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Posted by 마리쉐
2017. 8. 31. 20:03 카테고리 없음


윤종신

윤종신 좋니 왤케 좋니...내일 학교 끝나고 집들렸다 코인노래방으로 달려야지..ㅎ
윤종신 좋니 처음들어봤는데 노래좋네
윤종신의 좋니가 흥행하면서 예전부터 월간 윤종신을 챙겨듣던 나는 홍대병을 앓고있다. 월간 윤종신은 특히 가을 겨울 곡들이 좋다. 개인적 추천곡은 이별의 온도, 도착, 1월부터 6월까지, 결국 봄
[#윤] 태유 공연 궁금 하시죠? 👀 리허설 현장 몰래 찍었어요 ㅎㅎ #비하트 #bheart #태유 #리허설 #kstageo #윤종신 #좋니
윤종신 좋ㄴㅣ 너무 슬 ㅍ ㅓ
#EJ_misuc 윤종신 - 좋니 내가 이 음악이 좋은이유는 최선을 다해 울부짓는 애절한 목소리가 좋아서다
윤종신 좋니 미친 개힘들어 쉴 타임이 없넼ㅋㅋㅋㅋㅋㅋ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Onlytaeri_0424

윤종신 좋니가 왜 요즘 남자들에게 인기 있는지 가사를 보고 납득함
오 좋니(윤종신) 세로라이브 들었는데 가사가 좋다
수밍 돌리느라 노래 못ㄱ듣는ㄷ ㅔ 윤종신ㄴ 님 좋니 몰랐ㄷ 다구 햇다가 ㄹㅇ 찐다 취급받음
윤종신의 좋니 불러봤는데 미친 숨 쉴 데가 없다. 숨질 뻔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이 18 어떤 새끼가 밖에서 좋니 불러 지들이 윤종신 선생님이야 모야 저 새끼들 중에 분명 우리반 애 하나 있다에 내 눈썹을 건다
윤종신 - 좋니 맨날 힘 엄청주면서 부르는데 노래좀 자연스럽게 부르고싶다 진짜...

#윤종신_좋니 .....비글아? 이거어쩔거야,대체?ㅋㅋㅋㅋ 나어쩔거야?ㅋㅋㅋㅋ
윤종신 좋니 이래 좋은노래였나요.. 오늘 노래방에서 첨불러봤능데 너무 조아여ㅠㅜ 외워놔야지
헤헤 윤종신 좋니 노래 좋아요 자주 듣는중...
윤종신 - 좋니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 노래를 듣고 왜 내가 마음이 다 아파ㅠㅠ
윤종신 좋니 노래 괘즇아
윤종신이 부릅니다 '좋니'
윤종신 좋니 진짜 너무 좋다...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okalstjrdl2

아이유 팔레트 최고인거 알지,,, 10cm 신곡인 help는 가사가 마음에 든다. 아 그리고 윤종신 좋니.
정승환 - 이 바보야 태연 - I Blame On You WINNER - Fool Dua Lipa - Homesick 윤종신 - 좋니 제국의 아이들 - 숨소리 로이킴 - 문득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윤종신의 (좋니).....어
오늘 눈덩이 콘서트에 갔다. 스탠딩이었고, 깔려서 죽는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죽는 줄 알았는데 살았다...결론 #NCT #마크 #mark 는 너무 귀여웠다🤘🏻#윤종신 좋니 라이브도 잊을 수가 없다...👍
윤종신 - 좋니
좋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아 이거 가사 너무구린데 노래가 너무좋아... 윤종신 요즘도 월간윤종신 하나...?
성운이가 좋니(윤종신) 불러주면 진짜 좋겠다, 기교없이 담담하게 근데 성량은 전혀 담담하지 않겠지! #하성운

인간들 윤종신 좋니 왤케 좋아하는 거지...
윤종신 좋니가 계속 생각나
나 윤종신 좋니 좋네. 마 자기 지금 욕했어?
윤종신-좋니 불러조요!
윤종신 좋니 듣다가 운 사람..
윤종신의 '좋니'를 들었다. 듣는 내내, 지난 관계가 얼마나 싫었으면 그렇게 빨리 새로운 관계에 즐거워 할까, 싶었다. 반성하는 '나'는 없다. 상대를 탓하는 불쌍한 '나'에 대한 집착만 있다. 헤어진 이유를 아주 잘 알겠다. 좋지 그러면 안 좋니.
윤종신의 '좋니'를 들었다. 듣는 내내, 지난 관계가 얼마나 싫었으면 그렇게 빨리 새로운 관계에 즐거워 할까, 싶었다. 반성하는 '나'는 없다. 상대를 탓하는 불쌍한 '나'에 대한 집착만 있다. 헤어진 이유를 아주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seok_bro

