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Posted by 마리쉐
2017. 9. 2. 03:15 카테고리 없음


빠졌어

탑배우 독영수의 첫사랑은 고등학생 때 찾아왔어 그 주인공이 누구냐고? 바로 같은 반 밴드부인 배켠이지 무뚝뚝하고 어두운 자신과는 달리 항상 밝게 빛나고 모두에게 사랑 받는 꽃과 빛 같은 배켠이에게 사랑에 빠졌어 말을 걸려고 해도
내가 기억하는 한,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이미 사랑에 빠졌어. 어떻게 그럴 수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눈에 반한 것도 아니고, 당신을 처음 만났을때 이미 당신을 사랑하고 있었어. 에쿠니 가오리/ 웨하스 의자
마자여 처음 봤을때 사랑에 빠졌어요 ㅋㅋㅋ
내가 기억하는 한,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이미 사랑에 빠졌어. 어떻게 그럴 수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눈에 반한 것도 아니고, 당신을 처음 만났을때 이미 당신을 사랑하고
영미배우님 매다릐에서 캐롤린 너무 귀여웠어서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너무 좋아요 사랑에 빠졌어요 그렇게 사랑스러울수가 실화인가요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앤 보러가야지!하고 예매창 켰는데 눈밭이었을때의 내 심정 내 감정 내 비참함 북극에 버려진 이 기분
나는 너와 사랑에 빠졌어 부정하지 않을 거야 진실을 말할 때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거든 | 안녕, 헤이즐, 조시 본
킥 전 콜린스요...! 콜린스 넘나 존잘맨입니다ㅜㅜㅜ 어푸어푸 하면서 고글 벗을 때 사랑에 빠졌어욤 😇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cinemalines_bot

주한오빠ㅜㅜ 이 사진을 봤을때 오빠를 사랑에 빠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너와 사랑에 빠졌어 부정하지 않을 거야 진실을 말할 때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거든 /안녕, 헤이즐
애인이 너무 예뻐서 마구 뽀뽀를 해 주고 난 다음이라거나 애인이 내 무릎을 베고 누워있다가 슬쩍 올려다 볼 때의 얼굴은 정말 최고로 귀여운데 그 눈이 딱 나 사랑에 빠졌어, 같은 눈이다. 그래서 그 얼굴을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
"내가 기억하는 한,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이미, 사랑에 빠졌어. 어떻게 그럴 수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눈에 반한 것도 아니고.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이미 당신을 사랑하고 있었어." _에쿠니 가오리, 웨하스의자
애인이 너무 예뻐서 마구 뽀뽀를 해 주고 난 다음이라거나 애인이 내 무릎을 베고 누워있다가 슬쩍 올려다 볼 때의 얼굴은 정말 최고로 귀여운데 그 눈이 딱 나 사랑에 빠졌어, 같은 눈이다. 그래서 그 얼굴을 보면 기분이 너무
그게 아니라 ! 전 언니의 찍는 사진을 진짜 좋아하는데 우리는 적절한 카메라가 필요해요 ㅠ 그런데 꽃보다남자 할 때 전 그사진에 사랑에 빠졌어요 ㅋㅋ 기억해요 ? ㅎㅎ 언니짱 ~ ❤ 저도 보고싶어요 8ㅅ8
"내가 기억하는 한, 나는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이미, 사랑에 빠졌어. 어떻게 그럴 수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눈에 반한 것도 아니고.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이미 당신을 사랑하고 있었어." _에쿠니 가오리, 웨하스

아니. 사랑에 빠졌어. 머글을 사랑하게 되어서 그와 함께하기 위해 갔어. 방학 때 만나지 않을 거야. 죽었다는 소식을 들으면... 너무 슬플 것 같아.
눈을 감고 마주한~ 하면서 음 확 높일때 사랑에 빠졌어


당신을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 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란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이 틀렸던거예요. /연극, 프라이드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 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란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이 틀렸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라는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이 틀렸던 거에요.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라는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 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란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00Awer


