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Posted by 마리쉐
2017. 9. 13. 11:37 카테고리 없음


설경구

앞으로 설경구한테 아버지 역할 넣는 색기들 가만 안도 지구 끝까지 쫓아가서 양치 시키고 귤 먹여줄테니 그런 짓 하지 마라 진짜
나 진짜 설경구 사랑하나봐 길가다 꽃을 봐두 설경구 생각나구 맛난고 먹어두 설경구 먹이구싶구 옷이나 모자는 말할것두없구 설경구를 진차 시도때도없이 생각해 너무 좋구 기분 좋아지구 행복해 엉엉
원신연이 김영하랑 설경구 명절마다 한우세트 보내야한다고 하신분 트윗있었던 것 같은데 인정합니다 매년보내라 A++로
170909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설경구 영상, 사진 다 찍으려고 욕심을 부렸더니 구도도 화질도 엉망이지만 그 와중에도 배우님 미모는...! 1080p로 설정해서 봐주세요 ! 💜 고화질 링크 👉
불한당을 좋아하면서, 그리고 설경구라는 배우를 하나하나 다시 살피면서 매일 드는 생각 중 하나는 역시 사람은 무언가를 좋아할 때 훨씬 많은 일을 해낼 수 있고 훨씬 활동적이 된다는 거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들이
설경구 다먹은도시락박스 싸오고 솜사탕 안무너지게 조심조심 싸오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 나는 또 마음이 몽글몽글 짠해지는 것이다. . . . 참 소중하게 대해야할 사람이다ㅠㅠ.. 더 아껴조야지....
170910 #살인자의기억법 송파CGV 무대인사 #설경구 얘드라 쉿 조용히좀해바 모먼트 아이도루적 모먼트 촛점이 나갓서ㅠㅠ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yeolje

배우하기 잘했다 싶은 순간이 팬들이랑 같이 있는 지금이라고 말하는 설경구를 사랑해 💜
설경구는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을 계기로 팬들이 엄청나게 생겼다. 업계에서는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평할 정도. 업계에서 ㅋㅋ
170909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출근길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WARNING🚫 노약자나 임산부는 설경구 피지컬에 주의하시오.
나 불한당 제테크 중이다. 앨범 8장 샀고 하나도 안뜯었다. 아마 20년쯤 뒤에 설경구가 공로상 받고 시완이가 4천만 영화 터뜨리면 불한당이 재평가 받을테고 그때 입덕한 사람들한테 300만원에 팔 준비중이다.
170630 코엑스 메가박스 #불한당 단관 #한재호 #설경구 이건 올려야겠닼ㅋㅋㅋㅋ 니꺼바!! 니꺼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경구 교통사고 씬은 촬영 연출 편집 음악 연기 모두 다 백점 만점에 오조오억점 준다 진짜 미친 씬이었다
설경구 살기법 얼굴경련

170910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B컷은 조금 작게 흑백으로 모아서
죽어도 한 해주겠지만 설경구 헤드락 이벤트 해줬으면 조켔다 두툼팔뚝에 목 감겨보고 싶은 사람 나야나 ㅋㅋ 팬싸에서 손꺽지하다 손 으스러져도 좋으니까 머라도 좀 씨제스..
170910 #설경구 #꾸꾸 #살기법 코엑스 메가박스 6관 무대인사 꾸꾸칭긔가 '크래도 잘생켯서(오열)' 하니까 빵터진 꾸꾸 목소리 들리시나요? 눈치없이 쳐웃는 물꾸웃음소리주의;; (HQ
매니저 언니가 살기법 봤다길래 얘기 좀 하다가 언니거 설경구 불륜 이야기 꺼내길래 그거 아니라고 존나 열과 성을 다해서 대화해서 언니 오해 풀렸다 족나 뿌듯햇고 언니가 설경구 솔직히 연기상 안 받으면 개에바라고 그랫다
(씨네21) 1122호. 커버는 9월21일 개봉 (아이 캔 스피크) 나문희, 이제훈! 특집은 #영화에_페미니즘이_필요하다. 상반기 한국영화 진단과 손희정의 '장르영화와 페미니즘'. (살인자의 기억법) 설경구 인터뷰,
존경하는 씨네21 선생님 최신호에 실린 설경구 화보의 더 많은 B컷을 온라인에서 풀어주실 생각은 없으신 가요 저장해놓기만 하면 자리 차지만 하고 따로 쓸 데 없으시잖습니까 선행하신다는 생각으로 풀어주십시오
"한심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송윤아씨! 설경구씨와 연인으로 출연한게 후회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랑또랑하고 밝은목소리로 독한말 막한다 ㅋㅋ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One__Bab

