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Posted by 마리쉐
2017. 8. 27. 13:20 카테고리 없음


노래는

헉 오또케 아셨어요!!? 제가 한국가요를 잘 못듣는 병이 있어서(그게 뭐야) 팝송이나 인디음악밖에 못 듣겠더라ㅏ고요.. 근ㄴㄷ데 아이유나 마마무나 완전 처음보는 사람 노래는 또 잘 들어요! :)
8. 보컬이 담담하거나 애절한걸 좋아합니다. 한국노래는 아이유, 이선희, 이소라 아니면 안들음. (발라드, 케이팝 취향 아니에욥) 디자인 할 때에 감수성? 을 위해 정말 필수로 듣는 가수들을 꼽자면:
5.아이유-팔레트 이노래는 다들 좋아하실것 같아요.음색도 좋고 랩도 좋아해요.갓지은 님께서 하시는 음방 랩 버전도 좋아요,,,
13. 아이유-하루끝 목 풀때 부르는 노래 아이유,에일리 노래는 정말 제 애창곡들😆
6 널생각해-원모어찬스 이런엔딩-아이유 워너원노래는 빼놓고!
3. ㅇㅏ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이노래는 우선 아2유 목소리가 다해먹는데 거기다가 노래도 너무 맑고 예쁜 노래 ㅠㅠㅠ
무릎- 아이유 이 노래는 새벽에 듣기 좋아서 저도 새벽에 많이 듣는편이예요ㅎㅎ 분위기도 가사도 잔잔하고 특히 가사를 볼때면 왜인지 그리운 사람이 문득 떠오른다는...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bhdo0411

아이유 노래는 다 좋아 .. 타이틀보단 수록곡이 좋아
밤편지-아이유 아이유 노래는 다 좋아요 사실...💓밤편지는 자기전에 한번듣고자면 고막녹음
언제쯤이면 - 윤현상 (duet 아이유 ) 이 노래는 나온지 꽤 됬는데도 꾸준히 듣는 노래임 이 노래들으면 내가 이별한것도 아닌데 괜히 내 이야기인거같고 눈물나려함 아이유목소리도 너무 애절하고 진짜 조아 ,,
7노래! 이거 저번에 존나 거창하게 썻엇는데 요약하자면 팝송위주로 듣고 아이유 헤이즈 노래 조아하는듯 일본노래는 거의 안들음 걍 주로 케이팝이나 팝송 .~.~.~~..~~
13. 아이유 - 이 지금 지은 언니 노래는 거의 모두 아실테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이 노래는 얼마 전 나온 팔레트 앨범에 수록된 노래이구요 '이 지금'은 사실 지은 언니 인별그램 아이디이기도 하져ㅎ 은보다 금이 더 좋다는 귀여운 지은언니ㅠ,,💕
13. 아이유 - 이 지금 지은 언니 노래는 거의 모두 아실테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이 노래는 얼마 전 나온 팔레트 앨범에 수록된 노래이구요 '이 지금'은 사실 지은 언니 인별그램 아이디이기도 하져ㅎ 은보다 금이 더
아니ㅣ이걸 말하려고 부 른게아닌데 말햇는지 모르겟ㅅ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말하자면 에스텔라 캐 처음ㅁ짤때 들엇던 노래는 아이유 레드퀸ㄴ입니다 그럼 전 이만(슥삭쇽


밤편지

아이유 노래 좋아하는데 이지금이랑 밤편지 저녁에들으면 완전 새벽감성... 그리구 또 음 아이오아이 소나기 진짜 조아해
8. 때마다 다른데 요즘은 아이유의 밤편지, 팔레트, 이름에게/아이오아이 소나기, 벚꽃이 지면/미쿠 모래의 행성/등등... 그냥 좋아하는 노래 듣는다
10 . 아이유 - 밤편지 이미 충분히 좋아하는이유를 아실듯 .. 아이유님 음색이랑 모든게 예뻐요 마음도 편안해져요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중
헉 아이유 밤편지에 음정 1.5만 낮추면 현우목소리된다
3. 아이유-밤편지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
아이유ㅠ밤편지 들읒시다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HoNey_OnlyYou

