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Posted by 마리쉐
2017. 9. 10. 08:05 카테고리 없음


파리넬리

160505 파리넬리 리카르도 * 김경수 배우님 "형이 널 지켜줄게"
161126 #파리넬리 #뮤지컬파리넬리 #하남파리넬리 #김경수 #경카르도 #리카르도 #작카르도 표정이 너모 슬픔 ㅠㅠㅠ
20160416 수원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커튼콜 내내 우시다가 파리넬리 등장음악 나오는순간 또 눈물터져버렸던 리카ㅠㅠㅠ
2016. 12. 3. 파리넬리 진주 낮공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입꾹꾹이 #김경수 #리카르도 #파리넬리
2016. 11. 26. 파리넬리 하남 밤공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앞으로 다시 반년, 그 이상도 기다릴테니 꼭 삼연에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ㅜㅜ #김경수 #리카르도 #파리넬리
20160503 파리넬리 싸인회 - 리카르도 브로스키, 김경수 배우님:)
160515 파리넬리 커튼콜(2) 리카르도 / 경수리카드로 / 김경수 / 막공 루넬리가 안아주려는 타이밍에 눈물이 왈콱T_T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BONGZZAKK

20160515 파리넬리 총막 무대인사 - 너무나 친한 리카르도 브로스키 더블 캐스팅의 두 분. 이준혁 배우님 & 김경수 배우님:)
160430 파리넬리 커튼콜(3) 리카르도 / 경수리카르도 / 김경수
20160416 파리넬리 수원 - 리카르도, 김경수배우님. 카를로가 다가오니까 눈물 보이기 싫어서 재빨리 뒤돌아버리는 리카르도. 카를로가 웃으며 다가가서 팔을 끌어당기고..... 다시 울음터져서 포옹.
루넬과 마지막 인사. 루넬이 울컥해가지고ㅜㅜㅜ 보는데 울음터지고ㅜㅜㅜ 내가 제일 좋아하던 브로스키형제ㅜㅜㅜ #뮤지컬파리넬리 #파리넬리 #리카르도 #김경수
이전이랑 눈화장이 달라진 것 같기도 하고....? 리카르도 중심으로 찍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닼ㅋㅋㅋ #뮤지컬파리넬리 #파리넬리 #김경수
2016. 12. 3. 파리넬리 진주 퇴근길 김경수 배우님 지인차례 영상 캡쳐본인데... 셀카 찍으실때 카메라 안든 손 몸에 붙이고 있는거 넘 좋아서 허락 구하고 올림8ㅅ8 넘 좋아
2016. 12. 3. 파리넬리 진주 퇴근길 김경수 배우님 노이즈가 답이 없지만 오버핏이라 소매가 손등살짝 덮은게 넘 귀여워서 자기 전에 하나 더

2016 희망한다콘🙏 연습실영상 선공개2 ⭐ 김경수 배우님 파리넬리, 내가 갖겠어 영상😶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12/5 8시 홍대로 오세요! #한다콘 #희망한다콘 #김경수 #파리넬리
20161126 파리넬리 하남 김경수, 루이스 초이 루작페어 사랑해ㅠㅠㅠㅠ
2016. 5. 15. 파리넬리 세미막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브로스키 경수리카르도 사진 건진게 별로 없어ㅜㅜ #김경수 #리카르도 #파리넬리
160505 파리넬리 낮공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이떄 왜인지 모르게 찍어보고 싶어서 찍음ㅋㅋㅋ
20160515 파리넬리 총막 리카르도역 김경수 배우님 무대인사2 어린 카를로역의 조은숙 배우님 깨알같이 챙겨주시곸ㅋㅋㅋㅋㅋ 녜 참.. 어쩐지... 성인 카를로보다 어린 카를로 대할때가 눈에서 꿀이 더 떨ㅇ


김경수

160507 파리넬리 리카르도역 김경수
20160416 수원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예뻐!!!!잘생겼어!!!!!!!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MANO_pic

