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Posted by 마리쉐
2017. 9. 12. 22:57 카테고리 없음


시차

시차 뮤비 도입짤💕💕 #우원재 #시차
파마머리 찰떡 우원재 너무 잘생긴거 아냐ㅠㅠ #우원재 #존잘 #시차 #파마찰떡
วอนแจอยู่กับโค่เกรย์มีความสดใส 5 ระดับ 😊💕 show me the money6 [MV] 우원재 - 시차 (feat. 로꼬&그레이) 170901 EP.10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시차 2 그 모냐 마치 그 스노클링 할 때 스노클마냥 찍었어요 두 팔만 쭉 ㅋㅋ 아 진짜 사람 진짜 많았어 진짜 . . .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시차 영상 굉장히 평화로워 보이지만 저는 두 팔이 저리고 ,, , 사람들한테 파묻혀 원재를 두 눈으로 볼 수 없었습니다,, , 여긴 지옥, 삐빅-
시계는 둥근데 날카로운 초침이♪ #우원재 #시차
💗💗💗💗💗여러분들 그거 아시나요? 우원재-시차 가 멜론하트 10만 돌파했어요 💗💗💗💗💗시차 많이들어주세요 ~!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indigoblu17

나는 빈지노 올웨이즈어윀이나 이번애 나온 우원재시차 같은 노래가 좋아 새벽러들만의 특유 감성들 존나 잘 표현함
시차 뮤비볼때마다 소매보고 죽는다.. #우원재
으악 시차 개조와 진짜 이거 작사작곡 누구야 우원재야???
우원재 시차 듣다가 가사 너무 좋아서 울어버렷따 ••
여러분 소리지르세요 올킬했어요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우원재가 부른 시차욧!!
우원재 시차도 초ㅔ고 , .,
우원재 시차랑 진자 우주최강으로조타
내일 밤 6시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Loco & GRAY) 발매🤗
우원재 시차 이제서야 제대로 들었는데 너무 좋은 거 아니냐
#SY_MUSIC 🎧 시차 - 우원재님 💗
근데 전 우원재 좋아하거덩요 시차 갑,,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only_won_jae

9. 우원재-시차, 수란-오늘취 하면, 방탄-투머로우
14. 우원재-시차, 백예린 노래, 우효 노랴
헐 우원재 시차 가사 지금 첨 봤는데 뭐가 이리 말 하나하나 이쁘냐
밤ㅅㅐ 모니터에 튀긴 침이 마르기도 전에 #시차 #우원재
'야 야, 난 쟤들이 돈주고 가는 파리의 시간을 사는 중' 이라 전해 시차 / 우원재 #애기NP
우원재 시차 맨처음 시작할때 모두의마블 모두해 같아
우리 나라 음악 저작권에 대한 의식이 얼마나 뭣 같은지 잘 알수 있다.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우원재씨의 '시차' 라는 곡의 조회수만 봐도 공식 공개 버전의 조회수가 불법 업로드 영상들보다 조회수가 훨씬 적

우원재 시차 너무 좋네; (뒷북왕)
우원재 시차 노래 좋은거 같음
우원재-시차 들으세요 두 번 들으세요 여러 번 들으세요
콜른온... 저는 우원재의 시차 속에서 응원할게요 따흑쉬
원래 본방 끝나면 몇번씩 다시 듣는데 얼마나 충격이 컸던지 듣고 싶지도 검색하고 싶지도 않았는데..지난곡이나 들을까하고 간만에 검색했다가 우원재가 탈락으로 발표 못한 (시차)를 발견. 이제야 맘이 좀 풀렸다^^;
하고싶은 것, 하고싶지 않은 것. 되고싶은 것, 싶지않은것 다 감추고 산다. 아직 여기 스케쥴이 있으니. 성공은 남다름을 우스이여기던, 주변인들이 비웃는 것으로부터 피어나던데. 때가 아닌건지. 길이 아닌건지. 우원재씨 시차를 들으며 생각이든다.
Have a good night 먼저 자 아직 난 일하는 중이야 We are who we are We a-a-are who we a-a-are ohahh Don't you know who we are? 시차(we are) - 우원재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love1nim

