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Posted by 마리쉐
2017. 9. 9. 00:45 카테고리 없음


베베

170908 뮤직뱅크 중간 외출 프리뷰 그저 26개월 김장꾸💦💦 #현아 #HyunA #베베 #BABE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인터뷰 말도 잘하는 우리 현아😭💕 춤추는것도 졸귀였다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뮤뱅 #출근길
170908 뮤직뱅크 중간 외출 프리뷰 메로나 광고주님 연락주세요,,, #현아 #HyunA #베베 #BABE
[#아는_형님 형.친.소] 반말을 꼭 해보고 싶은 베베 #현아 와 대놓고 #밤도깨비 홍보하러 온 #박성광 호동이 형님을 초대하고 싶은 #김종현 😍 9월 9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하실 거죠?
언니...예쁜 얼굴로 그렇게 보시면 제 심장이 너무 나대는데요(● ˃̶͈̀ロ˂̶͈́)੭ꠥ⁾⁾ #현아 언니가 이렇게 예쁜데!! #BABE #베베 무대가 그렇게 짱인데!! 잠시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 #H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현아야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 지짜 너무 예쁘고 귀엽고ㅠㅠㅠㅠㅠ 지구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뮤뱅 #출근길
천가지 모습을 담고 있는 #현아! 천가지 모습을 무대에서 표현 해 내는 #현아 양! 오늘 #엠카운트다운 #베베 무대에서 여러분을 모두 홀릴준비 완료! 빠지는 건 자유지만 헤어나오는 건 마음대로 안된다는 마성의 무대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cocoduck0_0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기사사진 #현아 #hyuna #베베
바로 오늘 #쇼챔피언 에서 #최초공개 되는 #현아#컴백무대! 현아 오늘 넘 예뽀서 아무래도 방금 지구에 금 좀 많이 간 것 같다...! 역시 우리 현아 이즈 뭔들 ...(੭´͈ⲱ`͈ )੭⁂ #베베 #DA
#현아 양 쿨톤이세요 웜톤이세요? 이건 톤 파괴세요~ 안 어울리는 컬러가 없고~소화 못하는 컬러가 없으세요~!! 화이트 셔츠 한 장 만으로도 심쿵심쿵!!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다 같이~#베베
한 명이 가만히 있으면 다른 한 명이 춤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선미 #베베 #가시나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멀리서 걸어오는데 반짝반짝 빛이 나✨ 오늘 옷도 예뿌고 머리도 예쁘고 안예쁜곳이없다😭😭😭😭😭😭 #현아 #HyunA #베베 #뮤뱅 #출근길
170908 뮤직뱅크 중간외출 현아❤️ 팬들 위해서 포즈까지!역시 김현아 짱이야💕 오늘 너무 예뻐서 어떻게 😭 #현아 #베베 #hyuna
언니는 댄스곡은 시키지 말아야겠다. 😂😂😂 #옥상달빛 #okdal #김윤주 #현아 #hyuna #베베 #BABE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기사사진 #현아 #hyuna #베베 MyFantasy_66
170908 뮤직뱅크 출근 #현아 #Hyuna #베베
베베 (현아)
현아를 보면 내 모습이 베베...
HyunA(현아) - '베베 (BABE)' M/V Cap 1 #Hyunababe #hyuna #현아
노동요는 현아의 베베..
뮤직뱅크 출근길 미션❣️ 모닝셀카 📸✨ 수행중인 현아💕 귀여워쥭게따😘 #뮤직뱅크 #출근길_미션 #모닝셀카 #현아 #HyunA #베베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MyFantasy_66

악 완죤 싫어요 대체 그게 무슨 컨셉인거죠,, 흑흑 이번이 현아 베베도 가사보고 놀랐자나요,,,진짜 너무 싫습니다 ㅠㅠㅠ
현아 트리플h부터 미모 리즌데 곡이 베베라니
현아 베베 멜로디는 좋은데 왜 영살까지 내려가서 날 힘들게 해
시현아 진짜 .....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 너무기여워서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모르겠응 ㅋㄲㄱㅋㄱㅋㄲㄱㅋㄱ 몸이 베베꼬여 ㅠ ㅋㅋㄱㅋㅋㅋㅋ
170903 지인이 준 장미사탕 보자마자 뜯어야지~ 하면서 바로 먹어버리기🤣 #현아 #HyunA #베베 #BABE
현아 베베 좋네
현아 베베 사운드 죽인다 진짜

170903 옴뇸뇸 싸인하는 우리내 냥이 🐱 #현아 #HyunA #베베 #BABE
170908 KBS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존 직캠 #포미닛 #4minute #현아 #HyunA #김현아 #베베 #BABE


