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Posted by 마리쉐
2017. 9. 3. 17:29 카테고리 없음


히히

히히 아니ㅣ에요...! 닉으로 이미지하는 걸 간만에 해봐가지구 잘 된ㄴ건지 모르겠네요😂😂
히히 조퇴해서 라면을...끓이려고 하는데... (대박 기찬음
고용인 쪽이요 히히 (붕방) 언젠가 꼭...해보고 싶었던거라...
헉ㄷ 간단하게라도 갠찮아요!! 히히 갠찮은 곳 아시게 되믄ㄴ 알려주세요..! 열ㄹ심히 찾ㅈ아보겠읍니다
히히 구래요!!
히히 쪼끄만 애 하나 있어요!! 제 바지에 구멍을 많ㅎ이 만들어놓은...기여운...짜식... (아련
히히 네네!!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cheeze_is

신의 방을 조사할까요? (본격) 히히 아뇨 그렇디 않읍니다.... 하지만 벌레는 나오지 않아....
히히히히히
장미차요! 히히 방안을 볼까요?
(아니아니 지금도 제가 계속 적고 있어요 히히)
안녕하세요! 히히 나무출판에서 만나신 분 맞죠! 단이 오너에요!! 대박 덕캐였습니다 쥬링님 탐라에서 볼때마다 이런 이미지라 한번 꼭 그리구 싶었는데 마음찍어주셔서 감사하구 👀
안녕하세요 비비님! 히히 평소에 상담두 해주시고 감사해요.. 편집을 열심히 하긴 했는데 잘 된건지 모르겠네요 88 제제가 많이 사랑하는 거 아시죠...
헉 네네 물ㄹ론이죠!! 제 이름만 붙이심 어디든 쓰셔도 조아욥! 히히 뭔가 허접ㅂ한 거 같은데 담에 또 하게 돼면 더 이쁘게 해드릴게요..!

헉 영수 진ㄴ짜 대박이엇어요 썰ㄹ 푸시면 저 불러주시기 히히 진ㄴ짜요?? 와ㅏ 그그건 (치여서 로그 엄ㅁ청 대막 올린 사람)ㅋㅋㅋㅋ 새드엔딩이라 너모 슬펐어요... 마감ㅁ을 어떻게 하는ㄴ지 몰라서... (나쁨
히히 진ㄴ자루 시간 내시기 힘드신ㄴ 거 알지요... (왈칵) 천천히 하시그!!
요캇다!! 단이 자즈 놀러갈거에요 단이!! 단이 치킨들ㅇ구 가라! 자주 가서 히히하하호호 할거에요!! 이겨낸ㄴ다니 다행이에요 화 다행이다...
그래 아즈씨! (빠름) 잘 웃으면서 조잘조잘 떠들 거 같아요. 아님 오늘 뭐했어요? 뭐했어요? 하면서 계속 물어보거나! 히히 얘가 여기저기 신경을 많이 써가지구... 단이는 그냥...어...그냥...바이러스.. (아님
커피커피! 흐히히히히 여기어디게요?~
헉 네네 아오노 신 말씀하시는 거 맞죠? 히히 맞아요! 제제가 뻘소리도 잦을텐데 괜찮으시겠어요?👀
공책 낙선데 마음에 든다 히히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rotten_cheeze

히히 저 썰ㄹ풀고 로그핑퐁 언제드ㄴ 준비되어잇읍니다 언제든 불러주세요!


