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Posted by 마리쉐
2017. 9. 1. 21:05 카테고리 없음


대체

도대체 어디 있늕걵ㅈ대애넌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낰ㅌㅋㅋㅋ대체 어디에 번허셔서 그렇게ㅜㅜ(좋지만) 흐으윽 안심이네여 계속 사랑해주세여((
💘 2차 수요조사 💘 일정 마음이 모이면 개장이 확정됩니다! - 문과 자식들 시 읊는 소리에다 예체능 자식들 악기 연주하는 소리까지..내 평온한 실험시간은 대체 어디에 있는거지? 03 | ALL | 글그림 복
헛 쉿쉿 쩨알아 거기가 어디야 대체 어딘지 모르겠네
미카엘의 죽음 이후, 모두 풀썩 주저앉았다. "넌 뭐가 그렇게 웃겨?" "대체 어디 있는 거야." "이거 다 거짓말이잖아, 아니잖아?" 나 얘 왜 안했었지...(의문) 근데 딱히 얘 주위에 이런 반응 해줄 애가 없는것같은데(아무말)
#나도같이 #돌고싶다 귀여운 오빠 그렸다 ㅠㅠ ㅠ ㅠㅠ 대체 어디있나요 승길동 ㅠㅠㅠㅠ
tl층이란건 들을 때마다 너무나 신기하네여..😅😅 제 주변은 죄다 벨만 보는데 대체 다 어디 계시는건지;; 구매 0은..정말 충격이네요ㄷㄷ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wsx2982

170901 ICN 출국 #재현 냐냐냐냐냐 아 정재현 대체 안예쁜 구석 어디지🤔🤔 없을거야😂😂😂😂😂
얼굴에 아토피 올라오기 시작한게 월요일 인데 왜 바로 안갔냐고? 월요일날 밤에 알았는데 어디 병원을 가죠? 그리고 화수는 알바 밤까지 하고 목금 오늘까지 학교다녀왔는데 도대체 언제가지요??
어디든 누울수만있으면 됩니다...아 근데 사실 일어나서 눈화장지워야되는데 너무귀챠나요ㅠㅠㅠ세수는했는데 이거따로지워야되는거 너무귀찮아가지고 그냥누워버렸는데 침대가절끌어당겨서이제일어날수가업서요...(대체
쒸익 새까만거 다 어디갔대.... 흰걸로 대체해서 귀만 찰칵★(ㅌㅌ
고작 이정도 뽑은게 현실인가 대체 내 운은 어디로 갔나.....인생의 쓴맛을 픞 너마저 알려줄 필요는... 없었어.....
💋당신, 대체 어디에 있는거야.💋
마음박아주신 분들 대체 어디까지 사랑스러워지시려고

아 이지훈 더 좋아졌어 너 대체 끝이 어디야...?
허엉 꺼북언니 잘생김은 대체 어디까지인..가..
박찌녕 대체 어디까지 사랑스러울셈인지,,


세상에

살아가려는 의지만 있으면 어디든 천국이 될 수 있어요. 이 세상에 살아있으니까 말이에요. 행복해질 수 있는 기회는 어디든 있는 법이에요.
귀신? 귀신은 스크린 안에만 있는걸. 세상에 귀신이 어디있어~(귀엽다는듯 후후 웃고는) 그럼 다른거 볼까? 바꾸면 되니까
이 세상에 님 짜증 받아줘야 할 사람은 어디에도 없어
네?! 혁이 솔로해여?!!! 헐헐 어디에 뜬거에여??? 세상에 대박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blackkzzone

시호 가연아, 퀴즈 내볼 테니까 맞춰봐요. 만약 내가 세상에 없다고 가정하면... 가연 그런 세상은 싫어요... 시호 나도... 우연 문제는 어디 간 거야?
아니 세상에 내가 살다살다 골드가 없어 그루브 속성변경을 못하는 날이 오다니....내 골드 다 어디간것???orz 첫곡이 안즈의 노래라 쫄았는데 그래도 피 이만큼 남기고 넘어갔어 난 성공했어ㅠㅠ)99
이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나 ~~ ? 그것도 6000천만원 ~ 대단하네 ~~
세상에 이긴 팀 진 팀을 이렇게 귀엽게 표현하는 이십칠세가 어디 있습니까아아아앜
[ALPHYS 상태 업데이트] 오 세상에 어디로 가야하는지 얘기 안 해 줬어
170827 캔유필잇 in 부산 세상에 노래도 불러주셨네요 윤다정오빠 T_T 그래서 이 ㅎㅎ휴대폰 ㅈ주인분 어디계세요? T_T


자리

어디구역이고 자리 어딘가요?

