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Posted by 마리쉐
2017. 8. 28. 21:03 카테고리 없음


옹녤환

옹녤환 팬들의 100년 염불 옹녤환 꽃청춘 김재환 복면가왕 강다니엘 이불밖은위험해 고정 옹성우 크라임씬 (new!!
#옹녤환 옹녤환 오랜만즈.. 꽃청춘 나가면 이렇지않을까~!하고~!흑흙 나피디님 보고계신가요..


아프니까

무능한 사람일수록 '이것만 되면, 이때만 오면..' 이라는 가정을 자주 한다. 가정하지 말고 실행하라. 하루하루 조금씩 남는 삶의 빈틈에서 꽃을 피워라. - 아프니까 청춘이다 #명언
미친 친구가 갑자기 야 아프니까 청춘이지??하면서 물어봐서 으응...? 어.. 응! 하니까 아 겁나아프네하면서 모기문데 벅벅 긁더니 청춘..이구나 이럼 미친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ㄲㅋㅋ
포기가 항상 비겁한 것은 아니다. 실낱같이 부여잡은 목표가 너무 벅차거든, 자신 있게 줄을 놓아라. 바닥은 생각보다 깊지 않다. - 김난도의 아프니까 청춘이다 #청년당
"다른 이들의 시선으로 고통 받지 마세요, 자신의 삶을 살기에도 부족한 시간이죠.. 어느누구도 과거로 돌아가서 새롭게 시작할 수는 없지만, 지금부터 시작해서 새로운 결말을 맺을 수는 있습니다. - 김난도(아프니까 청춘이다)
인생의 답은 노오력에 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꿈을 가져라. 참고 견뎌라. 아프니까 청춘이다. 내려놓으면 행복해진다. 느리게 살아라. *이런 뻔뻔한 거짓말들 진부하기 짝이 없는, 타성에 젖은 썩은 것들 하지마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coldnoodles4


알았다

청춘드라마 보는줄 알았다 ;;
스무살 청춘일땐 나이들면 감정도 같이 단단해 지는줄 알았다. 중년이돼면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커다란 나무같은 존재가 되는줄 알았다. 사십이 훌쩍 넘은 중년의 나이에도 하루에도 몇번씩 사소한 감정에 휘둘리는 못난 어른이


나야나

청춘부기 들으면 춤따라하고 있는 람덕들 분명히 있을거야 열심히 정권지르기 (나야나 나야나 #아라시 #嵐
드라마 청춘시대 中 공채면접에서 누가 나야나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너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분명히 숨이 멎을 듯 위태로운 청춘도, 정신없이 달리는 청춘도, 활활 불타오르는 청춘도 있습니다. 지금의 좋은 결과는 많은 분들이 저희의 이야기에, 노래에, 몸짓에 그 진심들에 응답해주셔서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의

우리의 청춘, 우리의 소녀시대 10주년 축하해🎉💕 #다시만날10년 #소녀시대10주년 #GIRLS6ENERAT10N
#소년24 #유닛블랙 좋아함을 후회해 본 적은 없어. 우리 아워들에겐 너희는 우리의 빛나는 청춘의 한 페이지임을 잊지말기를. 그러니 좀더 당당해져두, 자랑스러워해도 괜찮아. #BOYS24 #unitblack #수고했어요 #


뭐가

스물아홉 청춘, 잃을 게 뭐가 있겠어. 그래, 마음 가는 대로. _오지은 (훗카이도 보통열차)
보니 앤 클라우드 같은 백도 아니면 델마와 루이스 같은 백도 뭐가 됐든 좋으니 위태로운 소년들의 불온한 청춘 보고 싶다8ㅅ8


실화인가요

우와?!! 이제 다량으로 사진 업로드 되는거 맞나여? #박보검 #만다리나덕 #박만다 박보검 = 청춘 이 잘생김 청량함 실화인가요?
탄생화 청춘의 환희 탄생석 진실, 우정 탄생목 신의 ㅇ찬경이 탄생 그거 의미 찾아봤는데 다 반대라서 너무 어이없어짐 이ㅓ거 실화인가요(


박연선

한 사람을 잊고 다음 사람을 만날 거야 그때 만나는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것보다 날 더 좋아해 주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누군가를 더 많이 좋아하는 건 충분히 해봤으니까 | 청춘시대, 박연선
나의 질투에서는 썩은 냄새가 나 | 청춘시대, 박연선


맛있어요

여러분 부천 근처에 올 일이 있으시다면 청춘다이닝에 들려보십시오..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디저트+음료(는 후기 작성시만) 코스 요리에 3만원도 안됩니다.. 분위기도 좋고 요리 좋아하는 주인분이 하는 곳이라 진짜 맛있어요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0v0_o8o_BTS

여러분 '청춘닭강정' 을 아시는지요🙌 100%순살로만 이루어진 닭강정인데요!! 저희 아빠께서 매주 월~토 6일동안 푸드트럭을 가지고 매일 장소를 옮겨가면서 장사를 하고계십니다! 정말 맛있어요ㅠ 한번씩 드시러오세요!!


