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Posted by 마리쉐
2017. 9. 5. 00:41 카테고리 없음


시우민

170904_이불 밖은 위험해 EXO 시우민 03
"제가 치워야죠,보기싫으면" "ㅇㅇㅇ씨 세면대 왼쪽은 제가쓸게요" 초면에 후배라도 반말하지 않고 자기 생활패턴 강요하지 않는 집돌이 시우민씨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로운집돌이_김민석 #XIUMIN
저기 오자마자 빨래하는 시우민이라니... 내 방 와서 나 보면 나한테 페브리즈 뿌릴 것 같다...
근데 진짜 괜차나요 오늘 님때매 브이알이 너무 웃겻기때매 시우민 팬들은 다 괜찮아요
시우민 재우고 레일바이크 타고 나왔더니 이러고 있던 걸까...?
170827 이불 밖은 위험해 01 집돌이 EXO 시우민과 멤버들 증언
시우민...!!!!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exsunee

아 시우민 조정치존나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의 야 어디가 나랑놀자를 들어주새오
아 시우민 자는거였어? 난 화보 찍는건줄 알았잖아
시우민 브이알 장면 하나만으로 조정치씨 평생 호감입니다 ••
아 존나 웃겨ㅠㅠㅠㅠㅠㅠ뮤ㅠㅠㅠㅠㅠㅠㅠㅠ시우민 진짜 세상에서 젤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올해본거중에 젤우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04 이불밖은 위험해 #EXO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로운집돌이_김민석 잘생긴 게 젤루 재밌는 건데 시우민은 잘생겼으면서 심지어 진짜 웃김
시우민은 약간 남성을 설명하는 골격이나 얼굴 형 이런거 '예외는 있다' 중 예외를 담당하는 것 같아 시우미인...
브이알하는 시우민 백현이가 이미 백번 따라하면서 놀렸다

다들 시우민의 "이렇게 빨리?" 를 들어줘
시우민을 모니터할 멤버들을 생각해 보시오
ㅇㅏ 미친 사람들 레일바이크 타고와서 시우민이랑 첫만남 이거 맞나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
저 다정한 선배 시우민의 눈빛과 말투에 죽은 사람
VR 하다가 조정치분 온지 모르고 계속 하는 시우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치분쪽으로 물쏘는 장면 올해 베스트 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이 멜론 탑백 재생시켰는데 그 중 9개 엑소노래인거 짜릿하니까 수록곡 순위도 챙기자
시우민 호텔베딩 보세요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exo_ggu

그리고 나는 시우민의 당당함 너무 사랑하는데 일반인 같았으면 조정치씨가 바라봤던 거 아는 순간부터 수치사해서 말도 못했을텐데도 애교도 그렇고 뭔가 저런 부분에서 늘 당당해져버리는 시우민.....너무 너무 좋다
시우민 티비없으면 안된다는말 왜케 웃기고 귀여운지ㅠㅜㅠㅠㅠㅠㅠ
아ㅡ 시우민 덕분에 진짜 많이 웃었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ㄲㄱ아 너무 웃겨ㅜㅜ
아 먼가 강다니엘 시우민 사고뭉치 초등학생 하고 학부모 보는 것 같은 기분 드는 건 나뿐이냐
여러분 시우민의 자상함은 천성입니다.
이원생중계처럼 오른쪽 하단에 시우민 오빠 자는거 실황 공개해조야대는거 아니냐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로운집돌이_김민석
아.. 김민석 너무 귀여워서 미쳐버리겠네ㅋㅋ 오늘 잠은 다 잤다ㅋㅋㅋ 아 널 어쩌면 좋으니😂😂 #엑소 #EXO #시우민 #XIUMIN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 제가 뉴콘에서 첫콘때까지 살을 49kg까지 못빼면 아래 사진에 있는거 한분께 다 드려요 현재 5n키로 랍니다....😭 (에리디봉, 수호 공굿 부채, 미니엑소 시우민, the war A,B,P 버전, 공식 포카 14장
170827 이불 밖은 위험해 02 EXO 시우민 다음 주 예고
아 진짜 웃겨 주글거가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ㅠㅠㅠㅠ킄ㅋ크큐ㅠㅠㅠㅠ 조정치님한테 발사 하는거 진짜ㅠㅠㅠㅠ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시우민 등장해서 보여준 모습들 1. 등장하자마자 인사하는 룸메에게 자요자요 주무세요 2. 꼼꼼한 정리정돈 3. 새벽 3시에 스케줄 끝나고 돌아와 피곤한데도 동 틀 때까지 후배 야식 먹는데 혼자 먹게 하고 싶지 않아 곁에서
2회 만에 출연해서 레전드 만드신 시우민
시우민 민석아 너는 모카빵도 다 팔더니 맥주도 다 팔겠네 우린 이미 다 주정뱅이야 알고있니
아니 이거 심즈에서 대가족 심 플레이 할 때 나오는 장면 아니냐 시우민 지금 자유행동해놓고 조정치 수영하기 눌렀다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ramdot_tw

