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Posted by 마리쉐
2017. 9. 4. 18:30 카테고리 없음


이기광

20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파이리 광구.대박 기원한다. #이기광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파이리 #whatyoulike #one
[안내] 이기광 첫 번째 미니앨범 `ONE` 타이틀곡 `What You Lik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멜론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170904 컬투쇼 기광 #하이라이트 #이기광 #WhatYouLike #ONE #대박나자 #멋짐뿜뿜 #하트장인
170904 두준이 인스타에 기광이 댓글🤔 "고맙다 두준이 너 덕분에 이렇게까지 나올수 있었다 진심으로 고맙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 찡-할일😭 #이기광 #하이라이트 #ONE #WhatYouLike
✨기광군 솔로앨범 발매된지 3시간 지났습니다. 아직 많은 홍보가 안되기도 했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만큼은 해보도록해요-! 스밍+개별곡다운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ONE #WhatYouLike
컬투쇼 기광오빠 #준형 언급 👨그럼 이제 준형씨가 기광씨를 위해서 멋지게 만들어줬어요? 🎴아주 주.옥.같.은 곡을 저에게 선물해줘서 정말 저에게 딱 맞는 옷을 입고~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이기광
170827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부산콘 웃는게 제일 예뻐😊😊😊💚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dodo_923__

170904 컬투쇼 출근길 기광 #하이라이트 #이기광 #WhatYouLike #ONE #대박나자
컬투쇼 기광오빠 멤버들 언급 👨솔로 부러워하는 멤버들은? 🎴멤버들이 너무 좋다고 응원해줬어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WhatYouLike
#하이라이트 #이기광 #광주콘 이세상미모아닌줄..🙊
세상의 모든 빛이 너에게 #광주 #canyoufeelit2017 #이기광 #기광 #광쁘 #광구 #gikwang #highlight #하이라이트
멜론 실시간 급상승 기분 좋다,,♡ 2위 하이라이트 4위 얼찌말 5위 콜링유 6위 툭 9위 이기광
170902 광주 콘서트 #기광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솔로 화이팅❣️❣️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gikwang
170904 컬투쇼 퇴근길 기광 #하이라이트 #이기광 #WhatYouLike #ONE #대박나자

대박길만걷자🏃🏃🏃🏃🏃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ONE #WhatYouLike #기광 #이기광 #하이라이트
170902 광주콘 #기광 #하이라이트 #이기광_솔로_대박#WhatYouLike_이기광 #ONE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기광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WhatYouLike_이기광 기광컴백 대박기원🙏🙏🙏🙏🙏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 스포 유도하는 용사장님🐉 이사님이 무서운 이사장님🎴 내가이긴다는 양사장님🐏(심쿵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라디오하는 잠깐 사이에도 이렇게 스윗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이기광 #ONE #WhatYouLike
[안내] 이기광 첫 번째 미니앨범 `ONE` 녹음 현장 비하인드가 엠넷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ONE #WhatYouLike
[이벤트] 이기광의 #엠투부채 를 받고 싶은 분은 !! (~8/17) #이기광 #LEEGIKWANG #하이라이트 #Highlight #ONE합니다 #ONE해요_엠투부채 #Mnet #M2 #엠넷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LuvsomeYong

[안내] 이기광 첫 번째 미니앨범 `ONE` 발매 기념 단독 인터뷰가 벅스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ONE #WhatYouLike
❣️이기광 솔로앨범 대박기원❣️#WhatYouLike_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오늘 정오 음원공개!!!!!
170902 CAN YOU FEEL IT 광주콘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HIGHLIGHT #JUNHYUNG #하이라이트콘서트 #광주콘서트 #이기광 #기광 #GIKWANG
170902 광주콘 When i #용준형 When i 떼창때 라이트들한테 마이크돌려주는 준형오빠ㅠ #하이라이트 #용준형 #Whatyoulike #이기광
#이기광 'ONE' 앨범 인터뷰 중 - 타이틀곡 결정할 때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홍콩 콘서트때 준형이가 제가 고민하고 있는 걸 알았는지, 갑자기 밤에 방으로 부르더니 이 곡 어때? 하면서 들려줬어요. 듣고 바로 이거
170902 #하이라이트 #콘서트 #기광 #이기광 이기광 화이팅!!!!!!!!!!!!🎉🎉🎉🎉
함께들어요 😄 #이기광 #WhatYouLike #솔로대박 #하이라이트

