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Posted by 마리쉐
2017. 9. 7. 16:23 카테고리 없음


태양

BIGBANG 사랑먼지 3 [태양] 오늘이 지나면 넌 사라질 먼지 사랑이 뭔지 나 슬퍼 보인다면 내 눈물은 연기 춤추는 연기처럼 [대성] 내일이면 또 아무렇지 않게 [승리] 하루가 시작돼 널 잊고살겠죠
170903 #태양#WHITENIGHTinCHICAGO 🇺🇸 🎤#TAEYANG - 1AM 무대 아래까지 내려온 동슈스🤩👍🏻 #영배 #태양#WHITENIGHT #TAEYANGWHITENIG
170901 #태양#WHITENIGHTinNY 🇺🇸 👀😍👀😍 심쿵💕❤️ #영배 #TAEYANG #WHITENIGHT #태양#WhiteNightinNewYork
BIGBANG BLUE 7대수롭지 아무렇지도 않아 별수없는 방황 사람들은 왔다 간다 [태양]태어나서 널 만나고 죽을 만큼 사랑하고 파랗게 물들어 시린 내 마음 너는 떠나도 난 그대로 있잖아
thread #1 (dope spinner congratz!) #영배 스피너 영업 중 #세븐 형 출연 댓글 캡쳐 (+뮤비 감독님, 기타리스트 매디) #SE7EN comments on YB's IG live #태양 #
✨딘딘님 인스타그램 #태양 판듀 녹화중에 찍으셨던 셀카를~~😆😆 판듀때마다 셀카 올려쥬서서 감사해여🤣 판타스틱 듀오 본방사수~~💕 #빅뱅 #BIGBANG #TAEYANG #동영배 #SOL
[HQ] 170827 TAEYANG 2017 world tour in Seoul 백야인만큼 하얀 의상들 눈부시게 좋았어요🌞✨ 천사같은 태양보시고 맛점하세요!!😁 #BIGBANG #빅뱅 #저스트비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kkodd101

BIGBANG BLUE 8[대성,TOP]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그리움 속에 맘이 멍들었죠 [태양]오늘도 파란 저 달빛아래에 나 홀로 잠이 들겠죠꿈속에서도 난 그대를 찾아 헤매이며 이 노래를 불러요
나 그걸로 태양 다이아 썼는뒈
#판타스틱듀오​2 #태양 과 판듀 후보 5인의 (눈, 코, 입) 뒤로 갈수록 애드립이..ㄷㄷ 1분 42초 태양의 '사랑해'가 킬링파트!
170828 오빠생각 태양 최측근의 폭로영상 #지디
#태양달 너무 멋진 쌀 화환🤑👏👍사진도 문구도 최고💖 다음에도 꼭 참여 하겠습니다.😉😍
📌서울 백야콘 #태양달 게릴라이벤트 1. 백야콘🍦#백야콘인정 해시태그 + 인증사진 해시태그 사용 ) 자동응모 ) 오늘 자정까지 (이미 응모한것도 👌🏻) 2. 쌀화환 인증사진🌾 트위터 멘션 응모 ) 오늘 자정까지
승리 그냥 춤 추다가 옆에 태양이 미친듯한 스텝 밟으니까 따라 추는 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 철물점 왜 문 닫앗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철물점인데
이 정도면 태양을 오는정김밥의 마스코트로 발탁해주셈
문구하나하나 최고구 오빠사진들 너무이뻐요ㅠㅜ 멋져요😍 #태양달
콘서트장 오자마자 제일 먼저 본 너태달 쌀화환...💗 사진도 예쁘고 문구도 너무 좋아😍 #태양 #백야
#빅뱅굿즈 #빅뱅앨범 #빅뱅 #지디 #탑 #태양 #대성 #승리 #굿즈 #BIGBANG #GD #TOP #TAEYANG #DAESUNG #SEUNGRI 굿즈팔아요😊 프로필 메인트윗에 타래로 물건 목록 있으니 확인해보세요☺️판매완료 목록도 확인해주세요👍
태양오빠 완전 최고다😍😍😍 축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동태양 또 왜그러는거야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_minsugx