⚡일반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래퍼)-수량/입금예정일 ✔
아나ㅏ 진짜 쇼미보면서 진짜 엄청나게 좋아했던ㄴ 사람은 많이 없는데ㅔ 이번에 우원재씨가 나를 치고갔다ㅏ,,, 여러분 시차 들으세요,,
아 시차 좋다 우원재 부분이 참 좋은듭
시차-우원재 그냥-자이언티,크러쉬 기다렸다 가- 첸,다듀 다정하게 안녕히-성시경 먹구름- 헤이즈


홍대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이것도 아마 미공개 곡 제 목소리 들리세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여기서 뛴다고????? 여기서 뛴다고???? 이거 뿌셔져!!! 이거 뿌셔져!!!!! 나 진짜 살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이것도 아마 미공개 곡 2 흠 너네 내 욕하려면 공부 좀 해야 될 거야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또

더바운스 홍대/상수 스트릿 편집샵 인별 업뎃 원재 사진도 올라옴ㅠ #더바운스 #우원재 #헨즈 #클럽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미공개 곡
170908 홍대 헨즈클럽 우원재 2차예선 (그럴 때 있잖아)
엄... 우원재 자기가 영어 못한다길래 그렇구나 했는데 실제로는 홍대학생인걸 볼때의 기분은


지코

우원재랑 지코가 일본에서 같이 놀았다는 소식 듣자마자 너모 생뚱맞고 안어울리는 조합이라 🤔 하게 되는데 이 움짤 보면 단박에 이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나인 지코 딘 우원재 조우찬 매니악 한 팀이래
더 크라이 왜 매번 날짜가.... 딘이 나오는데....우원재도 나오는데...!!! 저스디스, 지코, 밀릭!!! 날짜가 저 날만 아니었음 갔다...핡....ㅠㅠㅠ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_S2CONY

ㅠㅜ?? 나 최애,,,,음,,,,뭐있냐,,,?? 음,,,,우원재랑 지코랑 피오랑,,,,,,,,다 웃는게 이쁜애들인데,,,,??이쁘지않아 나는,,,,
나는 내 탑텐 1. 김세정 2. 초아 3. 지코 4. 킬라그램 5. 우원재 6. 뚱이(아까 모르는분이 시켜서햇는데넘잘함) 7. 피카츄 8. 금사매 9. 한해 10. 랩몬스터 (12. 투개월 김예림)
요즘 약간 우원재 캐해석 실패한 느낌임.빼박 타이거JK 팀이라고 생각했는데 "지코 딘 팀으로 가려고 했는데.."하고 담담하게 인터뷰하던 게 잊히지가 않고...심지어 ㅈ우지호랑 사적으로 친목하면서 놀러도 다님..빼박 아싸인줄 알았
내가 보고싶어서 걍 만들어 봤삼 우원재 행주 킬라그램 해쉬스완 지코 딘 크러쉬 나옴 그럼 안녕!


가사

우원재는 가사에 별뜻은 없어보이는데 굉장히 시적이야
우원재 하세요 가사 개지려따리오져따ㄹㅇ 목소리 조코 발음 씹는 거 렬 제 취햔
우원재 가사 캘리해드려요 알티마음인용 상관없이 흔적만 남기시면 제 맘대로 가사 골라서 해드리고 멘션으로 원하시는 가사 넣어주셔도 합니다 천천히 할게욥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흑흑 우원재 넘좋아 가사개잘써 부러워
원래 우승했어야 했다던지 아니면 우승감은 아니었다느니 이러니저러니 해도 나는 우원재의 노래를 계속 들을 듯 하다. 가사 너무 허억허억 제 취향 허억허억
맞아요ㅠㅠ우원재 랩 가사에 깊이 있고 신선해서 좋아요😆
우원재 가사 너무 좋다 얻어맞은 기분임 가짜와가짜가만다면가짜가뚜리기를!
11. 시도때도 없이 정체불명의 가사를 부르고 다녀요 막 우원재 산타 드립이면 ' 뫄뫄야 울어도 돼 ~ 사실 산타는 없거든 ~ ' 이러고 놉니다 하하😁


