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배게] 이불을 아래에 겁나 밤에 자다가 왈칵하게

Posted by 마리쉐
2017. 9. 6. 08:22 카테고리 없음


이불을

밤에 불꺼놓고 감성적인 사람되기... 약간의 불빛이랑 조용한 밖은 생각을 깊게 만들어준다 이때 왈칵하게 해주는 시같은거 읽으면 더 와따다 세상은 나홀로야... 라는 절망감에 싸일때 이불을 덮고 사탕배게를 끌어안는다 포근함에 둘러싸여 울며 자고 일어남
아침에 약한 뱃가 좋아함 대충 이러면 좋겠다 브루스커튼열면 배게로 얼굴감싸고 쭈그러듬 딕팔로 얼굴가리고 으어ㅓ어 하며 버둥댐(그래도 곧 일어남 슨욕하면서 팔 휘적거리며 이불을 머리끝까지 올림 팀햇빛쬔 뱀파이어같은 반응 뎀아빠랑같다


아래에

허리 아플 때 좋은자세로 누울때 천장을 보면서 똑바로 눕는 겁니다. 또한 다리 아래에 배게같은 것을 깔고 누우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쓰다보니 내가쓰는거 다 클리셰네 머 클리셰가 재밋져 그래서 이어보자며는...음...일단 생각나는거는 침대맡이나 배게 아래에 나이프나 권총같은거 숨겨놓고(진짜클리셰돋네요 하는데 이런거 다자이가 모르겟습니까 알겟져...근데 이게 문제는ㅋㅋㅋㅋㅋ츄야는


겁나

ㅎㄹ라는 일러 작가분이 계신데 개인그림 봤다가 정말 충격적인 걸 봐서 겁나 지뢰되어버렸다 ㅋㅋㅋㅋ "애 배게 하고 튄 쓰레기 같은 남자들을 향한 분노와 경계가 담겨있습니다.(교훈적)" 진짜 이렇게 적혀있엌ㅋㅋ
제가 그소리도 했거든요 오빠도 혹시 배게같은거있어?? 그 앉고자는배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손놈들도 겁나 웃으니까 암말도 못하드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밤에

ㅋㅋ ㅋ ㅌㅋㅋㅌㅋㅋ흐물흐물!ㅋㅋㅋㅋㅋㅋ전 카프리랑 같이 온천물에 몸을 담가보고 싶습니다ㅏ~! 막 밤에 배게싸움을 한다던가~! 매점같은 데서 뭘 사먹는다던가ㅏ~! (방방~!)

같은배게 이불을 아래에 겁나 밤에 자다가 왈칵하게 Yeriel_le_Iris


자다가

쒸밸....뒤져라.....졌같은....자다가 댕댕이가 배게에 오줌싸라....침대에 똥싸라....자다가 오줌지려라....이 오줌싸갯세끼여....니가 자다가 귀뚜라미가 니 얼굴에 올라와봐야 정신을차리지...(부들뷰들)
(침착)ㅇㅕ러분제가 자다가 코피가난거같은데 이걸어쩌조(피투성이 배게를 보며..)


인형

되게 빵실빵실한 인형 없어...? 수면용 배게 같은거
크흐흡 마자마자요 막 물고기 인형 반반씩 베고 누워도 귀여울거같은데 막 건우가 자기는 대장이니깐 조수가 몸통부분 베라고하고 그러고선 먼저 잠들거같아서 얀이가 배게 들고와서 건우 배게 베개해주고ㅠㅠ(같이 굴러다님)


날리면서

레이겐 좀 원작겐보다는 애니겐 스타일로 싹싹한 타입일거 같은데 잘해줄때마다 눈웃음 지으면서 감사합니다~ 이래서 이불발로 차고 배게에 어퍼컷 날리면서 귀여워 죽는 에쿠보랑 세리자와 원한다. 그러다 연적인거 알고 서로 갖은 방해


무릎같은

흐으음.. 마치, 자네 무릎같은 감촉이네만...? 문제 있는가? 못 찾으면 자네 무릎을 배게로 쓰면 될것으을...(잠이 몰려오는 듯 당신의 무릎위에 누우려고 한다.)