아 태양 보고싶다 #뱅꼬자트
170901 #태양#WHITENIGHTinNY 🇺🇸 우리 영배는 천사지 👼🏻👼🏻👼🏻 #영배 #TAEYANG #WHITENIGHT #태양#WhiteNightinNewYork
170903 #태양#WHITENIGHTinCHICAGO 🇺🇸 Sound Check🎧 볼캡에 맨투맨만 입었을 뿐인데🤞🏻 귀엽십덕 다해다해 #영배 #태양#WHITENIGHT #TAEYANGW
🔇No sound 🔇소리안나옴 아 진짜 이 부분 승리 너무 깐죽거려서ㅋㅋㅋㅋ진짜 너무 얄미웠어ㅋㅋㅋㅋㅋㅋ장난인건 알지만 너무 얄미웠다.. 그 와중에 태양 마음 달래주는 대성이 역시 천사💛😇💛 #나혼자산다 #태양 #대성
BIGBANG 사랑먼지 7 [태양] 오늘이 지나면 넌 사라질 먼지 사랑이 뭔지 나 슬퍼 보인다면 내 눈물은 연기 춤추는 연기처럼 [대성] 내일이면 또 아무렇지 않게 [승리] 하루가 시작돼 널 잊고 살겠죠
170906 #태양#WHITENIGHTinATLANTA 🇺🇸 SEND OFF EVENT 👋🏻👋🏻 팬들의 셀피요청에 일일이 화답 중 🤳🏻 동엔젤👼🏻 #영배 #태양#WHITENIGHT #TAE
170906 #WHITENIGHTinAtlanta BODY😍🙈🔥🐻🌹 쏘쌕시🖖🏻✨ #태양 #영배 #YB518

170906 #WHITENIGHTinAtlanta 한인교포분들이 많이 와주신 애틀란타 공연 프리뷰🙌🏻 수요일 밤 불타올랐슴당🔥🔥 대단한 동영배 자랑스러운 태양☀️ 오늘도 멋졌어요👍🏻 #태양 #영배 #
170906 #WHITENIGHTinAtlanta 오늘 현장 분위기도 대박🔥👍🏻👍🏻👍🏻 무대위에서도, 아래 객석에서도 흥폭발🤣❤️✨ 베스트 애틀랜타😍 #백야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70906 #WHITENIGHTinAtlanta 오늘도 멋져멋쪄👏🏻👏🏻👏🏻👏🏻👏🏻 벌써 미주투어 절반 클리어😍✨✨ 힘내라힘🤗✊🏻❤️ #백야 #TAEYANG #태양 #영배 #YB518
🔇No sound 🔇소리안나옴 승리 앨범 언제나오냐고요(양현석 멱살잡기 대성이하고 승리 개인앨범 빨리 나왔으면ㅠㅠㅠㅠㅠㅠ우리는 너의 앨범을 목빠져라 기다리고 있어 승리야,, #나혼자산다 #태양 #대성 #승리 #BIGBA
BIGBANG 사랑먼지 8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대성] 언젠가 길을 지나다 우리 다시 만날 그런 날이 온다면 [태양] 그 언젠가는 서로 다른 사람과 행복한 모습으로 웃을 수 있게 so long


승리

BIGBANG 사랑먼지 4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TOP] 혹시 기억하니 우리들 처음 만난 날 순수한 미소 가득히 Sauvignon Blanc
— seungri; 승리 — bigbang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realbaekho07

아 승리 보고싶다 #뱅꼬자트
진짜 나 승리 카드 놓치고 스에상 우울했다고ㅠㅠㅠ
BIGBANG BLUE 9[GD&승리]I’m singing my blues 파란 눈물에 파란 슬픔에 길들여져I’m singing my blues 뜬구름에 날려보낸 사랑
그래서 승리 솔로는 그래서 빅뱅 무한도전 2편은 그래서 지드래곤 나머지 뮤비는 #뱅꼬자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ㅡ니까 뭔 말도 안 되는 걸로 정신승리를 해 증말,,,
아 전나빡쳐~~ 정신승리글 보고 내 대가리를 부술뻔함
BIGBANG사랑먼지2 [대성] 요즘 가끔 나도 모르게 우리같이 즐겨 듣던 노래를 해 옛 추억에 잠긴 오늘 같은 날 이유없이 보고싶어지는밤 [승리] 그땐 내가 너무 어려서 사랑이 어려워서 널 피하려고만했지 난 부담이 됐고 불만이 됐죠 끝내 너를 울리고

