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Posted by 마리쉐
2017. 9. 14. 00:08 카테고리 없음


뭐가

"뭐 또, 뭐가 우리 짅영이 마음 아프게 했을까." "뭐가.. 그냥 너랑 둘이 보고 싶어서 그런건데." "우리 자주 보잖아. 네 그 속까지 아는게 나 말고 더있냐?" 오랜만에 보는 딥의 우울한 얼굴에 윙은 표정을 굳혔어. 또 누가 널 힘들게 할까.
솔직히 말씀드리면 나 다른 애들이 부러워요. 예쁜 옷도 입고 싶어. 훌륭한 과학자도 되고 싶어. 정치인도 종교인도 되고 싶어. 심리학자 그리고 졸업생 전체 대표~! 또, 뭐가, 있을까?
여러분 제가 죠떡세트를 먹었는데 다이어트 의지가 다 무너지구... 또 뭐가 먹고 싶어요... 운동을 갈까요 말까요 ... 흑흑 우리 지은이는 밥 잘 먹고 있을까 ㅠ ㅠ


세상에

개소리 딥년딥이 보고 싶어! ) 완전 멋있고 대단하고 문체 멋있고 세상에 또 이런 연성이 있을 수 있을까 유일무이한 독보적인 하지만 전혀 이상하지 않은 비오는 듯한 그런 먹먹함을 가진 딥년딥이 보고 싶어! ) _05109589
내가 피아노를 가르치면서도 이렇게 아름다운 천상의 소리가 세상에 또 있을까 싶어서 넘 황홀하고 넘나 어마어마한 특권을 누리고 있는 것 같다
그냥 뜬금없이 관린이 랩이 생각나서 .. 너같은 사람 이 세상에 또 있을까 싶어 관린아
헐진짜네 난 이세상에 저런색깔 넥타이가 또있을까싶어ㅛ는데...대박이군

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cortazar1984

3. 세상에 이렇게 재밌고 활기찬 사람이 또 있을까? 저의 행복 비타민이에요. 사람들이 당신을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고 활기찬대 속은 깊고 배려심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제가 다가가면 항상 받아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더 많이 친해지고 싶어요.


만날

너와 한번 더 만나고 싶어서 가기엔 너무 빠르잖아 늘 있는 일이잖아 또 만날 수 있을까? 라니 무표정으로 웃지 말아줘 저녁노을의 허수아비와 / 무한 노스텔지어
비록 하루 지났지만(ㅠㅠ) 많은 이들의 첫사랑 월드 록산느의 탱고가 벌써 10주년이라니 감회가 새롭다. 그때 그 시절 김연아라는 선수를 알게 되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듦과 동시에 살며 또 그런 울림 가득한 순간들을 만날
나고야 첫공 수고 했어욤☺️ 진짜 잘생긴 사진) (♡♡ 나는 또 야근중이야ㅋㅋㅋ 재민이에 보고 싶어서 미치겠어어엉👻 다음은 언제 만날 수 있을까용.. 후쿠오카에 오면 꼭 만나는데... 빨리 후쿠오카에 와용
경쟁 돌리고싶은데 같이 5연승한 그 5인 파티 애들이랑 하고 싶어서 안돌리고 있어....또 그애들처럼 잘하는 애들을 내가 만날 수 있을까...!


하루를

지금 나는 또 어리석게 어떻게 오늘 하루를 혹사시켜서 약을 먹지 않고 잘 수 있을까 고민한다. 그런데 내 몸은 지금 잠들고 싶어하지..
이 노래 들으면 네가 오늘은 어떤 기분의 하루를 보냈을까 싶어. 조금은 분주할지도 모르는 예쁜 하루를 지내고 있을 도영아, 많이 보고 싶고 또 많이 좋아해. 뭘 하든 마음은 편했으면 하고 어디서든 기쁨이 있길 바라. 나는 늘 너의 예쁜 날들을 응원해.

이 노래 들으면 네가 오늘은 어떤 기분의 하루를 보냈을까 싶어. 조금은 분주할지도 모르는 예쁜 하루를 지내고 있을 도영아, 많이 보고 싶고 또 많이 좋아해. 뭘 하든 마음은 편했으면 하고 어디서든 기쁨이 있길 바라. 나는


싶고

이것도 먹고사는 기술이었는데.. 싶어 오랫만에. 오랫만에 그린것치고는 편하게 그렸지만 요즘 하도 잘그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시 또 업으로 할 수 있을까 싶고.


