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Posted by 마리쉐
2017. 8. 31. 13:42 카테고리 없음


SNSD

170811 소녀시대 사인회 Lotte World Mall Cine Park #Yoona #윤아 #SNSD
내 마음은 은산이 너어어어어어~♥ #왕은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 #윤아 #소녀시대 #홍종현 #thekinginlove #yimsiwan #yoona #snsd #hongjonghyun
170416 지샥 소녀시대 팬싸인회 써니 #소녀시대 #써니 #SNSD
38사기동대 E01-E16 1080p UXN에서 UHD 방영 -) 1080p, 스페셜 17회는 방영 안 함 #SNSD #SooYoung #수영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38사기동대
170819 Incheon airport 인천공항 #Hyoyeon Nain skirt ₩59,000 #효연 #김효연 #소녀시대 #snsd
얼빡 샷이 넘나 좋아서 모아 봄😍😍😎 #YURI 2017 F/W #BLACKEY jeans SNSD YU-RI (소녀시대 유리) making film 중에서
소녀시대; Girls' Generation / SNSD —Debut070805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maruyoona

snsd to yoona뜻밖의 고학력그룹 소녀시대가 둘째둥이 졸업을 축하합니다 cuz you r amazing just the way YoonA♥ 사랑스럽고 자랑스럽고 든든하다 이것을 임윤아라 부른다
소녀시대 Yuri update ig 30/08/2017 (enjoy your rest time yuri 😊😊) #yuri #유리 #snsd #소녀시대 #gg #girls6enerat10n #soshi #sone #s
소녀시대 Sooyoung update ig 30/08/2017 (miss snsd too) #sooyoung #수영 #snsd #소녀시대 #gg #girls6enerat10n #soshi #sone #sonewill
소녀시대팬 연합에서 10주년과 6집앨범 랩핑영상광고를 진행했어요 이번엔 영상! 밤에 보면 더 빛나요😍 광고진행 #소녀시대 #SNSD #GirlsGeneration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
170813 팬사인회 preview #少女時代 #SNSD #소녀시대 #Tiffany #티파니 #ティファニー
상메로 보는 심경 변화.jpg 애들아...나중에 이불킥차지 말고 상메 바꾸자...#왕은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 #윤아 #소녀시대 #홍종현 #thekinginlove #yimsiwan #yoona #snsd #hon
불톤데 아무도 안놀아줘... 나만 혼자야...외로운 #충렬왕! . #왕은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 #윤아 #소녀시대 #홍종현 #thekinginlove #yimsiwan #yoona #snsd #hongjonghyu

은산이 너...읽씹은 너무한거 아니냐ㅠㅠㅠ #왕은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 #윤아 #소녀시대 #홍종현 #thekinginlove #yimsiwan #yoona #snsd #hongjonghyun
#소녀시대 #SNSD #GIRLSGENERATION #少女時代 탄생일 당시 달의 모습들 👭👭👭👭🌙🌙🌙🌙🌙🌙🌙🌙
태연조화서 예전에 그렸던건데 실친들한테만 보여줬던 #태연 #탱구 #소녀시대 #holiday #AllNight #SNSD
생각해보니 사형 이 때 편파판정 아니야!?!?!?! 둘이 너무 친해 #왕은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 #윤아 #소녀시대 #홍종현 #thekinginlove #yimsiwan #yoona #snsd #hongjonghy
Special interview with 소녀시대 by local news!😁#snsd #girlsgeneration #10thanniversary


태연

170812 DMZ 평화콘서트 #태연 #TAEYEON #소녀시대
#잘생긴여자_턱선제보 턱선제보 👉🏻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ysy3878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직캠]170813 #소녀시대 여의도by 철이 입장 #GirlsGeneration #티파니 #태연 #윤아 #효연 #유리 #써니 #서현
소녀시대 태연 I 아이 앨범 포카 팝니다 우편비 포함 4000원
소녀시대팬 연합에서 데뷔 10주년과 6집 앨범을 랩핑영상광고를 진행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광고진행 #소녀시대 #10주년 #GirlsGeneration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
150905 상암 DMC Lion Heart - 소녀시대 라핥 무대 중에 이무대가 제일 씹덕인듯 합니다ㅠㅠㅠ🙈💕 흑흑.. (심장폭격주의) #태연 #taeyeon
kim taeyeon {김태연} -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leader; main vocalist
#잘생긴여자_수트제보 수트제보 👉🏻 소녀시대 태연