HYUNA

170907 엠카운트다운 엔딩 후 1위 한 선미를 축하해주는 현아 "축하해~".gif #원더걸스 #선미 #현아 #sunmi #HyunA
#위키미키 #WekiMeki #빅톤 #VICTON #보이프렌드 #BOYFRIEND #사무엘 #Samuel #워너원 #WannaOne #NCT드림 #NCTDREAM #선미 #SUNMI #현아 #HyunA#똑땅해 미션카메라 확인하세용~^^
#위키미키 #WekiMeki #빅톤 #VICTON #보이프렌드 #BOYFRIEND #사무엘 #Samuel #워너원 #WannaOne #NCT드림 #NCTDREAM #선미 #SUNMI #현아 #HyunA#똑땅해 미션
「preview」170908 뮤뱅출근 #현아 #Hyuna #ヒョナ
2년 전 오늘. 서로 스케쥴 서프라이즈 방문 #옥상달빛 #okdal #현아 #hyuna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callmeguk

170908 뮤직뱅크외출 #현아 #HyunA 언니 너무 예뽀요ㅠㅠㅠㅠㅠ
170908 뮤직뱅크 출근 현아 오늘도 화이팅! 오래만에요 ~~ 효종이 잘 부탁해요~ #현아 #Hyuna #Following #BABE
170908 뮤뱅 출근 현아 선미 #현아 #HyunA #선미 #SUNMI 10년이 지나도 우정도 미모도 그대로!
170901 뮤뱅일시외출 #현아 #HYUNA
#hyuna #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생일이라 그런지 빠심이 더 뻐렁치네ㅎㅎㅎㅎ 현아야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현아66한day #HappyHyunAday
현아 moon hyuna february 19 1987 나인뮤지스 nine muses

170904 언니네 라디오 출근 프리뷰 #현아 #HyunA #베베 #BABE


김시현

170908 HK izzue #김시현 #시현 #shihyun 나도 덩달아 긴장했어 시현아 😭
170907 ICN 김시현 시현아 너의 오늘 하루도 찬란히 빛났으면 좋겠어☺️ #춘 #김시현 #시현 #shihyun #용앤시
170907 ICN 김시현 시현아 널 보면 따뜻한 봄햇살이 떠올라 #춘 #김시현 #시현 #shihyun #용앤시
170908 HK izzue #김시현 #시현 #shihyun 진짜 수고 많았어 오늘! 푹 쉬어 시현아 😆
와 김시현 진자 예쁘게도 생겼네 시현아
170907 ICN 김시현 시현아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춘 #김시현 #시현 #shihyun #용앤시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cottoncandy9698

170908 #시현 #김시현 넘넘잘했어 시현아😚❤❤❤❤
170907 ICN 김시현 시현아 넌 항상 별처럼 빛나💫 #춘 #김시현 #시현 #shihyun #용앤시
연습생닷컴 폴라 왔당 뭔가 초면 김션이야❣️❣️ 꼬물꼬물 그림 그렸을 김시현 생각하니까 넘 기엽다 시현아👑👑
20170907 인천공항 출국 #김시현 #시현 #shihyun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네가 좋아 시현아 (T-T)
#김시현 #시현이의일기장 #170907 홍콩 출국 💕 홍콩 이슈 패션쇼 스케쥴을 위한 출국~ 첫 해외 스케쥴인데 잘하고왔으면 좋겠어요 시현아 화이팅!!❤ - 출처 으뜸♡
170901 #김시현 #시현 #용산 #팬싸 아 진짜 너무 깜찍뽀짝한 시현아아ㄱ!!!😩💦💕
시현아 오늘 너무 잘했어👍 모델 김시현 응원해💗

시현아 너는 이제 서울이 아닌 홍콩에서도 가장 빛나는 별! 잘하고 와 ☺ #시현 #김시현
재잘재잘 김시현 귀여워.....시현아 날 죽일셈이니.....
진짜 오늘 체고 20살 애기 김시현 엿본것같아....아 너뮤 기엽다 딱 20살 같은 모습이야 ㅠㅠㅠㅠㅠㅠ항상 이래줘ㅠㅠㅠㅠ굳이 어른스러워지지 않아도 돼 시현아ㅠㅠㅠㅠ
❤ 시현이의 빛나는 하루를 기록하는 일기장 ❤ 언제나 빛날 시현이의 청춘을 기억하며 늘 너의 곁에서 응원할거야 너에게 행복한 날만 가득하길 바래 사랑해 시현아💕 #시현이의일기장 #김시현
나 영화 보려고 노트북에 다운 받아 놨는데 김시현 앓으려고 노트북 껐어 시현아아아아악,,,
그리고 김시현이 작년엔 미자였다는게 제일 신기해 이게 말이 되냐구요 시현아ㅠㅠㅠㅠㅠ 한국사람이어서 고마워 내 앞에 나타나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시현아 이제 너도 알 때가 됏어 김시현은 잘생겻고 물은 축축하단걸...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shihyuna506