음... 윤종신의 좋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에서 어떤 남자가 윤종신 좋니 겁나 ㅋㅋㅋㅋㅋㅋ 열창하면서 불러서 동생 딥 숙면하다가 왜이렇게 노래를 못 하냐고
윤종신옹 좋니 들으니 예전 너의 결혼식 듣던 기분나고 좋네...
님들 저 오늘 윤종신 좋니 처음 들어봄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 #좋니
윤종신 대단하다 좋니
노래 겁나 좋네.... 목소리 윤종신 님 같던데 그럼 저게 좋니? 인가??


어쩜

나의 신화 입덕 포인트 #신혜성 정수리+뭘 입어도 딱 떨어지는 핏. 맨날 딱 떨어져 맨날. 어쩜 좋니 ㅠㅠ #신혜성_9월5일_컴백
170827 하이라이트 부산 "나날이 미모가 빛나는 주녕이~어쩜좋니~^^"
ㅈㅔㄴ장 내일 사찬은 진짜 어쩜좋니
성운아.... 하트(?)가 비싸다고 하면서 자켓속에서 꺼내 하늘에 던진담에 손하트 쪽 해주면 어쩜 좋니.... 죽겠다진짜
찬희야.. 널 어쩜 좋니ㅠㅠ 너무 잘생겨서 나 울어😭😭😭😭😭
진영이 때문에 빵터져서ㅎㅎㅎ 너무 웃겨서 눈물나와ㅎㅎㅎㅎㅎ 진영아~~~~~~~~~♡ 널 어쩜 좋니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지성아 널 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qjwjqlxj

니들이아무리까려고해봣자우로빠ㅈ잘나구기여운거다인정받아섴ㅌㅋㅋㅋㅋㅋ 어쩜좋니불쌍하다ㅠㅠ니들같은쓰레기들말곤아무도공감도안해줄거아냨ㅋㅋㅋㅋ진짜존나불쌍해니들
저 입만 웃는 애 어쩜 좋니
으악 오늘 꼭 갈 곳 있어서 할 일 다 미루고 일찍 퇴근했는데 집 와서 트위터하다 완전 까먹고 못감 ;;ㅁ;; 어쩜 좋니 나 정말 이 상태를 어쩜 좋아
태용아 너때매ㅜ걸린 애정결핍증은 어쩜 좋니
와 심지어 양쪽체크가 달라요.. 어쩜좋니.... 코디씨 왜 그러세요 우리 다녤한테..
어쩜좋니
이불보다 포근한 우슴 어쩜좋니 요정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의상 하나도 버릴게 없이 다 예뻤는데 얼굴이 다함 이준호 왜 자꾸 살빠져ㅠㅠ 근데 너무 존잘이야ㅠㅠㅠㅠ이준호ㅠㅠㅠㅠㅠㅠㅠㅠ널 어쩜좋니
널어쩜좋니ㅠㅠㅠ
증멜 에드 너무 기여워서 어쩜좋니
너가벌써보고싶은데견딜수있을까 #호원아_고생했어_사랑해 7년을추억으로남기기에는너무크다 너의빈자리가너무커 항상허할것같아 무대때마다너가떠오를것같아 어쩜좋니
세운아진짜어쩜좋니데뷔라니 #세운아_데뷔축하해 혹시실트보고있으려나몰라정말축하해
와씨 쩨렌 분위기 어쩜 좋니
포탈2 코옵 지인이랑 하다가 방학이 끝나버려서..... 그... 중간에 애매하게 끊겼다 어쩜 좋니 ㅋㅋㅋㅋㅋㅋ...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bbc_dia0728

이 미인아 ㅠ ㅠ 어쩜좋니
주연아 진짜 어쩜 좋니 ......
아아니 신컷텀ㅋㅋㅋㅋㅋ 진짜 너므 귀엽다.어쩜 좋니 저거 ㅠㅠ ㅠ ㅠㅜ
와아.. 진짜 겁나 잘생겼다 헣ㅜㅜㅜ 미치겠다 진짜 어쩜 좋니😍😘
아 겁나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다 어쩜 좋니 아 태태야 죽겠다 진짜😍😘
히소카 진짜 어쩜좋니
아이고.. 별아. 별이야. 널 어쩜 좋니. 외모천재, 세상 혼자 살아.. 미소년이야. 내가 진짜 별이 사진 볼때마다 심장이 아파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미모라서... 하, 매일 무릎 꿇고 사진 감상하고 싶다. 결론은 별이