세상에

세상에 마카롱이 녹을까 걱정하다 사진을 본다
세상에 너 자꾸...자꾸 나 화장실...화장실 오는데 자꾸...따라올래.... 민망하고 집중 안된단 말이야 ㅋㅋㅋㅋ큐쿠ㅜㅠ
경감님 대박 기엽다 아 진짜 아 (땅침) 하 진짜 우주같ㅌ은 거 다 사랑해요 세상에
형도 잇나바요 세상에 다음 파티에서 만날지도 모르갰다 들어갑시다!
세상에 들어와서 미안해요 (양심 대박 찔림) 책상을 볼ㄹ가요?
세상에 그 역사라니... (떨어진 뭔가를 보자..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오래된듯한 앨범을 보자.
세상에 동네사람들 (우당탕
진하가 누구죠?? 걔 정글 지하에 있읍니다 세상에 우리애 빼고 다 기엽내...,,.,.,,
맙소사 저ㅓ저 왜 안부르셨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세상에 맙소사 세상에 세상에 (우주 다 사랑해부림) 세상에 하준아ㅠㅠㅜㅠㅠㅜㅡ아 하준ㄴ이 너무 기여워요 맙소사 가즈님 제가 만ㄹ이 좋아하는 거 아시죠
세상ㅇ에 그러시군요 그럼ㅁ제가 알림을 설정하겠읍니다 제제가 가즈님 기찬케 나쁜단테... 하준이 너무 기여워요 세상에 제제가 가즈님 있는데루 백팔배하겠읍니다
가즈님 멋져요 사랑해요.... 단ㄴ이 로그 백만개 짜올ㅇ게요 세상에 끄롤해두셔서 감사해요 새상에 친절한 가즈님 멋진가즈님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rotten_cheeze

손에 잡힘 의아하게 랩을 풀어내면 거기에는 두 알의 항생제가 들어있고 백은 입을 다물지 못함 대체 왜 이렇게까지 호의를...이런 세상에서 호의를 순수하게 받아들이기란 어려운 일이라 백은 도리어 두려워짐


사람

친절한 사람! 아니 악마! 알려줘서 고맙다고 인사했다. 나중을 기약하며 멋진 방을 나서...다가 메모지 위에 사탕을 두고 나가자.
포고님 저한태 웨이러새요 (상상이 빠른 사람
원재가 이렇게 타이트한 랩도 잘한다는거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마냥 읊조리는 랩만 하는게 아니란것도 알아줬으면 좋겠다. 정말 무궁무진한 사람이야 너는.
가악밈 선과ㄴ .......짜고싶은데 .....네 (현생 치인 사람
8ㅅ8 그러시다면 다행입니다만 정말 나쁜 사람들이네요 (씨익씨익
저는 허리아파서 침대를 못쓰는사람이라 이불깔고자는데 인형이 땅바닥에 닿는 순간 멍멍이가 파괴해버려서,,책장 칸 비워서 넣어놨는데 슬슬 자리가 사라지고있서요...

조아요 단이가 잘 말리겠군요 (대박 단순한 사람) 커ㅓ뮤 찾으심 꼭 저 불러주시기... (손 꼭...
아 젠장 나 왜 사람(땅침
저는...듣고말하기만 돼고...읽고 쓰기가 안더ㅣ는 사람... (영화만 대박 많이 봄
초딩때 어떤 새끼가 내 머리 잡아당겼는데 담임이 걔가 나 좋아해서 그런거니까 이해하라고 해서 콜렉트콜로 아빠한테 전화하니까 아빠 존나 빡쳐서 어떤 세상 개호로새끼가 좋아하면 사람 패냐고 그건 가정폭력범이지 애정이냐
1. 조존조는 미국인임. 아시아계 미국인이 듣는 가장 흔한 인종차별 빻 발언이 너 고향이 어디야? 아니 너의 v REAL v 고향말이야. 인데 화이트워싱 소신행보를 한 배우와 함께 일해보고 싶다는 트윗에다가 나는 저 사람
이 작가는.... 리얼충일꺼야..... 이렇게 장난스런 대화하면서 자연스럽게 진도나가는 전개는 망상밖에 못하는 사람들은 생각도 못할 전개니까....
오토코구미는 여섯인데 그 중 하나는 기록하는 자.부당하게 연행되는 자가 없게 하기 위한 임무.다시 한 번 등장하는 우리의 야쿠자 출신 대장 다 누워버리는 시위는 위험하니 체포되면 안되는 사람은 빠지라 했다고ㅠ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cheeze_s_2

