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Posted by 마리쉐
2017. 9. 12. 16:46 카테고리 없음


파티피플

파티피플 백현이 스텝분들도 함께한지 오래돼서 다 같은 가족?팀?이라고 생각한다구함. 특히 매니저형은 신인때부터 아이들을 봐왔기때문에 뭔가 달라졌다싶으면 백현이 안이랬는데..?이런식으루 알려줘서 초심을 되찾는다구ㅋㅋ(약간장난식
170911 파티피플 녹화 후기 진지한 토크 할 때 팬들을 빠순이라고 낮춰서 부르지 말아달라는 백현이 때문에 진짜 울뻔했어ㅜㅜ
170911 파티피플후기 뺏고싶은 노래 뭐 있어요? 박진영이 물어봐서 애들이 대답하기도 전에 ㅋㅋㅋ 에리들이 "가시나!!!!" 외쳤는데 박찬열이랑 김준면 바로 꽃받침 하고 이 예쁜 날두고 가시나 부분 한다음에 표정 싹바껴서
170911 파티피플 후기 백현 저는 왜 아이돌이라고 하면 편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 안그러셨으면 좋겠어요 아이돌과 아티스트를 나누시는 분도 많은데 특히 팬분들 안좋게 말하면 빠순이라고 하죠 저는 그러지 않았으면 좋
170911 파티피플후기 백현이가 잊지못하는순간은 데뷔때 히스토리무대처음 하려고 각잡고뒤돌아 있었을때.주머니에손넣고 무대뒤편을 바라보고 서있었을때 자신을 향해날라오던 환호성과소리를 아직도잊지못한대 그생각하면아직도 소름이돋
170911 파티피플 후기 민석이가 우리가 이번에 연속으로 대상을 못탄다고 하더라도 우리 엑소와 엑소엘은 전설로 남을거라고 해줬다 지금까지 잘 쌓아왔던 기록들이 남는거라구 혹여라도 우리가 부담가질까 실망할까 늘 배려해줬던
170911 파티피플 후기 경수가 힘들었다고 했던 토크때 사실 길거리에서 떡볶이사먹고 이런게 하고싶은데 못하는거라고 근데 잃은게 있는만큼 얻는게 있는거고 만약에 잃는게싫다면 아마 그만두지 않았을까 근데 그렇게 싫지않고 지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Tyche_Boys

170911 파티피플 후기5 찬열항상 콘서트를 할때마다 많이 들었던게 콘서트를 하는 모습을 객석에서 한번만 보고싶다는 생각을 되게 많이 했었는데 서라운드뷰잉이라는걸 수호형이랑 같이 본적이 있어요 처음에는 신기하다 진짜
파티피플 감독님~~서울의 달 무편집본 주셔야해허어~~~~~~~~´.△`🎤🎤 기다릴게허어~~~~~~´.△`🎤🎤
파티피플 종대가 에리들 술마시는거 처음본다며 굉장히 놀라워했다
파티피플 세훈 초커 술마시기전에향맡음ㅎ 백현 서울의달 피아노치면서 차녈이 드럼 개잘침 쉬는시간 코코밥 리듬타 ㅠㅠ 코코밥챌린지 졸귀 가시나ㅠㅠㅠ총쏘기함 세훈아 ㅠㅠㅠㅠ ㅋㅋㅋㅋ 허 종대 마룬파이브 찬녈이 안아줘 정준일
파티피플 찬열이는 으르렁으로 첫 대상을 받은순간 준면이의 소상수감하던 순간과 멤버들의 실루엣을 잊을수없다고했음.
파티피플후기 준면 찬열 박진영님 셋이서 촬영 쉬는 시간에 칵테일로 짠했는데 '짠!!'하는 유리잔 부딪히는 소리가 넘나 잘들려서 웃었음ㅋㅋㅋㅋㅋ
20170911 파티피플 후기 엑소 한번도 치고박고 싸운적 없다고..불만있는 모습이 보여도 앞에서 얘기 안하고 나중에 한꺼번에 터지는 날이 오면 하루 날잡고 밤새도록 얘기한다고..밤새도록 그리고 그 불만에 꽁기꽁기하는게 아니라

파티피플 후기 아그리곸ㅋㅋㅋㅋㅋ 경수 마레 부를때 박진영 진심 경수한테 세상반한 표정지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 마레 끝나고 나서 말하는데 말잇못ㅋㅋㅋㅋㅋ 우리 경수 지쨔 잘불렀찌 .•°(° )⌓(°)°•.
파티피플 후기 백현이가 부메랑 부르기 전 스탠딩석쪽으로 와서 눈 감으면서 "나 취했어ㅠㅠ취했어ㅠㅠ"함ㅠㅠㅠㅠㅠ
파티피플 피디님 뭘 힘드시게 편집을 하고 그러세요
백현 서울의달(피아노) 준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찬열 안아줘 세훈이 가시나 종대 마론파이브 엑소 부메랑 .....???????? 파티피플 대혜자
170911 파티피플 녹화 후기 힘든 스케쥴, 자유롭지 못한 것 다 상관없고 괜찮은데 멤버들 사이에 문제가 생긴다면 그게 제일 속상한 일이라는 세훈이 ㅜㅜㅜ 진짜 엑소의리 엑소를 너무 사랑하는 막내ㅜㅜㅜㅜ
170911 파티피플 후기 아 진짜웃겼던겤ㅋㅋ그 회사가 추구하는 컨셉이랑 엑소들이 추구하던 컨셉이랑 다를때 있지않냐구 물어보니까 거의 없는데 어....이러다갘ㅋㅋ백현이갘ㅋㅋㅋ근데~회사가 하자는데는 이유가 있다구 나중에 다
170911 파티피플후기 준면이는 천상 연예인 했을 멤버로 찬열이를 뽑았는데 찬열이 재주도 많고 이것저거 얘기하면서 칭찬해줬더니 찬열이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표정 ... 우리 찬열이에게는 칭찬만 해주기 운동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oohsehun_412412

