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지않음] 읽지도 읽지는 아예 여전히 메일 답이

Posted by 마리쉐
2017. 9. 14. 06:39 카테고리 없음


읽지도

아메리칸 갓 단문 썼는데 역시 날조만이 살길임 (원작 읽지도 않음)
아레알 내친구심정1도이해못하겟다 곧 나랑싸울듯ㅋㅋ 심지어 지가 나한테화난걸 정작 본인인 나는 왜 화났는지도모르고 아예 화난지도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다른애들한테 말하고다니고... 재밋니..~ 그래서 페메보냈더니 읽지도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자는걸가?
저 중에 생방이 있나(프로그램명 읽지도 않음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있다면 이미 발표낫을 시간이니 한국에 가게 되서 기뻐요! 라구 하면 좋겠다..ㅎㅎㅎㅎㅎ
학뵤사 회원들도 다 학생들이 읽지도 않을 신문 찍어내는 거에 환멸 느낌ㅠ 그래서 생각해낸게 요새 유튜브나 괘북채널을 이용해서 온라인 신문을 내는 햑뵤사들도 있다더라 해서 미디어관련학과쪽에 홍보를 많이 했음
일단 쓰는 걸 별로 안 즐기고, 글을 많이 읽지도 않음
수학 30번 읽지도 않음
밈이 내거 읽지도.않음..

읽지않음 읽지도 읽지는 아예 여전히 메일 답이 urpeach_

킥보드 살라 햇는대 올텨 내 디엠 읽지도 않음
읽지도 않음.
문빠지만 읽지도 않음요! ㅎ
ㅋㅋㅋㅋㅋ2시간 ㅋㅌㅌㅌㅌㅌㅊㅊ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한명은 읽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수장 아예 읽지도않음
그러고보니 저도 열전 사놓고 읽지도 않음 그 히로가 무슨 수족관안에 잇는거 그것만 보고 다시 집어넣엇던
니껀 읽지도않음

ㅋㅋㅋㅋ 사람들 처음엔 대박 누가 윅스를!! 고록이냐!!! 이러는데 나중엔 음 또 쌈거는거군 이러고 읽지도 않을것같여...
현실은 읽지도 않음 (험한욕)
ㅋ... 책 세권 반납하고(읽지도않음 다섯권 빌렸어.....
폴라로이드라니....? 차피 못다거 읽지도않음 ㅇㅅㅇ 폴라로이드 준대!?!??!?!
픞하고싶다..아자격증너무귀찮다..(읽지도않음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난 아예 읽지도않음


읽지는

책방을 가서 책을 사는 것. 까지만 취미. 읽지는 않음.
글게요!! 이렇게 보니까 아까 님이 알티하셔서 저도 알티한 (읽지는 않음) 거네요 읽어야겟다 흥미진진허네요
나도 표지랑 그림 때문에 사기는 했는데 읽지는 않음 ㅋㅋㅋㅋ 읽을 생각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마나악스...초반에 되게 별로였는데 후반부에 박수쳤고 두번읽지는않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너무 재밌닼ㅋㅋㅋ독국편 언제 또 나와ㅠㅠㅠㅠㅠ다니엘 원래 좋아했는데 보고 더 좋아딤 중딩때 비정상회담좋아했던거 기억나네 커플링도 있었던걸로 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오글거려서 읽지는않음
제목이 자꾸자꾸 잘생겨져 이런것도있었는데 읽지는 않음


여전히

(여전히 답장은 오지않는다. 여전히 메시지는 읽지않음 상태이다. 그렇게 한참이 지나서야, 툭 하고 자음이 하나 메시지로 배달되어왔다.) ㅅ (그리고 또 한참동안이나 답이 없다.)
(읽지않음 표시가 사라지지않는다. ...몇 분이 아니라 몇십 분이 지나도 사라지지않을 것 같다. 읽지않음 표시는 여전히 남아있다. 여전히 남아있다.)


메일

바로짱 영상 보냈으니 메일을 봐달라....왜 읽지 않음이 이리 많은가...
교수님께 디어 교수 딴 건 됐고 수업 증원 좀 해주쇼 내 이번에 당신 수업 못들으면 이판사판이니까니 한번 싸워나 봅시다래(( 같은 메일을 보냈는데 교수님께는 '읽지 않음'이라는 선택지가 있었다..
메일 보냈는데 사흘째 읽지않음 상태인데 트위터에 마음은 가끔씩 찍히는데 이건 제가 어떻게 해석해야 합니까
그때 진정서 쓰고온거 아직 그분한테 연락안갔는지 10일째 메일읽지않음이네
그래... 배우땜에 속앓이하는 건 팬몫이지 회사몫 아니다 이건가...? 첫 메일 보낸지가 지금 3주가 되어가는데도 아직도 "읽지 않음"이 뜬 건 뭘로 받아들여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이...몇년전꺼까지 조회되는구나...첨알았어... 사진보낸거 읽지 않음 겁나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않음이

그냥 읽지않음이나 추가해주시고 안드로이드성인인증이나 해주시지그러셨어요..


