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Posted by 마리쉐
2017. 9. 9. 07:05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

20170404~ 항상 말하듯이 너는 나에게 언제나 자랑스러운 존재야☺️ 앞으로의 너의 길도 항상 응원해 항상 고맙고 항상 좋아해💜 #오마이걸 #OHMYGIRL #비니 #Binnie #배유빈 #HAPPYBINNIED
닿고 싶지만 너무나 커져버려서 기대고 싶지만 너무나 멀어 보여서 나에게 너는 더 이상 쉽게 지나칠 수도, 슬쩍 볼 수도 없는 꿈이 되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벅차 그 모습을 보면 나까지 웃음이 번져 나의 우주는 더 이상 눈을 감지 않는다
그래서 나에게 마음을 연 사람들에게 매우 약하다... 왜냐면 난 이미 그 사람들의 행동을 이해하고 공감해버렸으니까... 나같아도 그랬을거야 혹은 나라면 그러지 않았겠지만 너같은 아이는 그렇게 행동 할 수 밖에 없었을거야 등등
나에게 살포시 내려앉은 『너』 라는 기적을 품에 안고 있을게.
테루다이 뽕 맥스로 끌어올리려고 대학생 테루시마x회사원 다이치 너는 펫 AU 예전에 그렸던 만화 새로 그려서 재업ㅠ.ㅠ 텔다 나에게 힘을 줘...
#시우민99데이 첫사랑이란 이름으로 내게 와서는 너는 지금 나에게 가슴 벅찬 사랑이 되었다 앞으로 너는 어떤 사랑이란 이름으로 나에게 또 다가와줄거니
그러면 약조 하나만 하자면서 웃는데 다들 쎄한걸 느낄것같다 바로 이어지듯이 하는 말이 너의 몸과 마음, 전부 나에게 바칠 수 있겠느냐? 하고 묻는 말에 신이치는 아카이 생각 하면서도 당연하단듯이 궁에 발을 들여놓았을때부터 당신의 것이였다고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gabi_921127

◇아무리 달려도 너는 그림자처럼 나에게 가까이 실력을 늘려 온다. 그것은 숨어 살아온 처지에 대한 원한인가? 우리 둘의 약속에 대한 기대인가? 실망인가? 나에 대한 동경인가? 질투인가? 너는내가 되어 바뀌고 싶은 것인가?
연애재판 너는나에게 얼마만큼의죄를 물을거니 억울한척 흘러내린눈물에
「밀짚모자 루피, 네녀석도 분명히 너의 신념에 따라 다시한번 제트와 맞서 싸우게 되겠지.」 「나에게 너의 답도 보여주길 바란다.」 「또보자고.」 「제트는 이 섬에 있다.」 #더빙
원래부터 이곳에 갇히듯이 지내왔지만 그렇다고 해서 공동생활은 역시 불편해. 이곳이 나에게 가장 맞는 장소니까. 그렇다고 너와 지내게 될줄은 몰랐지. 가장 빨리 소통하기 위해서 데려온거고.
너와 함께한 그 어떤 순간들도 나에게 행운이자 축복, 너와 동시대에 태어나 같은 땅을 밟고 서있다는 것만으로 나는 오늘이 벅차올라 그 어떤 곳에서도 너를 영원히 사랑할래 #HAPPY99DAY #시우민99DAY
나에게 예쁜건 오직 너라고 했던 말 끝까지 지킬건데😩😩 나 편하자고 이쁜 토끼를 혼자 남겨둘 수 없지... 그리고 그렇게 편한 것도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힘든데 어떻게 내가 편해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1 너는이 순간 진짜 행복하니!!!!!!!!!!!!11

우진아 좋은 날씨에 좋아하는 우진이 보려니까 설렘 한가득이야 🌀 오늘 하루의 주인공도 너일꺼야 항상 응원하고 있고 누나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줘서 고마워 ✨💕 #박우진
어제 내가 당신 참 나에게 고마운 존재라고 했을때 당신이 말했어요 고마운게 아니라 너에게는 당연한거라며 나 이말조차 너무 고마워서 안을뻔한거 꾹꾹 참은거 알아요?
ㅋ ㅋ ㅋㅋㅋㅋㅋ 정쥬행을 몇번이나 하는지..... 아ㅏ ㅈㅑ크.. 나에게 ㅇㅕㅅ을 준 쟈크... 너 이녀석ㄱ.. ㅜㅠㅜㅜㅜ 최강 흑막ㄱ녀석ㄱ ㅜㅠㅠㅜ
그게 내 정신건강에 가장 이로울듯... 내가 널 떠난다한들 얼마나 마음이 편하겠냐... 나에게 니가 얼마나 큰 의미인데 그런 너에게 그저 나쁘게만 행동해버리고 혼자 맘 편한척 살아갈 수가 없어
전 애인과 헤어진 후에 만취해서 "그 바보를 어쩌면 좋아. 일이나 하면서 아무런 기쁨도 재미도 없이 다시 예전처럼 살아갈 텐데."라며 펑펑 울었다는 그날의 나에게 충고하고 싶다. 괜한 걱정 같은 건 그만 두고 너 살 궁리
너가 나를 길들이면, 우린 서로를 필요로 하게 돼. 너는 나에게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존재가 되는거고, 나는 너에게 세상에서 하나뿐인 존재가 되는거야. | 생텍쥐페리, 어린왕자
예쁜옷을 보면 너에게 사주고싶다고도 생각할거니까 그런말 안해도 돼. 어딜 가든 난 널 잊지않아. 모든 것을 다 짊고 가주겠어. 그렇게 시온과도 약속했고, 나에게도 약속했으니까.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BTS_twt