빠졌다

처음 만났을때 우린 서로 싫어했다. 두번째 만났을때 그는 나를 기억하지못했다. 세번째 만났을때 우린 친구가 되었다. 그다음, 우린 사랑에 빠졌다. 🎞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1989 (18+)
내 부모님은 고등학생때 사랑에 빠졌다. 몰래 도망을 쳐 결혼을 하고 1년후 나를 낳았다. 하지만 어머니는 아버지의 도시인 포크스의 어두침침한 날씨를 싫어해 결국 나를 데리고 피닉스란 대도시로 도망을 쳤다.
제가 아저씨한테 반했다거나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한건 아니니까 착각하진 말구요. 맹랑하게 말거는 현수를 물끄러미 쳐다보는 재호.. 죽을때까지 인생 구원받는 거라고 생각해도 좋아요. 아니면 계약이라거나. 내 심심함이랑 아저씨 절실함 사이에.
노래하는 리더님은 사랑입니다... 다시 노래하기 시작했을때 다시 사랑에 빠졌다
동경하는 선명한 색의 아이가 부러웠다. 달빛이 죽고 다시 동경했던 그를 만났을때에 찬란하고 선명하던, 아름다웠던 색은 뭉뚱그러진 흐린 색이 되었고 난 사랑에 빠졌다. /히비키
나의 스쳐가는 시선이 네게 머물렀을 때 #OkkaysLove김재환 마음이 파랑으로 차올랐어 사랑에 빠졌다는 뜻이야
하랑이랑 사랑에 빠졌다... 보이스 한번 들을 때마다 사랑에 빠진다 사퍼 절대 섭종 안했으면 좋겠다 내쪽에서 지겨워서 떠나기전까지는 날 떠나지 말았으면 좋겠다 진짜 좋겠다..

반면 난 이녀석이 '자매'를 구하러 왔다고 했을 때부터 사랑에 빠졌다 스노우 플롯의 골격은 약간의 변주가 있었을 뿐, 남성중심 사회에서 천만번을 봐왔던 남성서사에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전혀 흥미가 없었다. 어렸을 때 첫 플레이를 했던 당시에는 빨간약을
한눈에 반했나거나. 사랑에 빠졌다거나. 그런 건 아니다. 그런 일은 사실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그 때 그 사람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왔고 말하는 목소리가 귀에 바로 박혀서. 자꾸만 생각이 났다.
E hjjjjjj👑축하의 정국장, 네가 펠리 즈가 되다니. 내가 너를 사랑해 보았을 때 너를 더 많이 찾고, 너에 대한 모든 것을보고 사랑에 빠졌다. 너에게 포옹을 줄 수 없어. 내 편견을 사랑해. 내 사랑의 패러데임♥️💛💙
사랑에 빠졌다는사실을 인정하지않고 생각이들때마다 외면하다가 어느새 커져버린사랑을 감당하지못해서 그걸 깨달은 순간 이즈미는 사랑에 겁을내고 숨어버릴까 ? 숨지않으면 좋겠지만 계속 모른척하면서 마음고생을 할 것 같다,,, 주변인은 다 티나게 사랑할것같아ㅠ
똑똑하고 차가웠던 태자가 갑자기 웃질 않나, 살가워졌질 않나. 궁 사람들은 모든게 의아했지. 그러다보니 소문이 퍼져. 태자께서 사랑에 빠졌다더라. 하지만, 이 모든 건 자신이 황제가 됐을 때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인정하게 만드려고 했던


빠졌는데

"그런가요? 사랑에 빠지면 누구나 불행해지는 건가요?" "그래요. 사랑에 빠졌는데 사랑받고 있다는 확신이 없을 때 그렇소." /가스통 르루, 오페라의 유령
🌺 "그런가요? 사랑에 빠지면 누구나 불행해지는 건가요?" "그래요. 사랑에 빠졌는데 사랑받고 있다는 확신이 없을 때 그렇소." 가스통 르루, 오페라의 유령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i_deep_you

초코나무숲 첨에 먹어보고 사랑에 빠졌는데 한 세번째 먹을때쯤에 녹차맛인줄 알고 정뚝떨 원효대사 그린티
"그런가요? 사랑에 빠지면 누구나 불행해지는 건가요?" "그래요. 사랑에 빠졌는데 사랑받고 있다는 확신이 없을 때 그렇소." /가스통 루르, 오페라의 유령
서로가 적인 상황에서 둘이 사랑에 빠졌는데 둘 중 한쪽은 사랑을, 다른 한쪽은 목표를 선택하여, 목표를 선택한 쪽이 사랑을 선택한 쪽 뒤통수를 쳐서 쓰러트리고 자기 목표를 이루고 성공했는데 죄책감이라던가 뭐 그런걸로 죽을때까지 불행한거 보고싶다
프리티켓이 프린트되었어요~ 티켓 나오는 곳을 체크해주세요! 하는 포즈 할때 너무 이뻐서 사랑에 빠졌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수영복 또입혀야지(ㅎ)