BTS

우리가 사랑했던 2017년 방탄이들♥ 곧 컴백할 방탄이들을 맞이하기 전에, 필리핀에서 올여름을 뜨겁게 보내고 온 방탄이들의 청춘청춘한 현장으로! 사진이 다.. 너무 예뻐 미치겠다.. #방탄소년단 #BTS
140302 목동 팬싸 내 청춘이 시작된 날, 나의 청춘이 되어줘서 고마워 남준아 #RM #RAPMONSTER #랩몬스터 #김남준 #남준 #BTS


너희는

유메노사키 애들 고작 1년 차이로 자기가 늙었니 너희는 젊니 노인이고 젊은이고 막 그러는 거 보면 너무 웃겨 너네 다 같이 청춘이거든....


국민

[국민] 바닐라 스카이 上 졍국이 파마머리 악개는 나야 나!! 청춘청춘 게이게이한 고딩물이 너무 보고싶어서 자급자족했는데...어느날 수치스러워서 지울 수도 있습니다....따흑ㅠ #국민 #국민저장소


같고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고 좋네욤 ;ㅁ; #SF9 #jaeyoon #에스에프나인 #재윤
깨닫자 마자 직진인 것도 넘 귀엽지 않나요ㅠㅠ 자기가 질투하면서 질투하는 것도 잘 모를 것 같고 샘은 그런 딘이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ㅠㅠㅠ흑흑 풋풋한 샘딘 청춘물 넘 좋구요...


방탄소년단

청춘 #쪼물ing #방탄소년단


충분히

미래에 대한 걱정은 접어두고, 온전히 이 청춘을 즐기길 바래요. 대현오빤 지금이 가장 빛날때잖아요! 이미 충분히 빛나고있으니까 너무 마음쓰면서 연습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냥 연습하는 그순간이 온전히 즐겁길 바래! 응원할게요)_(


살고

그러니까 말하자면 너무너무 살고 싶어서 그냥 콱 죽어버리고 싶었을 때 / 심보선, 청춘
나는 청춘을 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청춘으로 살아야 한다고 애쓰는 너희를 보았다. 지금은 마지막 사랑, 더 이상 꿈꿀 사랑이 없다, 라는 사실을 날마다 애써 외우는 내가 있다. - 김소연, 학살의 일부 11


주제로

근데 오늘 청춘시대 그 포빅 대화 장면 진짜 짜증나는게 머냐면 전에 나랑 저런 주제로 얘기할 때 너 지금 말하는게 호모포빅한거고 그렇게 말하면 안된다고 했더니 '솔직히 아직 한국에선 불편해하는 사람 많잖아' 하고 왜케 유난이
청춘시대에서 뉴하메가 퀴어면 어떡하지? 라는 주제로 떠드는데 되게 호모포빅발언 쏟아지지만, 엄청 현실적인....그냥 저게 현실인... "남자랑 같이 사는거랑 마찬가지니까...아니 차별하자는게 아니라...."


시작을

🙏) 안녕하세요 남준이의 청춘을 담아낼 신설 홈 RM24입니다 RM24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LOVE YOURSELF 앨범 예판이 시작되었네요😊이럴 땐 이벤트를 해야겠죠! +팔로우 해주신 총 네 분에게는 랜덤으로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crazycken

윙딥의 역사의 시작을 윙으로부터 들어서 행복하지만, 이런 드라마틱하고 청춘인 서사를,,, 끄듀판 초반엔 1도 안나와서 못봤다는게,,


방황하는

청춘물 넘 좋죠~!! 마냥 풋풋하고 귀여운 것도 좋고 뭣도 모르고 한참 방황하는 시기여서 삽질하는 것도 좋아해요 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깨닫자마자 직진하는 것도 넘 어린애답고 귀여워서 좋네요😘
이렇게 하시면 저는 정말 괴로워요 위스퍼➡️뷰라 방향 놓을 수 없어지고 청춘의 방황하는 자아 (따로앉음) 에서 성숙해져서 하나지만 내면적으로 갈등하는 자아(같이앉음)로의 전개 포기 할 수가 없게되잖아요


