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Posted by 마리쉐
2017. 9. 14. 12:49 카테고리 없음


소스케

얘기하다보니 나 블락한 소스케 안티분이 떠오르내...솔직히 그건 진자 너무햇어.,...
우리소스케 개짓 할 눈빛 본게 아닐가요 ㅇ몬가 쌔한 그런 ㄱ분위기를 캐치햇다거나....
맞아 소스케는 착해....
GS_MyWay_ 구라아닌데 우리 소스케 개착해 토센 사는게 힘들까봐 명줄 손수 단축시켜주고 히나모리 사는게 힘들까봐 손수 명줄 단축시켜주려다 말고 루키아 힘들까봐...(이하생략) 이치고도 손수 키워준 은인 아니냐?
긴이 죽는걸 보며소스케 내가 널 사랑하지만 너 지금 개짓한다
너무 많이는 못 만들고 일단 긴 그림은 해놨고 키스케는 주문해놨으니 드리면되고.. 이치유메 하나랑 소스케 만들어야지...
소스케랑 긴 찌그러졌지만 귀엽다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calorie_bar

GS_MyWay_ 소스케 그만 들먹여라 우리애가 더듬이좀 잇을수 잇지
소스케 현재진행형이에요,.,무리
그 말이 맞다 우리 소스케 존내 착하다
소스케 최고야 늘 예뻐 짜릿해 개짓한거 빼고 이새끼야
독스님 조만간 나 블락하시는거 아닐가.... 순위권에도 못든 소스케만 주구장창 핥ㅇ아댄다고 으; 저거 뭐임;;;하실듯;
허엉 ㄹㅇ 블리치 애들 다좋아합니다 소스케 개잘생겼다구욥 ^♥^하앙....♥
농담이에요 제 탐라 대메이저는 소스케니까 독님도 조만간 소스케 빠져들거에요(그러나 정작 이 인간은 최애 연성을 1도 하지 안는다)

저쪽 소스케는 한쪽은 호구고 다른 한쪽은 아직 순수해요 소쨩이니가 소헤이가 제일 모럴없음
인장이 존내 적응안된다 역시 ㅣ난 옆에 소스케가 잇어야됨
ㅜㅜㅜㅜㅠㅜㅡ저때로다시돌아가소스케ㅜㅜㅜㅜㅜㅠㅡㅜㅠ아ㅂㅠㅜㅜㅜㅡㅠㅜㅜㅜㅜ카나메 긴 왜쥬겻어 ㅜㅜㅜㅜㅜㅜㅜ(통곡
아너모화나는데 소스케 얼굴보면 화 풀림 이새키 얼굴 너무 잘함 반칙이야. ,.,
소스케하나면 저를 가지실수 잇ㅇ습니다
써와(소스케 탈의 사진을 던지며)
내탐라대메이저 소스케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mitssi_p

꼭들어갓음하는거...... 긴한테 매달리는 소스케 외엔 없습니다 프리하게 써주새요
그리고 우리 소스케는 시공의 폭풍 속으로
소스케 우노하나랑 막...흑...흐흐흫...표정관리 힘들고막...팔 붙들렷는대 이도저도못하고막...흫..
아 미친 ㅅ소스케
나 저옷 너무 좋아하는데 우리 소스케 다리선 그대로 드러나서 오지는 부분
아 소스케!!!!!!!!!!!!!!!!!!!!!!!!!!!!!!!!!!!!!!!!!!!!!!!!!!!!!
카나메!!!!!!!!!!!!!!! 긴!!!!!!!!!!!!!!!!!소스케!!!!!!!!!!!!!!!!!!존내ㅐ아 맨날 붙어잇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셋 너무 좋아서 지구 뿌숨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스케...긴...카나메..., ,......😭😭😭😭😭😭😭😣😣😭😭😣😣😣😣😭😭😭😭😭😭😭🎊