#잘생긴여자_스모키제보 스모키제보 👉🏻 소녀시대 태연
#잘생긴여자_볼캡제보 볼캡제보 👉🏻 소녀시대 태연
#잘생긴여자_머쓸제보 머쓸제보 👉🏻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태연 ♓️ f(x)♥Kryber👸🏻🐴 제시카👸🏼 jungsis👸🏼👸🏻💓 #ソシ垢はじめました
170812 DMZ 평화콘서트 리허설 Holiday - 소녀시대 너무 좋자나..❣ #태연 #taeyeon
아쿠아 하나마루 성우 소녀시대 태연 닮은 것 같다고 했더니 양쪽 다파는 동생이 전혀 아니라네
#Holiday #소녀시대 태연 사랑해 ♡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Tiffanyluv_luv

170813 IFC몰 팬사인회 파로는 소녀시대 완전체가 너무 보고싶은 나머지..... #소녀시대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써니

170829 눈덩이 콘서트 #써니 #Sunny #소녀시대 어머머머머ㅓㅁ 썬가락 세젤귀 🤚🏻
170829 써니 2017 눈덩이 콘서트 #써니 #소녀시대
170830 jtbc.insta 📺🍽 선선한 초가을 날씨의 수요일🍁 좋은 날 오늘의 한끼줍쇼 밥동무는? .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 가득한 #소녀시대 #써니 #유리 💕 .
20170813 여의도 IFC몰 팬사인회 소녀시대 #소녀시대 #少女時代 #GIRLS6ENERAT10N #써니 #Sunny
소녀시대 써니 좋은게 보민 막 힘남쪄
170830 한끼줍쇼 Ep.46 편성표 #소녀시대 #써니 #유리

소녀시대가 한끼 달라고 구걸하고 다녀애겠냐... 하....우리 써니 고생많이했네
한끼줍쇼 후기정리 1.유리 삼겹살 목살 +막걸리 2잔 2.유리보고 환상적인 리액션 3.소녀시대 모르는사람이 없음 4.유리 써니 한끼줍쇼 성공 !!
아 근데 귓가에서 "안녕하세요. 저 소녀시대 써닌데요오." 라고 말하는 조심스럽고 정성스럽고 밝은 이써니의 목소리가 멤도네. 정말 다정스러웠어....
소녀시대 써니 좋아요 보고 있으면 힘이 납니다
내가수 소녀시대 멤버 써니인데 뭔들 ~ ^^*
강호동은 "소녀시대가 영원하겠지?", "20주년 볼수 있지 않을까"라고 물었다. 강호동의 물음에 써니는 "우리 때는 5년 가는 그룹이 없었다. 지금은 7년이 고비라고 하는데. 그래서 요즘 말의 무게를 느끼게 된다"라고 말했다
소녀시대써니 SBS TV동상이몽2 SBS TV파티피플 출연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TaengGG8


SOOYOUNG

170830 MBC '밥상차리는 남자 제작발표회#밥상차리는남자 출근 프리뷰 🎀#밥차남 #최수영 #소녀시대 #Sooyoung
170830 MBC '밥상차리는 남자 제작발표회#밥상차리는남자 프리뷰 👋👋#밥차남 #최수영 #소녀시대 #Sooyoung
170830 MBC '밥상차리는 남자 제작발표회 #밥상차리는남자 프리뷰 수영이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 #밥차남 #최수영 #소녀시대 #Sooyoung
170830 MBC '밥상차리는 남자 제작발표회#밥상차리는남자 프리뷰 💃🏼💃🏼#밥차남 #최수영 #소녀시대 #Sooyoung 오늘 엄청 예뻐 😍 💕
170830 수영 🙋🏻😊 #Sooyoung #소녀시대 #수영
170824 Sooyoung 정말 아름다워요 😳 #Sooyoung #소녀시대 #수영
170830 MBC '밥상차리는 남자 제작발표회#밥상차리는남자 #밥차남 #최수영 #소녀시대 #Sooyoung 🙃😊

170830 MBC 밥상 차리는 남자 / Man In The Kitchen Press Conference #sooyoung Rochas knit top £420 floral skirt £864 #수영 #최수영 #소녀
[PRESS] #Sooyoung at MBC " 밥상 차리는 남자 / Man Who Sets The Table " Press Conference (3) #GIRLS6ENERAT10N #소녀시대 #수영


수영

170830 수영 💃🏻💃🏻💃🏻💃🏻귀엽다 ! #소녀시대 #수영
170830 수영 파이팅!!!! #소녀시대 #수영
#Holiday #소녀시대 수영 사랑해♡