그래서 내 마음은 항상 갈 곳 없이 여기에 버려져 있다. 목적지를 잃은 가엾은 것들은 제멋대로 떠돌아다니고 흘러다니다가 아무 곳에나 주저앉고 결국 그마저도 겁이 나서 어디에도 자리 잡고 두 발 딛고 서질 못 해.
자리 어디쯤인가요? 가격도요
자리 어디에요 ????????
저요ㅜㅜㅠㅠ 자리 어디에요???
두 가련한 존재가 서로의 슬픔을 함께 나눌 때, 고통이 설 자리가 어디 있겠는가? - 귀스타프 플로베르
헥 자리 어디?!
헐헐 괜찮아 자리 어딘지 알 수 있을까 ㅠㅠㅠ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do_kookv

어휴..너 자리 어디얌
누구보다 오빠를 응원하고 믿고 좋아해요 어디 가지 않고 늘 같은 자리에서 응원할게요
자리어디야!
오빠 저 대전 슈퍼콘서트 3층가요티켓팅 처음해서 실력대로 많이 뒤로갔지만 그래도 오빠들과 같은장소에있는게 어디에여그리고그렇게 멀지않아보일거같아서너무 설레요 나중엔티켓팅 많이연습해서앞자리갈게요3층으로올라와주시면 완전감사하고 사랑할거같아요
타래로 달린거 보니까 나사에서 별자리 발표한건 어디까지나 '천문학' 얘기지 '점성술'과는 관계없는 얘기라고.... 오해가 워낙 빨리 퍼져나가니까 트위터에서 공식으로 부정했다는 모양인데 천문학하고 점성술에 큰 차이가 있는건가? 그쪽 분야는 잘 모르겠네
조앜ㅋㅋㅋ 혹시 서뷰자리 어디얔ㅋㅋㅋㅋ
ㅁ친 존납싸..ㅡ 어디야 자리 ㅠㅠㅠ

ㅠㅠㅠㅠ만ㄴ나자만나자 자리 어디야 ???


어딘지

어딘지 볼수 있을까용? 쪽지부탁드립니다...!!
혹시 좌석이 어딘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
이쯤되면 쿄애니샵 미용실 어딘지 빨리 불어야한다
헉 예뻐서 어딘지 궁금했었는데 집 앞이었네 저기가 저렇게 예뻤었나?
이번 소설 시점은 어딘지도 확인안핷구로
용산 cgv 아이맥스관 앞에서 사람들이 사진찍고 있다. 시골에서 서울구경 온 사람들인가 보다. 난 어디가 어딘지 한참 해맸는데...ㅋㅋㅋ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0l6o0v8e

나 저기 어딘지 알겟
내일 판테라 보러 갑니다! 근데 콩두팬석 어딘지 모르는게 함정...
그고슨어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어딘지도 모르지만 시내님을 할수잇어요!!!!화이팅~~!!!캐 짜면!!!!탐라에 자랑해주세요!!!!!!!!!!!!!!!
장소가 어딘지도 모르니 일정도못짜구
나 오늘 여기 갔다왔지렁✌🏻 여기가 어딘지 넌 알겟지😉 넌 🏀덕후니까ㅋㅋㅋㅋ
친구가 구해준거라 어딘지는 잘 모르겠엉 ㅠ


