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Posted by 마리쉐
2017. 8. 30. 10:56 카테고리 없음


단발머리

이수영 단발머리 너무 좋아
왜 그랬어요 내가 지겨웠나요 그럼 그렇다고 속 시원히 말하지 나를 속여 가면서 그리 즐겁던가요 아름다운 추억마저 더럽힌 네가 싫어 (이수영, 단발머리)
이수영 단발머리 들은다 오늘은
이수영 단발머리 세대는 뭐예요
근데 이수영 단발머리 간주 부분 넘 좋아요 기타소리 좋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이수영 단발머리 노래 좋네요. . .. .
7. 요거 나름의 탈통곡.. 왜냐면 나는 탈통아직두못햇거든 포멘-다시사랑할수있을까 아웃사이더-슬피우는새 아이유,유승호-사랑을믿어요 이수영-단발머리 김종국-어제보다오늘더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MOONRISEDAY6


좋을까

♪ 얼마나 좋을까 / 파이널 판타지 X OST 일본판보다 나는 국내판을 넘사벽으로 더 좋아함. 파판 분위기랑 너무 어울리고 ㅠㅠ 전설오브 레전드 이수영 고전풍 노래 진짜 너무 좋다 목소리 넘 애절해....
응급 조치로 이수영의 얼마나 좋을까를 투여하는 중인데 정말....... 내가.............. 내가..............(탈력
이수영 얼마니좋을까! 😍
얼마나 좋을까 둘이서 손을 잡고 갈 수 있다면 가보고 싶어 당신이 있는 곳 당신의 품 속 거기 안겨 몸을 맡기고 어둠에 감싸여 꿈을 꾸네 - 얼마나 좋을까, 이수영
바람은 멈추고 목소리는 아득하게 속삭이겠지 구름이 흩어져 내일은 아득한 환상일 뿐 달빛이 스미는 거울 속 내 마음은 흐르고 별들이 떨리다 멈춰 흐를 때 눈물은 감출 수 없어 /이수영, 얼마나 좋을까
이수영 - 얼마나 좋을까


그대가

그대를 처음 봤을 때 가난한 기도로 그댈 원했죠 끝이 아파진대도 나는 상관 없다 했죠 잠시라도 날 그대가 그대가 사랑한다면 가난한 기도 - 이수영

잘 봐요 그녀가 아니라 나예요 얼마나 불어야 아나요 얼마나 커야 그대가 듣나요 고단한 사랑은 한번도 쉰 적이 없는데 언제 날 알아 보나요 언제나 날 사랑하게 되나요 그대가 나라면 참 쉬운 일일텐데 _이수영, 휠릴리
언제나 날 알아 보나요 언제나 날 사랑하게 되나요 그대가 나라면 참 쉬운 일일텐데 이수영/조은희, 휠릴리


라라라

라라라 다음에는 내가 들어야지. 난 이수영이 리메이크 한 것중에 내가 가 제일 좋은 것 같아.uu*)
님들 이수영님 노랜데 가사가 (라라랄라라라라) 이제난 ㄸㅓ나요~~~~~ (라라랄랄라라랄) 이런 노래인거 혹시 아시는 분...,,
1. 이수영 - 라라라 특유의 콧소리가 간드러지는 이수영인데 진짜 .. 너무 분위기도 좋음.
Day8. 이수영 - 라라라 첫사랑이었던 사람의 애창곡. 그 덕에 CDP를 들고 다니던 당시에 CD를 구울때마다 1번 트랙에 담기곤 했다.
하아아ㅏ아 이수영노래 너무좋아....덩그러니..라라라...grace...이런여자...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0612_0201

에너제틱 듣고 이수영 라라라 들을 때의 형용할 수 없는 기분 뭐라고 설명해야 하는 건지


주임님

(적당한 목소리였지만 밤이었기 때문에 목소리가 사무실에 울렸다.) 대변을 보러 가신다는 말을 마지막으로, 사라지신 이수영 주임님을 찾습니다.
이수영 주임님, 빠르게 돌아오시는 게 좋으실 겁니다.
치킨 먹으면서 이수영 주임님을 쫓겠습니다.
(드르륵, 의자가 미끄러져 멀어졌다. 서서히 몸을 숙여 책상 밑의 너를 보았다. 의도하진 않았지만 머리 위의 형광등이 역광을 만들어 제 삼백안이 그림자 속에서 빛났다.) 여기가 화장실입니까, 이수영 주임님?
(cctv 앞에서.) 사장님, 이수영 주임님은 해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변 보러 가신 기획 2팀의 이수영 주임님께서는 조속히 제 앞으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대변을 보러 가신다 하시고는 제게서 도망치셨습니다. 화장실은 이쪽인데 어딜 가셨습니까? 이수영 주임님.