사람

아개웃긴다 저 엄마한테 너무 짜증나는 사람이 있어서 학원가기싫다그랬더니 요즘 대한민국은 집단으로 사람을 떡이 되도록 패도 봉사시간 4시간형 나오니까 걍 죽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ㅌ ㅌㅌㅌ ㅌ ㅌ이런미친 눈사람빙수라길래머무귀여워서시켯더니 이거 ㅋㅋㅋ ㅋ ㅌ ㅌㅋㅋ ㅌ ㅌ
솔직한 말로 나 착한 사람 아님 따지고 보면 못됐고 싸가지 없고 이기적인 새럼
애지간해선 블언블 언팔 잘 안 하는데 진짜 보고 영 아니다싶으면 바로 합니다 나는 칼 같은 사람
님들아 인간관계도 트위터 관계랑 마찬가지인거 알죠. 현생 사람이라 어떻게든 끌고 가보겠다고 노력하면 박살난다. 트위터야 상처받고 끝이지만 현생은 결과를 가져올수도 있잖아요. 인간 너무 믿지 말고 쳐낼건 쳐냅시다. 인간관계는
트위터 관계에잇어 어색하구 껄끄러운 사람이 생겻다면 걍 블언블이나 블락을 추천합니다... 질질 ㅁ끌고가봤자 언젠간 부딪히게 되어있고..특히나 싸늘한 촉을 느끼셨다면 얼른 정리해야돼요.. 결국 나중에 상처받는건 나 자신•••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Luuuuuuuuuuuu

내일 수소폭탄이 떨어지더라도 오늘 가을날씨가 청명하고 바람이 스리스리 불면 행복한 사람 그 사람이 남한인입니다
아 진짜 사람은모기못무나 이말너무 공감되구여;;; 개빡친다 나도모기에게위잉거리고싶다
근데 통쾌한건 뒷전이고 진심 사람 짜증나게 만들엇음 저양반 전형적인 꼰대타입;
너무 신기한데... 이거 그냥 지나가려고 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 저 검은 동그라미에서 레이저가 나와서 사람을 두동강 내버리나? 🤔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여잘 무슨 ㅇ애낳는 가축쯤으로 생각하는 모양ㅋㅋㅋㅋㅋ대가리 속에 같은사람이라는 인식 조또 없는놈들 진짜 너무 으으;;;;;;;;; 으c발 증말;;;; 너무 싫고 그러내요;;;
인간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 많은 경우 '실수'에서 그 사람이 드러나는 게 아니라 '실수 이후'의 태도에서 더 많은 것이 드러나는 것 같다. 1. 실수를 인정하는 것. 2. 변명하지 않는 것. 3. 사과하는 것. 이것
담배...분명 몸에 안좋지만...그거 모르는 사람은 갓 태어난 신생아밖에 없고요...니들 설명 안 들어도 알거 다 아니까 닥치세요....

한국인들은 이제 자연재해가 몰아쳐도 그것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되었다...
흑흑 갠차나욤 저는 인상은 안쎄ㅣㄴ데 문신해고댕기니까 그냥 깡패로 보더라구욤 죠금 사람들이 말을 안걸고 피해갈뿐...😉😉😉
아무리 생각 해바도 나 트친 포함 친구는 참 잘사귀는것 같은데.. 생각해보면 까치 힘들때 도와줄사람들 331876646497명임
맞아... 부산이 수재났길래 한달 반 전에 수재나서 방 잠겼던 사람의 조언,, 만약 집이나 가게, 생활공간에 물이 들어찼으면 스마트폰으로 잠긴 상황을 촬영해 놓으셔야합니다. 수재 이후 빠른 시일내에 동사무소 등에 피해
그치만 트잉여들이니 우리집 물에 잠김 ㅋㅋㅋㅋ!! 하느라 찍어놓으시겠죠...? 압니다...( 피해신고 모를때 그런 이유로 사진 찍었던 사람. 덕분에 보상받음)
#눈감고_고른_사진들이_200rt가_되면_영혼을_털어서_투샷_일러스트를_그린다 헝 응ㅇ ㅇㅇ 드디어 끝냈어요 ㅎ핳ㅎ //쪽팔리니까 탐라에 사람없을때 업로듯
이 장난감들을 기억하는 사람들이여 고개를 들어주십시오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TAMATAMA_twt

