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Posted by 마리쉐
2017. 9. 11. 15:36 카테고리 없음


지코

힘이 되어 주고 싶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하이씨... ㅜㅜ 이날 너무 예뻐 예뻐서 받았던 충격을 잊을 수가 없어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26 에너지나눔 콘서트) 한층 더 분위기 업 시키기 위해 관객들과 함께하다가ㅋㅋㅋㅋㅋㅋ 삑사리 후 아쉬운 지호 표정을 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게 긔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서태지 25주년 축전 #지코 #ZICO
훠궈 먹고싶다고 하곤 이런 표정 바로 짓는거 반..칙... 넘우 예쀼 지호야 😭😍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903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라임트리페스티벌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왔고, 행주는 우승했지"
쇼미6 우승 직후 행주의 기쁨의 세레머니는? 무대 뒤 대기실에서 지코&딘 프로듀서에게 뽑뽀하기😘 으히힣🙊 #지코 #딘 #ZICO #코딘 #쇼미6 #행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Zico_Square

#MeltingPoint #지코전 짜잔 부채특전 데코스티커로 꾸며봤어요!! 하나씩 더 있어서 꾸며봤는데,, 이럴수가 너무너무 귀여워요ㅜㅜ 부채 2개있으신분들은 이거 꼭 하세요 진짜 귀여워요❤❤
#MeltingPoint #지코전 이거 하나 더 살껄 그랬어요😂😂 완전 예쁘고 아직까지도 신기해요😆💕
지호에게서만 나오는 분위기를 좋아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굠굠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디고 차일드와 함께😎 옆에 차 마시는거 귀엽구용 😍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지호 소식 궁금했는데.. 😍 w/ 고챠일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디고차일드닷!! #지코 #ZICO #지아코 #우지호 #우죠스토리

부럽다 ㅎㅎ #우디스토리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9월 생일 아이돌 팬 - 투표★ 생일 축하 '지하철 광고'를 선물 해주고 싶은 9월 생일 아이돌은 누구? ★8/10 투표 OPEN★ #지코 #ZICO #우지호 #WooJiho #우지코 #텔레비전 #블락비 #
헐 이러케 이쁜 사진을 이제야 풀어주시다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코일이들 생일 기념으로 알티 이벤트 합니당😻 🎁태일 슬로건+지코 인화사진, 스티커, 포토카드 보내드려요! 블락비팬 한정🐝 알티만 해주세요❗ ❤태일날 지호시에 당첨자 발표할게요❤ 🎉HAPPY BIHDAY TO ZI
#MeltingPoint #지코전 아직도 꿈만같고 행복한 전시회❤❤ 다시 토요일되어서 또 가고싶다,,
참 행복한 일들이야 누군가를 생각하는 것은 너를 말하는것은 일 - 흔글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BBmelting

160821 SUMMER SONIC TOKYO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ジコ 끄응차🤔🤔
귀욥♡♡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스케쳐스 #지코 #ZICO #SKECHERS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딘 #DEAN #권혁 #팬시차일드 & #지코 #ZICO
너무너무나 좋은사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아,.. 말도 안되게 잘생겨써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아.. 예뻐라.. ㅇ(-(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dean #지코 #zico #에너지나눔콘서트 #팬차#FANXYCHILD 무대에서 같이 즐기는 모습이 뒷모습인데도 그저 너무 예뻤다ㅠㅠ💜
160413 잠실 팬싸인회 #지코 #ZICO 재효형아 복근 보는 지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Zico'S Day #지코
수퍼마켓스웩~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없는 한국하늘아래 쓸쓸 😢 그래두 친구들이랑 잼께 보내고 와라......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땀에 젖어 맑아진 얼굴 너무 조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이 각도 진짜 체고 이뿌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aaaaaaaayeah

