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Posted by 마리쉐
2017. 9. 12. 04:16 카테고리 없음


소스케

그래도 내 갤러리 폴더의 반 이상은 소스케군 :3c
솔직히 소스케..아란칼까지만 해도 오빠가 아니라 아저씨분위기였잔냐... 과거편이랑 현세침공 나오면서 갑자기 회춘햇지...
...이거 소스케랑 키스케랑 보고십다
연예인 팬들은 실물 영접도 하고 TV 채널만 돌려도 뉴짤 여기저기서 터지는게 너무 부럽다....(혈중 소스케농도 치사량급으로 감소중)
소스케 실물영접이면 죽어도 돼 그만한 가치가 있어....
얘기하다보니 나 블락한 소스케 안티분이 떠오르내...솔직히 그건 진자 너무햇어.,...
나 요즘 소스케 많이 그리지도 안앗는대....너무햇다...ㅂ그냥 뮤트만 해두지...(궁시렁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fish_nimu

우리소스케 개짓 할 눈빛 본게 아닐가요 ㅇ몬가 쌔한 그런 ㄱ분위기를 캐치햇다거나....
맞아 소스케는 착해....
구라아닌데 우리 소스케 개착해 토센 사는게 힘들까봐 명줄 손수 단축시켜주고 히나모리 사는게 힘들까봐 손수 명줄 단축시켜주려다 말고 루키아 힘들까봐...(이하생략) 이치고도 손수 키워준 은인 아니냐?
긴이 죽는걸 보며소스케 내가 널 사랑하지만 너 지금 개짓한다
너무 많이는 못 만들고 일단 긴 그림은 해놨고 키스케는 주문해놨으니 드리면되고.. 이치유메 하나랑 소스케 만들어야지...
소스케랑 긴 찌그러졌지만 귀엽다
소스케 그만 들먹여라 우리애가 더듬이좀 잇을수 잇지

소스케 현재진행형이에요,.,무리
그 말이 맞다 우리 소스케 존내 착하다
소스케 최고야 늘 예뻐 짜릿해 개짓한거 빼고 이새끼야
독스님 조만간 나 블락하시는거 아닐가.... 순위권에도 못든 소스케만 주구장창 핥ㅇ아댄다고 으; 저거 뭐임;;;하실듯;
허엉 ㄹㅇ 블리치 애들 다좋아합니다 소스케 개잘생겼다구욥 ^♥^하앙....♥
농담이에요 제 탐라 대메이저는 소스케니까 독님도 조만간 소스케 빠져들거에요(그러나 정작 이 인간은 최애 연성을 1도 하지 안는다)
저쪽 소스케는 한쪽은 호구고 다른 한쪽은 아직 순수해요 소쨩이니가 소헤이가 제일 모럴없음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untale_eel

인장이 존내 적응안된다 역시 ㅣ난 옆에 소스케가 잇어야됨
소스케 안티분들 얼른 저 차단하세요,... 오다가다 보면 불쾌할수 있긴 개뿔 우리 소스케가 예쁜데 머가 문제냐
아엄마소스케다ㅜㅜㅜㅡ


사람

#고막 다 녹이는 #10cm... (#원조고막남친!) #목소리 너무 끝내주고... #권정열 님 목소리 하나에 사람 하나 죽는 거 넘 쉬우다... (つ﹏(。) #폰서트 #쇼챔피언 #최초공개
틈만 나면 자기비하하는 사람 너무 부담스럽다ㅜㅜ 왜 떡볶이먹다가 떡이 자기 다리처럼 짧고 굵단 소리 하는건데.. 어쩌라고요...
얀데레랑 역얀데레랑 이어지면 얀누구랑 만나고온거야?다 알고 있으니까 목숨 하나 살리고 싶으면 사실대로 말해요 역얀당신이 보고있으니까 만났다는 생각은 못하나봐요?사실 그 사람목숨 어찌되든 알빠아니지만 조금은 동요해볼
아개웃긴다 저 엄마한테 너무 짜증나는 사람이 있어서 학원가기싫다그랬더니 요즘 대한민국은 집단으로 사람을 떡이 되도록 패도 봉사시간 4시간형 나오니까 걍 죽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ㅌ ㅌㅌㅌ ㅌ ㅌ이런미친 눈사람빙수라길래머무귀여워서시켯더니 이거 ㅋㅋㅋ ㅋ ㅌ ㅌㅋㅋ ㅌ ㅌ
솔직한 말로 나 착한 사람 아님 따지고 보면 못됐고 싸가지 없고 이기적인 새럼
애지간해선 블언블 언팔 잘 안 하는데 진짜 보고 영 아니다싶으면 바로 합니다 나는 칼 같은 사람
님들아 인간관계도 트위터 관계랑 마찬가지인거 알죠. 현생 사람이라 어떻게든 끌고 가보겠다고 노력하면 박살난다. 트위터야 상처받고 끝이지만 현생은 결과를 가져올수도 있잖아요. 인간 너무 믿지 말고 쳐낼건 쳐냅시다. 인간관계는
트위터 관계에잇어 어색하구 껄끄러운 사람이 생겻다면 걍 블언블이나 블락을 추천합니다... 질질 ㅁ끌고가봤자 언젠간 부딪히게 되어있고..특히나 싸늘한 촉을 느끼셨다면 얼른 정리해야돼요.. 결국 나중에 상처받는건 나 자신•••
내일 수소폭탄이 떨어지더라도 오늘 가을날씨가 청명하고 바람이 스리스리 불면 행복한 사람 그 사람이 남한인입니다
아 진짜 사람은모기못무나 이말너무 공감되구여;;; 개빡친다 나도모기에게위잉거리고싶다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SOHYUNTUKMU

