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Posted by 마리쉐
2017. 9. 10. 14:25 카테고리 없음


시차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시차 영상 굉장히 평화로워 보이지만 저는 두 팔이 저리고 ,, , 사람들한테 파묻혀 원재를 두 눈으로 볼 수 없었습니다,, , 여긴 지옥, 삐빅-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시차 2 그 모냐 마치 그 스노클링 할 때 스노클마냥 찍었어요 두 팔만 쭉 ㅋㅋ 아 진짜 사람 진짜 많았어 진짜 . . .
✤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1...은 당연히 우원재 - 시차
우원재 - 시차
아무리 들어도 좋다쿠😂😂 #우원재 #우원재_시차 #시차 #캘리 #캘리그라피 #캘리그래피 #손글씨 #글씨
와 우원재 시차 노래 왜 이렇게 좋아??? 나 얘 마음에 들어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only_won_jae

여러분 소리지르세요 올킬했어요 #시차 #우원재
⚡일반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래퍼)-수량/입금예정일 ✔
시차 / 우원재
우원재 시차 너무 조음.. 다같이 듣자...
우원재 시차를 들어주세요 모두
우원재 - 시차 , 뭐시기- pretty girl 리믹스 버죤! 리믹스 버젼이 갠적으로 더 조아
노래의인화커 2개뛰는ㄴ데 하나는 딘 넘어와로 뛰구 하나는ㄴ 우원재 시차로 뛰구잇다 투커를 뛸 생각을하다니 대단한걸 !!!

다들 우원재 시차 좀 들어주세요 아 너무 좋 아
엠넷 배아프려나..? 우원재 시차 멜론 1위 달리고 있는 거.. ㅎ
시차는 어쨋든 우원재노래는 아닌거같네
#SY_MUSIC 🎧 시차 - 우원재님 💗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로꼬, GRAY) 원래 쇼미 안보고 안듣는데 이 노래는 좋더라구요 다들 굳밤
02:39 우원재 - 시차(feat.로꼬,그레이)
우원재 시차를 들어주새료 ... .... 로꼬 왜케 멋잇지 제스쳐도 겁나 간지나 ㅠ 옵빠 멋잇어요 흑... ... 되게 애기같이 생겨선 29살이래..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0oWmdo0

우원재 시차 노래 디박 좋은거 아시죠
힙합 진짜 잘 안듣는데 막상 들으면 확 꽂히는 스타일이라.. 우원재 시차 듣고 너무 꽂혀버렸다..
우원재 시차 개좋아 ㄹㅇ 우원재존나좋아 ㅠ
진심 우원재 진짜 너무좋다 어떡하지.. 우원재 사랑해요♡ 우원재 팬분들 시차 스밍 열심히 돌려주세요!!
วอนแจอยู่กับโค่เกรย์มีความสดใส 5 ระดับ 😊💕 show me the money6 [MV] 우원재 - 시차 (feat. 로꼬&그레이) 170901 EP.10
미치겠다 우원재님 시차 ㅙㄹ캐 좋아ㅠㅠㅠㅠㅠ
우원재 시차도 들으샘 오지닊간.

우원재 시차듣다가 '힙합하면 선글라스.➡선글라스하면 꺄뜌님'이라는 공식에 뽕차서 래퍼꺄뜌님 그려옴. 오래간만에 그려본 그림.
우원재 개인적으로 시차보다 무브가 더 좋은
우원재 시차 멜로디 좋아서 자꾸 흥얼거림 저는 국힙 안팝니다
내일 밤 6시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Loco & GRAY) 발매🤗
우원재 '시차'는 장르적 현지화의 성공 사례라 평가할만 하다. 이 노래에서 '허슬'이란 미국 힙합의 관습이 재현되는 양상에서 우원재가 작사에 접근하는 방향이 다른 래퍼들과 어떻게 다른지 대중이 왜 우원재의 가사에 새롭다며 매력을 느끼는지 알 수 있다.
4. 보덴 뮤직 제외하면 요즘은 우원재-시차
우원재 '시차'는 장르적 현지화의 성공 사례라 평가할만 하다. 이 노래에서 '허슬'이란 미국 힙합의 관습이 재현되는 양상에서 우원재가 작사에 접근하는 방향이 다른 래퍼들과 어떻게 다른지 대중이 왜 우원재의 가사에 새롭다며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KINGMAN0716