1차 무대 결과발표 후 팀코딘의 귀여운 심장박동 체감하기 😉 (100% 예상으로 적은 내용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행주 #팀코딘
누구없어여? ㅎㅎ 귀여워 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6 [8회/단독] 행주 & 영비 - SEARCH (feat. 카더가든, 지코(ZICO)) 1차 공연
170729 지산락페스티벌 (지코 - Artist) #ZICO #우지호
보고또봐도 좋은 이순간..넘나 세쿠시하구요😹 #지코 #ZICO #우지호 #더몬스터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지코 ZICO X B.B.Trippin X RIEHATA with RIEHATATOKYO 최고의 무대! 환상적인 무대! ٩(`・ω・´)و ҉* 잠시 후 밤 12시, KBS2 본.방.사
#MeltingPoint #지코전 모두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아름다운 사람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노이즈가 너무심해요...그래도 지호는 예쁘네ㅜㅜㅠㅠ
[preview] 17082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에너지나눔콘서트 혁이를 그냥 보낼 리 없는 장꾸지호 😆
가깝게 볼수록 비현실적인 지호 )_(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셀럽 느낌 물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 지코 가이드 모음 _(ˇωˇ」∠)_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올 테니까 from Me and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딘 #dean #팀코딘 #행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sungsely

쇼미6 파이널무대 비하인드 대기실 Cut (Team Codean) #지코 #ZICO #딘 #행주 #코딘
지코의 2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이 발매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지코 #크러쉬 #팬시차일드 #zico #crush #fanxy_child #FXCD 아잇ㅋㅋㅋㅋㅋ굠굠이래ㅋㅋㅋㅋ 지호댓글도 굠굠하고 사랑스럽다 증말 ㅠㅠ
170826 유희열의 스케치북 PARADISE - 지코X크러쉬X페노메코 #지코 #ZICO #팬시차일드
오늘은 친구들과 아울렛 갔나보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이 사진좋넹.. (거울샷 조아하는 나 😅 #하타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잘 모르는 사람의 말에 너무 신경 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은 알 거에요 그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흔글 #지코 #ZICO

【instagram LIVE】 블락비 #박경 #지코 #blockb #parkkyung #zico 지경......최고야...
저도 멜팅가고 싶은뎅. , ,ㅜㅡㅜ 가질못태요.. 그래서 우짃고님을 그려는데 하나도 안닮서😂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비비씨 #빕씨 #BBC #낙서
태일찡 옆은 지호자리얌(((( ㅋㅋㅋㅋ #지코 #ZICO
감옥같지만 아님 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전신샷 빠지면 아쉽징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귀여워 ㅜㅜ 내일 보쟈 지호야 ❤ (내일 아니고 이따 밤에...)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60821 SUMMER SONIC 2016 #블락비 #지코 #ZICO 귀여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kwonvitta

스케쳐스 (지코 모델로 발탁) 역대급 만남 오는 8일 풀버전 영상 공개 #지코 #ZICO
"저기 뒤에 잘생긴.. 어? 어디 갔어요? 얘.." 반응 귀여워듀금... ㅇ)-( #지코 #ZICO #우지호
160130 더크라이 #지코 #우지호 #ZICO
새침..💘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존잘 우죠에게 치얼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우리한테두 셀카 좀 보야줘라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올티 #우원재
생각해보면 첫 레귤러방송에 쇼미 출연으로 맘고생 심했을 혁이.. 의지하듯 지호 손을 움켜 쥔 혁이와 말없이 꾹 맞잡고 흔들흔들 위로해주던 지호.. 개인적으로 우승보다 더 찡했다 😢 #지코 #우지호 #Z

킬라그램이 넘 맘에들어 하뚜눈빛 쏘며 어필 10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신하더니 징짜로 지코딘팀으로 영입! 으흐흫 기여어 #지코 #ZICO #SMTM6 #우지호
아구 예뻐라 ㅠㅠ 눈부시구나~☀️🌟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마치 회화 같아요ㅠㅠ 너무 예뻐ㅜㅜㅠㅠ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완전 천사....😇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불룩🐡
지호보다 더 연예인처럼 생기신 친구분 보일때마다 너모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지코에서 지호 말고 친구분에게 싸인받으신 일본인들 생각남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sindang_clean