170910 #살인자의_기억법 무대인사 퇴근길 #설경구 배우님 까리함+청량미 = 주금
저 설경구 만나면 악수도 아니고 손깍지도 아니고 포옹도 아니고 나는 헤드락 해달라고 할거에요
170910 #살인자의기억법 무대인사 왕십리CGV #설경구 #설경구잘생겼다 #설경구우주미남 #설경구킹갓제너럴어쩌구핸섬앤고져스
170910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설경구 (기웃)(기웃)(??)
설경구 우리 얼만큼 사랑하냐......? 출연료가 억단위인데 돈없이 8상 와준거 너무.......
배우 송윤아와 결혼을 발표한 설경구가 8일 연합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윤아 씨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너무나 예쁜 사람이다. 특히 마음이 정말 예쁘다. 그 모습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ㅋㅋ 첨에는 한물 갓다고 욕하더니 이제 연기 칭찬 엄청 만으니까 언제는 설경구가 연기 못해서 욕 먹엇녜 ㅜ 꺼져 ㅠ

아니 씨지썼다고 누가 뭐라하니 그런거 안해도 설경구 연기 잘하는거 숲속 대럼지도 안다
회사사람들이랑 영화 보러 왔는데.. 티켓캡쳐해놓은거 보여달라구(예매를 내가 했음) 다들 내 핸드폰 보고있었는 와중에 배경화면이 떡하니 한재호ㅋㅋㅋㅋ 급하게 갤러리 열었는데 갤러리에도 한재홐ㅋㅋㅋ잔뜩 있어섴ㅋㅋㅋ 파워설경구팬 되
아 제발 설경구 배우님 가지고 장난 치지마
왓시 트윗안할라햇는데 이건 안올릴수가 없다....악수 한 오초한 듯 ... 진짜 죽어도 여한없고 선생님들이 말하는 단팥방같은 질감이 뭔지 알겟다.....설경구 짱...최고야.......
170904 살인자의 기억법 VIP 시사회 설경구 입 꾹꾹이 '~', 입 쭈욱 세트 '3'
여러분 삼성역 코엑스로 오세요 설경구가 넘치는 곳... .. 아티움엔 아레나 설구 화보가 기다리고 온김에 그 옆 영풍문고에서 씨네21 1122호를 즉석구매 가능한 곳 살기조은 삼성 풍요로운 삼성...
170910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무대인사 천주교 신자의 합장은 이다지도 아름다워서...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billion_jojo

다들 그렇게 임시완 때문에 불한당 봤다가 한재호 입덕하고 설경구 디나이얼을 지나서 이제 설경구 꾸꾸왕국에 입덕하게 되는 거야 지금 내가 파는 배우가 몇명인지
기사 제목도 간지쩐다.. --) "바뀌었다 또 바뀔 것이다" (살인자의 기억법- 배우 설경구)
2017_08_31 살기법_설경구_팬시사회 트위터only/이동x/크롭x/편집x GIF,트윗계정에 올리실경우 태그해주세요. -저와 한편이 되어주셨으니까...-
너 그거아니? 설경구는 원래부터 존잘이야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최대 수혜자는 설경구. 오랜만에 그의 미친 연기를 볼 수 있었다. #개봉예정영화
설경구 인물사진 찍는 센스 좋은 것 같죠•••
방금 신림길거리에서 설경구 외친 선생님 당장 퀵디엠 창문 밖으로 같이 외칠뻔했어

