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Posted by 마리쉐
2017. 9. 2. 22:07 카테고리 없음


지코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preview '얘들아 나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 팀원들 심장 박동까지 확인해 보는 지호 지호꺼 확인하고 깜짝놀란 디니!! 우리도 그렇게 떨렸는데 지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종합선물세트 같았던 오늘 ㅜㅜ💖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올 테니까 from Me and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딘 #dean #팀코딘 #행주
스토리가.. 계속 올라온다.. 😅 짱짱 신났군 ㅋㅋㅋ #동욱찡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고생한 보람있는 결과라 행복 😍
생각해보면 첫 레귤러방송에 쇼미 출연으로 맘고생 심했을 혁이.. 의지하듯 지호 손을 움켜 쥔 혁이와 말없이 꾹 맞잡고 흔들흔들 위로해주던 지호.. 개인적으로 우승보다 더 찡했다 😢 #지코 #우지호 #Z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like0914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A-Yo 웃는거 좋아 나도 행복해져😻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새삼 깜짝놀람 너무 잘생겨서... 아 이거 고화질로 봐야하는데 왜 트위터 화질구지 ㅠㅠㅠㅠ
축하합니당💕👍💕 #쇼미더머니6 #지코 #딘 #행주
스토뤼 파뤼~~ ㅋㅋㅋㅋ 회식 언제 끝나나옄ㅋㅋ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901 쇼미더머니6 파이널 #SMTM6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수고했어~
170901 쇼미더머니6 파이널 #SMTM6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
170901 쇼미더머니6 파이널 #SMTM6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코&딘 프로듀서와 무대에서 1등을 증명해준 행주님까지.. 너무 수고했어요. 그리고 축하해용~🎉

170901 쇼미더머니6 파이널 #SMTM6 #행주 #우승축하해요 멋진무대, 신나는 무대까지 짱짱🖒🖒✌ 우승결과 후 펑펑 울고 눈 빨갛지만 사진요청하신 분 폰 받아서 꼼지락꼼지락.😀 #지코 #딘 #
웃음소리 들린다했더니 ㅋㅋ 또 등장 ㅋㅋ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딘&행주 우승 축하해!!!🎉🎉🎉 #지코 #ZICO #DEAN #행주 #쇼미더머니6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언제나 봐도 봐도 또 설레는 지호의 온도차!!💙❤️💙❤️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preview끝!! 핸드폰 와장창 하는바람에 멘붕와서 넘나늦은 프리뷰😭 그래도 이쁜지호보구 힘내야지! 지호야 4개월여 동안 넘나 수고했어!! 좋은노래,
행주님이 부르시는데... 😂 막판에 ㅋㅋㅋ 회식하나보네 ㅎㅎ 맛있게 마니 먹어~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마지막 이무대를 위해 몇개월을 정말 쉼없이 달려온 지코 딘 행주!!! 지금 가장 큰 숙제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행복한 파티중이려나??💕 그동안 넘나 수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ZIHONARA

Team codean & 행주 우승 축하합니다👍🏼 #지코 #ZICO #딘 #코딘
코딘팀 화이팅이에여 ㅜㅜ #행복을주는남자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지호귀염 대방출중☺️😚
수고많았어 ❤😂❤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웃으면 진짜 180도 급 귀여워짐 😄😆😄😆
서태지 25주년 축전 #지코 #ZICO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세상 기뻐 ㅜㅜ 😭😭😭 with 개코님, 최자님, 페노메코님, 킬라그램님, 넉살님, 앤덥님, 행주님, 딘님