헨즈클럽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2차예선 (그럴 때 있잖아)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MOVE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미공개 곡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이것도 아마 미공개 곡 2 흠 너네 내 욕하려면 공부 좀 해야 될 거야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이것도 아마 미공개 곡 제 목소리 들리세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여기서 뛴다고????? 여기서 뛴다고???? 이거 뿌셔져!!! 이거 뿌셔져!!!!! 나 진짜 살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또


홍대

아니 나 어제 홍대갔는데 오늘 우원재왔데ㅋ 시망ㅋ 덕계못


사람

우씨 성을 가진 사람들은 왜 다 귀여운걸까요...? 우지호 우원재 같이 곡 하나 내주라
포카뽑음 조 나예쁨 우원재 포카 가질사람
모자 살짝 들어올려서 사람들 보며 웃는 웑쟤의 대박적 모먼트.,,,, 아.,,그냥 할말 X,, 진짜 끼돌이 무대체질 우원재
우원재를 투표하는 사람들의 특징: 1. 키와 외모가 훤칠하며 수려하다 2. 정의롭고 의리가 넘치며 인성이 뛰어나다 3. 앞으로의 인생에는 좋은일이 가득하다 4.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고 직장인이라면 실적이 올라간다
나 중증의 낯선사람성애잔데 화면으로밖에 못본 사람의 인간미에 반해버려서 출구가 읎다. 진짜 인간미+호소력+감정선 어떡하냐... 처음엔 표현력좋네 연기잘하네싶었는데 머리써서 하는 게 아니라 우원재라는 사람 자체인것 같다.
우원재 웃는모습 좋은사람 .... ✋
난 비니쓰고 # 우원재 ~ 하는 사람들도 너무 싫음 짜증나... 진짜 ㅋㅋㅋㅋㅋㅋ 원재의 그걸... 개그 포인트로만 잡는 거 진짜 싫고 너무 뿍침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haMy48CeIYqSQgC

45. 우원재의 겸손하지 않은 모먼트를 사랑하는 사람
무슨 우원재 본선무대는 다 다른 사람이 갑자기 나와서 깽판치는것 같냐.. 분위기 다 깨버리네
코토리가 내 탐라를 우원재로 도배해서 쇼미 클립조차 안본 사람인데 우원재 노래는 찾아들었다...좋네
아 우원재 미친 사람
일상 사진 나오니까 또 뭉크가 원재가 돼버리네 내가 원래 인스타 사진에 이정도까지 날뛰는 사람이 아닌데 우원재 해맑음 법적으로 금지 시켜야 한다
#우원재 나 원래 문신한 사람 싫어하는데 원재 때문에 생각이 바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랑이 얘스굿 근데 진자 우원재 바라기임 막 싸이파 전에 기대하는 사람 잇냐 그랫는데 저는 1차때 어쩌구(누가들어도우원재) 2차 선택때 이제 골라야대는데 전 처음부터 어쩌구(누가들어도우원재) ㄱㅇㄱ

호랑이비지 팀 그 원재만 들어갓을때 보면 진자 약간 사람 하나 죽일거같음 그래서 너무 조아 우 원 재 !


진자

여러분 진자 이거 꼭봐주세요!!!!!!!!! 저만 보기 너무 아까우니까ㅠㅠㅠㅠ!!!!!!!! 미공개곡 랩하면서 모자 틈사이로 보이는 원재의 눈과,,, 피식 웃고 리듬타는 원재 😭 )))걍 춤추면돼요, 소리지를까요(((까지
🎧우원재-진자(feat. YDG, 수란)🎧 #서사캘리 #우원재
아니 진자 우원재 프로듀서 잘못만나서 저게 머냐구 아오 ㅋㅋㄱㅋ
드로잉 허다...낙서 하다... 우원재 진자 듣는중
어제 얘기하다 나온 우원재 진자 봣는데 이괴모임..??.?.?.????