쇼미

쇼미막방보면서 원재가 정말 애교가 많다는걸 느꼈고..ㅠ.s2 #우원재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쇼미에서도 비니벗은 우원재보고싶네여..ㅠㅠㅠ 그와중에 젓가락질 카와이해ㅠㅠㅠㅠ미쳤어 ㅠ 이렇게 순둥순둥한데 왜 악마야 ㅠㅠ😭😭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_S2CONY

아니 들을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모든 쇼미 음원들 피쳐링 다 빼고 우원재로만 풀 버젼 내줬으면
다들 조언 쫌 해쥬샤미 부산쇼미콘 70번대 인디 우원재 찍으러 대포 들고가는거 에바 ㅠ ? 폰으로 찍으면 넘나 별로 일듯 한디 .. 펜스는 가능할까 으악 #부산 #쇼미 #우원재 #부산쇼미 #부산쇼미콘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 6 비하인드 1화 우원재 CUT
쇼미는 안봣지만 우원재와 행주와 조우찬은 압니다껄껄^^,, 주변에서 나만안봤대
ㅜㅜㅜㅜㅜ 솜별님도 우원재 좋아하시는군ㄴ뇨 저 원래 쇼미 안보는데 우원재 나오는 부분만 18467292번 봤ㅅ어요,,,
#rt부탁드려요 💕💕💕💕💕💕❤ [쇼미더머니6 카드택ㆍ미니카드] ※문의ㆍ선점은 멘션으로※ ※구매의사 확실하신 분만 선점해주세요※ ※재고가 들어오면 디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박팀(더블케이,네스),넉살, 한해,
나 가야한다 쇼미콘서트 봐야한다 우원재 옷 급처합니다 사이즈 전부 44~55 1. 소유 운포 5만원 2. 제2형 샤비 운포 4만원 3. 지원형 색동 운포 2만원 4. 마키쨩 운포 5만원 보통 사람이랑 신발 빼고 풀셋임 문의는

고 CP와 이 PD는 우원재 같은 일반인의 활약이 '쇼미더머니'의 생동감을 유지하는 힘이라고 강조했다.
멜론 챠트란 것도 난생처음 찾아봤다. 미발표곡이 1위인데 결승곡은 안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는 (뭐든;;) 반성하고 우원재는 흥해라! 넉살, 행주도 응원한다.
저 사실 쇼미보고 우원재한테 치인지 오조오억년 됌 ,, TOT
쇼미 다 족같지만 우원재 때문에 본다 사실 산타는 없어서


산타는

전 친구가 우원재라고 비니 쓰고 다니는 애 있대서 뭐야.. 이랬는데 나중에 우찬아 걱정마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 이거 오조오억번 돌려보고 입덕했슴ㅁ니다..
그리고 난 감동실화라는 유행어를 만들었G 그리고 이것은 감동실화G 사람들은 내 랩에 G리G 난 라임 쩔G 거즘 우원재G 우원재 나랑 장난빠는사이G 사실 산타는 있G 우원재 리쓴하고있G
중간에 덕광오빠ㅠㅠㅠ오늘 머리 정말🙈 귀여운 사람들끼리 논다 . 우성 야 우원재 산타 있어없어 원재 산타는 없죠 우성 산타 있다고오 !!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_S2CONY


해쉬스완

우원재 열혈팬 해쉬스완 (파이널 때도 우원재 응원함ㅋㅋㅋㅋㅋㅋㅋㅋ)
(´・_・`)원재야 산타 진짜 없어•••••?(•̥̥̥̥̥̥̥ ﹏ •̥̥̥̥̥̥̥̥๑)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쉬스완 #우원재 #한덕광
다음굿즈 투명 포토카드 및 증사 진행합니다 포카해쉬스완, 우원재, 올티, 최하민, 페노메코, 창모, 행주, 더블케이 증사양홍원, 기리보이, 딘 증사는 변경될가능성이 많아요 ㅠㅅㅠ 오래걸리는작업이라...!