[스포츠동아] 이기광, 8년 만 솔로앨범 오늘(4일) 정오 발매 (출처 스포츠동아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기광 솔로 대박 기one #이기광 #하이라이트 #WhatYouLike #ONE
너의 작은 표정 몸짓 하나에도 모든 걸 느낄 수 있어 광솔대박나자!!!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하이라이트라는 가수가있는데.. 얼굴찌푸리지말아요라는 곡이있는데 매우 좋...좋아요 한번씩들어주세요. 듣는김에 calling you도 들어주시고 그러다 생각나면 이기광이라고 8년전에 댄싱슈즈불렀던 아이가 신곡을냈어요 한번들어
[일간스포츠][뮤직IS] "남자 된 AJ"이기광 8년만의 솔로 D-DAY (출처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이기광 #기광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광주로 이행시! 광솔대박🤗
광:광구가 9월 4일날 주:주인공입니다 #이기광 #하이라이트 #WhatYouLike #ONE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5mem_love

[OSEN]"8년간 4번 데뷔" 이기광, 드디어 자기 색을 찾았다[종합]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일간스포츠] '컬투쇼' 이기광 "8년 만의 솔로 컴백 6곡 프로듀싱 참여" (출처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광구님 컴백한 기념으로 보정!! 세상 이뻐요,, #이기광 #Highlight #하이라이트 #WhatYouLike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이기광 #기광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하이라이트 #광주콘 #이기광 #곧 #컴백 #실화냐 #직캠 #행복해 . . 실물영접 완전쥬아)_( 설렘 폭발❣️❣️❣️❣️❣️
※빛트윈팸 한류콘 나눔 최종공지 ※ 인천콘에서는 극소량으로 진행되는 점 유의해주세요!!! 그럼 우리는 9월 9일에 인천에서 만나요🖐🖐🖐🖐🖐 오늘 나온 #이기광_솔로앨범_ONE 원없이 듣는 것도 잊지마세요!!!!! #하이
얼굴 찍으라고 들이대는거 봐ㅠㅠㅠㅠ감동쓰 대박나자 광구 #하이라이트 #이기광 #광주콘 #광쏠대박 드디어 내일!!!!!!!!!!!!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AJ #ONE #WhatYouLike #어라운드어스 [BF현장] “시작부터 끝까지 공들인 앨범” 준비한 이기광과 함께한 질의응답 전문② (종합)
이기광 솔로 대박나세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ONE #WhatYouLike #WhatYouLike_LeeGikwang
2017.09.02.#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이기광 귀여운 가방메고 완벽한 옆선을 가진 기광이. 내일이네. #솔로대박
라이트들과함께스밍을돌려서 #WhatYouLike #이기광 #하이라이트 순위올라가는거보면스밍이너무즐거워요
170904 매니저님 인스타그램 이기광 화이팅 :) #이기광 #하이라이트 #ONE #WhatYouLike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기광아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20170827 하이라이트 in 부산 벡스코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HI5HLI5HT819