인스타

원재표정이 풍부하구나.... 이런표정 짓는거 첨봐.... 출처)행주님 인스타 스토리 #우원재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TcDsMsI92skvpcY

170910 우원재 인스타 00:26 am
2017.09.10 🌸 우원재 인스타그램 가장 고마운 형들에게 ❣
아 우원재 담배 그냥 발린다 (민 님 인스타!)
짘코 인스타에 우원재가 그것도 저런 우원재가 올라올 거라고 누가 상상을 대체 누가 어떻게
사실 산타는 없거든 해쉬 인스타 너무 귀여워서 망상 좀 더해 만화 그렸어요! #해쉬스완 #조우찬 #우원재
2017.08.31 🌸 우원재 인스타업뎃 늼귀엽쟇아 원재야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세상귀엽다 ㅠㅠㅜㅠㅠㅜ 💕 하고싶은거디ㅡ해 원재 ㅠㅠㅠㅠㅜ
영통하는건가보다 ,,, 출처는 모르게따 우원재 팬인스타그램에올라옴 ,.,

원재 인스타그램 ※우덕계님 선물출현주의※
원재 사실요정아님???¿¿¿??? 출처)qlrty0502님 인스타 #우원재


쇼미

쇼미더머니 6 비하인드 1화 우원재 CUT
근데 우원재 랩네임 뭉크라며 왜 뭉크 안쓰지 쇼미로 알려진게 본명이라서?
쇼미가 잃은것: 원재가 비니 벗고 공연하는모습 로꼬 그레이 무대 일일택시운전사 원재 우원재
진짜 우원재는 귀여운 인간이다 진쟈루 너무 귀엽따 쇼미 1회 2회때 앗 쉬바 멋져 라고만 생각한 과거의 나를 뚜까 쳐라
지금 가장 무서운건 이렇게 인기가 많다가도 갑자기 쇼미가 끝나서 인기와 화제성이 떨어지는 거임 그렇게 된다면 우울증과 공황이 다 심해질지도 모르는데 제발 우원재를 응원하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끝까지 응원했으면 좋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우원재 고등학교 졸업하고 나서도 학교 찾아와서 후배들한테 아이스크림 사주고 같이 축구했대 그리고 성격 쇼미에서 비춰지는 것 보다 훨씬 밝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외
똥집님한테 쇼미스포당하고 우승자가 누군지 안 상태에서 보고있긴한데 우원재 존나좋고 비지 너무시끄럽다.
묘코)사실 산타는 없거든..! 그린이:#묘코 #우원재 #쇼미더머니6 #사실산타는없거든 #디스전배틀 #ShowMeTheMoney6 #ShowMeTheMoney #조우찬
야 근데 쇼미 최대수혜자 우원재아니냐 넉살이야머 원래 유명햇지만 지금 우원재팬 284774949990명이다 문투 수만 봐도 알슈잇음...
쇼미 재방 봣는데 우원재쩐다
나 지성이는 산타가 있다구 믿어요?! 💙 아니여 우원재님이 쇼미더머니 디스랩 한 이후로 안믿어요 나 아 진짜요?ㅠㅠㅠㅠㅠ 아 그럼 이거 진짜 한번만 들어주면 안돼요?ㅠㅠㅠ 지성아 걱정마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쇼미에서도 비니벗은 우원재보고싶네여..ㅠㅠㅠ 그와중에 젓가락질 카와이해ㅠㅠㅠㅠ미쳤어 ㅠ 이렇게 순둥순둥한데 왜 악마야 ㅠㅠ😭😭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쇼미의 우원재는 끝나도 뭉크라는 예명에 랩퍼 우원재는 이제 시작이다
제가 동결 쳐 해놓고 급히 트위터 들어온이유는... 우리원재찡이 쇼미6 결승 올라가게되었는데 문자투표 한번씩해주시면 넘나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11시 쇼미더머니6 결승 )) 우원재 ((