2016. 5. 15. 파리넬리 세미막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루이스초이 파리넬리 정말 꼬옥 끌어안은 포옹과 리카르도 표정이 참 좋고ㅜㅜ 브로스키 형제 보고싶다ㅜㅜ #김경수 #루이스초이 #파리넬리
160514 뮤지컬 파리넬리 커튼콜(4) 리카드로 / 경수리카르도 / 김경수 페어막, 주광넬리에게 이마뽀뽀받는 경수리카르도:)
나 뻘하게 김경수 리카르도 인사할때 저 뒤로 대고 있는 손이 너무 좋았다고 한다....
개인 인사한 뒤와 안젤로랑 인사 한 뒤 뭔가 한결 가벼워보이는 웃음이어서 괜히 울컥ㅜㅜㅜ #뮤지컬파리넬리 #파리넬리 #리카르도 #김경수
2016. 12. 3. 파리넬리 진주 퇴근길 김경수 배우님 도저히 노이즈를 극복할 수 없지만 넘 이뻐서 전신샷....
원주 HJ컬쳐 뮤지컬 갈라쇼 루이스 초이, 김경수 루쌤은 앞보며 노래하는데 내내 김경은 루쌤 보면서 부르더라👀 파리넬리 컷콜 생각 나구요😂 #루이스초이 #김경수 #hj컬쳐 #뮤지컬갈라쇼
160515 #파리넬리 낮공 #김경수 리카르도 #루이스초이 파리넬리. 브로스키 형제 둘 다 눈물 한가득이던 얼굴😭


리카르도

왜 다 리카르도 앓아요........ 오전에 이미 파넬 앓았는데 다시 올라옴ㅜ
161126 #파리넬리 #하남 리카르도역 #김경수 배우님
2016. 11. 26. 파리넬리 하남 밤공연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고개 숙여 인사할때 표정 정말 좋아한다 #김경수 #리카르도 #파리넬리
160501 파리넬리 낮공 커튼콜(1) 리카르도 / 경수리카르도 / 김경수
서류 쓰면서 파넬 오슷 듣고 있는데 갑자기 그것 생각난다. 유럽투어 중에서 독일에 갔을 때 귀족들이 파리넬리한테 이케 허리 숙여서 인사하는 안무가 있는데 경수리카르도는 그거 같이 해줘서 뭔가 딱 파리넬리만 튀는 느낌이어서
2016. 11. 26. 파리넬리 하남 밤공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커튼콜때 뒷모습 너무 좋음...ㅠㅠ #김경수 #리카르도 #파리넬리
160505 파리넬리 낮공 커튼콜 김경수 리카르도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take_amoroso


워너원

ㅋㅋㅋㅋㅋㅋㅋ 울 째니 워너원 데뷔하구 성당에 한 턱 냈어? ㅋㅋㅋㅋㅋㅋㅋ 앗시 진짜 ㅋㅋㅋㅋ 보자마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디 ㅠㅠ 급 뽕따 먹고싶고..
인천한류콘서트 레드카펫 워너원
먹방 릴레이 가자❗ 녤뭉이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건강하자💕 #이불밖은위험해 9/10 (일) 밤 11시! #워너원 #강다니엘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옹성우 #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인천에서 승천하는 날인가 😭😭😭😭
170909 인천한류콘 나야나 이 장면 찍고 싶어서....자켓벗은 뒤태의 너야너...😇😇😇 #옹성우 #워너원
170909 INK 인천 한류 관광 콘서트 #워너원 #옹성우 #wannaone #ongseongwu
170909 인천한류콘 활활 (이미 죽은자의 온기가 남아잇다) 천국행 급행열차😇😇😇 #옹성우 #워너원

170909 #워너원 #강다니엘 한류콘 🔥🔥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강다니엘 #워너원 대현이 만나서 신나쪙 댕댕아
170909 인천한류콘 비쥬얼 눈빛 표정 손짓 모든게 다 완벽한 가을밤의 성우. #옹성우 #워너원
170909 INK 천사님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70909 #워너원 #강다니엘 #BAP #대현 귀여운데 찡하고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
170909 INK 인천 한류콘서트 뽈뽈뽈 걸어ㅜㅜㅜㅜㅜㅜ 엔딩 마저도 귀엽게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포카교환🙏 저핑크 지훈 포카 😇핑크 민현 포카 (서울 남부, 경기 남부 직접 교환 가능) #워너원교환 #워너원포카교환 #황민현교환 #박지훈교환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858788