뮤직뱅크

#현아 170908뮤직뱅크 실제 존재하는 미모😭😭😭😭😭
#2 사진찍으니까 포즈 취해주시고 ㅠㅠㅠ 겸딩😍 #현아 #뮤직뱅크 #중간외출
《PHOTO》 [모닝셀카] 170901 뮤직뱅크 출근길 - 선미, 현아, 다이아, 위키미키, 정세운, 엔플라잉, 골든차이드 外 #NFlying #엔플라잉 #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
난 찍덕은 안될 인생인가보다 ㅜㅜ 걍 눈덕하라는 신의계시... 사진은 흔들리고 난리났지만 오늘 넘 귀여웠어 ㅠㅠ❤️ #현아 #뮤직뱅크 #출근 #출근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선미 #현아
170903 뮤직뱅크 #현아
170908 뮤직뱅크 퇴근 #기희현 희현아 수고했어😘

170908 #현아 뮤직뱅크 프리뷰 by SinC


황민현

황민현아 넌 진짜 멧챠 카와이야💦💦
170818 민현아, 민현아... #황민현 #워너원 #Minhyun
170903 너의 2000일을 축하해 민현아!!! #황민현 #민현 #워너원 #뉴이스트 #스카이페스티벌
언젠가 찾아온 꿈 같은 사람. 내가 사랑하고 기다려온 이 여름날. 꿈처럼 눈부시고 아름다운 스물 셋의 민현아, 생일 축하해💕 #킹갓제너럴_황민현_생일축하해 #EMPEROR_MINHYUN_DAY #황민현 #민현
뽀뽀 장인 황민현(23) 민현이의 입술💋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진짜 심장을 부여잡게 하는 표정.. 민현 피셜 기분 좋을 때 뽀뽀를 한다던데 민현아 난 진심으로 너가 1년 365일 24시간 행복하길 바라. 민현이의 애교스러운
161009 민현아 손에 그건 뭐야? #씹덕사 #황민현 #수원팬싸 #민현 #꼬부기 #귀여워 #죽음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jokermarryme

170903 #민현 #황민현 #Minhyun 민현아 수고했어💖
170903 #워너원 하이터치 민현아 사랑해!하는 말에 나두~!라고 귀엽게도 말하는 민현이 ㅠㅠ #황민현
170812 #민현 #황민현 #Minhyun 민현아 진짜 축하해🏆💖 #ENERGEIC10thWin #WANNAONE10thWin
170807 #민현 #황민현 #Minhyun 민현아 잘하고 있어💘
170807 #황민현 #민현 고생했던 날만큼 너무나 값진 1위🎉 정말 너무 축하해💘 앞으로 더욱 빛날 너의 날들을 곁에서 항상 축복할게 .민현아 진짜 축하해 #Energetic1stWin #WannaOne1stWin
170807 치명적이다가도 고개 돌리고 나면 애기되어있는 민현아 ㅠㅠㅠㅠㅠ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민현
민현이 생일선물로 보낸 팔찌😊 이렇게 제대로 인증받게 돼서 너무 행복해ㅜㅜ90프로의 확신으로 엠카와 뮤뱅을 넘기고 드디어 오빠생각으로 제대로 인증받았다😍너무 고마워 민현아 ㅜㅠㅜ #황민현 #민현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sssantafe5551

170815 판교 워너원 팬싸인회 눈 땡그랗게 뜨고 들어주는 예쁜 민현아💕 #워너원 #황민현 #HwangMinhyun
민현아 오늘도 잘자~ 잘 때 듣기 좋은 민현이 목소리 들으며 자야지 #민현 #황민현 #워너원 #wannaone #minhyun
아아.... 황민현.... 앓다 죽을 황민현아.........