드디어 오늘! FINAL ROUND! (Team codean , 행주!) #지코 #ZICO #딘 #dean #행주 #쇼미6
170820 평창2018도심속봅슬레이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꽁냥꽁냥 #민혁 #비범 #태일 #이태일 #경 #박경
요즘 날씨에 딱인 곡~🎶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반짝반짝 탱글탱글 젤리입쯀 오쫄꼬양💋 #지코 #ZICO #우지호
혁이모자 쓴거 뒷모습이 더귀욤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딘 #DEAN #FXCD #FANXYCHILD
쇼미 회식!!😆😆😆 지호 신나서 기분 좋구, 이리저리 얼굴봐서 기분 좋구!!! 다시 한번더 팀코딘의 우승을 축하해 ❤❤❤ #지코 #ZICO #우지호
전차스 이벤트합니당 하나씩 두개 3명 뽑을게요 !! 당발은 다음주.. #지코 #우지호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theBlockBClub

[🎊🏆 ] Congrats Hangzoo for winning SMTM6. Thank you Zico & Dean for producing.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코&딘 팀 프로듀서님들 너무 고생했어~ #쇼미더머
요요 ㅎ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순식간이지만 지호 머리넘기는 옆모습만봐도 얼마나 신났는지 알수있다 지짜,ㅋㅋㅋㅋ❤ #우지호찾기 #지코 #ZICO #우지호
팀코딘 우승의 기쁨을 맘껏 누립시당 😍😍😍 #지코 #ZICO #우지호
"저기 뒤에 잘생긴.. 어? 어디 갔어요? 얘.." 반응 귀여워듀금... ㅇ)-( #지코 #ZICO #우지호
화기애애 행복이넘치네 😄 #껌형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딘팀&행주 1위가자!! #지코 #ZICO #DEAN #딘 #행주 #쇼미더머니6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딘 #DEAN #권혁 #팬시차일드 & #지코 #ZICO
파이널 무대, 1라운드 리허설 (Team codean , 행주!) #지코 #ZICO #딘 #dean #행주 #쇼미6
오늘 짱 열심히 공연한 지호 😆🎤 수고많았어!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널 생각하는 순간순간을 모아 하나로 합치면 내가 바라던 세상이 되겠지 순간 - 흔글 #지코 #ZICO
잘자 지호야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우지호 무슨 나이트샷있길래 찍어봤는데 슈렉인데두 멋있는 이유 좀....
170807 박나래의 복붙쇼 '크러쉬' (지코 언급 부분) #지코 # ZICO #팬시차일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theBlockBClub

지호 보고십다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최고란 아무나 쉽게 얻을수없는것이지요 지코~딘 ~행주가 얻은 최고란 피와 땀 진실과 서로의 배려 에서 나온 인간의 본능이~지호~👿😎🤓😍
그 와중에 귀여움 ♡♡♡ 완벽함 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너무 예뻐서 신기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귀여운 두멍뭉!!🐶🐶 저랑같이 공연다니신분들 얘이렇게 잘될줄 알았죠?? 동욱찡이 넘나뿌듯하고 자랑스런 지호💕 둘우정 영원히응원
#우죠스토리 #지코 #zico #blockb #블락비 머리띠넘 귀욥다!!😭😭이따만나용!!!! see you soon!!!!
귀여워 ㅜㅜ 내일 보쟈 지호야 ❤ (내일 아니고 이따 밤에...)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빨리 방송 보고싶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크으👍👍👍👍👍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문자투표 (#0011) 인증해주시는 분들중 팀코딘이 1등하면 아래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화이팅 ❤ ✔장르 상관❌ ✔타팬 상관❌ ✔행주 투표 인증👌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gz
잘자고 인났나보다 ㅋㅋ 형아 나오는 거 챙겨보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가깝게 볼수록 비현실적인 지호 )_(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뷰티♡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셀럽 느낌 물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allthatzico