170909 인천한류콘 #김재환 #재환 #워너원
170909 INK 쁘이쁘이 💝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70909 한류콘서트 INK #워너원 #옹성우 너를 처음 본 순간 ~~ 미라클 ~~ ✨✨
170909 긁적긁적 ㅜㅜㅜㅜ 옹옹ㅇ옹아 #워너원 #옹성우
170909 엔딩 옹자느님✨ #워너원 #옹성우
170909 인천 한류콘서트 INK #워너원 #옹성우 진짜 헬레니즘 페이스야ㅑㅑ😭😭😭 약간 남신느낌인데💖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WANA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다니엘 오늘 제 무덤은 여깁니다..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 #WANA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다니엘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미치따 미치따👏😭 #WANA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다니엘
다들 이 직캠 좀 봐주라 워너원 엘에이 갔을 때 해외팬분이 찍으신 영상인데 내가 본 활활 전체 직캠중에 제일 잘 찍은 캠임.. 애들 동선이랑 피지컬 다 선명하게 보여 #WannaOne
#SIMPLYKPOP #심플리케이팝 #Wanna_One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옴뇸뇸하던 젤리 반잘라주는 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스스럼 없이 받아먹는 재환이 실친즈 쏘 스윗해💞
이거 그거자나 백성들에게 인사하며 내려오는 왕자랑 아이컨텍해서 심쿵사로 죽기직전에 내가 만든 짤...⚰️ #워너원 #하성운
170903 워너원 메인 귀염둥이 #재환 #김재환 #kimjaehwan #jaehwan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WANA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다니엘 😂👍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silslis_pic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디지그따😵👍💕 #WANA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다니엘


BAP

BAP 응원하는 라이트분들♡ 진짜 오늘 너희가 최고다 ㅠㅠ 우리도 팬석 가고 싶다아 ㅠㅠ
BAP분들 무대에선 그린라이트로 대동단결
170909 부천 팬싸인회 #힘찬( ) #bap #himchan #허니문 #HONEYMOON #BLUE
PRE💫170909 INK 콘서트 #BAP #BLUE #HONEYMOON #종업 #Jongup 역시 우젤 멋있었어요ㅠㅠㅠ항
170909 한류콘 #대현 이랑 강다니엘씨 대현이 오늘도 수고해쓔💙 #BAP #BLUE #HONEYMOON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프리뷰 #힘찬 #Himchan #BAP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pre 젤로 ( ) #BAP #ZELO
170909 인천한류콘 🤗💞🤗💞 ( ) #BAP #영재 #Youngjae  #유영재영재 #HONEYMOON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BAP #방용국
【HQ】170908 Music Bank 퇴근 #BAP #daehyun #대현 💙
PRE💫170909 부천팬싸 #BAP #Jongup #종업
170909 중동팬싸 💙오늘도..💙 ( ) #BAP #영재 #Youngjae  #유영재영재 #HONEYMOON
170909 중동팬싸 🌼🌼🌼🌼🌼 ( ) #BAP #영재 #Youngjae  #유영재영재 #HONEYMOON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silslis_pic

170909 부천 중동팬싸 저장❤️ #BAP #대현 #大애정
PRE💫170909 부천팬싸 #BAP #Jongup #종업
170909 #BAP 부천팬싸 #영재 #Youngjae 💞


옹성우

170909 한류콘 활활 프리뷰 #옹성우 #활활 #한류콘
170909 인천의 아들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170909 천사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아카아시