청춘

행복이 두근두근하도록~ㅎ 살아보자! 청춘~
❣️앵콜 영상회 [안녕, 청춘!] Goods Preview 01. 청춘뱃지 - 영상회 장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영상회 티켓 없이 대리구매도 가능합니다! - 문의는 deulleimdaum.net 및 트위터 DM
#이곡중에_아는곡이있으면_ STA :DASH 스노우 하레이션 우리들은 하나의 빛 엔젤릭 엔젤 미열에서 미스테리 청춘 로멘틱 큐티팬서 너 주제에! Someday Of my life 여름빛 미소로 1,2 Jump!
진짜 전국노래자랑에 한 번씩 이렇게 미친사람들이 나온다니까...(쥴쥴 선곡, 목소리, 햇살, 바람 모든 것이 너무 완벽하게 봄이고 청춘이라 마음이 청량해진다ㅠㅠ 오디션프로그램 안나와요...? 흑흑 진짜 너무 좋아 첫소절

방황하던 두 영혼이 만나서 음악으로 같은 방향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의 대서사시.
청춘콘서트도 내용이 없었어요. .미디어가 만들어낸 허상.
사실 이런 90년대 청춘미남적 비주얼을 꽤 좋아한다 하이틴스타라는 수식어가 어울리고 엘홀더가 아니라 책받침에 인쇄되어 있을 것 같은 느낌... 긴 앞머리에 스타일링이 한몫 했겠지만 98년생 스무살들한테서 그런 분위기가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제주도편 티저 2탄😆❣️❣️
으음 그래도 결과를 봐야지 속이라두 시원해지지! 화이팅이얌! 나와는 달리 청춘이구나-😆😆
#인천한류관광콘서트 #워너원 #나눔 9월 9일 한류콘서트에서 워너원의 청춘을 응원하는 종이 슬로건 150장을 나눔합니다‧*♡ॢ˃̶̤̀◡˂̶̤́♡ॢ*‧ 그 날 의상이나 장소, 시간 등은 당일 날 이 트윗에 멘션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분이 무슨 소리야 아직 20대 초중반이면서!!! 열심히 공부하는 것도 청춘이야 청춘!! 나도 오빠를 열심히 응원하겠어!!!🎉🎉🎉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1972Nine

❤️인천한류콘 #강다니엘 슬로건나눔 ❤️날짜9/9한류콘 ❤️수량약200장*2 ❤️인증방법사진에! ⚡️필수! 추후공지는 타래! 💘교환,문의 뎀주세용💘 "빛나는청춘건"✨"만명건"은덤💰 ❤️많이받아가
레오 - 본인이 하고싶은걸 하고 행복할 수 있다면 그게 바로 청춘같아요 사회자 - 지금 두분 청춘이네요! 라비 - (뜬금) 형도...청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
하이큐뽕ㅇ차 흐흑ㄱ 진짜 ㅇ아악ㄱㄹ아앙ㄱ 청춘고딩사랑ㅇ해 (머리쌤
"자기 안에 갇히지 않는 열린 청춘을 보내고 싶다. 상처받은 과거의 나, 남과 비교되는 현재의 나, 성공한 미래의 나에 갇히거나 얽매이지 않는, 좀 더 의미 있고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 -우효가 작년
종이 가루 휘날리기만 하면 청춘 영화를 찍는 둘
드라마 노남해 오늘 촬영 종료. 촬영 전 홍보사진 2장을 놓고간다. 원래 우상극 혹은 청춘극의 모습을 유지하고 싶었다. 한동안은 노력했지만, 스텝들의 식사가 너무 멋있었다, 그래서 이렇다. 예꺼 세상에서 제일 웃긴 사
청춘시대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시대 이번화 현실적인 묘사라서 좋다 현실이 다 그렇다 이런 반응들 많은데 그런 가감없는 현실을 보여주는 과정에서 그런 현실이 잘못됨을 비판하고 통찰하는 과정이 없다면 혐오를 재생산하는 것과 전혀 다를게 없다고 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디쟈버러ㅠㅠㅠㅠㅠㅠ옆에 앉아거 그런것도 좋고 마주보고 앉은것도 좋구ㅜㅜ어헝ㅎ어엉 청춘샛슈ㅠㅠ너모조와ㅠㅠ
라비는 청춘에 대해 "자신이 청춘이라고 믿는데까지가 청춘이라고 생각한다. 나이에 상관없이 영원할 수 있는 것 아닐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Rt)청춘시대2 넘 공감이잖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다 예쁘고 귀엽고 좋다 담에 제대로 자리잡고 봐야지
송강 청춘 게이 대딸 너무 어울림 나 죽어,,
1. 20살이에요 사실 족보꼬였는데 그건 친해디면 해결하죠뭐 나는야 청춘의 꽃입니당🌸
항상 느끼는 건데 청춘밈 보정 느낌 넘 제 스타일 .. ...... 너무 잘하셔요 .. ....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you5834