170902 하이라이트 광주콘서트 #양요섭 #하이라이트 #요섭 #Highlight 그 천사같은 얼굴에 작은 상처 하나도 너에게 생기지 않기를 원해 너의 슬픔 조차도 나에게 모두 맡겼으면 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진짜 나는 구체적으로 이러 이러한 기분을 느끼고 너는 지금 나에게 이렇게 한 거라고 말했는데 상대방이 이게 무슨 말이냐고 하나도 못알아듣겠다고 엉엉 울 때 그 참담함을 아니...
우리 자주 걸을까요 너는 아직도 나에게 다정하게 말하고 나는 너에게 대답을 하지 않고 이것이 얼마나 오래 계속된 일인지 우리는 모른다 종로사가, 황인찬
보호욕구 유발 / 내 앞에서 울음 / 무심한 얼굴 / 하지만 나에게 너는 특별해
° " 나를 원한다고 해 , 레이 !! " ° ° " 죽고 싶다면 , 나한테 죽고 싶다고 맹세해 !! " ° ° " 너 자신에게 . " ° ° " 그리고 , 나에게 맹세해 ! " °
💌#배진영 💝#내_겸둥아 이제 내게 사계가 유의미할까 오직 너라는 계절로 내 일생이 물들었는데 나에게 의미있는 건 단지 너다 유일하게 너다 네가 자라나고 흘러가는 것에 의해서 나의 시간이 바뀌어 온 마음을 너에게 바칠게
네가 보낸 편지를 글자 하나하나를 손가락으로 누르며 읽고 또 읽었어. 어느 새벽에 돌아올지 모르는 너를 기다리며 어쩌면 그 시간도 나는 행복했어. 그러니 미안해하지 마. 너는 나에게 충분했고 그 나머지는 내가 감당

자존감 낮으신 분들이 읽으셨으면 조케써요 배르벨 바르데츠키 -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
홉아 항상 너를 보며 느끼는 점도 많고 노력하며 얻은 너의 커리어를 나는 정말 동경해 너무좋아해❤️ 나에게 너는 무엇도 대신할수 없는 빛같은 존재야😚
너는 여태까지 나에게 잘도 거짓말을 해왔구나. 거짓인걸 몰랐으면 그게 진실이었을텐데.
너의 숨은 국화꽃 나에게 주지 않을래
누군가가 억만금을 줄테니 너를 달라고 한다해도 줄 수 없어 너는 이미 나에게 너무 특별한 존재야 오래오래 살자 우리 둘다. 네가 혼쟈 남는 일이 없도록, 너의 마지막을 가장 오래도록 가억할 그런 사람이 될테니, 너는 다음생에도 내게 와주어라 제발
너는 나에게 정말 엄청난 행운같은 존재야 나를 지탱하게해줬던 일종의 은인이라고 생각해. 정말 고맙고 사랑해 아프지않았으면 좋겠다
메이비스는 나에게 2대의 자리를 맡겼고, 난 지금 3대의 자리를 너에게 맡길거다. #Master_Hades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orangebap_326

너희는 나의 자랑이었다. 하지만 이제 너흰 나에게 죽는다.
석주나 너가 조아 나에게 사탕도 주고 넌 최고의 동생이야 나랑 놀러가ㅏㅈㅏ 부탁이야
피터의 어미를 내가 죽였으니 언젠간 피터가 나에게 복수할지도 모른다고 항상 마음먹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캐시 너에게 해코지를 한줄로만 알앗다고 말할 수 잇겟어요 그냥 그렇게 이야기 해주겟죠 피터는 너의 어릴적 상상친구이고 실재하지 않는 강아지엿다고
넌 재미있는 놈이지만, 그것 빼고는 예쁨받을 구석이 하나도 없지. 내가 몸소 너에게 키스를 해줄 이유는 없단 뜻이야. 넌 이미 나에게 반했고 빠져나가기에는 늦었어. 그럴 의지도 없지.
"절망 끝에서 내밀어진 너의 손은 나에게 있어 한줄기 빛과 같았어." - 정한결
맞아요...;; 난 나에게 잘보이고 싶거든요... 너같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고 싶은 생각 눈꼽만큼도 없거든요ㅠㅠ 내눈에 내가 예쁜게 좋은거라고요ㅠㅠ 어플을 광고하랬더니 머리 텅텅 빈 걸 광고하고 있어요 으으ㅠㅠ
고민하지 말라고. 그래서 나는 그 총을 꺼내들었고, 너는 네 목을 조르고 있는 내 손을 떼어내려고 발버둥쳤지. 그리고는 네게 마지막으로 사랑을 속삭였어. 내가 이 게임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너는 나에게 선물한 네 총에 맞아 죽은 것이기 때문에,

