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Posted by 마리쉐
2017. 9. 15. 01:11 카테고리 없음


워너원

저두 드디어 워너원 친필싸인 받아써여ㅜㅜㅜㅜ 흑흑 스캔본이랑 사진으루 찍은거 둘다올림~!~! 다녤사랑해~!~!~! 관린이 위에서 싸인한건지 거꾸로 싸인한거 귀여워서 같이 올려요 히히 와엠씨 사랑해요 워너원 사랑해요
[IVYclub – 워너원 17F 인터뷰영상 라이관린 ver.] 워너원 걸리버 막내 관린이 와쪄염( ღ'ᴗ'ღ ) 밝은 교복 보고 기분 좋아쪄염 사진도 잘 나왔으면 좋겠쪄염 #한국어_선생님_지훈형 #사투리_선생
+팔로우)워너원 앨범 풀셋 나눔❤️ ●스카이 라이관린 풀셋 ●참여방법:Rt + 팔로우 ●당첨자 발표:9월16일 낮 다녤시 ➡배송비도 제가! 반응없으면 취소해요😭 워너원 앨범나눔 다니엘 관린 민현 성우 성운 지훈
이 날 심하게 내관린이 #마이관린 #라이관린 #Laikuanlin #WANANAONE #워너원 #활활
MY MUSIC MY STORY l 워너원 라이관린
핑꾸 ㅠㅠ 11월만 기다려 ˃̣̣̣̣̣̣︿˂̣̣̣̣̣̣ #마이관린 좀있으면 컴백하는 관린이 예쁜슬로건으로 응원하고 싶어서 슬로건 구상중이에여 많이관심가져주세용 #라이관린 #워너원 #LAIKUANLIN #wannaon
관린이 잘자 뿌뿌애기얌 (ᵕ́ૢ3ᵕ̀ૢ)‧̊·*❤️ 많이 보고싶ㅇㅓㅠㅠ 오늘도 제일 화이팅이야! (ง •̀_•́)ง #라이관린 #워너원 #Laikuanlin #WANNAONE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One_linlin_

#라이관린 #워너원 관린이의 17살 생일축하 광고🍁 위치💫김포공항 2번 출구 기간💫17.9.20~17.10.20 많은 분들이 광고를 보고 인증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직각은 관린이에 대한 사랑을 멈추지 않을
[HQ] 170815 판교 존재자체가 사랑스럽고 애교 덩어리인 관린이 아이돌 직업만족도 520%‼️ #賴冠霖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영상] 애기천사😇 린린이가 연습생 시절 많이 불렀던 노래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ONE #워너원
170903 워너원 하이터치회 라이관린 오빠에서 애기가 되는 관린잉 ㅠㅠ #워너원 #하이터치회 #라이관린
🔥🔥🔥🔥🔥🔥무대위의 관린 최고야🔥🔥🔥🔥🔥🔥🔥🔥🔥🔥🔥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일러스트 파우치 현재 🔆재환 다니엘 관린🔆 도안 작업 완료한 상태고 한 멤버만 추가로 더 제작하려고 합니다 (도안 샘플은 아래에) 제작 원하시는 멤버 투표해주세요! 👉이 글 와 투표 참여해주신
♥︎ 관린이 생일기념 나눔 ♥︎ +팔로우 하시면 참여완료 ๑•̑з•̑๑ 어피치인형 관린이포카 나눔 당발은 관린이생일 관린시에 해요! 참여수 낮으면 그냥제가 가질께요.. 관린이 워너원 팬분들 친하게 지내용~ #라이관린

[HQ] 170815 판교 애교배틀 애교장인 관린이💕 #Energetic2ndWin 워너원도 관린이도 두번째1위 너무 축하해👍🏻❣️ 마지막 표정 아컨영상 표정ㅠㅠ #賴冠霖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MY MUSIC MY STORY l 워너원 라이관린 애기천사😇 린린이가 연습생 시절 많이 불렀던 노래는? #MYMUSICMYSTORY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앨범판매 핑크,스카이 윤지성 하성운 옹성우 김재환 박지훈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1.0 (다니엘 2.0 / 민현 X) 배송비 +0.3
하 라콴린 선생님도 넘 조타 워너원 다 잘먹고 잠 마니 자고 돈 마니 벌고 아픈 데 없이 잘 살았으면 좋겠어여 칼로리 많이 안 쓰고 간지는 나는 효율적인 모션들 정말 너무 짱이다 천재콴린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라이관린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9월 23일에 관린이 생일광고 다 돌고 씨지뷔가서 워너원콤보 사오고싶은데 시험 이틀전
[170903][인천스카이페스티벌] #워너원 #라이관린 개인소장할려다 관린이 너무 예뻐서 그냥 뿌리는 사진ㅜㅜㅜ진짜 관린아 너무 이쁜거 아냐??ㅠㅠㅠ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my_kuanlin06