조합 죽인다. 캠게는 사실 풋풋 청춘이 아니라 이렇게 건장한 사내 둘이서 하는거임. 군대도 갔다오고 진짜 성인 남자 둘이서 하는 연애
약속한거야. 어기면, 혼난다? 이 아저씨 청춘을 담은 약속이에요-
41. 이거 좀 청춘인데
청춘시대 오늘 개빻았네. 퀴어베이팅에 호모포빅발언을 주요 등장인물에게 배분하고 이후 반성도 해명도 없음.
본인 어깨 왼쪽이 젖어들어가는데 평소와 달리 그게 불쾌하지 않은걸보고 그제서야 내가 얘를 좋아하는구나 하고 깨달은 오시리스님 청춘물.
170828 4PM •올레티비 무근본 청춘여행 예고 #젝스키스 #SECHSKIES #ジェクスキス
170827 스페셜팬싸인회 Q.또래 청춘들에게 하고 싶은 말 #GOT7 #갓세븐 #JJPROJECT #JB #재범 #진영 #jinyoung

170820 팬싸때 팀위너 몇명이냐고 물었더니 30명쯤 이라고해서 ... 와 진짜 많은 분들이 위너를 위해 힘써주시는 구나ㅠ 위너의 청춘과 함께 해 준 팀위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넉넉하게(? 준비했는데
청춘시대 보다가 생각난 것인데 쉐어 하우스에 함께 사는 20살의 석동철 송대휘 이성훈 박명석이 보고 싶다.
ㅋㅋㅋ 어차피 마음 쓰시는거 외모가 청춘드라마 주연급이라고 해주시지 ㅋㅋ 그분 잘 할거라 예상합니다.^^
일드 미안해 청춘! 보세요 ㅠㅠㅠㅠㅠㅠ 개꿀잼 ㅜㅜ 근데 동고 학생회장 너무 우리 사촌오빠랑 똑같이 생겼구요.. 도플갱어 같구여.. 우리 엄마도 인정함
....아냐, 스타크는 청춘이잖아...
딥휘 하시는 분들 화온배금온휘, 푸르던, Q의 사정, 경계선, 반중력 소년, 한심한 청춘, 불씨 꼭꼭 읽으시구 딥희 안하시는 분들도 철학자가 죽은 이유랑 러브 다이스는 한 번 봐두면 어떤의미로든(? 삶이 더 윤택해질 것
마잨ㅋㅋㅋㄱㅋㅋㅋ후하후하 청춘이 학교 다녀왔오?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yeong0yang

청춘은 여행이다. 찢어진 주머니에 두 손을 내리꽂은 채 그저 길을 떠나도 좋은 것이다. -체 게바라-
헐 ㅠ청춘시대바야겟다 완결나면..
청춘이란 인생의 어떤 기간이 아니라 마음의 상태를 말한다. -사무엘 울만-
청춘이 이렇게 저렇게... 젊은 날이 앙~~ ).(
어제 전대장에서 이태우위원장과 악수하고 직접 봤습니다. 정치에서 외모가 중요한 요소라면, 매우 우수한 인재라고 판단합니다. 그냥 청춘드라마에 조연급이상 맡아도 될만큼 우월한 외모라.. 전대끝나
청춘형님이 스킨가챠를 시도하시더니 다음과 같이 그려오셨다
와아아아 청춘님이다아아아 잘부탁드려요 ㅎㅎㅎ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_hanihime_