(((지금 부산 상황))) 1. 직장인 출근은 물론이고 일부 사립 학교 휴업x 휴교x 2. 하수구 역류해서 분수쇼 3. 도로, 버스 안, 집 안 침수, (도로에서 수영하는 사람 생김) 4. 일부 동네 정전 5.
좋군여 그럼 더 만이 들이대세요 저는 들이대는사람 좋아해
제일 빡치는 사람 유형 TOP5 1.돈 빌려놓고 안갚는 사람 2.친하든말든 무례한 사람 3.앞에선 가식 뒤에선 뒷담 오지는 사람 4.내 앞에서 내가수 까는 사람 5.존나 뻔뻔한 사람 진짜 인생블락 시키고싶다
죽지않기위해 운동을해야하는데 운동을하면 죽는사람의 모임
히라히요뽕은 우주끝까지 찼는데 그림 그리기는 귀찮은 사람이다
아 그거...6백개 그건 어째야 나오는ㄴ것,,,.,.¿ 랜덤인가? 첨보는사람 인당 3개씩밖에 안나오던데
승천한 사람의 멘션입니다

오늘밤은 혼자 있기가 무서워요 / 잠들 때까지 머릿결을 만져줘요 / 믿어줘요 나 원래 이런 사람 아냐 / 그냥 오늘밤만 네게 안겨서 / 불러주는 자장 노래 들을래 / 제발 오늘밤만 가지 말아요 #오늘밤은_어둠이_무서워요
[덷거미] 다른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마세요.
#고막 다 녹이는 #10cm... (#원조고막남친!) #목소리 너무 끝내주고... #권정열 님 목소리 하나에 사람 하나 죽는 거 넘 쉬우다... (つ﹏(。) #폰서트 #쇼챔피언 #최초공개
처음 보는 사람 으! 사퍼 하는사람 와 저분 부자시네
사람이니까 실수는 누구나 해요 그걸 두번 안하면 되는겁니다 잘했어요~🤗 담부턴 허락맡고 올리세용
아기고양이가 집안에 올 때마다 그런 생각이 들었다. 누구나 일 년에 30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기고양이와 지낼 수 있다면 ,사람 얼마나 보드라워질까.
우노하나 존나예쁨....진짜....너무 예뻐.....저게 사람임....????? 아 사신이지... 보면 죽을 것 같기는 해......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Tttpencil


까치님

아ㅏㅏㅏ그렇군요 감사합니다.사랑햐요 까치님
새까치님 이미지 귀여움이야 갠차나
맞아 루키아 아!!!!!!!!!! 귀여워ㅜㅠㅠㅜㅠㅠ 옆에 토끼 아ㅏ아아아아 Feat. (Thomas_10cm)까치님
ㅋ ㅋㅋ ㅌ ㅌㅌ ㅋㅋ 허억 새까치님 ㅌㅌㅋㅋㅋ아 긴 너무 ㄹㅇ 좋습니다 (눈물줄줄 허억 좋아요...(두근
새까치님ㅁ두... 사랑해요 아이젠사마도 사랑합니다 ♥//////♥헤헤
헤헤헥 좋아요...(새까치님의 품속에 안기며...♥(아잉(♥)(새까치님:으
좋슺니다 새까치님의 트윗을잘봐야겠구용♥3♥

ㅌ ㅌㅌ 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하아아 주목할껒니다 후후후...츄베룹...♥(낼룸 새까치님:으으으으
새까치님......돜큥♥(왈랄라 (퍽
엉엉우럭......ㅂ까치님이 너모 슬퍼함니다...
오예아 짱좋아요!!!(기쁨의 콩댄스 까치님 솔직히말해보셔요 고양이 귀랑 꼬리 달고있는 아이젠ㅁ보고싶지않으셔요 저 다 알고있어요(??????)
새까치님의 자캐..!!!예쁘군요....후흐흐흐...(츄릅츄릅 ....
후후 착한 까치님께는 상을 드려야겟군요 (고양이귀아이젠)
오져버렷다 까치님 후;;;; (아이젠 고양이 꼬리펑 사진)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cocci722