HOLIDAY

무엇보다 케이팝의 원류들을 랜덤하게 양분한 뒤 한껏 유쾌하게 노는 듯한 ‘All Night’과 ‘Holiday’가, 좀처럼 주눅들 것 같지 않은 캐릭터의 소녀시대가 10년간을 쌓아 올린 즐거움을 선명하게 보여준다. - 미묘
블링블링!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다는 그녀들 #소녀시대! #Holiday 듣기만 해도 어디론가 슝~하고 떠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함께 들어보아요~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photo_gorilla

20170813 여의도IFC몰 노스아트리움 소녀시대 Holiday 팬사인회 -5
[#NCTclusive]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10주년을 축하축하드립니다!!!! 🎉 저희의 소중한 추억인 소녀시대 선배님들  앞으로도 영원해주세요!! 소시짱! 소원짱!! #HolidayNight #GIRLS6ENER
#소녀시대 #HolidayNight 앨범 나와쪄염~~ 뮤비도 나와쪄염~~~ #Holiday #Allnight 둑흔둑흔!!!!!! #GILRS6ENERAT10N
소녀시대 사랑해 #Holiday #소녀시대
#Holiday #소녀시대 사랑해요 파이팅 !
#Holiday #소녀시대 사랑해요


윤아

화환문구 그라데이션 이어지는 거ㅋㅋㅋ 서현 졸업식 단계 1) '대졸자 보유그룹 소녀시대' 윤아 졸업식 단계 2) '뜻밖의 고학력그룹 소녀시대' 율셩 졸업식 단계 3) '사실상 대졸그룹 소녀시대'

#잘생긴여자_머쓸제보 머쓸제보 👉🏻 소녀시대 윤아
[170811 Jamsil Fansign Event] 얼굴 유잼 이뮤나 #윤아 #yoona #소녀시대


유리

오늘은 가게에 소녀시대 유리랑 효연이 왔고... 효연은 신분증 없어서 입구 바운서가 출입 안시켜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효연이 폰으로 네이버에 자기 프로필 검색해서 보여줬다구 함.. 대환장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유리입니다
한끼줍쇼보는데 짜증남 내가 꼬인건지 모르겠는데 소녀시대 유리? 랑 강호동이랑 이었는데 준비하는동안 따님이랑 어머님은 부엌에서 준비하시고 유리는 도와드릴까요 하고 부엌가는데 강호동이랑 아버님 앉아계심. 강호동 뭐 도와드릴까요라고 말이라도 하지 편집했을까


티파니

ᐟ🐰ᴖ೯⁽티파니⁾✚৲❪소녀시대 ♡⃝❚ ۰᱿𓋣〘 Ꭵ'🅼 ⑴ᑫ89 Ꮆⅈᖇᒪ ✨꒱°♡⃣꞉ 。ᐟᐩ
익명제보 👉🏻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SoonkyunerLater

⁺✚⑈౾▞ 티파니 , Tiffäny▗ ౾⑈✚⁺ ‧.°✨❰ O1.O8.1989 ❱💛 ꔛ̪⁺♡̼ ‧ ⎯ 🎤🌙˝¨╱ ◡̈⃝ ⎯ ˟ꔛ ÜŚA₍🐷₎⁺❐°/. .•:–⁺✚[ 소녀시대, ] –:⁺✚•. 𓉙♡❝
위기를 잘 극복하길 바란다. 지금 티파니나 소녀시대 생각하면 속으로 이가 아득바득 갈리지만 여태껏 쌓은 신뢰는 있다. 소비자로서.
소녀시대.💕 근데 헉 티파니가 웃고있어.... 무겁지않나방😱😂🤗
그렇다 나는 소녀시대 엄청 사랑한다 그런데 티파니를 조금 더 사랑하는 것 같아서 이 말 잘 안 함


효연

소녀시대 Hyoyeon update ig 30/08/2017 (shopping time 😆😆😆) #hyoyeon #효연 #snsd #소녀시대 #gg #girls6enerat10n #soshi #sone #sonewi


10주년

Conglaturations ! 10th Anniversary.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데뷔 10주년 축하해요. 우리 영원히 함께해요. #GG #0805 #소시 #10수년
No.1 K-POP 걸그룹 #소녀시대 #10주년 넘나 의미 있는 것! 많은 걸그룹들의 #교과서 언제나 소녀같은 마음으로 무대에서 열정적인 그녀들!!!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로~축하하러 와주세용!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JI_Love14

소녀시대 10주년 컴백에 채널소녀시대 시즌 투 나올줄 알았어... 그 여름의 소녀시대 너무 짱이였으니까
#여자친구 #GFRIEND #쇼음악중심 넘넘 멋있고 닮고 싶은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GIRLS6ENERAT10N 선배님들과 함께❤️ 선배님들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소녀시대 10주년 그런느낌