선미

아유 이 그림 너무 묘하다 선미VS현아를 소개하는 국민 단짝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음방 엔딩.... 현아선미 봐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244회 출연진] 최초공개 B.A.P, 현아, 선미, 빅스LR, 10cm, 정세운, N.Flying, 사무엘, 프리스틴, 빅톤, 위키미키, 모모랜드,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미소, 황인선, 아이즈, 애플비, 굿데이
선미는 너무 심했고 현아입니다 반가워요 팬 여러분 ^^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3Dducgil_happy

본이들도 이런 날이 올지 몰랐겠지...😭 #현아 #선미
170901 뮤뱅 1위 발표 선미 현아 ㅠㅠㅠ 최고의 엔딩이다 진짜. 뮤뱅 이 30초로 수신료의 가치 실현하셨고요..
삘이 왔다 연말에 현아랑 선미랑 곡 체인지 무대 할 듯
선미와 현아, 그리고 프리스틴 ㅠㅠㅠ 이제 엔딩에 프리스틴 없으면 서운하고.. 모모랜드 주이 씨도 #GASHINA3rdWin 이선미 1위 축하해ㅠㅠㅠㅠ
0907엠카540회출연진/골든차일드/굿데이/모모랜드/B.A.P/빅스LR/VICTON(빅톤)/선미/10cm/아이즈/애플비/에스투/EXO/NCT DREAM/MXM/위키미키/이기광/장미/정세운/펜타곤/PRISTIN/현아
선미 현아 🕺✨✨
하,,,선미도 이쁘고 현아도 이쁜데 오또케 손택하라눙고양!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okkyeongluv2

그래도 가수면 노래를 ..그래도 보통에서 살짝은 잘해서 퍼포했을때 좀 흔들려도 이해할수있는 느낌이 들어야하는데 선미는 그느낌이 잘 안든다. 현아도그렇고. 연예인으로서는 뭐.
엥 뭐라구요? 선미랑 현아 둘다 이번주가 막방이라구요? 말도안돼😖
#miso #핑크레이디 #pinklady #쇼챔피언 #showchampion #dealer #kpop #여자여자 #girlsgirls #pink #쇼챔 243회 #현아 #WannaOne #선미 #빅스LR #사무엘 #프리스틴 #


수고했어

수고했어 시현아.. 큐티뽀짝인간아..
시현아, 수고했어😊
시현아 !!! 잘했어 !! 수고했어 !!!!! 🔥
시현아 수고했어!!!!! 잘해써!!!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summerboy0608

시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멋있었고 수고했어🐰
와 대박 감사합니다!! 시현아 수고했어!! ❤️
겸둥이야 ㅠㅠㅠㅠ 신난게 보여 수고했어 시현아 💕
즐거워 보여서 나까지 행복하다 시현아 수고했어ㅜㅜ♡
시현아 오늘 수고했어! 라이브때 말 너무 조리있게 잘하고 너무 좋았ㄷ어!!^~^
수고했어 시현아ㅜㅜ
시현아 수고했어요 ❤ 신나보여서 보기 좋다 내일도 행복한 시간 보내고 조심히 돌아와 🙏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nyangmuk


축하해

이벵) 민현이 데뷔 2000일 기념 😭💙 알티 하시면 참여 되세욤 !! ! 팔로는 자유 입니다.. ~ 당발은 다음주 월요일 안에 하겠습니다 ~ 참여가 저조하면 ,, 혼자 먹을게여 ! !! 민현아 2000일 축하해 🙈💖💖
시현아 패션쇼 무대 데뷔를 축하해 💕
13. 황제모먼트로 인사하다 하트 날리는 민현이로 마무리! 민현아 데뷔 축하해!
💛민현아 데뷔 2000일 축하해💛
용현이 보고 왔어용 😍 생일축하해요 용현아 💕 #HAPPY_YONGHYUN_DAY #용현이의_22번째_가을 #김용현 #용현
시현아 생일축하해 사랑해


귀여워

ㅇㅏ아악 시현아 ㅜㅠ ㅠ 엌덬케 머싯는데 귀여워... ㅠ 뽀짝뽀짝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Wodechun

18. 현아 말투 뭐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앜ㅋㅋㅋㅋㅋㅋㅋ찾았다 하트날려쥬는 현아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대휘 현아 선배님 컴백 쇼챔으로 하져 지성 우진 ??? ㅋㅋ ㅋㅋ ㅋㅋ ㅋㅋ 귀여워
화질이!! 안좋은 관계로 다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는거 넘 귀여워 시현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증
다 필요없고 제일 귀여워 시현아.
솔지키~! 솔지키 제가 키가 제일 작쟈나영~ 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진짜 시현아 !!!!!!! 너 거인인데 무슨 소리야 ㅠㅠㅠㅠㅠㅠ
시현아 너무 귀여워 ㅠㅠㅠ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nct_jh_214

