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Posted by 마리쉐
2017. 8. 30. 17:17 카테고리 없음


걷게

제8회 봉하음악회에 출연한 밴드 데이브레이크. 권양숙 여사님께 꽃가루를 뿌려드리며 꽃길만 걷게 해드린다고~~ 지난번 청와대 공연도 참 유쾌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유쾌함으로 즐거움을 주네요~
등장곡 데이브레이크 꽃길만 걷게 해줄게라서 누군가 했더니 장시환
권양숙 여사님 손 잡고 "꽃길만 걷게 해줄게" 데이브레이크 고맙데이☺️ - 봉하음악회 가장 따뜻했던 순간
고민정 부대변님 데이브레이크 꽃길만 걷게 해줄게!!!
봉하음악회서 권양숙 여사 손잡고 "꽃길만 걷게해줄게" 노래 불러 감동 자아낸 데이브레이크
19. 데이브레이크 - 꽃 길만 걷게 해줄게 사실 뉴둥이들을 처음 본날부터 더 자주 즐겨듣던 노래..원랴도 좋아했지만!! 노래 제목 그대로 꽃길만걸어갈거같은 노래에요ㅎㅎ
데이브레이크가 또 날 울리네~ 울 여사님 꽃길 걷게 해드릴께요~건강하세요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official_GUA

데이브레이크 '머리가 자란다'라는 노래를 듣다가 도무지 끝나지가 않음. 재생타임을 확인해보니 무려 6분 51초. 노래 듣다가 진짜 머리가 자라나는 느낌. 일단 꽃길만 걷게 해줄게만 듣는걸로


뉴이스트

헐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취저 당해써 도입부 쩌네
오늘길거리지나가다가에서 데이브레이크 세번이나듣고 여보세요도 들엇다 뉴이스트슈스다슈수ㅜㅜ
술먹고 집 들어가는 길에 봉구비어에서 틀어놓은 데이브레이크가 오늘따라 슬프다 황민현은 뉴이스트다!!!!!!!! 그나저나 봉구비어 알바생 러브신가ㅠㅠㅠㅜ저번엔 룩 오늘은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NUEST #JR #Aron #백호 #민현 #렌 #김종현 #최민기 #강동호 #곽아론 #황민현 미니 앨범 5집 러브페인트 타이틀 Canvas 생일임~!!!! 러브밈들 축하ㄱㄱ!!!!! 럽페 땡큐 룩 기시 데이브레이크 Daybreak RLTL
160829 Canvas 쇼케이스 데이브레이크 부르면서 다가와 심장저격을 하셨다.... #뉴이스트 #NUEST #민현 #Minhyun
데이브레이크 캔버스 앨범발매1주년 기념겸 뉴이스트 민현이 그립고 전시 마감 겸사겸사로...흐윽

민현&JR 데이브레이크 배경화면 #뉴이스트 #JR #김종현 #뉴이스트배경화면 #데이브레이크 #daybreak #김종현배경화면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데이브레이크 배경화면 #뉴이스트 #김종현 #jr #황민현 #민현 #데이브레이크 #daybreak


황민현

당신의 인생에 데이브레이크가 없다면 어마어마한 손해이자 실수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영상에서 예쁘게 웃으며 노래 부르는 황민현, 팬들 보며 웃는 황민현, 인이어를 빼는 황민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풀영상👉
새벽이니까 데이브레이크 민현을 감상하자. #황민현 #민현 #Minhyun


DAYBREAK

Canvas 발매1주년 데이브레이크 daybreak


권양숙

데이브레이크의 봉화마을 공연을 보면서 찡했다 보컬님께서 잠시 잡아준 손이었지만 분명 권양숙 여사님께는 큰 위안이 되었을 것이다 그 와중에 옆자리에서 페이스 잃지 않고 절대 웃지 않으시며 간간히 소극적인 박수 그 와중에 엇박으로 치시던 이해찬 쿨붱 쵝오


평화롭게

데이브레이크 오늘 밤은 평화롭게 너무 좋다...ㅠㅠ 수없이 많은 날 중에 그저 그런 날이 있죠,시끄러운 이 하루만 지나면 괜찮을 테니 오늘 밤은 평화롭게 오늘 밤은 울지 않게 아무 근심 없이,아무 걱정 없이 살며시 웃으며 잠들길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official_GUA