세상엔 제일 좋아 하는 1004 이기광❤️ 기광오빠 솔로 대박 대박 대박 ✨ #기광 #WhatYouLike_이기광 #ONE #하이라이트 #0904컴백_이기광
우리 광구오빠 1위 시켜줘요! 입스밍만 하지 말구 실천해요!!! 열스밍 ❤️ 뮤비도 봐주세요 ❤️ 6시, 10시에 총공 있습니다 😍😍😍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이기광 #하이라이트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실루엣만으로도 완벽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실루엣도 완벽하쟈나요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람들 애 이기광 안해여?????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이라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빨간 조명 시러요ㅠㅠ 그래도 기광이는 멋쁨 퐝퐝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전 AJ 현 이기광 솔로앨범 기념으로 나눔물품 추가합니다:) 장소는 포카나눔장소와 동일하며 함께 넣고 남는 것은 스티커만 나눔진행하겠습니다😄 많이 와주세요💕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
[마이데일리] '솔로' 이기광, AJ→비스트→하이라이트 찍고 네 번째 재데뷔(종합) (출처 마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듣지도 못하고 돌리는 스밍ㅜㅜ 노래듣고싶다 점심시간의 자유를 달라!!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헝그리렌즈와 좌석의 한계.jpg 😂😂 다음엔 더 가까이에서 만나요😻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오래보자
내가 수니라서가 아니라 노래 진짜 좋다 앨범도 정말 열심히 만든게 느껴진다 여러분 왜 이기광안해여?같이해요 #이기광 #WhatYouLike #ONE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AJ #ONE #WhatYouLike #어라운드어스 [BF현장] 좋은 가을을 보내기 위한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솔로앨범 ‘ONE’ ① (종합)
[엑스포츠뉴스] "예능인 아닌 가수"하이라이트 이기광, AJ 벗고 8년만에 솔로로(종합)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ONE #WhatYouLike
[안내] 이기광 첫 번째 미니앨범 `ONE` 자켓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지니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ONE #WhatYouLike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이기광 #기광 진짜 멋져.. 단체로 걸어 나올때 이미 숨을 쉴 수 없었고.. 각자 자리로 갈때 가운데서 기광이 나올때 죽은거 같아..ㅠㅠ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tarien_huine

이 분위기 어쩔꺼야??ㅠㅠㅠㅠㅠㅠ 이기광+하늘=멋짐폭팔 이런 공식은 학교에서 오ㅐ 안가르쳐줘요????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이기광 #ONE #WhatYouLik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기광이 옆선 실화냐 보정도 필요없는 백옥피부👍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이번에 하이라이트 이기광님 노래 나왔던데 노래 너무 좋아요 탐라님들 한번씩 들어보세요 👀😍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눈을 감아도 멋지고 땀 흘리는 모습도 멋진 기광이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이기광 사진속에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있다. #광솔대박 #WhatYouLike #기광 #9월4일솔로컴백 #LeeGikwang
[멜론 스밍권 이벤트] 알티하신 하이라이트팬 한 분 께 스밍권 드릴게요(인증 받음) (It is also open to oversea fans) 당발은 9월 4일 정오 12시 이전 (6~8시 예상) #이기광 #
170904 이기광 솔로 앨범 발매! 어제 찍은 사진으로 홍보하긔.. 헤더 만들어봤어요 헤헤 솔로 대박 나자~!!!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gikwang #이기광솔로대박

여러분 함께 해요 #이기광 #하이라이트 #WhatYouLike #ONE #정말재밌다 #이기광화이팅
170902 #하이라이트 #콘서트 #기광 #이기광 기광달이 너무 밝아요 🌙🌙
170902 광주 콘서트 #기광 YO AJ! #WhatYouLike_이기광 #0904컴백_이기광 솔로앨범 대박각아이가~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gikwang
170902 can you feel it? 광주 파이리 아범 너무 귀여워ㅋㅋㅋ #기광 #이기광 #하이라이트
170902 광주 콘서트 #기광 내일 드디어 앨범이...💕 도키도키 하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gikwang #이기광솔로대박
진짜 이기광 춤 잘추고 잘생기고 귀엽고 다 해먹어..😂😂😂 #하이라이트 #광주콘
20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이기광 물마시는게 이렇게 잘생길일?! 아 진심 잘생겼네, 기광이. #솔로대박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HI5HLI5HT819


HIGHLIGHT

[이벤트] 용준형의 #엠투부채 를 받고 싶은 분은 !! (~9/7)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가장 핫한 스타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어차피 덕질할거 빨리 덕질하자! #Mnet #M
[이벤트] 손동운의 #엠투부채 를 받고 싶은 분은 !! (~9/7)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가장 핫한 스타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어차피 덕질할거 빨리 덕질하자! #Mnet #M
[이벤트] 양요섭의 #엠투부채 를 받고 싶은 분은 !! (~9/7)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가장 핫한 스타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어차피 덕질할거 빨리 덕질하자! #Mnet #M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도도미 뿜뿜하신 용사장님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빨간 조명 시러요2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핀이 나갔지만 전광판 요섭이와의 케미(?)가 좋아서? ㅋㅋ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요서비의 춤선 사랑하고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tarien_huine