.. 나 어쩜 좋니
아 진짜 둘 다 다른 느낌으로 너무 좋다... 연습생 섹베오레는 그냥..그 첫 느낌을 잊을 수 없어요.. 너무 풋풋하고 너무 좋은데 연예인 섹베오레는 진짜...저 팔 쓰는 거 봐....어쩜좋니 어쩜좋니 시선 계속 바닥 보다가 마지막에 올리는 것도 좋아
아 진짜 둘 다 다른 느낌으로 너무 좋다... 연습생 섹베오레는 그냥..그 첫 느낌을 잊을 수 없어요.. 너무 풋풋하고 너무 좋은데 연예인 섹베오레는 진짜...저 팔 쓰는 거 봐....어쩜좋니 어쩜좋니 시선 계속 바닥 보다
민비야...... 어쩜 좋니 너희를
아미친너무너무귀여워....같이손잡고아장아장다니면 진짜완전요정이겟다소담아ㅠ ㅠ ㅠ ㅠ이모가널어쩜좋니 진짜좋아주거버려
영민아~~~~ 널 어쩜 좋니😭😂😭😂😭😂


어디가

앤캐야 저놈의 어디가 좋니......ㅠㅁㅠ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park__master

우리 앤오님은 천재셔 역시 탐라의 순수담당이야(기립박수) 재하 거기다가 기왕이면 원하는 벌을 줘야지 어디가 좋니? 하면서 손가락 넣어서 안 휘젓기(ㅈㄴ
나의보배. . . . 결혼식장은 어디가 좋니.
어디가 그렇게 좋니→친절하고 이해심 많고 모두와 잘 지내는, 보기보다 소년 같은 구석이 있는 점하고 조금은 외롭고 내면의 괴로움이 있지만 용기있게 맞서나가는 모습이 좋았어
그거보고싶다 이게바로머글의지팡이다십새끼야 하는거 김살리 존나 상냥하게 웃으면서 망토 주머니에서 데저트이글 꺼내들 듯, '이게 머글들의 지팡이란다, 멋지지? 그래서 바람구멍은 어디가 좋니?'
꼬맹아. 미안하지만 난 통증을 느낄 줄 몰라서 말야. (세상에서 제일 사악한 웃음) 머리랑 배랑 가슴중에 어디가 제일 좋니?
아 이 조합 진짜 졸라이상해할거같애요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ㅊㅋㅋㅋㅋㅋㅋ 분명 이멤버로 여행이라니 신기하네요 ^^; (- 이런다.. 가자가자 아카리 어디가 좋니 여행지 잡아두면 통역셔틀은 맡겨줘
저녁 뭐 먹으까 어디가 좋니. 센터는 다음에 갈래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BiMyu__u3u


왤케

노노노 그놈은 안돼 이부분 왤케 좋니...ㅜㅜㅜㅜㅜㅜㅜ성규 목소리 너므 좋다ㅜㅜㅜㅜㅜㅜ
안치홍이 우환 있어? 왤케 얼굴이 안 좋니 ㅠㅠ
이와중에 성규 목소리 왤케 좋니
#김성규_드라마 음색 왤케 좋니
아 왤케 기분이 좋니


니가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잊어 헤어나오지 못해 억울한가봐 나만 힘든 것 같아 나만 무너진 건가 고작 사랑 한번 따위 나만 유난떠는 건지 이렇게 빨리 보고 싶을 줄
난 니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kurocoro555

좋니가 올라가니깐 형이...
날 거부하지마 널 어쩌먄 좋니.... 니가 왜이렁게 좋..니☆
나는니가조아..너도내가좋니?
좋니가 굴린...눈덩이.....
널 어쩌면 좋니 널 어쩌면 어쩌면 좋니 니가 왜이렇게 좋니
나는 니가 죠아~너도 내가 좋니?널~깨물어주고싶어~


어떡하면

조지야.. 진짜 너무 귀엽다 어떡하면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black_ong

