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Posted by 마리쉐
2017. 9. 11. 21:56 카테고리 없음


뉴이스트

#뉴이스트_데뷔_이천일 을 축하하며 ( 이벵) 드릴 건 없고 전에 뽑은 민현이랑 종현이 포카 나눔할게요 데이브레이크 애들 얼굴이 다했으니까 그냥 알티만 해 주세요 알티만... 많이 참여해 줄지가... 당발 4일에서 5
8. 좋아하는 노래 딕펑스 - 짝사랑,지금을 잃고싶지않아,To You 뉴이스트 - Daybreak 데이브레이크 - 왜안돼? 자이언티 - 뻔한멜로디 럽라 (뮤즈) 스노우 할레이션 , 우리들은 하나의빚 (호시조라 린) - 별을 세어보며 등등등
쩨알이 처음 저장한 사진은 사죄 엔딩이고 처음들은 뉴이스트 노래가 여보세요고 처음 본 뮤비는 데이브레이크고 처음 본 무대는 꼬대였지...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종현이랑 민현이 둘 만 부른거야 !!
뉴이스트 - 데이브레이크
160829 쇼케이스 데이브레이크가 내 심장 브레이크 시킴 ㅠㅠ 심장 깨질뻔 #뉴이스트 #nuest #민현 #minhyun
5. 뉴이스트 노래 다 좋아하는데 그 중 최애곡은 데이브레이크에요!!! 날씨 좋은날 공원에서 데이브레이크 들으며 하는 산책이란😍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daydream_poke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 같아요!
뉴이스트 노래 다 내 최애곡.. 여왕의기사 땡큐 티격태격 나와같은차를마시고 암배드 데이브레이크 여보세요 럽페 걍 다 나열해도 된다 굿바바 페이스도 다좋아그냥 진작 좀 알걸
뉴이스트 데브로 양말디자인해봤슴.. 데이브레이크 영어가 너무 예뻐서.. 제작하고싶따흑
뉴이스트의 데이브레이크 좋아요! 잔잔해서 달닳하구
아 헐 뉴이스트 데이브레이크였구나
요것은 추후 판매할 뉴이스트 일코 떡메..갓띵곡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솔직히 트리거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빨리 ㄷ겜내에 도입해야한다

애니타임 애니웨어 이거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가사잖아 (환장맨)
데이브레이크인터루드 무대도 조따커보이는데 다시 크게 라이브 여는거같아서 너무 눈물나고... 다시 시작하는 그부분에서 신곡 가사가 첫만남때 그거고 흑흑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인터루드 인더민타임 노다우트 미완성인우리들 음원발매시급 .
데이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아니 ASMR들으려고 유튭 들어갔다가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MV 봤는데 토리가 대체...? 나... 나... 초반은 3부 중반, 계속 이어지는 무대는 3부 마지막의 트리거 무대라고 생각할래
아나 진짜 데이브레이크 인터루드 뮤비에서 위아,,,트리거! 할때마다 너무 왈칵해버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리거

아이나나 신도이.... 이제막 보기 시작했는데 중간중간에 트리거 데이브레이크 틀어놓고 힐링중8ㅁ8 도저히 한번에 다 못보겠다ㅠㅠ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Baeko__S2

아나 근데 웃긴부분 많아 데이브레이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멋있어 흑흑 트리거! 트리거!
그런데 인트로에 길거리 라이브 시작하는 인게임 영상을 넣고 데이브레이크 시작하는걸 보니까,... 길거리 라이브로 일궈낸 제2의 전성기 트리거인가 싶어져서... 눈물이 남...


뮤비

아롱이 사진 보는데 데이브레이크 뮤비 생각났어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2. 데이브레이크 뮤비 진짜 너무 좋아😭😭 노래도 진짜 좋아😭😭 #프로듀스101시즌2 #김종현 #어니부기 #JR
데이브레이크지만 곡은 가을의 점점 추워지는 날 늦은 오후에서 저녁으로 넘어가기 전 해가 한창 희게 바래선 쌀쌀한 그 시기의 그 느낌이다..뮤비도 그런 오후의 느낌임 일본영화 감성의 뮤비 예뻐서 좋아함 그러나 왜 삼각관계일까 가사랑 안 맞잖어 ㅋㅋㅋㅋ
약간 데이브레이크뮤비에 나오는 가쿠랑 류는 뭔가 이제까지 소속사에서 팔아제끼던 이미지 이런거도 다 때려치우고 자기들 원래있는 그대로 모습 보여주는거같아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 풀 뮤비라뇨!!!!!!!!!!!!!