오사카콘 첫날 사진 안 올렸었네요...^^ 이튿날과 착장이 다른점은 ZICO 핀뱃지가 없다는 점?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가만히 가서 지호 얼굴에 물 닦아 주기😂지호는 자랑스런 칭구 소개하고 그게 쑥스러운 페노메코ㅋㅋㅋ #지코 #ZICO #페노메코 #penomeco
💦💦💦💦💦 지아아아아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죠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흡 😢 두번째 무대도 볼 수 있게 되따 ✌👍
[preview] 17082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에너지나눔콘서트 혁이를 그냥 보낼 리 없는 장꾸지호 😆
나 히브리어 안배우고 뭐했지...?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행주!!!!!!! 지코!!!!!!! 딘!!!!!!!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크으..👍 이따 공연도 화이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딘 #dean #지코 #zico #에너지나눔콘서트 #팬차#FANXYCHILD 무대에서 같이 즐기는 모습이 뒷모습인데도 그저 너무 예뻤다ㅠㅠ💜
항상 너무감사합니다 ... 😢😢💙 덕분에 우지코를 더이쁘게 볼수있어요 최고 ㅜㅠㅠㅠㅠ 💙
존잘 우죠에게 치얼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쇼미더머니 4 Episode 6] 송민호, 지코 (MINO, ZICO) - Okey Dokey
지코 (ZICO) - 너는 나 나는 너 (I Am You, You Are Me)
감옥같지만 아님 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wooziuS2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 ... and more WANDERING Y0UTH - earring #blockb #블락비 #zico #ジコ #지코
저는 블락비 지코 (우지호) 서칭에 걸리면 마음을 남기고 달아나는 계정 입니다.。.:* ♬*゜


우지호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그럴줄알았zzi 귀여운사람 ㅠㅠㅠㅠ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짧은 순간에 제스쳐가 몇개야...진짜 1초도 놓치기 싫다(욕심😤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하이파이브 요정 지아코😚 (나도 캠던지고 손내밀껄....😂)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빗 속의 지호 비는 지호에게 분위기마저 주는군여 😍 지코 is 뭔들♡
💝💖💗 ZICO 우지호 페미하세요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Unique_ZICO

아무래도 행주한테 우지호 사랑하기 1등 뺏길 것 같다 ,,,,
이제 세븐시즌스는 우지호에게 휴가를 보내줘라
보고있어도 보고싶다는 말은 지호를 볼 때 마다 느낌 ㅠㅠㅠㅠ 아무리 눈에 담고 카메라에 담아도 그 순간이 지나가는게 아까워..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죠


행주

#쇼미더머니6 | 시즌 6 우승자 #행주 ! 축하합니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TEAM ZICO & DEAN 래퍼 "행주"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지막까지 쇼미더머니6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
문자투표 천만원, 현장투표 천만원 문자투표=넉살 350 원재 360 행주 290 총 합=넉살 692 행주 637 원재 617 현장투표=넉살 342 행주 347 원재 257 = 946 54만원 행방 알려


파이널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우리 사진찍어줭~!!~!!


블락비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블락비 완전체 컴백 블락비 완전체 컴백 블락비 완전체 컴백 개판 오분전 시즌2 개판 오분전 시즌2 개판 오분전 시즌2 이태일 솔로곡 이태일 솔로곡 이태일 솔로곡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hatae1128

#무한도전 #태일 '작아파티'에 함께한 블락비 쪼꼬미 맏형 태일이 만나러 가요 (ू˃o˂ू) 잠시 후 오후 6시!!! 📺 MBC 본방사수하세요~
다른아이돌 분들은 본인노래에 춤추는데 태일이는 블락비 노래에 춤 안시켜주고 뭐하냐
170826 에너지나눔콘서트 & 170828 유권 Instagram WANDERING Y0UTH - necklace #ukwon #t2u #blockb #유권 #블락비 #ゆぐ #ユグォン #zico #ジコ #지코


이정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__SAGOLD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이태일