파티피플 박진영님이 앞으로 어떻게될지?이런 고민들도 하냐구 물어봄.민석이는 그전의 엑소 앨범들이 잘되고 그다음 앨범이 나왔을때 사람들이 어 그전보다 별론데?이런반응은 엑소멤버는 괜찮은데 팬들이 상처받을까봐 걱정된다고함(이런
파티피플 박진영님이 계속 현재 아이들의 나이에 평범하게 하는일과 클럽 그외등등의것을 말하셨을때 종인이는 그런것들은 아무렇지?않다구함. 본인은 집에잘있고 대인관계도 좋지않아서(이때 멤버들이 대인관계가 넓지않다~라구 스윗하게
170911 파티피플 후기 단체 콜미베이비 어쿠스틱 마이레이디 백현이 서울의달 찬열이 드럼무대 준면이 사랑에빠지고싶다 종대 선데이모닝 찬열 안아줘 단체 부메랑 파워무대 뺏고송이랑 타이틀메들리는 안하구ㅠㅠ
파티피플 박진영님이 종인이 춤추는걸 처음보고 놀라셨다구함(잘해서 그리고 종인이가 자기소개하구 하면서 수줍어하구 그러니까 더 놀라셨음. 무대에서는 엄청 쎄게?하는데 아래에서는 원래 수줍음많구 그러냐궄ㅋㅋㅋㅋ
170911 파티피플 후기 민석이 다음으로 술 좋아하고 잘마시는건 세훈이⊼⌔⊼)9 예에~!
170911 박진영의 파티피플 파워 무대 시작 전에 백현이 앉으면서 "에리들아 가쟈!!!!! 'ㅅ' " 하면서 씨익 웃는데 죽는줄ㅠㅠㅠㅠㅠㅠ
170911 파티피플 후기 박진영님이 제일 차분한 멤버와 제일 장난끼 많은 멤버?를 물었던거 같은데 마침 나란히 서있는 경수 백현!이라고 모두가 입을 모아 대답 ) 이런 경우 조용한쪽이 스트레스 받지 않냐는 질문에 아니라고

170911 파티피플 후기2 찬열이가 분명 자기도 아이돌하면서 힘든점 있지만 나를 이렇게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힘이된다고 했다... 사랑해 박찬열
정말 에리들 파티피플 최초로 맥주 매진 시켰다는 말 들은 뒤로 아직도 웃음이 안 멈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딜가나 다 매진 시켜버리는 엑소엘,,
파티피플 후기 오늘 에리들이 거덜낸 맥주는 Estrella dam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도가 아주 시워어언하니 엑소 정면에 두고 마시니 아주 천국이었음
에리들 술 먹은거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태로 두테이블 ^0^ #파티피플 #엑소
170911 파티피플 후기 Q. 가장 고민되는것 경수:건강 민석:작년의 엑소에 미치지 못할까 팬들이 실망할까봐 준면:새로운 컨셉을 시도할때도 익숙한것을 시도할때도 항상 걱정이 된다 (실제토크내용은 민석과 준면이는 반만!
170911 파티피플 후기 누가제일 웃기냐고 물었는데 멤버들이 경수래ㅋㅋㅋ찬열이가 웃기는비중으로 따지면 경수가제일이라고 하루에 열마디하는데 한번정도 빵터지기때문에ㅋㅋㅋ완전4차원이라는데 알모경가나요 #디오 #경수 #
170911 파티피플후기 찬열준며뉴가시나는 ㅠㅠㅠㅜㅠ 진짜 방송에 꼭 나와야해요 아셨져...? 피디님이 저희 믿는다고 한것만큼 저희도 .. 피디님을 믿어요 ... ^^ 박찬열 꽃받침 할때 진짜 ㅠㅠㅠ 그 행복한 멍뭉이 표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Hello_0506B