들을때마다

이수영 노래 들을때마다 실연당한다.......
사실 동양풍 브금은 이선/희님도 괘쩌는데 웅장한 동양풍 발라드➡️이걸로는 이수영 따라올자가 없는것 같구...(흴릴리,그레이스같은)들을때마다 벅차오르는 감정이 있어요 들을때마다 최애컾연성뽕 차오르는ㅋㅋ


김태우

이번주 출연자SS501, 태양, 아이유, 2PM, 린, 김태우, 시크릿, f(x), 유리상자, 브아운아이드걸스, SHU-I, 디셈버, 마이티마우스, U-Kiss, 휘성, 케이윌, H-유진, DNT, 이수영, 우주,
좋아하는 국내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 리플렉스 딕펑스 잔나비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좋아하는 국내 남자 보컬 조장혁 홍경민 하동균 테이 김태우 홍대광 김연우 성시경 임창정 좋아하는 국내 여자 보컬 권진아 가인 보아 임정희 정은지 이수영


보컬

아 여자가수는 이수영씨 좋아해요 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노래 공부하다보면 남성보컬 위주로 공부하게 되어서 언급을 자주하게 되네요, 지금 마침 Bmk 노래 듣고있었어요


이수연

이수현 아니고 이수연! 이수영 아니고 이수연! 제발 내 이름좀 님 맘속에 저! 장!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hyeon__dog


비로소

너와 나의 시선이 닿았을 때 비로소 난 사랑을 알았다 | 너와 나의 시선이 닿았을 때, 이수영
너와 나의 시선이 닿았을 때 비로소 난 사랑을 알았다 | 너와 나의 시선이 닿았을 때, 이수영 #치아린


싱글와이프

오늘 싱글와이프 이수영님 나옴??율이랑 접점 오져따리 (는 옛날과거
(스타마켓)님이 (싱글와이프 스페셜 게스트 이수영, 이천희 아내 전혜진 8륜 수륙양용부터 패러글라이딩, 서현철 아내 정재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내관광, 박명수 아내 한수민 ...) 게시하였습니다. on -
싱글와이프에서 이수영 왜 자꾸 외국인 가이드분 발음 따라하지..ㅋㅋ나쁜 의도가 아니라는건 알지만 불편함


BELIEVE

오지 못할거란걸 알고 있어 앞으로도 영원히 볼 수 없다는 것을 이제 이 세상엔 너란 사람은 없는거니 내가 잘못 안 것이길 빌고 있어 우리 약속한 이곳에서 (이수영, I believe)
[오늘의 코인노래방] 이수영 I Believe


모지

게임하는데 광고에 노래 존나 좋길래 모지 이수영인가 모지 햇는데 홍진영이엇서...


가사가

제목이 너무 풍속가요라 피했던 노래, 이수영의 '이 죽일놈의 사랑'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들어보면 의외로 가사가 괜찮음


이수영

아 이거 이수영꺼밖에 안들어봐서 일판ㅇ 몰랐네
이수영 노래 너무너무 좋다
이수영 노래 너무 좋은 것 같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이수영의 아이빌리브ㅡ라고!!!!!
한국의 노란장판 정서가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영화를 보여주기에는 너무 길고 음악만으로는 구질구질함 전달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되면 2천년대 초반까지의 발라드가수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면 모든게 일사천리다. 이수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KAPPA_WUG

오랜만에 이수영 7집 듣다가 이게 10년 전에 발매된 앨범이란 걸 깨달았다..... 허허
비디오스타 박경림, 이수영,정정아.. 등 나온거 보는데 아 여자들만 나오니 너무 편하고 재밌고 좋네. 여자들도 찐~한 우정있고요 예능감 너무 최고구요.. 이렇게 여자들만 있는 예능 많이 보고싶다
화요비 이수영 거미 빅마마 린 이은미 임정희 페이지 에코 버블시스터즈 보보 유미 넣어놨다
스웩웩 넘치는 공연으로 축제의 문을 닫는다! 입방구꾼들 대거 출연! 폐막공연 ‘골든 마우스 쇼!’ #허클베리피 #옥동자(잘생김) #비트파이터 #히든싱어_우승자 #안웅기(이문세편) #김성욱(윤민수편) #우연수(이수영편) #소찬휘 #춘자
이수영 - grace
이수영의 아이 빌리브가 나오자 꼬맹이가 너무 옛날 노래 같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그렇지 니가 태어나기 전일테니
제가 일단 2년 뒤에 이수영 디너쇼를 갈 계획인니다..