ㄴㄴ아니죠 서로에게만 보이는 개쩌는 연성이죠ㅋㅋㅌ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후 까치님의 개쩌는 그림죠 잘보았습니다
엣 그럼 저는 동네 문방구 아저씨를 좋아하는건가요!!!! 아니에요 까치님이 좋은거라구요!! 아무렴 어때 까치님 좋아요!!!!!!!!😳😳😳😳😳💕💕
열심히 딴짓하다가 까치님의 멘션을 확인하고 나서야 공부를 안했다는 걸 알아차리는 순간입니다. . . . ㄴ내일부터 😉😉... ☆
으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치님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조용한 담당입니다만!!!! 존경합니다!!!!!!
새까치님 아이젠을 닮은 캐릭을 내서 멘션 383737282번 걸어서 아이젠같이 행동하고 말투도 똑같이해서 유혹한다음 덮칠것이다 ^/////^♥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하아 단단한 하뜨를 가지고계시는군요 새까치님 이것또한 제가 넘어야할 러브러브산..(새까치님:어이ㅣ!
어...어??????? 까치밈 죠아해!!!!!!!!!!!!!!!!!!!!!!!!!!!!!!!!!!!!!!!!!!!!!!!!!!!!!! (까치님 뭐지?)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pyu0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 그럼 이제 사랑해요!!!!!!😍💕😳😖💕😍💕💕(까치님:왜저랩..) 꺄아아아아앙ㅇ
누가까치님갤털하지요?
ㅇㅓ뜨케 까치님만 보면 ㅂㅓ터오징어구이가 떠오르지
어서오십시오 까치님 저는 96이옵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떻게감히까치님껰ㅋㅋㅋㅋㅋㅋ좋아요 까치언니라고 부르도록하겟슴다
꺄아아아아ㅏ!!! 까치님!!!! 아신이라고 불러줘요 편하게 야 도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 소원성취 (까치님:얘 뭐래냐)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Thomas_10cm

요로시쿠 까치님!!!😳
누구때문에 쟤 목에 건 저 줄만 보면 이제 곱창밖에 생각이안나서 까치님 현생 망하셨습니다


대체

나를위해(대체)
넌 대체 뭐하고 다니는거냐?
그래도 라히님 만에하나라도 앞으로 그런일 있으면 저한테 얘기해요 제가 같이 욕해드릴수 있음(대체)
대체..
후후내일ㅈ또 하니가 놓치지마시고..,,..,.(대체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dOwOb_me

블소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냐
ㅋㅌㅋㄷㅋㅋㄱㄱ예전그림이라 쫌 민망하지만...예물부터주시죠(대체
말랑말랑하면 배방구랑 쭈압!(대체
ㅠㅜ ㅠ ㅠ ㅠ아젠장 힝 ㅠ ㅠ ㅠ ㅇ왜죠 지갑새기야 너 왜 내 꼬리로 태어나지 않은거야 대체 왜 ㅠ(멱살


언니

언니가 소헤이 돌릴 체력은 남아있었으면 해서....(시무룩
언니가 부랄ㄹ이 어딧다고 부랄친구를 만들엇어
걔가 내 최애지만 언니 지금 구라친다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Kim_Retzel

그래....암전하고 조심한 까치언니...
소해ㅔ이이...!.!.!.!.!!!..!!.!.!.. 다음은ㄴ 가로로 해야ㅑ지...헤더가....크흡... 언니ㅣㄱ 사랑ㅇ해.♥
우노하나진짜 얼굴 반칙아니냐 저 얼굴에 칼 뽑으면 어쩌자고 다죽여 언니
언니 이거 카린ㅅ좋아/????
언니 키스케 아크릴 ㅇ이만오처넌 맞음?
보면....보겟는대요.................언니 멱잡을지도 모름
언니 목숨은 소중한거야 우리 이러지말자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Thomas_10cm

이예에!!! 까치ㅏ언니!!!!!🙌🙌🙌
존내 얼굴 잘하는거 둘이 호정대에 있으면 세계정복은 꿈도 아니겟다 얼굴로 다 재패해 언니 오빠들;
언니들 오져요.... 저 이거 왜 계속 보고있죠?


