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Posted by 마리쉐
2017. 9. 10. 20:35 카테고리 없음


언제나

알아 당신의 마음을 그 슬픈 눈물을 그대 곁에 있어 난 난 행복했던 걸 기억해줘 그대여 부디 잊지 말아요 그대 곁에 언제나 함께 할게요 - 아웃사이더 (feat. 길미), 피에로의 눈물2
(여러분 선물빌런은 언제나 여러분의 곁에 있다는걸 잊지말아요...)
제가 언제나 백현이 구한다는거 잊지 말아요...ㅠㅠ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까 어제보다 더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이제는 우리가 보답해 줄게요 사랑해요 언제나 우리가 곁에 있다는 거 잊지말아요 (*´꒳`*) ♥️ #BAEKHYUN_9256Day
1. ...잊지 못한다는 걸 알고서 그런 말을 하는군. 2. 서둘러 가겠네. 언제나 같은 자리에 있을테니. 3. 브블락만은 제발 4. 가브리엘은 사랑스럽잖아요😢😢😢
언제나 절 잊지 말아요.. 그래도 당신과 함께 있어 행복했어요.. #auto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당신 뒤에는 당신의 장수를 기원 하며 욕을 해주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언제나 잊지말아요~ 우리가 실트 보내줬으니 이제 슈스길만 걸어요 기자님~역시 악의성 기사 한두번 써본 솜씨가 아니였어요 기자님 노력에 박수 세번 짝짝짝!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zini_

우린 언제나 두려움과 행복 그 경계에 서있다는거 잊지 말아요. /연극, 까사 발렌티나
나라는 기억쯤은 그대의 방안에서 구겨져 버린 걸 난 알고 있어요 오늘이 지나가면 언제나 그랬듯이 사라져버려도 난 상관없어요 오늘 하루만 이 하루만 날 받아주세요 그대 하지만 오늘의 나를 잊지 말아요 (Wish - 캐스커)
#멜로디_화력체크 오빠들언제나건강이1순위인것잊지말아요! 다치지말고.아프지말고 멜로디들은 안다치는게 방송많이나오는것보다 좋은거알죠??)(
(와락 안김!) 아아니 걔가 의심되는 자세로 있었는데 미안할 게 뭐가 있나요!😂 앞으로도 쇼우 뉴짤 많이많이 올라오겠죠..?(기대중!) 항시 대기 중이니 언제나 뉴짤에 핀코 태그 잊지 말아요😌s2!
릉.. .... 잊지 말아요. ...... 나는 언제나. ...당신의 곁에 있어요.. .... "릉" 당신의 곁에.. ...(휘잉 울리는 바람소리가 ...마치 그의 마지막 속삭임과 같앗다. ...
알아요, 내가 뒤틀렸다는 것쯤은. 나의 사랑이 당신의 목을 조일 때도 있다는 것도. 하지만 잊지 말아요. 내 칼은 절대. 당신을 향하지 않아. 언제나 말하잖아요. 제발 나를 죽여줘요. 내 사랑.
#비투비_2000일_예지앞사 비투비 곁엔 언제나 멜로디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요🙆💕

응. 걱정 안할게요. 언제나 곁에 있을거니까요. ( 숨 ) 해태오빠야. 권해태 오빠야. 기억할게요. 각인할게요. 그러니 새벽이도 잊지말아요.
[물론이죠! 점심이 지나면 언제나 저녁이 오는걸! :) 이제 곧 저녁이 오겠다. 저녁 식사 잊지 말아요.]


그대

웃어줄 수 없어 편해질 수 없어 그대도 잘 잊지 말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너무 고마운 사람 가슴 끝에 묻어둔 그대가 매일 그리워요
헤헤 아이엠 어 위너 끝이 났 내 요~ 나의 그대 여 ~ 잊지 말아요 ~ ~~~~
(소중한 사람..소중한 그대.. 나는 그대를 잊지 않도록 나의 안에 새겨둘거에요. 하나하나 그대의 모습.)응 가득 채워주어요. 그대로만 가득.(나의 옆자리는 그대밖에 오지못하는걸. 그런걱정 말아요)
저 별이 진다면 그대. 나를 기억해줘요. 저 꽃이 진다면 그대. 나를 떠올려줘요. 우리의 오늘은 지나가지만, 끝나가지만. 그대여 이 노래 잊지는 말아요.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purple_yebin