❄민석이도 좋지만 '시우민'으로 예쁜 댓글 믾이 많이 )( #시우민 '이불밖은' 조정치, VR게임 빠진 시우민과 첫만남 "죄송한데 누구세요?"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시우민의 모닝루틴
아니 근데 시우민 저런 일상적인 장소에 있으니까 진짜 비현실적으로 잘생겼다
스케줄 하루종일 하고 새벽에 들어왔는데 룸메가 배고프다고 혼자 먹게 할수 없어서 같이 앉아있어줌... 진짜 세상 다정하고 친절한 사람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우리 엄마가 보면서 말하는 이불밖 출연자들 이상우 -) 배우 박재정 -) 웃기고 순수한 청년 용준형 -) 낮가리는 고양이 강다니엘 -) 순수하고 착한 청년 시우민 -) 야 시우민이 니 방 보면 기겁하겠다 시우민 깔끔해 좋아
..머글들 ....이거 알고 놀랄텐데..ㅠㅠ...시우민..눈 왕방울만한데....무쌍이에요..ㅠㅠ 난몰라..머글들 다 입덕했어...
버즈량 올라가라고 뭐든지 시우민으로 부르고있다

아무리 봐도... 시우민은 천년에 한 번 태어나는 인류의 보물이다...
시우민이 괜찮다고 하면 저희도 괜찮아요
기초 화장품은 최소한 3곡이 바뀔 동안 바르는 거구나...^~^ 오늘도 덕분에 배웠어 시우민...
시우민 오자마자 젖은 수건이랑 세탁물 거둬서 처리하고 화장실 정리한 다음에 부엌 내려와선 쓰레기 종량제 봉투 찾아서 쓰레기 치우는 거ㅋㅋㅋㅋ쓴 건 그 때 그 때 치우고 먹은 건 바로바로 정리하고 버려야하는 사람
시우민 모닝쏭
제작진은 왜 시우민한테 수영장 있는 것도 말 안 해주고 방도 다 따로 쓴다고 뻥쳤어요
170904 이불밖은 위험해 스키점프 VR 체험중이신 28개월 아가 김민석 어린이 오구오구 신기했어요? #XIUMIN #시우민 #김민석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ash_ash0921

엑소 멤버 시우민이 쓰는 화장품들이 진짜 좋을 거 같아서 나도 써볼까... 했는데 벌써 품절이라고 한다 소식을 듣자마자 발부터 움직이지 않으면 시우민 관련 제품은 순식간에 품절 소식이 떠버림 시우민은 진짜 쉽
세상 사람들 아직도 엑소 시우민 안 파고 뭐 하세요?
아 무섭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우민 졸라 귀여워서 미쳐버릴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심쿵한 사람 저요 🙋🏻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시우민 잠자리 정리 해놓은거봐..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아지쨔 노는거 너무 귀엽다고ㅜㅜㅠㅠ 사랑해 시우민ㅠㅠ
5주차 디종 1위 실화냐... 시우민 속살에 디종 1위에 살맛난다 님들 그래서 말인데 이번주 음악중심 문자투표 중요해요 엑소 안나온다고 해서 손놓고 있음 안된다요!!! 토요일 오후 3:30분쯤 #0505 EXO 문자