알티한 아이유 밤편지가 너무 내 상황 같아. 내 여자친구는 잠을 잘 못 자고 또 잘 깨는데 요새 꽤 빨리 잔다. 그게 너무 다행이고 잘 자는게 좋은데 너가 없는 시간에도 내 마음은 너한테 닿고 싶고 그래.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틀어놓고 하늘에 해지는거 보면서 애인 어깨에 기대고 손잡구 싳다 흐흣
*아이유-밤편지 새벽에 감성충만할때 꼭 듣는 노래다. 왜 항상 새벽에만 듣는진 나도 잘 모르겠다. 그냥 그때 꼭 듣게된다.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10.아이유-밤편지 🌛💌
이 밤 그날에 반딧불을 당신에, 참 가가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노래도

근데 저 한국노래도 아이유아님 대부분 영어로된거 듣더라...?(웨지) 근데 모 짜피 몇개엊음 그리구 팝송몇개... 유명한거(셰입 옵 유^^!.....그레비티...로스트스타...
안녕하새요,,! 아이유랑 혁오도 대박적이고 이 노래도 대박적입니다! 혹시 노래의 제목을 알 수 있을까요?
그렇군요! 오늘은 이거랑 아이유 노래도 들어봐야겠어요!😶(사실 자장가 없어도 매우 잘자는 사람)
으흐흑 뭐뭐가 좋지...로찌 아이유 사랑하고...여돌노래도 좋아하고...사실 남돌 노래도 좋아하고.....오..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7. 아이유 - Last Fantasy 이 노래도 좋아 아이유님 띵곡 ㄹㄹ 많음 근데 하나 말씀드리자면 이 노래 전주가 엄청 길어요 1분 조금 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8. 아이유노래도좋아한ㄴ당
디제이징짱 뽕 차올라서 탐라에 아이유가 부른 the moon song 놓고 갑니다,, 존나 아이유가 디제이하면 지은 목소리로 사연도 듣고 가끔 이렇게 기타 들고와서 노래도 듣고 얼마나 좋을거야.....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JTBC_Awards

세정특히나 아이유 선배님은 연기도 작곡도 작사도 노래도 다 잘하셔서 언젠가 그렇게 되고 싶습니다 ?춤도.. "춤도"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은

아이유(본명 이지은)님 레드벨벳 막내 예리(본명 김예림)씨가 친해지고 싶다고 합니다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멍 TIME&독서(Feat 기승전 초콜릿)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나한테 이지은은 짱짱 아티스트 언제나 현재를 사는 아이유. 이거 내가 썼지만 너무 좋네ㅋㅋㅋㅋㅋ
#아이유 #이지은 징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워너비...♥
와... 이지은 저음 미쳤네 미쳤어 #아이유 #IU #사랑이_잘 #사랑이잘


전곡

그리고 아이유 전곡.

나 얼마전 아이유 전곡 다 넣었지룽.. 히히 언니 왜케 오랜만 ㅠㅅㅠ 🖤
6 노동요 빅뱅 전곡 위너 전곡 악뮤 전곡 아이유 팔레트/스무살의봄/쳇셔/모던타임/꽃갈피 앨범곡 세븐틴 타이틀곡모음 인강 헨델 바흐 음악 오페라나 뮤지컬 음악 드라마 OST 모음 국악 좋아하는 애니 옾엔딩 니코동 토익영어듣기부분
아이유 챗셔 앨범 전곡 살앙해요,,,
그리구 아이유 Modern Times 앨범은 진짜 전곡이 다 좋아요👏🏻👏🏻


푸르던

7.아이유-푸르던 비올때 듣고자면 지난 여름에 느꼈던 뭔가가 샘솟는거같음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7. 아이유 - 푸르던 내 아이유 최애곡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mon_0406

7.작업곡이 노동요랑 같은 말이겠죠...? 요즘은 선미의 가시나를 듣고 있어요! 그 외에도 아이유의 푸르던, 늒동의 LOOK 등등... 노동요는 무엇을 들어도 즐겁지 않기 때문에 막 통통 튀는 곡은 잘 안 즐어요.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14.아이유_푸르던 아이유 너무 좋아요.가사도 시적이고 멜로디도 서정적이고 조용조용해서 좋은 노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팔레트