그대도 나를 잊지 말아요. 한 송이 설강화를 보며 나를 기억해.
끝이 났네요 ,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 추억이 됐죠 행복 했어요 날 잊지 말아요 , 또 다시 만나요
세상을 다 갖은 오직 한 사람, 그대를 잊을 수없네요. 부디 그대 나를 잊지말아요.영원히 그대와 함께.
아무리 그대 무뎌진다 해도 내 이름만은 잊지말아요
오 그대여 나를 잊지는 말아요 제발
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 추억이 됐죠 행복 했어요 날 잊지 말아요
세상을 다 가진 오직 한 사람 그대를 잊을 수 없네요 부대 그대 나를 잊지말아요 영원히 그대와 함꼐

행복하게 됐든 불행하게 됐든 그대는 날 잊지 말아요 찬 바람이 불면 같이 떨어요
찾지 마요 멀리 놓쳐버린 걸 잊지 마요 그대 꽃이라는 걸 당신의 그 많은 하루들 잊지 말아요 #BTS #JIMIN #지민
나를 사랑해주시오, 오늘도, 내일도, 그대, 그대, 그대를 향한 눈물겨운 동경, 내 생명, 내 모든 것이여, 안녕. 오 제발 나를 계속 사랑해줘요. 내 진심을 잊지 말아요. 영원히 그대의 영원히 나의 영원히 서로의. 베토벤
마음속 깊은곳에서 그대와의 기억이 떠오른 다면 만화경 풍경 처럼 아름다운 마음일까 그대를 다시만난다면 그대의 이름을 잊지않아을까 우리가 함께했던 순간을 잊지말아요
그대의 아픔도 눈물도 슬픈 상처도 내가 갖겠다던 약속들 잊지 않았기에 울지 말아요 이토록 사랑하기에 이젠 안녕 천천히 그리고 영원히
그때는 우리가 완벽했을지라도 지금은 닿을 수 없어. 그렇지만 그대여 이것 하나만 제발 잊지 말아요. 그대가 그때에 외워두었던 나를 제발 잊지 말아요. (장범준, 잘할걸)
그때는 우리가 완벽했을지라도 지금은 닿을 수 없어. 그렇지만 그대여 이것 하나만 제발 잊지 말아요. 그대가 그때에 외워두었던 나를 제발 잊지 말아요. /장범준, 잘할걸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rei_target

1.잘 있지 말아요 웃어줄 수 없어 편해질 수 없어 그대도 잘 있지 말아요 한땐 숲이었던 이 내 맘을 사막으로 만든 행복하고 싶든 불행하고 싶든 그대는 날 잊지 말아요 찬 바람이 불면 같이 떨어요
우연이 당신을 만났고 당신을 알기시작하면서 우리는 인연이되었어요 인연이 된 우리 수많은 날들이 지나면 인연이 영원이되어 영원으로 늘 함께할게요 잊지말아요 그대에겐 우리가 있어요
#비투비_2000일_예지앞사 오 그대여 나를잊지는말아요제발
잊지말아요 그대 듣고 있나요 나의 목소리 그댈 향한 이고백 지금 듣고 있나요 이런 내 마음 들리나요 창가에 떨어지는 빗방울처럼 내 맘속에 물들어가는 너
1.그대의 아픔도 눈물도 슬픈 상처도 내가 갖겠다던 약속들 잊지 않았기에 울지말아요 이토록 사랑하기에 이젠 안녕 천천히 그리고 영원히 더크로스/Don't Cry
2017년 9월 9일 그날의 그대들과 우리 평생 잊지말아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 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우리가

우리 귀한 왕자~ 빨리 낫고 주세요 ㅠㅠ 너는 우리의기도에있다 🙏 너는 강해!! 너 곧 우리랑있을거야~~ 사랑해요 ♡ 우리가 널 너무 사랑한다는 결코 잊지말아요~
컨포에 있어 우리가 있지말아야 할 #엑스포츠_전원기가_사과해 해시태그 잊지말아요
여러분 우리가 어떻게 데뷔 이끌어냈는지 잊지 말아요 꼭 7명 데뷔시킵시다
#HAPPYBINNIEDAY 오마이걸이우리가정말기적처럼소중한존재라했을때우리또한 오마이걸이우리의행복이자기적이란걸잊지말아요 비니언니 생일축하해요 🍀