내가 애들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가 누군가가 나에게 너는 좋아하는 연예인,가수,아이돌이 누구냐라고 물으면 망설이지 않고 방탄소년단 좋아해라고 말할 수 있게 해줬다는것. 그거면 충분하다.
나에게 마음 써 주고 도와주고 힘이 되시는 분들의 은혜는 꼭 갚고 싶습니다. 그분들에게 좋은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미정 이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여자가 누군지 아니? 지긋지긋하게 잊혀지지 않는 여자. 바로 너야 너. 나오늘 외출인데 또 나타날래?
너가 나에게 행복을 주는 만큼 너도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 항상 사랑하는 세훈아 🗣
다른 사람이 나에게 너의 안부를 묻기도 했다 그때야 왜 내게 걔를 묻느냐며 웃으며 아는대로 말하긴했지만 그제야 조금은 자각했던거같다. 많은 친구들중에 특별한건 맞았다. 걔한테 나도 그런게 아닐까하는. 둘이서만 주고받응 메시지를 천천히 올려봤다
등가교환이냐ㅠㅋㅋㅋㅋㅋㅋㅋ너는 나에게 헌헌을 영업햇으니 나는 나루토를 영업하겟다
왜 라헬이 별을 보고싶어하는지 모르겠어 왜냐하면 나에게 별은 항상 너였거든. #25th_night
피부 까만 남자는 이상형이 아니었던 나에게 김종인 이후로 너같은 남자는 처음이야 진구야 #진지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ghds0214

지옥으로 떨어지면 구원을 받고 천국으로 올라가면 다시 만나지 나에게 벌을 줘 지옥에서 내려주기를 바라 순수했던 너는 저 천국에 있겠지 세상이 허무하다면 그곳에 가자 - 순수했던 너는 천국으로 올거야 죄가 사라질 때 그곳에서 만나자
현아, 현아. 어여쁜 현아. 내 널 지키기 위해선 무엇이든 할터이니. 이리 나에게 돌아만 와 다오. 내 절대 너를 놓지지 않을 것이고. 내 언제든 여기 있을터이니. 그렇게 한참을. 새근거리는 백의 숨소리에 귀
한번 더 나에게 질풍 같은 용기를 거친 파도에도 굴하지 않게 드넓은 대지에 다시 새길 희망을 안고 달려갈 거야 너에게
너는 나에게 지나간 계절도 선물할 수 있는 사람
달이 너에게 닿았다 지구에서 봐도 보일 만큼 너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랐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너를 탐냈다 | 흔글, 절망
나에게 네가 너에게 내가 제일 소중해야 하는거야 그렇게 함께 삶을 거닐고 정상에 도착해서 눈앞에 펼쳐진 정경을 보고 그리고 마주잡은 손 마주한 서로의 눈동자. 수고했어 너무 고맙고 사랑해 다음 생이 있다면 또 함
아무 말 없이 널 보다 바닥을 보다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는 나때문에 넌 좀 불안했던건지 어깨에 올려둔 팔을 내리고 한발짝 물러서서 나의 눈치를 보고있었다 자주 넌 나에게 귀엽다 귀엽다했는데 정말 귀여운게 뭔지 모르는거 같아. 너 진짜 귀여워