170812DMZ평화콘서트 너무 아름다워서 꽃잎 활짝 펴서 언제나사랑받는아이 YOU (아이유-팔레트) #아스트로 #문빈 #날보러와요 #빈콩닥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안경 - 이 지금 - 팔레트 - 잼잼 아이유님 노래엔 아이유님 코러스가 최고 아닌가요😶


언니

아이유 남팬들 언니 외치기가 취미인걸까 ? ¿
주로 언니란 말에 반응하는 아이유를 본 남자팬 "언니!!!!!!"
10. 아이유 진챠 이언니 넘 예브고 목소리 조코 예의바르고 혼ㄴ자 나라를 구햇어ㅜㅜㅜㅜㅜㅜ


빅뱅

10.라이브 본 가수 거의 없는데 ㅋㅋㅋㅋㅋ 빅뱅 11. 그런 생각을 해 본 자체가 업는.. 12.첫 이별 그날 밤 아이유 붉은 노을 ㅋㅋ 빅뱅 13. 하루하루 거짓말 마지막 인사 모두 빅뱅 14. 헉 그런게 있나?
아이유님 콘서트에 2015년부터 팬들이 앵콜이벤트를 해주기 시작했는데 그게 빅뱅 콘서트를 갔다온 아이유가 팬들의 앵콜이벤트가 대단해보였고 자기도 목 터지게 따라불렀다고 라디오에 말한 후부터 아이유 팬들이 서프라이즈로 앵


들어요

7. 작업곡은 전에도 한번 말한것 같은데 쓰는 글 장르가 뭐든 항상 슬픈곡 들어요 피아노 곡이나 노랫말이 없어도 무조건 슬픈곡 예를 들어서 규현 -광화문에서 아이유 - 나만몰랐었던이야기 에일리-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등등 슬픈노래만 들어요
아이유-마음 제가 요즘 산책하면서 들어요~~!!기분 좋아지고 그래요. 그냥 들어도 산뜻해지고 그런 좋은 노래입니다~~!!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r_i_c_h__

6.ㅋㅋㅋㅋ제 노동요는 방탄애들그릴때에는 무조건 방탄 노래만 무한반복하고 다른 개인작업할때에는 잔잔한 노래 들어요 예를들어 아이유노래중 잔잔한 노래들이나 문문의 노래나,,,허헣ㅎ 그렇다지요٩( ᐛ )و
우울시계- 아이유 이 노래 우울할때보다는 나른할때 들어요 제목만 보면 되게 우울할 것 같은데 가사 상황에 맞게 적절히 효과음 내서 듣는 내내 재밌어요 음.... 11~12시쯤들으면 딱 좋아요!ㅋㅋ
7. 작업곡 저는 새드물 작업할 때 아이유님 노래 진짜 많이 들어요 아이유님 노래가 그렇게 감정이 잘 잡히더라구요 막 눈물 나 진짜 님들 슬픈 연성 볼 때 아이유님 '이름에게'나 '이런엔딩' 들으면서 보세요 진짜 오져...


들어도

진짜 중1때 인간관계때매 많이 힘들었을때 정신적으로 의지했던게 아이유 노래라 지금 들어도 너무 좋다❤❤❤지금은 뭐 내 일이 너무바빠서 인간관계 다 때려쳤지만ㅋㅋㅋㅋㅋㅋ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봄노래를 부르고♬ 3년째 들어도 안 질리는 명곡 크으 (#아이유 드디어 컴백한다고 함 ♡_♡) [MV] HIGH4, IU - 봄,사랑,벚꽃 말고 Full ver.▶
1번의 순간을 다시 재현하려도 안되더라고. 아이유 노래 들어도 그때 그느낌이 안나고, 촛불 키는것도 귀찮고,


콘서트

아이유 콘서트 대체 언제 열리지

(아이유 - 그렇게 사랑은(기타이병우)) 노래 줜나 잘 부른다 진짜로... 시간이 갈수록 노래 실력도 점점 더 늘어가는 거 같아 .. 아무래도 이번 학기는 아이유 콘서트 하나로 버텨야겠다
2. 아이유-여름밤의 꿈 띵곡; 내년엔 아이유 콘서트 꼭 갈거야
안예은 님 레알루 진짜 최고엿음 진짜 아이유 콘서트 다음으로 울 뻔했음
아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다... 진짜 수능 끝난지 9개월이 지났는데 그 중에 아이유 콘 갔을때가 제일 행복했던거 같다 그 다음이 입학식 때고.. 악뮤콘때도 재밌었고..