당신을

..제가 당신을 못 믿을 이유가 있겠습니까. ..좋아요, 리브라. 나에게 달려와줘요. 고맙다고 안아주거나 제가 할 수 있는대로 보답을 해드릴테니, 꼭 그렇게 해주세요. 저 역시도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 잊지 말아주시고요.
나를 잊지 말아요. 당신의 기억 속에 나를 새겨줘요. 아니. 당신의 뇌리에 내가 새겨지도록 노력할게요. 제발 나를 잊지 말아요. 제발. 나는 당신을 잊을 수가 없어요. 어떻게 잊겠어요. 당신이 이 감정을 알까요? 이 감정을 알게 해주고 싶어요.
그럼 그렇게 되는날까지 날 잊지 않겠네요, 좋아요. 기다릴게요. (따라 웃고는 이어지는 말에 당황했을까. 결국 양손으로 자신의 입을 가린다. 이게 맞냐는듯 당신을 바라봐)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Honey_Hyuny_

(따라 슬 웃어보이며)맞아요..목숨잃으면 태현을 더이상 볼 수 없으니까.. 믿어줘서 고마워요..그래도..뭘 걸든 조심하는거 잊지말아요..(당신을 더 꼭 끌어안는다)밥도 챙겨야해요? (장난스레 말하며 푸흐 웃어보인다)
하나버드"잘자요. 좋은 꿈 꿔요" 너무 이기적이라 마지막에 함께해서 행복했냐는 말 조차도 물어볼 수 없음. 재회 이후에 마지막 말은 " 다음엔 내가 먼저 당신을 찾아갈게요. 잊지 말아요."


사랑해요

《 제 트친분들 제가 다 사랑해요 당신은 사랑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요 》
산하오빠 내가항상응원하고사랑하고있는거알죠??맨날 로하한테 예쁜모습 멋있는모습 귀여운모습 보여줘서고마워요 ❤️❤️오빠곁에 항상로하가 있다는거잊지말아요 ㅎ사랑해요❤️❤️#멜리플루어스산하
잘지내요?ㅜㅜ 오빠의 몸도 마음도 너무 걱정이에요 맛있는 밥을 먹고 푹 쉬세요 오빠를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많이 있어요 그걸 잊지 말아요 사랑해요
응, 그럼 서로 따뜻하겠네요₩ 🎶 그런건... 음, 사랑하니까 다 괜찮은 거라구요? 후후. 걱정말아요. 그렇다고 해도 늘 내가 첫번째라고 해준건 잊지 않으니까. 사랑해요.
32. 수지 - 나를 잊지 말아요 [구가의 서 OST] 나를 잊지 말아요, 나를, 나를, 나를 사랑해 줘요, 나를, 나를... 이별은 한 번인데... 그리움은 왜 많은지... 한 순간도 난 잊은 적 없었죠. 사랑해요...

길게 입술을 맞대고는 떨어졌다.) 사랑해요. 내가 사랑하는거, 잊지 말아요. 금방 올게. 다른 사람한테 눈 돌리지도 말아요. 알았죠? 다른 사람 홀리지도 말고.
사랑해요. 경이 오빠야. 나의 신위. 잊지말아요.


꽃말은

물망초(Forget-me-not)의 꽃말은 유명하죠. '날 잊지 말아요'랍니다. #자동
무...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래. 내 생일에 해당하는, 꽃...이기도 해. 잊혀지는 건, 슬프지..
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말아요
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애인을 위해 섬에서 꽃을 꺾어 오던 청년이 물에 빠지자 "나를 잊지 말아요"라는 말을 남기고 죽었다는 전설에서 유래해. 유미 씨가 가끔 우울해 보일 때 이 꽃을 만지던데, 잊고 싶지 않은 추억이라도 있는 걸까?
물망초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애인을 위해 섬에서 꽃을 꺾어 오던 청년이 물에 빠지자 "나를 잊지 말아요"라는 말을 남기고 죽었다는 전설에서 유래해. 유미 씨가 가끔 우울해 보일 때 이 꽃을 만지던데, 잊고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0709osy_con

