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Posted by 마리쉐
2017. 9. 8. 05:14 카테고리 없음


생일

지민이 형이 너 많이 이뻐해 #지민생일ᄎᄏ #아닌데형
홙얼마전에 민엲이 형 생일이었는데, 내가 바빠서 생일 선물 사는 걸 깜빡했거든. 그래서 급하게 '소원 1개 들어주기' 쿠폰을 만들어서 줬다? 근데 그 형 그거 복사해서 스테이플러로 찍어가지고 20장 정도 가지고 있
지금도 열심히 촬영하고 있을 우리 바로형. 26번째 생일 진짜 축하해요❤️ #맨홀 촬영 열심히 하구 우리 #석태 예쁘게 봐주세요❤️ #HAPPYBARODAY
[#형원]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우리 형.형이랑 형동생 할 수 있어서 참 기쁘네요.생일 축하하고 오늘 마지막 콘서트까지 별 탈 없이 잘 끝냅시다!사랑합니다 행님.
엔형 축하 늦게해줘서 미안해 생일이 이제 몇분 후면 끝나네 축하하고 즐거운 생일이였길바래. 그래도 생일을 맞이해서 여행도 다녀오고 보기좋다.아쉽겠지만 몇분 뒤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지나간 생일의 여운은 뒤로한채 즐거운
축하해요형 ㅋㅋㅋㅋㅋ 같이 보내는 몇번째 생일이야ㅋㅋ매번 잘 챙겨주지도 못한거 같아서 미안.. 항상 열심히 하는건 좋은데 몸 좀생각하구 ! 다치지말구 ok??? ㅋㅋㅋㅋ 생일기념 스페셜 무대하러 갑시다 사릉해영 😆🔝❤
🌰태양아 같은 숙소에 너의 야식을 책임지는 형으로서 진심으로 생일 축하한다... 처음 봤을 때 고등학생이던 너가 어느덧 성인이 되다니 시간 참 빠르군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BTS_twt

휘영아 형이 항상 남부럽지않게 너의 생일을 챙겨왔는데 형 생일 때 기대해도 되겠지?ㅎㅎ너가 어느덧 10대의 마지막생일이라니 믿기지가않네 걸음마 떼던게 엊그제 같은데...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지내자 ㅋㅋㅋㅋㅋ사랑해 화
오늘은 거꾸로 형서비 생일날~~~거꾸로날 축하햄❤️
형들이 제 생일을 격하게 축하해줬습니다. 헤헤 그래도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형들ㅎㅎ 그리고 아미 여러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ㅜㅜ 행복한 정국이네요.
어깨깡패 주호형ㅋㅋㅋ 우리가 만난지도 어느새 3년 돼감요ㅋㅋ 이렇게 데뷔를 하고 축하하는건 항상 적응 안되는거 같앸ㅋㅋ생일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보자 스릉해 😍🌞
내눈엔 한없이 귀여운 내동생 주호야 항상 형 힘 없을때 기똥차게 알아차리고 와서 장난치고 힘나게 해줘서 너무고마워~ 한번도 표현한 적은 없지만 앞으로 내동생 해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맛있는고 먹으러가자~^^🐣❤️
우와 생일이당 ㅎㅎ 우리 밤형 키를 곧 따라 잡겠어!! 언제나 처럼 많이 먹구 쑥쑥 자라서 곰 돼야돼요 ㅎㅎ 맛있는거 많이 먹구 많이 자구 좋은하루 보내길 🌼🔝
뇌섹남 인성쓰~~! 형 생일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 울팀의 voice를 부탁해옇ㅎㅎ 🍰❤️ -🌞태양이가 항상 곁에-

[현경] 로미오 데뷔할 때부터 지금까지 로미오 막내들 생일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마워요 ㅠㅠ 줄리엣이랑 같이 있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그만큼 형들이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줬어요 끝까지 함께 같이 가주세요 로미오 줄리엣!!
23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당🔝 오늘 즐거운 하루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행복한일 가득하길 ~ 그리고 앞으론 23살 이니까 형 처럼 모범을 보이길 .. 제발 😩
우리 원다형 일단 형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힘들고 지칠때 힘이 되어주는 좋은 형!! 형이 나한테 좋은 형인만큼 나도 좋은 동생이 되도록 노력할게!! 우리 같이 힘내자!!!🐭 생일인데 함께 못해서 미안해
정말 너가 귀여우면서도 깜찍해서 확깨물어버리고 싶을때가 많은데!!오늘은 생일이니까 봐준다!!우리 상혀기 늘 자기할일 잘해서 기특해~~근데!!형들 말 좀잘듣자 이제 철좀 들고!!알라뷰사랑해❤️🐣 다원아 우리 사진이 없드라
헐 형 벌써 스물넷이야?????대야박👅 곧 반오십ㄷㄷ 같이 늙어가는 이 기분이가 졓아!!!! 생일축하해^^
2017년 8월 9일 🌞 쟁찌에게- 쟁찌 노래 들을때면 심장이 녹아버릴거 같아옇ㅎ 역시 형은 우리팀의 목소리ㅎ 오늘 생일 완전 축하해여 형 맛있는 거 먹으러 갑시다!