맞다 나 이수영이 누군지 모르는 친구를 봤어... 살짝 충격이다...
유수영 이수영 최수영 박수영....
아 이수영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요새안나오지ㅜ
울혁이수영해?
이수영의 애절한 목소리는 결국, 눈물 짓게 만든다.
그래 간만에 이수영의 그레이스를 듣겠어! ㅇ0ㅇ)9
그러고보니 어차피 이수영은 한백림꺼 그대로 따라 표절한거, 진짜 빙의해서 한백림꺼나 연재 시키면 되지 않나.. 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한백림 글쓰는 속도로 그 시리즈 완성시키려면 손자대도 안될것 같던데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Ecgginda06

이수영... 너무 애닳게 매달려서 등짝 후려치고 정신차려!! 라고 얘기해주고 싶은 노래만 불렀다
아빠차에서 이수영 앨범 틀어준다
이소라 - 바람이 분다 / 트랙9 / 생일 축하해요 BMK - 꽃피는 봄이 오면 이수영 - Grace 가요대전 - You are a miracle Nina - Araw Mo Maroon5 - Beautiful Goodbye / Lucky Strike
난 이수영노래가 넘조아
엌ㅋㅋㅋ이수영ㅋㅋㅋㅋ 네 리지! 해외에서 지이인짜 인기 많은 것 같더라구요. 송지효는 중국인가 드라마도 찍고..광수도 괜히 아시아프린스가 아니라는..
이우혁 작가님 퇴마록 전민희 작가님 룬의 아이들 이수영 작가님 리로드 그렇다..90년대 1세대 작가님들을 사랑하던 나로써는 사실 레전드북 이영도 작가님 드래곤라자 를 사고싶은데 한꺼번에 애장판풀세트 사려니 그게더힘들다(아시다시피 장편대작)
이수영씨 한정이니까 안심하셔도 될거 같네요. 어디 맛 좀 보시겠습니까?(씩 웃으며 네 턱 톡 치는)

이수영 장나라는 언제 나오나욥
오늘은 이수영 노래 듣고 싶네요 날씨탓인둣
미친 이수영 본명 어남선이래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미친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욤뇸녤이수영하는녤이 #강다니엘_이불밖은위험해 코코낸내녤이뒹굴녤이본방사수하세요
젤리먹는댕댕이수영하는댕댕이가 #강다니엘_이불밖은위험해 보고싶으시다면내일밤11시15분엠비씨
소요시간:아까 그린 데모아포가 2시간 분위기위기만 있음 신경쓰는부분:눈 슬럼프오면:오기생겨서 머리깨면서 더 그린다 선호하는 그림체:쵸비츠-츠바사크로니클 사이의 클램프 그림체 베르사유의장미 그림체 펜선공개:공개할게없어요 노동요:요즘은 이수영 러프
이수영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fk19471

오늘 이수영노래 열창하며 집에와써염
진심 마음짓기부터 시작해서 이수영메들리 온갖 멘마노래만 부르다 힘들어서 나옴
이수영 노래를 갑자기 연달아 몇곡 듣고나니 어렴풋이 기억나는 몇가지 장면들
영화보는데 어 너무 불쌍하다 어른들의욕심때문에 4등만하는 수영선수있는데 걔 때려가며 하다가 이제 걔동생으로 엄마꿈이룰라하고 동생이 형이수영다시햇음 좋겟다그러고 자기도수영이되나싶어서수경꺼내썻는데 위에 코치한테 맞은형이 동생때림;
이누야샤 극장판 매드무비... 이수영 노래로 만든게 너무 좋았었지...(대박추억
#np 이죽일놈의사랑 이수영 Its been 10yrs
넘 조아 .. ㅠㅜㅜㅜㅜ이수영은 개쩔고 얼굴도 예브다 (빻은 발언을 햇지만 ,,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JESGBOM