이거 존나 기엽다 ㅋㅋ꾸랑 이성재랑 본래? 성격으로 돌아왔을 때 마이크를 애써 외면하던 설경구는 카메라를 들이대자마자 꿀 먹은 벙어리처럼 말을 더듬었다. "제 역할요? 에...저, 그냥 무식하지만 죽일 놈은 알
25년 간 배우로 활동하며 젊은 층의 팬보단 올드 팬들이 많았던 설경구는 불한당원들의 성원에 대해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쑥쓰러워 했지만, 이내 “그런데 너무 좋다”며 호탕하게 웃어보였다.
170904 살인자의기억법 VIP 시사회 #설경구 #김남길 #설현 #살인자의기억법 - "저기 꾸꾸친구!" / "??" "..!! 안뇽!!"
살인자의 기억법 봤고 머리 한 대 얻어맡고 나온 기분이다 극장에서 영화보는데 이렇게 몰입한 것 오랜만이었다 올해 연말 시상식에 설경구 볼 일이 많아 질 것 같다 연기 잘하는 줄은 알았는데 충격적으로 연기를 잘했다고 밖에
살기법-)불한당으로 경험하는 설경구 어떨지 상상도 안돼서 부럽
보다 못한 이성재가 마이크를 받아든다. "설경구씨는 무계획, 무교육,무개념의 한 마디로 '무'의 인생을 사는 강철중 역입니다." 하, 일사천리. 이어 차기작을 물었다.
아 이거 재밋다 공공1 때 표지 촬영 짬짬이 이어진 두 사람의 대화에는 7년 넘게 알고 지낸 선후배 사이의 잡담과는 다른 미묘한 긴장감 같은 게 있었다. 설경구의 어눌한 말버릇과 이성재의 단호한 말투는 매번 부딪치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myshelterong

★ 70회 칸영화제 한국영화 역대급 최장 기립박수! ★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제대로 터졌다! 성공적인 미드나잇 스크리닝! 칸영화제 상영 후 뜨거운 객석 반응.avi #설경구 #임시완 #칸영화제_뜨거운극찬 #아름


워너원

갑자기 나타난 검정가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세요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워너원
사투리 극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가 살린 개인기 극장,,, #강다니엘 #황민현 #김재환 #박지훈 #이대휘 #워너원 #오빠생각
170905 열린음악회 워너원 성우는 천상 아이도루,,무대위 표정하나로 다스림😍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sungwu #열린음악회
170909 #INK #인천한류콘 성우야 뒤에 있으면 안 보여 ㅠ :옹 ~ 성 ~ 우 !!!! :오!!안녕 👋🏻👋🏻👋🏻 예이!성우 잘 보여😊😊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아이고 예뻐라 실화세요.......?
[워너원 17F 인터뷰 강다니엘 ver.] 크으..bbb 역대 아이비클럽 모델 중 가장 어깨가 넓다는 녤모예드 태평양이세요..? 녤평양..? #크고_소듕한_다녤 #나노단위로_복습해야지 #아이비클럽 #IVYc

170909 #INK #인천한류콘 오늘두 성우보면서 화이팅💪🏻💪🏻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170909 인천한류콘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 어딘가는 밤이겠죠;;; 나죄없....😇😇😇여러분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쓰레기통에 들어가며) #옹성우 #워너원
드뎌 다니엘 다리길이 측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7cm........................ #강다니엘 #워너원 #오빠생각
오빠생각 워너원 야자타임 큰 형님 대휘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ㅠㅠㅠㅠㅠ 귀여워
170909 인천한류콘 (발견) (안녕) #옹성우 #워너원 #인천한류콘
170909 인천 한류콘서트 나에게는 어디에 있든 찬란한 색으로 빛나는 너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170813 팬싸인회 🐻👄🐥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PeachBerry62

빛나 #옹성우 #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170909 INK 인천한류콘서트 #옹성우 #워너원 #WANNAONE
170820 케이콘 하이터치 HQ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사진 찍으면서 옹이 너무 이뻐서 손이 부들부들 떨렷옹😭😭❤️❤️❤️


불한당

진짜 세기의 미남 아니냐 대체 지금까지 얼굴로 밀어붙이는 필모 불한당밖에 없던 게 말이 되냐구 그냥 화양연화상인데
나 밀정 박열 아수라 더킹그 영화들도 되게 좋아요근데 여기에 (불한당)이라는 제목이 없는 게 정말 이해가 안 돼요😇
지금 나한테 당장 필요한 것 □ 좋은 대학 □ 안정적인 직장 □ 보장된 미래 □ 주변인들의 행복 □ 걱정 없는 삶 □ 성숙한 시민의식 □ 세계 평화 □ 온난화 문제 해결 ■ 불한당 대관 ■ 불한당 재개봉 ■