앞으로도

우리 튼튼한 형들 있으니까 데이식스가 이렇게 튼튼하게 걸 수 있어 #앞으로도같이걸어가자 #데이식스 #DAY6 #2YearsAndForeverWithDay6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rabbit_of_hell

걱정마 형 튼튼해!✌️✌️ 앞으로도 신나게 달려보자! 짜식 형이 싸랑한다 ❤🌞
그동안 형이있기에 내가 야식꾼으로 발전할 수 있지않았나 싶어요 앞으로도 야식 잘부탁해요 힣ㅎ ❤❤❤❤❤🌞
휘영이 생일 축하한다 우리 막둥이❤ 짜식이 다 커가지구 징그럽다 이제ㅋㅋ 앞으로도 건강히 별탈없이 자라다오 형은 그거면 된다 사랑한다❤🍀
인성이형 생일 축하해요 바보같이 착하고 귀여운 우리형! 우리 앞으로도 좋은 팀 좋은 형 동생 하면서 오래오래 사이좋게 지내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고맙고 사랑해용~🐭
우리팀 키와 비주얼을 한층 더 올려주는 189 석우야 니가 있어서 너무 재밌고 햄복카다 나보다 이틀 먼저 태어났으니까 형이네 헤헤헤헿헤헤헤헤ㅔ석우형 앞으로도 지금처럼 영원히 곁에 있어줘요!!!! 🐣
ㅋㅋㅋㅋ우리 형 잘 챙겨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잘 챙겨줘용~~ 따랑해🐭
혀어어엉!!! 나 너무조아!!! 마이소울메이트 항상 옆에서 치킨 먹어줘서 고마워요 형 먹는 것만 봐도 배불러서 다이어트되니까!!^^ 형 앞으로도 잘부탁행~~~🐣


진심으로

박지훈 진심으로 아파하는데 계속 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표정 점 바바
동런 캠퍼스물인데...동이 런 진심으로 싫어하다가 한순간에 좋아하게 되면 어떡하지.. 런 어릴 때부터 친했던 애들이 태어날 때부터 친구였던 이재노랑 나잼 엄마친구아들 됴영 형까지... 런 어릴때부터 심하게 몸이 안 좋
진심으로 구역질 나네요. 비열한 인간형의 화신. 쥐색기의 아바타.
태양이의 생일 다같이 축하해줘요!!언제는 친구같고 언제는 형같고 언제는 동생같은 우리태양이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당😆😆널 고등학생때 처음봤는데 벌써 성인이 됐다니 시간 참빠르다 앞으로 10년후 생일에도 이렇게 같이 사진찍
내가 영원히 지켜줄 우리형 김인쌩!!!!!! 우리형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형 벌써 우리 만난지 3년이 다돼가요~~ 진짜 형이있기에 내가 있는거 처럼 서로 의지하면서 잘지내왔던거같아요 ㅋㅋㅋ 앞으로 우리팀의
솔직히 이때 감동받았다 쇼챔 비하인드 관린이가 카메라 밖에 나가니까 아무렇지 않게 스윽 당겨서 카메라 안으로 들어오게 해주는 옹성우군.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다정하고 따뜻한 형. 최고로 고마웠다. #옹성우 #라이관린


마크

170906 잠실 팬싸 민형이가 최고 귀여워 😭💕 #마크 #nct #mark #marklee #NCTDREAM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bbangbbrap