진짜 시우민 귀여워서 토나온다구요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로운집돌이_김민석
시우민 헤어밴드 )모던감성 레미 터번 헤어밴드( 네이비 품절되었어요😭
시우민 오자마자 헤어밴드 하고 1층 와서 맥주 마시고 진짜 영화 주인공 같잖아
헤어밴드한 시우민 진짜 사람 미치게 한다고
그리고 제일 중독성 쩌는건 이부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우우우 우우우우 하면서 계단내려오는 시우민 세상 귀여워
화장품 완판남 엑소 멤버 시우민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로운집돌이_김민석
민석이 화장품 정보 닥터브로너스-라벤더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더마리프트 인텐시덤-네크로 선크림, 리치토너,미네랄 셀 모이스트,아쿠아 리치크림 아쿠아후레쉬 익스트림 클린화이트 플러스 치약 따라 살꺼야 #시우민 #시우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xoxo_gri

[속보] 시우민 복근 결국 3화 인질로 밝혀져
자는게 이렇게 예뻐도 되는걸까요,,? 어떻게 이렇게 예뻐요 ? 진심으로 너무 예뻐서 말이 안나와요,, 시우민 소중해 예뻐 좋아해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로운집돌이_김민석
이불밖은 위험해에서 시우민 스킨케어 하는 장면 많이 나왔으면 좋겠군... 남돌 피부의 적 화장독은 무대화장 후 클렌징을 꼼꼼히 하지않음에서 시작되기에...년차 쌓인 아이돌의 어떤 스킨케어 스킬이 보고싶은ㅋㅋㅋㅋㅋ
민석이 진짜 망충냥이같아요 넘 귀엽구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브이알할때 웃겨서 울었짠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요정 시우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시우민 진짜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열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조용하던 화면이 시우민의 등장과 함께 소란스러워짐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새로운집돌이_김민석 #시우민
시우민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바보같고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히 시청률 최고 1분 예상해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ㅋㅋㅋㅋㅋㅋㅋ이 정도면 시우민 연예대상 노려도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나 시우민 스킨케어 생방송으로 봤다는 게 너무 안믿긴다...
정리가 잘 안돼있으면 스트레스 받음 그래서 스스로 본인이 직접 치우는 깔끔하고 부지런한 사람^^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내가 살다살다..... 약지로 아이크림 톡톡톡톡 바르는 시우민을 다 본다.........
시우민 몰랐는데 매력이 넘치는군요. 특히 방정리하는 부분.. 이전이라면 매력포인트라고 생각 못했을 텐데 흐흑
시우민이 집에서 자신을 모니터 했을 때의 상황을 생각해 보시오
네이버 프로필 사진 변경 되었어요. 다들 초록창에 #시우민 #XIUMIN 검색해 보세요^^ #엑소 #EXO #시우민 #XIUMIN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apric_t

그리고 드디어 오늘에서야 시우민 아이크림 정보 알아냈고 더마리프트 마일덤 히알루로닉 아이리프팅크림 누구보다 빠르게 사러갑니다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씨 초면에 사람 왜 이렇게 쳐다보는 건데요 진짜
시우민 잠깐 나왔는데도 다정하고 너무나도 좋은 사람이라 맘이 몽글몽글해서 눈물난다
강다니엘분이랑 엑소 시우민이랑 서로서로 배려해주는거 너무 보기 좋았다~~
아근데 시우민 발사할때 어떻게 딱 정치님 계신쪽으로 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진짜 아직도 웃고있고ㅠㅠㅠ어디가 하는데 뒤도 안돌아보고 갈길가는 정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배아파 너무 웃어서
이불밖 고맙습니다...... 이런 시우민의 모습 전파 타게 해줘서 넘 고마워요 진짜.....
지인한테 시우민 올리브영이랑 뭐 있냐고 연락왔다 추석 기차 예매보다 버즈량이 높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국놈들아 그러니까 편집 좀 똑바로 해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gube8812