느낀

츠키카게 발굴! 초기에 빠졌을 때 그린 만화..인데 완성 안 할 것 같다! 처음에 느낀 거랑 지금도 별반 다를 게 없는 듯 뭔가 카게))(((((츳키 같은 느낌 카게야마가 조금 둔감하고 츠키시마가 가랑비에 옷 젖


아름다운

때때로 어떤상황을 돌이켜 볼때,네가 생각했던게 다가 아니란걸 깨닫게 되지. 아름다운 소녀가 네 인생에 걸어들어 왔지. 넌 사랑에 빠졌지. 아니, 그랬나? 아마도 그건 유치한 사랑의 열병이였거나 덧없는 한 순간일 뿐이였겠지.#헨리_브로멜 #사랑명언
그리고 페트라르카가 라우라와 미친 듯한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는 보클뤼즈의 언덕에서 내려다본 꽃가루와 먼지, 바람 속을 달리는 고운 머리카락의 열두 살 님펫이었다. 아름다운 광야 속을 나는 한 송이 꽃이었다.

저때, 커다랗게 본 너는 더욱 아름다워서 잠시 황홀경에 빠졌던 것 같아. 사랑에 번민하는 마음, 그 아름다운 말처럼 너에게 애타는 이 마음을.
때때로 어떤 상황을 돌이켜 볼 때, 네가 생각했던 게 다가 아니란 걸 깨닫게 되지. 아름다운 소녀가 네 인생에 걸어들어 왔지. 넌 사랑에 빠졌지. 아니, 그랬나? 아마도 그건 유치한 사랑의 열병이였거나 덧없는 한 순간일 뿐이였겠지. -헨리 브로멜-


그런가요

핫 그런가요.. 읽고보니 키스선배 닮기도 한 것 같구... 하지만 역시 이미지는 달라요..! 굳이 따지자면 키스선배보다는 사랑에 빠졌을 때의 키스선배 같은 느낌..(-?


사랑에 빠졌을 때

사랑이라는 감정은 참 강렬해서, 그 잔상이 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아요. 벌써 일에 집중해야 하는 시간이네요! 일에는 집중하되, 나른해질 때나 쉬는 시간에 사랑에 빠졌던 그때를 떠올려 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오늘의 출근길송을 마치겠습니다!
나는 원하지 않고 사랑에 빠졌고 ... 너무 늦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 나는 너를 사랑해.
덕만님 전형적 연애소설 읽고 제 광대가 내려가지 않는다는게 사실입니다..ㅠㅠ 둘 첫만남 너무 귀여워서 광대 발사ㅠㅠ 가끔은 전형적인게 좋을 때도 있잖아요..? 이제 전형적으로 둘이 사랑에 빠졌으면 하는데 흑흑 넘 잘읽었요 덕만님ㅠㅠ
이 불이 처음 켜졌을 때.... 네가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어. 내가 못하는 걸 당당하게 해내니까. .... 사랑에 빠졌던 거야. 난 쉽게 반하는 타입이거든.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SeverCizim

Otha "Vakseen" Davis어떤 크레이터들에게나 언제나 엑소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스튜디오에서 소름의 분위기, 에너지와 사랑에 빠졌고 SM쪽에서도 같은 반응이었습니다. 이 곡은 모두가 좋아한 하나의 노래였는데 처음 들었을 때
Otha "Vakseen" Davis어떤 크레이터들에게나 언제나 엑소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스튜디오에서 소름의 분위기, 에너지와 사랑에 빠졌고 SM쪽에서도 같은 반응이었습니다. 이 곡은 모두가 좋아한
“너는 왜 여유로워?” “제가 왜요.” “나만 조급해지고.” “.” “너만 보면 그래. 너 생각하면.” “그랬어요?” /사랑에 빠졌을 때
18. 한 가지 일에 빠지면 올인한다. 사랑에 빠질 때 학업이 흔들렸고, 스포츠에 빠졌을 때도, 리모델링에 빠졌을 때도, 자동차에 빠졌을 때도, 온갖 공모전에 빠졌을 때도 학업이 흔들렸다 물론 학업에 빠져본 적은 1초도 없었다
170825 탬콘 첫콘 후기 off sick 진짜 예전에 단콘에서 (아마 첫 단콘이었나) 솔로 무대로 소소만 했을땐 진짜 소년이 사랑을 시작하는 느낌이었는데 오늘 소소만은 어른이된 남자가 소년시절 첫사랑에 빠졌을때를 회상하는 여유있고 깊어진 느낌
자리야님이 사랑에 빠졌을 때는 정말 에너지가 넘치고, 활기차고 주변 사람들까지 경쾌하게 만들어 주셔서 그래요! 한층 더 밝고 가벼워지신다고 해야 할까요?
도피로 변질되거나 혹은 오래 가지 않을 열병의 고통 속에서 경솔하게 내린 결정일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마치 사랑에 빠졌을 때처럼,'고요'와의 로맨스를 갓 키우기 시작할 즈음에는 그후 닥쳐올 고된 시간이 잘 보이지 않는다.57쪽 #여행하지않을자유