방탄소년단

4. 방탄소년단 에이핑크 소녀시대 다이아 모모랜드 하니 싸이 이특 레드벨벳 비원에이포 B A P • • • 등등
17년 하반기 컴백하는가수들 엑소(리패키지) 방탄소년단 워너원 젝스키스 트와이스 소녀시대(리패키지미정) 샤이니 태민 인피니트 수지 이기광 정세운 JBJ MXM B.A.P 샤이니 동방신기 슈퍼주
[8/29(화) 엠뮤톡] 14시 24분 시작! 오늘의 순서! 프리스틴/JJ Project/다이아/뉴이스트 W/선미/태양/소녀시대/방탄소년단/워너원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가을이 왔어도, 엠뮤톡은 끊을 수가 없다긔... 맛점
Maknae line vs old line, 아이고 ㅋㅋㅋ #방탄시대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kpop 💕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fire_ss8539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BTS #방탄소년단 #JJProject #제제프 #GirlsGeneration #소녀시대 #RedVelvet #레드벨벳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GIRLS

수나 수나 수나💕💕💕💕 감사합니다 chunyoon0530님♡ #SooNa #GIRLS6ENERAT10N #소녀시대
지금은 소녀시대 , 앞으로도 소녀시대 , 영원히 소녀시대 (right now it's girls generation , in the future aswell (it's) girls generation , forever girls' generation)


한끼줍쇼

한끼줍쇼 보는데 소녀시대 아는데 진짜 뿌듯하다 솟부심
예전 한끼줍쇼 많이 봤었는데 이런 동네 처음인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왜 다들 소녀시대를 알아보는거얔ㅋㅋㅋ
근데 한끼줍쇼에서 소녀시대 모르는 사람 없는거 보고 뭔가 엄청 뿌듯하고 솟부심 퐁퐁 터졌어ㅠ


소녀시대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나 진짜 여자나이 서른쯤부터 좋아함을 느낌 스물 언저리의 소녀시대 좋아했던게 특이한 경험이었음을.. 지금 소녀시대 멤버들 인간적으로 훨씬 매력느끼는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07_0805

요즘은 소녀시대를 생각하면 울고 싶은 기분이 든다.
저번 소녀시대 티켓팅때 느낀거지만 들어가는 것만을 전제로 작정하고 처음부터 구석 노리면 의외로 안정적이더군요. 혹시 올라오시면 인사라도..
소녀시대의 지난 10년을 다 반영하고 있다기보다는 현역의 웰메이드 앨범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다. ...
이제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걸그룹의 수많은 처음을 써내려온 그 소녀시대라면 말이다. ... 이들이 ‘걸그룹이 했을 때 대중에 받아들여지는 음악과 콘셉트’의 지경을 넓혀왔음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소녀시대 파트중 가장 짧았던 부분은?)아! 저 있어요. "그대모습 보고싶어서~(beginning)" 이게 끝이었습니다
소녀시대는 가차없이 끊으면서 개빠따는 왜못끊누..
소녀시대 런데빌런 같은 느낌이랑 에프엑스 의상 안무들 이런 거 너무 좋다 10대들이 쉽게 따라할 아이돌에게 트와이스같이 맨날 수줍수줍하는 거 말고 파워풀한 것도 좀 보여줘라....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FrozenArctic

새삼 소녀시대 진짜 이쁘고 몸매 좋네...
방금 소녀시대 노래 부르고 올려지고 있는 중이었는데 움님이 힘내 불러서 놀랐다 저것도 갓띵곡...
얘드라...소녀시대 할리데이 동선 죰 봐죠...
나는 소녀시대를 보고도 아~~~소녀시대구나~~~~했는데 원더걸스는 아~~~원더걸스구나~~~오~~~원더걸스~~~~크~~~원더걸스~~~으어~~~원더걸스~~~!이야!!!!원더걸스!!!!원!!더!!!걸!!!쓰!!!!!!!선!!!미
170828 대도서관LIVE 소녀시대 싸인CD 후기 그와중에 닉값하는 썬짱 p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가 타는ㄴ 차는
ㅅ소녀시대가 가는 옷가게는ㄴ???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tro_pi_cal