한국사람들 불한당 안볼거면 그 뇌 나줘 계속 다시보게
불한당 찍을 때 시완 씨😆😆😆 가발 벗은거 넘 귀엽다 작은 밤 같아;;!!
씨제이 바보들아 지금 불한당 재개봉하면 떼돈을 벌스ㅜ잇다고
불한당팬덤은 사그라들지 않는다 당원들이 늙고 지쳐 화력이 약해질 때쯤 킹갓제너럴엠퍼러임샨이 제대를 하기 때문이다 그럼 다시 샨에게 불한당 조공을 먹이느라 2년동안 한 거 다시 반복
아니 CJ E&M아 나 별로 바라는 거 없어요 그냥 내가 하는 일이 불한당 보는 거고 그래야 관객수도 올라가고... . . 영화제 출품 좀 열심해 해봐 다 갖다 박아넣어주세요 자리는 내가 채워...
진짜 어제 밤에 잘려고 생각한게 바로 총대따윈 매지 말아야지. 였는데 내가 총대매던 내가 직접디자인한 불한당 담배케이스를 진짜 너무 아깝고 해서 제품디자인실습 과제로 냈는데 교수님이 이리 칭찬해주셔서 너무 좋다. 그리고 교수님까
송홍보로 온건 아니구여 불한당이 개봉해요! ㅋㅋ ㅋㅋㅋ그리고 동전 이상한데에 던져벌임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OfficialMonstaX

장인섭 님 당신이 언젠가 대배우가 되면 지금의 불한당원들이 당신 랩한 영상을 풀 것입니다.....
이럴 바에야 씨제이로부터 불한당 저작권을 팬들이 사오는 게 낫겠다...싶다 펀딩 모아가지고 사와서 그냥 우리 마음대로 대관하고 틀고 언제든지 재개봉 하고 십빨.......개색기들......
어떻게 불한당이 100만이 안될수가 잇지? 너무 화난다 화나서 그들이 먹는 모든 빼빼로가 살때마다 다 부셔져 있길... 쿠쿠다스 맨날 반동강 나있길 십
불한당 스탭님 뱃지 인증해주셨네 아가씨 뱃지도 있다 직접 구매하신 건가...?
스태프 막내가 '불한당원'(영화 '불한당'의 팬을 이르는 말)이다. 살인자의 기억법 스틸컷을 보여줬더니 제발 개봉하지 말아달라고 하더라. (웃음) 개봉 하고, 말고를 내가 어떻게 결정하느냐고 했더니 얼굴이 갑자기


옹성우

개안즈~ #옹성우 #황민현 #개안즈


무대인사

오늘 송파cgv 18:05 무대인사때 꾸꾸칭구덜이 소리 너무 많이 지르니까 꾸가 아이돌적 모먼트로 샘들 진정시켰는데 그거 본사람!!!!!!!!!!!!!!!! 저 는 감탄과 감동의 연속이엇답니다 그래 당신은 아이돌이야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nwnwspace

170910 송파cgv 살기법 무대인사 꾸꾸보고 흥분한 79들을 진정시키시는 지천명 ••• 역시 아이돌다운 제스쳐 ••• 넘 넘 넘 머시써 ••• 송파씨집 4관 -) 3관 순서
9월10일 살기법 무대인사 때. 보정도 화질도 엉망이지만ㅜ 팬들에게 한없이 다정한 설의 모습을 나혼자 볼 수 없어서...올린다.
170909 영등포롯시 6관 살기법 무대인사 꾸꾸 젊음을 되찾은 설경굽니다 79들 끼악!!!!꺅ㄲ꺄ㅑ워호~!아아악!!(환호) 꾸꾸 영화에서 너무 훅 - 갔쬬? 79들 아니여!!!!!!!잘생겨따!!!)귀여워써여(
9일 목동에서 살기법 첫 무대인사때 엄청 긴장한 모습으로 들어오셨다가 나중에는 저런 표정으로 객석 쳐다봐주셨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벌써 3일이나 지났다니ㅠㅠ혐생ㅠㅠㅠ
왜 몰랐을까 무대인사 때 팬들이 그렇게 많을 거란 걸 이번 무인도 전처럼 젊은 배우에게 박수와 환호가 다 가고 당신은 그저 주연 배우로서 자리를 채운다고 생각했을까? 만약 그랬다면 혼자 8상과 팬시사회를 떠올리며 그래도 전보단


WANNAONE

แดฮวีทุกคนไม่เหลือวิกให้หนูเลยย !!!!😤😤 오빠생각 11.09.2017 #WannaoneStory #이대휘 #박지훈 #강다니엘 #김재환 #황민현 🌸💕🌻⭐️💘