🌼제작예정🌼 - 강대성 투명포카 - 승리 투명포카 - 탑 투명포카 - 수제작업(23일상품 - 빅뱅단체 투명포카 - 빅뱅 비공개 상품(지드래곤비공개 동일한상품 - 빅뱅 각멤버 떡메 - 마테 - 엽서 -전차스 ❤천천
아육대... 하면 승리 귤 먹는 것바께 기억 안나...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엉엉😭 근데 속상해ㅠㅠㅠㅠㅠㅠ 리리 빼구 회식간거만 생각하면 부글부글😠😠
큰 승리 작은 승리 소듕한 우리 승리❤🐼
BIGBANG 사랑먼지 6 [GD] 시간은 참 빨리 가 넌 잘 있을까 [승리] 그땐 내가 너무 어려서 사랑이 어려워서 도망치려고만 했지 [대성] 결국 부담이 됐고 불만이 됐죠 이젠 늦어버렸지만


빅뱅

빅뱅음악 듣고 소름돋앗을때 하루하루 좌우음성(유튜브 이퓨 콘서트홀 버전(지니 무제 콘서트홀버전(지니 ))))진짜 밤에 불끄고 꼭 이!어!폰! 꼽고 들으셰바요 고막 부여잡으셔야함((((
[06.09.2017] 최승현 #BIGBANG #TOP #빅뱅
╰ bigbang, 빅뱅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prune_bread

빅뱅 💛💛💛💛💛 #BIGBANG #탑 #TOP #최승현 #UTOP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빅뱅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K-Pop Groups with M/Vs that reached 200M views on YouTube BIGBANG (빅뱅) TWICE (트와이스) BLACKPINK (블랙핑크) BTS (방탄소년단)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예쁘다. 우리 💛 - #VIP #빅뱅
드디어 빅뱅 2013-14 + 투어가 끝났습니다.그 동안 만난 VIP 팬분들 너무나 고생한 우리 스탭분들 모두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곧 또 만나요. 금방. #BIGBANG #플러스알파투어 #파이널 #서울 #VIP 
부탁드려요❤️ 백야콘 나눔하고 남은 스티커 재고들을 처리해야합니다😭 이번에도 우편으로 나눔할게요! 영배 6장+빅뱅 6장=우편비 포함 1000원 1SET당 총 12장이고, 턍 포카 한장씩 더 넣어드려요!! (카카오 계좌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아 빅뱅보고 싶다 #뱅꼬자트
와 타가수들 컴백할때마다 정규 몇집인지 보면 빅뱅이 진짜 연차에비해 앨범 진짜 잘 안낸거라는게 실감이 난다....
🖤2017.08.18🖤 벌써 서른번째 생일✨ 서른번째 생일 축하해요💘 유난히 더 보고싶은 특별한 오늘 지금처럼 언제나, 오래도록 함께해요☺️💕 #빅뱅 #BIGBANG #권지용 #지드래곤 #GDRAGON #HBDGD IBGD
나그빅뱅이벤트한정카드 뽑고싶어서 모이는족족 뽑았었지... 결과는 fail... 우울~~하다~~
멜론 샤이니랑 빅뱅 99도 임
알바 너무 심심해죽겠는 와중에 오랜만에 들어온 중국인 손님들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한명은 지드래곤 한명은 탑인걸 발견한 순간 오늘 하루 중 가장 행복했다.. 안사고 구경만 하고 나가도 괜찮아.. 빅뱅을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됬어..👍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LONCCITANE

권동최강이💜 #DafBama2017_BigBang 빅뱅사랑해💜
오랜만에 빅뱅버거🍔 엄마 미소 절로 지어지는ㅋㅋ
6. 빅뱅 상암 10주년 디비디 20,000₩ 7. 빅뱅 2017 시즌그린팅 20,000₩ 8. 얼지 포애버영 디비디 8,000₩ 9. 얼지 생일 딥디 10,000₩ (cd 3개 구성. 구매시 포애버영 딥디 증정(( 팔리지
오늘은 진짜 빅뱅이 너무 보고싶은 밤이야.... 자기전에 빅뱅 영상 잔뜩 찾아보고 자야지 😥
HAPPY BIGBANG 11th ANNIVERSARY 🎂❤️🎉🎉 빅뱅 11살 #BIGBANG11thANNIVERSARY #BIGBANG11 #빅뱅_11주년_우린_영원할_수밖에