생각이

본인이 이런 상황이라면 솔로를 또 내고 싶어할까. 다른 멤버들도 옆에서 지켜보며 '나도 솔로 내고 싶다'라는 생각이 과연 들 수 있을까. 왜 다른 멤버가 잘 돼야 본인이 좋아하는 멤버도 열심히 해서 잘 된다는 걸 모를까.
그 부하 현수랑 눈 마주치더니 눈에 띄게 흠칫하는 모양새.. 아무래도 그날 일이 조금 트라우마로 남아있어서는...ㅋㅋㅋㅋ혹시나 또 머리 깨진 않을까 싶어서 경계하고 있는데 현수는 별 생각이 없다. 그저 저 사람이 왜 여기에? 의아해 하지.
여건이 되면 세슈 중편과 무료 중철북이 추가됩니다. 최애 른 행사 제가 또 언제 나갈 수 있을까 싶어서, 하고 싶은거 다 해볼 생각이예요. 무료 중철북은 미공개 단편 + 공개 단편을 묶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8명의

그리고 8명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더더욱 레이가 보고싶다. 그 세심하고 착한 사람이, 같이 있을 수 있었다면 또 얼마나 예쁜 말로 날 다독여줬을까 싶어서. 많이 보고싶다. 네 목소리가 없어서 괜시리 몬스터 앨범을 듣고 다시 너의 빈 자리를 느끼고.
그리고 8명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더더욱 레이가 보고싶다. 그 세심하고 착한 사람이, 같이 있을 수 있었다면 또 얼마나 예쁜 말로 날 다독여줬을까 싶어서. 많이 보고싶다. 네 목소리가 없어서 괜시리 몬스터 앨범을 듣고

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oishii_52


힘들게

힘들어보이는 그 사람을 보면 계속 걱정이 되요. 지금쯤 밥은 제대로 챙겨먹고 있을까, 또 굶고 있는 건 아닐까. 밤에 잠은 잘 자고 있을까. 그 사람은 행복하게 웃었으면 좋겠는데. 그 사람을 힘들게 만드는 것들에 괜히 짜증을 내고 싶어져요.


아닐까

내가 얼마나 지독한 가스라이팅에서 살아남았는데.. 아직까지 이 정도의 트라우마가 남아서 부들거리는 그 자체가 끔찍하고 두렵다. 또 무언가 남아있지 않을까. 살다가 이렇게 툭툭 튀어나와서 죽을 때까지 고통 받는건 아닐까. 싶어 살아갈 의욕도 의미도..


의지가

쇼타가 토ㅜ마를 숨쉬듯이 놀리기는 하지만 정작 아이돌 활동에 의지가 생기게 된 계기도 토ㅜ마가 연습하던 모습 보게 된거고 동경하는 아이돌도 또마라는게 너무좋음... 그러면서도 넘어서고 싶어서 항상 언제 또마 따라잡을 수 있을까~ 거리고ㅜ


날이

넹!!!!!ㅋㅋㅋ 사실 집에 있을까 했는데 언제 또 가보나 싶어서 예약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어올게용//부디 날이 좋길!
10일이나 쉬다니 너무 꿈만 같아요 이런 날이 또 있을까 싶어요 😭


바라

이 덕질이 마지막이길 바라며 빠져들어야죠 또ㅠㅠㅠㅠ 그래도 지금은 같이 덕질하시는 분들이 다 친절하셔서 이런 팬덤이 또 있을까 싶어요ㅠㅠㅠ
그런가... 근데 나는 감각이 없잖아.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면 더 그럴싸하게 만들수있지않을까 싶어서. 또 너가 같이 활동하면 여성게이머는 어떻게 이 게임을 바라볼수있는지 그런것도 궁금하기도해서

그럼 또 보쿠로네 둘째가 은근슬쩍 후타쿠치 뒤에 줄 서. 쿠로오가 오야? 왜 줄 서있을까? 물으면 그냥 말똥말똥 바라보다 헤헤. 웃더니 보쿠토를 향해 배시시 눈웃음 지으며 말해. 아빠~ 나도 아빠랑 팝콘 먹고 싶어여~ 보쿠토 바로 옆에 손잡고 줄선다(