아 진짜 넘 웃겨.....시우민 얼굴만 봐도 대유잼
시우민이랑 강다녤 첫만남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이불밖은위험해 자는거랑 브이알만봤는데,,,,광대 왜 안내려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설거지 30분컷은 언제주시나요...?ㅠ 브이알 무삭제판주시면 충성충성하겠습니다..
시우민이 저들에게 요정의 농담을 언제쯤 치게 될까(관전 포인트.
시우민 눈두덩이 쓰는 손가락 각도마저 너무 섬세하고
드디어 ㅠㅠ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그니까 멜론 100듣는 시우민을 위해서 수록곡이 멜론 100 밖으로 안나가게 스밍을 열심히 합시다...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Give_a_rose

시우민 짝다리 짚고,,, 입술 물고,,, ㅇ)-(
집돌이=힐링💕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 #이불밖은위험해 오늘 (월) 밤 11시 10분!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 #집돌이
시우민 입덕빔 발싸아ㅏㅏㅏㅏ ---!!!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XIUMIN
강다니넬과 시우민도 돌리는 엑소 스밍...
야 시우민 조아하는 공이


엑소

#화요일6시_엑소신곡파워 다들 이불밖 재밌게 보셨나요??? 이제 EXO의 power 들을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어요!!!모두 하띵해서 엑소와 엑소엘이 웃을 수 있도록 해요
이 옆에 어느 엑소 멤버가 있다고 생각해도 넘나 행복해짐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kimdido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후 역시 날 웃게 하는 건 엑소 뿐이네,, 너무 웃겨서 아직도 웃고잇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코코밥 버거 인기 메뉴 노오이버거🍔🍔🍔 #BEAKHYUN#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KoKoBop
저희 3분기 마지막까지 열심히 달려봐요 🙆 엑소엘 화이팅! 저쪽 팬덤이 무슨 말들을 하던 오늘 음원 나오는거 신경써주세요 ㅠㅠ 😅
파워엑소레인저💪🏻💪🏻💪🏻 The Power of Music #Parallel_Universe💫✨ #EXO POWER #RF_05💫✨
이불 밖은 위험해 - 엑소편 방송했음 좋겠다 진심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pear56BH