무릎

자장가로는 그거랑 아이유가 부른 무릎이라는 곡이 되게 잠이 잘와요😄😄 불면 킬링곡!
4. 갈색계열 ,차갑고 어두운 파란색계열, 보라색 계열 주로 차분한 색 5. ??아른아른 아련아련? 차분? 6. 아이유 '무릎'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등등 가요 7. 일상 생활에서 보는듯한 자연스러운 구도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ragi_9001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뮤릎 듣자 아이유 무릎ㅍ


포스코

포스코 당첨자 연락 주세요... 동반인 대리밤샘 가능해요 ㅠㅠㅠ 하 ㅠㅠㅠ 구제 부탁드립니당 #포스코 #아이유
포스코 동반인구합니다... #포스코 #행사 #아이유 #최백호


싫은

1. 아이유 - 싫은날 요즘 진짜 자주 듣는 노래. 아이유님 음색이랑도 잘 어울리고 가사 하나하나가 모두 공감된다..ㅠ
4. 아이유 - 첫 이별 그날 밤 싫은 날 이랑 Rain drop 도 좋음 ⚡️💞
싫은 날 미운 오리 바람꽃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아이유도 너무 대단하고 멋진 가수인 거 같아요..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iuS2cap

17. 아이유 싫은 날 / 소시 그 여름 / 영너꿈 / 컴플릿 18. 저스틴 비버 sorry 19. 태연 아갓럽 / 티파니 돈스핔 / 서현 뱃 럽 / 효연 미스테리 20. 소시 뮤비 스트리밍 21. 소시 다만세 /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아이유 싫은날 안경 친구야 친구 ㅓㄴ무 조아 싫은날 들으ㅁ녀서 어제 또 짯음 ㅜ
아이유 싫은 날은 정말 아픔으로 아픔을 위로하는 최고의 노래인거 같다


요즘은

4. 자꾸 바뀌긴ㄴ 하는데 요즘에는 약ㄱ간 파스텔계열 쓰려고 노력ㄱ중이다.... 5. 모르겟다 ㅈ내 그림 대체 먼ㄴ 분위기임 약간 동ㄹ화분위기 조아하는ㄴ데 내 그림보면ㄴ 전혀 그런ㄴ느낌 안 남 6. 맨ㄴ날 바뀜 요즘은 아이유노래 들음
8.노동요는 케이팝 제이팝 팝송 골고루 듣는! 요즘은 헤이즈랑아이유 노래많이듣네여
7.집중력이 떨어질까봐 웬만해서는 잘 안틀려고 하는데 그게 마음대로 되나욬ㅋㅋ요즘은 KK, 팝송, 아이유8집을 번갈아 돌리고 있어요ㅋㅋ(그때마다 꽂히는 곡으로다가) 8.BL.. 말고는 설명할 길이 없는데.. 제 글 장르 아시는 분?ㅋㅋㅋ


짱짱

최근 아이유씨의 짱짱 매력을 알아버렸다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iuS2cap

짱짱 아티스트 언제나 현재를 사는 아이유.
20. 아이유 - Voice mail 아이유 짱짱 걸 믿듣 목소리 존예 음색 존예 실력 존좋 얼글도 존예 그냥 다 잘하자나ㅠ


대체

사실 말은 안했지만 마후군급으로 좋아하는 3d가 아이유라 단콘 진짜 너무 가고싶은데 대체 언제쯤 할까...ㅜㅜ
하아. 아이유... 아이유... 인성도 좋은 당신이란 대체.....