사람

오늘 동방가는길에 도쟁이한테 말걸림 예쁘게 생긴 사람이 꾸부정하게 걷고 있길래 뭐지 똥마려운건가 하고 쳐다봤더니 나 보고 좀비처럼 걸어와서 저기 미대가 어디에요 하길래 r동 방향 손가락으로 가리켜주고 지나감
2층이 어디야!! 못잡은사람도 많더라 3층도있구
[알티 부탁드립니다] 야 안경 안 쓰니까 어디까지 보여? "다 흐린데 너만 보여" 라는 말을 처음으로 썻던 사람입니다. 현재까지도 가끔씩 연성 소재나 기타 소재로 쓰이는 거 같은데 저에게 있어서 좋지 않은 기억이 담긴 내
#만다리나덕 #박만다를_기억해 넌 언제, 어디에 있어도 늘 청춘영화의 한 장면처럼 반짝거려. 참, 예쁘고 예쁜 사람🌿💕 🎨170901 #박보검 #ParkBoGum #박보검팬아트
진짜 어둡고 우울하고 질척하고 너무 좋다.... 새벽에 들으면 진짜 사람이 끝도없이 어디 저 깊이 어두운 곳으로 끌려 들어가는 느낌이고...
아니, 젊은 사람이 왜 야당을 지지하고 그래? 어디 할 짓이 없어서... #이게다야당때문이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이 그럴 거라고 생각해. 일 자체만 놓고 고민하는 녀석은 거의 없을걸, 여기. (웃었다) 응. 왠지 가나델도 그럴 거 같았어. 어디까지나 감이었지만.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_onlyforB1A4

어디 책인지는 기억 안나는데 찍어뒀다가 똑같이 그렸다 (그림실력 없는 사람임)
ㅇㅣ사람 어디까지 이상해질 생각이지?(짜게식음
저거 스타뮤 1기 시작하자마자 열린 카페 코스터라서 초기에 카페 갔던 사람들 외에는 가지고 있지 않은거라 교환도 안돌고 인기 캐러는 어디 나오지도 않아요..
흐히히히ㅠㅜㅠ김종현 귀여운 사람 부기 어디 갔는지 다 아는데 모른척 해주자..
내리는 뭐지 싶겠지 첨으로 사귄 고등학교 친구가 자기가 원하면 간이고 쓸개고 내줄 것처럼 행동하는데 안 당황할 사람이 어디 있어 애가 모든 사람한테 다정하고 스윗하면 이해가 가는데 그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에겐 그저 남고딩인데 자기에게만 다정해. . .
아맞다ㅋㅋ그리고 내가 냥대 사진 들고 너무 후다닥 찍으니깐 사진 대신 찍어준 언니얌ㅋㅋ돈도 째끔밖에 못내따구 했더니 그래도 낸게 어디냐고 해주던..이렇게 덕질 응원해주는 사람들 있어서 행벅😢
잠실에 뭐가있고 신촌은 어디있고 이태원에서 거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면 바보취급당했다 서울도 모르는《촌놈》취급받는다 사람들은 지방에 있는 대학의 이름을 대면 대부분 그게 전남에 있는지 강원에 있는지도 모른다 서울

1차 수요 "돌돌아! 돌돌아 어디있... 응? 저기... 누구신데 우리 개 목걸이를 그쪽이 하고 있죠?" * 당신의 반려동물이 사람이 됩니다. 🌸 98 * 5D * ALL * 복합 * 앤관켸페어 * 2인커 * 수
미녕 순간 눈에 독기 품고 고개 돌려 도녁 쳐다보는데 도녁은 어디 하나 나사 빠진 사람처럼 허공에 손만 뻗은 채 눈에 초점이 없음. 딸랑 하는 소리와 함께 새로 손님이 들어오고 그제서야 정신차린 도녁
아이고 맙소사 멀잖아? (숙소 종로에 잡은 사람) ... 괜찮아 서울에서는 지하철만 타면 어디로든 갈 수 있다고 했어..(서울사람:그거아니에요..)
뭐... 다 다르지만 사람들의 인성이 얼마나, 어디까지 쓰레기인지 차차 아시게될거에요... ...
내일 이마트 기어가야핟ㄴ나 (요양하기루한사람ㅇ어디감)
"어디갔나했는데 그 사람 만나고 왔구나." "나한테 할 말이 그게 다예요?" "......미안해." 호섟의 사과에 지믽은 허탈했다. "형이 왜 나한테 미안해요. 형이 왜 사과를 해요 왜!"
그늘을 가르는 섬광의 세계에서는 정확하게 코히나타 미쿠라는 사람이 없음, 추측으로는 어디 다른 곳에서 살고있던가 아니면 죽었거나로 마리아는 생각함.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fffff_f_