ㅁㅊ 이태일 금발 보고싶다


여자

이 모든 사람들이 9월달에 컴백을 한다고...?.. 크러쉬 10센치 서태지 노엘 비와이 이기광 B.A.P 신혜성 소유 펜타곤 여자친구 잭키 방탄 유노윤호 최강창민 아이유 임창정 윤종신 이하이 태민 러블리즈 볼빨간 사춘기
야 부러우면 부럽다 해 열폭하지 말곸ㅋㅋㅋㅋㅋㅋ여자들은 여자들끼리만 살 수 있다고 하면 별로라는 사람보다 쌍수들고 반기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은데 남자들은 메갈 쿵쾅쿵쾅 거리면서 끝까지 여자 못 잃음ㅋㅋㅋ굳이 남자끼리 살고싶
결국 여자 못잃어 광광이네 맥락 이해 못할거면 그냥 쌉치고있어 어디 사람이 말하는데 한국냄져가 끼어들어 끼어들긴
쒸익쒸익 거리는 거 여까지 들리고요ㅋㅋㅋㅋ맨날 메갈메갈 거리면서 그래도 끝까지 지 입맛에 맞는 개념녀는 있겠지 하는 희망에 여자 없이 못 사는 한남ㅠ여자들 대다수는 남자들한테 갈 수록 정 떨어 지는데 쟤


ZICO

아푸지마..ㅜ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vivo_roman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각이다ㅜㅜㅜㅜㅜㅜ
아 또 갑자기 생각나네 ㅋㅋㅋㅋ 급식 먹는데 파국하고 멸치 나오니까, 어떤 친구가 멸치하나 집고 멸-치 파 하나 집고 파-아 두개 숟가락에 같이 놓더니 파-멸- 하고 입에 쏙 넣는데 ㅋㅋㅋㅋㅋㅋ 순간 그 테이블 전멸 ㅋㅋ
티라미스라떼인데 무슨 행성하나 발견한거 같음
찌훈이 "공연 잘해요 형~" 하는데 지호 "오야~" 하는거 왤케 귀엽고 다정하지ㅜㅜ 계속 돌려보는 중..
피자의 대란 기억나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이거 젤 귀여운 짤ㅋㅋㅋㅋㅋㅋ 타는거 재밌어서 짱신나하다가 순간 촬영임을 뒤늦게 인지하고 곧바로 표정 변하는 우지홐ㅋㅋ 귀여워서 어쩌지ㅠㅠㅠ;;
아육대 촬영 취소를 응원합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dyedby_zico

만화가한테 돈과 여유가 최고인 이유
아 이거 개웃겨ㅋㅋ
아이고 이렇게 안타까울 수가 ^^
3.배신감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나라 잃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
40.친구들이랑 놀러가서 늦잠 자면 안되는 이유
진짜 최고😭😭😭😭😭👍👍👍👍
아직두 감동적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Zico_Square

50.세계 최초 이혼 프로포즈
52.쇼곱하기쇼는쇼쇼곱하쇼곱하기쇼곱하쇼는쑈‼️‼️‼️‼️‼️‼️‼️‼️ 이거 학교에서 허구한 날 부르고 다님 율동도 같이 해줘야 완벽 퍼펙트 내가 쑈곱하기쑈는쑈!하기 시작하면 하나둘씩 늘어나면서 복도 점령하는 맛이 개꿀이었
Zico_Square생각해보면 첫 레귤러방송에 쇼미 출연으로 맘고생 심했을 혁이.. 의지하듯 지호 손을 움켜 쥔 혁이와 말없이 꾹 맞잡고 흔들흔들 위로해주던 지호.. 개인적으로 우승보다 더 찡했다
여운이 가시질 않아😭
🤘200팔 기념 나눔 이벤트🤘 팔로한정 X 레블즈한정 O 여러분들의 관심이 많아서 이렇게 처음 200팔 달성해보네여ㅠ 감사하는 뜻에서 스냅스에서 만든 포카 나눔할게여!! 만 해주시면 됩니당! 마감은 담주 목요일
벽이나 방충망에 붙는 애옹이들 보고 생각낫다,,, 여름애 매미가 아니라 애옹이가 대신한다믄 이렇지안을,까
🐱 아름답다, 예쁘다, 좋다, 사랑스럽다, 고매하다, 곱다, 깨끗하다, 청아하다, 청순하다, 귀엽다, 깜찍하다, 기특하다, 착하다, 명랑하다, 밝다, 똑똑하다, 담백하다, 상냥하다, 청초하다, 부드럽다. 좋은 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Unique_ZICO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오늘부터 Unchanging Period 캘린더 1월을 펼쳐놓으시면 됩니다 😎 2017 한 해도 잘부탁드립니다~❤
밈들 근데 솔직히 리튓을 리튓했다는 알람보다 리튓을 맘에들어했다는 알람이 더 쓸모 없지 않나
지금 한국에 있는 사람들은 가장 축복 받는 사람들이다. 그 이유는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대로 떡볶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저번에 길 지나가다가 어떤분이 길 물어보려는데 알아본걸로 착각해서 맞아요하고 입에 손가락으로 쉿 했다가 민망했음
#NCT127 도 푹 빠져버린 #컬러링페이퍼세트 ‘TO THE COLORING WORLD! NCT 127’ 내지 공개! 👏 #윈윈 #재현 #태용 #NCT #NCTclusive
BLUETS_EnterB.A.P 7th single album [BLU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젤로(ZELO) #BAP #ZELO #BLUE #0000FF #BAP_20170905
더페이스샵 미쳤네 나 디지라고 행복해서 😭😭 라이언이랑 손깍지꼈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zicogram