170902 CAN YOU FEEL IT 광주콘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HIGHLIGHT #JUNHYUNG #하이라이트콘서트 #광주콘서트
[이벤트] 윤두준의 #엠투부채 를 받고 싶은 분은 !! (~8/17) #윤두준 #YOONDUJUN #하이라이트 #Highlight #라이뜨나이뜨 #두준두준_엠투사랑_꾸시야 #Mnet #M2 #엠넷
170902 Can you feel it 광주콘서트 세로로도 짤라 보아따 .. 한가지 사진으로 몇가지 버전을 ㅋㅋㅋㅋ ..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highlight #광주콘
흩어진 조각들이 모일 때 비로소 난 숨을 쉬어 #세븐틴 #문준휘 #준 #JUN #HIGHLIGHT #하이라이트 #하일라잇 #조명테러를뚫고나오신준휘님충성충성ㅜ #저장했음리틧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표정이 사롸있네~ 서비 너무 이쁘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HD테마] ‘이불 밖은 위험해’ 3인 3색 집돌이들‘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엑소(EXO) 시우민-하이라이트(Highlight) 용준형’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엑소 #
170902 HIGHLIGHT LIVE in 광주 이 사진 좋아하시는 것 같아 먼저 들고 왔어요 (600팔 기념이랄까ㅋㅋ)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HIGHLIGHTLIVE2017_GWA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yosopu_xp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첫 곡부터 주녕이는 예쁘네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소푸는 한결같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흐어어어어어엉ㅇ 원합니다 원해여 진짜 진심으로 원해요 What you like!!! I like #엠투부채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엠넷 #엠투 #Mnet #M2
170827 부산 콘서트 #동운 #손동운 #DONGWOON #SONDONGWOON #孫東雲 #하이라이트 #HIGHLIGHT #hkghighlight #부산콘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요섭 스웩~//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멋진 애들보고 씁씁 후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170827 하이라이트 부산 콘서트 동운 손 ! 남 !신!🙌 #손동운 #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TheTasteOfJings

디노 애교 - Dino Aegyo 디노 만세 - Dino Mansae 디노 붐붐 - Dino boom boom 디노 하이라이트 - Dino Highlight 디노 마이클잭슨 -
170827 HIGHLIGHT LIVE in BUSAN 곧 또 보겠지만 그래도 보고싶은 요서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LIVE2017_BUSAN PLZ DON'T QT
170827 #하이라이트 #highlight #부산콘 #손동운 진짜진짜진짜 좋아해💜🐘
170827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스위트룸 여러분 모두들 이거보세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영상 올린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 춤추는거 짱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트위터에 영상올리면
주녕아 내가 마니 조아해😭😭😭😭😭 #용준형 #하이라이트 #YONGJUNHYUNG #HIGHLIGHT #canyoufeelit2017 #캔유필잇콘


용준형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취하고있어 #용준형에게_취하고있어 #이불밖은위험해 용주녕최고!!!!!!!!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취하고있어 #용준형에게_취하고있어 #이불밖은위험해 용주녕개짱!!!!!!!!!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tarien_huine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취하고있어 #용준형에게_취하고있어 #이불밖은위험해 용주녕최고죠아!!!!!!!!!
170902 광주콘서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이젠 아무것도 우릴 떼어 놓을 수 없을 거야 Forever Together 너와 날 위한 단어야
역시 대유잼 그룹ㅋㅋㅋㅋㅋㅋㅋ 두개의 방송을 볼 수 있음ㅋㅋ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윤두준 #손동운 #용준형
) 이불밖 토크 🐉 사람을 만지면 죽는병에 걸려가지구여... ) 광주 2행시 토크 🐉 2행시..하면 ..죽을 병에 걸려섷.... ㅋㅋㅋㅋ 주녕앜ㅋㅋㅋㅋㅋㅋ용복치 ㅠㅠ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용준형 #준형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윤두준 #용준형 얼찌말 하이파이브 대신 점프+꿍디팡으로 ❤~(˘▾˘~) (~˘▾˘)~❤ (화질 구림 주의)
댄스윗유 ㅠ_ㅠ #준형 오빠 랩 ㅜ_ㅜ #하이라이트 #용준형 #광주콘
170902 광주 콘서트 #용준형 #하이라이트 #광주콘 초점나빠ㅜㅜㅜㅜ(확대금지)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lje1245