러형이 마크한테 하는거! 🐻마크? 뽀뽀!
해찬이가 계속 "아.. 아 진짜.. 휴..." 이러면서 화난 척을 했다는 거예요ㅋㅋㅋㅋ 해찬이가 말하길 "근데 마크 형 진짜 귀여웠어요ㅋㅋ 마크 형이 앞에, 제가 뒤에 앉았는데 제가 계속 후..하니까 제 눈치를 보는 거
170906 잠실 팬싸인회 대왕지각💦 오늘도 내일도 사랑사랑해요 민형아 ♥️〰♥️#MARK #마크 #NCT_DREAM
170906 잠실 팬싸인회 #NCT #마크 #MARK 민형이 오늘도 너무 이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도 좋아보이구 ㅜㅠㅠㅠㅠㅠ 💕💕💕
마크형이 멋있는 인준이
170906 잠실 드림 팬싸 #제노 #JENO #NCT #NCT_DREAM 해찬이랑 크로쓰🤝✨ 마크 형이 갑자기 인사해서 놀란 것 같았던 멍뭉이는 인사도 제일 예쁘게 하구 형아랑 어깨동무를 하며 . . 그렇게 .
170906 인준아 형 비즈니스 중이잖아 #NCT #NCTDREAM #renjun #런쥔 #황인준 #mark #마크 #이민형

22회 #넨년전력 주제 형 아파요?, 키스 마크, 투투데이, 너는 나 좋아하지 마, 사랑의 유효기간. 주제는 한 가지 이상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학교

백현이가 중학교때 B형(한쪽팔깔고자는자세)로 잔적있는데 그렇게자고 일어나서 화장실불을 켜야하는데 팔이안올라갔댘ㅋㅋㅋㅋㅋㅋ 근데 잠이 덜깨서 반대쪽팔 들생각을 못하고 다른팔오 안올라가는 팔을 들어서 불켰다는데 넘 귀엽닼ㅋ
어릴 때 고등학교 때 같은데 얼굴도 안 보이고 전혀 모르겠는 거야 그래서 그냥 장롱에서 나온 사진을 다시 장롱으로 넣고 친 형 강아지 미용 시간 다 되서 가는데 거기 의사 쌤이 박저성
테형이 혼혈이고 국이 유학왔고 반에서 국이 놀리고 있는 외국인들한테 한국의 맛을 보라고 서울우유 팩 던져서 엿 맥인 다음 왓 더 뻑 !! 어쩌고 욕하는 애들 사이에서 국이 끌고 학교 밖으로 나가는 김테••
김진표 하야하시라 국회의원 세비가 눈물이다 뺏지 반납하고 교회로 들어가시라 청소년보호법 반드시 폐지를 학교폭력 적폐청산 사건은폐경찰 검찰 반드시조사해서 법의심판을 받아야지요 가해자부모까지 법정최고형
우리 학교 3학년 형이 s대 붙었다고 하더라고! 굉장하지?! 나도 그 형이랑 친해! 음... 난 대학 같은 거... 생각 없는 걸!
학원 첵오. 애들 학교 끝날 시간부터 운영하기 때문에 새벽형 인간 유지 가능.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_NVB_KV

선우형이랑 학교 잘 다니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보여서 그러는거라니까 조아하는거바 학년이는 애기지..?
형 자꾸 막 그렇게 안 오고 늦게 오면 온 학교에 다 소문 낼 거예요. 주현이 형이... ( 이러쿵 저러쿵 궁금하지도 않을 소리 늘어놓다가. ) 아무튼!
먼저 간단하게 얘기해보자면 학교에서 커밍아웃을 당한 휘와 그런 휘의 옆집 형이자 정신과 의사 그러니까 상담사 년 이랄까
허엉.....역시 학교가 문제다 불질러버리자(횃불들음) 핫 저번에 그 전신맞춘 그 커뮤 말하는거죠?? ㅇ0ㅇ!! 붙어라 빠쌰 화이팅!! ㅠㅠㅠㅠㅠㅠ형...나중에...기회가된다면 따라갈께 기다려줘 알겠지...??
7. 야자시간에 공부하다 지겨우면 판소와 라노베를 보고 애니도 보고 1-2교시때 앉아서 졸던 나는 어떻게 학교 선생님들에게 성실한 이미지로 찍혔길래 동네 초중딩들에게 이지투 원핸드로하는 형이란게 소문난 이후 충격을 드셔서 기숙사에 가두셨나..
테형이가 입은 셔츠? 저거 우리학교교복이랑 똑같은데 어째서
선우형이랑 학교 잘다니고 있지?