근데 통쾌한건 뒷전이고 진심 사람 짜증나게 만들엇음 저양반 전형적인 꼰대타입;
너무 신기한데... 이거 그냥 지나가려고 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 저 검은 동그라미에서 레이저가 나와서 사람을 두동강 내버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여잘 무슨 ㅇ애낳는 가축쯤으로 생각하는 모양ㅋㅋㅋㅋㅋ대가리 속에 같은사람이라는 인식 조또 없는놈들 진짜 너무 으으;;;;;;;;; 으c발 증말;;;; 너무 싫고 그러내요;;;
인간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 많은 경우 '실수'에서 그 사람이 드러나는 게 아니라 '실수 이후'의 태도에서 더 많은 것이 드러나는 것 같다. 1. 실수를 인정하는 것. 2. 변명하지 않는 것. 3. 사과하는 것. 이것
담배...분명 몸에 안좋지만...그거 모르는 사람은 갓 태어난 신생아밖에 없고요...니들 설명 안 들어도 알거 다 아니까 닥치세요....
한국인들은 이제 자연재해가 몰아쳐도 그것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되었다...
흑흑 갠차나욤 저는 인상은 안쎄ㅣㄴ데 문신해고댕기니까 그냥 깡패로 보더라구욤 죠금 사람들이 말을 안걸고 피해갈뿐...😉😉😉

아무리 생각 해바도 나 트친 포함 친구는 참 잘사귀는것 같은데.. 생각해보면 까치 힘들때 도와줄사람들 331876646497명임
맞아... 부산이 수재났길래 한달 반 전에 수재나서 방 잠겼던 사람의 조언,, 만약 집이나 가게, 생활공간에 물이 들어찼으면 스마트폰으로 잠긴 상황을 촬영해 놓으셔야합니다. 수재 이후 빠른 시일내에 동사무소 등에 피해
그치만 트잉여들이니 우리집 물에 잠김 ㅋㅋㅋㅋ!! 하느라 찍어놓으시겠죠...? 압니다...( 피해신고 모를때 그런 이유로 사진 찍었던 사람. 덕분에 보상받음)
#눈감고_고른_사진들이_200rt가_되면_영혼을_털어서_투샷_일러스트를_그린다 헝 응ㅇ ㅇㅇ 드디어 끝냈어요 ㅎ핳ㅎ //쪽팔리니까 탐라에 사람없을때 업로듯
이 장난감들을 기억하는 사람들이여 고개를 들어주십시오
(((지금 부산 상황))) 1. 직장인 출근은 물론이고 일부 사립 학교 휴업x 휴교x 2. 하수구 역류해서 분수쇼 3. 도로, 버스 안, 집 안 침수, (도로에서 수영하는 사람 생김) 4. 일부 동네 정전 5.
좋군여 그럼 더 만이 들이대세요 저는 들이대는사람 좋아해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Hongbebe

그러니까요ㅋ ㅋㅋ ㅋ ㅋㅋ 저런 사람들이 맨날 연애 어쩌고 남자친구 어쩌고 이러면서 고나리질하고


부산

부산은 망햇ㅅ어 망햇닥구
부산ㄷㄷ
이번에는 부산 차례인가
부산날씨 미침ㅋㅋㅋㅋㅋㄱㅋㄱ
저기 지금 부산 젅지역이 물난리가 아니라 아래쪽이 그런거죠??
탐라 상황 중부권 아 머냐 월요ㅇ... 저게 뭐야 미친;;;;; 헐 어떡해;;;;; 부산 안녕하세요, "저게 뭐야"에서 "저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부산 정말...