Everything start with you 2017.07.15 여의도 팬싸 #지코 #우지호 #블락비 #ZICO


우지호

우지호; ZICO ↳ Block B 14/09/92
그 와중에 귀여움 ♡♡♡ 완벽함 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진심으로 우지호 365일 중 300일 이상을 반깐으로 다닌다고 해도 반대할 사람 아무도 없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지호; ZICO ↳ block b
흰 티 지호는 사랑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수정)우리장르 7대 미제 1. 블락비 컴백은 언제인가 2. 하모닉스 컴백은 언제인가 3. 김윾건은 청계산 언제가는가 4. 짘표굔수니 중 누가 젤 많나 5. 우리팬덤은 왜 머리채를 잡히는가 6. 애들 탈세시는 언제인가 7.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blckb_zico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페노메코를 바라보는 표정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울었다😭
Request Vol.238 3iJa8YaQ2onp0aN 님_✏🐥 Thank you for your request🌠1/4 #BLOCKB #블락비 #피오 #표지훈 #병아리 #Chick 📷✨화상 빌렸습니다🙇✨
🚫블락네 컴백할때 꼭해줘야하는거🚫 👉일단빨리컴백 👉정규앨범 👉YESTERDAY수록 👉MYZONE 한국버전 수록 👉블락비 일본프로젝트 전부다 한국버전수록 (일본가수부분은그룹내피쳐링하거나타그룹피쳐링) 👉리팩내줘라제발 👉하


DEAN

#khiphop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aomg/zico/DEAN/원재...


사람

일을 즐기는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
생각할수록 웃기다....톤이 안맞아 못사고 나가는 고객중에는 분명 동양인도 있었을텐데 그런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톤의 파데를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만들어 출시하는것과 째진눈모양을 만들어 동양인을 놀리는것을 동시에 하는 사람
나 어제 되게 힙한 칭찬법 배웠어 칭찬할때 그사람을 결정짓지 말래 예를 들어 엄마가 아픈데 아이가 빨리 나으라고 엄마한테 편지를 줬어 그때 엄마는 '우리딸 정말 사려깊고 착한딸이네' 라는 식으로 결정짓듯 칭찬하면 그게 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Zico_Square

예전에는 더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 약자라고 생각했는데 나이먹으며 점점 생각이 바뀜. 더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은 행운아. 그리고 강한사람.
너무 신기한데... 이거 그냥 지나가려고 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 저 검은 동그라미에서 레이저가 나와서 사람을 두동강 내버리나? 🤔
포카 좀 사본사람이면 핵공감! - 소량 주문은 안되나요? - 포토샵 못해도 만들 수 있나요? - 포카 마다 다른 사진 넣을 수 없나요? 지금, 스냅스에서 하고 싶은 대로 다해★
ㄱ ㄱ ㅅ 씨가 해준 다른 분들 화장인데 대체 이게 뭐냐구,,,,,,,일반인도 아니고 뷰티크리에이터면서 아니 모 어차피 내가 고용한 사람도 아니고 비난할 생각은 없는데 그냥 이렇게까지 금손취급 받는게 넘 신
동네 지나가는 사람 다 참견하는 녀석. 편의점 앞집 개. ^..^
아 좀있으면 지옥의 2호선이야 오늘도 사람이 개많을꺼야
혹시나 전쟁났을때 대피령 알려드려요 -:) 🔹️수도권에 사는 경우 수도권에 핵폭탄이 터졌을 경우 , 2분내로 사람들이 타 죽거나 거의 다 죽기 마련인데 핵폭탄의 단점은 콘트리트를 뚫지 못합니다 그래서 지하철 아래 그쪽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thanksyourbirth