**대학교 입학했는데 같은 과에 자기 스타일인 아싸 복학생형 발견하고 꼬셔셔 따먹으려는 김싀혆. 지 잘난거 너무 잘 알아서 늘 자기가 좀만 건들면 다 넘어왔었는데 김욚굯 자기 맘대로 안되니까 승부욕에 불타는 김싀혆. 그러다가
유성이 대학 축제에 한가한 세븐이가 놀러가는데 여장한 유성이가 하이힐 신고 비틀비틀 서빙하고 있는걸 보는 세븐유성 학교 공원 벤치에 부축하면서 데려가서는 발 다 까진거 반창고 붙여주는 세븐이랑 형은 이런 불편한거 어떻게 그렇
둘다 미자딱지 뗀지 한참 옷장정리하다 교복발견하고 번뜩 든 생각에 구진이한테 교복입고 데이트하자고 하는 욶 형바보호구진 설득아닌 설득당해서 교복입고 나서는 챰욶 어디가나했더니 다니던학교에와서 대당황 도착해서 하는게 짜장면시
[1차 홍보] 귀하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되었다는걸 알려드리게되어 기쁩니다. 필요한 모든 책과 비품목록을 동봉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성장형|6주|챕터제|00|All|복합(그림인장only)|10월 개장
;;;; 너 자꾸 형 침대에서 잠들면 담에 간지럽힌다 .... 아무튼 어린나이에 고생이 많고 대견스럽고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있어서 멋있다 근데 제 침대에서 잠은 좀만 자시길...❤️❤️🌰
톄 사진 보니까 모범생x날라리 보고싶어져😂 J 오늘은 왜 학교 안 왔어요? T 니가 무슨 상관인데. J 상관있죠, 형네 반 반장인데. T 신경 끄고 꺼져. J 내일은 꼭 나와요. 형 보고 싶으니까. 이건 반장으로서 말하는거


고마워요

형의 진심 크흑.. 저도 고마워요 앞으로 더더 뭉치고 더더더 빠샤빠샤해요!😃 쌍남자 째윤이형 ❤🌞하투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MooMinJUN0323

넹넹 고마워요 형 항상 형을 보고 많이 배워요 ㅎㅎ 앞으로 형처럼 되고싶어요 사랑해요형 ❤️🔝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형 그러면 앞으로 아무것도 안하고 별탈없이만 클게요 ㅎ✌️ 저도 사랑해요 앞으로 더 멋있는 팀 돼봐요 우리 ❤❤🔝
우리 째윤이형 형은 정말 따뜻한 사람이에용 ㅎㅎ 언제나 잘 챙겨줘서 고마워요 형!!! 우리 앞으로도 같이 치킨 먹어요!!!🐭


맨날

지훈제가 뭐, 형한테 맨날 보이는 모습이 그렇잖아요. 제가 뭐 어떻게 형을 때리기를 해요, 욕하기를 해요. 지성너 때리고 욕하잖아 박지훈. 지훈이럴꺼면 한명씩 덤ㅂ,,아 아니아니(손사래) ㅋㅋㅋㅋ박지훈 왤케 쎄
형한테 맨날 보이는 모스비 그르차나여(뻔뻔) 뭐 제가 뭐 어뜨캐 형을 때리길해여 욕을 해여 덤빌거면 한 명씩 덤비..아유..(손사레) 카메라 꺼지며는 다들 알아서 하시구요 능청맞게 형아들이랑 장난치다가 마지막에
도 영 짝사랑한 기간만 대충 5년이라 맨날 형 좋아해요 좋아해요 이러다 영이 나도 좋아해 한 번 말했는데도 못믿어서 눈물 뚝뚝 흘리고 영이 왜우냐고 물으면 형이 저한테 그런 말 한 거 처음인거 아세요? 영 좀 찡하다
저런것들을 찍으면서 그렇게 한국을 오고갔구나.......저렇게 예쁘고 멋있게 잘하면서....혼자 영어도 열심히 연습하고 일어도 매니저형이랑 공부 열심히하고... 나같은 팬은 진짜 아무것도 해주는것도 없고... 맨날 좋다고만 하면서

정국이는 덩치가 형들만해졌는데두 항상 형아들 위에 자연스럽게 올라가있어ㅠㅠ ㅋㅋㅋㅋㅋ형아들 사랑듬뿍 받구 자란 애기.. 막내가 맨날 때린다 어쩐다해두 사실 이뻐죽지요ㅠ
진짜 조용하게 위험한 형이다...맨날 손이 저렇게 턱 아래로감...
점심시간 급식줄세우기 담당인 훈과 비밀연애중인 규.. 훈 귀여워서 인기졸라많은데 줄세울때 맨날 멍때리거나 졸고있음 그때마다 규가 줄서있다가 훈 톡치고 "형안뇽~"하고 지나가는데 그때마다 규 친구들이 헐 너 저선배랑 친
날아오는 해초더미 "석즨킴!!!!" "아,아빠" "넌 동생이 알려달라면 다 알려줘?!" "아니 그게.." "네가 책임지고 찾아와!!" 바다속에 회오리가 생기고 "알겠어! 알겠다고!!" "형이라곤 있는게..!!" 맨날 나만 갖고 그래!!