또 있을까 싶어

깜깜해지면서 다들 집중력떨어져 밥이나 먹자하는데 믾연이는 내일보자며 무리랑 흩어져나옴.뒤에서 다 들리지 쟤는 저렇게 꼭 틈을 안주더라,, 믾연 빨간날 한시라도 빨리가서 쉬고싶었음.가서 도시락이나 먹을까 싶어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계산대에 믽기 또있음,;
💎대장💎월드투어를 하면서 곡작업을 계속 할거예요 올해안에는 저희가 또 찾아뵙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자주자주 뵙는게 좋은것 같아서 왜냐면 기다리는거 힘들거라는거 저희도 잘 알기때문에 빨리 나오고 싶어요!👍
19. 전에 만나서 속깊은 얘기를 했던 익명님! 익명님이랑은 또 이런저런 얘기 하구 싶어요 근데 익명님이랑 나랑 시간대가 너무 안 맞아요 맞으면 새벽 5시야... 흐흑 담에 또 만나요 곧 보긴 하는데 얘기할 수 있을까 모르겠네...
찌찌님이랑 언제 할수있을까여 ㅠㅠㅠ 또 만나고 싶어여 ㅠㅠㅠ
나도 또 하고 싶어. 이렇게 밤하늘 아래에서 민현이와 걷고, 이야기하고. ( 이리 행복한 게 또 있을까. )
지금 밥먹고 3시간 뒤에 또 밥먹을 수 있을까 고민되지만 김에 밥 싸먹고 싶어서 못 참겟ㅅ음

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ideatami

저녁 먹는 사이에 메느가 크보 사상 최초로 6년 연속 150안타, 크보 역대 2위 기록인 통산 2200안타 달성에 성공했다. ㅊㅋㅊㅋ 동시에 이런 타자 이제 언제 또 나올 수 있을까 싶어서 씁쓸하기도
아 낮에는 곤투더니 이젠 또 트유가 보고 싶어서 죽겠다 재뉴 또 볼 수 있을까
진짜 너무 즐겁고 행복하면 문득 이만큼의 행복함을 또 느낄수있을까싶어서 불안해지는 순간이 오곤 하는데, 그럴때마다 지금이 그런 감정놀음에 빠져있을때니?? 정신차리고 앞에나봐;;;; 하는 생각으로 즐겼던 두시간,,(?
이럴것같구요ㅋㅋㅋ 대기타는 포 예상했는데도 얼굴 보면 또 심장 철렁해버리겠죠! 폭 끌어안고 키스해주고 싶어요^//^ 헉 저 수갑수갑 짱좋아해요 포 옙쁜 손목에 수갑(거친숨) 느와르 au같은데서 채워볼(? 수 있을까여...ㅋㅋㅋ
이런, 다 보인다고요? 그런데 방금 기분 좋다고 한 거죠, 맞죠? 이것만큼 신나는 일이 또 있을까 싶어요. 정말 오늘 새벽은 좀 끝내주는 편에 속하네요. 😏
여튼 굳이 이런 의심들을 하는 이유는 2017년에 제노그라시아 얘기를 하는 또라이가 나와 내 주변을 제외하고 더 있을까 싶어서이지...
마자요! 완전 힝이예요 ㅠㅠㅠ 시사회 갈 수 있거 무인 갈 수 있는데 뽑아주질 않어요 ㅠㅠ 무인 또 있을까 싶어요

내가 또 언제 어디서 너같은 사람을 만나 행복을 느낄 수 있을까 싶어 #세븐틴 #디노 #DINO #이찬
아토믹 다음 주 주말까지 살아있을까 이번주는 시간 안 돼서 보러 못 가는디 ㅠㅠ 또 보고 싶어 죽게씀
당신과 엮이는 일은 이제 나도 사양이예요. 그런데, 사사건건... 사사건건, 나를 괴롭혀. 이런 악연이 또 있을까 싶어요.
그렇게 죤이 없어도 혼자서도 잘하는 벀이는 자기가 먹은 그릇도 잘 씻어서 식기건조대에 늘어놨음 그리고 또 뭐 할게 있을까 하다가 죤이 오면 맛있는 걸 해주고 싶어서 장을 봐야겠다고 생각함 그래서 장보러갈려구 후다닥 준비함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좀 뭉클해진다. 이토록 동기부여가 되는 가수가 또 있을까 싶어.
다들 누군가를 죽이고 싶어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또 새들이 뭔가를 인질삼아서 이런 일을 유도할까? 재능도 우리 자신도 가족도 이미 인질로 잡았어. 더 할 수 있는 게... 과연 있을까?
학년이 어제 보고 왔는데 너무 보고 싶어ㅠㅠ 언제 또 학년이 볼 수 있을까😭😭😭