트위터

트위터 청소! 맘박은거랑 멘션 미디어등 전부 삭제때리는중이여
아 아무도 관심 안가져줘서 트위터에 올릴거야 ㅠㅠㅠㅠㅠ 초등학생 월화님이랑 2004년의 동방신기야
저 내일(10일) 트위터 들어오면 알티하신모든분께 만원씩드릴게 . . 오늘 심각하게 많이했어.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 첨에 동구래졌을때 그린 거 찾엇어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를 통해 뭔가 해낸다”라는 생각에 결정적인 환멸을 느끼게 된 계기를 잠시 얘기해볼까 합니다. Doe 1 v. Google Inc라는 사건 때문이었습니다. 미 캘리포니아 북부 연방 지방법원 사건이었습니다.
트위터 계정 이동했거나 접었는데 자동트윗만 계속 올라오는 계정 너무 무섭다.... 모든게 다 멸망했는데 혼자 영원히 돌아가는 카세트테이프 느낌이야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xoF_aiR


블리치

안녕하세요 블리치 다시 정주행하는 블리치덕후입니ㄷ다 ㅠ.ㅠ.ㅜ.ㅠ.ㅠ 블리치 덕질하시길래 살포시 맞팔 요청해봅니다 괜찮으시다면 같이 블리치 덕질 해요 ♥/////♥ ❤
솔직히 그냥 블리치 애들 다좋아해서 ㅠㅠㅠㅜ 허어어엉 누굴 콕 지목해서 말할수가없네요
블리치 덕모여라...ㅜ.ㅠㅜ.ㅠ.ㅜ..,
ㄹㅇ 블리치 캐릭터들은 다 매력오져부려요 ㅋㅋㅋㅌㅌㅋㅋㅋ 하아아아....
그렇군요 그럴수있죠 블리치는 사랑인께♡♡


대체

나를위해(대체)
넌 대체 뭐하고 다니는거냐?

그래도 라히님 만에하나라도 앞으로 그런일 있으면 저한테 얘기해요 제가 같이 욕해드릴수 있음(대체)
대체..
후후내일ㅈ또 하니가 놓치지마시고..,,..,.(대체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폰서트 #10cm #허니스트 #HONEYST #철민 #chulmin
이불덮고 잘 준비하는 새끼냥이 어떠켘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ㅠㅠ
키라 너무 귀여워... ㅋ ㅋ ㅌ ㅋ ㅌ ㅋ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hirakopike

맞아 루키아 아!!!!!!!!!! 귀여워ㅜㅠㅠㅜㅠㅠ 옆에 토끼 아ㅏ아아아아 Feat. (Thomas_10cm)까치님


존내

약 하루 동안 자고 일어났는데 내 몸 존내 무슨 막 태어난 새끼 기린인줄... 휘청거리고 난리도 아녔음
존내넓은 바깥에서 연기가 그대로 몇미터 떨어진 옆집까지 정확히 모두 날아가나?
네 개쩌내요 존내좋군 ;
날 욕할수잇는건 나 자신 뿐인데 남이 욕하면 존내 짜증남
ㅋㄱㄱㅋㅌㄱㄱㄱㄱㄱ존내웃김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호흡ㅋㄱㅋ즈긐끅ㄲㄱㅋㄱㅋㄱ흐힠ㄱㅋ핰ㅋㄱㄱㄱㅋ호ㅋㄱ홐ㄱㅋㅋ흡곤난ㅋㄱㄱㄱㄱㄱㄱ
계속 내가 폇다고 우기길래 아재 차 블박 확인하고 그집 고딩 아들내미가 옆집 마당구석에 숨어서 핀거 보고 오는길 지금 옆집 난리남 존내재밋내(팝콘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ggatip_


십센치

베프,아빠,막둥이 같이 활동하니 너무 좋은 것 💜💜 #십센치 #10cm #현아 #hyuna #폰서트 #베베 #mcountdown
오늘의 응원봉 😂 #haveaniceday #HAND #십센치 #10cm #현아
사생팬 원 홍달님, 사생팬 투 권정열 #현아 #hyuna #십센치 #10cm #권정열
사이좋게 같이 진입 #인기가요 #십센치 #10cm #HELP #현아 #hyuna #베베 #BABE


탐라

#너만없어고양이 "탐라에 계시는분들중에 고양이가 없으신분은 일어나주기시기바랍니다." 나:(스윽)
어젯밤 여러분의 신성한 탐라에 술냄새를 뿌린것을 사과드리며 환기를 좀 하도록 하겠습니다
탐라:(아 이새끼 또 시작이내)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sungsely

탐라 조사 나왔습니다... 이게 주황색으로 보이면 알티. 노랑색으로 보이면 알티+마음 눌러주세요.. 친구랑 내기했어요..
탐라조사 나왔슴돳)) 전생에 뽀로로였던분들 rt해주세요
탐라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고개를 들어주세요.