하이스테 보쿠토 아카아시 ㅠㅠㅠ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mooi_kyo

보쿠토 허벅지에 놀라고 아카아시가 너무 얇아서 두번 놀란
아카아시
좀비 아카아시.. 너무 좋다..진짜.. 공식에서 자꾸 좋은ㅇ거 꾸역꾸역 넣어줘서 미치겠다...
아카아시 선배님,, ,
후... 아카아시랑 켄마 두뇌싸움 너모 좋음... 최고야...! 짜릿해...! 완전 대박...! 그런 의미로 세터조 전부 모아 놓고 방탈출이나 미궁 게임 시켜 보고 싶다
아카아시 족자봉 판매합니다...운포9.0... 하이큐 일카 이멀전시큐에서 10에 구매했습니다... 가로50 세로 약100입니다.. 너무이뻐서 정말 팔고싶지 않았는데 막내가 많이아파서 병원비벌어야해요 사랑과 정성으로
보쿠아카 비밀의 화원 딕콘 보쿠토, 메리와 콜린의 적절한 짬뽕인 아카아시. 너무 보고싶어....ㅎ그흑흐긓그 나야 제발 연성해,,,,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damdadi_dam

동거하는 도쿄트리오 셋이 술먹는데 아카아시 취하니까 설움 폭발해서 훌쩍훌쩍 울면서 보쿠토랑 쿠로오한테 하소연+잔소리했으면 좋겠다. 처음엔 아카아시가 우니까 컄ㅋㅋㅋ아카아시 운닼ㅋㅋㅋㅋ하고 동영상 찍는데 왠지 나중
아직까진 내 상태 괜찮은 거 같음 ^ㅁ^ 왜냐하면 아카시랑 아카아시 보면 행복하거든! 그리고 지금 나는 정장 아카시를 봤지! 존잘님!!!!!! 사랑해요!!!!!! (야광봉)
아카아시 영산이 히나타가 나오는 의미없는 만화
8.아카아시 케이지는 고백을 받았다. 그는 무슨 생각중일까
수업중 낮잠 잔 아카아시
자기 뚫어져라 쳐다보는 아카아시한테 지금 하얗고 말랑말랑해보인다고 생각했죠? 하는 스가로 아카스가....
보쿠토랑 아카아시 운동복 모델해줘라.. 보쿠토는 운동선수로 기능성 운동복 착용하고 근육뿜뿜 하면서 해주고 아카아시는 진짜 모델로 스포츠 웨어를 일상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은 컨셉으로 찍어줬으몀 좋겠어..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SilSliS

흑세라 아카아시 다음은 메이드..바니걸...^//^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이불밖은위험해 짤털3 물아일체 #집돌이들 💕 내일 (일) 밤 11시❗ #강다니엘 #녤뭉이
170903 스카이페스티벌 #다니엘 #강다니엘 #이불밖_녤뭉이는위험해 #이불밖은위험해 다녤을보는_내심댱이위험해


커튼콜

커튼콜에서 신난 김자검시이다


인천한류콘서트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대현


사랑

Mystic Messenger - V Happy Birthday V 💙💚🎉 와 마침 모래시계 들고찍었네 생일축하해 브이 사랑해! 행복하자~행복하자~ 아프지말고~🎶 (전화는받고~) pb.타미님
무사히 도착했군요 ㅋㅋㅋㅋㅋㅋ 많이 아끼구 사랑해쥬셔요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PB_kagehina

사랑의 종류 매니아-소유적 사랑 아가페-헌신적 사랑 스토르게-우애적 사랑 루두스-유희적 사랑 프래그마-실용적 사랑 에로스-육체적 사랑 아하바-모든 사랑 헨-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배푸는 사랑 아가브-무절제, 감각적 사랑
사랑으로 보살펴주세요 U//U 저도 동물 엄청좋아하고 키우고싶지만 어무니가 매우매우대박싫어하십니다...
[속보] 루아님 사사 사랑해... 네티즌들 "행복하세요"
ㅜㅜㅜㅡㅜㅠㅡ우흐흑미미님....와서기뽀여......사랑해여..................... ,..,..
리츠마오...이쯤에서 다시 보는 불꽃같은 리츠의 사랑타령...(1년전) 내가 무슨 대사를 쓰든 원작을 이기지는 못할 것...투명한 러브다..(이사라마오 눈에만 불투명함..눈새...)
아 사랑하는 폭군 개조아해ㅠ 장발남ㄱ캐가 졸라 예쁘다는걸 알게된 계기다...............
쿠로-)스가(-오이 이케맨들에게 사랑 많이 받는 스가/그러나 스가는 관심도 없음 류의 로맨스 코미디 너무 소비하고 싶은데 소비는 커녕 검색조차 뭐라고 해야될지 몰라서 그냥 내가 그리고 만족하기로 했다(ㅠㅠ)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sull_HQ