결론이 해피엔딩이 아니라 슬프지만ㅠㅠ 역시 문신한 사람들 중 나쁜 사람은 없다가 나의 결론 응? ㅋㅋㅋ
(세재라뇨 이분..) 커다란 저택의 문이 열리고 큰 정원을 지나거 저택의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처음보는 사람이 길을 막습니다. 누구냐고 물어보네요. )핀폰폰 친구다 )체크의 회사동료다
"어떤 한국인이 한국 프로에서 한국어로 말한 것을 영어 단어가 아니라는 해명을 해야한다는 것 자체가 나는 존나 빡친다. 우리는 영어권 사람들에게 우리 언어를 설명해야 할 의무도 영어권 기준으로 생각하고 말해야 할 의무도 없다
사진이다. 가족사진이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얼굴을 자세히 확인할수는 없지만 초록색머리카락이 폰폰이 혼자라서 제일 눈에 띈다. 'Xx대째의 이오난사가문'이라고 써져있다. 별거없다.
모라구ㅜ요 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애요 사람 사는 곳이닊ㄱ가 어떻게든 살게될거야...
코코의방은..... 사람이 살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정도 입니가 (포고넴 신의 방은 깨끗한가요?
헉ㄱ 안녕하세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쉬운 사람이니 들이대주시면 격렬하게 반응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까 사람 많아서 그냥 나갔다가 다시 왔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모든 사람들이 9월달에 컴백을 한다고...?.. 크러쉬 10센치 서태지 노엘 비와이 이기광 B.A.P 신혜성 소유 펜타곤 여자친구 잭키 방탄 유노윤호 최강창민 아이유 임창정 윤종신 이하이 태민 러블리즈 볼빨간 사춘기
(일기장을 읽자!!!) 죽은사람이 돌아오는것도 아니고...(이사람도 슬퍼졌지만 티내지는 않는다...)(도대체)
그러길 바랍니다ㅜ 저는 TK도 아니고 PK 사람인데 ... 대선 때 친구들이 부모님과 많이 다퉜어요 그런 견해 차이로ㅠ 얼른 정신들을 차리셔야 하는데.......
(쓰는 게 재밌는 사람..)
진하 술값 안내려고 취할때까지 마시진 않읍니다 조절 잘 해욥. 근데 어쩌다 취하면 옆사람 물어뜯어
(게임 끊은 사람...) 저는 슬픔이야요..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rotten_cheeze

한국돌덕들은 화질구지 움짤 올리구 개인홈이나 네이버 블로그 링크 달아서 들어가면 고화질 볼 수 있게 해놓던데 너무 부지런한 사람들인 것 같아요!ㅋㅋ 근데 하프님 진ㅈ챠 열일하시내요.. 올리시는 움짤 넘 잘 받아먹구 있습니다(양심X)
네 여러분 저는 계 탔습니다. 다음엔 제대로 계 타보겠슴미다. 저 지금 ㅈ하철인데 울어요. 2호선 우는 사람 찾아보새오..(롬곡
내주위에 라식수술 한사람 20명 넘는데 다 여자네 그리고 멍청한 남자애들은 하지도 않을꺼면서 라식 위험해 그거 부작용 있어서 10년 넘으면 눈안보일수도 있다고 잘못된 정보 듣고 와서 내가 라식한지 15년째인가 음식점 간
(김장겸, 이분 신고바랍니다.) 이분은 부당노동행위 위반혐의로 경찰의 체포영장이 발부된 사람입니다. 이분의 소재지를 알고 계신 분은 가까운 경찰관활 관서와 국번없이 112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절대 신이치 혼자 두지 않을 거임. 늘 둘이나 하나가 꼭 붙어서 여차하면 돌아가게 할 듯. 돌아가란다고 갈 신이치가 아니니까 옆에 꼭 붙어서 과보호 하겠지. 이건 다른 경찰청 사람들이나 하이바라가 그래도 좋음이다.
튀어나온 것인지 백은 제 자신도 저를 모르겠다고 생각함 세는 짧게 웃음을 터뜨림 웃을 줄도 아는구나, 백은 뜻밖임 물론 사람이라면 당연한 일이었으나 새삼스러울 만큼 세는 인간미가 없는 존재라.. 오늘은 자비로워서 미안하게 됐네. ... 가져가도록 해.
[중성화O/1살/애교냥이] 이아이는 집에서 살다 유기된 것 같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사람을 엄청 좋아해서 금방 적응 할 것 같아요. 제가 여건이 된다면 데려오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냥이에요. 역시 임보처에 있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응스포아니얔ㅋㅋ #브라운아이드소울사랑해요 #피아노편곡하...
팬들은 무슨 죄라 그 더러운 내용을 다 보고 매일같이 울면서 pdf따고 신고해야하나요 ? 하기 싫어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피해입을까봐 그걸 보기 싫어서 어떻게 해서든 조금이라도 그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이 악물
엠마 왓슨 토플리스 화보가 공개되었을 때 사람들이 '페미니스트이면서 성적일 수 없다.' 며 존나 비난했는데... 페미니즘은 여성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이고, 다른 여성을 공격하는 도구가 아니다. 내 가슴이 그것과 무슨 상관이