인스타 본계(학교사람들이랑맞팔)에 약간 주기적 의무적으로 사진 올리는데.. 이것의 꽃말은 나를잊지 말아요 이다...
불꽃놀이 잊을 때 되면 다시 터져서 조금 거슬린다 너 지금 너도 꽃이라고 생색내니? 불꽃의 꽃말은 나를 잊지 말아요 제기랄
내 노란머리의 꽃말은 ' 나를 잊지말아요. 썸머 '


판듀

#판타스틱듀오2 #백지영 전매특허 발라드 잊지말아요 vs 애절하면서도 격정적인 무대! #태양 의 Darling. 제 10대 판듀는 누가 될까요?!
지금 판듀보는데 백지영님 잊지말아요 한다...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이노래 악개임 이거만 들으면 울어,,,,😭💦
ㅋㅋㅋㅋ아 백지영 판듀 잊지말아요 한소절들엇는데 갑자기 눈물나서 당황스럽다
판듀 잊지말아요 좋다

판듀보는데 잊지말아요 너무 조은 노래..... 감성 충만해진다.. 지민이 음색으로 부른 잊지말아요 듣고싶어졌어...
판듀 잊지말아요 최고다.. 훌찌띾...
판듀 잊지말아요 쩐다..왕엄마ㅠㅠㅠ
오늘자 판듀 잊지말아요 꼭 봐주시라...
판듀 잊지말아요 부산 채소가게 왕엄마(57)님 진짜 ㅜㅜㅠㅠㅜㅜㅜㅜ 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앜ㅋㅋㅋ 좋아요... ㅋㅋㅋㅋㅋ 진짜 뚁땅해 은혜 잊지말자모임,,, 뚁은모 회원님들,,, 환영해요
* 좋아요 이제 빠져나갈 ㅅ수어업씀니다 선아그래, 기특하구나 (머리를 쓰담아) 내 절대 너를 잊지 않고 기억하마 나 또한 너를 부를터이니 너무 염려말거라.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soyam_tg

아 너무좋아요... 기분이 어떻지? 이런 거 물어보면서 나즉하게 웃는 대령님 아... 잭한테 큰 소리 내면 타인에게 실례가 된다는 걸 잊지 말라고 해서 다들 뭔가... 자기보다 어린 지인 사회생활 도와주는 줄 알고...
ㅋㅋㅋㅋ좋아요! 담부턴 점심때 사진을 찍어놔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맞아요 맛난거 먹으러 안나가다보면 적어지고 말이죠ㅜㅜㅜㅜ 먹기전에 꼭 잊지않고 찍어보겠습니다(?(덩실
시신을 처리하는 방법은 화장이 낫겠다고 생각했어요. 내 뼈를 가루로 내어 뿌려도 좋아요. 나의 진짜 마지막을 보러와줄 거라고 믿어요. 날 잊지 말아요. 내 죽는 모습, 꼭 봐주길 바래요.
좋아요. 평생 함께. 잊지 말아요, 초유는 이제 저를 위해서만 살아가는 거에요.
((추운게 문제가 아닌데) 흑흑 결심하셨으면 제가 말리진 못하겠죠 저도 주변사람들 말 안들었거든요 랜매 가급적 피하시구 에브 한명은 데려가는게 좋아요 사람 없으시면 저 부르는거 잊지 마시고...


영원히

페뷔스, 영원히 잊지 말아요 기억해요 에스메랄다를 페뷔스, 인생 전부를 바쳤던 그녀를 잊지 말아요 페뷔스, 날 멀리 데려가줘요- 나의 고향 안달루시아- 페뷔스...