오늘 하루 정말 즐거운 하루였어요 많이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 베이비❣️ 그리고 들었는데 라이트분들 감사합니다🙏🏻
얀데레와 역얀데레의 조합은 끝판왕입니다! 내가 너무 사랑해!!!!!!!
미떼님 노야쨩이랑 꽁치무사랑 츤츤대는 츳키-☆에게 딸기쇼트케이크 주려고 했었는데...따흑..ㅜㅜ
화둥이 너무 사랑받아서 행복해
딥겐딥 사랑해요 훠!!!
나 이런 관계 짜고싶어 A사랑 같은 건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 B그럼 나랑 내기하지 않을래요? 한 달이면 당신이 나를 죽도록 사랑하게 만들 수 있어요.
사랑해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dibtp_ed

난 츠카사랑 토리 조합 너무 좋아해... 혐관...
비플랫 이어폰 두 번째 나눔 이벤트 안녕하세요. 비플랫 이어폰의 제작자 레이엘 입니다. 비플랫 이어폰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여 이어폰 200개를 추가로 나눔하려고 해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많은 참여를 해주
아카보쿠는 물론이오 사루쿠이도 개멋있고 귀여움까지 더해져있다. 아니, 실은 후쿠로다니 전원 개쩔어. 최고야. 사랑해. 그래서 저 티셔츠는 얼마에 판다구요?


사람

조랑 같이 카그 동양풍 요괴 시리커 뛸 사람 구합니다 뜁시다...!.!.!.!.!.!.!.!.!.!.!.!!!!
허, 참. 부정적인 사람이라 미안하게 됐수다.
그리는 사람은 해달 전문가가 아니라 그냥 해달 애호가라서 해달 정보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저도... 키우고싶은데 집에 사람도 없고 시간도 돈도 없어서... 8ㅁ8ㅁ8ㅁ8ㅁ8ㅁ8ㅁ8ㅁ8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cw7583

리한나 대체 뭐하는사람일까 노래도 잘부르고 나름 이런저런 이슈에 민감하고 피부톤이 안맞아 화장품을 못사는사람을 위해 40여가지 톤의 파데를 만들어 판매하고 동물실험도 안했지만 동양인혐오는 하는 사람...
누구 슷쨩보다 힘 센 사람 없습니까?
헉...............ㅇ(방가져온사람
얀데레랑 역얀데레랑 이어지면 얀누구랑 만나고온거야?다 알고 있으니까 목숨 하나 살리고 싶으면 사실대로 말해요 역얀당신이 보고있으니까 만났다는 생각은 못하나봐요?사실 그 사람목숨 어찌되든 알빠아니지만 조금은 동요해볼
쓰지도 않는 우표 사는 사람👉🏻우표수집가 통용되지도 않는 화폐 사는 사람👉🏻화폐수집가 좋아하는 가수 앨범 많이 사는 사람👉🏻뉴스거리 내 돈 내가 뭘 사든 먼 상관🤷🏻‍♀️
제일 빡치는 사람 유형 TOP5 1.돈 빌려놓고 안갚는 사람 2.친하든말든 무례한 사람 3.앞에선 가식 뒤에선 뒷담 오지는 사람 4.내 앞에서 내가수 까는 사람 5.존나 뻔뻔한 사람 진짜 인생블락 시키고싶다
로또에 당첨된 사람이 돈을 건물 위에서 뿌렸다는 이야기도 아름답죠.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kyo_Asahi_LOVE