마음은 청춘이지. 아저씨는 힘들어요.
청춘시대2 스코어. 운전 못하는 여자 스테리오 타입에 강언니 끼워맞추기, 비욘세 '하체 비만' 얘기하는 루키즘, 키큰여자 치마입어봐 루키즘에 성 고정관념, 레즈비언에게서 도망쳐 호모포비아 등. 그럼에도 희망을 놓지 않고 의리
청춘오빠 호준아 오늘 시간되??
아니ㅣ 세상에 세상에...십만원.......... 부모님한테 차태워달라고 하시거나 하는건ㅠㅠㅠㅠ 아님 ktx 뭐 청춘 할인 어쩌고 있던데 함 봐보셔요ㅠㅠㅠ
제가더요 청춘릠팬이자나요 저🙈 언젠가 팬클럽 창설해야겟서요 후하후하
쿠라료쿠라 너무... 으른과 청춘 고딩의 사랑이야....
한해 떨어졌으니까...ㅠ 이제 쇼미더머니 안보고 청춘시대2 봐야지ㅎㅎㅎㅎ)(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jhj42014

청춘릠~~♡♡~♡~♡~♡♡~♡~♡♡
케이티 청춘해 토크콘서트 직캠 재밌다 완전 두툼맨이랑 슬랜더아이돌 다 만날수 있음
난 청춘릠 봐서 조은데 ,, 숙무룩이내요 청춘릠 !!!
그 청춘을 위로한다는 책.... 내가 서점 매대에서 들춰보다가 찢어버리고 싶다고 느낀 건 그 책이 유일했다. 그리고 그 책은 아니지만 역시 다른 교수님이 집필한 인생조언(이라고 쓰고 꼰대질이라고 읽고 싶은) 책도 누가 읽는다면 말리고 싶었음...
청춘시대에서 예은은 데이트 폭력 피해자였고 온유가 맡은 역할은 예은과 상처를 치료해가는 역할인데 실제 추행사건으로 경찰에 체포된 사람이 그 역할을 맡으면 청춘시대를 보는 사람들이 뭘 느낄 수 있겠어요. 청춘시대 제
.... ( 남자애를 몰래 뒤따라가 인적 드문곳에서 말을건다.) 이야- 청춘이야 청춘~ 그렇지?
라면 세개를 계란까지 풀어서 끓여주는 친구. 바쁠 때도 시간을 쪼개가며 만날 친구. 영원할 줄 알았던, 내 청춘을 늘 함께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았던, 그런, 나의 제일 친한...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areweshining_

지난 주말사이 청춘시대1 정주행을 완료했고 ••
빅뱅10주년LP판 - 8.0 빅뱅10주년포토북 - 3.0 렛톡럽 - 1.0 원써겐지디DVD - 1.5 청춘에이브릴TOP슬로건 - 1.0 Always-gd2009년슬로건 - 1.0 디엠 주세요!
진짜 앓는건 트위터가 짱인듯ㅠㅠ 힝 더 빨리 만들껄... ㅎㅏ 막방하고 만들다닠ㅋㅋㅋㅋㅋ 구래두 꽃청춘 기다린닷
그 어떤 별보다 아름답게 빛나는 청춘에게 청년배당
먼 청춘의 기억 #정한 #JEONGHAN
청춘시대 나오시는 배우분들 하나같이 다 좋아 ㅠㅠ
YTN 해직기자 복귀 반갑다 박진수 노조지부장의 얼굴을 보며 5년전 방송정상화를 외치며 울며 절규하던 청년박진수의 얼굴이 오버랩됐다. 이들의 청춘과 이나라의 공정언론을 뺏고 민주화를 후퇴시킨 적폐들 팔리 청산되어야한다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hGOCjfsACdPX16Y

내 입맛대로 그려본 룡군자즈 현패러 고딩물 설정...같은 거.. 가담으로 풋풋한 학원청춘물 보고 싶음이다
이 시간까지 청춘이다 뭐다 하면서 집에 안 들어가는 리얼충들을 보면 한심하다니까. 아, 눈 마주쳤다.
제 카메라에 담긴 사진들로 다시 한 번 제 청춘을 실어 보내봅니다. 누군가에게 제 느낌과 생각들이 어떻게든 전달되길 바라며. 우리 모두의 화양연화에 함께 해주어서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 RM
9.하루나...18세...청춘~~~
💙 너의 청춘을 사랑해 💙
뽕터져서 만들어버린 [너의 이름은] 방탄버전패러디 [너의 청춘은] 입니다... 이렇게 나와줬으면 좋겠건만...
피곤에 쩔어 집에 도착하니 스님()의 알흠다운 청춘엽서가 도착 ㅠㅠㅠㅠㅠ 거기다가 넘 멋있는 부란당 엽서까지.. 스님 사...사...사룽해요)(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oO_Oo7v