지금 내 창문 위에 달이 떴어. 그리고 나는 너를 생각해. 그리고 너한테 편지도 쓰고 있지. 우리는 분명히 많은 부분에서 빗나갔었어. 다시 네가 나에게 온다고 해서 그 빗나간 부분이 맞춰질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 사랑한다는 말로도 안 되는 것들이
더이상은 너한테 미안하다는 말도 고맙다는 말도 하지 않을 거야. 관계는 혼자만의 것이 아니기에 분명히 너도 스스로 생각해봤을 때 나에게 여러가지 감정이 있겠지. 이제는 그냥 너무 지친다. 너무 곱씹다보니 너와의 추억들도 하나둘씩 바래지고
160909 #happybinnieday #빈탄절 빈아, 너는 나에게 어제, 오늘, 내일같은 사람이야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 지금도 이해할 수 없다 나도 내가 싫은데 도대체 내 어디가 좋다는 거야? 솔직히 나 싫어하는 애들과 더 쉽게 공감할 수 있고 그래서 네가 나에게 그런 말을 해도 나는 웃기만 하는 거야.. 너를 멀리 하는 게 최선의 자기 방어고..
( 주머니에 들은 너의 보청기를 만지작거리며, ) 없어, 그런 거.. 있다면 나에게 있겠지. .... 뭐야, 잠 안자도 되는 건 좋다면서. ( 똑같이 웃으며 눈물이 고여, 너와 비슷한 표정을 띄었어. )
하위의 《명왕》에게 접촉한 정도로 나에게 이길 생각? 너 정도의 마음따위 아무렇게나 주무를 수 있는데. #阿朱羅丸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찾아오듯 너는 나에게 당연하게 찾아왔다 인연, 동그라미 #대현민희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F4T2D_xxx

하지만 앨렌, 내가 너에게 잘해준 건 네가 먼저 나에게 잘해줬기 때문이야.
틀렸다. '길'이라는 것은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거다. 과거에 집착하지마라. 너에게는 마감해야할 현재가 있어. 미래의 나에게 그만 맡기란 말이다!
161119 MMA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LISA 나에게 너는 천사같은 존제다 👼🏻
네 '운명' 이 궁금한가 ? 나에게 오늘의 '운명' 을 듣고싶은가 ? 물어봐 너의 '운명' 에 대해 이야기 해줄께.
...솔직히 말하자면, 돌아가는 건 무서워. 하지만 너는 원한다면 나에게 상냥할 수 있잖아. 아까처럼.
내가 너를 알게 된 후로 나는 내내 기다리고 있었다. 네가 나에게 말을 걸기를, 내 손을 잡기를, 나를 간절히 원하기를, 사랑한다고 말해주기를, 나에게 영원히 돌아오기를. /이종산, 게으른 삶
• 듣기 싫었던 목소리, 듣기 싫은 목소리, 듣기 싫을 목소리. 그 중 너는 나에게 듣고 싶었던, 듣고 싶은, 듣고 싶을 목소리였다. / 이령, (목소리) #자령

함께 있고 싶은 사람은 바로 나에게 잘해주는 사람입니다. 행복도 거기서 나오는 겁니다. 그러니까 곁에 있을 때 서로 잘하세요. 너 보고만 잘하라고 하지 말고요. . .
나에게 우리 뫄뫄는 앞으로 너랑 같이 학교 안갈꺼야 내일부터는 오지마렴 이라고 했다. 어린 마음에도 난 바로 알아챌 수 있었다. 왜 그 친구랑 나랑 못놀게 하는지.
스탠딩 에그 - 편한 사이 외롭다는 그 말 네 곁에 내가 사라지는 말 어떻게 나에게 그런 말을 꺼내 너만 보는 내게
이런 나에게 니가 온다면 차가운 세상 너를 지켜줄게 l 황치열, 연필
계속해서 날 미워해, 입을 함부로 놀려 너의 말들로 나에게 상처를 주고, 날 넘어뜨려 봐 난 상관 없으니까 결국 넌 나 같은 루저가 되고 싶을 거야
힘내. 너의 힘들었던 시간들이 행복이라는 열쇠를 줄 테니. -나에게 고맙다 中
때론 어제같이 비가 내려 문득 슬퍼지는 하루라도 널 그려본다 지금 이 순간들이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어떤 의민지 나는 너에게 슬픔없는 위로가 될게 기억해, 언제나 난 여기 있는 걸💙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98_O506

전주만 들어도 마음에 쏙 드는 노래처럼 너는 그랬어. 시작부터 최고였어, 나에게 너는 나에게 너는
지금 너를 생각하고 너의 행복을 바라는 이 마음이 온전히 너만을 위하는마음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마음 속에서 큰 물결이 이는 것처럼 설레고 또 감사해 니 곁엔 향기로운것들만 존재하길바랬는데 니가 나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버렸어 고마워 민규야
나도 네가 나쁜 마음으로 그랬다고 생각하지 않아-* 하지만, 마늘아 너의 순수를 증명해줘-* 파란색 옷을 입고 라이브를 뛰어줘-* 그리고 그 우티를... 나에게 줘-* 콘디가 아니라-*
달이 너에게 닿았다 지구에서 봐도 보일 만큼 너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랐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너를 탐냈다 / 흔글, 절망
*너는 요즘 젊은이치고는 예의가 바르구나. 게다가 배려를 할 줄 아는 남자야. 재미있군. 다만 나에게 그런 배려는 필요 없다.
나에게 의지하듯이 나도 너에게, 유성대에 의지하게 해다오. 네가 없다면 의미가 없어. 타카미네.
만약 여기서 지금부터 나와 대결하게 된다면...이다... 넌 나에게 이길 수 없다. [왼쪽의 그]라면 가능성이 있다, 그러니 너는 뒤로 물러나. 이야기를 하는 건 [왼쪽의 그]하고만이다.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orangebap_326