세상 사람들 예쁜 라이트 한번 보고가세요~~~~~ 라이트 예쁘다~~~~~~~~~~~ #하이라이트 #라이트 ❤️
아뇨...쿄쨩은 사람 잘 안 때립니다만.
대한민국 입시가 잘못된 이유: 고입=겨우 인생 16년 산 애들한테 완벽한 인생 설계를 기대함 대입=겨우 인생 17년반 산 애들한테 '나'라는 사람이 누군지 설명하라고 함 공자도 죽을때까지 자신에 대해 다 알지
아는 사람만 웃었다는 케이온 보고 온 소노코
나 어제 되게 힙한 칭찬법 배웠어 칭찬할때 그사람을 결정짓지 말래 예를 들어 엄마가 아픈데 아이가 빨리 나으라고 엄마한테 편지를 줬어 그때 엄마는 '우리딸 정말 사려깊고 착한딸이네' 라는 식으로 결정짓듯 칭찬하면 그게 결
그러고보니 하이큐 소설판이라 공식은 아니지만 다이치가 아사히보고 우카이코치보다 더 나이들어보인다는 말을 합니다 이정도면 형동생으로 보는 사람보다 부자로 보는 사람이 더 많을거같음ㅋㅋㅋㅋㅋ
늘 다른 사람을 인터뷰하던 김생민씨가 오늘 20년만에 처음으로 연예가중계에서 인터뷰를 받는 영상이 올라왔는데 보면서 나까지 울컥해서 한참을 울고있다ㅠㅠ 지금이라도 이렇게 잘되셔서 다행이에요 라고 함부로 말 할 수도 없는 긴 시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hakjum_CBA

님들 이거 사실입니꽈 해본 사람들만 말해
여러분 초월 잘못빼고 잘못을 인정할 줄 아는 17세 재리좀 봐주세요~~ 이거 안본 사람이랑 얘기 안할거임
바쿄 노력파 성향 ㅁ물씬풍기는 보컬강좌 진심 팬심이아니라 한사람으로써 존경하는 사람 "앞에 한마디가 제대로 되지 않을때까지는 절대 뒤로 넘어가지 않았아요 그래서 앞에가 다 되면 그뒤를 넘어가고 그뒤가됬을땐 그 뒤로 넘어갈수있
주니어 시절 사토시의 위대함을 모두 봐 주세요 이거 안 본 사람이랑 겸상 안 함 #大野智 #嵐 98 kyo to kyo
사람은 이따금 물을 주며 생명을 연장시키고, 결국 홍합이 죽고 나서야 무늬가 끝남. 그 영상을 본 후 다시 뒤돌아 화병을 보니 그렇게 오싹해지고 복잡해지더라. 인간이 죽을 때까지 자본주의시스템에서 반복하는걸 나타냈다고
생각할수록 웃기다....톤이 안맞아 못사고 나가는 고객중에는 분명 동양인도 있었을텐데 그런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톤의 파데를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만들어 출시하는것과 째진눈모양을 만들어 동양인을 놀리는것을 동시에 하는 사람


배우님

20170909 더뮤페 여신님이 보고계셔- 악몽에게 빌어 문성일배우님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silslis_pic


보쿠아카

체육대회 미션 달리기 하는 보쿠아카....
보쿠아카 난 키스할때 혀 물고당기고 빨아댕기는게 좋더라... 혓바닥ㅍㄹ...
보쿠아카 그리고 고통받는 쿠로오
원본으로는 웹에다 한 번도 공개한적 없는 보쿠아카.. 헤일님 책에 삽화로 들어갔었는데 무진장 재밌게 그렸었다 ㅋㅋㅋ 헤일님의 리퀘도 꼼꼼하고 정확해서 러프도 넘나 쉽게 그렸음
보쿠아카 사겨..
아까올린 부엉이신령 보쿠아카 낙서. 새 날개 그리는거 좋아해서 엄청 즐겁게 그렸다!
짤 패러디 보쿠아카 ㅋㅋㅋㅋ 얼빠 보쿠토 좋습니다😁ㅋㅋㅋ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Kyo_Hong_A


Kyo

알림뮤트해용 해당 특별 전시는 11월 5일까지합니다. 조금 무서우면서도 얻는게 많은 전시였어요. 트위터에서 한창 알티되었던 여신 가이아도 같이 설치되어있습니당 입장료 무료 사진들은 아래 기사에서 발췌했어요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_playeve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SilSliS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Kyo_Hong_A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SilSliS

Kyo 파리넬리 김경수 리카르도 워너원 88 인천한류콘서트 Kyo_Hong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