올만에 공부를 해보자 책상에 항상 있는 소녀시대❣️
앨범나오면 전곡재생해서 듣는 아이돌들 신화 샤이니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 레인보우 애프터스쿨 나 좀 sm스타일인 듯 특히 발라드 너무 좋아♥ 벗 요즘엔 스밍돌리느라 노래들도 지대로 못듣는다....
그날 밤 유성을 보며 빌었던 소원은 그 애의 소원 속에 나도 있었으면 하는 것이다 | 나의 소녀시대, 프랭키 첸
서치방지를써야하는가 계속 ㅇㅏ ....나 다 건들였는데 소녀시대..샤이니...여자친구 다좋아하니까 다이쁘다고ㅋㅋㅋㅋㄱ맨날 서방해가면서 요리조릭ㅋㄲㅋㅋㅋㅋ고민하곡ㅋㅋㄱㄱ아 걍서방하지말깤ㅋㅋㅋㅋㅋㅋ
『 - 서현 of 소녀시대 Don't Say No :"/
빻은 질문들에 할 말 다 하는 소녀시대 넘 좋다ㅠㅠㅠㅠㅠㅠ
논파조! 자세는 소녀시대 텔미를 참고했습니다..🤣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hydrogen_no1

오랜만에 나의 소녀시대 다시 봐야찌
소녀시대,,텔미,,?드립이시겟지,,?
아송페 부산 가는 소녀시대 소원 소리질러 !! 알티
63.08,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썬키스트. 박보검,이종석 분만 생각하지 마세요 ,, 이들이 있었답니다 .. 다들 비주얼 살벌하네요 진짜.
티비에서 나의 소녀시대해주네
월e,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고녀석 맛나겠다, 주먹왕랄프 이런거랑 애니메이션 아닌거는 나의 소녀시대가 갑자기 생각나 네욘 ,, ! !
헉 나의 소녀시대 재밌조!! 희희 애니메이션 나중에 고녀석이랑 주먹왕 봐야게써요!!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chanyeIo

나의 소녀시대 한다 대박
나의 소녀시대 한다 잼스ㅓ
헐 영훈오빠 나 티비 볼거없어서 막 누르다 나의 소녀시대 나와여 ㅎㅎㅎㅎ 그때 오빠가 맨첨에 나한테 추천해준게 이거였자나여 헹ㅎㅎ 봐도봐도 재밌슴다...☆ 어 이거 늦게 끝나네여 나 알바땜에 자야하는데 흑흑
역시 소녀시대❤️❤️
그럼 소녀시대 한걸음 한걸음이 다 역사고 다 안 가본 길이고 ㅇ?
소녀시대야ㅜㅠㅠㅠㅠㅠ
정말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소녀시대가 걸어가는 그 길이 바로 걸그룹의 역사다.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yoooona__lm

나의소녀시대 티비서 하길래 걍보고있는데 또 일상고딩커뮤뽕 심하게 찬다
여러분 저 지금 나의 소녀시대 보는중 역시 덮대륙 잘 생기긴 햇서, ,, ,,, , ,,
캬.. 역시 원더걸스 텔미보단 소녀시대인거 같다. 소녀시대 신곡 실검 올라온거 보셈 ㅋㅋ
소녀시대 모르시는 어무니 아부지들이 없으시네ㅜㅜㅜㅜㅠ괜히 뿌듯해
(서현이 뭔가 오그라들것같아) 왜요.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의 영원한 막내 서현입니다, (하극상 어때요. 말대꾸, 야심. 야심좋다 네 야심을 보여줘) 네? 안녕하세요 소녀시대에서 야심을 맡고있는 서현입니다
소녀시대 뿌듯하다 뿌듯해😚
진짜 확실히 소녀시대는 다들 잘 아셔 솟부심돋아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ddff877

진짜 확실히 소녀시대는 다들 잘 알아 솟부심돋아
소녀시대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소녀시대 도둑들 기술자들 이렇게 세 개 볼 거고요 저는 둘도 없는 멸망선관으로 멸망랜드 갑니다
어머님들 세대가 소녀시대 모르는 분들 거의 없긴 하네 ㅋㅋㅋ
소녀시대 인지도 끝판왕 !!
애들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역시 소녀시대다
나의 소녀시대 재밌네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dodooknom13

갤럽을 조진 소녀시대답지 않나요? 흑흑ㅎㄱ흑흑흑
#스엠_에프엑스_대우_해명해 함수니들 보고싶다 함수니들 왜 안 보여줘 엑소도 소녀시대도 nct도 보아도 동방신기고 슈퍼주니어도 컴백하는데 왜 함수니들은 없어
찬수, 소녀시대야? 나야?
맞네... 나 솔직히 에프엑스 보면서 왜이렇게 레드벨벳 앨범만 많이 나오고 소녀시대도 컴백하는데 에프엑스는 방치하지.. 이생각했음..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t5wrTwR3zlKP0g4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Banilaco_times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gagadoli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snsd_style_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SOOYOUNG 수영 남자 staelinsk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