가끔은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닐 때가 있어, 너는 나에게 사랑한다고 했지만 그게 정말일까? 나를 사랑한다며 안겨오는 너는 정말 진실 된 너일까? 나는 가끔 그게 진짜인지 모르겠어. 헷갈리고 어려워. 너는 정말 날
어 . . 어째서 너같은 생물이 이런 곳에 출현을 하는가 ! 또 나에게 끈적끈적한 실을 뿌려 칭칭 얽어맬 생각이로군 !
거짓말, 전부 거짓말이지요. 슈우나에게 거짓말을 하지 말아주세요. 아니야, 나를? 우리를 위해서? 너는 도망치고 싶었을 뿐이잖아요.
너는 나를 구한거야. 이득이야말로 절대라고 믿고 자신을속이고 선악이라고하는 잔념을 버리려했다. 그런나에게 너는 가르쳐준거야. 나도 언젠가 경험했었을 따스함을. -로보 #sakuraba


주고

밤하늘을 올려다봤어 저 별은 너에게 주고 싶은 별이고 저 별은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 별이고 저 별, 가장 반짝이는 저 별은 딱 네 별이야. 딱 너야. /GABI
더 레이 - 오늘날씨 나랑 오래 가자는 의미를 팍팍 담아 추천한다. 가사를 너에게 바친다. 많이 소중해 정말. 들려주고픈 노래가 너무 많아 고르는데 애 먹었네. 그만큼 신중했고 진지해따 애정 듬뿍 담아 추천 드림 ♥
세상에 와서 우리가 사랑이라 불렀던 것 알고 보면 다 기다림이다 기다림의 다른 이름이다 기다리는 동안 따뜻했던 내 마음을 너에게 주고 싶다 기다리는 사람, 김재진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geminids_night

5학년 딸에게 강서구 특수학교 설립 찬반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너 생각은 어때?"라고 물었다. "학교 짓는 게 당연한 거 아냐? 거기 주민들 진짜 이기적이네" 아이들도 압니다. 나 혼자 사는 세상도 아닌데, 모두 다 같
시현아 너에게 큰 힘을 주고 싶어서 어떤 말을 해야 힘이될지 고민에 또 고민을 하고, 직접 캘리 쓰고 서툴게 포토샵으로 도안 만들어 제작한, 다른 선물에 비하면 예쁘지도 않은 선물인데 첫 해외스케줄에 같이 했다는게 아직도
더 레이 - 오늘날씨 나랑 오래 가자는 의미를 팍팍 담아 추천한다. 가사를 너에게 바친다. 많이 소중해 정말. 들려주고픈 노래가 너무 많아 고르는데 애 먹었네. 그만큼 신중했고 진
자우림 - 반딧불 무모하지만 빛나는 우리기에 너에겐 이걸 들려주고 싶어요. 뜨거운 여름 같지 우리 ? 그랬기에 아름다웠고 또 항상 타올랐음 좋겠다. 말로 다 담지 못할 애정을 너에게 항상 보낸다. 무슨 계절이 와도 변치 말자 ♥
자우림 - 반딧불 무모하지만 빛나는 우리기에 너에겐 이걸 들려주고 싶어요. 뜨거운 여름 같지 우리 ? 그랬기에 아름다웠고 또 항상 타올랐음 좋겠다. 말로 다 담지 못할 애정을 너에게 항상 보
매매혼의 가장 큰 문제는 “내가 돈 내고 너를 사왔는데 이정도도 못 시켜?!“하는, 소위 말해 ‘본전 생각’이 아닌가 싶다. 부모자식간에도 ”내가 너를 어떻게 키웠는데!“ 소리하는 사람도 있는데 하물며 돈주고 사온 부인/며
생일도 아니고 그런 날이지만 그냥 9월 9일을 너에게 선물해주고 싶어 민석아 :)♡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krackuer