데이브레이크 뮤비 보셈 쩔어(영업 랩은 얼굴로 하는 것이다


DAYBREAK

วิดีโอในตำนานที่โทยองบอก 555555555555 ร้องเพลง i like it ของ daybreak smrookies doyoung predebut 도영 과거 - 데이브레이크 좋다
오늘 #유희열의스케치북 보셨어요? ㅋ 같이 출연한 #레드벨벳 #데이브레이크 #몽니 수고하셨고 너무 친절하셨던 #유희열 선배님 감사합니다! #에스나 #esna #redvelvet #daybreak
오늘 네일은 데이브레이크고 향수는 러브임❤️ #Daybreak #ㄴㅇㅅㅌ


소란

성균관대 인문 9월 14일 청하 유성은 마인드유 신현희와 김루트 15일 데이브레이크 치즈 소란 크러쉬
데이브레이크·소란 등 '홍대는 좁다, 연합 밴드 투어 돌...
🎸멜님이 좋아하는밴드 솔루션스 데이브레이크 칵스 라이프앤타임 페퍼톤스 소란 피아 넬 등등 ... 알고있는밴드는 더 여럿 있습니다 !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Nu__0315

덕질 연쇄현상 정말 무섭다. 소란 파다보니까 영배님이랑 친한 정열님도 파게 되고 같이 친한 데이브레이크 원석님도 파게 되고 이젠 007아세아에다가 우주히피도 들어야 한댜
9월 14일 청하 유성은 마인드유 신현희와 김루트 15일 데이브레이크 치즈 소란 크러쉬 음•••


럽페

코노가서 토리가 부르는 필수 뉴동 메들리 ㄹㅇ 이순서임 액션-페이스-럽페-여보세요-여왕의 기사-있다면 가끔 데이브레이크 ㄹㅇㄹㅇ가끔 정줄놓고 잠꼬대ㅋㅋㅋ
모두가 예상하는 여보세요 말고 막 데이브레이크나 럽페 부르는 사람 있는거 아닌지!!!
+ 뉴잇 음원 (여기사, 꼬대, 럽페, 데이브레이크, 룩)
5. 다 좋아서 한 개 고르기 어렵다 그래서 3개 룩 데이브레이크 럽페


프론트라인

아 아카틴 데이브레이크프론트라인 짱좋

이번에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도 어레인지 엠알로 커버할꺼다.
아젠ㄴ장 국밥님 계셨으면 공주열차나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랩을 6천만분의 일 확률로 들었을ㅇㄹ수도있는거잖ㄹ아...아...아..
와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도 나와
어 씽님이올린거너무좋다 데이브레이크프론트라인
온유랑 로우팻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최고다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듣기
데이브레이크 프론트라인,,, 지금 길인데 머리 너무아프다 다리풀려서 주저앉을뻔함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du_m_0on


꽃길만

데이브레이크가 2016년 발표했고 어제 청와대서 부른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구리다고 비하하고 욕하고 나훈아도 끌어들여서 또 비하하고 혐오하던 트위터힙스터 선생들이 찬양하고 열심히 현금보내던 심상정이 레알 꽃길을 걷고 계심ㅋ
뼈속까지 문빠들ㅎ 긔요미~데이브레이크도 꽃길만^^
봉하음악회서 권양숙 여사 손잡고 "꽃길만 걷게해줄게" 노래 불러 감동 자아낸 데이브레이크


최애곡

갑자기 생각난건데 2019년에 완전체 되면 꼭 쩨알민현 듀엣곡 하나 내줬으면 조켔다 데이브레이크 내 최애곡이라서,,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조아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 나왔어... ㅠ ㅠ 내 최애곡
최애곡 뭐드라 너무 많은데 데이브레이크
헐 끌님ㅁ 데이브레이크 최애곡인거 어떠케 아시구...! ㅠㅠㅠㅠㅜㅜ 😂😂😂😂 끌님 글씨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ㄴ 제가 좋아하는 노래 가사랑 만나니까 엄청 찰떡이네요 ㅠㅠㅠㅠ 진짜 예뻐요💕💕 글씨 써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당!!!