어디...거기 내가 직접 가본데가 아니라서 지도가 좀 필요할거같은디, 누구 지도 갖고있는 사람?
솔직히 로또 당첨 전제로 진득하게 이야기하길래 뭐지.. 싶었지만 저 사람 맘이니까 넘겼는데, 거기에... 거... 부러워할 여지가.. 어디...
어디까지 와있으라 해놓고 차타고 와가지고 쌩판 모르는 사람 차 타곸ㅋㅋㅋㅋ커피숍에사 면접보고ㅋㅋㅋ그땐 어린맘에 속으로 차타고 가면서
우리 같이 물에 잠길까. 그런 말을 들었어. 함께라면 어디든 좋지만, 너는 햇빛을 받는 게 어울리는 사람이야.
에티코는 어디던 언제던 누군가가 봤을때 위화감이 느껴지는 사람이라는 설정 외향도 성격도 말투도 불쾌할정도라는 설정이다


저기

접고 또 접어서 여기저기 찢어지는 겨울이나, 어디도 접히지 않아서 말끔한데 접어야만 하는 봄, 이미 접어버린 구석들이 맘에 들지 않지만 또 접어야 해서 초조한 여름은 역시 어느 해나 버겁다.
ㅇ악공지꺼버렷다 저기 기준 어디까지더라 전신?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Jahak_Kami

저기 어디지 황건우 쓰고싶다ㅠㅠㅜ
저번에 제가 어디 말해쬬...??여기저기 많이 말했던 거 가튼데..
와 대박 저기 어디냐 ㅇㅂㅇ)!?
저기요~~~ 왼블 2열 중앙으로부터 5번째??? 그러니까 통로분~ 어디계시나요~~~ 첫줄3번째였는데 검정마스크 빌려주셔서 저 오늘 살아써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제가 아마 담에 못 알아볼거 같아서...ㅠㅠ
ㅈ저기요???? 수능끝나고 ☆원고☆합시다 !!!! 다른온리 어디용?!


무대

동화 속에서 뛰쳐나온 거 같은 #NCTDREAM❤️ 드림이들이랑 함께면 세상 어디든 다 동화 속이지 뭐😍😍 내일 오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엔시티드림 #WeYoung #위영 무대 만나고
나는 로빅이다. 오늘 #쇼챔피언 첫 방송 #Whisper #Feeling 무대를 마친 #빅스LR 요원들의 모습이다. 언제 어디서나 뜨겁게 응원을 보내주는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아름다운_밤에_별빛과_함께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HelloNuilli

21-2. 2015 티파니 Bitter Sweet And Crazy 노래하는 모습 맘껏 보고파 무대 언제 서 ㅠㅠㅠ 언제 어디서나 행복해 파니야💗
꽃같은 #선미 를 두고 어디를 #가시나 #GASHINA🌹🌹 #SUNMI 두고 가시는 여러분.....십리도 못가서 발병 납니다🐾🐾 그 발병, 잠시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선미의 가시나 무대
여러분 지금 #어디야? #Where_are_you? #씨엘씨 만나러 오는 거 잊은 건 아니죠?😆😆 청순청순 열매 먹고 더 예뻐져서 돌아온 #CLC 의 감성가득한 어디야 무대! 내일 오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Sim
170829 #더쇼 #식스틴 무대 완료!❤ 오늘도 어디서든 함께 해 준 우리 #가넷 너무 고마워요🙆‍♂️ 내일도 우리 만날래요? #Samuel #사무엘 #Sixteen #THESHOW


그랬는데

- 아침부터 어디 가시나, 돇영수 씨. - 너 찾으러 가려고 그랬는데, 이미 왔네. 어제 어디에서 뭐 했냐? - 이미 네 머리에 다 있으면서 왜 물어. - 확인 사살 중이야, 빨리 읊어. - 아침부터 귀찮게 한다. 키스
미쳤다... 나 백정님이 써주시는 이야기 다 진짜 너무 다 좋아해서 진짜 힘들 때 보고 그랬는데... 어디 가셨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엔 그냥 반 장난으로 짜증난다 그랬는데 아직도 못끝내고 있으니까 진짜 개빡침 ㅡㅡ 내가 느리긴 진짜 겁나 느린가보다 ㅡㅡ 아오...나 스스로 몬하는거라 어디.회풀데도 없고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skyflavor_

