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Posted by 마리쉐
2017. 9. 2. 15:56 카테고리 없음


비켜나세요

ㄸㅏ르릉,,,따ㅡ르릉,,,비켜나세요..ㅜ..,..
히희 컨트롤이 안 되니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오오~~~~
170521 #오마이걸 수서 청소년수련관 팬싸인회 #아린 오늘 이 구역 아린맘은 저입니다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와타시의 아린 사랑 아무도 못 막아ㅠㅠㅠㅠㅠ
우리학굔 봄엔 벚꽃길 여름엔매미길 가을엔은행길 겨울엔따르릉따르릉비켜나세요미끄러집니다길
아하~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한판 하고 불러주세용~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백합이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Jeonggyu]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로즈들의 힐링맨 정규 등장! #세븐어클락 #Jeonggyu #정규 #로즈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TheFlowerDance

다음번에는 제가 베로님을 치는데 성공한 아이랑 해주셔요!(베로님:...???)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따르르르릉

따르릉 따르릉 비켜가세요 기광이가 나옵니다 따르르르릉 #WhatYouLike
따르릉 X2 비켜가세요 데드풀이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따르릉 알렉스 「여보세요, 토마스? 크리스마스 이브 한가해?」 토마스 「어? 응, 한가한데?」 알렉스 「푸핫, 역시ㅋㅋㅋ (뒤에서 들리는 여러 사람의 웃음소리)」 뚝
ㅋㅋㅋㅋㅋ 따르릉~!~! 여보세요🎶🎵 언제든지 전화받는 하나콜입니다!💕 와 첫시작부터 사랑고백하기 있나요~~~ 반칙입니다.....😶 오늘 통화 난 쥬아~! ㅋㅋㅋㅋ💕 명이는?😊
따르릉~ 따르릉~ 네코「여보세요. 크리스마스에 한가하냐?」 린네「어?! 어어. 한가하긴 한데」 네코「하하 역시나」 뚝
따르릉 따르릉 찰칵 자키 「여보세요」 리자 「여보세요? 갑자기 죄송한데 크리스마스이브에 시간 있나요?」 자키 「어? 있는데요...」 리자 「아하하핫. 역시ㅋㅋ」 뚝. 뚜우- 뚜우-


유재명

유재명ㅋㅋㅋㄱㅋ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오빠야 #유재명
내 나이가 어때서 따르릉 시그널 빨간맛 너는 나 나는 너 비도 오고 그래서 아침에 N분의 1 요즘것들 #유재명


비켜가세요

지하철 들오면서 따르릉따르릉 비켜가세요 이거나오는거 첨들었다


나갑니다

따르릉 따르릉 공새벽이 지나갑니다 줘맞기 전에 알아서들 피해가세요.
따르릉따르릉 비켜주세요 자전거가나갑니다길을비켜라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오빠야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오빠야~이게나와야지요ㅋㅋ아재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che_erry56

따르릉 따르릉 내가네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푸카

따릉따릉따르릉ㅇ..👊👊 푸카 푸카 . .. .🎵


전화

선생님~ 전화왔어요~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남준선생님인데 받을까요?
맛나보이는 복숭아빙설을 먹으려는 찰라 따르릉 전화벨 통화중에 모두 먹어버렸다. 흐흑 묵고싶었는데 ㅎ
ㅋㅋㅋㅋㅋ따르릉).(! 하나콜..어머나...😶 제가 하나콜 좀 많이 사랑하구요!❤ ㅋㅋㅋㅋㅋ오늘도 괜찮아! 전화 해도돼 오늘도😃
오빠가 지 폰 찾는다고 자기 폰으로 전화 걸어달랬는데 귀찮아서 입으로 따르릉 따르릉 뚜르르르르 소리 냈음

따르릉따르릉 전화왔어요


소리

천국도 반짝반짝 운율에 맞춰 리듬을 타고 흘러 음악의 샘에서 길어 올린 따르릉 소리 저기 종소리 울려 퍼져 멀리 즐거운 종소리 울린다 / 에드거 앨런 포
나 알람소리 따르릉 해놨다가 룸메들한테 혼남


안에서

버스 안에서 따르릉 노래 나오는데 너무 흥겨워서 곤란하다..;
앜ㅋㄱㄱㄱㄱㅋㄱㄱㄱ 지금 이어폰 끼고 듣고있는 노래보다 차 안에서 나오는 트로트에 더 청력이 쏠려벌임 신난다 따르릉~