있나

아이유 노래에 너 란 제목이 있나..? 나 아이유덕인데 모르겠어 왜야...
아무말 없는 하늘이 어제와 달라보여도 누구를 탓할 수가 있나 어쩌면 세상 모두가 무서운 꿈을 꾸는데 나 혼자 나올수가 있나 아이유, (친구 친구야)


효리네

효리네 민박, 게스트 선정에 신경 정말 많이 쓴 것 같아서 보기 좋다. 아니. 선전을 위해 그랬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편하지 않아. 나중 가서 또 어떤 생각하게 될 지 모르겠지만. 재방송 보는 중인데 아이유한테 호감 생길 지경.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iuS2cap

개저한남이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가 계속 초콜릿만 먹는다며 방송이니까 금단현상이라고ㅋㅋ 아이유가 담배를 피는지 안피는지 어떻게 아는데요 .. ? 그리고 그걸 왜 당신이 판단하죠.. 담배를 피든말든 본인마음이고 제발 멋대로 판단하지 마시길 개저님 ..~
효리네 민박 넘 재미짠어 아이유 귀엽잔어
효리네 민박 보는데 ㄹㅇ 아이유 세상 씹덕이다 나같ㅇ(쳐맞


부른

아꼭 들어볼개요 전 도영이 부른 그 아이유노래 이름까먹엇내요 아 생가갓내요 그 이런앤딩 이 젤조앗어용
4.아이유-미아 중3때 부른 노래래요,,,진짜 잘 해요..꼭 듣기...
이노래 아이유가 부른거 들어봤는데 너무 좋아서 내 플레이리스트에 저장~


아이유

한 손으로는 총 쏘고 한 손으로는 엿맥이는 아이유를 봐라 🔫🖕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BlueDay_Faint

2 닮았다고 들어본 연예인...... ......도 희....(근데 도희는 진짜 ㄹㅇ 닮음) 하고 아이유.......아이...유....?(많이 듣는데 아직도 모르겠음 어디가 닮은거지...
헉 안들어봤던 아이유님 노래 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모라님!
요새 아이유의 옛날곡들을 다시금 들어보는데 진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 음알못이지만 그렇게 생각한다 하하
아이유 너모이쁜것..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어릴땐 소녀시대 중딩떈 아이유 고딩되서는 볼사 트와이스 아이유 ..
아이유 -잼잼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callmeguk

아이유 좋은날 나를위해불러죠
아니 이시간에 아이유 좋은날을 열창하는 사람이 누구야
다들 아이유 레인드롭 드르셈 조ㅎ타
나 아이유 저 썰 너무 조앜ㅋㅋㅋㅋ
???(같이 집 뿌숴버림ㅜㅜㅜㅜ) 악 넘 쩔어요ㅜㅜㅜㅜㅜㅜㅜ 계절마다ㅜㅜㅜㅜ 점점 스티커사진 실력이 늘어가는 아이유 넘 귀여울거같고ㅜㅜㅜㅜ 계절마다 옷 맞춰서 찍으면 진짜 사랑일거 같습니다ㅜ
1. 아이유 - 보이스메일 내가 짝사랑했을 때 매일매일 듣던 노래💧그 가사가 딱 혼자 착각했다가 착각이였다는 걸 알고 막 슬퍼하는 그런 내용임미다. 보이스메일로 좋아하는 이에게 편지를 쓰는 거💦
Artists with the Most music Wins this year (so far) TWICE - 22🏆 Red Velvet (레드벨벳) - 14🏆 IU (아이유) - 12🏆 EXO - 11🏆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mhbeautywords

아 아이유 너무 이뻥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 겨털, 모른 척 해줘야"
2. 아이유 -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이게 원래 김창완님이 계셨던 산울림의 1984년도 곡인데 아이유가 리메이크한거다. 2절부터는 김창완님과 아이유가 듀엣으로 부르는데 그게...진짜 좋다. 가사도 서정시 한 편같다.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이번달 목표는 노래방가서 아이유메들리 만들어서 부르고 원큐녹음하기였는데(10곡정도) 내가 까먹어버려서 이번주내로 할것이다
7.첫 덕질대상....아이유님...저 드림하이때 아이유 엄청좋아했었어요 이거좀추억
아이유 노래 좋치 고마오!!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HoNey_OnlyYou