ㄹㄹ모아놓고 보니까 엑소 카이 종인이 혼자 다른 장르같앜ㅋㅋㅋㅋㅋ #EXO #KAI #POWER #ThePowerofMusic
#코코밥_파워 엑소엘 화력체크 엑소의 4집 리패키지 컴백을 대비하여 화력체크를 실시합니다! ✔ 9월 3일 오후 10시 #코코밥_파워 음원총공 ✔ 9월 5일 오후 5시 엑소 Power 실검총공 #엑소 #
해주세요 😄 엑소 뮤비 티저가 떴습니다! 드디어 내일 #POWER 로 컴백이에요 )( 멜론 스밍권 결제 힘든분들 무료로 결제해 드립니다. 기준을 *정독* 하시고 메일주세요 ! #EXO Music Video Te
#엑소 '#TheWar#ThePowerofMusic'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 🔎그래픽 노블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EXO #Po
📣 엑소 - POWER 음원 다운 총공 아이디 기부 안내 POWER 음원다운 총공에 사용될 아이디를 기부받습니다. 아래의 폼을 확인해주세요! #EXO #POWER ✔ 비밀번호 통일 ✔ 본인인증 확인
엑소엘 출하량이 수상기준인 시상식은 가온차트밖에없어요 다른시상식은 판매량기준으로 일년이 수상범위입니다 그러니까 조금만 기운내서 코밥이 판매량 쭉올립시다 출하야 회사가찍으면끝이지만 판매량 백만장은쉽게 깨기어려워요
흔한 에리의 홈카페 #엑소 #EXO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BBH_5O6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타이틀 곡 '#Power,' #찬열 작사 참여 '#SweetLies,' '#부메랑' 3곡 추가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
【엑소 정규 4집 리팩 특전 공개】 이번 리팩 특전에 주어진 시간도 여유도 많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시고 협력해주신 님 님  님과Vitami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아 근데 자다가 눈 떴는데 눈 앞에 엑소 서있으면 나 같아도 무릎꿇을듯
어떡해 너무 귀엽구 깜찍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침떼구 총 팡팡쏘는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긔야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수욜에보자ㅠㅠㅠㅠㅠ파워 넘 요만큼 들어도 좋네ㅠㅠ #EXO #엑소 #staywithEXO #POWER
긍데 저희 엑소 모른다고 욕하고 그런 사람들 아닌데 ☞☜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blankspace0903

리팩 파워 충전 #코코밥_파워 엑소의 파워 컴백을 대비하여 화력체크를 진행합니다🔥✔️🔥 🗣9월 3일 일요일 밤 10시 #코코밥_파워 음원총공 🗣9월 5일 화요일 오후 5시 엑소 Power 실검총공 #EXO
PLZ) 2017 아송페에서 와 함께 🌕엑소플래닛 주민권🌕 을 나눔합니다! 아래 공지사진 확인해주시고 많이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시간과
12시 코코밥 순위 12위입니다ㅠㅠ #화요일6시_엑소신곡파워 오늘 순위를 위해서 꼭 스밍권 확인해주시고 스밍 힘드신 분들은 독려계정들을 통해 이용권이나 대리스밍을 구해주세요ㅠㅠ
EXO,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EXO 정규 4집 💿‘#TheWar’💿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고마워요 #엑소엘👍
엑소 티저 아무소리 없어서 심심하니까 브금 넣기 파워~ 파워!!!!! #SUHO #수호 #준면 #EXO #Power #TheWar #ThePowerofMusic
지금부터 종대 (엑소 첸)의 생일 그림을 그리지 않으면 멸망할것이다
) 이번 엑소 팬미 당첨 되면 앨범 및 공구 나눔 하겠습니다! 나눔 목록 #TheWar 앨범 + 포카(사진에 보이는 포카 중 랜덤) 1장(총 16명), 백현, 찬열 코코밥 L홀더(총 4명), 찬열 코코밥 부채 (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_611204

하잖아 엑소 컴백!!!!!!!!
종대 (EXO CHEN 엑소 첸) 친구님 인스타에! 결혼 1주년이라고 올라온 사진♡
엑소, 지구 평화지키는 초능력 소년들유쾌발랄 '파워' 티저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다른멤버들은 구슬인데 백현만 고양이➡️유일하게 적이 못 찾안 구슬이 백현이꺼➡️백현이 오브를 뺏기지 않기 위해 고양이로 둔갑시킴➡️근데 고양이 목에 L이라는 목줄이 있음➡️백현이의 오브는 엑소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숙소에 VR게임기 한대 놔드려야겠어요 이렇게 좋아하다니
쩨니야 사랑해 ^-^ 사라내 뿁뾰 쬽쬽 엑소첸 사랑해!+
드디어 #내일6시_엑소신곡_파워 💪🏻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B1A4_gongchan

왜 이런 훌륭한 성적을 많이 기사화 안시키지??? 기사 326개 나와도 모자랄 판에..... 엑소와 엑소엘이 짱인데!!!
현재 멜론 차트 1위 곡의 점유율이 정말 높아서 진입 1위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엑소엘이 조금만 더 신경 써서 스밍을 해 주시면 충분히 진입 1위, 그리고 1위 유지도 가능해요 우리 또 한 번의 기적을 만들어 봅시다


