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Posted by 마리쉐
2017. 9. 5. 07:01 카테고리 없음


유준상

Jarry_0214 장윤정 유준상일거에요....~..
유준상님이랑 장윤정님...꽤 전에 녹화했는데 계속 미뤄졌었엉ㅠㅜ
장윤정님이랑 유준상님😍💕💕💕
와 아형에 유준상이랑 장윤정 나온데 재밌겠다
jtbcbros여름의 마지막, 아는형님 부부동반 야유회 가다! 서장미x김영미의 콩트 하드 캐리 #유준상 #장윤정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아는형님 오늘 저녁 8시 50분 j
2017.9.2 아는형님 IG update 여름의 마지막, 아는형님 부부동반 야유회 가다! 서장미x김영미의 콩트 하드 캐리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확인! #아는형님 #유준상 #장윤정
2017.9.2 jtbc.insta IG update 📺🏫 오늘따라 흥 넘치는 우리 형님들🎶 . 살짝 밀어보면 알 수 있는 이번주 전학생은 프로 흥부자 #유준상 #장윤정 👏🏻👏🏻 . 오늘 밤 9시 형님 학교에서 만나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kim_peach_

오늘 형님 학교를 찾아온 전학생은 '온 우주가 내 뽕필에 반했高' #장윤정 '절대 지치지않高'에서 온 #유준상 😁 역대급 오답 잔치가 벌어진 '나를 맞혀봐'와 애정 듬뿍 '쏭스타그램'이 궁금하다면..? ▶ 오늘(토) 저녁
헐 오늘 장윤정이랑 유준상 아는형님에나와...
장윤정이랑 유준상
지금 하는고 장윤정이랑 유준상
유준상님이랑..장윤정님
아는형님 91회 (장윤정, 유준상)의 시청률은 5.3%입니다. #아는형님 #아형 #칭찬해
아는 형님 장윤정 유준상편 보는데 희철이가 윤정이 누나 라고 말하닌 거 들으니까 내가 설ㄹ... (?)

87회-블랙핑크, 민경훈 토시오 😍 88회-소녀시대1 89회-소녀시대2, 민경훈 난쟁이,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90회-태양, 송민호, 송가락vs민달팽이 달팽이관 싸움, 희쌈😍 91회-장윤정, 유준상, 민경훈=프로아무말러, 민부사장(34)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장윤정. 로이킴 판듀 첫사랑. 트로트를 로이킴이 부르니 고급지게 들린다.
아나 장윤정 첫사랑 노래 너무 좋아 아흐흑 아흐흑
#윤지성_노래추천 첫사랑 - 장윤정,로이킴 오랜만에 프로그램을 통해 들었는데 듀엣으로 부르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나 지금 듣고있는 노래가 판듀에어 장윤정이랑로이킴이부른 첫사랑듣고있다..
자오선이 좋아 하는 트로트 곡 🌱 (신사동 그 사람) 주현미 (첫사랑) 장윤정 (초혼) 장윤정 (낭만에 대하여) 최백호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Jisoo_Stark

이번에 로이킴이랑 장윤정 씨 판듀에서 부른 첫사랑 꼭 들어보새요 진짜 업던 첫사랑도 만들어서 눈앞에 새워줌
장윤정 첫사랑 너무 좋다 가슴이 찡해져욧
장윤정 로이킴 판듀에서 첫사랑 부른거 너무 개쫀다 ㄹㅇ오졋다 ㅠ
아 진짜 다들 장윤정 로이킴 첫사랑 봐주세요 영상으로 보면 ㄹㅇ 몰입감 쩐다


로이킴

장윤정 로이킴씨 목소리 의외로 서로 너무 잘 어울린다. 듀엣 곡 발표해도 좋을 것 같어.
판듀 로이킴이 도전자(?). 암튼 장윤정 파트너로 나왔는데 우승함. 공중파 삼사 경연은 다 한번씩 우승하는듯ㅋㅋㅋㅋㅋㅋ
로이킴 목소리 올곧은 순정남 이런 느낌. 장윤정 메인에 로이킴 타니까 급 글뽕 차오른다.