쇼미더머니 웃긴게 자기들이 발표 시간 질질 끌어놓고 참가자들한테 시간없대
이 고양이는 지금 소파 긁으려다 딱 걸려선 괜히 아닌 척 딴청을 부리고 있다.
아구 귀여워 진짜ㅜㅠㅜㅠㅠㅠ둘다 어째 일케 기엽냐구ㅜㅜㅠㅠㅠㅠㅠ
중간에 포기할까 만번 고민했지만 인내심으로 다 끝냈다 다음 앨범때는 더 자연스럽고 인내심을 가질예정.. #위너 #winner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위너팬아트
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 군대갔는데 옆자리가 지창욱이고 조교가 주원이랰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ㅋㄱㅋㄱㅋㄱㅋ
그때 저 아플 때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 170902 프듀 작가님 결혼 축하영상 박우진
냠냠쩝쩝~!!!!!! 오늘 공연 보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당 #whiteeverything #blcokb #zico #bobbibrown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6lah_neuru

אם מישהו מכם הוא חף מפשע, אני משליך אותו תחילה לאבן 지호야..이런걸 말하는건가...
저.. 어제 사진 업로드 엄청 많이 할거에요 ㅠㅠ 저 혼자 보다가는 심장 박살 날 거 같아요 ㅠㅠㅠㅠ
다같이 심장 박살나면 되는 부분인가요 ..? (두근)
다 비슷비슷하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ㅠㅠ 현장의 매 순간의 감정과 스토리가 담겨있어서.. 제 판단하에 몇 장으로 추릴 수가 없어요 ㅠㅠ
저 기대하고있을거예요 ㅠㅠㅠ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지구를 갈아넣은 헤어팩ㅋㅋㅋㅋㅋㅋㅋ 짱웃기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Zico_Square

부탁드려요. 고x한 미x가 톡방을 지켜주세요. 트위터 사람들이 멋대로 톡방캡쳐해서 알티탄 이후로 60명이던 인원이 500명으로 늘고 어그로성이 짙어졌습니다. 톡방을 지켜주세요 톡방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면 알티하신분들중
🌿우주 물방울 이어링🌿 price 9.500 색이 정말 영롱영롱한 귀걸이에요✨ 보라색도 예쁘지만 하늘색이 시선에 따라 색이 변해요! 영상은 따로 올릴게요:) 문의 및 주문은 DM으로 주세요🌸 #귀걸이 #귀걸이
제발 많이 해주세요~^^ 고화질 이쁜사진 항상 감사합니다~^^
Rt감사합니다 저희집안사정이 soso한편이었다가 갑자기 갖고있던빚을 갚으라는 독촉장이왔숩니다😂 한순간에 길바닥에 나앉게생겼숩니다 어릴적이런적이한번있었는데 또다시 나앉고싶진않숩니다.. 김해시 장유동 코아상가 서브웨이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Zico_Square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like0914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like0914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Zico_Square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행주 DEAN 블락비 Zico_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