / 넬 / 아이러닉 휴 / we hate jh / 사비나앤드론즈 등등등... 요즘 자주 듣는 건 또 다르지만
네ㅔ,.,., 그래서 이번 그림은 안예은의 홍연을 들으며 진행했습니다,.,.,.,. 아잠만 이제생각해보니까 코르넬리오 뿔 까먹었어요(머리밧
그거 넬ㅡ랑.... 사랑하는 이들.... 아니 이쁘긴 뭐가 이버(퍽참
복어 링가 포유 백빛 퍼백 도도효 엘빈 판도리 림 월인 숨니 봄꽃 라뷰 알찬인생 에낭 연백 뮤넬 곤지 영원한 나의 피터팬 영 레니 리스 배쿈 무아 큥 코아 피치팔레트 랑세(ㅎㅎ) 원 주닝 됴시나 루스 몽몽 종대야 종대해
아하 ㅇㅁㅇ 골드던전 돌면서 되는데까지 해봐야겠네요..! 넬님 마지텐시입니다ㅠㅜ
박지훈 에세넬 손거울 입금폼을 열었습니다!!!!! 사실분들은 입금을하신후에 입금폼을작성해주세요⭐ 발생한비용은 워너원(지훈이)서포트에 사용할 예정임다😆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SeoMD0114

아 피츠 떨어져서 더러어 보인다 진작 찍어놓을걸 밈들 제가 넬아투 해드릴게
별운으로 보고싶은거 생각났다ㅋㅋ 아까 에세넬 신3개 보고 생각난 건데 별 남덕인거 숨기는 욵 보고싶어.. 욵 별명은 일코의 달인ㅇㅇ 트친들이 지어줬음 말 그대로 일코 진짜 잘함 어디서 0ㅗㅇ셩윽가~~ 뭐 이런 얘기 해도 절대
넬도 밖에서 잔 거야...? (해럴드랑 넬 안타깝게 본다)
9월 2일 ᕕ( ᐛ )ᕗ 넬 80분이랬나,,, 맞나?
헉 다넬님 마법소녀... 최고.......
워너원메인보컬김재환 #OkkaysLove김재환 오케오케실트일위찍었넬
미넬이 가시나 추는거 보고싶다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CU7J4DvAQvjnXtb

샌즈프리 샌티넬버스 짧만화들. 이건 수위가 맞는지ㅣ 잘 모르게따...
으아아악 힘드시겠어요 넬 노래라도 들읍시다(?
어 지금 안그래도 노동요 듣는데 넬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뭐하는짓이지 뭐에홀렷나봐요 근데왜2300원이지??? ㅜㅜ 호갱됏나봐 앞으로 야구르트 아줌마한테 대량주문해야겟댜 근데... 다녤이없어요 다넬좀 주세요 다넬
ㄹㅜㄹㅜㄹㅣ님께넣은..커미션..보실..넬님이랑..넣엇어요...전체는..저만..볼것임.ㅎ
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 아니 왜 다넬 계정이 되었어
넬참윙딥황은 패밀리 사이즈로 엄마는 외계인만 옹킹휘는 파인트 사이즈로 레샤만 다 담아먹으면 되겠다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bebyshoo

뒷계를 하나로 모으게 된다면 저를 블언블 하실 분... 현생과 넬님과 저쪽계정에 정신못차리는 인간 인생을 여유롭게 살고 싶어졌습니다...
아ㅠㅠㅠ이츠넬님은 중부권...사시는건가요? (파사삭)
네넹ㅋㅋㅋㅋ오세여넬라밈!!
앗 넬님두 도하주문하셨군요!! 전 스킨색때매 패쓰했어요ㅠ 11월이라니 ㅠ 저두 성격급해서 인형이나 물품 기다리는 거 너무 힘들어요ㅠ 장터에 도하가 꼭 떴으면🙌 넬님 도하도 넘 기대돼요💕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GunsleeGeorge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Nae9JdOQMBj8cXW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ckrak83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gh5307

넬 하동균 시간 김종완이 유스케에 만든 생일 youcujj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