170708 파크콘서트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내 전부를~ 너에게 다 주고싶어~💕 귀여운 손짓에 👉👉 쥬금~
❤️너무 예쁜 너에게 내가 해 주고 싶은 말❤️
아 나도...(네 말에 답하려다 어느새 저에게 기댄 너를 보곤 눈을 크게 떴다.)저기요오, 저기요오오? 데려다주고 싶어도 난 당신 방 모르는데?! (차마 흔들지는 못 하고 네 어깨만 툭툭 건드렸다.)
예쁜 말 모두 모아서 따다 주고 싶은데, 너 앞에 서면 자꾸 들어가는 말. 새벽에 물을 마시면서 혼자 다짐해, 나는 너에게.. 턱 끝까지 차오르던 그 말을 내일 꼭 하겠어. 너, 예쁘다. - 예쁘다 by 세븐틴
너에게 할 말이 있어 아니, 더이상 할 수 있는 말이 없어 이생에서 우리가 주고 받을 말은 이미 끝났으니까 [나희덕. 상처 입은 혀 中]
나는 저 하늘에 떠 있는 해와 달로 관을 만들어 네게 씌워 주고 하늘로 옷을 만들어 별로 수를 놓아 주며 내 등에 태워 이분이 내 지아비 되실 분이라고 삼라만상에게 자랑하고 싶을 정도로 너를 사랑하느니라.
너에게 하늘의 별도 따다주고 싶어서 별 따러 우주여행 떠나는 린린왕자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_pikabaek

[미화 ]님을 위하여, 오늘의 문장 세상에 모든 말 가운데서 가장 고운 말을 너에게 들려주고 싶다. 세상 모든 생각 가운데서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진단뒤에 사람있는게 아니라 진단뒤에 미화있다
흐흑 내가아프니까 카가미도 몸살로아프고 너라도 텐도오빠에게 간호받자... 너무너무 아파서 텐도얼굴보니까 눈물 주룩주룩 흐르고 쪽팔린데 걍 눈물나고 그래서 텐도오빠도 별 말 안하고 이불 덮어주고 잠들때까지 옆에있어주고 죽해서 먹여주고 약도 챙겨주고
#데이락_운영진_사퇴하라 너네들에게해주고싶은말인데 잘읽어봐주길ㅋㅋㅋ
292. 입을 꾹 다물고 화를 참는 듯 보이는 짐인을 보면서 테형은 진짜 짐인에게 서운하기만 함. "휴, 알았어 그럼. 나 가방 갖고 나올테니깐 여기 있어. 데려다 줄게." "야! 뭐 약 주고 병 줘? 너 때문에 술 다 깼어."
첫눈 오는 날, 나와 같은 곳을 보는 아이를 만난다면 나도 꼭 그 말을 해주고 싶었어요. 내가 너에게 갈게. 네가 오지 않겠다면. /은희경, 소년을 위로해줘
트이타에게 안녕? 너 혹시 실트를 돈 주고 팔 생각 없니 ? 안녕 ? 너 혹시 움짤 용량 제한 풀어줄생각없니 ? 안녕 ? 너 제발 렉 작작 걸려줄래 ?
170525 소년24 라이브콘서트 황인호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인투잇 #IN2IT #황인호 #인호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TodayJisoo

마음에 달이 뜨는 그런 밤이 오면, 너의 모든 걸음에 달이 비추길 쓸쓸한 밤 너에게 보고 싶은 밤 너에게 안아 주고 싶은 밤 너에게 | 달을 닮은 너에게, 이정현
나는 너에게 좋은 추억 따위로 남고 싶지 않았다. 나는 너에게 경험이 되어주고자 나를 통째로 내던져주었던 게 아니란 말이다. 너는 나를 무어라 생각했는가 새벽이 가져다주는 처량함, 류선우
너에게 모든 걸 내어주고 싶은데도, 나는 가진 게 없는 걸. 줘도 줘도 모자른 걸.
머리만 남기고 먹은 다음에 너에게 보내주고 싶어! 표정이 정말 가관이겠지? 그렇겠지?
~형씨에게 상담을 했다~ 긴토키「그래서, 너 지금 자랑하는거지, 인마.」 야마자키「자랑이 아니라요..」 긴「자랑아니면 뭔데」 자키「한 명은 상습적 엉덩이 노림범, 한 명은 독약을 주고요. 마지막은 쇠파이프를 항상...」 긴「(단아, 고맙다)」
세상에 와서 내가 가진 생각 가운데서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나태주, 너를 두고
내가 낮은곳에 있겠다는 건 너를 위해 나를 온전히 비우겠다는 뜻이다. 나의 존재마저 너에게 흠뻑 주고싶다는 뜻이다. 잠겨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princess_wy9488

너에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감정을 가르쳐주고싶다
너에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감정을 가르쳐주고싶다
그래, 내가 낮은 곳에 있겠다는 건 너를 위해 나를 온전히 비우겠다는 뜻이다. 나의 존재마저 너에게 흠뻑 주고 싶다는 뜻이다.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이정하, 낮은 곳으로
너에게 다정하게 키스해주고 사랑을 속삭여주는 황달vs면전에 쉬하고 봉구스 밥버거만 쏘는 최루나
"니 의무사항이야. 난 무슨 일이든 너에게 도움을 주고 함께 할 것을, 최선을 다할 것을 맹세한다."
마음을 준다는 건 세상의 모든 행복을 너에게 주고 싶은 거야 뉴이스트, Thank You-
비가 오는 날의 하교 너에게 우산을 주고 온 날이면, 우산을 잃어버렸다고 했다 잃어버린 것들에게도 다시 생기는 이름 작명하기 좋은 습도 _서윤후, 곰팡이 첫사랑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HOONIEPALETTE