170901 뮤뱅 사녹.. 막 사녹 한번 더 하는건가 끝인가 애들도 어리둥절하는데 계속 애들이 "끝?""끝?" 이러는거 ㅋㅋㅋㅋㅋ 그랬는데 천러랑 지성이가 "끝이 어디~ 인지~" 하더니 ㅋㅋㅋㅋㅋ 둘이 동시에 했다고 천러
오늘 우리학교에 프로듀스 101 RBW 이건민 연습생왔었음 분량 적어서 좀 그랬는데 실물로 보니까 진짜 잘생기고 하얗고 얼굴 완전 쪼끄매 1m 거리에서 블락비 넌 어디에 노래 불러주는데 진심 설렘


귀여운

멜로디봉 모양으로 만든 귀여운 USB에다가 미공개 영상 잔뜩 담아서 주면 좋았겠다. 멜로디봉 USB는 어디 달고 다닐 수 있게 해주고..아이디어가 없으면 멜로디 아이디어 공모전이라도 하지.. 자기 아이디어가 채택
응! 원래는 아이언맨을 가장 좋아했지만 누가 이런 빨간색 쫄쫄이 입고 다니는 귀여운 히어로가 어디있냐?! 귀엽잖아 히히
이사진 주웠는데 어디에뜬고에여ㅠㅠㅠㅠ넘나 귀여운 애긔제젶들😭😭😭


몰라서

(왜 머리를 뽑아.) (도담도담...) 치료약이 어디있는지 몰라서 그냥 냅뒀어. 자연치료 되라지, 뭐.
음... 일단 저희학교 홈페이지 가면 면접 그 예상 질문지가 있는데 제가 지금 정확히 어디에 가면 있는지를 몰라서 퇴근 하구 집 가는 길인데 집가서 찾아보고 연락드릴게여!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ALL_SHS_CPP

어디로 사라졌는지 몰라서 다시 올려요ㅠㅠ # ) 알티만 하세요•• 셋째 추천 책 ' 걱정하지 마라 ' ' 데미안 ' ' 막내 버스카드' 보내드려요 •• 배송비는 제가 부담해용
너는 정말 어디로 튈지 몰라서 목줄이라도 채워두고 싶은 심정이야.
공연할 때 제가 어디 있을지 몰라서. 공연 올라오면 저도 잠시 서울로 가지요 뭐. 넥도 보고 롬님도 만나고 벌써 신난다. !
내카드 어디갓는지몰라서 엄마걸로해서 넷플릭스 성인인증몫햇오 내카드오디갓자 ㅠ


정신

제가 갤러리를 뒤지다가 이런걸 발견했는데 이거 만드신분 지금 어디계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시죠ㅠㅠㅠㅠㅠ감히 제가 어떤 귀한분이신지도 모르고 정신줄놓고 저장만했어 . . .ㅠ ㅠㅠㅠ ㅠㅠㅠ ㅠ엉ㅇ엉엉ㅇ엉ㅇ엉 ㅠㅠㅠㅠㅠ
아까 드림시어터하는데 암생각없이 우티 스캔 2명만 하고 플레이했ㅇ음 ㅎㅋㅌㅁㅋㅋㅋㅋㅋㅋ 오늘 내 정신 어디감ㅠ
나 정신 어디에 두고 온거니 응??? 코디좀 제대로 체크하란 말이야...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foodnjoy

제발 폭주는 안된다며 정신 차리라 말하는 가이드의 목소리 조차 웅웅 울릴만큼 극한의 상태로 몰린 센티넬 같아 아무리 가이딩을 퍼부어대도 제가 찾는 가이드가 아니라 가이딩이 먹히지 않으니까 '박챤열 가이드 아직 멀었대요?!?'
엇 죠아 어디학교야 내가 뚜까 패주께 ^^ (정신 나가서 아무말중
안 했어요 스토킹. 하루 종일 학교에 있는데 학생이 그럴 정신이 어디 있겠어요. ... 그, 흰 셔츠에 검은 바지를 입었던 것 같고요... 수술해서 장기 상태가 별로일 텐데.
정신 없어서 핑핑도는 와중에 페니님의 트윗이 너무나도 신경쓰여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 죠..죠스케의 어디의 구멍이 어떻게 왜 작다는 걸까요((손덜덜