리한나 대체 뭐하는사람일까 노래도 잘부르고 나름 이런저런 이슈에 민감하고 피부톤이 안맞아 화장품을 못사는사람을 위해 40여가지 톤의 파데를 만들어 판매하고 동물실험도 안했지만 동양인혐오는 하는 사람...
170819🔥여름보다 뜨거운 두 사람🔥160821 #ZICO #PENOMECO #FXCD
물론 가수라고 해도 신상털고 퇴길에 감정노동하는게 당연한다는 뜻은 아니다 하지만 가수도 아닌 사람이 갑작스럽게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아버리고 퇴근길문화가 당연스럽게 적용되면 본인이 어떨지는 생각해봤나요? 난 지금 저분이 너무


대체

이 새끼들 대체 평소에 일을 어떻게 했길래
대체 왜 ?
ㅋㅋㅋㅋㅋㅋ대체 어디길래,,


선미

오늘도 선미 편하게 내려오라고 발뒤꿈치 들어서 다리를 직각으로 만들어주시는 유리언니의 매너에 선미 말고 제가 쓰러져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RV_GTK

유리언니 왜 선미 두고 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 백댄서분 유명해지자마자 신상털리고 퇴근길 소비당하는거 되게..한국 대중이 연예인을 어떻게 소비하고 있는지 너무 잘 보여준다고 생각.....
164. 헉 오늘 백댄서 남녀 바꿔서 춤췄어,, 여자백댄서분이 선미 안고 내리는거 짱좋다
포지션 바꾼 개짱 선미의 가시나 봐주세요 ㅠㅠ
님들 그거 아세요? 선미 가시나 파트체인지 유리언니가 해보자고 제안한거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월

2월 22일일본 고양이의 날 8월 8일세계 고양이의 날 9월 9일한국 고양이의 날


이정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ralia92

이정오빠 보고싶다'-'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사진

지호의 신나는 일본여행 🇯🇵 사진 정리하면서 베스트컷찾아 올리면서 뿌듯해할모습 상상하니까 엄청 귀엽다😆 알차게 휴가보내는 중인것 같아 내가 더 기분 좋군!!아직 남았을지 안 남았을지 모를 휴가.. 끝까지 잼나게보냉💕
액자를 사버렸다 근데 사진 뭐로 하지ㅜ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Malweee

라버지 오셔서 옆에 몰래 애들 팬싸하는거 사진찍는중ㅇ야 퓨ㅠㅠㅠㅠㅠ
지금 생각난건데 권혃 사진작업할때 욕조 컨셉으로 촬영하는거 생각났다. 욕조에 베쓰밤 풀고 꽃잎 뿌려놓고 야경 보면서 레드와인 마시고 있거나 담배 피고 있는거. 필름카메라 색감으로 담아내면 얼마나 지릴까
[ZICO - TELEVISION SPECIAL EDITION] 예약 판매 안내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 영상을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 공개합니다!! 자세한 내용 →


지하철

아 미친 나 지하철 잘못탔는데,,?
지하철 급행 타버림 나 왜사냐 아오


귀여워

신호등 기다리는데 모르는 어린이가 대뜸 "안녕하세요. 제 집에 새끼고양이가 생겼거든요. 그래서 빨리 가봐야 돼요" 이런다. 아 귀여워 얼마나 자랑하고 싶었으면.