비니

헐 우원재 우리학원나왔더라 쌤한테 고등학교때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고등학생때부터 1년내내 비니썼는데 그 이유가 여름에는 더워서 겨울에는 추워서 였다고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삭발하고 우원재처럼 비니 쓰고 다니고 싶어
우원재 비니 막 쓰는 줄 알앗는데 톤까지 따지고 있엇잔아?!
저는 1화 때부터 모지 저 비니쓴 새럼,,, 하고 보다가 우원재 조와하게 됐어욤,,,,❤️ 진짜 떨어질 때는 ??????? 대체 웨 3위???? 하면서 어처구니 없어서 붕붕 날아다녔담니다,,,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_S2CONY

막걸리마시는원재😋🍷역시 비니벗은모습은 그리기 너무어려워.. #우원재
비니 위에 모자 쓴거 너무 기여움죽음이야.... ○(-( #우원재
우원재 덕질계정 비니입니다!!(다시 올려요!) 캡쳐, 보정, 가끔 굿즈제작해요😊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참여방법+팔로 ✔️이벵물품2만원 #우원재
오늘도 밖에 나갔다가 우원재 백명 본듯 비니 제발 그만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시익...(옴쪼 맞아요! 그래서 저 막 모자란 모자는 다 쓰구...그래요... 우원재 비니도... 쓰구...
아 비니만 보면 우원재 생각난다고.... 마지막에 눈가리는거 겹쳐보여서 ㅅㅍ


들으세요

릠들 우원재님 노래 들으세요 노래 전부다 내 취향이라 다 다운받고 뉴동음원 사이에 몇개껴서 스밍돌리는 중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dowwwnpour

우원재 노래를 들으세요..


양홍원

( 아니 야 진짜 미안하다 스윙스; 아니 재겸아 너 우원재해라 우원재 나 나 양홍원 할게 미안하다 )
현 할 수 있는 개인기 킬라그램 양홍원 우원재 이름모르는애 피카츄 아구몬 도라에몽 노진구 금사매 김세정 강미나


원재가

10년차 래퍼 프로듀서 비지가 무대를 콩비지로 만들어버리는 것을 1년차 래퍼 팀원 우원재가 하드캐리 중임
저것은 우원재가 아닐 것입니다 우원재의 탈을 쓴 다른 무언가 일 것입니다
모라고? 우원재가 요덩이라고?
뭐 우원재 데이즈드 화보 찍는다구요?? 우원재가 화보를 찍는다니요 갓갓갓 데이즈드 선생님들 찬양합니다ㅜ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Puii_PonZA

그마저도 영상보면 그 파트할때 우원재가 웃는 장면이기 때문..... 그 파트 들을때마다 너의 웃음이...생각난달까.....
하... 우원재가 또..
이거도 개조와 난 우원재가 좋운건가보다
지금까지 해시 라이브 1 우찬이가...지금은... 저보다... 커요... 2 해시 이제 라이브 천 명 넘어도 아무렇지 않네(((흐으읍,,,!!!! 천명이라니,,,!!(입틀막 3 원재가.... 선물을... 안 주네...... 4 던밀스 형 성대모사
지금까지 해시 라이브 1 우찬이가...지금은... 저보다... 커요... 2 해시 이제 라이브 천 명 넘어도 아무렇지 않네(((흐으읍,,,!!!! 천명이라니,,,!!(입틀막 3 원재가.... 선물을... 안 주네.
이말했던가 원재가 랩한 음원들 피처링 다빼고 우원재만 풀로 랩하거나 수란님 보컬 들어간 것만 남겨서 음원 따로 나왔으면 조켔다구... 내가 이말할려고 계정 팠는데
특히 고 CP는 시즌 최고의 수혜자 우원재에 대해 "1차 예선 때 마침 우원재가 랩 하는 것을 직접 봤는데 그때부터 놀랐다"며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wonjaett17