단이

ㅋ ㅋㅋㅋㅋ제제가 있다는 캐가 마피아....라고 해야하나 여튼 그래서.... 이 설정이 갠찬ㅅ으시면........(()) ㅋ ㅌㅋ ㅋㅋ이 단이...요?
갠찬ㅅ은 커뮤 찾으시면 얘기해주세요!!! 단이랑 같이 가요!
관계캐 란 만들어서 우리 단이(?) 적어둘게요...★ 아니면 어디지 커뮤 가기 전에 해시 썰 풀어드리는거도 얼마든지 환영이에요!
헉ㄱ 네네! 그 어 제가 단이 썰이나 그림그리면... 가악님을...태그해도...댈가요...? (스륵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niro_y

헤헤 안ㄴ단테님 단이 썰 많이 푸셔서 기억한답니다! (*''*!! 단이두 제 덕캐ㅜㅠㅠㅠ ㅋㅋㅋ노랑노랑 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 쥬링님ㅁ 실물이랑 쪼끔 닮은ㄴ것 같기두 하구요 (( 여튼 너무 감사해요..!
로그많으면ㄴ 좋죠 뭐!!((엄지척ㄱ!!) 마자 단이 로그 엄청 올라올때 저분ㄴ 손에 모터달았나! 했었어요...
헉 진짜ㅏ 첨이셨어요??? 데ㅐ박 1초만 고민해도 될걸 (??) 왜 5초씩이나 고민하셨아요! 흑흑 여튼 단이 건강하죠?? (???)
뭐라구요 잠깐만 (단이 밀침) 영수아저씨 뭐라구요 제 눈을 진지하개 보고 다시 말씀해보새요 아니다 병원 먼저다 병원!!!
후엥ㅇ 왜단이 밀챠요!! (꼬옥...!) 영수씨ㅣ 무지 외향적인대ㅔ 외로워서.... 병원 한번가고 말거같내요 여튼!!! 힘들면 일거리 찾을거예요! 어찌됐던 간에 이겨낼 인간이라서..
ㅋ ㅋㅋㅋ큐ㅠㅠ 단이 해피바이러스ㅠㅠㅠㅠ 만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 영수 집안일 좋아해요..!! 요리는 영수네서 해두 됨ㅁ미다! ㅠㅠㅠ마자요ㅠㅠㅠㅠㅠㅠ 단이 오면 형이 뭐야, 아저씨라 불러요. 하면서 맞아주고요..ㅋㅋㅋ
단이 여행 얘기 자ㅏ주 해달라할거ㅓ같아요..! 웃길때 따라웃고 경청할 영수.. ㅋㅋㅋㅋ 오늘..? 별달리 한 건 없고, 라는 대답 많이 해요..ㅋㅋ.. 머가 그냥 바이러스예요!!! 진짜 햅ㅂ삐전염인데!!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niro_y