장윤정 x 로이킴 판듀 무대가 진짜 진짜 완벽해요. 와앙앙 소름 너무 멋있다!


마지막

'슈퍼맨' 도경완-장윤정, 10일 마지막 인사 "응원 감사"
장윤정-도경완, '슈퍼맨이 돌아왔다' 마지막 인사


판듀

📸170827 SBS 판타스틱 듀오 #23 판듀 스타워즈 2탄 (터보 VS 장윤정 파이널) 비주얼, 보컬, 연기까지 완벽한 FT 아일랜드의 이홍기! 아아 눈이 행복해~ #FTISLAND #홍기
와...판듀 보는데 존나 빡치네 장윤정 말하는것봐 거짓말이 쉽다는식으로 얘기하네 니가 불러보고 쉽고 안쉽고 판단해라 제발


콘서트

집에 티비 고장나서 볼 게 없는 울엄니. 장윤정 노래나 들어야겠다고 하시길래 장윤정 노래가 어딨냐니까 친구들이 보내 줬다해서 보니 유튜브 링크ㅋ 10주년 콘서트 영상인데 세종에서 함. 울엄니 어디서 들은 건 있어서 세종에선 아무나 공연 못한다며..
장윤정 콘서트 노래 선곡 장르가 다양함. 지금은 잘못된 만남 나옴ㅋ 콘서트 꼭 가봐야지ㅎ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ysteaa

하심ㅋ 내가 글타고 하니 그럼 이선희는 어디서 공연하냐고 물으심. 이선희는 세종에서만 하는데 그러니 조용하심ㅋㅋ 장윤정 콘서트 같이 잠시 봤는데 잼남. 부산 공연 할때 엄니 콘서트 보여주기로 함. 장윤정 정도면 나도 재미날 거 같음ㅎ


목소리

108. 내 사랑 / 장윤정 홍진영 노래 뺏는 장윤정 , , , , ,, 아니 어떻게 저렇게 맛깔나지 꺾임이 예술이다 목소리에 애교가 흘러넘치심
장윤정 목소리 어카지 정말


노래가

짠짠짠~~~ (장윤정 노래가 생각나는 것은 기분탓이다)


레드썬

셋 세면 잠이 듭니다 레드썬 레드썬 레드썬 #장윤정


판타스틱

모르겠어요...(파들) 판타스틱 듀오에서 바다랑 장윤정이랑 갓연자님이랑 부르는데 전현무도 부르더라구요...진짜 별로였어요...다른 세분은 최고인데...
170827 014337분 SBS CH6 1 현승희 오마이걸 oh my girl IDol 춘천 민요 낭자 판타스틱 듀오2 장윤정:


올래올래

머지 진심 올레올레 올래올래 쳐봣는데 장윤정이랑 7080나이트뮤직이랑 컨츄리꼬꼬 나오는데 머임
올래올래~ 어쩌구저쩌구하는 내게 올래올래 하는더 장윤정 노래 아닌가요


아형에

지금 아형에 장윤정님 나오는데 내일 우리 아파트축제오심ㅋ...ㅌ....ㅋ.... 연예인이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전천곡

약간 도전천곡 장윤정 표정 짓게된다
미친ㅋㅋㅋㅋㅋㅋ지금 라디오에 그거 장윤정 그 그 도전천곡 그 영상 노래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4. 장윤정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어캣같앜ㅋㅋㅋㅋㅋㅋ
알티 난 그것보다 장윤정님표정이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semj0606

장윤정 표정 ㅋㅋㅋ


장윤정

가을에 지역축제 돌아 다니면 인기 끌겠네. 장윤정도 그렇게 떴음 ㅋㅋㅋ
너뮤 예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윤정
담주 장윤정 나온다닛ㄱ
장윤정이 부릅니다 뱅뱅뱅
170826 추풍령가요제 프리뷰 #장윤정 #누나ㅏㅏㅏ
엠씨분 장윤정씨도 계셨어?!