미도리야가 슬럼프일 때, 가장 기쁜 순간 마다 바쿠고가 있으면 좋겠어. 언제나 기둥처럼 미도리야를 지탱해주고 격려해줬으면 좋겠어. 화는 자주 내지만.... 미도리야는 그런 바쿠고에게 사랑에 빠졌고, 그 마음이 걷잡을 수 없이 점점 커져서
게 싫어서 그리고 존이 사랑에 빠졌을 때 귀여워지는 걸 아니까 괜히 샘나서 그래서 그 날 존 펑펑 울고 데미안도 아주 아주아주 작지만 약간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 맥 가서 콜라 시켜두고 햄버거 많이 먹으라고 해주기 ...
사랑에 빠졌을 때
인어 죠나단 보고싶다 어린 디오가 바다에 빠졌을때 구해준 인어 그때부터 디오의 첫사랑이자 마지막사랑은 죠나단이었ㄴ던ㅇㅅ이다
내가 너와 사랑에 빠졌을 때 나는 어떻게 움직일 수 있니, 나는 너를 그리워한다.
아, 내가 이 사람을 정말로 좋아하게 되겠구나. 그런 예감을 한 것은 십년독백을 보았을 때였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너의 노래 중 이 순간에, 아마도 나는 너와 사랑에 빠졌을 거야. 응. 바로 이때에.
6. 볼빨간사춘기-사랑에빠졌을때 Sia-cheap thrills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RIBBON_KIM

볼빨사 - 사랑에 빠졌을 때 솔직히 이 앨범 명반 아닌가요? (후비적
귀여웠어요,,,(..) 처음봣을때부터 사랑에빠졋어,,~!~!(이미 글럿다
나는 내 얼굴 전체를 암기했다. 내가 널 사랑한다는 것을 알아야 해. 나는 모든 그림을 볼 때 다시 사랑에 빠졌습니다. 나는 우리의 운명이 함께 쓰여지 길 희망한다. 😔
내 캐는 사랑에 빠졌을때 제일 사랑스러워. 걔네 자체가 사랑이야.
세상에 나만 사사나가 파는줄 알았을때....열심히 편집해서 만든 사사나가짤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고 아끼는거 마치 악마가 사랑에 빠졌을때 갔아서 더 좋아하는 짤ㅋㅋㅋㅋㅋ오글오글
for bolbbalgan4tell me you love me, you=i, 심술, X song, 사랑에 빠졌을 때, (just their whole red planet album basically haha)
그린델왈드를 붙잡고 난 뒤에 아사 직전에 구조된 그레이브스가 회복기에 접어들었을 때 테세우스와 함께 찾아온 뉴트를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졌으면 좋겠다. 테세우스와는 오래전부터 서신을 주고받았던 사이지만 동생인 뉴트를 직접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인