JR

170831 여보세요📞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 #NUEST
170831 잘생김이 과해✨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 #NUEST
하루에 열번씩 새롭게 반해😚❤️ #뉴이스트 #김종현 #JR
20170902 아는형님 다음주 예고 밤도깨비 박성광 X 뉴이스트 JR 김종현 CUT #뉴이스트 #NUEST #뉴이스트W #NUEST_W #JR #김종현 #밤도깨비 #종깨비 #모질깨비 #아기깨비 #박성광 #이수근라인
별주부적 모먼트 🐢🐰 #최민기 #REN #김종현 #JR
코엑스 2017.08.31 그...진짜 잘생겼다... #뉴이스트 #뉴이스트W #김종현 #jr
170831 거리응원전 뉴이스트W - LOOK (종현, JR Focus) 트위터는 종현이 파트까지만! 전체 4K 영상은 유투브 통해서 봐주세요(•ㅅ•)/ #뉴이스트W #김종현 #JR 📎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EXO_Ohkidok

170819 성남 파크 콘서트 재보정 😆😆 #김종현 #JR #뉴이스트 #NUEST #뉴이스트W
170831 종현이 웃는얼굴 최고 힐링이야😊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 #NUEST
170831 너와 내 두 눈이 닿는 순간이 되면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 #NUEST


세는

우두머리들이 있음 백 역시 그 사실을 알고 있지만 계속 이 지역에서 지내는 것이 더 못할 짓이라 가장 가까운 지역으로 넘어가는데 그 곳의 우두머리가 세임 세는 그 지역의 폭군과 같은 존재로 아무도 세 몰래 자원을 빼돌릴 수 없었음 아무리 비밀스럽게
자원을 채취하더라도 들고 돌아갈 수가 없었음 퇴로에는 늘 세가 있었기 때문 세는 다른 우두머리처럼 직접 폭력을 휘두르는 치는 아니었으나 세의 심기불편한 표정 하나면 세를 따르는 다른 녀석들이 누구보다도 잔인한 '처벌'을 하고 세는 그 모습을 지켜볼 뿐
먹여살려야 할 처자식이 있다는 늘어놓는 애원에도 세는 눈 하나 깜짝 않고 철근을 도로 제 트럭에 던져넣음 이 지역의 모든 건 내 소유야. 내 허락 없이는 하나도 가지고 나갈 수 없고, 세의 싸늘한 시선이 남자에게 닿음 나는 아무 것도 허락하지 않아.
네가 숨 쉬는 것도.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뒤에서 누군가 날카롭게 벼려놓은 철판을 남자에게 내려침 세는 미리 물러서있었지만 옷자락 끄트머리가 피로 젖어 혀를 참 철판을 내려친 자는 바로 주위에 있던 다른 이들에게 무릎꿇려짐 세가 관심없다는 듯 트럭으로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fran4ch_t

향하자 다시 철판이 내려쳐지는 소리가 들림 백은 끔찍한 광경에 뒤로 물러서는데 그러다 썩은 나뭇가지를 밟고 생각보다 큰 소리가 남 소리에 예민하게 고개를 돌린 세와 눈이 마주치자 백은 저는 결백하다는 듯 양손을 가슴께로 들어올림 세는 한참이나 백을
녹슨 철조망은 잡아당기는 것만으로도 손바닥에 생채기를 남기는데 그렇게 서둘러서야 피가 후두둑 바닥의 풀 위로 젖는 것이 당연했음 세는 손을 깊게 베여 인상을 찌푸리면서도 철조망을 떼어내는 백을 가만히 바라보다가 느리게 말함 여기 내 지역이야, 멍멍아.
백은 미심쩍은 얼굴로 세를 바라봄 세는 직접 다가와 주머니에서 꺼낸 연장으로 백이 뜯어낸 철조망을 정확하게 반으로 나누고 맨손으로 수월하게 둘둘 말아 백의 품에 던져줌 우두머리까지 되었다는 것은 이 일에 잔뼈가 굵다는 뜻이니 악력도 손바닥의 굳은 살도
그렇게 말을 맺은 세는 성큼성큼 다가와 백이 입고 있는 낡은 점퍼 주머니에 무언가를 찔러넣어줌 백은 혹시 그게 칼날일까봐 잔뜩 긴장했으나 무게감이 희박한 어떤 물건인 모양이었음 세는 들고 있던 꽃줄기 몇 가닥 중 하나를 뜯어 꽃송이만 백의 귀에 꽂아줌