동생

슈냥 녤뭉이의 마트 장 보기💕 동생들 살뜰히 챙겨주는 상어형💕 사랑스러운 집돌이들 못 잃어,, ˃̣̣̥᷄⌓˂̣̣̥᷅ #이불밖은위험해 9/10 (일) 밤 11시! #이상우 #시우민 #강다니엘
(백지의 형이거나 동생인가.)
그거랑 그모냐 형은 동생 아가짱으로만 보거나 관심업섯는데 동생이 집착하고 형은 받아주고 이런 구도 개조아하는 ㅠㅠㅜ (걍 리암노엘이네,,,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WinkPink0428

-제가 지갑이 없어서 그런데요, 아니 아니 튀려는게 아니고요 제 동생이 계산하러 올 거예요 아니 솔직히 진짜로 -형. 나 왔어.
코형은 웃으며 코동생을 봤지만 코동생은 진지해
겁나 서열 없는 B1A4인거 잘 알겠다... 연장자가 고기 굽고 동생들은 먹기만 하네 (그와중에 구워주고 싶어하는 곰형 쏘스윗...)
빌 스카스가드 라는 90년생 스웨덴 태생 배우에요 ! 형인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랑 동생 구스타프 스카스가드 도 영화배우구요.
170205 인더하이츠 출근 학연이 원식이♥ 엔형과 보디가드 식이~** 사랑스러움 가득한 형과 동생입니다♥ #VIXX #빅스 #N #엔 #차학연 #Ravi #라비 #김원식 #언제나네편
나 형 동생, 기하명이라고.
전생에 정말 고양이였던걸까? 왠지 그표정이 정말 고양이같았지. 살짝 하품하고는 프슬 웃어)동생이긴하지만 동생이자 고양이도 되 줄 수 있어..~ 으음. 하루형 근데 나도 혹시나해서 묻는건데..내 턱 긁어주는거 좋았어..?(갸우웃(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opt1snwhwang

태민(아담과 이브) 저의 형제같은 동생들인데요.. 이제 할아버지가 돼서.. 형이라 불러야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902 도쿄 고탄다 TOC 릴리이벤 현식이 솔로곡 swimming을 무대위에서 보여달라는 말에 1.모두 모여 회의를 한다 2.만만한(?) 형,동생을 고른다 3.수영을 한다(ㅋㅋㅋㅋ) #은광 #창섭 #서은광 #
나 착한 동생이 됐어! 이제 형들보다도 더 강해지면 끝나, 형들보다도 더 강해져서 죽여버릴거야. 둘 다 죽일거야, 나비형도 로즈형도! 둘 다 죽여서 박제한 다음에 내 방에 둘래. 그럼 멋있겠지? 응, 멋있을거야. NAMELESS
음 이제 좀 졸린 거 같기도,,, 이번엔 리암노엘로 불면증 볼까? 우리애, 자? 리암은 그날도 꿍얼거리며 자신의 형의 침대에 파고 들었다.노엘의 걸걸한 입은 밤이라고 온순해지지 않았고 리암 역시 밤이라고 자신의 형의 말을 잘 듣는 착한 동생이 아니였다
킬러 한재호와 그의 보디가드 조현수.. 영화 안봐서 뭔 내용인지 1도 모르지만 그런게 보고 싶었더 현수가 고용된지 오래 돼서 둘이 형동생하는데 싸울때마다 "형은 뭔 킬러가 보디가드를 고용해요" "자기얗ㅎㅎ 나도 사람인데
형한테 도복 다 뺏어다주는 동생ㅋㅋ 더 잘 약올려ㅋㅋㅋ😆😆 #무한도전 #젝스키스 #은지원 #김재덕
동생보다는 커지고싶엇던 하찬은 형...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900125_860707