플레임 오브 러브 이수영 버전 듣고싶음
이수영씨 컴백 안하신답니까... 나는 정말 궁금해..디싱으로라도 음원좀..제발..
ㅣㅅㅇ.. 이수영 덩그러니 요!
저는 아직 젊습니다 이수영씨?(싱긋)
이게 다 이수영씨가 쓸데없는말해서 그렇잖아요?
이수영씨가 먼저 죽고싶은가보죠?
젤리먹는녤깅이보고시프면 #강다니엘_이불밖은위험해 잠자는녤깅이수영하는녤깅이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yang0067

민석이수영하고있읗때오는건가
이수영 탈통곡 메들리
이수영노래 불러줘요
아침부터 남동생이 이수영ㅇ노래를 계속 재생 중이야............ 왜그래.................비참해.........
이수영씨 아래가 시원-하시겠습니다.
마포대교가서 이수영의 여우랍니다 폭창하고싶다
룡율 쓰다보면 넘나 90년대~2000년대 노래 메들리 되는 거시다. 지금은 이수영 노래 듣고 있다. 참나. . ㅋㅋㅋㅋㅋㅋ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bebeXD_s2

오랜만에 모라이나키 듣는데 추억속으로 빠져든다 ㅜㅡㅜ 갑자기 이수영 노래도 듣고싶어졌어..
차분하게 정돈한 머리카락에 저지+수영복 조합이수영실력이 뛰어난 것처럼 근사함을 올려주는데, 그 조합에 튜브를 끼우면, 물의 천족이면서 수영에는 전혀 자신없어! 랄까! 무서워! 그치만 자존심 상하니 말할 수 없다! 의 느낌의 귀여움으로 변하는 느낌
저는노래... 스물다섯스물하나로 목을풀고 이수영노래와 인연을 부르고 봄꽃날리는노래조금과 미아와 박혜경노래와 일본노래와 그리고생각나는대로마구
어렸을 떄는 이수영버전으로 들었다가 나중에 다 크고 나서 일본어 버전으로 들었을 때 듣자마자 이 목소리는...사운드 호라이즌?! 한 사람
이수영님,,목소리 너무 아름다워서 들을떄마다 눈물나고,,미친목소리다,,ㅠ,,
아 나중에 꼭 슬기가 이수영 노래 한번만 불러줬으면 좋겟다
노래방에서 이수영 노래부르는중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_inthedesert516

크으 역시 이수영노래들으니까 사극뽕 차오른다ㅠ 재호현수로 사극으로 가슴뚫릴것같은 썰 찌고싶어ㅠ
맞쬬맞쬬ㅠㅠ 최고봉입니다! 누가 이수영을 대신할까요ㅠ
맞아요!!ㅠㅠ 제 말이 그겁니다 이선희도 당연레전드지만 웅장하고 막 저밑에서 으아아 하고 끌어오르는 건 이수영이 넘사랄까. 사극 액션같은 느낌!
맞아맞앜ㅋㅋ다들 그렇게생각하는구나ㅋㅋㅋ이수영노래만들으면 한복입고 칼휘두르며 액션펼쳐지는거 생각나요ㅋㅋ 그런 썰풀고싶고ㅋㅋ
와 이수영노래 얼마만에듣냐.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이수영 뮤비에 갓배우들 마니 나왔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보니까 정재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스파다카레먹고 행복해하는건가요ㅋㅋ둘이수영엄청오래하서 체력이 남지않아 밥먹고 의자에앉아 잠들고....
선생님 아까 쓰시던것두 이수영님 노래에 삘받으셔서 쓴거에요??넘조은데요 앵슷앵슷 흑흑ㅜㅜ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_inthedesert516

이수영 메들리들으며 썼어요ㅋㅋㄲ
유튜브로 이수영 노래 틀어놨는데 이기찬 박기영 베이비복스를 거쳐 팀 노래 나온다
이수영 노래는 띵곡이많군
흠 이수영 누나 정규-스페셜 앨범들이나 다운받을까... 90년대 발라드 갬성.. ㅎㅎ
Park Soo-young; 공원 이수영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HanaAlice1001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redrado0329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aftheryeon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syukiyom

이수영 단발머리 좋을까 그대가 라라라 언제나 이수연 noolok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