살기법

기사보니까 배급사의 예상관객수가 130만 정도였다고... 씁 ㅜㅜ 살기법 더 흥해라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dmsen631

친구가 살기법 봤다고 해서 너무 반가웠는데 이불 확 젖히는 씬 너무 뜨악스러웠다 그래서 정말..... 원감독 다시 한번 싫어짐ㅠ 저거 포함 서비스 컷처럼 넣은 장면 너무 많은데 그 이후에 아빠 뭐하는거야? 이럴때도
살기법 tmi) 은희엄마역의 채국희 배우님은 오달수님과 4년째 교제중인 연인사이이자 채시라님 여동생이라고한다... 와우... 천만요정...


살인자의기억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자의기억법 100만 돌파 공약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영화

아 그냥 우리 대관하던 실력들 살려서 영화제 하나 기획하자 빡 쳐서 못 살겠다 칭구야
설송 tmi) 설과 송은 한양대 동문 이래요. 설은 연극영화과 86학번, 송은 문화인류학과 94학번 이라구 합미다. 학번차이 띠용된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본인들도 나중에 알고 나서 신기하다구 했을 듯 하네용ㅋ
보통 이런 영화에 아랫사람이 윗사람한테 하는 대부분을, 재호가 현수에게 해줌. 1. 보조석에 모시고 목적지까지 운전하기. 2. 문 열어주기. 3. 위험한 상황 닥칠때 구해주기. 4. 자리에 앉혀놓고 술 가져다 앞에 대
가을이라 그런지 뭔가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다.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Seol_GuGu

"귀한 사람을 데리고 오는데 사실 처음부터 좀 미안하게 됐다. 영화 촬영 때문에 신혼여행을 뒤로 미뤄야한다"며 "하지만 늦어지는 만큼 나중에 더 멋진 신혼여행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나이 50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모르겠어요. 그걸 바라고 영화를 찍은 게 아닌데 과분하게도 많이 응원해주시니까요. 지하철 광고도 설마 할까 싶었는데, 막상 실현되니 감사하면서도 부끄러워요.” 설마 할까 싶었
"젠장 여배우 더러워서 못 해먹겠다" 여배우는 오늘도 문소리 배우가 영화판 바꾸고 싶어서 직접 출연 시나리오 감독 다 했음 쩔어 우리 모두 이걸 보러가요 다음주 개봉
거 영화 제작자분들 힘 좀 냅시다 아름답지 않겠어요? 남자판 장화홍련
병수도 이러케나 귀여워하는데 강호창은 영화보고나서 사족보행하면서 극장에서 나올것같지?
씨네21 인터뷰가 너무 좋네요 또 귀엽게 우리 자랑도 하고 앞으론 사람만보고 영화 고르지 않는답니다 (만세!!!
꾸 (박하사탕 직후) "부산영화제에서 안성기 선배를 만났는데 '너 앞으로 영화 계속할 거지?' 하시더니 금방 '아냐, 널 가만 내버려두지 않을 거야.'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사방에서 감독들이 만나자, 술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zzakzzak_2


꾸가

설이 넥타이나 팔찌나 조공받은 거 슬쩍 가꼬와서 설이 먼저 오늘 이거 할거야ᆞᆞᆞ하면 코디 분들이 또 팬클럽에서 선물 받으신거예여? 아이돌 아이돌?! 하며 꾸를 놀리고 꾸가 눈 찌르는걸 상상하며 주거있는 오후
난 오늘 꾸가 이 착장에 운동화를 신었다는게 뒤짐 포인트야 •••
무인 좋았던 거 꾸가 팬들 다정하게 대하는 모습 사랑스러운 모습(부끄러워하는) 우리만 아는 게 아니라 일반관객이나 배우감독들도 봤다는 거..팬 되기전엔 나도 거칠고 고집세고 무뚝뚝한줄 알았는데 알고보면 귀엽고 잘생에 사랑스러운
꾸가 너무 팬들에게 공손해서 그렇지 그는 칸에서 4번이나 부른 대배우이다... 남들은 평생에 1번도 가기 힘든 칸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자들이 플로우 타자마자 좋은 기사 막 쏟아내는 것만 봐도 꾸가 그동안 어떻게 살아온 배우인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알 수 있는 것 같다••꾸•• 언제나 행복길만 걸어죠••
00년대 초 꾸가 매력을 느끼는 패션 "청바지에 모자 달린 후드티를 입은 여성이요. 보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액티브한 활력을 주는 스타일이죠. 거기에 로퍼를 신고, 색을 멘다면 잘 어울리겠죠.
씨제스 선처 안하는 매니지먼트로 유명함ㅋㅋㅋ 속소사에서 선처하자고 하는 일은 없을거에요 꾸가 선처하자고 하면 해줄수도 있겠지만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_Changhee_