POWER

EXO_Power_Music Video Teaser 제목이 중국어로 超能力(초능력)이 아니라 超音力(초음력)인것도 짜릿한 부분. 티저내내 강조했던 '음악의 힘'을 정면으로 내세웠다
📣 음원 다운로드 총공 모금 안내 신곡 'POWER' 음원 다운로드 총공에 사용할 총공비를 모금합니다. 최소 모금금액이 없으니 가능하신만큼 모금해주시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확인해주세
170902 🔥🔥 더운 경수 #디오 #KYUNGSOO #EXO_POWER #musicbankinjakarta
웃는 찬열 넘 사랑스러우러운 모먼트;ㅅ; 계속 웃으면서 얘기하는 모습 넘 귀여워씀 ㅜㅠ (feat.칠흑가튼 실내의 어둠 #EXO #CHANYEOL #찬열 #Power #TheWar#ThePowerofMusic
귀여워🤧 #EXO #CHANYEOL #찬열 #Power #TheWar#ThePowerofMusic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nikk0408

💪94Day EVENT) 📌EXO The Power of Music 리패키지 컴백 기념! 이 글을 알티를 해주신 한 분께 세훈인형 새호니를 보내드려요(⊼⌔⊼) 📌새호니의 일반입금 9월 중순예정💪 많은 관심과 사랑 부
ㅎㅏ이고오오오😭😭😭😭 #세훈 #얘가걔래 #EXO #Power
최근 새로 나온 신곡의 상승세가 정말 무섭습니다 코코밥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해야 진입 1위가 가능한 상황이에요 개편 뒤 차트가 굉장히 콘크리트입니다 진입 순위가 정말 중요해요 5일 저녁 6시 #POWER 꼭 함께 들어주시고
미쳐써 넘 내 취향냄새 난다 킁킁 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며나 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냄새난다 킁킁 ㅠㅠ #EXO #The4thAlbumRepackage #THEWAhePowerofMusic
Why is Monday so stressful? #Seredipity 트레일러 #ARMYSeIcaDay #BTSCountdown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LOVE_YOURSELF_承_Her #EXO_POWER
💕💕파워카드 완성~~~💪💪 #Power #EXO


민석이

민석이 아이크림 이거네요!!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Serendipity_Hee

우리오빠 vr게임 하나 사줘야될듯ㅠㅠ 혼자서 넘나잘놀아ㅠㅠ 이제숙소에서 vr게임만하는거아닌가몰라~ 다음 편 방송은 9월10일 일요일 오후11시00분 맥주요가하는 민석이보고 싶으신 분들 본방사수! #xiumun #시우
민석이가 내 방 보면 방 전체를 쓰레기봉투에 넣겠다...
다니엘분 착하네 선배님 피곤할까봐 자기도 피곤할텐데도 일부러 소파로 가서 자고,,덕분에 레일바이크 타는 시간동안 민석이 편하게 자고,,그 즈음 스케줄 많았었는데 푹 자서 다행이야
다녤 팬분들 민석이 모라구 부르나 해서 서치해 봤더니 "고양이 선배님"이라고 부름 존나 기엽고 정규 편성 넣어 줘
📍민석이의 스킨케어 1. 스킨 묻힌 화장솜으로 정리 2. 로션 바르기 3. 약지로 아이크임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냥 놀으라니까 바로 또 하는 민석이 너무 귀엽지 않냐구요 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민석이 VR 할 때 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 어덜게 그렇게 딱딱 맞앜ㅋㅋㅋㅋ 방향까지 대박적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BlueSpring_xo