끌님도 데이브레이크 최애곡이셨구나 카게른 말고도 취향 하나 더 겹쳤다😄😄 ㅠㅠㅜㅠ 데이브레이크 넘ㅁ 좋아요 ㅠㅠㅠㅠ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갤러리에 소듕히 저장해놓을게요💕💕💕
헐 데이브레이크 데 최애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가 솔직히 다해준 거라... 내밀기 조금 죄송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쥬시니 감사해용😆💕


미년

ㄷㅂ 방금 미년 데이브레이크 들었는데 너무 내 취향임 집에 가서 들을래
지금나오는게 항미년 데이브레이크가 맞죠....?
그 와중에 데이브레이크 나왔다❣️ 미년 파트 나와써 ㅠㅠㅠㅠㅠㅠ음향감독님 너무 감사합니다 ..
티격태격 황미년 도입부.. 넘 찰떡이다..년북 서사 좔좔 황은 항상 북한테 넘 잘해주는데 그게 북한테만 향하는 게 아니라 모두에게 잘해줘서 모두가 얘 뭐지 이런 느낌 을 받지 않을 까 티굑태굑 안늬 진짜 년북....티격태격 - 데이브레이크 순으로 듣기
지금 데이브레이크듣는데 오ㅓㅜ진짜,,조년 목소리랑 미년 목소리때매 ㅈ..어후...살려주새영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kbsvolumeup


노래가

그렇게 지나간 서툰 시간조차 작은 떨림으로 내 노래가 되어 -데이브레이크, 꿈 속의 멜로디
저번에 팡밈이랑 얘기하다 데이식스 얘기 했었는데 내가 좋아하던 노래가 데이식스 노래 같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서(제목 기억 못함...) 헤메다 오늘 드디어찾았는대 대이식스가 아니라 데이브레이크였음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ㅠㅠㅠㅠ 데이브레이크 정말 좋아요 ㅠㅠㅠㅠ 보는 저도 벅차는 느낌이에요 ㅠㅜㅠ


나왔어

방금 데이브레이크 나왔어
데이브레이크 나왔어 악악악


황민현

나중에.. 민현이가 랩하고 종현이가 노래하는 데이브레이크 보고싶다. 6년차 래퍼꿈나무 황민현님과 신생노래꿈나무 김종현님의 듀엣♡
당신의 인생에 데이브레이크가 없다면 어마어마한 손해이자 실수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영상에서 예쁘게 웃으며 노래 부르는 황민현, 팬들 보며 웃는 황민현, 인이어를 빼는 황민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풀영상👉

데이브레이크 들으면서 잠깰려고 했는데 달콤한 황민현 목소리 덕분에 잠이 온다
황민현의 데이브레이크적 아름다움을 모르는 사람과는 겸상을 안 하는 편이 현명합니다


들으면서

ㅋㅋㅋㅋㅋㅋ뱃고동소리 잠다깰수도 있으니까 데이브레이크나 조금더 사랑할게 처럼 잔잔한 음악 들으면서 눈 감아봐욥😄
잠은 안오고 샤인님이 보고싶고 달달함에 빠져죽고싶은 2시 51분 ,, 데이브레이크 들으면서 결혼학개론이나 보렵니다 ㅠ_ㅠ💙 샤인님두 안들어보셨다면 꼭 들어보세요,, 설레서 죽을 거 같아요 ㅠ ㅠ❗️


등등

전 밤이나 달을 주제로한 노래를 좋아해요 예를들어 데이브레이크, 비행운, 별 침대 옥상, D 등등 좋은노래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분위기

여러분 데이브레이크나 딘의 D 같은 분위기의 노래좀 추천해주셈 나 그 시아준수의 꽃이나 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같은 분위기도 개조아함
지금 데이브레이크 듣고있는데 이번컨포랑 넘 찰떡임 그뭐냐....분위기가...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bugibugi608