생일

To. ZICO 부스에서 생일 축하 메세지를 쓰신 후, 하트 풍선 멜팅포인트 배너에 예쁘게 붙여주세요! 전시회가 끝난 뒤 지호에게 전달됩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hey36253625


알티

돈이 너무 업어서 하는 알티 이벤트 임니다 그냥 알티해주시면 배라 파인트 드립니다 왜냐면 돈이 업거든요 진짜로 넘 슬프고 그지될 지경이고 파산할거 같 고 디지고십내요 선물이라두 해야 나을거 같아서 별거업지만 드립니다 하하호호
) 수시 합격하면 2분께 각 10만원 씩 입금해드릴게요ㅠㅠ💦제발 합격하길 빌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당발은 합격자 발표하는 날! 인증샷과 함께! 트친한정❌비비씨한정❌알티만👌
(((이벵))) 요즘 체크랑 스트라이프에 심각하게 꽂쳐서 알바비 받으면 바지하나 티하나 살라하는데 알티만해주신다면 둘중에 하나 사드려욧ㅠㅠㅠㅠ (색은 더많아요) 알티적으면 나만 입을꺼야👋 (팔로우는 신중히)
)말로만 다이어트 하는 🐙라고 합니다 제가 9.8~11.8까지 52kg에서 47kg까지 못 빼고 중간에 🍫🍰🍦이런것들 먹으면 알티 해주신분 한분 뽑아서 널디 Track Top사드릴께요,,, 알티 부탁드립니다!🙇‍♀️🙇
어딘가 다이어리 쓰시는 분 안 계신가여....정리 힘들어서 스티코들 나눔하려하능데......그냥 종류 많슴다 알티만 하구 가세여......
보이냐 알티하세요 만원쏩니다
이런거 하면 붙는다길래 ,, 🙏 내일부터 대학교 원서 접수인데 6개 중 하나라도 붙으면 알티해주신 분들 중에 ✌️두 분 ✌️뽑아서 치킨 기프티콘 드려요 !!!! 오잉 대학 합격하게 해주세요 TㅅT 트친 한정 아님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hwanghj95


해주세요

내일부터 수시원서 접수 😭 일지망 이지망 학교 붙으면 깊콘 쏴요 ❕ 당발은 합격자 발표 후 할게요 😌 붙을수 있게 기도 해주세요 🙏🏻💦♥️
오늘 착장이에여! 제발 아는척 해주세요,, 흙
인천한류콘에서 나눔 한 슬로건 이벤트 수량은 많은데 포장할 엄두가 안나서😭 5분만 뽑을게요 우편으로 돌돌 말아서 배송합니다😊 제발 팬분들만 참여해주세요🙏🏻 참여방법 / 배송 15일


ZICO

막라예능한번안하니?ㅋㅋ
왜 아무도 이짤 안알려준거야 왜 이제서야 유리언니를 본거냐고
등장부터 내 마음을 조지고 가신 유리언니...
나야 나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woochanmom_

유리언니도 몰랐겠죠 카메라 구석탱이에서 춤추고 있는 자기를 정성스래 짤로 쪄서 앓는 인간들이 나올줄은
유리 언니 잭팟 시절,,,
유리 언니 사랑해요
Melting Point The moment when I melt with you. 20170909-10 지호하다 1st EXHIBTION for ZICO 두번째 전시회도 기다려지게 만드는 기분 좋은 전시회였
유리언니가 잿팍댄서였다니,,
한국인이라는죄로 한국이라는교도소에서 한국에서사는벌을받고 이민이란석방을기다린다
인생은 오래살고봐야하는것이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_wooziho

암만봐도 여심을 홀린 거 같은데요
여러분.. 성원에서 등신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ㅡ 아십니까? ㅡ?
170909 영화가 좋다 충무로에 지각변동이 생겼다 류준열 재편집컷 소리는 어떻게 할 순 없는게 안타깝지만 공적인 것에 사적인거 방송이나 기레기들이 안엮었으면 하는 바람임 DL ))
#문제적남자 #박경 대상회를 발달시키는 뇌 풀기 시간!! 우리 함께해요 ◕ܫ◕ 잠시 후 밤 10시 20분 📺 tvN 본.방.사.수 하세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BB_GREENERY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C_____________R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OhA_woojin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FXCD_fan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9월 FeelingKyung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