파티피플 후기 찬열이가 무대 옮기기 전에 파워 칵테일 들고 마셨는데 그게 좀 맛없게 타졌나봄 한 모금 마시고 표정 찡그리더니 그거 준면이 줌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
파티피플 박진영님이 엑소는 정말 개개인들이 뛰어나다구?하셨음 보컬들도 목소리가 조금씩 다 다르다구. 본인도 오늘 엑소의 새로운모습을 본거같다고 하심
파티피플 박진영님이 엑소 본인들의 곡취향과 컨셉?타이틀곡?이 달라서 의견나뉘었던적이 없냐구 물어봄. 찬열이가 어 그런적은 없었지...?이런식으루 말하면서 멤버들을 쳐다봄ㅋㅋㅋ백현이가 몇번 있긴했능데~새로운 컨셉들을 하면서
파티피플 후기 애들 토크하는거 듣는데 박진영이 계속 팀워크 너무 좋아보이고 서로 진짜 너무 잘 지내는것 같다고 몇번을 계속 말했어여... 본지 얼마 안된 제와피 눈에도 보이는 엑쬬 의리 체고
잘못된 정보가 탐라에 돌아서 올려요 파티피플은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자정 12:15분에 방영됩니다 궁금하면 스브스 편성표 보심 됩니다용
170911 파티피플 후기 경수가 토크 때 많이 참여하지 않아서 박진영님이 디오는 어땠냐고 물었을 때 해줬던 얘기들인데 경수가 말하다가 제가 어휘력이 .. 하면서 미안해했어 ㅠㅠ
파티피플 제작진 여러분. 혹시 이 글을 보게 되신다면 방송 후 꼭 노컷영상을 풀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엑소 팬 많아요. 현장에 가지못한 팬이 오조오억명입니다. 유료라도 사서 보겠습니다. 결제 최고 잘해요. 부디 부탁드립니

170911 파티피플 후기 엑소에서 발이 가장 넓은 멤버는 준면이랑 찬열이~! 사실다들 발이 좁아서? 멤버들 번호만 있는 사람두 멤버 중 반이 넘는다구 했구 그래서 다른연예인들과의 교류는 별루없구 경수는 드라마나 영화때문
170911 파티피플 녹화 후기 부메랑 무대 최초공개했어ㅠㅠㅠ 다같이 의자앉아서 부메랑 부르는데ㅠㅠㅠ 부뭐랭 발음으로 부르다가 경수 베이비 바이바이에 다들 심장부여잡음
170911 파티피플 경수가 6년간 힘들었던일에 대해서 얘기할때 자기가 한말의 의미가 잘못전달될까봐 말하면서도 계속 그런뜻이아닌데...하고 조심스러워해서 경수의 복합적인 마음이 와닿았다...현장에있었던 나조차도 복
파티피플 경수가 힘들때도 많고 얻는게 있으면 포기해야히는게 있다고 생각한다고 그런데 얻는것들이 너무 놓치고싶지 않은거니까 열심히한대ㅠㅠ세훈이가 갑자기 튀어나와섴ㅋㅋ우리 멤버들이 있어서 힘 낼 수 있다는 거져? 하는데 귀여
파티피플 후기 읽다가 타팬 친구가 해준 말이 생각났어...엑소는 진짜 팬들만 보고 가는 거 같다고...팬들만 믿고 가는 거 같다고....타팬인 자기 눈에도 보인다고...그래서 항상 나한테 우리 얘기 들으면 놀랜다고...
파티피플 후기 애들말에 진짜 감동 많이함 백현이는 특히 아이돌팬들만 소위 빠순이라구 말들으면서 낮춰서 말듣는거 진짜 속상하다는 식으루 말하구 ㅠㅠ 민석이는 엑소가 전보다 못하다는 말들으면 팬분들이 서운해하실까봐 걱정된
170911 파티피플 후기 준면이는 노래를 들으면서 힘든걸 푼대요 가장 많이듣는건 김조한 선배님의 사랑에 빠지고싶다를 제일 자주 많이듣고 공감간다구하구 노래들으면서 가끔 울때도 있고.. 맨마지막부분은 토크로는 안했는데 노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CUBE_YOOSEONHO

김준면 파티피플에서 ))술 마신채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불렀다는 게 실화냐
파티피플 방송 토요일 12시 15분 SBS 방송
#파티피플 엑소팬들이 이렇게 많은 줄이야헙😂😂
파티피플 무삭제본 풀어주시면 감독님께
파티피플 후기 백현이 서울의 달 부를때는 완벽하게 하고싶었는지 사람들이 다 주목하고 있고 혼자 조명받고 있는 상황에서도 아무렇지 않게 계속 피아노치고 연습하는거 보는데 프로미 낭낭하고 새삼 멋있었다 진짜 변배켠 나 그냥
파티피플에서 경수가 전달하려고 한게 잘 전달 안되서 힘들어 하니까 옆에서 멤버들이 말 마무리를 도와줬다 잘못 전달될까봐 말을 쉽게 못하고 있었고 팬들 반응에 하나하나 같이 반응해주면서 말했다 그리고 경수는 답변 하고
170911 #파티피플 애들은 칵테일 먹을 때 우리도 잔들면서 소리지르니까 종대가 우리쪽 보면서 어??? 이써이써? ㅠㅠㅠㅠㅠㅠㅜ 죤대야 우리는 맥주였서