생각할수록 화나네. 이 분위기 그대로갔으면 얼마나 좋아. 데이브레이크 느낌도 나고 존나 예쁜데...
데이브레이크 부르면 어색한 분위기 연출되고 한명만 퇴근인걸가


데이브레이크

아 미친 학교 아침 음악방송에 데이브레이크나온다
비포 데이브레이크 드럼 익스 8.95
비포 데이브레이크 80 같은건가보네요 ㅋㅋ
오늘 잘 때 1교시 데이브레이크 2교시 러브페인트 3교시 활활 4교시 에너제틱 반복재생하구 잤오 .
데이브레이크 핫 프레쉬 들어요. 노래 좋음.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blueyuris

데이브레이크 노래 개조아
2019년인지 2020년인지 모를 콘서트날에 부기즈 데이브레이크 무대와 애들 헤이럽 무대 보고 죽겠슴니다
행어 선정 늒동 최고의 띵곡 데이브레이크
새소년 - 웨터 - 잔나비 - 데이브레이크 루트에서 만나요 여러분 /ㅅ/
타라 데이브레이크 재활용 하고 왓습 미다. 얼굴은 이쁘군... 또..최생이야....
ㄹㄹ 데이브레이크 들으닉가 개힐링ㅇ된다 호ㅓㅇ제밈 목ㄱ소리 넘좋고 ㅠ 종ㅇ혅이도 넘좋다 아흐흑
데이브레이크 못잃어..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karmajin85

rt)저거 왜 음대만 강조함?? 데이브레이크 보컬님도 복가 나왔었는데....3라운드까지 갔는데..
와.. 방금 길에서 데이브레이크들음 ㅠㅠ 첨듣는다 길지나가다 애들노래 ㅠㅠㅠ
여러분 어떡해💦💦 백호키링이랑 데이브레이크키링 샘플 왔어요 넘무 이뻐
장보는데 데이브레이크 나오길래 신나게 동영상찍었는데 하나도 안들리는군
데이브레이크 노래 겁나 달달하다 ㅠㅠㅜ
악~~~드디어 이니 시계를 가질 수 있는 한가지 방법이 생겼네요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에게 지극정성을 다해 잘해줍시다 이니 시계 줄때까지 ㅋㅋ ㅋ😄😄😄
시즌그리팅이쁘당 데이브레이크라닝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minxmin_s

데이브레이크는 쫌 심심하네.. 이러다가도 노래 넘어가려고 하면 다시들으려고 굳이 뒤로감기 누르고
비포어 데이브레이크 드럼 마스터는... 언제 주는거죠? 현행같은 반토막이 아닌 진짜가 하고 싶어요!
데이브레이크 듣고시 ㄱ 너무
아침을 여는 데이브레이크... 진짜... 갓갓띵곡입니다...
제 최애 노래는 데이브레이크 입니당
야 아무리 랜덤재생이라지만 누가 담다디 다음으로 데이브레이크 넣으래 낮 열두시에서 새벽 네시 되기 있어
참고로... 저는 축가로 데이브레이크 - 좋다, 에코 - 행복한나를, 울랄라세션 - 애타는 마음 이렇게 불렀었는데 울랄라세션 노래 추천해요....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23X09X01

그 날 데이브레이크의 무대를 실제로 보았는데, 먼 훗날 종대도 이런 길을 가게 된다면 저 보컬분처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나니 너무 행복해지고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오는 것이다
아 엌쾌 데이브레이크 시그 사야할가,,
데이브레이크 음뇸🎶🎶 저번주엔 에너제틱도 외움,,ㅎ
데이브레이크~!~!~!~~!!
데이브레이크 노래 죠탕
JET RAT FURY Brave child PENGUIN RESEARCH Radwmips Bump of chicken 국카스텐 버스커버스커 데이브레이크 #好きなバンド名教えて
데이브레이크 하루에 버스에서 왕복 열번은들어 과장없이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c1eanser