사랑에 빠졌을때☄ "마음이 자꾸 흔들려. 나 말 잘 듣는 착한 앤데 안되는데, 안되는데, oh 되는데" 되게 이거 민영이가 선우 짝사랑하다가 이게 어떤 감정인지 알게돼버린그런 분위기의 노래💧"선배를 좋아할순없어"➝"좋은걸 어떡해
사랑에 빠졌을 때, '나'는 질투로 몸이 달아 자살을 떠올리는 심약한 청년이 되기도 하고 어떤 투정이라도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너그러운 성자가 되기도 하고 청소차가 지나가는 새벽 거리를 비스듬이 누워서 바라보는 폐인이 되기도 한다.
4. 자잔 이였던가? 여왕개미랑 싸울때 ,, 너무 멋짐이 굉장햇음 ,, 칼 휙휙 쓰는것에 두근거렸으며,,여왕한테 타격맞고 웃통까졌을때는 잠시 숨이 멎었고,, 피섞인 침뱉고 빡쳐서 말 거꾸로 하는것에 나는 ,, 사랑에 빠졌ㅅ다,,,
님파도라 통스의 패트로누스가 바뀌었던 것, 기억하시나요? 롤링에 따르면 '영원하고 바뀌지 않는' 사랑에 빠졌을 때, 사랑하는 상대를 반영해 패트로누스의 형태가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맙소사, 스네이프...😂
어릴 땐 그걸 몰라서 텍스트만으로도 사랑에 빠졌지만, 이젠 눈을 마주치며 이야기할 때 사랑에 빠지는 것 같다.
코카콜라를 위한 작품입니다. 코카콜라에게 사랑에 빠졌을 때에 느낌을 작품으로 표현해봤어요. 앞으로도 맛있는 코카콜라 부탁해요! #CocaCol
사랑에 빠졌을때 - 볼빨간사춘기님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u_nder_O

사람의 정체성이 발현되는 시기는 언제일까, 딥영은 적어도 열두 살 이전일 거라 확신했다. 내 첫사랑, 그러니까 구 애인을 만나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가 딱 열두 살, 어쩌면 그 이전이니까. 영화에서들 그러지 않나, 운명의 순간은 사소하다고.
성별이분법 그리고/또는 이분법적 성적 지향에 딱 들어맞지 않는 사람이, 사람에게, 혹은 그런 사람끼리 사랑에 빠졌을 때는 '그 사람이라서 사랑한 거야'의 의미가 달라지지 않을까.
볼빨간사춘기 노래들중에 젤 조아하는 노래는 사랑에 빠졌을 때! !!!!
미생 첨 빠졌을때 진짜 재미있다고 내가 우리반 친구들 다 영업하고 다녔는데 미생보기전의 나는 샨을 지금처럼 덕질하기 전이라 나오는것만 알고 안봤었다가 다시 사랑에 빠짐 고로 나의 샨덕질은 미생 전후로 나뉜다,,,내가 다니는 치과에 미생 만화책도 있음
그를 처음 본 순간.... 난 사랑에 빠졌고....그가 내게 웃어주었을 때...사랑을 자각했다.....그러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이 슬픔..! 이 고통..!! 그 누가 알리오!!! 올리오...
오지상 사실... 유가미 검사님 맛따! 이거 다마리나! 라고 할 때부터... 사랑에 빠졌을 거야.... 법정에서 다마리나 하는 검사님...
진짜 웃기지 않니 가장 심하게 사랑에 빠졌을 때 자기혐오가 맥스를 찍어버리는 거...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yunhyeongaa

연애해본사람은 다 알아 이거 사랑에 빠진건데 완전 푹 빠졌을때 썸탈때 연애초임 빼박 년딥
요즘 사람들 쿨한거 좋아하면서 왜 쿨하게 인정을 못하냐!! 우리 고객은 여자분들! 그분들 니즈에 설설기어서 지갑을 카와22하게 털겠습니다라고 왜 말을 못해!!!! 사랑에 빠졌을때 털어야 니들 지갑이 두둑해질거 아니냐고! 콩깍지가 니들 힘이라고 아오ㅠㅠ
차일드44는 사실 레오가 토미 그 자체와 겹쳐보여서 영화보는 내내 힘들었다. 근처에 친척 없어?하고 애들한테ㅠ물어보면서 손등으로 눈물 훔칠 때랑 애들 인형을 수트 케이스에 넣을 때부터 이미 사랑에 빠졌고요.영화가 구리다는 말 많지만 토미가 다 해짜나요
사랑에 빠졌을 때 행동하는 게 뭐가 있지 머리카락을 만진다...이런ㄱ 거. ...
그동안 넌 항상 날 초라하게 만들었어 난 사랑에 빠졌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아 내가 정말 나약한 상태였을 때에도 그렇게 무기력 하지는 않았어
클림프 인 원더랜드 1 틀었는데 막 가슴이 뛰고. 😚 아 정말 이 뮤비 처음 봤을때 사랑에 빠졌던 그 기분이 ....
사랑에 빠졌을 때 에 🎶

사랑에 빠졌을 때 빠졌어 당신을 빠졌다 빠졌는데 느낀 한눈에 aodlvmf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