대성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2017 TOKYO GIRLS COLLECTION 🇯🇵 - #대성 #DAESUNG #DLITE
170903 대성 입국! 마지막까지 끝나지 않는 대성이의 팬서비스👼 슬쩍 보이는 눈에서도 팬사랑이 느껴져요😝

무반주 강대성 카페 라이브 트로트만 시키는 한국 ,, 큰 실수 하는 겁니다 ,,
Kang Dae-sung (Daesung) 강대성 26/04/89 BIGBANG
170903 대성 하네다 공항 - 입국! 긴 일정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요😎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강대성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Daesung; Kang Dae-sung {강대성} •BIGBANG •26/04/89
탑이 대성이한테 손뽀뽀해주고, 옆에 있던 지용이에게도 뽀뽀해주려고 하는데 지용이는 뒷걸음질치고 ㅋㅋㅋㅋㅋㅋ 결국 지용이도 손 뽀뽀 받았는데 표정 너무 귀욤 ㅠ.ㅠ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LONCCITANE

대성이가 어렸을 때 지었던 시래ㅠㅠㅠㅠ 예술인 강대성
아 대성이 보고싶다 #뱅꼬자트
170713 대성 입국! 대성이 안녕👋🌱❤


뱅꼬자트

이!별!은! 블!언!블!좀! 해!주!세!요! #뱅꼬자트
뗴밋!!뗴밋!!!!뗴밋!!뗴밋!!!뗴밋!!!!!!!!!! #뱅꼬자트
뒤돌아서서 후회해 미안해🎵 #뱅꼬자트
제발 단 한번이라도 너를 볼 수 있다면 내 모든걸 다 잃어도 괜찮아 꿈에서라도 너를 만나 다시 사랑하기를 #뱅꼬자트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LONCCITANE

웅앵웅 초키포키 트윗 수 늘리기 #뱅꼬자트
아 지드래곤 보고싶다 #뱅꼬자트
뱅꼬시는 11:11 💕 #뱅꼬자트
나는 이 노랠 부르며 너에게 돌아갈거야 따흑 #뱅꼬자트
아 탑보고 싶다 #뱅꼬자트


뉴이스트

누나팬이 넘치는 뉴이스트의 너네 누나 소개시켜줘. 이 날의 곽이론 외모는 미쳤습니다. 바쁘신분들은 마지막 장면만 보세요. 하이라이트입니다.
) 내사랑 잎밍( )과 함께하는 #뉴이스트_데뷔_이천일 소소한 이벤트❣️ 알티하시면 3분 뽑아 민현 플라워 포카+개피곤 부기즈 스티커 보내드려요✨ 잎밈이랑 각각 3분씩 중복 당첨자는 거를게요! (๑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jredIeto

들장미소년 캔디가 있다면 그거 액션 곽아론이다. #aron #곽아론 #뉴이스트
예전에 깨워줘서 고마워란 리얼리티 예능이 있었는데.. 비슷한 포맷으로 단발성이라도 뉴이스트 가 하면 안될까요...? 우리도 물부어서 깨워도 잘 못 일어나던 강동호가 있습니다. 다른 멤버가 깨워도 기억 못하는 최민기도 있습니
20170804 아론 뮤직뱅크 아론 옆선은 항상 옳습니다 콧날에 베이면 어떡하나 매일매일 걱정 중 #뉴이스트 #NUEST #아론 #Aron
20170819 아론 파크콘서트 아론이 미모를 요근래 젤 잘 담아낸 사진 #뉴이스트 #뉴이스트W #NUEST #NUESTW #아론
20170819 아론 파크콘서트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 #뉴이스트 #뉴이스트W #NUEST #NUESTW #아론
숙소에서 쉴 때가 아니라 집에서 쉴 때라고 하는 아론 숙소에 가서가 아니라 집에 가서 라고 하는 민현이 숙소에 있으니까가 아니라 집에 있으니까 라 하는 종현이 뉴이스트에게 숙소는 그냥 함께 사는 가족이 있는 집
170906 주간아이돌 강동호 나쁜 사람 완존 해맑아 개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W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L_o_v_e_nuest_