170902 광주 콘서트 #용준형 #하이라이트 #광주콘
20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9년차에도 이리 귀여울 일이라니ㅎ #용준형 #양요섭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Hilight #준요 #junyo
ʕ •ᴥ•ʔ CYFI IN GwangJuʕ •ᴥ•ʔ 애이구 기분 조아😆 #용준형 #하이라이트
아무생각없이 보고있다가 심장박살남...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용준형 #준형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취하고있어 #용준형에게_취하고있어 내일이 월요일인게 믿기지않으니 주녕이를 보자..!
170902 can you feel it? 광주 주녕이 놀라써 !!8ㅅ8!! #준형 #용준형 #하이라이트
170902 #하이라이트 #용준형 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 오늘도 넘 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싸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yosopu_xp

170902 #하이라이트 #용준형 오늘 앵콜에서 비눗방울 주신 분 사는동안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덕분에 천사를 봤어요ㅠㅠ♥
170902 #하이라이트 #용준형 90년 받고 평생! 이렇게 웃는 일만 가득하자♥
170902 #하이라이트 #용준형 하,,, 진짜 말이 필요없고,,, 광주콘 짱짱이야ㅠㅠ
170902 #하이라이트 #용준형 폭풍간지 반짝반짝 빛나는 용준형 홀로그램 슬로건).(♥!!!!! 무대로 던져주신분 감사해요ㅠㅠ 디엠 주시면 슬로건 다시 보내드릴게요 캬캬캬캬캬🤗
170902 #하이라이트 #용준형 많이 많이 좋아해, 오래보자 우리💕
[안내] 잠시 뒤 11시 15분! 용준형님이 출연하는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한 주의 마무리는 안전한 이불 속에서 용사장님과 함께 본! 방! 사! 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170902 can you feel it? 광주 (입틀막) #준형 #용준형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LeeRaani

170902 can you feel it? 광주 이게 모얗... #준형 #용준형 #하이라이트
목말라서 방탈출하는 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준형_이불밖은위험해 #용준형 #하이라이트
근엄한 표정으로 오는 주녕이에 두두가 뭐지하면서 쳐다보는데 간지나게 춤추는 주녕이보고 오옹? 하더니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도 자기가 웃긴지 광대승천ㅋㅋㅋ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윤두준 #용준형
함부로 물건 던지지마세요 영상에서도 🐉 엄청 놀란게 보입니다ㅠㅠ 안 다쳤다고 괜찮은 게 아닙니다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용준형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윤두준 #용준형 스위트룸 ㅋㅋㅋㅋㅋ2탄ㅋㅋㅋㅋ 앞에 요섭도 쓸어줬는데 가려져서ㅠㅠ 두준 피하지 마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