꾸가 이성재한테 빡빡하다고 슬쩍 디스하면 이성재가 꾸보고 여우라고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 이성재는 나중에 실미도 촬영할 때 응원도 하러 옵니다~


박지훈

오빠생각 비하인드 #박지훈 ❤️❤️ 춤 다 추고 애깅이로 돌아가는거 넘 귀여워서 터뜨리고싶따,,,, 쨕ㄱㅉㅑㄱ 이제 우리 애기 예능 잘해 👏👏👏
와 후렴구 전까지 도와주다가 후렴 나오자마자 비켜주는 양세형이랑 팝핀추는 박지훈 완벽해.. 맨날 순둥순둥 애기처럼 있다가 음악 나오면 팝핀 추는 지후니 넘 좋고 신기하고 그렇당
오빠생각 #박지훈 💕 우리 지흐니 앞치마로 제일 많이 껐대~~!
오빠생각 #박지훈 💕 우리 지훈이 예능센터 😆👏 이렇게 모아 보니까 지쨔 뭔가 많이 했네 애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해써 박지훈 최고 최고 ❣️❣️❣️
박지훈 너사용법 긴버전 ...진짜 고막정화 ㅠㅁㅠ 하루에 n번씩 들을래요 탐라박제
박지훈 누나야ㅜㅜㅜㅜㅜㅜㅜ마지막까지 귀여워버리기...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jyoooooooo_on


오빠생각

그냥 잘수가 없어서... 오빠생각 정말 치마만 입고있어도 즐거울 일인가?


HAPPYRMDAY

내 일상 파괴하는 파괴몬스터 남주니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BTS #RapMonster's Birthday! 🎉 #HappyRMDay #HappyNamjoonDay #남준생일ㅊㅋ
영어의 중요성을 가르쳐주신 어머님께 감사드린다는 멘트를 했던 남준이. #HAPPYRMDAY
든든한 우리리더 남준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묵묵히 방탄을 지켜주는 멋진 남준이를 항상 응원해요. 오늘하루 세상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모니생일ㅊㅋ #HAPPYRMDAY
🎉 우리 리더 생일 축하기념 한 분께 라이언 케이크 보내드려요! 아미한정 당발은 오늘 늦은 쥬니시! #HAPPYRMDAY 🎉
20살에서 24살로. 그룹의 근원이자 시초에서 포용력있는 리더로. 유망주에서 최고의 표현자 그리고 창작자로. 몬스터에서 RM 그리고 나무로. 뇌섹남에서 애교후현타쟁이로. 탄생과 성장을 축하해! #HAPPYRMDAY #남준
#남준생일ㅊㅋ #HAPPYRMDAY #RM #남준은_아미의_또다른_우주 보라빛 바다를 안겨준 우리의 우주, 우리의 선물.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GGU_BHD

남준아, 생일축하해! #모니생일ㅊㅋ #HAPPYRMDAY #남준은_아미의_또다른_우주 #랩모니데이 네가 있기에 나는 하루를 버텨낼 수 있었어. 나의 우주, 늘 고맙고 사랑해.
준아, 늦어서 미안🎂 언제나 지금처럼 예쁜 미소 잃지 않고 준이에게 행복한 날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 함께 웃을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HAPPYRMDAY #모니생일ㅊㅋ #RM #RAPMONSTER #남준 #BTS #방탄


귀여워

...여, 역시 나는 안 귀여워.
강다니엘 하트쩜프 정말 귀여워
무인 출퇴근길 꾸 보면 너무 귀여운 게 첨엔 '잉..? 뭐야..나 찍는 거야?' 이런 표정임 ㅋㅋ '나 찍어...?' 그러다가 마지막엔 '..어..왜인진 모르겠찌만 인사해야게따' 요런 느낌ㅋㅋㅋ 아 미쳐 귀여워 죽어
배켠 아무데서나 술 마시면 안 되게따 귀여워서...
ㅁㅇㄹㅋㅌㅋㅋㅋ 공룡잠옷입고 트러블메이커 추다가(청자요청) 기화가 상현이 턱쳐서 웃다가 쓰러질것같아욬ㅋㅋㅋㅋ 귀여워ㅠㅜ... 히잉 그거 편집되어서 유툽올라가구 그러지않을가요ㅠ 넘귀여워.. 아님 ㄱㅌㄱ님ㄴ것처럼 편집해서 올려두좋구..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imyour_space