현실을 고발하겠다고하고 고발하는 현실과 구별되지 않는 장면을 만드는 건 아닌지 정말 업계 전반의 반성이 필요해.온몸에 피칠갑을 한 아픈 형이 두들겨 맞는 클로즈업, 제발 살려달라고 비는 동생 바스트샷, 꿈쩍 않는 양반 풀샷에 흐
쌍둥이,,,,,,,,,,,,,,,,동생 똘이,,,,,,,형 나라,,,,,,,,,,,,,,,,,,,,, 지녕이가 두명이면 행복도 두배,,,,,,,,,,,,,,,,,,,,,
난 남동생들과 형들을 좋아하지만, 절대 게이는 아니라구. 믿어줘...
얼라레? 동생 때문에 형이 죽게 생겼네? 아이, 형이 뭔 죄가 있어~! 동생 잘못 둔 죄지~!
군데 잼난 게 켄엔에서 쟌은 연하남 냄새 진동하는데 쟌보다 어린 선배한테서눈 연하남 냄새가 별로 안 남 ㅇㅇ 오히려 알아서 잘 챙겨쥬고 ㅇㅇ근데 또 쟌이랑 빈이랑 있으면 둘이 형동생으로 보이는데 하견이랑 있으면 하견에 대한


이대휘

이대휘 형 요즘 살찐 것 같네요 윤지성 응, 그냥 조금 지금 63kg정도? 이대휘 지금까지 가장 말랐던 때가 몇이었어요? 윤지성 3.2kg
이대휘 형은 형 애인이랑 내가 동시에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할거야? 하성운 애인... 애인 있었으면 좋겠다... 애인... 이대휘 미안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bts_spakling

너네 이렇게 친하다구 말 안해줬자나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고급지게 생겨가지고 노는건 6학년 1반 19번 이대휘 24번 옹성우ㅠㅠㅠㅠㅠㅠ데삐의 솜주먹 맞는 옹형아 곧죽어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임영민 이대휘 총 내려 !!! 이대휘 시로 형이나 내려 ~ 박우진 둘 다 내려 . 진짜 쏘기 전에 .


사람

아개웃긴다 저 엄마한테 너무 짜증나는 사람이 있어서 학원가기싫다그랬더니 요즘 대한민국은 집단으로 사람을 떡이 되도록 패도 봉사시간 4시간형 나오니까 걍 죽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그리고 블루레이든 택배든 상품이든 서비스든 생산자와 소비자는 이렇게 많은 이들의 노력과 재화가 유무형적으로 결합되어 완성된 무언가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대가를 주고 받는 '평등한' 관계입니다. 파는 사람도 사는 사람
/ㅁ\ 녁아 사람에겐 얼굴만 가치있는건 아니야 ㅡωㅡ 그러면 형은 빈이형의 뭐에 반해서 사귀게 됐어요? /ㅁ\ 어... 얼굴...
글고 저번에는 한번 반항이랍시고 안가요, 형- 하며 한소리했다가 알았다 그럼 형은 옆구리에 쭉쭉빵빠앙 여자끼고 놀아삐야지- 하며 전화를 뚝끊는데 진심 훉은 심장터질정도로 초스피드하게 녤있는 곳으로 날아오다싶히했다. 뭐 다른사람들이보면 걍 내버려두겠지만
난 스핑크스 수수께끼의 답이 '오이디푸스'라서 '사람'은 사실 오답이었는데 오이디푸스가 '답은 나와 같은 사람이다!'라고 말해서 스핑크스가 정답이라고 착각했다는 얘기를 듣고 서술형 답안은 역시 애매하게 작성해야 한다는 교훈을 얻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bewithyou_i

- 어 ㅋㅋㅋ 근데 형은 되게 편해요 - ㅋㅋㅋ 내가? - 사진 보여 달라는 말도 없고 그냥 대화만 하잖아 '^' 다른 사람들은 사진부터 따지던데 - 아 ㅋㅋㅋㅋㅋ 얼굴에 자신 없는 건 아닌데 중요하단 생각을 안 해서
유사연애라도 행복한 바이와 "형은 정말 좋은 사람이야"라고 생각하는 디나이얼
녆쨵 청춘무비 미숙하며 상쾌하고 풋풋한 두 사람의 사랑 - 나도 좋아하는 사람 생겼거든 - 민현이 형 - 한눈에 뿅 저 편에서 걸어오는게 보이면 기뻐서 그것만으로도 하루가 행복했다
ㅅ그러니까요.. 저는 하루에 9시간은 자야 살 수 있는 사람ㅁ인데.. 어흑 우리 형 보고 힘낼게요
이미 테형이 학교에서 졸랭 유명 인사인 사람 도라이라고 유명한 사람인데 애들 아무도 다이렉트로 못 건드려 무서워서 ,, 그런 애가 싸고 감싸는 국이는 애가 순하게 생겼다고 테형 없을 때 괴롭히고 테형이가 알려준 욕한다 뭐냐면
눈물 고여가지고 김테형 째리니까 이거 도수 낮은 건데.. 중얼거리며 오히려 국이 이상한 사람 보듯이 보기•• 그럼 이거 마셔볼래? 하고 자기가 병나발 불던 거 또 내미는데 국이가 바보냐ㅠ 이게 더 도수 높은 술인 거 뻔히 아
우리 나라 사람들 사고가 진짜 이상한게 사람많이 죽이는 집단은 형이 약해도 그려려니 하면서 여성이나 어린이 대부분 비가해자 집단인 부류에서 사건 터지면 되게 분노 하고 막 엄벌 내리라고 난리임;;;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younghotyellow