누구

"지금 누구 기다려?" "누구 기다리긴. 기다리는게 아니라 최슨철 피하는거야." "왜 피하는데?" "자꾸 나만 보면 오라그러고 만지고 괴롭히고... 여튼 쫌 귀찮아서." "아 그렇구나.... 어, 최슨철이다!" "어디어
"너 혼자 계속 상처를 입을 이유는 어디에도 없어! 그러니까 말해. 지금부터 어디로 갈 건지, 누구와 싸우려는 건지!! 오늘은 내가 싸우겠어. 내가 안심시켜줄 거야!!" #Railgun
제 뒤에 홈마분... 어디 분이신지 누구 찍으시는지 모르겠지만... 넘 힘들어보이셔서 나올때 음료수 드리고 나왔는데... 헷갈려서 먹던거 드리고 나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해요 일부러 그런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cherry_hoshi

나는 누구보면서 아이쁘다 아 잘생겼다 이야기 하는 건 좋아하는데 어디 고쳤내 그래서 못생겨 졋내 같은 이야기 하는 거 진짜 싫어함
170831 #렌 #최민기 #뉴이스트W 언제 어디서나 누구보다 최고
누구냐 너는 그동안 어디 있다 왔냐
그냥 지금이 누구 탓도 할 것 없이 과도기인 것 같음.. 성공 뒤에 실험쥐는 어디에나 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함 그게 운 안좋게 내가 걸린 것 뿐이지ㅠ 받아들여야지 뭘 어쩌겠어


얼굴

탐라에서 이 만화 짤 봣는데 너무 이홍빈으로 보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얼굴이라도 있는 게 어디야? 이러고 너무 당당하고 뻔뻔하고 억울한 말투로 말해서 상대가 전의를 잃음
야옹이가 반쯤 먹고 있는데 어디서 야옹 소리가 나니까 안먹구 안보여쥬던 얼굴이랑 몸이랑 내 앞에서 보여주고 꼬리 한번 치켜 올리고 어디로 어슬렁 가길래 버니까 고등어 만나러 간 거였다 아 귀여워ㅠㅠㅠ
충분히 무서웠다만은 그것보다도 기분이 더럽다는게 훨씬 컸다. 더러운 말 덕분인지 네 얼굴이 기억 안 난다만은 존나 더러워 보였다는 것만큼은 기억난다. 어디 남 얼굴을 대놓고 드럽게 꼴아봐 나이 쳐먹을 대로 쳐먹은 놈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minghusl_46

우리 학교에 이건민왔다감ㅠㅠㅠ 프듀카메락 존나 병싄이였어 얼굴 개작고 비율 지림...👍👍 블락비 넌어디에도 불러줌... 체고 개잘해ㅠ
우래기 어디긴 강릉에있지ㅠㅠㅠ 지금 보헤미안커피? 거기네 애기야 ㅠㅠㅠㅠ 애기 근데 요즘 셀카 엄청 늘었네? 그러니까 얼굴 다 보여주면 안될까?ㅠㅠㅠ
사실중멤들 돈많단거 어디에도 안나왔는데 나혼자글케믿고있음 얼굴만보고
탐라에 멤버들 얼굴 골고루 떠있어서 기분이 좋다가도 같이찍은 단체껏은 보기힘들어 슬프다 그래도 이게어디야 맨날 지호랑 지훈만 잔뜩올라와있었는데.. 라고 생각해보니 내가 지호관련계정만 잔뜩 팔로해놓고 ㅋㅋ 이런멍충이ㅠ
ㅋ 재수할 때 얘기하니까 작년생각나네. 같은반이었던 애들이랑 얼굴은 아는애들 다 어디갔을까. 나보단 좋은대학 갔겠지 ㅋㅋ 근데 몇몇애들은 우리학교에서 보이던데. 지금까지 3명 봤나


두고

서로 좋아하면 쌤 어디 안가는거라고 생각해도 괜찮아요? 나 두고 가지마요, 미워해도 좋으니까.
아니 눈형제 형님들아 막내동상 어디다 두고 둘만 나오셨어요;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KgzAziiofW2vyyp


기분이

날씨가 너무 좋길래 베란다 가서 햇살쬐다 나도모르게 기분이 조아 노래를 불럿다 좀 만이 불럿다 근데 어디선가 내 멜로디를 잇는것같은 가락이 들려 옆을보니 옆집사시는 아람님이 내 노래에 화음을 ,,,,! 넣어주고계셧다ㅠ 넘좋아
좀처럼 기분이 좋지 않지만, 그래도 최소 보고서에 시달리지 않는다는게 어디야.