헤이지를 위해 희생하는 카즈하 카즈하를 위해 희생하는 헤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흴 정말 어떡하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얼른 사귀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공식적으로 서로를 지켜주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음~ 어떡하면 좋니~ 하지만 그렇게 믿고 싶다면 그것도 나쁘지 않겠지^^! 마지막으로 나에게 노래를 들려줘서 다행이었네. 나의 선견지명♪
성재야 진짜 어떡하면 좋니 내가 너를 진짜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하는 너를 너무 사랑해 성재야... 성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간비투비_육성재_말해
야쿠야~~!!• 내가 어떡하면좋니~~~~~~~~ 견적 오늘내로 나올까 걍 견적대로만 해도될까~~~~~~~
그녀가 날 찾아오는 이유 첫째 난 그녀 진짜 모습을 봐 둘째 그 모습 그대로 내버려 놔 셋째 그 상태로 둘이 함께 미쳐 놀아 신나게 아무것도 꺼리길 것 없이 그러니 매일 밤에 나를 찾아오지 어쩌니 그런데도 아무 생각 없이 좋아하는 너는 어떡하면 좋니
히로 굴리는 방법이 얄팍한 것두 짜증나는데 그렇게 얄팍하게 굴리면서 한부모 가정, 여성, 퀴어 세개 다 건드리냐 어떡하면 좋니 ㅋㅋㅋㅋ 뭘 배워온거니
아 진짜 이 귀요미를 어떡하면 좋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pinkhope8181


노래가

좋니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듣고 듣다보니까 가사가 너무 찌질하다,, 그러다가 그거 여자버전이라고 미교가 부른거 들었는데 그게 너무 좋다 행복을 빌어주는 여자와 찌질하게 너도나만큼힘들었으면 좋겠다 난 그저스쳐지나간남친으로 남겠지 광광 하는 남자
넌 이 노래가 좋니?
좋니 차트 1위길래 들어봤는데 존나 별로라서 바로 넘겼어 아니 ;; 존나 답답해 노래가 숨이 턱턱 막혀
요즘 노래 듣다가 가사 개같으면 노래가 좋아도 빼버리는데 좋니도 그거다. 듣다가 중간에 개같아서 빼버림. 가스라이팅 오지구요 자기 연민 오지고 지가 아프니까 너도 아파보라는 못돼쳐먹은 심보임.


귀엽다

아 진짜 종현 너무 애깅이 같고 귀엽다 어쩌면 좋니 ㅠ ㅠ 💗💗💗💖💖💕💕💓💘💘💞
츄우우 막춤 사랑해 가 예능 무기인게 너무 귀엽다. 본업과 얼굴, 피지컬, 목소리, 다정한 성격까지 완벽하니까 저런 귀여운 모습도 있어야지. 근데 개발을 더는 안하는게 포인트. 예능 욕심없어서 그게 또 너무 귀엽고, 막 좋다. 널 어쩌면 좋닠ㅋㅋㅋㅋ
난 네가 좋아~ 너두 내가 좋니? 널 깨물어 주고 싶어 귀엽다 잘한다~ 잘하는데? 다람쥐같네 (부둥부둥)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sa_ida_

소듕한 백쿠 데리고 친구 집 놀러가는 길~ 존나 새삼 귀엽다 내 새기..ㅠㅠ잉잉 'ㅅ' 내 칭구 품안이 더 좋니ㅠㅠ 마망은 슬프다ㅠㅠㅠ
진짜 귀엽다 그냥 안즈가 엮이면 전부 신나있다 우리 애 대체 뭐가 문제지? 안즈가 그렇게 좋니?


좋으니

아닌가 한주야 체리쥬빌레가 좋니 민트초코가 더 좋으니
즈요즘얀 좋니 좋으니 그 사람~~~~~~
맞춤법 모르는 주제에 이상한데 문법 집착하게 돼서 노래듣는데 좋으니 하니까 좋니!! 좋니!! 이럴거면 노래 제목을 좋으니 하지 그랬냐 싶고
좋니 정말 좋으니!!!!!!!!!!!!!!!!!!!


맨날

그리고 어른들은 그거 보면서 맨날 말함 '쟤들은 저런 환경에서도 얼마나 우애가 좋니!' 학대인데요,,, 환경이 서로 사이가 좋지 않으면 안 되게 만들어버렸잖아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pockyO6O8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노래 빵빵하게 틀어조 좋니 에너제틱운 맨날 나옴