파티피플 술먹으러 준면이방으로 모인다는 얘기할때 백현이갘ㅋㅋㅋㅋ준면이형방이 더러워져도? 가장 죄책감?안드는방이라곸ㅋㅋㅋㅋ
백혀니 파워 헬스 버전할때 헬스기구 이용하는 동작들 다양하게 보야주니까 제왑피가 예능을 위해선 백현이가 꼭 필여한거 같다곸ㅋㅋ보석같은 존재라고 했닼ㅋㅋ #파티피플 #exo #백현 #엑소
170911 파티피플 후기 경수는 아이돌이랑 아티스트 구분하지 않는다고 사람은 다 똑같다고 생각한다고 그리고 정말 솔직하게 말해서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다고 그래도 자신이 그리고 우리가 하고 있는 것에서 오는 행복
오늘 파티피플 스탭들 진짜 넘 친절하셨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라며 존칭 계속 써주시고 힘드신분있으시냐고 두번물어봐주시고 끝나고나가는데 막내스탭같은분들이 수고하셨다고 인사해주시고ㅜㅜ 관객으로 대우받는 기분 ㅠ
찬열이가 안아줘를 부르고 백현이가 서울의 달을 부르고 애들이 다같이 무대하고 대화하고 녹화는 매우 길어서 소통시간👍 하지만 30분방영+안방1열 나는 어쩌지‥ 제발 풀버전 무편집을 올려주십시오 파티피플 피디님들 매우 대혜자적
파티피플 편집팀 여러분들? 촬영도 늦게까지 하고 밤 새면서 편집하기 힘드시죠? 우린 괜찮으니 무편집본으로 내주셔도 됩니다^^ 자막? 어우~ 필요없어요 엑소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
170911 파티피플 후기 엑소한테 기억에 남는 순간 좋은 일이든 힘든 일이든 뭐있냐 물어봤는데 경수는 딱히 기억 남는게 없다고 자기는 의미부여를 잘 안하다고 반응이 어~~ 좀 그러니까 앞으로 고개 숙이며 눈 땡그랗게 뜨고이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exo_baek56hyunn

170911 박진영 파티피플 백현이랑 경수랑 성격이 이렇게 다른데 서로잘맞냐고 물어보니까 둘이마주보면서 웃더니 잘맞는다면서 백현이가 자기가 과하면 경수가 목덜미를잡는다고ㅋㅋ
170911 파티피플 후기 님들 그거아세요? 오늘 찬열이가 샤샤샤랑 가시나추고 준면이는 빠빠빨간맛'^' 춰씀...편집하면 가만두지않겠다 스브스^^
파티피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파티피플 =박진영의 술케치북
파티피플 후기 박진영씨가 부메랑 스텐드마이크해서 수트입고? 춤추면 좋겜ㅅ다 했는데 의견 반영해보겠다구 콘서트때!!! 기대할게 ㅜㅜ
170911 파티피플 후기 멤버가 많은 그룹의 리더로써 힘든점이 뭐냐했을때 말한거라곤 장난이 한두명으로 시작해서 번진다는 이야기해놓고 마지막엔 멤버를 대할때 적어도 두번 생각하게된다고...가족회의할때마다 개개인별로 다 다
파티피플 후기 준면이갘ㅋㅋㅋ백현이랑 얼마 전에 개인면담했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피플 종대가.말한거 어떤분이 말해주셨는데 너희는 특별한게 아니고 특수한일을 하고있는것뿐이라고 하셨다구함. 종대도 본이들도 똑같은사람이고 특수한일을하며 사랑을 많이 받는것을 돌려주는게 맞다고 생각한다함( 이런뉘앙스여써엽

파티피플 기억나는거 하나 더 코코밥챌린지 하는데 그냥하면 재미없다고ㅋㅋ 찬열이 전화하는척, 민석이 소파에 걸터 앉아 생각하는척 하는데ㅋㅋ 종대가 멍때리면서 무대 위에 서있는거 보고 준면이가 종대 어깨에 팔 두르고 생수병
파티피플 아마자 선데이모닝은 종대의 플레이리스트에서 10년정도 계속 빠지지않는곡이라고 합니다.
파티피플 찬열이는 콘서트하는 멤버들과 자신의 모습이 어떤지 궁금했는데 준면이와 서라운드뷰잉을 보면서 8번정도 울컥했으며 자꾸 생각이난다고함.
파티피플 엑소는 숙소에서 멤버들끼리 술을 즐겨마시고 시상식이 끝난후 뒷풀이?로 술먹자구하면 자연스레 준면이 방으로 모인다고한다
파티피플 후기 경수가 파워무대때 팔 밖으로 빼면서....보디빌더같이 하구 막 우서따
170911 파티피플 후기 그리구 종대 자기소개할때 김ㅇ자ㅇ자(아버님성함)과 ㅇㅇ자ㅇ자(어머님성함) 사이에서 태어난 김 종 대라고 합니다 하는데 예전에 형이름 말하는 김(꿈뻑)종(꿈뻑)덕(꿈뻑)'w'이라구합니다 그 종대
파티피플 후기 준면이가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불렀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잘부름ㅠㅠㅠㅠ 진짜진짜ㅠㅠㅠㅠ 박진영님이 뭉클하다고 본인 이야기하는 것같다고 오늘의 뺏고곡은 이걸 최고로 꼽고싶댔다.. ㅠㅠ진짜 너무 잘했어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mybaek920506_