소파같은거

스타쉽에 커다란 배게같은 침대같은 소파같은거 좀 놔줘라


폭신폭신해

너무 좋은데 벽뿌심같은건 내 손이 소중하고 내 방이 소중하고 내 이웃이 잘 자야하기 때문에 조용하게 베개 꾸욱꾸욱하고있어 폭신폭신해 베개 배게 배개 베게 에 혼란 느껴버리기


뒤척이면서

아 제키 하루 종일 안 일어날 거 같은데... 다음날 새벽에 뒤척이면서 벌떡 일어나고 아무도 없는 거 확인한다음에 아무도 모르게 급하게 나가는데 배게 하나 찢어놓고 갈 거 같고....


다행이네

다행이네-. 너 되게 큰 배게같아. ( 이 덮밥같은 샌드위치를 세 번이나 해서 그렇다 )


같은배게

날파리는 계속 공중에 날라다니거든요!!!?!?!배게님은 날파리같은게 아니예요!!!(빼에에에엑
난 이제 정말 자러갈거야ㅡ. ( 토끼무늬 잠옷과 와사비 배게를 들고. ) 지금이라도 안자면 키가 영영 안 클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구.
이거 그린사람도 개천재임 아마 지금나이에도 방에서 이불하고 배게로 자기만의 영역 만들어서 놀수있을거같은 감성임
시아나 소하는 매일밤 배게 갈아야할것 같은데

같은배게 이불을 아래에 겁나 밤에 자다가 왈칵하게 JokJe_B

와ㅏ 배게로 나올거같은 비쥬얼이얏ㅅ
일반적인 상식선의 세계에서 저런 여자애가 무릎배게 해주고 귀파는 것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좀 현실로 돌아오시죠
니지노 유키가 메타사키 일상기간에 한 것같은 유닛 리더한테 죽으라고 막말하기 기숙사 룸메이자 학생회장 머리쳐서 기절시키기 배게싸움할때 배게안에 흉기넣자고하기 그 외 여러가지 어그로
눈 앞 배게 까지 대각선으로 떨어지냐고 이 스파이더맨같은 죥나 민첩한 새끼야ㅇㅏ니 생각이 나 오늘 내가 한 번 더 이상 제 귀찮음으로 안해먹고 싶다 진짜 적나라하게 악의적인게 보여서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ㄱㄱ ㅋ ㅋ ㅋ ㅋ ㅋ ㅋ 자동완성이다
(덮쳐져서 놀랬다가 쿨럭.!.! 쓴웃음) 요새 절은것들은 음탕하네. 사람을 막 덮치고 말이야^^.... (네 앞머리에 후~ 하고 바람을 불고는) 내가 안고자는 배게같은거야?!
괜찮니 흑흑흑 배게커버 같은데 피 묻고 그랫음 짜증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에 쪼그려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세이상 진짜 부드럽고 담백하게 다정한거 넘 조아요 불편할까 말없이 근처에 배게 슥 두고 갈것같은 스윗함

맞아요..진짜 앞접시 더달라~ 가위랑집게좀달라~ 애들먹일건데 혹시 김같은건없냐, 애기가자는데 이불은없냐 배게는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집이신가..
며늬아빠 부들부들 떨면서 배게보다도 작은 아들을 조심스레 안았는 데 그러자마자 불편한지 우에엥 하고 준이 울어버리고... 미늬아빠가 놀라서 우다다 거실로 달려오자 앵앵 우는 아들과 더 울것같은 표정으로 앉은 며늬발견
djakl아미친세상에 아갓뎀닷ㄷ겜 아 어캐 아대박예버요 머리묶은거봐 아미친옆에 설정화들깨알같은 그림들아어캐대박귀여워요아미친미친배게들고잇는거봐아미친
터메 1기와 W1기 침대비교.. 바뀐건 찬이 바지 색, 배게 디자인이 다인것 같은데 이렇게 두고보니까 상황이 완전 대비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