죽기전에 내눈으로 직접 봐야할것 1. 민석이 복근 2. 전야 완전체 3. 물돈크 4. 코코밥 엔딩포즈
민석이 올리브영 광고즘
민석이의 VR게임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민석이가 저렇게 쳐다보고있으면 빵대신 내 손 구웠을듯...
저런거보면 예전에 경수랑 비교했던 트윗 생각나는데 민석이는 애교해달라하면 툭툭하고 VR 하는거 누군가 봤다고해도 안부끄러워하고 아무렇지도않게 다시게임하는거 ..ㅋㅋㅋ 경수가 저랬으면 이미 부끄러워서 동공지진났다 ㅋㅋㅋㅋㅋ
엄마가 민석이가 일어나서 이불정리하시는거 보고 '얘 너 시우민 최애라며 좀 닮아봐' .. 라고 하셨다. 엄마.. 민석이는 요정이라서 못닮아요... 닮을수가 없어...
민석이가 춤을 요래조래 췄는데 사진에 잘 안보여서 넘나뤼 아쉽 ㅠㅁㅠ 민석 귀요움을 아는 당신들 두손 그뤠잇~~~👍🏻👍🏻👍🏻 #XIUMIN #민석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Ohbaby_0412

오늘도 깨달았다 우리가 스밍을 열심히해야하는 이유 민석이는 멜론차트를 그대로 듣는다
다들 민석이가 vr하다 만나는 그 첫만남의 순간을 숨죽여 기다리고 있는거죠...? 나만 기다리는거 ㅇㅏ니죠....?
여러분 들리시나요... 다녤님 토스트 합체하는데 달달하게 "조심해" 하는 민석이의 목소리가.......? 전 죽었습니다....
민석이 짱짱 귀여미...
야 얘들아 나 오늘부터 다니엘분 호감이다 늦은 스케줄 소화하고 온 민석이 배려해주셔서 내려가서 주무셨다.
민석이 배려왕ㅠㅠ 최고 귀엽고 멋지고 설레고 다 해라😭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조정치 옷벗고 등장할때 육성으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왜???!!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웃었어요 정체가 뭔지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넘 잼네요 민석이덕분에 잼는거 보고 유익한 시간....(^^)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weareoneEXO

민석이 안깨워주신건 감사한데 혹시 민석이가 왔다는걸 모르는걸까... ? 다니엘분이 밖에서 주무셨으면 한번쯤 궁금할법 할텐데...
아 민석이 vr하는 부분 이번년도 본것중 제일 웃겼다...웃으며 우느라 베개가 축축해졌어ㅠㅠ
아니 진짜 민석이 눈빛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에서 꿀떨어져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슈밍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아우ㅠㅠㅠㅠ진짜너무좋거 너무설레여ㅠㅠㅠㅠㅠ
#EXO_POWER 민석이 VR하나 장만해야하니까..
민석이 정리가 잘 안되어 있으면 스트레스 받는다고 말하면서도 제가 치워야죠 하는거랑 스트레스 받는 상황에서 반응(?)이라고 해야할까 그것도 너무 순하고 무해해서ㅋㅋㅋㅋ 우리애들 다 너무 순하고 무해한 애들인거 새삼 또 느껴버림
나두 민석이처럼 스킨케어 로션 챱챱 바르고 자야지 ).(
진짜 토스트 만드는데 김민석이 저렇게 쳐다보면 토스트에 묻은 게 케찹인지 내 코피인지 알 수 없게 되어버리는 거 아냐?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Ohbaby_0412


EXO

우리는 통장이 텅장이네. 이제 결제는 신장. 같은 소리 하면서도, 그래도 상 받는데 조금이라도 도움되고 싶어서 힘내고 있는데 케어는 커녕 지들 신사업만 신나서 판 벌리고. 너네 그래서 작년에 워크샵까지 간 하와이 여행 패키지 사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Ohbaby_0412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Leri_1248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D_exo_0112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nikk0408

EXO 시우민 엑소 POWER 민석이 사람 XIUMIN crrrr_e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