170911 파티피플후기 박진영이 걸그룹 춤 잘추는 멤버 누구냐고 해서 수호수호!! 했는데 준며니는 샤샤샤랑 티티 하겟다구 으잉잉했는데 팬들은 빨간맛!!!!빨간맛!!!!! 해서 음향감독님이 빨간맛 틀어줘버림 ㅋㅋㅋ 강제 빨
#박진영의파티피플 관계자분들 오늘 엑소 이야기 편하게 할 수 있는 자리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탁이 있습니다 EXO 에피소드 귀찮게 편집 안 하셔도 됩니다 시간 관계상 VOD 서비스가 어렵다면 브이앱으로 4시간 다
파티피플ㅠㅠㅠㅠ 찬열이 가시나 ㅇ(-(
파티피플 후기 오늘로 또 느낀 건 엑소는 참 분위기가 유들유들한 그룹이라는 것. 차분하고 진지한 이야기를 하고나서도 툭툭 털고 이내 배시시 웃어버리는 엑소와 함께라 행복한 밤이었다! 많은 걸 포기하고도 엑소를 선택해줘서
파티피플 뜬 거 정리 오세훈 초커 가시나 변백현 칵테일 서울의 달 피아노 박찬열 기타 안아줘 김종대 선데이모닝 눈화장 진함 김민석 허니춤 잠깐잠깐 부메랑 공개 어쿠스틱
마져 오늘 파티피플 스텝분들 진짜 친절하시구 감사했어요 맥주랑 헛개수 다 갖다주시고 나중엔 더주고싶은데 다 떨어졌다구ㅜㅠㅋㅋㅋㅋ우리 진짜 엄청 잘마시긴했음
파티피플 후기 부메랑 부르기 전에 경수가 생목으로 에에에 했는데 와....박수함성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xiumin_dayz

170911 파티피플후기 제왚이 리더하면서 힘든점 물어보니까 준면이가 자기는 멤버가 많은 그룹 리더를 하면 덜 힘들줄 알았다고 햇음 멤버가 적으면 본인이 다 케어를 해야하지만 멤버가 많으면 서로 형동생이 챙겨줄수 있으니까
170911 파티피플 후기 민석이가 술이 가장 끌릴때가 언제냐는 질문에 콘서트 끝나고 먹는 맥주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ㅇAㅇ 하는데 벌써 촉왔다 앞으로 엑소콘서트있는날 전국에 아사히맥주 벌써 다 품절이다
파티피플 백현이는 인기와 인정이 한글자만 다른데 인정받는건 참 어렵다는 박진영님의 말씀을 듣고 백현이는 자신과 멤버들을 믿기때문에 엑소가 매번 새로운 컨셉들을 하며 멤버들마다 잘하는것들?을 보여주고하면서 인정받을수있을꺼라고
170911 파티피플 백현 "우리 팬들을 빠수니라고 생각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왈칵..
파티피플 뒷쪽 카메라 카감님이랑 좀 말트고 대화해ㅛ는데 백현이 토크 할때 화면ㄱ가만히 보시면서 하ㅛㅣ능 말씀이 '얘는 잡기만 하면 그림이네' ㅠㅠㅠㅠ 그쳐 ㅠㅠㅜ 마자요 ㅠㅠㅠ 걔 사람아니고 그림잉0오 ㅠㅠㅠㅠㅠ내옆에 자매
20170911 파티피플 후기 초반엨ㅋㅋㅋㅋ엑소에서 가장 웃긴 사람이 누구냐고 제왑피가 물어봤는데 종인이가 백혀니형이 웃긴데 백혀니형은 진짜 그 사람이 웃을때까지 계속 말을 한다곸ㅋㅋㅋ 웃긴건 백혀니가 제일 웃긴데 타율이 좋은
제발 부탁드립니다. 노컷영상을 VOD에 평생 유료로 풀어주시더라도 결제해서 볼 수 있서요. 사랑해요 SBS #파티피플 #박진영의파티피플 #SBS #EXO #Power #Po엑소wer #박진영 제발 보시라고 태그 몽땅.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dear_tome

파티피플 에리들 후기에서 실버타운 그상황 지나가구 박진영님이 실버타운에서!! 할머니에게 불러주고싶은노래?이런식으로 무러보니까 애기들 내나이가 어때서~~사랑하기 딱조은 나인데~이거부름 준며니 부르면서 약간 크으~표정하면서 관
파티피플 후기 민석이 박진영- 허니 거의 도입부 앉아서 다 춤ㅋㅋㅋ 박진영씨가 보는 앞에섴ㅋㅋㅋㅋㅋ그거 진짜 좋아한대ㅋㅋㅋㅋ
파티피플 개대박 이잔아... 무대랑 왕 갈깝고 팬들도 개편한 자리에 앉아서 칵테일 맘대로 마시며 방청함 ㅋㅋㅋㅋ 4시간동안.... 이때껏 모든 엑소 행사들에서 받은 빠순이불가촉천민 취급과 비교불가....
170911 파티피플 후기 경수가 자기소개때 딱히 잘하는 건 없습니다 라고 마무리하니 나중에 백현이가 수정할부분있냐고 할때 손 번쩍~ 경수가 사실 잘하는게 많은데 연기를 그렇게 잘한다구 알려줘따 경수연기도 겸손도 백현이의
170911 파티피플 후기 오늘 주제를 현실 엑소로 잡았다며 엑소의 누구 아닌 현실 엑소로 자기 소개했는데 경수는 저는 도경수고 자기는 평범하다고 잘하는거 없다고 간략하게 소개했는데 (이어서)
파티피플 사녹 후기😀종대가 아이돌은 특별한게 아니라 특수한 직업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그게 와 닿았다고 했어요. 종대 오늘 말도 이쁘게 잘하고 마인드도 너무 멋졌어요
파티피플 민석이는 새앨범을 내고 이전 앨범에 못 미치면 본인들은 괜찮은데 팬들이 괜찮지 않을까걱정된다고ㅠㅠ본인들 기록이 깨져야 새로운 레전드가 생기는 거라고도함ㅠㅠ그래서 에리들이 싫다 안된다 소리침ㅠㅠ엑소의 라이벌은 작년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Yeol_save