광주콘서트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 When I 준형 "언제부턴가 여러분들이 아 이거 우리 파트다 라고 인식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이때만큼은 저희가 관객이 되어서 즐기고 있습니다" 관객석 쪽으로 마이크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 댄싱슈즈 이후에 처음 나오는거기 때문에.. 🐉 이거는 무슨 슈즈를 신고.. ⚽️ 파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시겠죠? 🎴 아 이번에 무슨 슈즈냐구요? ⚽️ 뭐야 방송이 두개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tarien_huine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양요섭 왕부채로 청소를 하는건지 종이를 날리는건지ㅋㅋㅋ뭔들 귀엽다🤤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윤두준 #두준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손동운 팬들이 원하는거 들어준 죄밖에 없는 내가수 왜 미안해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 인사하는데 찍다가 눈물이 핑.. 망내야 미안해 그리고 우리가 더 사랑해♥ #highl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광주콘 #얼찌말 의 포인트 준형오빠 파트에서 하이파이브할때 두준오빠 엉덩이랑 하이파이브 했다. 천사같은 얼굴들은 악조건 속에서도 평소보다 더 천사같은 날이
[아이두]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 가까이(STAY) [요섭ver.] 똑똑똑 오랜만이예요- 철벽을 이룬 스테이...엉엉 내게 멀어지지마 스테이ㅠㅠㅠㅠ #근데시스루어디가고 #벨벳
170902 광주콘서트 #요섭 후잉 흔들렸는데 귀여움이 넘 빼곡하게 담겨있짜나😣😣 #yoseop #양요섭 #하이라이트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요소푸ㅋㅋㅋㅋㅋㅋ푸 넘나 신나보이는것ㅋㅋㅋ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LeeRaani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 90년 받고 평생 렛츠고? 🖐🏻'오래보자'도 좋지만 '올해보자'도 좋잖아요 🐑 펀치라인에 쥬금 ㅋㅋㅋㅋㅋㅋㅋ님들의 센스와 귀여움에 내심장도 쥬금ㅇ(-( #하이라이트_오
170904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제일 좋아하는 준형이의 손길 선물부분😀당황하는 요섭이와 예상한듯 피하는 두준! 셋다 귀여워ㅠㅠ💕 #준형 #요섭 #두준 #스위트룸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양요섭 팬들에게 마이크 돌려주는 요섭이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어머 나야나 🙊 요서비놀래쪙 #요섭 #양요섭 (출처Instagram_yulyuld님)


양요섭

#엠투부채 너무 갖고싶어요ㅜㅜ 요즘 학교에서 우울한 일이 있었는데 요섭오빠 싸인부채 받으면 조금은 위로가 될것 같아요 엠피디님 제발 부탁드려요ㅜㅜㅜㅜㅜㅜ #엠넷#엠투부채#양요섭#하이라이트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 #양요섭 듣기힘든 서비의 사..사..좋아해요.. 가 아닌 사!랑!해!요!! 그후 사랑 난발ㅎ 사랑고백은 우리한테했는데..꽝이가 왜 오글거림?ㅎ 👇풀영상 1080p로 보세🐉👇
이행시달인 #양요섭 님의 광주이행시 1. '광'주에 오니까 참 좋네요:) '주'말마다 오고싶다 2. '광'구가 9월 4일날 '주'인공이 되요💃 3. '광'고찍고싶다 '주'류포함 4. '광'란의 하이라이트 콘서트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tarien_huine

170902 #하이라이트 #양요섭 광 광고찍고싶다 주 주류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요서비 광고찍게 해주라주~~~!!!!! 광고주 선생님들 하이라이트와 함께해주세요🤗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비가오는날엔 후반부 요섭 focus 우리 요섭씨 이렇게 잘하는데 👍 조명선생님 얼굴좀 비춰주세요 ㅠㅜ #요섭 #양요섭
170902 #하이라이트 #양요섭 먼지가 되어 이렇게 들을 수 있을 줄 몰라써ㅠㅠ 그날들 또 생각나네ㅠㅠㅠ 그렇게 라이트는 먼지가 되어 요섭이 곁으로...😌 그리고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요섭아! 추억은 그렇게 잊혀지면
170827 #하이라이트 #부산 #양요섭 뒷모습 밖에 안 보여도... 눈에선하다. 눈가에 v하며 귀엽게 사진찍혀주고 있겠지ㅠㅠ 넘나 부러웠던 짧은시간 . 내 앞 서 저러면 찌부디겠지만 부러운건 부러운거 ㅎㅎ
170902 #하이라이트 #양요섭 의 픽션애드립 짱짱 sleep tight 하지 못했다고 했는데 노래는 더더 잘하고 멋있었다. 유난히 애드립이 귀에 쏙쏙 잘 들리던 콘서트! 요서바 쪼끔 아니고 많이 잘해써요👏👍👏👍👏


하이라이트

추미애 대표 국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 하이라이트 ① "이재용 삼성 부회장에 대한 1심 재판에 대해 '재벌 봐주기'라는 국민적 의구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 원세훈 씨에 대한 파기환송심의 유죄 결정, 과연 정권이 바뀌지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tarien_huine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neru_1219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geuli0314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itzmejy

하이라이트 이기광 HIGHLIGHT 용준형 광주콘서트 ONE DONT ysysbyeol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