뉴이스트 팬클럽에서 백호 데뷔 2000일 맞이하여 #선정릉역 지하철 #와이드칼라 진행했습니다 광고진행: 이번 앨범도 응원합니다😻 #강동호 #백호 #뉴이스트 #동호 #DONGHO #BAEKHO #N
170906 주간아이돌 강동호 파워워킹 #뉴이스트W
뷰러해서 속눈썹도 너무 귀여워 미친다,,... #뉴이스트 #백호 #강동호
170826 이렇게 약속했는데 밤도깨비는 강동호를 불러주세요. 시간 요정 백호... 아 동호는 그냥 요정이니까 게스트 백호... #백호 #동호 #강동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판타지스타
뉴이스트 백호 포토담요 ( ᴍʏ ᴄᴏᴛᴛᴏɴ ʙᴏʏ 💘) ❤️선입금 9/7 ~ 9/17 (pm 07:21) 💛특전강대리 사원증 (실제 재질) 💙선착순 미니배너 (30명) 💜
170906 주간아이돌 강동호 맛있겠다 배고파 #뉴이스트W
인터뷰를 보면서 새로운 너를 만나고 알아가는 지금이 행복해.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느껴지는 마음을 기억할게. 뉴이스트의 매력덩어리 곽아론. 오늘도 곽아론해서 행복해 💚😊💚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wikitree

170906 주간아이돌 뉴이스트 더블유 이미 사랑하다 못해 인생을 바쳤는 걸요 김쩨알 애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뉴이스트W
🐶🐶🐶🐶🐰 #뉴이스트 귀여운 사진을 봐서 뉴둥이들 동물화 시켜보기...
170906 주간아이돌 사방팔방이 나만 바라봐로 변하는 기적 #뉴이스트W


영배

Dong Young-bae (Taeyang) 동영배 18/05/88 BIGBANG
동ㅇ영배 기여워죽갯긔
동영배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Taeyang; Dong Young-bae {동영배} •BIGBANG •18/05/88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do_ru_do_rubae

thread #2 (dope spinner congratz!) #영배 스피너 영업 성공적 #세븐 형 댓글 캡쳐 (+기타리스트 매디) #SE7EN & Maddie comments on YB's IG live #태양 #
빅뱅 기싱꿍꼬또 )( 팬들이 해달라니까 영배가 자기는 이걸 진짜 저희한테서 보고싶어 하시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귀여운 사람이 해야 귀여운건데... 하더니 멤버들이 너 귀여워! 하니까 카메라 찾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씡.....동영배눈꼬리접히고 내심장도 접히고........
화수목금토는 제 생각 일요일에는 영배 생각💕
항상좋은노래들려주셔서감사합니다 앞으로도좋은노래많이들려주세요!♥ #Teayang #동영배짱짱맨
아앙 동영배 넘 귀엽잔아


TAEYANG

TAEYANG✕TABLO「눈, 코, 입」 #BIGBANG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stillalive1022

Handsome😍❣️🇰🇷💭💭 멋있어죽겠어👏👏😳 #TAEYANG #SOL #BIGBA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가리워진 구름 뒤 빛나는 불빛이 하얗게 타오르면 너에게 난 입 맞추지 - #백야 #WHITENIGHT #TAEYANG
✔저장시 #BIGBANG #헤더 WAKE ME UP - #TAEYANG


아론

20170804 아론 뮤직뱅크 대학교에 이런 선배 있는 줄 알았지 .... 로고가 아론이의 아름다움을 가리는 것 같아서 최대한 숨겼습니다 #뉴이스트 #NUEST #아론 #Aron
속눈썹이 풍성해서 눈감은 아론이는 인형같꾸.. #aron #곽아론 #뉴이스트
유난히 자주 눈을 감고 노래하던 그 날의 너희들 아마 차오르는 눈물을 막아보려 그렇게도 눈을 감았던 것이겠지 격양된 종현이의 랩과 떨리는 동호와 민기의 목소리 그리고 떨리면서도 담담하게 노래하던 아론이가 참으로 예뻤던 그 날
에스프레소 마시는 아론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produce25959