이지혜 PD 역시 "우원재가 본선에 올라가면서부터는 결승까지 가겠다는 느낌이 들었고, 결승곡을 듣고서는 우승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했다"고 공감했다.
그래서 우원재가 맨날 엄마를 찾은거시다... 우중이기때문에...
지금 당장 우원재가 보고싶다


엠뮤톡

[9/12(화) 엠뮤톡] 13시31분 시작! 오늘의 순서 우원재/현아/사무엘/JJ Project/레드벨벳/WINNER/비투비/트와이스/NCT DREAM/세븐틴/이기광/방탄소년단/NU'EST/워너원 오늘도 돌아온 엠뮤톡! 조금 이따가 만나자긔~^^
[9/12(화) 엠뮤톡] 13시31분 시작! 오늘의 순서 우원재/현아/사무엘/JJ Project/레드벨벳/WINNER/비투비/트와이스/NCT DREAM/세븐틴/이기광/방탄소년단/NU'EST/워너원 오늘도 돌아온 엠뮤톡! 조금


나이

우원재. 22살. 눈 보여주기 부끄러울 나이. (눈 살짝 보여주고 부끄러워서 바로모자 꾹 내리기)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우원재 앓는 계정 키 1조억M 나이 다들 아니깐패스 발사이즈 365 별자리 물병 탐라 포지션 찌질이 소심이 다정이 최애 우원재 좋아하는 음료 아・아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HOPELv218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현주 키 153~4 ? 나이 에이틴 발사이즈 230 ? 별자리 처녀자리 탐라 포지션 이건 잘 모르겠는데...😅 최애 우원재 좋아하는 음료 콜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우원재파는계정 키 159 나이 워훟 발사이즈 225 별자리 전갈 탐라 포지션 뉴비 최애 우원재 좋아하는 음료 콜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초밥 키:164 나이:17 별자리:게자리 발크기:240 탐라포지션:알티이벵충ㅋㅅㅋㄱㅋㄱ 최애:장르별로 우지호 김유권 권혁 우원재 김세정 최유정 좋아하는 음료:초코우유냠


김세정

나도 고백좀 하고싶다 누가 나좀 홀려봐; 우지호 김유권 권혁 우원재 김세정 최유정 충성충성 사랑헤요


사람

확실한건 우린 아직 우원재라는 사람을 모른다. 전혀 모른다. 감도 안잡힌다.
모자 살짝 들어올려서 사람들 보며 웃는 웑쟤의 대박적 모먼트.,,,, 아.,,그냥 할말 X,, 진짜 끼돌이 무대체질 우원재
우원재를 어떻게 모르냐니,,,.... 저도 그 사람이 누군지 모르는........(..)...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Dakame0316

우원재 웃는모습 좋은사람 .... ✋
(( 오늘 우원재 정리 )) 존나 귀여워서 아파트 뽑고 수금지화목토천해 다 부숴버리게 만드는 그런 힘을 가진 사람 사진은 고냥,,,
원재 밝은 노래들 너무 기대된다 어느쪽이든 좋을것같지만 우원재라는 사람의 다채로운 색을 보고싶어
우원재 너란사람,,,다 완벽하면 어쩌자는거얌,,,
올티 너무 웃겨 그럼힙합과 우원재챌린지 만든 사람 ...
아 눈 질끈감고 입꼬리한쪽 올리는거랑 섬섬옥수 손이랑 쇄골 보일락말락한 옷이랑 진짜 다 너무 오지는거 아닌가........ 우원재 이사람아......
나 너무 내 가수 노래만 듣는 사람이고 어떻게 탑 백에 아는 노래보다 모르는 게 많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노래 태어나서 첨 듣는 중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onehj_