백은

응시하고 있다가 트럭 안으로 올라탐 그 뒤로 백은 세와 마주칠 일이 없었음 백은 세가 관리하는 지역의 바로 밖에서만 자원 쪼가리들을 모아다가 가공하고 암시장에서 질 좋은 물건이라고 뻔뻔하게 속여 판 돈으로 겨우 입에 풀칠을 하고 살았기 때문임 그러나
세의 지역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으슥한 숲길 옆 낡고 녹슨 철조망을 뜯어내고 있는 백의 눈 앞에 평소와는 달리 혈혈단신에 꽃을 들고 있는 세가 나타남 저를 빤히 응시하고 있는 서늘한 눈동자에 백은 입술을 깨물면서도 철조망을 뜯는 손을 멈추지는 않음
백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게 당연했음 백은 다친 손 때문에 어설프게 철조망 뭉치를 끌어안고 멍청히 세를 바라봄 세는 다른 철조망 뭉치를 옆구리에 끼고 말함 두 번은 허락하지 않아. ...원래는 한 번도 하지 않잖아. 무슨 용기로 갑자기 그런 말이 불쑥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arashi_230617

백은 잔뜩 움츠린 채 세를 올려다보고 세는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백을 한 번 보고는 그대로 뒤돌아 떠나버림 잔뜩 긴장해있던터라 백은 그 자리에 털썩 주저앉아버림 죽는 줄 알았네...한숨을 내뱉고 있으면 손바닥에 난 상처가 욱씬거리고 역겨운 색을 띤 채
솟은 상태라 소화제 하나 사지 못해 체해 죽는 노인들을 여럿 봐왔더랬음 이 철조망을 팔아봤자 항생제 반 알도 살 수 없겠지...백은 한숨을 내쉼 그러다 문득 세가 아까 주머니에 넣어주었던 물건이 떠올라 주머니를 뒤져보면 비닐랩에 둘둘 싸여있는 무언가가


보자

이불과 베개를 치워보자!
실험도구를 보자!!!(반짝반짝
보면 안될 것이다. 양심이 엄청 찔리고 죄짓는 기분이 든다.... 메모지를 찾아보자.
문이 잠겼나,,(당황하지 않는다..) 책상밑에있는 공구상자를 보자..
첫번째를 열어보자!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CHeeZe_0_0

(셸의 말을 무시했다) 재미없는것들... 다이어리를 열어보자
원재야앞으로도너의길진심으로응원할께 #원재야_수고했어 평생보자우원재화이팅
88 무섭지만 조사해..보자....
ㅋㅋㅋㅋ아아니야 신 리뉴얼 된 애가 요정이긴 하지만 신은 요정이 아니야..! (땅침) 신이지..! (미묘)( 신이라고 할때마다 종교의 신이나 짱구 일어판 신쨩을 자꾸 생각하게 되요) 보자 일본에 세스코 있나 (심각
ㅋㅋㅋㅋㅋ서랍에서 메모지를 꺼내서 메모한다... 지금 2학기 아니니... 작게 허락없이 들어와서 미안하다고 쓴다... 그리고...엄... 컴퓨터를 보자!
인체해부학.. 추리소설.. 제목이 없는 두툼한 책.. 초보자가 쉽게 배우는 컴퓨터책.. 외에는 역사책과 예의에 관한 책이다. 그외에는 특별한게 없어보인다.
세계사랑 인체를 찾아보자٩( ᐛ )و 근데 독어부터 해야해 힝구 독어 뭐라는건ㄴ지 1도 모르갰고 결국 안 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forB56_

전부 세계사일ㄹ가...? 잠간 악마였지 악마사인가 (뭐라는) 역사책 1을 보자
...!! 보보보자 젠장 코코야 미안해
빠바바빨리 애도글을 읽고 옷장을 열어보자ㅏ
괜찮다고 손짓한다. 계속 조사하자.. 책장을 보자..!
보자!
젠쟝ㅇ 버튼인가? 눌러보자 (꾸욱
책상을보자 :3!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ordinary_sanha