모리가 잠이 올때면 상큼청춘학원물을 찍듯이, 주인공은 술을 먹으면 상큼청춘학원물을 찍는다. 피곤할 때는 정말 악당이 따로없다.
곤란 제가 겪어볼게요 청춘밈♡
아름다워...이뻐... 우리애들 청춘이다
🎶 청춘 ( by 백현) #백현목소리 #백현음색 #baekhyun
그래 선아 너도 계실한 청춘이구나...
혼노지 학원의 무성 학생들이 청춘을 걸고 등교하는 날 그래, 오늘이 바로... 노 지각 데이!
MBC 차기 수목드라마 (#병원선)의 청량감 넘치는 4인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청춘과 어른 사이, 서른 살 그 녀석들의 청춘표류기'라는 카피, 넘나 기대되는 것😊 8월 3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하지원 #강민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triangle051

"요즘것" 들이 말하는 #데이트폭력 의 심각성 와 정말 무섭다.. #열정같은소리 #허지웅 #최서윤 #김꽃비 #이랑 #심소영 #장문복 #김간지 #제리케이 #김나훔 #청춘 #폭력
[ 부탁] 앙상블스타즈! 기반 | 99 ▲ | TWT | 그림 | 그림인장 | All | 스토리 | 일상청춘+ 약시리 |15禁 | 9월 23일 개장 | 깃수제 | 외부인 모집 기간 有 | 5주 + 2주 "연주하자,
훈이 혼자 청춘 영화 찍그 왔는디요 .... ;
나의 청춘.. 나의 젊음..
이야 어지간한 걸봐도 설레지 않는데 청춘시대 보니까 뽀ㅃ뿌오네
신서유기, 꽃청춘, 삼시세끼 같은 프로그램이 잘 되는 이유를 다들 좀 알았으면 좋겠는데.. 포맷도 포맷이지만 일단 누군가를 불쾌하게 만들지 않고도 웃을 수 있으니까 편안하고 찾게 되는 건데 이 빡대가리들이 진짜...
금발의 청춘ᆢ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TODAK_JB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추억이었고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청춘이었다. 한참 너를 사랑하다 이제야 끝낸다. 참으로 긴긴 사랑이었다.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영화는 무척 재밌는데 꿈과 희망이 가득한 청춘들이 어떻게 망해가는지 굉장히 잘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여러분들도 이 영화를 꼭 보시고 똑같은 노선을 밟지 마시고 꼭 성공적인 인생을 사시길 바랍니다" #술탄오브더디스코
힘내, 청춘.
아 저 진짜 청춘 자석 너무 보고싶어요 하얀 와이셔츠에 추워도 대충 약간 큰 사이즈의 가디건 입고다니고 넥타이 헐렁하게 해둔 니노랑 마이까지 딱 입고 교복 잘 챙겨입는 쇼 보고싶다
청춘의 여름느낌은 뭐야 하하 잔디가 폭신폭신해서 꼭 침대 위에 누워있는 것같아. 벌레가 있진 않겠지? 벌레 무서워해?
나 일때문에 콘서트 못가고 하니까 현타온다 진짜 다른얘들은 놀고 다 놀고 즐길거 다 즐기면서 사는데 나는 왜 청춘 즐기지도 못하고 일에 찌들려 사는게 너무 짜증나
더 빨리 돌아올거지? #제제프_내일오늘_사랑해 제제프의 청춘 응원해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kingggan

도필 너무 청춘이라 눈물 나는 상황 물론 예전이지만,, 나는 이 날을 넘 사랑하지? ㅠㅜ
[댄성] 아프니깐 청춘이다
나도 안정적인거 좋아하는ㄷㅔ... 왜그랫지. . .. 먼데 내일은 없을거처럼 굴엇지 청춘인가
널 좋아하면 안되는 이유는 수만가지야. 그 중에서 제일 나쁜건 내가 원하는만큼 날 좋아해주지 않는다는거. 널 좋아하면 안되는 이유는 수만가지. 널 좋아해도 되는 이유는 딱 한가지. 좋아하니까. 좋아하니까. 너무너
곧 자러 갈 시간 아니야? 이제 시작인가? 청춘이네ㅡ (?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from_pil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heartfor_B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sos_0805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ListentoBH

청춘 옹녤환 아프니까 알았다 나야나 분명히 BTS taekmy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