170911 파티피플 후기 백현이랑 경수랑 성격이야기하면서 경슈는 매우 차분한 성격이고 백현이는 매우 활발하고 장난기많은 성격인데 어떻게 둘이 잘맞냐고 하니 백현이가 경수에게 장난칠때 선이 있대 선을 넘으면 경수가 목덜미
파티피플 경수 토크 부분 140자의 한계를 느끼며 정리 아무리 질문과 전에 나눈 얘기를 함께 적어도 경수한테 직접 듣는거랑은 다르겠지만 그래도 경수의 마음이 전해지길 🙏🏻
))파티피플 원본 DVD(( 팔아주라 제발요
170911 파티피플 후기 종인이 너무 긍정력 대단하고 배우고싶었던게 춤과 노래만 바라보고 아이돌이 되었지만 막상 되고나서는 하기싫거나 원하지않았던것들도 해야하는때가 있었다고 했다 그치만 자기가 원하는 걸 하면서 산다니
파티피플 후기 근데 진짜 박진영님 말이 너무 길어서... 다들 고생함ㅠㅠㅠㅠ 김준면 내적하품하는거 봄ㅋㅋㅋㅋ너무 길어서 허리 끊어지는 줄
170911 파티피플 후기 원래 단체 히스토리 무대랑 민석이 라이징선 있었는데 잘렸오요^^
20170911 파티피플 후기 뺏고송 뭐할거냐는 질문에 에리들이 가시나라고 하니까 차녈이 '같이가자고 약속해놓고 가시나 가시나' 이부분 해줌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jonginnet

파티피플 후기 박진영님이 엑소가 나중에 여자친구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같은거 물었는데 에리들이 다들 안된다고 안된다고 하니깤ㅋㅋ 40대 때!! 50대때!!! 올리더니 실버타운은 봐주라곸ㅋㅋ실버타운에서 할머니한테 불러주고


엑소

메이플스토리 2의 새로운 모델 장이씽 (엑소 레이) 캐릭터 엑소디움 앵콜 장이씽이잖아😭😭😭
2017 09 12 14:0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4,81x C 1,36x total 343,43x #EXO #ThePowerOfMusic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 #EXO #Power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17.09.12 16:00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에서 횟수권을 이용하는 엑소엘들은 지금 #엑소#Power 를 스트리밍 해주세요😍 #엑소 #EXO #TheWar#The
✔ Power 뮤직비디오 감상수 13,230,976 2천만뷰까지 -6,769,024 1,300만뷰 돌파! 이대로 2천만뷰까지 쭉쭉 가볼까요😄 #EXO #엑소 #Power
오늘 우리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엑소 와 함께 여는 힘찬 월요일! 이번 주도 ‘#Power’ 들으시면서 파워 충전하세요💪 We got that power power♬   #EXO #EXOclusive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94S288

엑소 초동 몇위야? 계정 설명 * 이 계정은 아이돌 그룹 EXO와 그 유닛 EXO-CBX, 그리고 EXO 멤버의 앨범이 발매될 경우 초동에 대한 한터차트를 올려드리는 계정입니다. * K와 C반이 서로 떨어져 나오는 앨범의 경
쿤,루카스,정우 그리고 함께 연습 중인 🐱🐳가 함께한 POWER Challenge💪 edited by KUN🤗 #SMROOKIES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ㅅㅊ #엑소 #EXO #아송페 #아송페나눔 #엑소투명포카 #엑소네임스티커 엑소 EXO 아송페 아송페나눔 엑소투명포카 엑소네임스티커
💪파~워💪 드림이 여러분께 힘을 드림💚 #엑소선배님들응원합니다 #파워최고 #NCT_DREAM #NCT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
✔ Power 뮤직비디오 감상수 12,776,865 2천만뷰까지 -7,223,135 2천만뷰 달성을 위해서 함께 해주세요😀 #EXO #엑소 #Power
언제나 사랑하는 잘생긴 엑소 카이 종인시💋
나는 98년생의 일본팬입니다. 한국의 사람과 친구가 되고 싶어요💕 🏳️‍🌈SHINee 🏳️‍🌈NCT 🏳️‍🌈EXO 🏳️‍🌈BIGBANG #샤이니 #SHINeeWorld #엔시티 #NCTzen #엑소 #EXOL #빅뱅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Filmer_som_du