고마워요

정말요?. 그럼 레인, 멘토님 나는 당신도 계속 남아있으면 좋겠어요. 여태까지 잘 있어줘서 고마워요. 당신이 말한걸 잊지말아요, 우승자의 불행한 굴레에 들어가지 말아요. 절 보고있을거죠? 당신은 멘토고 전 당신의 멘티니까요.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purple_yebin

고마워요ㅠㅠ 나 잊지 말아요ㅠㅠㅠ
ㅠㅠㅠ늘 진짜 진님의 다정한 말씀에 항상 얼마나 큰 행복을 얻는지 몰라요...🙈 늘 고마워요, 진님! 제가 진님도 많이 아끼구 좋아한다는 거 늘 잊지 말아요)///(✨
이마마데 혼토니 아리가토 아나타니 데아에테 요캇타요 마타 아우 히마데 와스레나이데네 -지금까지 정말 고마워요 당신과 만나서 다행이었어 다시 만날 날까지 잊지말아요 REV. from DVL "I Love U"
고마워요. 이러는것만으로도 벌써 힘이 조금씩 돌아오는걸요! 오늘 제조 이벤하니까 잊지말아요! 저는 잊고서 어제 돌려버린사람
수현군의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있어 행복해요❣️ 멋진 노래로 내 마음이 반짝 반짝✨ 고마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웅 할 수있어 기뻤어요❤️ 잊지 말아요 아프지 않고 많이 먹고 많이 자고! 다음 만날 때문에 기다려져😉 사치코🐰


스밍

열스밍 잊지 말아요 우리 젭알 ㅜ #날도좋은날_MXM_데뷔축하해 #MXM
스밍 잊지 말아요 ~ 💦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joohee9

스밍스밍 잊지말아요
우리이해시말고도빌보드때해시다시올려볼까요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Xports_apologize_to_BTS #BTSBBMAs 우리이삐들스밍돌리는것두잊지말아요
엑소엘♡ 오늘 팬미에 티켓팅에 그리고 곧 있을 사녹에 스밍까지.. 다들 정신 없으시죠? 그치만 주무시기 전에 👉멜론 톱니바퀴(설정)➮알람➮7일 새벽 5시1분👈에 맞추고 꿈나라 가는거 잊지 말아요 (안드로이드 사용하시는 분들)
엑소엘♡ 오늘 팬미에 티켓팅에 그리고 곧 있을 사녹에 스밍까지.. 다들 정신 없으시죠? 그치만 주무시기 전에 👉멜론 톱니바퀴(설정)➮알람➮7일 새벽 5시1분👈에 맞추고 꿈나라 가는거 잊지 말아요 (안드로이드 사용하시는
그 자기전에 한마디하는데 그 저기 잔다고 스밍끄지마세요 여러분 너무 걱정되서 그래요ㅜㅜㅜㅜ 아까까지 잘올라왔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또 떨어지는건 아니겠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잘 때도 스밍 돌리는거 잊지말아요 그리고 잘자요
에리들 파워스밍부탁드립니다 우리 작년을 잊지말아요
엠카보면서 스밍돌리는거 잊지말아요!!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sehunsesehun

애들이 행복해보이는데 스밍 안돌려요?????? 더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 중에 스밍이 있다는거 잊지말아요...
무대영상 본 후엔 스밍도 잊지말아요,, 멜론,, 그리고 엠넷,,,,
10시멜론총공 #Hi_POWER 잊지말아요꼭제발스밍돌려
해시태그 총공도 있지만 노래 스밍 총공도 잊지말아요 우리 !! 💙
저는 스밍켜놓고 코코낸내 하러갑니다🎶 모두들 자기전 스밍켜놓는거 꼭 잊지말아요!!
비록 컴백이 휘몰아치는 바람에 지친 분들이 계실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치만 우리 더 힘내서 #엑소 #EXO 에게 좋은 결과 안겨줘요! 엑소엘 우리 잘 할 수 있으니까요. 스밍 계속 돌려주시고 시상식 투표,음방 투표,뮤비감상 잊지말아요!
세상에나 차트 무슨일이야ㅠㅜㅠㅜㅠ여러분 숨스밍 잊지말아요오오!!!!!ㅠㅜㅠㅜㅜㅠㅠ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loan_commu

#엑소없지_화력없냐 총공 하띵하띵 파워 스밍도 잊지 말아요💪💪
#비투비_2000일_예지앞사 스밍잊지말아요 차트인시킵시다
스밍잊지말아요 엉엉
잘때에도스밍잊지말아요매일매일 #멈출수없는_스밍_에너제틱 밤마다너무너무불안해요유유유유유
여러분실트오름좀만더올려요 #멈출수없는_스밍_에너제틱 10시에스밍총공잊지말아요
우리뮤비스밍도잊지말아요 #멈출수없는_스밍_에너제틱 안무버전얼른보고싶어요