데이브레이크-오늘 밤은 평화롭게 데이브레이크-범퍼카 옥상달빛-수고했어,오늘도 브로콜리너마저-울지마 노리플라이-노래할께 동네빵집-그래가을이다 나루-yet 나루-지우개를 잊어버리지않도록 제이레빗-웃으며 넘길래 페퍼톤스-thank you
전상근-좋은하루 윤현상-너이고싶어,나평생그대곁을지킬게 악동뮤지션-그때그아이들은 다이나믹듀오-기다렸다가 위아더나잇-서로는서로가 김나영-어른이된다는게 공기남,고닥-그대의편이돼줄게 앤츠-지친너에게 데이브레이크-오늘밤은평화롭게 #우진이에게_힘이_될_노래


분위기

데이브레이크 노래 들으시는김에 뮤비도 봐주세요 분위기 쩔고 종현이랑 민현 십 잘생겻고 킹갓제너럴마제스티엠페러 [김민경] 님이 출연합니다..
킹밍이 머리색, 데이브레이크 바지색, 사실말야 모자는 수정 요청할거에요😭😭 전체적인 분위기 위주로 봐주세요🙏🏻🙏🏻🙏🏻


잡고

그러셨구나~ 저도 데이브레이크 영상 올리고 권여사님 손 잡고 노래한 저 부분 생각이 났어요ㅎ.ㅎ #텔레파시 근데 'ㅇㅅ' 때문에 좋아요 누른 거 아니지 말입니다 #민망 #오글거려요 😅


노래는

후 . . 노래는 LOOK 안무는 여왕의기사 뮤비는 데이브레이크 . . ☜ 청주 pick
민현아 데이브레이크 노래는 언제 들아도 달달터진다


조아

데이브레이크 넘 조아 ㅠ ㅠ ㅠㅠ
데이브레이크 조아 이것만듣고 잔다진짜..... 민연이 음색 개조아ㅠ
하ㅏ 캔버스 존나 개조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쾅쾅(??? 데이브레이크,,,(훌쩍 내일 큐이즈 다시 들어봐야게따 나 여왕의 기사도 조아해(?


강동호

강동호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데이브레이크 작사할때 양초켰다니까 자기는 양초키면 산소부족으로 머리가아프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미친다 진짴ㅋㅋㅋ큐ㅠㅠㅠㅠㅠ 우리 동호 귀여운거 다해ㅠㅠㅠ 하고싶은거 다해ㅜㅠㅠㅠ


데이브레이크

데이브레이크가 블루하우스 가서 이상한 노래를 불러 일말의 긍정적 감정이 짜게 식었는데 그래도 이 노래의 훅은 좋다네
데이브레이크 나와서 좀 울고십따
11. 음 뉴이슽트 데이브레이크 개죻음. . ...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kkimddoo

데이브레이크 한대여..!?
오ㅑ요왜 데이브레이크왜불렀죠
가수? 데이브레이크
알바 때려쳐야지 하고 마음먹었는데 오늘 데이브레이크랑 굿데이나왔다 역시 때려쳐야지
데이브레이크 프런트라인 (daybrrakfrontline) 이요 ! 스펠링 틀려버렸네요 ㅠㅠ
저는 데이브레이크 - 미로속의 왈츠요 😉
데이브레이크 불러조(쵱:?

데이브레이크 9858291917번 들어도 안질려 어떡해 너무 좋아서
와 ㅎㅓㄹ 진짜 다 소니 이어폰 써라 나 세달 전에 잃어버렸던거 침대 옆에서 찾아서 지금 듣고 있는데 ㄹㅇ 데이브레이크 내 귀 옆에서 미년이가 불러주는것 같아서 심장이 브레이크됨 ㅁㅊㄷ ㅁㅊㅇ
뭔가 만들어보니까 데이브레이크 느낌나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말구...
아 데이브레이크
저새끼가 자꾸 데이브레이크 거려서 죨ㄹ라 연습하고잇다
목풀기 데이브레이크!
아직도 데이브레이크 처음 들었을때 충격을 잊을수없다 무슨뜻인지 알꺼라믿어(미더!!)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ghkd_315