이어팟이 귀에 고정 잘안되고 흘러내리시는분들 gtear을 사십시오....커널형은 귀도아프고 해서 오픈형을쓰는대 일반 오픈형은 아예 걸쳐지지 않아 어쩔수없이 이어팟쓰는사람으로서 이거슨 혁명...... 헤드벵잉을 해도 안떨어
근데 ㄹㅇ 한국형 해리포터 시리즈였으면 애들 다 내신 딴다고 바빠서 시험 기간엔 모험이고 뭐고 밤샘 포션 먹으면서 공부하고 퀴디치 때는 기숙사티 정한다고 난리나고 볼드모트 잡는 사람 생기부 특별란에 적어준다고 하면 목숨걸
팤저희는 정말 깜짝스러운 사람들임다 깜찍 말구 깜짝 ㅎ 동깜찍이라고 아무도 말 안 했는데 자기가 깜찍이라고 하는 거 보세요 이 형 귀여운 거 좋아한다니까?
형 이상한 사람이다. 죽어
도영이 사람 좋은 얼굴로 아아 싸우면 안되는데! 하고 말리다가 상대편이 창구 욕하면 야 지금 우리 창구형 욕했냐? 하고 달려든다.. (결론은 도움 안됨)
우부 보고 싶다 .. 나름 연애의 달인(?)이라 스스로 생각하는 뿌야랑 뿌는 분명 이 형이 첫연애라고 만났는데 알고보니 웆이 뿌보다 더한.. 막 말로는 처음이라 모르겠어 이러는데 행동은 연애 39299492해 본 사람인..
0지역이랑 6지역은 형같은 사람을 위한 12시간 24시간 군수가 있음.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devnofE5nkXCoVc

김테형이랑 민윦71 얼굴때문에 호모하는 사람이 난데...8ㅅ8
기왕이면 실제로 다 해 줘요 내 몸이며 형 몸이며 서로 자국이랑 체온 다 남겨 주자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보기만 해도 서로 소유인 거 알 수 있게 그렇게 해요 정도 형
네네 앨빈은 멘탈짱쎄요 사실 소중한 사람이 형이랑 폰뿐이라서 그 둘만 안죽으면ㄴ ㄷㅏ이죠부한 애랍니다...리샤 우리친구지...루프 나갈수잇ㅅ을거예요ㅠ 우리애들은 기적이니까요ㅜㅁㅜ9
키울것같아..톄는 웃으며 턱을 괴고 오물오물 자기 앞에서 밥을 먹는 즴을 바라봤음 아무래도 이상해진게 분명해 계속 같이 있고싶고 얘기하고싶어 지하론 돌아가고싶지않아 이 사람이랑 낮에도 밤에도 같이 있고싶어 형 미
[비월이형? 워커홀릭에 무뚝뚝한 형이지.평소에 정말 표정이 잘안변하는사람인데.회장님을 보면 표정이 미묘하게달라.잘 봐보라고!]
이거 보셨나요 가장 의지하고 있는 사람은 "슈가형"
6. 수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는 형을 여유롭게 기다리다가 마지막에 당연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보고 설렜다. 마음껏 사랑받고 축하받고 와 마지막 축하는 내가 해줄테니까.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nyeonggui_

형들이랑 겜하는 겜못하는사람
V 형이 그런 행복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나도 좋아해 볼게.
용서 받지 못하였다는 뜻에 많은 의미가 담겨있지. 지금까지 죽인 사람의 수와, 우리 형을 죽인 죄. 이것들로만 해도 용서 받을수 없어. #Bot