전철에 ㅈㄴ 우원재랑 똑같이 생긴 사람 있어 개웃기다
우원재라는 사람이 진짜 노래를 기똥차게 잘부르거나 노래를 기똥차게 잘만들었나봐요 계속 차트 1위이신거 보면 참고로 저는 안들어봤습니다 우원재님과 우원재님의 팬분들 화이팅^^


이름

내 웃음 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닡ㅋㅋㅋㅋㅋ왜 엄마가 이름 지었냐닠ㅋㅋㅋㅋㅋ개웃기네 우원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ㅋㅌㅌㅋㅋㅋ
이름은 뭘로 하지 뭘로 해야 분위기랑 잘어울릴까 아니면 분위기 와장창 이름 할까...막 메이플 도적왕 이딴거.... 내가 우원재였으면 강제 클로즈 할듯
우원재 이름 우원재라는 게 존나 설렘


넉살

런닝맨의 우원재 런닝맨의 넉살
Hajimee's top 5 artists this weekGroovyRoom (그루비룸) (60), 우원재 (56), 넉살 (29), 드림캐쳐 (Dreamcatcher) (27), Yo‐Yo Ma (24) #jotafm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mmmonit18


사진

아니 우원재 사진찍으니까 저 특유의 맹한 표정으로 바뀌는거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재 사진중 젤 좋아하는 사진 드디어 그렸다!😸s2 #우원재
왜 우원재랑 우지호랑 노는 사진이 떴는데도 마치 팬아트를 보고있는것처럼 현실감이 없지 . . .
오늘 우원재 존나 귀여우니까 이 사진 내 탐라에 박제
안녕하세요 티플레임스튜디오에서 우원재프로필사진이 삭제되었길래 연락드렸더니 삭제부탁드린다고 해요! 정식으로 나오는 9월달 초를 기다려요:)!!!!!!다른 sns에 올리신 사진은 삭제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우원재
랩퍼들도 홈마가 있나. 나 사진 잘 찍는다는 소리 듣는 편인데 대포 전향 각인건가 이거 우원재 홈마라니 존나 힙하군(코쓱
뚜까가 우원재 그려줬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거 프로필 사진 해도 됌?ㅠㅠㅠㅠ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kingwonjae23

아무리 봐도 개 씹 발린다 #우원재움짤 #우원재 #우원재사진


올티

우원재챌린지 대란 얘네 넘 기엽다,, 순서대로→ 올티, 스완, 슬리피, 페노메코,영비 아니 및여따구여ㅠㅜㅠ 시작은 올티였다,, 원재 어제 오늘 음원으로 번 돈 이제 다 선물 살 돈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


무대

형들이랑 돌리고 무대 스피커에 발올리고 리듬타는 우(리)원재 😭😭 출처 인스타 yeonakiming님
비지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무대 망쳐서 그 심경 담은 싱글까지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원재 ZINZA "야, 환자 단어 빼" 모음 리허설 - 경연 무대 - MV
좋다 ㅠ #우원재 정말 이번시즌에 안나왔으면 재미없었을텐데 #비지 실수했다고 들었는데 정말인가 ..무대 보니까 진짜 그러는것 같은데
우원재 무대까지만 보고 꺼서 몰겠네 누가 이김 ?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UWJ_like


우원재

우원재 개좋다...
또또또또또 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ㅡㅠㅠ ㅠㅠㅠㅠ 으뤃허어헝 봐도 봐도 너무 좋어 ㅠㅠㅠㅠ 정말 ㅡ로ㅜㅠㅠ 우원재하자 ㅠㅠㅠ
우원재 하앙
근까 나도... 쇼돈6 다 안보고 우원재것만 다 찾아봣다 근데 더 확실한 덕질을 위해 다 다시 볼라고,,,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sibal_0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sibal_0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1_QM_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ralia92

우원재 시차 홍대 헨즈클럽 지코 가사 양홍원 cold_product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