장윤정 초혼..나온지 좀 된 노래같은데 노래 진짜 좋다..
제가 인생 처음으로 좋아했던 가수님이 장윤정님빼고 김종국님이라는거 아니겟습니가
ㅋㅋㅋㅋㅋㅋ처음 장윤정파트 3시간 통으로 날려버리긴했지만 다 하긴 함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말한건 얼마나 신경 안쓰고 뽑은 엉망진창인지...
트로트를 계속 듣고 있다 장윤정 홍진영
새삼스레 장윤정님 노래에 치이는 밤.
장윤정 언니 X 정국 #첫_최애_x_현_최애
장윤정 정장 진짜 잘어울린다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youngso933

진짜 생각해모면 이천년대가 장르 다양성 하나는 오졌다 동방신기와 비와 이효리와 빅뱅과 소시 원걸 에스지워너비 씨야 테이 브이오에스 아이비 장윤정ㅋㅋㅋㅋ 장르고 멤버형태고 그때처럼 다양할수가 없었어
네 저는 계양구민입니다 . . . . .작년에는 옂친이들이 왔서여 . . . .이번에는 인순이 장윤정 백지영 마마무가 온다니 . . . . 갈려구요 . . . .
2. 동네 약국 약사아저씨에게 장윤정 닮았단 소리를 들은 적이 있으나.. 그럴리가요.
태진아는 너무 콜라보를 좋아해요. 아들(이루) + 마야 + 장윤정 등등등 왜저러는지 모르겠네요.
왜이리 보도국이 조용한가 했더니 파업이군. 그 와중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님 KBS 로고 멋지네요.
15:00 장윤정의 음악여행(장스타쇼) 16:00 명품가요수첩 17:00 오! 이맛이야 18:00 휴먼다큐 (아버지와 딸) 19:00 고부스캔들 20:00 독특한 연예뉴스(재) 20:45 TV 한 권의 책(재)
제작진, "장윤정 '하차'라는 말 적절치 않아" 재출연 가

이분 무반주로 장윤정 노래 하신단다.
친구네 오전에 들렀다가 우연히 봤던 아침드라마 ost를 장윤정이 불렀길래 다운받으려고 멜론 가서 검색하고 댓글들 보니까ㅋㅋㅋㅋ다들 갓윤정이라며 폭풍 칭찬글 뿐이라 너무 기뻤다 내 연예인 덕질의 시작인 장윤정...
5.장윤정이요. 어렸을 때 트로트 좋아했습니다. 지금도 가끔 노래방에 갈 때마다 부르는데 트로트 가수하라고 해요 친구들이. 예전보단 못 하지만 찰지게 부르거든요.
장윤정ㅋㅋㅋ 행사의 여왕!! 능력자 맞으세요ㅎㅎ
장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가가 허락한 뽕이랰ㅋㅋㅋㅋ
장윤정의 마음 돌린 건 코엔스타즈였다 한밤 중 찾아가
당신편 - 장윤정 / 힙합 리듬변환 동공지진 날만한 놀라운 노래방 Hip-hop rhythm conversion Amazing karaoke: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lovepeace1318

남진 장윤정 설운도 줄여서 남윤도아님? 아니면 ㅈㅅ
우리동네 장윤정님 오셨음,,
세상에 장윤정 이번주에 군산에 오네
저오늘 장윤정님 봤고 지금 넘 기뻐서 울고 있음 동영상찍다가 넘 예뻐서 그냥 꺼버림
저는 13살 반 장기자랑에서 자우림의 낙화를 불렀고 그 맘 때 즐겨듣는 노래는 장윤정의 꽃이었으며 18번은 이선희의 인연이었답니다
아....낚ㄱㄱㅇ아니 고록을 팔건데^^ 뭔 노래로해야할까요???? ((사랑의 배터리하면 웃기겠당.... ((장윤정-꽃 하면 웃기겠다 시간이 엄청 남아돌아가면 할 수 있겠지
집앞에ㅇ장윤정님 오시네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vnfmgksk