너도

김~~너에게~~반했음~~(부제:너도 안 반하면 머리를 둘로 쪼개버ㄹ..)
고생은 누가 알아줬으면 해서 하는 것이 아니야. 그런 고생은 없어. 만약 상대방에게 내 고생을 티내고 싶다는 건 그냥 관심을 받고 싶어하거나 아니면 상대방에게 부리는 애교일 뿐이야. 진짜 고생이라는 건 아무도 몰라주지만 심지어 너도 몰라 주는 일 이지
방송중 쌍밍아웃 당한 동생에게 즉각적인 배려 '예뻐 예뻐 예쁘네' 세상스윗 다정한 너도 '예뻐 예뻐 예쁘다' 그리고 잘생겼어 #강다니엘
최민희 김광진. 언론들에게 먹잇감 주지마셔들. 최민희는 눈치가 없고. 김광진 저거는 말이 하고 싶고, 아는척 하고싶고, 존재감 드러내고 싶고. 문정부 이용해서 그짓하다가는 너도 골로 가는겨. 그냥 정치 안하는게 어떠냐. 제법
뭐야, 뭘 그렇게 꼴아봐? 너도 뜯기고 싶어서 그래? 저 벌레만한 새끼가...!!!! 양쪽에서 동시에 들리는 소리에 아누비스는 감격에서 겨우 빠져나와 한숨부터 쉬곤 세트를 등지고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들에게 두려움을 느끼게 하시는건 옳지 않다고
앙심을 더 깊게 가지신다면 감히 오지도 못할 것들입니다. 라고 말했음. 판린은 우는 시늉을 멈추고는 그럼 너도 신앙심이 그렇게 깊진 않나봐? 하고 물었음. 당황한 쥰을 보며 내가 바로 그 인쿠버스거든! 하고 웃었음. 귣은 쥰에게 다가가 얼굴을 가까이
내가 비를 좋아해 너도 나를 좋아해 비속에서 너에게 햇던 약속모두가 알잖아 레인드롭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_For_Death

그냥 네가 지금 할 수 있는 최선은 자식 따윈 가진 적도 없는 것처럼 깨끗하게 잊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보스 옆에서 예쁘게 있는 거라고. 보스에게 두번째는 없는 걸 너도 잘 알지 않냐고.
하지만 곧 너도 알게 되겠지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기억하는 일뿐이란 걸 /한강, 효에게. 2002. 겨울
치댔음. 너도 확신이 없잖아? 그때부터 쥰의 마음에 의심이 퍼지기 시작했음. 신이 있는지 없는지 확실하지도 않는데 인큐버스라는 존재는 제 눈앞에 나타났으니까. 결국 얼마 안가 대사제 쥰은 판린에게 굴복하고 말았음. 판린은 보통 성교로 모든 생기를 빨아
(잠시 메피를 싸늘하게 노려보았다.) ....그래, 뭐. 됐어. 이제 난 그에게 관여할 자격없으니까 네가 모욕을 해도 와타루가 나중에 직접 갚을 일이지. 안녕, 앞으로는 넌 없는 사람 취급 할거니까 너도 그러던지. (말을 마치곤 위로 올라가버렸다.)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저 아가씨에게만큼은 해로운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장담하지. 존재 이유를 무작정 해칠 정도로 광기에 빠진 살인마는 아니야, 클리브. 너도 알지 않나?
술마시고. 짧은옷입어서. 집에놀러가서. 범죄를 당한 여자에게 너도 여지를 준 거 아니야? 너도 좀 잘못 있는데?라고 말하는 순간 넌 뒤져도 그냥 아 내가 뒤질만해서 뒤진거구나~ 뒈져버린 내 잘못이구나~ 라고 생각해 알겟지????😃
"...뭐..." "너보다 좀...더...자주 우리 테츠 찾고 그래...?" "..." "...너도 그래?" 하아. 두사람의 입에서 동시에 나오는 한숨. 테루시마는 요새 자신보다 새로 사귄 친구에게 더 애정을 쏟는 쿠로오에게 서운해서 미칠 지경이었음.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wooziuS2