비니

우원재 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끌어올리는 것 같음 골무인가
우원재가 비니를 벗길 바랍니다 노관심이긴한데 비니가 안 어울리는건 알겠네요
나 우원재 비니 눈썹위로 올려쑤눈거 보고십어..
헐 우원재 우리학원나왔더라 쌤한테 고등학교때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고등학생때부터 1년내내 비니썼는데 그 이유가 여름에는 더워서 겨울에는 추워서 였다고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의 포인트 1 가사 듣자마자 표정 굳는 원재 2 비니 밑으로 살쨕 보이는 눈 3 원재 입술 개촉촉함 립밤 모야...? 아님 틴트니...? 매일 발라줘••• 4 목젖 5 피어싱 6 처음 두 사진 존나 씹 개잘생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와 우원재 비니 벗은거 진심 귀엽고 잘생겼네..치일것같다


진심

아이거진짜 개웃김 아 우원재 발에 모터 달림 아 진심 아
우원재 넘 조음 진심


원재가

우원재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질 수 있을거같아
가사가 다 내 얘기로 들리고 그런게 아니라 우원재가 무슨 마음으로 이렇게 쓰고 랩하는지 알거같아서 그 느낌이 좋다 편안해
우원재는 엄청 열광하면서 좋아하는게 아니라 그냥 영상을 계속 돌려보게 된다 걔 눈을 보고 랩을 들으면 빈 부분이 약간 채워지는거 같아 우원재를 보면서 난 나를 생각한다. 우원재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대체 뭘 보고 끼적이고 있는겅미ㅠㅠㅠㅠㅠ 심장아프게ㅠㅠㅠㅜㅠㅠ 그나저나 발그레한 원재가 보고싶다 아무렇지 않은듯 웃고있지만 속으론 상당히 부끄러워서 귀 새빨개져있는 원재가 보!고!싶!다! #우원재 #우원재_팬아트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우원재가 잘하면 또 누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망치고;; 거의 노래방에서 마이크 뺏는격
우원재가 보석인데 진짜 자꾸 후반에 누가 나오고 곡 분위기 개판으로 만들어서;;
최고다 원재 원재가 최고야 ❣ #우원재 #산타는없거든
례술의 경지 그 정점에는 식도가 있고 강동호가 있고 우원재가 있다...
나는 넉살이랑 우원재가 조아


로꼬

여러분 로꼬님 인별 스토리에 난리났으요 #우원재


가사

우원재 가사 렬루 잘 씀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아니 우원재 결승때 프로듀서가 엄청 가사 까먹었는데 그걸 보는 행주표정이 ㄹㅇ 일진인줄ㅋㅋㅋ ㅋㅋㅋㅋㄱ
오늘 은 우원재의 랩 을 봤는데 가사 너무멋있다 나의 꿈은 힙합인간 이다
처음에 엄마 알약 없으면 가사못쓴다고 한샛기들 다 반성해야된다 ㅋㅋㅋㅋㅋㅋ 우원재 무대경험없는 음악 1년차 신인맞냐
아니 우원재 다 좋은데 왜 넉살이 비비바르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고 머리 조금 길러있는게 왜 디스랩가사에서 나와야하누


사진

아니 우원재 사진찍으니까 저 특유의 맹한 표정으로 바뀌는거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재 웃는모습╰(﹡´︶`﹡)╯♡ 많이많이 웃어줬으면 💗💗💗사진 가져다 쓰세요! #우원재
원재 사진중 젤 좋아하는 사진 드디어 그렸다!😸s2 #우원재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사진찍는 우원재 보고가세요,,,,, (롬곡
오늘 그린 원재오빠님 ,, 그레이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그려봤습니다 ㅠㅠ 안닮은거같지만 나름 열심히 그렸,, #우원재


조아

아 나 진짜 우원재 개조아 그러니까 오늘도 열심히 살자
허어ㅓㅜ우원재 조아 3차때 특히


웃음

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우원재 웃음 모먼트
내 웃음 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닡ㅋㅋㅋㅋㅋ왜 엄마가 이름 지었냐닠ㅋㅋㅋㅋㅋ개웃기네 우원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ㅋㅌㅌㅋㅋㅋ
우원재 눈 웃음... 개 찢어 발겼다ㅠㅜ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헉,,미친,, 악마같은 웑재웃음.. ㅈㅓ거 웃음특허내조라..ㄹㅇ 으헉 표정바끼는거바;; #우원재
님들 이 거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한테 산타없다고 하는 우원재...개웃김ㅋㅋㅋㅋ앜 ㄱㄱㄱㄱ웃음지뢰 자꾸 자기 전에 생각 남