물망초

좀심심해서글치 폰없어도문젠없다 날잊지말아요 닉네임을물망초로바꾸어야겟다 포겟미낫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mmm_satellite

7.꽃은 다좋아하는데 그중에서는 물망초를 좋아한다 왜냐면 꽃말이 '나를 잊지말아요' 라서 좋아한다
세이카는 그럼 풀어져서 막 얘기하고 그러는데 호칭은 하루군 이겟죠.. (머리깸) 물망초 그거잖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은하 그거 알고있는데... 그럼 받고나서 우물쭈물 하다가 미안. ...잊..어버려서. 할거예요..
탄생화가 물망초인데, 나를 잊지 말아요~ 라는 뜻이어서.
으아아아 아님 타나카가 꽃집 지나가다 보이길래 사왔어요( 라던가!! 물망초 건네주면서 이젠 잊지 말아요. 하기...!
여은이 세줄일기인데 배경사진은 물망초 꽃말-나를 잊지 말아요
다른 나라 전부다 날 잊지 말아요 가 물망초 이름인데 한국만 물망초야


사람

제 고민도 들어주시구 안좋은일 있으실때 이야기해주셔서 뭔가 당신에게 도움도받고 의지가 되는거같아서 너무기뻐요!저는 당신이 준 몽쉘을 잊지못할꺼예요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남을 먼저 배려해주는모습 닮고싶어요! 당신은 멋진사람이예요 기죽지말아요!!!!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rlawlgy3308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백지영 - 잊지 말아요)
아닌데요? 아닌데요? 저 있어요 큐님! 잊지말아요... 저처럼 숨어있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렇게 떨어져나가는 분들은 즐길줄 모르는(뭘?) 사람들이었던거에여!!
혹시 가시는 분 있으면 헥타 잊지말아요...대립커. 전투 없어두 괜찮구 있어도 좋구 정치 대립도 좋구 당파 대립도 좋구 사상 대립도 좋습니다 그냥 이사람이 그런데 꽂혀서 그래요 어 음 종족 대립은 보구 결정할거 같구 현대물 대립 역시 고민을...
잊지말아주셨으면. 당신들의 가수 예쁜거 알아요. 업적들도 대단한거 알구요. 근데 그 업적들이 대단한 거 알면, 그걸 이루기 위해서 그 가수들이 노력한거 알면 희좀, 슞좀 무시하지 말아주실래요. 쉽게 무시 당할 사람들 아니고 말로 표현 못할 만큼의
잊지말아주셨으면. 당신들의 가수 예쁜거 알아요. 업적들도 대단한거 알구요. 근데 그 업적들이 대단한 거 알면, 그걸 이루기 위해서 그 가수들이 노력한거 알면 희좀, 슞좀 무시하지 말아주실래요. 쉽게 무시 당할 사람들 아니고


하늘

우리 서 로 사랑햇는 데.... 이제 우리...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말아요-----------------
같은 하늘~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잊지 말아요~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chanyozzang

우리 서로~사랑했는데~우리 이제~헤어지네요~ 같은 하늘~다른 곳에 있어도~~부디 나를~잊지 말아요~~
아 몬가 다른행성에서 사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아요 (?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잇어도..우리 서로 잊지말아요~~


현재

) 이번 활동 펜타곤의 목표가 멜론차트 Like this 하트수 만개달성이라구 합니다! 아직 하트를 누르지 않으신 유니분들도 얼른 눌러주시고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많이 홍보하고 하트 부탁하기 잊지말아요💕 (현재 4604 하트네요😉)
) 이번 활동 펜타곤의 목표가 멜론차트 Like this 하트수 만개달성이라구 합니다! 아직 하트를 누르지 않으신 유니분들도 얼른 눌러주시고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많이 홍보하고 하트 부탁하기 잊지말아요💕 (현재 4604 하
🐶 자주 들어오는 질문 정리 🐶 ⭐ 아롱이는 현재 선입금 마감, 샘플 제작중이며 샘플이 나올 8월에 원데이/일반입금이 있을 예정입니다. ⭐ 선입금 구매자분들도 일반입금 기간중에 추가구성 구매 가능합니다. ⭐ '
주어진 현재, 오늘의 태양, 지금 내옆의 누군가가 가장 소중한 존재임을 잊지 말아요.