갑자기 티비에서 동방어레인지 같은게 들리길래 뭔가 했더니 장윤정 노래였네
올래 (K-Pop ver.), 장윤정 #슈퍼사운드 #벅스 #장윤정 케이팝버젼이 있어서 듣고 있는데 장윤정보컬에다가 보코더효과넣고 중간중간에 남자랩 추임새 넣음ㅋㅋㅋㅋㅋ 이게 장윤정쪽에서 해석한 케이팝인가바
도경완 고민 토로 "장윤정 출산 후 입도 못 맞추게 해"
10. 장윤정님...
지하철에 개저씨들 장윤정의꽃 스밍함 개짱나
아 장윤정프사개웃갸
ㅋㅋㅋ기대할께여ㅋㅋㅋ 안그래도 오늘 예고편보고 장윤정언니 나와서 기대중이었는데ㅋㅋ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lovepeace1318

장윤정님 좋앙
도경환 아나 아버지 사촌이 결혼식 때 "마 우리 경화이닌 케베스 아나운서니까 타의 모범이 되고.."이런 다음 장윤정에겐 "마 고맙심더" 이랬단다..
장윤정 졸라 웃김ㅋㅋ 서장훈이랑 쿵짝ㅋㅋㅋ
어우 장윤정 너무 좋아 노래 너무 잘해ㅠ
장윤정씨 때문에 너무 우리 애 재롱잔치 느낌이라고
밍그로ㅣㅏ 장윤정 좋아해...?
아니 수비니가 갑ㅈㅏ기 장윤정 얘기해서.... ㅋㅋㄱㅋ개뜬금엇다 오늘 나왓니?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ftprimavera

장윤정!!
와 장윤정이였군여 감삼당
자기차례 아니면 차분하고 가만히 있는데 존나 좋음... 예능인도 아닌데 굳이... 막... 남 까고 그러는 거 안해서 조아... 착하고.... 장윤정님한테 말하는 것도 배려하구 조음....
나 본진이 장윤정님한테 곳곳에서 보이는 배려가 너무 좋아서 ㅋㅋ
장윤정씨 음반낸 거 다 들어본 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윤정 보러갈거임?
Kt 갈거야.. 아파트는 그런걸로 돈만 많이 쓰고 관리비 적은편이기는 해도 장윤정 섭외하는데 돈 꽤 썻을거같은데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Dokbe_0112

그래서 테레비에서 장윤정을 보면 그렇게 반가웠는지..
우리동네 가수 장윤정이였나? 그분온데
장윤정이 제일웃겨
#장윤정#장스타#주역#주여#기술직#기술#기사#열처리#철강#연구소#디저트연구소#천연구소#afrimma2017#carnaval2017#muredor2017#happynewyear2017#9월#달님#님먹칠#달님이
장윤정 그냥 입닥치고 가만히 있어줬으면 좋겠다
장윤정 왈 전력질주..각자 개성이.. = 난잡햇다...
장윤정 리액션 너무 좋아 찰져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foxmegles

장윤정 사랑아
오 저히아파트 축제 장윤정옴
아파트 거리가 먼ㄴ데도 장윤정 노래 라이브가 다 들ㄹ려
알티 장윤정림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귀여우시다
장윤정 데뷔곡 간만에 듣는다 99강변가요제 대상 -내안의 넌-
장윤정님 짤로? 그럼 이 짤 전엔 뭘로 했을까요..
장윤정이 부릅니다 올레 #rt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TheGsdFh

술이개고 계시네요. 장윤정씨 멋있는 사람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자다가 알바 못갈까봐 알람 여러개 맞추고 잤는데, 꿈에서 장윤정 사랑아! 에 맞춰 광란의 댄스파티하다가 눈 뜨니 딱 아슬아슬하게 준비하고 나갈 때였다. 부재중 알람 4개.. 제 알람은 사랑아가 아닙니다. 멜로디조차 비슷하지 않아요.. 조상님 선곡 굳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purple_rlafls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bb_long0813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Chul_Cherry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heymid_com

장윤정 유준상 첫사랑 아는형님 로이킴 마지막 레드썬 terebimag_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