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Hakrang_309

루드거「엘이 "연휴엔 수족관에 가고 싶어!"라고 했는데,연휴엔 사람도 엄청 붐빌거고 물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또 어디 있을까 얘기한 결과,최종적으로 물고기의 생사는 묻지 않기로 한 걸로 하고 지금 회전초밥집을 향해 가고 있다.」
또 있을까 싶어
녹으면 얼마나 덜 차갑다고 그걸 기다리나 싶어서. 셩우 겨우 웃음 멈추고는 냴이 머리엔 얼마나 엉뚱하고 또 사랑스러운 생각들이 들어있을까 생각하면서 그래, 냴이 네 말이 맞아. 하고는 이마에 뽀뽀해줘라! 냴이 아이스크림 먹을 때마다 배 따뜻하게
진짜 밍님 말씀처럼 돌이켜보면 두도시만큼 밸런스 완벽한 극이 또 있을까 싶어. 메시지 서사 넘버 배우 무대 전부 이만치 완벽할 수 없었음이야.
나의 무리에 빚진 사람들이 고맙거나 미안하다는 말 없이 부채 의식만 탕감하고 싶어서 내미는 공수표만큼 역겨운 게 또 있을까
며칠전부터 가벼운 어지러움이 계속 있는데 어떻게하면 좋을까 장염의 전조증상인가 싶었는데 그건 또 아니고 고기 2인분 잘만 먹어버림 렌즈때문인가 싶어서 렌즈 빼보고 안경도 써보고 다 했는데 이거 머리에 뭐 문제있나ㅜㅜ
ㅋㅋㅋㅋ그레이랑 대화할땐 말을 더 고르니까 아마 잘 안하지않을까 싶어요 잘못했다간 또 조개맨(?)같은게 될것같고 막ㅋㅋㅋ 책냄새는 왜지 민이가 모르는 무언가의 감이 있나봐요(??) 집중한 그레이는 조용히 구경만 해야겠다(???)

이런애들 또 어디있을까 싶어요
3. 타코 와사비. 여름, 맥주 안주로 이만한 것이 또 있을까 싶어 한 번 더 가야지 하는 마음만 있다. 그리고 여름은 훌훌 지나간다.
하우 투 토크 투 걸스 앳 파티스 몇 달 전부터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데 왜냐면 엘의 퀴어 연기를 또 볼 수 있을까 싶어서 그럼. 감독도 존 카메론 미첼이니까
어디까지나 끝까지 적당했던 이 남자는 아무리 봐도 휘님 눈물샘 자극 1호 대상이다 진짜 모든 게 완벽했고 드라마틱했던 카미야마 사토루라는 캐릭터를 휘님은 무지 애정하고 또 사랑한다 이만큼 완벽할 정도로 현실적으로 적
갈수있음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 일단 서울부산 동시 티켓오픈도 걸리네요 힝힝 부산을 일순위로 잡는게 좋을까여... 🤔🤔 부산에서 또 어케가지...!
만약에 어찌어찌 안 죽이게 됐다면... 레인컷과 연락을 유지하면서(아님 같이 살든가... 또 뭔 소집에 가서 얼굴 보고 있을 수박에 업게 되든가...) 먼가... 왜 크렘이 레인컷을 살리고 싶어했을까... 그니가 레인컷은 어떤 애일까...
음ㅁ셸리땅은 상냥하니까욘...이런 또라이 하라구로 녀석하고 친해질수있을까!! 싶은데 의외로 막 친구인것도 괜찮지 싶어요()

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dear_LINLIN

인연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돌아돌아 만나거든. 이리 만났으니 이담에 또 만나겠지. 나쁠 것이 있을까. 해야, 라니까 따스한 햇님이 생각나. 그럼 나는 민형이를 뭐라 불러줄까. 남들과는 조금 다르게 불러주고 싶어서.
네 저 그러면 또 보름만 냉동실 다녀오겠습니다 그때 와도 어제처럼 마구 반겨줘요 헤헤 필요할땐 현생에 충실해야 길게 트친분들 곁에 남아있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맘을 독하게 먹었답니다 그럼 진짜루 좋은결과 들고 올게 안뇽 ((총총 (그아없)
아이 생각을 듣고 소통을 더 하고 싶어하는 아빠일것 같다. 또,본인이 지어 줬지만 이름보다 "아가"라고 부르지 않을까...아카아시 뱃속에 있을때도 모모라는 태명이 있었지만 모모보다 "아가, 아빠왔어"라고 인사했을 것 같다.




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boyboundary211

또 있을까 싶어 뭐가 세상에 만날 하루를 싶고 힘들게 HeavenlyPi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