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Posted by 마리쉐
2017. 9. 13. 17:58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정규 2집 #피땀눈물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 '피 땀 눈물' 뿐만 아니라 'Am I Wrong','21세기 소녀' 무대도 기대해 주세요! #너무좋아서피땀눈물
귀가 있어도 듣질 않어 눈이 있어도 보질 않어 -방탄소년단의 'Am I Wrong'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161029 음악중심 Am I wrong ㅜㅜㅜ 누가 머리를 이렇게 상큼하게 돌리나요😂 #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TS
대중이 허위기사에 세뇌당하는 개돼지로 보여요?가만히 있으니 가마니로 보여?^^^ 우린 다 개 돼지. 화나서 개 되지👹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Am I Wrong - 방탄소년단 - 들어보세요.
눈이 있어도 보질 않어 귀가 있어도 듣질 않어 이거 방탄소년단 윙스앨범에 Am I Wrong 중 가사니까 잘 새겨듣고 사과나 하세요^^ #엑스포츠_전원기자_오보사과해
I see no different!! Am i wrong? #vmin #theorybts #jiminserendipity #vstigma #vrun #loveyourselft #her #방탄소년단 ㅂㅌㅅ
황새 VS 뱁새 -방탄소년단의 'Am I Wrong'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OnFactViolence

[170214 #방탄소년단 🍈 6시 차트] 봄날 - 1위 낫투데이 - 2위 피땀눈물 - 3위 YNWA - 4위 Outro - 5위 Lost - 6위 Cypher 4 - 7위 Am I Wrong - 8위 둘셋 - 9위 21세
어디로 가는지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 -방탄소년단의 'Am I Wrong'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않어

Am I Wrong- 귀가 있어도 듣질 않어 눈이 있어도 보질 않어 이런 가사가 그냥 나온게 아니라니까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빌보드 영국 주간지가 해명하는 참! 진짜 아이러니해에~ 그쵸 기자님! 아~기자라는 말도 하기


피땀눈물

WINGS 때 다 좋아하는데, 피땀눈물 좋고 21세기 소녀, Am I wrong 도 좋아.. 제발 이번에도 대박 나라
아 머무 웃긴다 피땀눈물 첨에 트랙리스트 나오기 전에 심의 떳을때 정신승리하던거 계속 생각나섴ㅋㅋㅋㅋ막 21세기 소녀랑 am i wrong 저 둘중 하나일듯 ㅎ; 하면서 눈 피함 ㅋㅋㅋ딱 봐도 작곡가진이 피땀눈물이 타이틀이라는걸 말해주고잇엇는데 ㅋㅋㅋ
#차트가_우릴위해_움직였어 피땀눈물 ☞ WINGS 앨범💖 그 외 모든 곡(봄날, boy meets evil, am i wrong 등) ☞ YNWA 앨범💖


세상이

오오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 Am I Wrong??

쟤는 처벌 좀 빡시게 받아야죠 원들어가야하는데 ㅠㅠ 아 세상이 참 너무 불합리해 am i wrong~


21세기

lost, am i wrong et 21세기 소녀


방탄은

몬가 am i wrong이나 뱁새도 그렇고 방탄은 대놓고 사회악을 저격 탕탕하는 곡 내기로 유명한 것 같으니까... 갠적으로 엠아이롱같은 저격곡이었으면 좋겠다요 허헣 초멘♥ 저격곡 아닐까여!
몬가 am i wrong이나 뱁새도 그렇고 방탄은 대놓고 사회악을 저격 탕탕하는 곡 내기로 유명한 것 같으니까... 갠적으로 엠아이롱같은 저격곡이었으면 좋겠다요 허헣 초멘♥ 저격곡


Am I Wrong

If I am wrong, educate me. Don't belittle me. 만약 내가 틀렸다면, 가르쳐 주세요. 저를 무시하지 말고.
네가 지금 하고 있는 게 헛소리로 보이는데. Am I wrong?
데헷! 친하게 보자 준욱아~~~ 😎 ㅋㅋㅋ So, am I the first one who said that? I guess there's something wrong with my eyes thenㅡ cri.

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BTSflight

ㅋㅋ 기레기 수준이 참. 오늘의 노래는 딱 이거다. Am I Wrong~~!!! 빌보드 운운하는게 옆동네 시비거는거랑 넘 비슷한데? 왜 작년 연말. 시상식 대상도 걸고 넘어지지. . 그것도 편법이라고.ㅋㅋ 기자라고 지 편견을 막 싸지르네 ㅋ
이럴때 들으라고 Am I wrong 이랑 쩔어를 만들어놨나봐요 오랜만에 듣고있네요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스포츠경향_하경헌기자_사과해
Am i wrong? ㅠㅠ
I was wrong baby comeback to me 왜 이제야 너가 보고 싶은지 but it's too late 곁에 있을 땐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윤기형 개인캠 보다보면 버퍼링 더 잘 발견해서 꿀귀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중간 버퍼링걸리는거 귀엽고 Am i wrong 안무도 너무 귀엽고 착장도 컬러풀해서 이쁘고 ㅠㅠㅠ
LIVE ON M에서 애들 Am I Wrong 나와유!!♡♡
방탄 am i wrong 춤 왤캐 귀여워요 ㅋ

Am I wrong?? ㅠ ㅠ about things Im sent to him ㅠ ㅠ 아이구
생신 축하드립니다, 우리 김남준 🎂 Forgive me if I write something wrong, I am trying my best to learn korean 🤓
고민보다 go am i wrong 이나 뱁새 같은 분위기아닐가여
Am i wrong Did Not Answer 젼나 대답안할테니 니들이 스스로 답을 찾아라..,.,,




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helloej0829

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QPastkepCbRNlh1

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_REALBE

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aQuoteAday

Am I Wrong 방탄소년단 않어 피땀눈물 BTS 듣질 귀가 kattunexobts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