다른 애들도 존멋이지만 곽아론씨 진짜 미치신거 아닌가
영어하는 LA형아 곽아론. 콘서트 소감인데 일본이라 걍 영어로 말함ㅋㅋㅋㅋ
2018 ARON POSTCARD&POSTER CALENDAR 아론 2018 상반기 엽서&포스터 캘린더 구성과 가격을 공개합니다! 일정 세트수 이상 도달할때마다 새로운 특전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입금은 9/10 오후 아론


저장시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BIGBANG 0.TO.10 FINAL IN SEOUL🇰🇷 - #SEUNGRI
✔저장시 #BIGBANG #헤더 난 예쁜 꽃을 든 남자 모든 이가 사랑할 너란 꽃을 든 남자 🌹 - #BAEBAE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지구어딘가에서 #지구한바퀴도는중 - #SEUNGRI #Instagram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직찍 🌔✨ 어쩜 그렇게 예쁠 수가 있을까 첫 만남보다 설렌대도 믿을까 #girlfriend - #BIGBANG #girlfriend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romantic_pick

📢 저장시 #BIGBANG #탑 #배경화면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MONSANT🌠 #몽상드애월 _ #GDRAGON
✔저장시 #BIGBANG #헤더 - #인기가요 #에라모르겠다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SEUNGRI #Instagram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DARLING


사람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닌데 이러고 있는 게 너무 좋은 사람들의 모임
근데 진짜 사귀기 전에 나랑 사귀면 너 힘들어질거라고 말하는 사람은 진짜 남자고 여자고 100퍼힘들어짐 환장파티됨 그말듣는순간 얼른 조상신이 도왓다 생각하고 아진짜? 그럼나집에갈게안뇽 해야함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1990_lyn99

♥︎일본과 BIGBANG을 좋아하는 한국 사람과 친구가되고 싶습니다^ ^♥︎
어쩜 그렇게 예쁠 수가 있을까? 첫 만남보다 설렌대도 믿을까? 세상 사람들 모두가 너흴 보며 부러워 해. #BIGBANG #권우월자트
1. 밤에 하고 싶은 걸 한다 → 정신 만족 + 육체 피로 → 기분은 괜찮은데 너무 피곤하다 이게 사람 삶인가 ☞ 다음날 스트레스 2. 밤에 그냥 잔다 → 정신 불만족 + 육체 멀쩡 → 집 회사 집 회사라니 살 맛 안 난다
월드컵 본선 진출은 기가 막히게 잘함 본선 경기는 보는사람 기가 막힘
혼자 여행가는거 무섭다.. 대체 얼마를 쓰게될까? 말려줄 사람 아무도 없고 트위터에 올리면 다들 그냥 전부다 사라고 할게 뻔하다 (ㅋㅋ ㅋ ㅋ
근데 진짜 생각보다 처음에 군가산점제 위헌 헌법 소원 제기했던게 남성 장애인이었다는걸 모르는 사람들이 많구나..
와 살이 찌는 원인에 대한 글을 봤는데 사람은 원래 태어날때부터 키와 몸무게가 정해진 유전자를 갖고 태어난대 그래서 살을 빼거나 찌워도 유전자로 정해진 체형은 벗어나기 힘들다 함. 왠지 내 몸무게에 대한 설득력 있는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white_tiger0721

패션계에 몸 담구는 사람으로써 지드래곤 영향력은 진짜 팬을 떠나서 어마무시 하다. 트렌드 분석 하거나 예측 할 때 가장 먼저 찾는 1순위가 현직 디자이너도, 모델도, 잡지사도 아닌 지드래곤 이라면 말 다 했지. 샤넬 쇼 유일한
라스트 댄스 MR 내가.. 라댄 엠알만 세번째 올리는 건데 왜 그러냐면 정말.. 화음이 너무 쩔기 때문이다 진짜 안 들은 사람 없어야 되는데 흑흑
아~~~ 혹시 소브라니 칵테일 갖고 싶은 사람 잇오???? 나는 도저히 피우지는 못할 것 같어.......
뭐여;; 3만5천원밖에안한다고 좋아한사람은 어디감?? ㅋㅋ
이 영상 안본 사람이랑은 말 안함 1일 1영상 안하는 사람이랑은 트친 안함 해요TV에서 나온 동호의 지리는 락 발성의 이미 슬픈사랑 제발 지리니까 제발 안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 본인에게 주어진 프레임마다 최선을 다하는 사람 진짜 웃겨죽겠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지용 입동굴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haluka_vip5