귀여워

귀여워
이불덮고 잘 준비하는 새끼냥이 어떠켘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ㅠㅠ
키라 너무 귀여워... ㅋ ㅋ ㅌ ㅋ ㅌ ㅋ
귀여워 히메 시러하는거봐 로리ㅜ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Chaerueng_

히메인형 밟힐대마다 팔 파닥거려 존나귀여워미친ㅜㅜㅠ
에러님네 모찌 너무 귀여워...
아 ㅋㅋㅋㅋㅋ 눌르기 전까지 히메인형있는지 몰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여워ㅠㅠㅠ
아 얼굴 구겨진거봐 허벌나게 귀여워버리네(아파트 뽑음)


존내

존내넓은 바깥에서 연기가 그대로 몇미터 떨어진 옆집까지 정확히 모두 날아가나?
네 개쩌내요 존내좋군 ;
날 욕할수잇는건 나 자신 뿐인데 남이 욕하면 존내 짜증남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momo_na_tus

ㅋㄱㄱㅋㅌㄱㄱㄱㄱㄱ존내웃김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호흡ㅋㄱㅋ즈긐끅ㄲㄱㅋㄱㅋㄱ흐힠ㄱㅋ핰ㅋㄱㄱㄱㅋ호ㅋㄱ홐ㄱㅋㅋ흡곤난ㅋㄱㄱㄱㄱㄱㄱ
우라젠긴도 보고십내요 존내예쁘겟지 셋이놀아
존내너무조아 로리스...
그 나오는게 최대 600개야 존내 돌려야됨
이름이 나무래요 존내 기여워서 아파트 뽑음
존내좋군,....
근데 왜 올려요..저장하셧음 혼자보셔야재.. 글 내려주시거 될수 잇으심 못생긴 사진도 지워주새여 존내 눈배렷내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mublos_ST


블리치

솔직히 그냥 블리치 애들 다좋아해서 ㅠㅠㅠㅜ 허어어엉 누굴 콕 지목해서 말할수가없네요
블리치 덕모여라...ㅜ.ㅠㅜ.ㅠ.ㅜ..,
ㄹㅇ 블리치 캐릭터들은 다 매력오져부려요 ㅋㅋㅋㅌㅌㅋㅋㅋ 하아아아....
저 잘못들어온거같은ㄴ데 우리 공포말고 딴거보면안대나요 이를테면 블리치 실사화같은거
아제발 장르 바꾸자 이를테면 블리치 실사화


JNGMNGBLCH

jngmngblch 헉정님!!!
jngmngblch ...네......공부는 잘 되가여? 복귀시즌이에여?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Thomas_10cm

jngmngblch 아니 저런 올해는 텄다니.........어째서죠ㅜ
jngmngblch 그럴리가 업는대...올해 꼭 붙을거에요 왜ㅣ 벌서 포기해여...
jngmngblch 공부하러가세요 얼른 빨리 이러고있을때가아니잔아


탐라

탐라:(아 이새끼 또 시작이내)
탐라 조사 나왔습니다... 이게 주황색으로 보이면 알티. 노랑색으로 보이면 알티+마음 눌러주세요.. 친구랑 내기했어요..
탐라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고개를 들어주세요.
탐라조사 나왔습니다 이 껌을 아시는 분들은 모두 부탁드립니다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so_ssoji

#탐라너머_자주_봤는데_맞팔_하고싶다_지금이_기회 맞팔 요청은 멘션을 주시옵고 오시는 길 불편하지 않으시도록 레드카펫을 깔아 걸으시는 길 안락함을 선사해드리겟읍니다.... 해치겠단 소리 아닙니다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난 글 그림 다 잘해 (탐라)
탐라 술꾼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초콜릿 저는 이거 하나 먹고 자버림


부산

부산은 망햇ㅅ어 망햇닥구
부산ㄷㄷ
부산날씨 미침ㅋㅋㅋㅋㅋㄱㅋㄱ
저기 지금 부산 젅지역이 물난리가 아니라 아래쪽이 그런거죠??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ERROR222707

탐라 상황 중부권 아 머냐 월요ㅇ... 저게 뭐야 미친;;;;; 헐 어떡해;;;;; 부산 안녕하세요, "저게 뭐야"에서 "저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10cm

GS_MyWay_ 응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legi_syn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Malweee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KBarichan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Thomas_10cm

10cm 소스케 GSMYWAY 사람 까치님 대체 탐라 puzz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