겁나

게다가 제일 먼저 읽지않음 페이지를 보여주면 내 글 피드백이랑 구독하는 포스트랑 다 뒤섞여 보여서 겁나 불편하다고ㅠㅠㅠㅠ 대체 누구 편하라고 한 업데이트야 이거;;;;;;;;;


한국

홍패륜은 도올 김용옥 선생 책 내다 버려서 그 책이 헌책방에서 발견됨 저런 한국 개검출신들은 금품향응이나 좋아하지 책 같은 것은 도통 읽지를 않음 한국 수구부패 정치인들이 놀라울 정도로 무식한 것도 다 이유가 있음


답이

(...읽지않음 표시는 여전하다. 그렇게 또 한참이나 답이 없을 것 같더니,) 아무것도요 (이 한 마디만 하고선 또 감감무소식이다.)


취미

슈펜은 항상 책 많이 읽을 것 같은 이미지였는데 출신성분 높고 성격도 그러니 음 정말로 독서가 취미 중 하나라서 많이 읽지 않을가 !!


읽을

파티르양각풀돌다했고렙작도마쳤으나스토리를읽지않고요정석모으느냐고스킵했으며...현재까지도읽지않음(도대체언제읽을생각이냐


쓰는

20. 완전 지양함 쓰는 걸 뭐라 하진 않지만 저는 읽지 않고 쓰지 않습니다 21. 9 22. 둘다젛음 헿 23. 서브에는 동팡... 예전에 제가 테둉X윽짅녕을 민적이 있었는데요 암거나 다좋음


마음에

4. 책에게 치이기 일단 제목과 표지가 오지는지를 본다 대충 훑어본다 문장이 마음에 들거나 목차 등이 마음에 들면 겟또★ 한 작가가 마음에 들면 신간을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편 그러나 읽지 않음(? 책은 알라딘 굿즈를 위해 사는 것

전화를 받지 않음 백은 점점 더 불안해지는 마음에 민에게 카톡을 보냄 -아니죠? -아닐거야 -천하의 시움인이 그럴리가 없잖아 -안그래요? 읽지 않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숫자1이 없어지고 민에게 답톡이 옴 그렇지만 그 내용은 백이 기대한 내용이 아님


읽지를

앜ㅋㅋㅋㅋㅋ진심 노 어이없둠 일단 이유라도 들어볼라고 물어봤더니 읽지를 않음ㅋㅋㅋ


표시가

7. 집착 없는디.. 멀 집착하지..? 뭔가 물어보셔서 제가 답변을 드렸는데 읽지않음 표시가 일주일정도 떠있으면 좀 우울해 하는 것 말곤 없습니다. 이건 만인공통이라.. 딱히 집착이 없어요.....


자계서

아 씌벌 역시 자계서 돈주고 사면 안 된다 아오 씌발 바로 팔 거야 다 읽지두 않음


읽지않음

읽지않음 상태로 두고 나오세요 힘껏님...!!!😢😢
((진심으로 지문 전체를 읽지않음))
헉 저 씨지스포아니면 괜찮아요!!! 사실...탐라에서 흘려본 스포같은걸 본거같은데...음.....어차피 전 게으른사람이라서 아마 먼 미래의 제가 읽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허헛...
저는 아직도 기억합니다.. 멘션 꽉꽉채워 비꼬기 하는 그 둘을.... ㅋㅋㅋㅋ아마 지금은 연애중이니까 연애가 뭔가 싶어서 연애소설 자주읽지만 연애행동을 이해하지는 않음 (...) 머리쓰다듬어줄것 같은데욬ㅋㅋㅋㅋ 삐졌어요? 하면서
일러스트는 역시 무라카와쌤이겠지? 여튼 본편엔 없는 묘사들도 많이 넣어줬음 좋겠다... 유카쌤 문체 읽기 힘든것도 아니라서 (뉴타입에 실린게 오지게 글자가 작아서 읽기 힘들었을 뿐) 애정으로 500페이지 금방 읽지않을까ㅋㅋㅋㅋ
약간 가브나랑 도서관 가서 책읽지 않을래..? 밥부난별로 이런느낌이라 다른캐가 맞음니다
근데 엠카에서 첫공개한단거아니였어요? 사실 제대로 읽지않음 ㅎ
포스타입이 너무 구려져서.. 짜증이 가시질않음., 아직 나의 존잘러님이 나의 감상을 읽지않으신거 같은대.... 삭제할까....
세상에. 자네에게서 그정도의 적의는 읽지 못했다네. (제법 유쾌한 미소를 지으며 안내를 따라 네 집으로 들어온다. 자신이 거주하는 저택과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음을 알고 새삼스레 놀란다.) 이런, 거의 이웃이나 마찬가지였군.
D노오리카아가 없어졌어요. B음, 일단 여기저기 전단지를 붙여보는 게 어때요? D좋은 생각이긴 한데... 노리카는 글 못 읽지 않을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