귀여운

유센의 이차취향은 유구하게 강한 지능형캐거나 갭모에로 귀여운 애들같아....
크림블:저번에 귀여운 캐릭터 열쇠고리를 봤어. 귀여웠지만 달고다니기엔 좀 그런것같아서「남자가 핸드폰에 이거 하고 다니면 이상할까?」하고 물으니까 형이「내가 사줄게. 뭐라하면 형이 사줘서 어쩔수없이 달고다니는 거라고 해」라고 말한 형이 너무 멋있었어
사에는 둘다 귀여운데 내취형이 오른쪽이야..... 살짝 까칠해보이게 생긴 교토아가ㅆㅣ... ^^
1. 다른 음방 준비하러간다며 손가락으로 우는 임영민 ( ཀ▽ཫ ) 2. 깜찍 말고 깜짝 근데 사실은 깜찍맞음 3. 이 형 귀여운거 좋아한다니까 ~ 4. 아닌데? 맞는데? 5. 찌찌뽕 6. 영동 너무 귀여워서 사망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juriwithnct

귀여운 썰 풀고 싶다. 금이야 옥이야 키운 뱁새파 두목님 막내아들 테형이가 우연히 본 음악프로에서 짐인이 보고 반하는 이야기. 뷔총기반 민뷔


이상한

(도리도리.) [ 밝은데서 자면 괜찮으니까.. 이상한 꿈 많이 꿔서 그래요. 형 방엔 친구도 있고.. ] (정말 졸린지 오타가 군데군데 섞이기 시작한다)
유니시우가 가끔 이상한 노래를 불러. 왜 때문인지 항상 옆에 카이토선배님이 계셔. 뿌듯한 눈으로 보고계셔. 시우아 형, 아 형, 안돼요 너무 커요 그건 넣지 말아요, [시우-부농강도] 유니:
아및ㅇ힌 저 장발 ㅂ소리 듣고 진짜 벌떳 일어났습니다 이상한거 아니고 침대에서 일어났습티다 ㅇ우리 형 머리 길러요..?
이미 이상한 건데 전체적인 상황에 묻혀 신경 못 쓰고 있던 거임 그런데 둘러보니 녤 굿즈 다 치운 집이라고 보기엔 아무것도 없어. 말 그대로 녤 굿즈만 장식되어 있던 집임. 그런데 형이 나한테 빠졌었다고? 지금 이걸 내 뜻대로
형 또 이상한 상상했죠 그쵸 나 이제 형 표정만 봐도 알아요


애기

뽀뽀인간 애론 형의 애정표현을 the love하던 애기 백호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rkm08555

뽀뽀인간 애론 형의 애정표현을 온몸으로 the love하던 애기 백호
뽀뽀인간 애론 형의 애정표현에 눈으로 욕하던 애기 백호
남자어른 손이 저마이 통통할 수가 있나 애기도 아니고0ㅅ0!! 섬세한 시디과 남 전졍구는 그 후로 지밈이 몸을(?? 살펴보게 되겠지 그로다 지밈이 볼을 보고,,입술을 보고 엉덩이를 보고,, 아 0ㅅ0....저형은 다
애기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번호 갈취하는 쑤퍼스타 테형 보고십어~~ 야 애기 너 지금 시간이 몇신데 형을 따라다니는거야 임마 너 전화기 줘봐 부모님한테 연락해야지 안대겟네 (그냥 지나가는 중이엇던 졍국
진짜 신혼부부 비민 보고싶어 임신물로., 연애내내 테형이 자기 스스로 디민이한테 잡혀 살았는데,,, 애기가 애기 갖고 나니 제대로 잡고 살아., 디민이 무서워..


강다니엘

김재환 형, 이번에 새로 산 차 말이야, 착용감 좋더라! 강다니엘 ㅋㅋㅋㅋ착용감이 아니라 탑승감이겠지 김재환 아 맞다맞다 윤지성 승차감이다 이 바보들아
곤드레형이랑 케미 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워너원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20l60808

"성운이 형이 제일 귀엽다" 잘 들리는 버전을 구해왔다..! 자 탐라에 박제다.. 평생 박제야.. 니네 둘 존아 귀엽다고..🍑☁️ #강다니엘 #하성운
네버형이 왜 거기서 나와,,,? #활활 🔥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
다니엘형 다니엘형! 다니엘형을 애타게 부르다가 녤이랑 무슨 얘길 한걸까 ㅋㅋㅋㅋㅋ #박지훈 #강다니엘
하얀배경으로인해 더욱 부각되는 태평양같은 어깨와 다시 돌아온 아치형 눈썹...까리한 짝짝이 피어싱..입꼬리..눈물점..(이미 죽음) #강다니엘_어깨


그거를 그 모르겠으면은 룸메형이랑도 실험을 한번 해보면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espoirphj_cute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oiso_xisx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_jjparadise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firstsurnamebae

형 생일 앞으로도 진심으로 마크 학교 귀여운 __woong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