잊을

저...꽃 선물 처음 받아봤어요....(먹먹 꽃말이....나를 잊지 말아요.... 절대 안 잊을테니, 요코씨도...저를 잊지 말아요-.(얘써 웃고 있다....)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purple_yebin

무서운거 있다는거 자체가 나는, 아프구, 힘들더라. 오빠야는 없어서 다행이다. ( 잡아당겨진대로 네게 이끌렸다. 네 손, 꼬옥. 잡았고. ) 새벽, 안잊을거에요? 잊지말아요. .. 새벽 곁에 있어줄거죠, 오빠야.


걱정

나는 다칠 일 없을테니까, 걱정말고. 늘 몸조심하는 거 잊지 말아요, 알겠죠? (작게 손을 꼼지락 거리며 말해)
잊지 않고말고요. 힘들면 바로 달려갈테니 걱정 말아요.
걱정 말아요, 제가 잘 기억 해둘거에요! 잊지 않는걸요~... 무려, 일기장에도 적어놨어요(소곤)
걱정 마, 비숍. 죽일 생각은 없어. 당신까지 죽으면.. 보스는, 보스는 나만 기억하는 거잖아. 절대 잊지 말아요.
배고픈 게 싫어서라도 챙겨먹게 될걸요. 그러니 그 걱정은 접어둬요.( 고개 주억이고 )잊지 않을게요. 설령 아가다가 이 자리에 없더라도 찾아갈테니 염려 말아요.
잊지 않을께요~ 걱정말아. (생긋웃고는 루루의 턱을 조금 긁어주지) 이제 한시간정도가 남았네요. 더 이상의 연습은 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Yone1016

#세상이_멸망하기_전_자캐가_앤캐에게_남겨줄_카세트테이프의_내용은 호노오내는 걱정말아라, 그동안 함께했던 시간들,모든것들이 사랑스러웠어 치카라무서워요,하지만 난 세피씨를 잊지않을거예요,날 잊지말아요 이노치곁에 있어줄게,반드시.


잊지말아요

하하...도엘님...(손을 도엘님 뺨에 갖다대며) 절대..... 절 잊지 말아요...... 아셨죠.....? (흐릿한 미소를 짓다 힘없이 고개를 톡 떨어뜨리며 손이 축 늘어진다) (아련한 노래)
무섭게 치고 오르는 멜티의 기운 모두 잊지 말아요
ㅡ그렇기에, 저를 죽여달라는 부탁의 대가는, 언니에게 받은 이 이름..이에요. 부디...보석을 좋아하고, 아이 같았던...작은 까마귀를...어떤, 상황에서도...잊지 말아요....
9월에는 트위터를 거의 못 들어올 것 같아요.. 저 잊지 말아요😭 (트위터는 거의 못 들어오지만 덕질은 멈추지 않는다•••)
여러분 스밍 잊지말아요!
내가 있다는 사실, 항상 잊지말아요.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My_wittyB

첫등장 일간차트11위😂😂😂엑소엘 우리 좀더 할수있잖아요 코코밥 브이앱에서 차트1위 보면서 좋아한 애들 잊지마세요 『평생 1위했으면 좋겠다 쭉』 이라는 종인이말 가슴에 새겨주세요 #EXO #Power #TheWar
좋은 밤이에요. 병원은 잘 다녀왔나요? 밥이랑 약은 맛나게 먹었구요? 비철이도 잊지 말아요!
1.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아후ㅜㅜㅜㅜ해변밈 오늘 꼭 잊지말아요,,💙 정말 쏘중한 하루ㅜㅜㅜㅜㅜㅜ엉엉..ㅜㅜㅜㅜㅜㅜ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Bm2sSkT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purple_yebin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orenbut29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Park_J_

잊지말아요 언제나 그대 우리가 당신을 사랑해요 스밍 SBS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