구겨진 종이를 평쳐보자
민트초코칩 피스타치오아몬드 슈팅스타 #이_해시를_보자마자_베라_취향을_말한다
히에... 그 손가락 정말 부셔버리고 싶네.. 볼일없어 (책장을 확인해보자)
그 친구는 죽은건가봐 (아 진짜 인성대박이다...) 그건 너무 놀라서..((??) 다른책을 꺼내서 펼쳐보자..!
(조리대쪽으로 보자) 바보 셸..- 그정도도 모르다니 교육이 안됐어(이자식)


뉴이스트

20170901 (좋아해, 너를) 스페셜 메이킹 영상 최초 공개! 나대지마 심장아 #뉴이스트 #NUEST #최민기 꽃길만 걷자...♡ #좋아해_너를 9월 14일 CGV 단독 개봉


귀여워

뭐야 이거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rotten_cheeze

(귀여워..) 폰폰이대신 폰폰이 형이 들어왔다.. 노란색의 긴 머리카락은 얼굴의 반을 덮고 있다.. 폰폰이는 오늘 바빠서 늦을꺼같다는데..-!라고 말했다.! 집을 나갈까? 아니면 방을 더 볼까 아니면 마카롱을 가져갈까(?)
현생 정말 우주 최고로 싫스3ㅂ니다😭 아 그것보다 치즈타르트님 말투 너ㅁ무 귀여워요ㅠㅠ 아!! 그리고 저도 칭구해 주셔서 감사해요ㅜㅠㅠ 저희 오래가요💕💕(강제적
종대 얼굴이 오른쪽에 너무 쏠려있어서 혼자 숫자 왼쪽에 있나봐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뚁땽해" 하는 거 봐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워서 죽었어..
귀여워 죽겠네 ☺️😭
Minhyun blinked like 7 times in a second ....귀여워 ㅋㅋ 믾이 긴장하나봐 ㅠㅠ
간만에 ㅁㄴ 보는중인데 딥디에 이런장면 있었나? 옛날콘은 본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 ㅋㅋ 근데 너무 귀여워 ㅠㅠ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cheeze_is

미친 것 같애..... 귀여워
170902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귀여워 못살아😭💕
한장만 고를 수도 없고ㅠㅠㅠㅠ 넘 귀여워서 움짤로 만들어 왔습니당💦💦💦 입쯀 쭈우욱💋💋 #황민현 #민현 #minhyun
형아 손 꼭 잡은 거랑 누나 어깨 꼭 잡고 볼빵빵 부풀린 거 우주최고 귀여워 콩쥰이 너무 조아
지금도 귀여워
헉 오츠님 sd 존잘이셨구나......진짜 너무 귀여워요 저 뽈따구(´°̥̥̥̥̥̥̥̥ω°̥̥̥̥̥̥̥̥`)
아무리 봐도 넘나 귀여워하는 것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cheeze_is


대박

맙소사 대박이군요 셸은 연구실겸집겸사무실겸인데 (죽어도 본가 안감) 체크의 회사동료입ㅂ니다 (셸 뒤에 숨ㅁ기)
대박 궁금해서 그걸 복사해서 돌아가서 해석하고십지만 주인 업는 방을 보는 것부터 양심이 찔리므로 책장을 봅시다 무슨 책이 있나요?
아 대박 저거 살까 (통장을 꺼낸다
와 씨 키트 구성 진심 대박이네 정말 놀랍다 빅힛 감사합니다,,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장ㅇ 대박이지~! (지인이 그려줌) 아 오늘도 이럿개 친구를 맥였다 (뿌듯,,,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 후하 후...후....(대박 뿌듣...
근데 꽤 마음ㅇㅔ 든다. 대박 러프도 없이 그렸어요 칭찬해야지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cheeze_is


CHEEZE

앗..! 컴퓨터를 켰지만, 비밀번호가 결려있다! 아쉽게도 비밀번호를 모른다면 컴퓨터를 확인할수없다:(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cheeze_is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XB_Hong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rotten_cheeze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rotten_cheeze

CHEEZE 히히 세상에 사람 단이 JR 귀여워 LASHOT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