Most viewed Kpop MVs WW (past 24hrs) BLACKPINK - 마지막처럼 EXO - Power 엑소 - Ko Ko Bop BTS 방탄소년단 - Fire 블랙핑크 - BOOMBAYAH
2013년 11월 22일 금요일, 한국시간으로 11시 43분 34초! 이 순간 즐기고, 잊지 않고, 항상 열심히 하는 엑소 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두 맨날 기억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11 찬열이 드럼치러 갔을 때 찬열이가 막 부끄러워해서 종대가 에리들보고 찬열이한테 뿌뿌뿌뿌~ 해줘요 해서 에리들이 다 같이 뿌뿌뿌뿌~ 했더니 종대가 딱 한마디 했지 엑소엘 많이 마셨구나? 말투가 개 발려ㅠㅠ
박찬열 안아줘 변백현 피아노+서울의 달 라이브 김준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김종대 선데이모닝 오세훈 초커하고 가시나 춤 엑소 부메랑 최초공개 이게 오늘 단 몇시간동안 일어난 사실,,, 현장엔 내가 없다......
민석이가 이번에 대상을 받지 못 하더라도 엑소와 엑소엘은 전설로 남을 거라면서 팬들 안심 시켜 주는 그 모습은 절대 못 잊을 것 같다 너희는 언제나 최고라는 거 잊지 마 5년 연속 대상 꼭 받자 간절한 만큼 더 많이 노력할게
ㅋㅏ메ㄹr,,회사ㄲ1리 개기일식이일어나 붉은기운을 잠ㅈH우ㄷr,,,☆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170708 SMT (seoul) 엑소 실화야?! 맨날 말해도 실감안나 진짜 매일봐도 감탄해~😍 #BAEKHYUN #백현 #변백현 #EXO #엑소 #TheWarEXO #Power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fazlianarahim

#EXO_POWER #EXO #POWER #엑소 드디어 완성 😣😣😣 파워🎤파워🎤
170908 💋🐻💋 니니야~~( *˘ ³˘)♡ #엑소 #카이 #김종인 #EXO #KAI
내 낡은 폴더를 열어... 2년전 종대 오랜만에 보는 거 같다 여전히 너를 사랑해( ˘ ³˘) 151230 #김종대 #종대 #JONGDAE #첸 #CHEN #엑소 #EXO
[ PLZ] 여러분 제가 팬싸 광탈인 줄 알고 ^^... 메인 트윗 지웠는데... 암튼 #EXO #엑소 #POWER #파워 팬싸 관람 당첨됐으니까 치킨 1마리 드릴게요! 알티만 눌러주세요!! 😊 당발은 목요일 저녁!
엑소 덕질하면서 항상 느끼는거 아 일방통행이 아니라 쌍방통행이구나 나만 주는게 아니라 나도 받는 사랑이구나
✔ 카카오톡으로 라디오 사연 보내기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Power 또한 음악방송 차트에 집계됩니다!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라디오에 사연을 보낼 수 있어요! 엑소엘들만의 재미난 사연과 함께 #EXO #Power
스브스야 편집 잘해; 세훈 가시나 찬열 안아줘 드럼 백현 서울의달 피아노 라이브 준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종대 마룬파이브 엑소 어쿠스틱 부메랑 다 그대로 내보내세요 그럼 너네 시청률 빡 상승함...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sweetberry1127

녜 엑소가 눈 앞을 지나갑니다 (주먹울음
✔ 인기가요 (~9/16) 👉 아지톡 ✔ 팬덤스쿨 👉 팬덤스쿨앱 ✔ 멜론 주간인기상 (~9/17) 👉 멜론 #EXO #엑소
170527-28 #엑소디움닷 #exodiumdotinseoul #엑소 #EXO #디오 #도경수 #경수 눈흐뜨) 선생님들 제가 아는 She's my baby 는 이것뿐인데요 그래서 어떤 노래를 불렀다는 겁니까..
꾸에에에엑 금방이라도 죽을거같아 경수 (#EXO #엑소 #D.O. #DO #디오 #도경수 #경수) 이러케 쏘스윗스마일 하면은
엑소앨범에서 치명적인 오류 발견함 원래 아래 로고가 맞는거같은데 뚜껑에 있는 초록 로고 자세히 보면 팔뚝 레이어 꼬여있음ㅋㅋㅋㅋㅋㅋㅋ
백구영 쌤 인스타에 우리 애들. "형 결혼식에는 이 노래가 좋아며 나서서 축가를 해준 우리 엑소". 헤븐 직접 골라서 불러드린거구나!
아 근데 진짜 내가 기분이 묘하다ㅋㅋㅋㅋ 제와피 오디션 봤던 학생 김민석이 에셈 엔터테인먼트 들어가서 엑소가 되고 엑소 시우민으로 제와피 박진영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나가서 박진영이랑 얘기를 했다니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kokokanisbop