데이브레이크 노래 나온다~💕
세레니티 데이브레이크 너무 양의 기운을 가졌다...
학교에서 데이브레이크 나와ㅜ
데이브레이크 틀어조;;;ㅠㅠㅠㅠㅠ
애롱이 오빠(아니다) 약간 데이브레이크 같은 느낌인 걸..?
데이브레이크 같은 느낌적인 느낌 느낌
9/8 8시,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 첫번째 공개방송, ( 드라마 콘서트 ) 가 방송됩니다. :) with #그레이 #박정현 #조성모 #벤 #장재인 #베이지 #데이브레이크 #잔나비 #크나큰 #위키미키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daybreak_UuU

지금 데이브레이크 브이앱 라이브데이 하는데 마지막 순서겟지? 근데 팬텀싱어 봐야되는데 ㅜㅜㅜㅜ 일단 둘다 틀어놔야징
맥모닝은 맥데이브레이크로 바꿔야함
데이브레이크 내ㅡ 스타일ㄹㄷㄱ존좋
되게 잔잔한거 원하시는 분들은 굿바이바이 데이브레이크 소나기 이별을 배웠어 나의 영웅ㅇ 헵유어셀프어메리크리스마스 추천드립니다
데이브레이크 공연 재미있었어ㅎㅎ
데이브레이크 너무 좋았ㅠㅠ Urban Life Style 들어서 더 좋았던것같아ㅠㅠ
ㅜㅜㅜㅜ꾸으에에엥 그럼여 저도어제 곱창집에서 젓가락 드는데 갑자기 데이브레이크나와서 젓가락들고 박수쳤자나여ㅜㅜㅜㅜ울애들 슈스드아아악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3vasoo

데이브레이크 - 그대 맘에 불을 지펴줄게요
6. 데이브레이크적(?) 모먼트,, 빛난다구여
데이브레이크 맨날들어 랩가사 너무 좋ㅇㅏ
데이브레이크와 잘 어울리는 밤#
데이브레이크 크게 틀고 맞이하는 러브 2기의 아침
헤헤헿 데이브레이크 좋다 부르기로해떠여!! 노래결정만 수백년걸렸어욬ㅋㅋㅋ 흠흠!! 좋다~~~ 쁘님있어 좋다~~~~)(😽😽
헐 꾸아밈...저 데이브레이크 엄청 좋아하는노래에요ㅠㅠ!!! 근데 가사 지나가는게 엄청 빠르죠ㅋㅋ큐ㅠㅠㅠㅠㅠㅠ 힘내세요!! ((알티버튼을 누른다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bartolomeus_

예에 노래방 또 왔다 데이브레이크 불러야지
우리 !! 데이브레이크는 봐야될 거 아냐 !!
데이브레이크 노래 존좋.
오 댑악ㄷ적 키겐님이 데이브레이크랑 있다면 작곡 해주신 분인대 역시 크으
아개머쉿다진쟈 ㅠㅠㅠㅠ나이트메어문이랑 데이브레이크 ㅠㅠㅠㅠ포니겜에 넘 돈많이쓰지말아야지 햇는데 바로 66달러결제함 ㅌ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는데 데이브레이크 듣고싶어서 주그는줄....
데이브레이크 틀어주시나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optimushwangGam

선생님 데이브레이크 절받으세여
데이브레이크.. 좋네
미친 비지엠 데이브레이크
어 뭔대 내 구ㅏ애 데이브레이크 들렸냐,,,,??
아 방금 데이브레이크 ㅠㅠㅠㅠㅠㅠㅠ 왂 믾연아
아미친 데이브레이크나왔었어
아는형님...이 부분에서 브금을...데이브레이크 깔아주시다니....잘한다 잘한다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NUEST_KillingMe

액션에 데이브레이크래 미친거아니야?
브금 깔아주시는분 복받으세요 데이브레이크 감사합니다 따흑
아 데이브레이크ㅠㅜㅜ
아는형님 제작진 액션 -) 있다면 -) 데이브레이크 노래선정만보아도 뉴블컴백 섭외 밑밥까는거다 에 한표를 걸겠습니다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jihayong_com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sonagii2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minhyeonkinggod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_ang_ong

데이브레이크 뉴이스트 인터루드 트리거 뮤비 DAYBREAK 미년 _ang_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