먹을 것도 제대로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면, 너도 무슨 말인지 대충 알겠지. 이제는 너의 생각을 너무 많이 해서 흐릿해지는 네가 점점 윤곽을 잡아가고 있어. 네가 어떤 사람이었는니 점점 알 것 같은 느낌이야. 나도 너에게 그러고 있을까.
「전설의 아이돌 야자와 니코가 되기 위해, 언제나 노력은 잊지않아! 모두에게 꿈 같은 즐거운 시간을 계속 전해줄꺼야. 알겠으면, 너도 확실하게 협력 하라구!」
정말이지 포기를 모르는 여자구나. 너보다 약해질 순 없어. 너에게 내가 차지하는 가치는 그것뿐이니까! 이렇게 너를 무릎 꿇리다 보면 언젠가는 너도 인정할 날이 오겠지.
이리와, 안아줄게. (다가가서 안아준다.) 머리는 안 때려, 괜찮아. 그 누구도 너에게 뭐라고 못해. 지금이라도 잡아줄 수 있지만 너도 느끼는걸 원하는거지? 조금 있다가 먼 훗날에 오면 잡아줄게
난 조심스럽게 너에게 딱 붙어서 앉았다. 집중해서 가사와 악보를 보던 너도 좀 눈치챘는지 귀가 빨갛게 변하는게 보였다. 그게 또 귀여워서 조금 웃어버리자 손에 쥔 악보를 내려놓고 날 보는 네가 어떻게 그렇게 예쁘지?
육손, 강동 수군은 너에게 맡긴다. 너에게는 내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을 가르쳤다. 너도 이미 훌륭한 사내다. 모두를 부탁한다. 나에겐 하지 않으면 안될 일이 있어!


싶은

집착해줄 때가 가장 좋은 때다 이해해준다는 건 조금씩 포기한다는 거다 | 너에게 하고 싶은 말, 김수민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cocominji

나를 떠난 사람을 다시 받아주지 마세요. 그에 대한 간절함이 클수록 더 받아주지 마세요. 결국은 다시 떠나갑니다. /김수민, 너에게 하고 싶은 말.
엘드가 연인에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는 뭐였을까..,, 그동안 사랑해줘서 고마워, 너를 만나서 너무나도 행복했어. 무책임하게 죽어버려서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 이런거 아닐까... 아 엘드 사랑해ㅠㅠㅠ
고딩때 반 애들(남녀분반이엇삼)한테 군인아저씨에게 쓰는 편지~ 이딴 거 하라고 했는데 애들이 꼬여서 “나는 민간인이라 먹고싶은 거 먹고 자고 싶을 때 잔다 부러워해라” “너는 눈이나 치워라” “나도 힘든데 내가
바람을 길들인 풍차소년,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에요
매쉬메리골드 한 다발이랑 다른 작은 꽃들도 엮어서 오로라에게 내밀기(좋아해줄까 마니 고민함) 진리를 향한 길을, 너와 함께 걷고 싶어(-이런 느낌 아닐까 결국 가장 소중한 건 진리더라도 그 소중한 것에 닿는 과정을 함께하고 싶은?
오늘도 너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지성아 사랑해
당분간은 에그시에게 손대지말고 지켜보자는 협정을 깨고 나라고 딱히 너랑 자고싶은건 아니란다.라며 엄청 사연있는 얼굴을 한 조지가 침실에 몰래 들어와서 올라타는데, 타이밍좋게 조지를 뒷목잡고 끌어낸 해리가 이럴줄 알았지라며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doluv_112

(잠시 머뭇거린다) 앞말이 길어진거 같네. 그러니까 내가하고 싶은 말은, 간단히 말해서. 내가 너의 행복이 될 수 있다면, 나는 내 일생의 행운을 너에게 전부, 쓸 거다... 내 말 뜻, 알겠니?
한순간에 빠져 버린다는 그 말을 믿어요 분명히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 하루가 너무 멀다 하고 그립다 말하고 싶은 너에게 빠졌나 봐 love is you
캔들, 양다일 - 너는 어때? 진짜 요즘 맘고생 너무 많이하는거 보여서 맴이 다 찢어진다 8ㅅ8 사실 곡내용과는 먼 거리지만 너에게 꼭 물어보고 싶은 말 중 하나야 요즘의 너는 어때? 언니가 많이 아낀다! 슴살되면 짠하자 공주!
너에게 꼭 하고 싶은 한마디 언제나 We always singing just for you
너에게 고백하고 싶은 이 말 아직 하지 못했어 내 생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은 너였다고 말할게 l 임도혁, 안녕
D-425 처음 봤을때 부터 좋았고 그 후로도 계속 변함없이 좋았고 오늘도 네가 좋고 지금도 네가 너무 좋고 내일도 좋아할 거고 내일모레도 좋아할 거고 그 이후로도 좋아할 예정이야 /김수민,너에게 하고 싶은 말


너에게

당신은 세상에게 죽고 나는 너를 잃었어 돌아올 수가 없네 다시 돌아올 수가 없네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KpopQween24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KpopQween24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LookingforDaniK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d0yearn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love2u00

너에게 나에게 주고 너도 싶은 너가 고개를 KpopQween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