대박 고양이들끼리 꼬리 감는게 사람으로 치면 어깨동무하는거랑 같데여 꼬깨동무라고 한데 귀여워 ㅜㅜㅜ
귀여워귀여워귀여워
ㅋㅋ 꾸 아침에 말끔했는데 저녁 되니까 수염 올라와써 귀여워(별게다
칭구드라 병수 새 비하인드짤 떴대요 ㅠㅠㅠㅠ전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화질 어딨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나첫짤보고 이제 시와니먹는것만봐도 넘저거생각나서 귀여워가지고 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다람쥐가탱


파티피플

20170911 파티피플 후기 초반엨ㅋㅋㅋㅋ엑소에서 가장 웃긴 사람이 누구냐고 제왑피가 물어봤는데 종인이가 백혀니형이 웃긴데 백혀니형은 진짜 그 사람이 웃을때까지 계속 말을 한다곸ㅋㅋㅋ 웃긴건 백혀니가 제일 웃긴데 타율이 좋은
파티피플 후기 도경수 잔들고 건배하면서 봐줄때 죽을뻔......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ssugnang

170911 파티피플후기 준면이는 천상 연예인 했을 멤버로 찬열이를 뽑았는데 찬열이 재주도 많고 이것저거 얘기하면서 칭찬해줬더니 찬열이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표정 ... 우리 찬열이에게는 칭찬만 해주기 운동
170911 파티피플 녹화 후기 멤버별로 부른 노래 찬열안아줘,Creep 종대썬데이모닝 백현서울의 달
파티피플 후기 백현이 서울의 달 부를때는 완벽하게 하고싶었는지 사람들이 다 주목하고 있고 혼자 조명받고 있는 상황에서도 아무렇지 않게 계속 피아노치고 연습하는거 보는데 프로미 낭낭하고 새삼 멋있었다 진짜 변배켠 나 그냥
파티피플 후기 박진영씨가 부메랑 스텐드마이크해서 수트입고? 춤추면 좋겜ㅅ다 했는데 의견 반영해보겠다구 콘서트때!!! 기대할게 ㅜㅜ
170911 파티피플 후기 경수에게 잊혀지지않는 날은 언제냐고 했더니 자신은 무언가에 특별한 의미부여나 동기부여를 하지않는다고 했다 모든 사람들이랑 날들은 다 다르지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구.. 우리경수 성격대로 평온함을
파티피플 후기 박진영님이 엑소가 나중에 여자친구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같은거 물었는데 에리들이 다들 안된다고 안된다고 하니깤ㅋㅋ 40대 때!! 50대때!!! 올리더니 실버타운은 봐주라곸ㅋㅋ실버타운에서 할머니한테 불러주고


콜록

내가... 우, 웃는 거랑... 콜록... 아, 아픈 거랑... 무, 무슨... 상관이... 있는 거야... 콜록콜록...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ssugnang

이, 이러다 진짜 다 죽겠네, 콜록... 하지만 역시 안 죽을 거라고 미, 믿어보는 게 좋겠어... 죽을 거라 다, 단정 짓지 말자... 콜록콜록...
아, 아니...~ 다 피, 필요 없어... 머리아파 주, 죽겠네... 콜록...
으으... 그, 그래도... 좋게 생각하는 게 나, 낫잖아...~ 콜록... ...머리... 울려! 아파... 근데 아프니까... 사, 살아있다는 걸 증명하기라도 하, 하는... 콜록, 거 같네... 살아있어서 다, 다행이다...
내, 내가 적응이... 안돼? 이해해... 왜냐... 지금의 난 병자니까... 콜록, 아... 안 죽는대도... 내가 왜 죽겠어...! 콜록... (히죽)


PSY

히히히히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ssugnang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regulardoge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sugar__factory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WOOLGGU_79

PSY 설경구 워너원 불한당 옹성우 무대인사 박지훈 dear_my_s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