배진영

배진영 보고십따,,,, 이젠 물건 이름에 딥만 있어도 배진영,,,,! 이러고 사게된다고,,,따르릉,,,


따랑합니다

진쨔 대박이다 나 넘 우울하구 힘들어서 구냥 누워있뉸대 딱 보내줘서 넘 눈물나써 •° •°(°`ㅁ´ °)°• °• ,, 따르릉 따르릉 따랑합니다🚴‍♀️🚴‍♀️🚴‍♀️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miru_yun

배켜어어어언 따르릉따르릉 따랑합니다


입금했어

따르릉 박명기 오~노찡 노현:에이요~ 캡틴팍 돈좀 줄까요? 박명기:딱히.. 노현:2억이나 되는데 입금해드릴까요? 박명기:책임..질꺼야? 노현:예~아~ 박명기:한번~먹어볼까...입금! 오늘밤나 입금했어 2억원을 입금했어 돈도 남아도니,뇌물좀 먹여봤어


귓가에

존아 낮에 따르릉 들옸더니 계속 귓가에 멤돌아;;;;;;;;


따르릉

아...상대방에게는 따르릉 따르릉 ㅋㅋ
7월의 열흘정도는 주이분 따르릉 보는 낙으로 살았다ㅋㅋㅋ
♥170530 #꿈꾸라 흥둡의 따르릉~~♥마무리 인사까지 확실히~~~♥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
와써용 따르릉

따르릉따르릉
(알람:따르릉~!)우웅... 5분만 더 잘래... #자동
따르릉. ( 청개구리 )
그 따르릉인가 춤추는거봤는데 리지를 넘어서는듯한;; ㅋㅋㅋㅋㅋㅋ
ㅋㅋ. 따르릉 따르릉 이건아시죠?😅
사과 톡톡!!! 트로피카나~~~❤️ 이거 중독성 ㄹㅇ 쩐당 수능금지곡이다 따르릉급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offclASTRO

응. 따르릉. 뽀뽀뽀해줄까요?
따르릉 따르릉 따랑하는 준면시❤️
오랜만에 하는 운동 끄읕!!! 재미있었다!!😁 #아스트로 #문빈 #운동운동 #물론 #따르릉 #이용해서
허엉 그룹ㅂ보이스 해보고싶다 따르릉 따르릉 위메 조심하시고요 아 내가죽었네(의미없는 브리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자 님들 여고는 말그대로 광란의 여고임,,, 아 슈바ㅏ 누가 내 머리에서 따르릉 좀 꺼주실분ㄴ ㅠㅠㅠㅠㅠㅠㅠ
#나는_이_트친과_내적친분_존나_높다_ 따르릉ㅇ,, 따흐흒
따르릉 부르는중ㅋㅋㅋㅋㅋㄱㄱㅋ

ㅇㅅㅇ.... 조빱손이 그린 거슬 조아해주시다닛 감사할따릉..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엽오새오 도기애오 구로오씌 구림 조아해오 구럼 20000 (σ≥∀⊙)σ♡
따르릉에서 쥬이랑 나머지 맴버들이랑 차이 만이 나는 이유가 중앙3명 빼고는 다들 자제시켜서엿서
갑자기 머릿속에서 따르릉 울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글어개~~~~말임다~~~~~~~)( 칙칙폭폭부릉부릉따르릉따르릉~~~~~¥€$ ((((굉장난 아무말))))
따르릉따르릉따르르를ㄹ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ongdoll_act

근데이고 모야 설마 위아앰어굿보이 따르릉 쟤기랄 이고..?
아 따르릉 괜히 생각했어 이제 잠 못 잔다 젠장
따르릉따르릉 솝버전도 보고싶다고 하셔서 알로하솝!
으 따르릉 노래 극혐이다
따르릉 이런거 좋아하시니까 걍 취향이 안맞는걸루
주이따르릉ㅋㅋㅋㅋㅋㅋ계속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분 왜 춤을 이렇게 추세요ㅠㅠㅠㅠㅠ인간 탄산인줄...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표정도 그렇고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393. 사랑할 수 밖에, 예뻐할 수 밖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존재가 아닐까요 ,,, 이러케 위험한 씬 대역 없이 해내는 거 보면 너무 나 눈물 버튼 주룩주룩 너무 위험한데 너무 아무렇지 않게 찍고 따르릉 따르릉 태연하게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095341AM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play_Gae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MAPLEWINDH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cheese_bang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유재명 비켜가세요 아린 7OC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