건지

어디 손을 드신 건지 안 보이지만 클리릭이겟죠 맞나요 함게 파주세요 (꼬오옥......
[아무것도몰라요] 저희가 스윽 눈치를 보아하니 멤버들 캐리어가 방에 펼쳐져 있고 말이죠👜 불필요한 준비물들이 매일 채워지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방심해 오늘인지 내일인지 알지도 못하면서 어디 가자고 하면 납치하는 건지 의
빨리 시즌이나 끝났으면 좋겠네요...... 탈야빠 한다던 제 다짐은 올해도 어디로 간건지 모르게써요(๑o̴̶̷̥᷅﹏o̴̶̷̥᷅๑)
어 그상태면 좀 많이 식겁해서 며칠 내내 시윤이 찾으러 댕길거예요 수소문해서 다니고... 혹시 시윤이가 어디 갓던건지 정보 잇지 않나 싶어서 시윤이 서재나 머 그런데 다 뒤지고 댕기고....


싶어서

6. 최근 많이 바쁘신가보다 생각하고 있어요. 항상 보고싶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걸 수도 있어요. 항상 정말 많이 좋아하고, 어디서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는데 요즘 조금 힘들어 보이셔서 안타까워요. 저번에 했던 약속은 영원합니다)0(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starna321

알계도 안하는 욕을ㅠㅠ 본계부심 다 어디가셨옹 #온유_탈퇴해 상황파악 못하고 친구따라 성추행 옹호하는 인생에게 했던말 돌려주고 싶어서 박제
어디에서든 함께이고 싶어서
텀블러 돌면서 걔네도 서로 싸우길래 어디라도 다 똑같구나 싶어서 일찍히 생각을 포기했을 뿐입니다ㅋㅋㅋ 에라이 걍 남 피해 안줄정도로 나 보고싶은거 보고 나머지는 몰랑 하고 ㅋㅋㅋㅋ


친구가

대전슈퍼콘 친구가 잡아줌ㅠ 2층(?)이라던데 다 됐고 보는게 어디야😢
나 오늘 그냥 걸었는데 친구가 다리 어디에 이상이 있어서 그렇게 걷는거냐고 물어봣다(주륵)


입을

릭요즘 노래 부르는 취미가 생겼어. 근데 노래할 때마다 손을 어디다 둬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 셩손으로 입을 막지 그래.
다녀왔어? 길 헤매지는 않았지? (너를 꼭 안아주며) 보고싶었어...(이제 네가 없으면 안된다는걸 난 깨닫고야 말았지.. 큰 손으로 너의 볼을 쓰다듬다 부드럽게 너의 입에 입을 맞춘다.) 어디 다치지는 않았지?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smtaoprlye

바쿠고한테 "키스하고싶어"라고 말하는 토도로키. 어디한번 해보라길래 가까이갔더니 입을 벌려주지않는거야. 약간 고집이 생겨서 혀로 입술 할짝거리는데 그래도 꿈쩍않는 바쿠고 입. 삐져서 떼버리려는데 그때 손바닥으로 뒤통수 감싸고 진하게 해주는 바쿠고.


맨날

아마 괜찮을거에여... 어디 풀같은데 있는게 붙은거 같은데 애 상태가 안좋은거 아니면은요! 저희가 시골에 살았을때는 풀어놓고 키웠는데 맨날 산속 뛰다니다보니까 많았거든여; 어무니가 밤마다 앉혀놓고 잡았어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촷ㄹ스는 맨날 어디를 그렇게 가는지ㅋㅋ ㅋ ㅋ ㅋ ㅋ ㅋ
쇼윈도 부부 녤윙,, 같이 예능도 불려다니고 CF도 자주 찍어서 맨날 제일 인기있는 연예인 부부 1위 먹는데 실상은 카메라 없어지는 순간부터 눈 안 마주친 지 엄청 오래된 거. ㅡ 밤 늦게 어디 나가는데. ㅡ 친구. ㅡ
밈 사랑헤요 .. 저 밈 진짜 조아함 !! 구냥 소통안해두 자꾸 생각나서 조아 (≥∀≤) 구냥 정이 많이감 .. 그런데 소통어디간거죠? 우리맨날해여 💙


어디

이거 어디선가 주웠는데 캐릭터도 너무 확명하고 짱이지안냐 이미 시트콤 찍고 시청률 데박 찍엇다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pai1111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waluududu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danikued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Brightest_Hr

어디 대체 세상에 자리 어딘지 사람 정신 BJS_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