목소리

우원재 목소리 약간 창모랑 비슷하네
ㅇㅈㅇㅈ우원재그 . 존나. . . 아. . .말로설명할수업음 ㄹㅇ 그 목소리 첨에 야. . .이럴때 존나 심장 내려앉는줄


우지호

요즘 약간 우원재 캐해석 실패한 느낌임.빼박 타이거JK 팀이라고 생각했는데 "지코 딘 팀으로 가려고 했는데.."하고 담담하게 인터뷰하던 게 잊히지가 않고...심지어 ㅈ우지호랑 사적으로 친목하면서 놀러도 다님..빼박 아싸인줄 알았
우지호 1일차에 우원재랑 놀고 2일차에 권탤이랑 놀고 3일차에 본인 친구들이랑 노는거 보면 아주 알차고 보는 내가 즐거워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우지호 & #우원재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지코

우원재랑 지코가 일본에서 같이 놀았다는 소식 듣자마자 너모 생뚱맞고 안어울리는 조합이라 🤔 하게 되는데 이 움짤 보면 단박에 이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시우민 에이핑크 지민 이현우 포미닛 현아 몬엑 블락비 기현 지코 현빈 민현 한덕광 우원재 국힙 위너 구준회 강민지 팬차 우용수 JBJ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우원재

머리 털고 형한테 안기는 우원재 보세요
아니 걍 우원재는 개 짱이라는 것만 알아둬라,,,,ㅎㅎ
미쳤다 우원재 진짜
우원재•• 넌 나의 비타민이자 지옥이였어•• 클럽 제발•• 다시 뛰지 말자•••
탐라애 안주무시는 님들 쟈꼬소중한대실력까지잇는 우원재파라 이거모냐면 영업글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_S2CONY

우원재존잘이자낭ㅋㅋㅎㅋㅋㅋㅋ큐큐ㅠㅍㅍ퓨ㅠㅠㅜㅜㅜ
나 진짜 울어 우원재 존나•••
안뇽하세용 우원재속뉸썹치명적임님! ! ! 모라가 불러야댈지 몰으겟서서 걍 써잇는데루 읽엇서용! ! 절부탁두령용~~!!!^^♡♡♡
우원재 옷입고잇는거 보고싶다 괘귀여울거같다............
나보기편하라고 만드는 우원재 디스전 정리
우원재야 ...
"너희 눈 앞에 우원재 있듯이" 우원재장르 사상 최고의 명장면이라고 할 수있다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Red_Token_

으아아 하루종일 "또" 원재 랩부분 앞쪽만 UCC 만들었어요...ㅠㅜ 진짜 낙서해서 했는데도 힘들ㄷㅑ.... 또 - 우원재
우원재 ☜ 영어로 어캐써요? woo won jae ((이건가?
원재 반사슬로건 만들면 구매하실 분,,,? #우원재 #원재 #슬로건 #오구오구 아마 하나에 8000원 정도 하고 굿즈 업뚬
네캐에 뜬 우원재 영상 몰아보는데 진짜,,,, 존나 소름돋아 너무 잘해,,
그럴 때 있잖아 (- 하고 누가 말할 때마다 우원재 생각나서 대화에 집중할 수 가 없음
( R T plz ) 우원재 홀로그램 스트랩수량조사입니다 제작이 된다면 두분을뽑아 스트랩을 드려요 😭 글자부분은 홀로그램 으로 진행됩니다 (가로 3센치 길이 10센치) #우원재
이그니토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우원재 니는 증말 걍 아오 정말 좋아한다 너무 잘한다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narrate_for

웑쟤의 뭉크 문신과 그 위에 렬루 간지나는 금색 시계,,, 걍 주거따,, 그리고 더 불 붙이는 깐지의 끝 Move 우원재. ☆
우원재 보고싶다
우원재 생ㅇ닝 언제라구?
원재야. 우원재.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FriesssssssArea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HTK_WOO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min_finn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munch_moonlight

우원재 시차 헨즈클럽 홍대 사람 진자 GRAY JANISSATA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