170910 인가 사녹후기 경수 항상 건강이 1번인거 아시죠? 세훈 :2번은여??? 경수 정신⊙♡⊙ 세훈 3번은여??? 경수 3번은 본인의 행복 에리들이 엑소!! 엑소!!! 이러니까, 경수가 0순위가 엑소 하고
파워 응원법 서포가 뮤뱅이 처음이라고 3가지 중 가장 잘 할 수 있는 거 고르라고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갓댓 부분 후 1. 이엑소파워! 2. 파~워 파~워 3. 김종인! 김종인! 근데 에리들
[medley] EXO 엑소。
엑소 세훈 잘생겼다
빠워 빠워 파워챌린지 ᕦ(ò_óˇ)ᕤ 내가 가진 must 덕후템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엑소 카이가 추는 엘도라도 세버전 다 다른날이라는 것....
난 지금 엑소엘이 겨울앨범으로 4분기 조질라고 한다고 믿고있을게...아니면 도대체가 지금순위가 이해가 안 가고 나도 다 놓을거 같으니까.싫은말해서 미안..나는 적어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무너지는건 못봐 #엑소 #엑소_Power #exo #power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dalkkomm

⭐️엑소 파워챌린지 도전😆😘👊🏻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rOf  #만든이눈꽃 #저는렌즈만제공
세상에 너무 귀엽잖아! 전설의 엑소디움 항저우 씽을 캐릭터화 하다니 천재가 아닐 수 없어,,,
나는 오늘도 엑소팬이라서 행복하다
170906 #XIUMIN #시우민 #EXO_POWER 마지막 인사 준비운동도 열심히하구 하트도 하구 정말 너무너무 즐거웠어❤️ 엑소 사랑하자!!!!!
170527-28 #엑소디움닷 #exodiumdotinseoul #엑소 #EXO #백현 #BEAKHYUN #변백현 오늘 아침에 머글칭구가 출근 길 비 오는데 걸으면서 들으니까 좋다고 했던 백(현)색소음
카이 인상 센줄 아는 사람들 엑소엘 가입해서 프엑 함 봐바
ㅁㅈ나 아이디 거의 다 exo 어쩌고인데 원서 넣을 때 그 ㅋㅋㅋㅋ 유웨이 아이디도 그런 거라서 애들이 니 뭐 엑소 기받으려고 아이디 그렇게 했냐 난 원래 쓰는 아이디 했는뎈ㅋㅋㅋ 이러길래 나는 이게 원래 쓰는 아이딘데 하니까 다들 웃음 ㅠㅠㅋㅋ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ninively94

본인들의 위치에서 더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도전하고 발전하는 엑소가 좋다 그리고 그 시간동안 함께 달려온 팬들을 사랑하고 존중할 줄 아는 엑소가 좋아 이 행복은 늘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사랑을 확인시켜주는 너희들 덕분이야
rt plz) 2017 롯데패밀리 콘서트에서 파워앨범 무료 나눔합니다💪🏻 제 트윗 팔로우 해주시고, 롯팸 당일에 에리디봉/ 엑소엘카드 / 스밍 인증하고 받아가시면 되시고 선착순 5분은 포스터 같이 드립니다! #엑소
(자동트윗) 코코밥 만세 엑소 만세 엑소 사랑하자 위아원 #EXO
파워13위..ㅠㅠ 무슨일인가요.. 엑소엘 스밍 확인해주세요~~
포카 교환해요 ! 나 예쁜종인 😇 백현포카 아무거나 간절히 구하고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엠이든 뭐든 다 되니 찔러 주십쇼 !!!! 직거래는 서울 가능합니다 !!!!!!!!!! #엑소_포카교
엑소랑 에리는 쌍방이라니까 진짜야
스엠이 엑소 강하게 키운거 모르면 닥쳐줄래 Plzzzzz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MALINWORLD_____

이벤트) 9월 21일 엑소 첸(김종대)의 생일을 맞아스 알티이벤트를 합니다! 모두 알티해주세요! 921알티가 안넘을경우 펑합니다...ㅠwㅜ 타래로 양식 올릴거구요 제가 나눔할것들은 많아서 사진으루... 참고로 착불입
처음에 현실엑소버전으로 자기소개 시키셨는데 백현이가 백현으로 활동하고있지만 변씨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고 변.백.현 이라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이름을 가지고있다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
오늘 앨범 샀는 데 앨범에서 하나도 겹치지 않게 포카가 나왔어요!!! 거기다 한 앨범에서 늑대찬열 두장이나!! 이 기세를 몰아서 제바루 팬사인회가게해주세요ㅠ 당첨되면 알티해주신분들중에 앨범이랑 포스터 드립니다 #엑소포카 #파워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TOP10
엑소파워 보틀의 선입금을 시작합니다. 본 트윗을 (+팔로) 해주시는 두 분께 원하시는 파워보틀을 선물해드립니다! Oversea G.O Possible.😊 PRICE 10,000 (KRW) FORM
계속 현실엑소를 강조한 토크라 많은 질문중 내가 생각하기에 애들이 답변하기 불편했던 질문들도 있었는데ㅠㅠ 그것들에 대한 답변을 준면이도 백현이도 모두 힘든것 불편한것도 있지만 그럼에도 든든한 팬들이 있고 그 행복이 있다는
🎶좋아좋아(축가 #변백현 #백현 #baekhyun #ベク #엑소백현 #엑소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nodonolife


EXO

170901 summer days ❤️#sehun#세훈 #exo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DelightCY61_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kkkongchi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fbunny522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sweetberry1127

EXO 파티피플 엑소 후기 POWER 파워 차트 chanyeol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