치킨

미쳣나봐 2년전에 커뮤에서 나한ㅌ ㅔ 치킨사주겠다고 말해준애잇는데 방금 약속지키러왓다고 치킨선물해주고갔어 미쳤나봐 미쳤나 봐 아 미친
우리 쪼꼬 귀엽고 치킨 먹고 싶다
집에 연유 있고 치킨먹고싶어 치킨
거 또띠아에 싼거 ..치킨머시기랩? 먹엇는대 매어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LuLi_TtT

멕시카나 신메뉴 '치토스 치킨' 오늘부터 판매. 제품 개발 단계부터 롯데의 치토스 개발진이 참가해 치토스의 맛을 살린 매콤달콤한 시즈닝 가루를 후라이드 치킨에 뿌린 과자맛 치킨. 18000원.
요즘 치킨집 왜이럼


나에게

댕댕이의 이름도 알게 되었다 까만 푸들이었고 이름은 쪼꼬였다 갑자기 아저씨가 불쌍하고 애타보여서 잠깐 멈추니까 쪼꼬는 신이나서 내 다리에 앞발과 혓바닥을 문대며 나에게 친한 척을 햇따... .하지만 피자는 줄 수 없어 돌아가
멍청한 고등생물들아 나에게 해씨를 바쳐라 쮜
금요일에는 해질녘 가을냄새 불꺼진 강의실의 풍경 시내버스의 안내방송 모든것이 나에게 행복이었는데 정확히 48시간 지난 지금 행복이라고는 이따가 끓여먹을 라면밖에 안남음
오래된 찻집에 비스듬히 앉아 메뉴판을 집어 나에게 건네던 / 어떤 걸로 할까 아무거나 좋아 난 잘 모르니까 너와 같은 걸로 / 익숙한 자리에 익숙한 음료는 다 그대로지만 사실은 우리 헤어지던 날 / 그대와 나 그대와 나 그대와 나 #그대와_나


햄버거

ㅇㅅㅇ 배고파ㅏ 햄버거 머그ㄸ까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MyloveKBS

일단 햄버거를 시켜보겠습니다.
앗 햄버거 오면 드라마보면서 먹어야지~ 오늘 일은 다 끝냈고 씐난다 글은 내일 써야디
아 햄버거 머먹어요 나도 햄버거 시켯어
햄버거 왔ㄴㅔ요 먹으러 가요 잠수


집에

고양이가 싫다던 아부지는 ... 아기타마가 집에 온 지 하루만에 .............
이...이따 지..집에 어머니 있을때 보..볼께요😱 감사합니당💕
밥먹구시포? 잉.... 족발집에 밥 없섯서? ㅠㅠ 잉...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Rangre_week_old

집에 쌀이랑 밥솥 업더? 아직도 고장이얌?
집에 10cm앨범왔다 흑...개좋아ㅏㅜㅜㅜㅜㅜㅜ


오예

싫다고는 안했지만 오예 / 사실 나는 처음이라 오예 / 날 매너있게 다뤄줘야돼 오예 #오예
아들냄 개쳐맞고잇음 오예^^
일단 한편 글 마무리 다했다 오예 이제 삽화만 그리자~


알티

알티 부탁드립니다!
아주 좋은 꿈을 꾸었습니다. 로또 당첨되면 알티하신분중 한분 뽑아서 하시고싶은거 이천만원 한도로 해 드리겠습니다. 트친한정 아닙니다.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UT_rion

[알티 감사합니다💕] 저희 아빠께서 이번에 쇼핑몰을 만드셨는데 (진짜내닉네임으로할줄이야,,) 저도 랜선 효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단체복이나 선물 등등 대량으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인데 많이 이용해 주시면 감사
아니 에러님 자꾸 이상한것만 알티 해가시면 제 이미지 어떡하라고


예쁜데

이렇게 생긴 썬캐쳐 파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ㅠ ㅠ ㅠ 이렇게 예쁜데 왜 파는곳이없지
우리 노이트라가 얼마나 예쁜데?
예쁜데 뭐가 문제냐고!!