아 아이유 너무 기엽다 아이유 노래 덕질하러감;
힝 하마님은 무슨소주 좋아해요?(뜬금 저눈 아이유가 선전하눈 끝맛이 깔끔해! 참이슬!!!
아이유 매니저가 레드벨벳 팬이라는데 레드벨벳 매니저는 누구 팬이에요? . ..... (곰곰 수영 ...아! 그 원피스.. 만화..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다거나 잘 모른다고 할 줄 알
5. 버릇이랄건 딱히 없는데 폰으로 음악틀어두고 컴으로는 다큐영상같은거 틀어두는 정도 6. 슬럼프는 잘쓰는 사람들한테 오는거야 존못한테는 안와 7. 아이유 메들리(개짱임 진짜) 8.
오랜만에 음방을 하는 아이유는 뮤뱅 출근길 5초 아이컨택에서 정말 열심히 '아이컨택'을 했읍니다
흑 넘나 따수운 아이유 슨배님ㅠ 이렇게 아가수님에게 또 한 번 배우기,,,
소이 하닉가 아이소이 생각나내여 아이유가 부르는 아이됴이~!~!~아이됴이`!~! 이상 개소리였고 저는 흔적을 잡으러 온 감자입니다요 뿅쓰 목표는 밈ㅇ이랑 짱친먹기 당연히 할거라고 믿어요~!~1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rocksteady0923

아이유 노래조아
5. 음....그림체 디즈니 느낌 난다는 소리는 꽤 많이 들었는데 몰겟다 6. 소향 아이유 타이타닉 ost 레미 7. 빛이랑 그림자 잘표현한 구도면 좋아하는것같다 ((((내가그리진못함))))
아이유 생각이 너무 좋아 그 마음하고 말투 성격 생각 이런게 진짜 그냥 아이유라는 사람 자체가 너무 멋있고 인격적으로 닮고싶은 사람?이라해야되나 정말 멋있고 어른스러워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feat.아이유)
이 김에 좀 말해보자면 진짜 그 마인드가 너무 좋은데 뭐랄까 그 아이유 자작곡 친구야 친구에서 2절 가사가 있는데 진짜 너무 좋고 위로돼..❤❤
혹시 아이유님이 추천해준 책중에 자기가 진짜 재밌게 읽었다한책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소오름_음양사x아이유의神曲_무한반복재생중 차트여신 아이유 신곡이 나왔다구? 음양사에서 흘러나오는 아름답고 기묘한멜로디! 대한민국을 홀릴 기묘한음악을 지금만나보세요! #아이유신곡 #음양사 #사전예약중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dobby0529

오늘도 아이유~ )_( 💕
백현 아이유 듀엣 어디까지 왔나요? 출발은 무슨 역에서 기차에 나사가 하나 빠져서 그거 찾구 잇 대요
다들 아이유백현 조합 생각해보신 적 업는지
2. ㅋ ㅋㅋㅋ ㅋ 살 30키로찐 아이유같다고함 ^^ 개
처인구 원삼면 농협 앞의 2017 용인시민문화제 '용인시민의 날' 알림 현수막과 아이들 찰칵~ 아이유 가수는 알까? 사진 속 어린이들이 오로지 아이유만을 외치며 폴짝 폴짝 뛴 것을...쩝
도영아 아이유 보이스 메일 꼭 불러줘라...
아이유 이쁘고 귀엽다..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k0agdk0md

트위터 시작한지 1달된 유애나 입니다! 별사탕 이고,소통할 유애나 찾아요~! , 마음 다 잡아요 얼마없는 제 트친분들 알티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유님 좋아하기 시작한건 좋은날때 부터입니다
2. 좋아해(bye) - 치즈 ,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도영 미련많고 한 많은 목소리(내가듣기엔)라서 혼자 음악프로 하나 하면서 이소라나 아이유 노래들 많이 불러줬음 좋겠어,,
아이유 헤어 스타일 너무 이쁘다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voicemail0516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lyric_calli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senti89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yoonoooooh97

아이유 노래는 밤편지 노래도 이지은 전곡 들어도 46__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