데이브레이크 노래 진짜 좋음
꼭 누굴 찝어서 보러가기 보단, 친구랑 음악 들으러 가요 ㅎㅎ.. 고르라면, 혁오 데이브레이크 장기하 국텐정도는 꼭 보려구요. 사실 라인업만 보면 렛츠락이 더 땡기긴 하지만 그 땐 제가 한국에 없어서요 ㅠ
토레타 광고 노래 데이브레이크거 리메이크했네ㅋㅋ
데이브레이크 진짜 . . . ( 왈칵 )
헿❤️드링킹 하느라 몇시간 트윗터 못들왓다가 들오니 난리도 아니어서 너무 슬펐어여ㅠㅠㅜ 미녀니 보고싶고 난리엿는데 와중에 집오는 길 가게에서 데이브레이크가 나오고 있어서 진짜 두배로 보고싶더라구요...
데이브레이크 "지난주에 청와대에 다녀왔다. 혹시 근황이 궁금하시다면 제가 짧게 다들 잘 지내고 계신다고, 다들 열심히 하고 계시고요. 저희 뮤지션들한테도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공연하고 왔다" "저희는 뼛속까지
저 데이브레이크 펜이 됐어요^^

종이가 이상해서 볼펜으로 그리고 지우면 지워진다... 데이브레이크 옷입은 아이 낙서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실장됐니? 아니요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가챠떴니? 아니요
데이브레이크는 뭐야 나 업뎃끝나면 충동적으로 과금하는거아니냐
멜로우시리즈엔 각 편마다 테마송이 있긴 한대... (쩜쩜 썸머 멜로우 데이브레이크 - 멜로우 어텀 멜로우 헬로비너스 - 오늘 뭐해? 윈터 멜로우 다빈크 - choop choop 스프링 멜로우 ❓
학교에 광황포좀 쏴주세요 아니면 데이브레이크라도 좋아요 제발 용제님 재채기도 해주시면 참 좋겠다
데이브레이크 트위타가 없던데 아시는 분,저 좀 알려주세요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purple_pink_ren

김해에도 데이브레이크왔답니다 뼛속까지 노란밴드맞아요ㅋㅋㅋ 티셔츠속에 노란티 열멸지지자였음.인정
나 데이브레이크 진짜 듣고 와 이런 곡을 몰랐다니 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 진짜 좋지 ㅠㅠㅠㅠㅠㅠㅠ 흑흑 ㅠㅅ ㅠ
데이브레이크 팬 됐슴다♡♡♡
데이브레이크, Litmus #1일1캘리 #쿠즈쓰다 #캘리그라피
#엑소 #위너 #블랙핑크 #레드벨벳 #마마무 #신현희와김루트 #자이언티 #크러쉬 #헤이즈 #에일리 #데이브레이크 이 스타들이 전부 #울산 에 오는 것, 실화? 2017 #울산서머페스티벌 에서 만나보세요! ▶
학교애서 잠꼬대도나오고.... 데이브레이크도 나오고..

아웃오브캠퍼스- 한달에한번쯤은 빌리어코스티-뭐라고 말을 해봐요, 봄날에 눈이부신, 네가 미치도록 사랑스러운 건지 데이브레이크 팝콘, 회전목마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어렌이지 커버 엠알 습득했다 개좋다
데이브레이크랑 위키미키도 보고 싶은데 아마 둘 다 거의 끝에 나올 거 같다 애들 8시 반에 나온다고 했으니까 무대 끝나고 퇴근길 보려면 일찍 나와야 되는데 윜밐 버리기는 아깝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디오에 데이브레이크 노래 스폐셜인가. 계속 나오네ㅋㅋ
끄듀 바순이 부르는 데이브레이크 듣는 끄듀 바순 둘
3부보고나서 데이브레이크 들으니깐 머리깨고싶다 ..ㅜㅜ으윽
아 데이브레이크 보고싶다 못 봐서 병남 얼른 토요일 돼 주라......... 라임트리라임트리라임트리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mingthequeen

더 베인,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KT&G 상상마당 새소년, 서사무엘, 신해경 CJ아지트 광흥창 소수빈, 문문, 최고은 에반스라운지 더 로즈, 더 이스트라이트, 몽니 하나투어 브이홀
데이브레이크 사랑한데이^^
흑흑 이제 데이브레이크 노래만 들어도 태호 생각나 이거는 태호 노래얌 팝팝팝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에서 가쿠가 부채질하는거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라 데이브레이크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jyotggal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mmirami_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liketwinkle95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kihone17

데이브레이크 걷게 뉴이스트 꽃길만 황민현 김종현 해줄게 daydream_po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