기분

솔직히 나는 너희가 다 탈울림 회사 자회사 차리기를 계약 만료 시점부터 매일 기도했는데 결과가 이거라니 울림 이제 기분 좋니? 그렇게 우리애들 무소속일때 홍보 때리더니 이제 눈치볼거 없이 홍보때리겠네 니네 대우 이런식으로 하다가 우는모습 보고싶어서라도
넌 기분 좋니? 넌 기분 괜찮니? 참 자랑스럽더라 야망을 위해서 굽신거리던 모습! 널 정말 모르겠지만 행복할거야 지금!
진쟈개소리다 피해자들까지 죄책감 느끼게 만드니까 기분좋니
모랄까 너의 머리에서 시목여진으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걸 이야기 해봤어 어떄 기분 좋니?? 이런 느낌이다
동욱이 기분좋니?
내 비밀을 알게 돼서 기분이 좋니? 설레? 한 발짝 더 가까워진 기분이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wjho210

"후후...기분 좋니?" #천천히 긁어줘요
지금 죽어도 죽기 전에 민윤기에 대해서 하나라도 더 알고싶은 기분 조랭아 초밥 좋아하니? 연어초밥이 좋니 계란초밥이 좋니
집사야 배 만지니 기분 좋니??~~ 이러는 표정 이네 ㅋㅋ
후후후후...기분이 좋니?
이틀연속 사람 울리니까 기분좋니¿
타이가횽아 머리맡에서자니 기분좋니?후후


뭐가

결혼 선물은 뭐가 좋니 얘들아 적금들어놓을게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jjamong1234

뭐가좋니 ,,
(그럼 뭐가좋니)
먹을ㄹ거 다 가져닺줄ㄹ게요 야오귀엽네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뭐가좋니ㅣ 지렁이 쪼아하니ㅣㅣ
난 원래 수갑판데 이거 때문에 흔들려. 넌 뭐가 좋니?? 마일즈야??
엄마들한텐 뭐가 젤 좋니?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김사과, 미나


목소리

가창시험 보는데 뭐부르지,,,참고로 저는 발라드만 잘부릅니다 목소리가 낮아서,,, 요즘 노래방에서는 좋니 매일듣는노래 안아줘 펑펑 지우개 처음부터 너와나 등등,,, 인데 노래추천좀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00_may_10

네 맞습니다 하는 목소리 왜이렇게 좋니...💦💦💦


귀여워

170812 #형섭 #안형섭 #의웅 #이의웅 형아 놀리는 의웅이랑 외면하는 형섭이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워 어쩌면 좋니ㅠㅠㅠㅠㅠㅠ
흥칫핏 ㅇ"ㅅㅇ 해놓고 귀여워. 라니................. 아이고 우리 힝구를 어쩌면 좋니........ 웅냥냥은 좋겠다ㅠ0ㅠ


들었는데

은기야ㅠㅠㅠㅠㅠ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레인즈 흥하자ㅠㅠㅠㅠㅠㅠ 12시 되자마자 새로고침해서 들었는데ㅠㅠㅠ 왜케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그저께 눈덩이 가서 좋니 처음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지금 음원 다운 받아서 듣고있는데 갠적으로 라이브가 더 좋은 것 같아 ㅜ ㅜ 노래 존나 잘불러


사람

애들을 위해서 결정한 건데 그래도 울림 너무 매정했어 어떻게 한 사람의 인생도 망치고 또 희생양을 만들수 있어 진짜 매정해 그렇개 신인 애들이랑 걸그룹이 좋니? 더 중요해? 아무리 잉피가 힘들게 지금까지 어떻게ㅜ버텨왔는데ㅜ이럴수가 있어😡😡😡😡😡😡😡😡😡
팬이라는 탈을 쓰고... 아니, 사람이라는 탈을 쓰고 그딴 짓을 해...? 싸이코야? 막 남이 고통 밭으면 좋니? 안그럼 너가 평소에 니 뜻 못피고 찌질하고 비굴하게 산거에 스트레스 받은걸 5ㅃr한테 푸는거야? 둘 중 뭐던 너넨 ㅅ1발 존나 ㄱㅐ새끼야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910303_won

좋니 들으면서 일반 솔플하는 사람-
일처리 그딴식으로 하고 매번 공방때 앞에서 애들 보면 좋니ㅋㅋㅋㅋ 양심 안찔리나 일 그렇게 해서 사람들 불만터지는가보면?


사랑해서

좋니 사랑해서~~


돼서

송눈썹아 .. 넌 매달 오마넌씩 들여서 속눈썹 연장 안해도 돼서 얼마나 좋니 ..


좋니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Waiting_NUEST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messmess43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YYSLOV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moon_love_X

좋니 윤종신 어쩜 어디가 왤케 니가 기분 fnffnfn3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