시현아 신난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너어어무 귀여워ㅠㅠㅠㅠ지켜보는데 너무 행복했어... 앞으로 들뜬 모습도 재잘재잘거리는 모습도 더더더 많이 보고싶다 보고싶다 시현아ㅠㅠㅠㅠㅠ 앞으로 쭉 이랬으면 좋겠어 행복해 행복해 너무 행복해


뮤뱅

170908 뮤뱅 #현아 언니 예뻐요!!!!!!😭😭😭😭😭
뮤뱅 다시보는데 배켜니 아파보이는건 나뿐인가...좀 걱정되는데ㅠㅠㅠ무리하지말자 현아 사랑해


좋아해

첨에 중국어로 얘기하고 영어 가능하니까 최대한 자기가 의사소통 하려고하는거 넘 좋다 시현아 너의 노력을 좋아해
나도 꿔바로우 좋아해 시현아
우와! 고마워 현아! 헤헤, 엄청 따뜻하다.. 담요 보들보들해서 기분좋아.. (기쁜 듯 베시시 웃으며 좋아해)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SHIHYUN_BOGO

나 오늘 존나 마음적으로 슬프다 술먹고 울고 떠날 생각에 내가 황미년을 너무 좋아해서 또 한번 슬퍼 나 너 진짜 좋아해 민현아 2년만에 설레본 기억이 너 덕분이었고 너 사진 담긴 포카 구하려고 며칠 밤새가면서 교환도 구해보
#현아 #bebe 뮤비듣고보고 하다가 퀵퀵 드로잉 #현아야_언니가_좋아해
170408 용현이 있어서 행복해. 용현이 있어서 모두가 할수있어. 용현아 좋아해. #김용현 #용현 #용현
12시 되기 전에 글쓰려 했는데 잠들어 버린 혐생사람🙋ㅠㅠ 민현아 2000일 축하하고 지나온 날들보다 더 많은 날을 함께하고 싶어 많이 좋아해💘 항상 응원할게 오늘도 화이팅💪
민현아 많이 좋아해 'ㅂ' 언제나 맑은 샘물같이 상쾌한 사람이 바로 너야


고마워

고마워 현아💕💕💕
시현아 너무 추억이다 그치? 우리 또 추억 하나가 쌓였어! 너무너무 고마워 오늘 푹 잘자고 내일 멋진 모습 기대할께!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Hongbebe

너무 좋고 행복했는데...그만큼 생각도 많았던 공연...기현아 너무 수고많았구 고생많았어 너라는 가수 알고 좋아 할 수 있는 내 인생이 참 다행이다 싶은 하루였어 매일 고맙구 고마워


민현이

민현이 누나분 인스타에 민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멜론 같이 쓰는 구나 민현아
이 인터뷰 민현이 웃음이 진짜 너무 애기같아서 너무 기분 좋아져 ㅠ ㅠ ㅠ ㅠ 박수치면서 꺄르륵 웃는 애기민현아 ㅠ ㅠ ㅠ ㅠ ㅠ ㅠ ㅠ


WANNAONE

(#쇼챔피언)내일 저녁 7시! 드디어 공개되는 #WannaOne#워너블 을 위한 Special Stage #WannaBe & #이자리에(Feat. #야해줄래 2탄!) 반박불가 패왕색 #현아 10년 성장사를 담은


용앤시

우리 시현이는 뭐든 잘하니까 ㅠㅠ 잘 할수 있을거야 용앤시 활동은 끝났지만 항상 응원할게! 시현아 화이팅!!!! 사랑해!!!!!


잘했어

시현아 오늘넘넘 기엽구ㅠ 잘했어 맛있는거 많이 먹고 쉬다왕😻😻😻😻
아 시현아 예쁘다 잘했어 오늘 고생했어 이제 놀러가자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pit_BB_pat

시현아 잘했어❤❤


현아

핟ㄷ 이제 벌써 구월ㄹ이내요 그래도 아직 맣이 남ㅁ앗지만,,(또르륵ㄱ. ..)끝ㅌ나구 현아랑ㅇ 같이 놀 생각ㄱ하니까 넘 조와요 설ㄹ레발 쳐벌이기ㅜㅠㅠㅜㅁ ㅜ ㅋㅌㅋㅋㅋ네??혀나인형???
시현아 그렇게 나른한 목소리로 잘자요,, 내일봐요,, 하면 누나는 o-(-(
현아씨 인스타에 금둥이들 인사하는 목소리가 나오네ㅋㅋㅋㅋㅋㅋ정말 우렁차게도 인사하네~아우 이뻐라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tolbeemom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ynsr___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MyFantasy_66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Delight__D

현아 베베 HYUNA 김시현 뮤직뱅크 황민현 워너원 base_L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