오늘 9평 평균등급 2.6나왔는데 나 내신 4등급이거든 난 전문대가기로 했고 수시 하향으로 전문대 넣을 건데 친구가 나보고 성적 너무 아깝다면서 정시로 가래ㅜㅠ...좋은대학교가면 만나는 사람들도 다르고 대우도 좋을텐데 이러면서..솔직히 좀 흔들린다ㅋㅋ
오늘 주간아 고요 속의 외침에서 동호 귀여움 모먼트 모음 ㅠㅠㅠ 나만 바본가?+나쁜사람 콜라보 너무 귀여워 배코 ㅠㅠㅠㅠㅠㅠ
대기업들이라 복지도 좋더라고... 막말로 못하는 애들 모여있는 곳이니까 학점따기는 더 쉽고 과탑 하면 정말 좋은데 가는 거라서...전문대 갈거야ㅎㅎ...좀 아깝긴 하겠지만 사람들도 선생님도 다 아깝다고 하긴해ㅋㅋㄲ..
170906 SK-II 행사 ㅠㅡㅜ 밖에 팬들 있다고오오오오 학연아... 다정한 사람....... 😭❤
170903 #민현 #황민현 #minhyun #ミンヒョン 턱선에 베여서 죽고 싶은 사람 저요 (1/n) 콧날에 썰리고 싶은 사람 저요 (1/n)
충남 공주 사람인데요 이 행사 자체가 지역 행사라서 어르신 분들도 많이오시고 분위기 자체가 진짜 지역행사에요 제발 밤샘문화같은 거 만들지 맙시다 무료행사구요 저희 지역에선 고유적으로 즐기는 행사같은거에여 제발부탁드려여
지나가시는 선생님들 투표 한번만 해주시고 가세요ㅠ 이사진이 진짜 너무 예뻐서 뭐든 만들어야겠는데 결정장애 있는 사람ㅠㅠㅠ 진짜 뭐든 만들겠습니다 투표 한번씩만 해주세요 타래로 올리겠습니다 #민기 #렌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xkrxkrxkrxkr

아 존나 한국이랑 남남이엇음 좋겟다 한국이 어딘지도 모르는 사람되고 싶다
하나도 안 불편한걸욯ㅎㅎㅎ 다음에는 태그해주시기...^^ 헉 현실로는 더 못난 사람인데 예쁘다고 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닏다ㅠㅠㅠㅠㅠ 다음에는 꼭꼭 뵈여..!
아기깨비의_소금김밥을_먹어_본_사람.mp4
쩨알아 내가 아는 사람 중에서 니가 종이 제일 잘 찢고 잘 날려
제가 오늘 님 알티스따로 만들어드림 세상 사람들 다 보고가자
변호사 일을 하다 보면 "잘 알고 지내던 그 사람이 나한테 이럴 줄 몰랐다"는 말씀을 자주 듣습니다. 그러나 송사는 원래 대개 어느정도 알던 사이에서 생겨납니다. 서로 모르는 개인 사이에는 법으로 다툴 만한 돈이나 약속을 할 일
주변에 공기계 필요없는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주세요ㅠㅠㅠ 와이파이 되고 고장만 안났으면 살게요ㅠㅠㅠ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mingii_love

어떻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직업을 구하지 못하는 동시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불가능한 수준으로 과로하고 있나
알티 읽어보고 싶다 그림체도 마음에 든다 나 웹툰도 그렇고 만화책이라고는 하나도 안 보는 사람인데....스티커도 옙흐다
애도 아니고 누가 챙겨줘야함? 배고픈 사람이 해먹어야지ㅋㅋㅋㅋㅋ 배고픈 사람이 밥을 한다


BIGBANG

미친 애들 천막 들고 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ohmybakkob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shuajuns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Arpichordum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tabrls

BIGBANG 태양 승리 빅뱅 대성 뱅꼬자트 사람 radian_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