친구가

역극하다 걸려서 대리님이 너이거뭐임? 하길래 친구가 작가지망생이라 이야기 이어쓰기로 공부하는거예요!! 하니까 별걸다하는구나. 하고가는데 대리님 그거안믿고 파헤쳤으면 그순간부터 대리님은이세상에 없었어요..
"항간에는 남자와 여자가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에 대한 많은 질문과 빻은 대답들이 존재한다... 이성친구는 애인의 번데기가 아니고, 우정은 연애 이전의 단계가 아니다." 계간홀로. 연애지상주의 세계에 던지는 통쾌한 일갈.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regulardoge

나를 닮아가는 친구가 있다는게 너무 좋다.... 혼자 미칠수는 없지 같이 가자
아냐 관리 잘못하면생긴댔어.... 그 하고나서 막 잘못씻거나.. 잘못된 비누로 씻거나 해도 감염온다구.. 친구가 자기그래서 엄청고생했다함


권정열

정열덕후님들 친해져여ㅕ,,,맞팔합시다😝 #권정열 #10cm


맞아

맞아요 좀 닥쳣으면 좋겟음 남ㅗ자들
여자는 피지말라는법도 없는데 그렇게 얘기하는거 너무 정떨어지고,, 맞아 여자는 애도 낳아야되는데 몸에 안좋아 이말까지 들어버리면 그날 하루종일 기분 안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연애나 잘하세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런거 보면 정말 이민가야겠지 싶고;; 차라리 총맞아 죽는게 낫지 저런 소리 옆에서 계속 들어야한다니 으;;;;;;;
고럼 개기면 맞아아지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Ur_BomGom_Bh


조만간

......조만간 해오께여...... 아마........
새까님..♡ 제가...드디어 코스옷을 팔고 돈이 생겼답니다 조만간 입금이 될 거에요... 많이 사랑해요♡♡


10cm

오늘의 고영이 일기
고영이 덩어리..
누군가 함께 눈을 비비며 / 아침을 같이 맞는 일이 / 나에겐 그저 간단하거나 익숙한 일이 아니지만 / 그대 감은 두 눈에 우우 / 그대의 마른 입술에 우우우 #모닝콜
선호랑 달리랑 ❣️ 뮤비메이킹 캡쳐 #유선호 #YOO_SEONHO #10cm #pet
🆕 #새로나왔쏭 #biskit! [부탁해요] 보드카레인의 베이시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주윤하#10cm 의 co-producer인 #이요한 의 새로운 프로젝트 biskit!(비스킷!)입니다. 데뷔...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hey36253625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입금된 분이 정ㅇ*님 이ㅎ*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입금 맞으시죠? 혹시 저 두이름다 아니시면 다시 재확인 해보겠습니다!
앗 네네 첫번째이름이 맞는것 같아요!! 이름을 적었나보네요..ㅎㅎㅎ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아하 맞다니 다행이에요!!!감사합니다 10cm님도 저녘 맛나게 드세요😘
차라리 그대 떠나가세요 / 내게서 아픔 더 커진다면 / 언젠가 다시 만날 그때 / 그 날도 오늘처럼 말해요 / 햇살이 따사로운 어느 날 / 그대와 같이 걷는 어느 날 / 차라리 그대 돌아오세요 / 그대의 슬픔 같이 나눠요 #어느_날
너만 없으면 되는데, 그러면 내가 이런 감정 가질 필요 없는데
화장을 지울때 셔츠를 벗을때 코끝을 지나는 그대만의 냄새 / 예쁘지도 않고 못나지도 않은 밋밋한 얼굴의 그대만의 냄새 / 좋다 하기엔 넌 너무 짜릿해 보고싶지 않다가도 매일 나는 느끼네 / 우 나도 몰래 너를 안은채로 풀썩 쓰러지게돼 #냄새나는_여자
사랑한다는 말이 뭐 지금 그리 대수야 / 안고 입맞추는 일도 / 알다가도 모르겠는 너의 마음이 / 도무지 어떤 맘인지 /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 얘기를 다 해줘야 알지 우우우 #고추잠자리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ekgpddl_2

[#유선호] [#10cm '#pet' M/V Teaser] 😘 2017. 09. 01 6pm 4.0 Release 2017. 09. 04 6pm pet M/V Release 기대해주세요-!!💛💛 》
허어엉엉ㅇㅇ어ㅓㄱ 건강갠차느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통이반짝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좀만ㄴ참고 이따 10시쯤 먹을예정....먹어도 가족이ㅏ랑 같이먹어야 맛잇조....혼자먹음 맛없드라고....
아 눈 그리기 너무 어려워서 걍 좌표계산해버림 시-벌 수학이 더 쉽다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hakjum_CBA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kkonkku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girinsujang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BBO_YO_YOUNG

10cm 소스케 사람 부산 트위터 블리치 치킨 Thomas_10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