170905 울산 열림음악회 #LaiKuanlin #라이관린 #赖冠霖 #워너원 관린 오빠 맞죠? ㅠㅠㅠㅠㅠㅠ
관린이의 옆태를 사랑해 ,, )( #LaiKuanlin #라이관린 #賴冠霖 #워너원
170905 울산 열린음악회 이 날 라이관린 째고다 !!!!!!! 오빠라고 불러도 될 ,, 까 ,, 😦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성우의 열일하는 티존과, 뒤에 빼꼼 나왔지만 자기주장 강하게 어필하는 관린이의 이목구비와, 우진이의 발리는 옆선과, 은은하게 미소지으며 손 흔들어주는 성운이.. 모든게 완벽한 사진입니다 #워너원
170903 #wannaone 하이터치회 #라이관린 4K 린린 얼굴이 다 했더라 #라이관린 #워너원
워너원 앨범 통으로 판매합니다 하성운 핑크 풀세트 박우진 스카이 풀세트 라이관린 핑크 포카만없음 윤지성 스카이 포카만없음 단체브마(활활+에너제틱) 2세트 있어요 선착순 직거래 부천/인천/온수/오류/개봉 택배착불.
제니하우스 청담힐 경희 디자이너‧임종수 실장‧고야 팀장이 직접 워너원 헤어스타일 연출법을 밝혔다. 🐥라이관린 자연스러운 컬과 함께 볼륨감이 들어간 5:5 스타일로 연출해 과즙미와 소년미가 느껴지도록 통통 튀는 볼

저 b(이대휘 황민현 라이관린)풀세트 김재환 커슬 하성운 포카 p(하성운 라이관린 김재환 황민현)커슬 (배진영 이대휘 강다니엘 박지훈 윤지성)포카 😇천사님박우진 풀세트(따로도 가능) #워너원앨범 #앨범교환
이니스프리 리얼셀캠 나노컷 1 아니 이거 멋있는 거 아니자나여 2 내 귀여움을 받아랏 3 굶었는데 ㅠㅠ 부어서 억울행 4 오늘도 행복한 꺄르르 관린 #워너원 #라이관린 #LaiKuanLin
170903 린린아♥️ #워너원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에서 진영이 슬로건 나눔합니다:) 📌해주신 분들 중 1분께 워너원 스카이 앨범(커버_진영/포카_관린)과 슬로건,4분께 우편으로 슬로건 보내드려요 📌재나눔,재판매 안돼요 📌문투인증은 바로 오셔서 받
170903 스카이콘 🔥🔥 무대위에서 열정적인 관린 조아해🔥🔥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170903 하이터치회 하이터치회 관린이는 그만 올리려고 했지만 😿로고 바꿔서 😎😎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워너원 대만 앨범 포토카드 포카 분철합니다 장당 3000원, 배송은 우편 +0.5 / 준등기 +1.0 보통등기 +2.0 / 택배도 가능해요 라이관린 배진영 이대휘 가능합니다 디엠 주세요! #워너원 #워너원대만포카 #대만포카분철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99___nana

다음멤버 50명씩 오픈하고 민현군 20명폼 다시 오픈할게요// 민현군 메일링을 마지막으로 미루고 같이 메일링하겠습니다.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다음멤버 오픈은 1시 5분입니다. 강다니엘-이대휘-라이관린-황민현(20명)순입니다. #워너원기차
🔥워너원 앨범 옹성우 풀세트 판매합니다🔥 옹성우 핑크 풀세트 수량 1 옹성우 스카이 블루 풀세트 수량 1 옹성우 커버슬리브 +라이관린 포카 1.7 택포 2.2 연락주세요~!
170913 오케워너원 EP.1 #워너원 #라이관린 하겠습니다. 하는 관린이 보면 생방때 우속횽! 제가 하겠습니다!! 했던 거 생각나ㅋㅋ 너가 머할건데~라고 대답해야할 거 같음.. 아이고 주절주절맨
[더뮤지션x워너원 CF 제 3탄] 게임에 한껏 집중한 지훈군과 관린군의 표정이 돋보이는 CF 제 3탄 공개♪ 멤버들의 귀여운 엔딩컷까지 놓치지 마세요! CF 전두엽에 저장 ▶
우리 성우 관린이한테 가시나 알려주는거 봐 넘귀야우ㅠㅠㅠㅠㅠ #워너원 #옹성우


LAIKUANLIN

[HQ] 170821 KCON LA 관린이랑 진영이 둘다 귀야워서..😅 #賴冠霖 #라이관린 #LAIKUANLIN #배진영
170813 목동 팬싸인회 #라이관린 #Laikuanlin 이관린 갭차이 뭐야😭 웃는거 귀여워.. 소매 더 귀여워...

우리집이있다니라이관린childhood🤣 내동생그의옆에있다 #워나원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HQ] 170815 판교 셀카 확인하고 만족한 관린이ㅠㅠ 같이보자.. 나도 끼워줘 돈줄게... #賴冠霖 #라이관린 #LAIKUANLIN
[HQ] 170813 상암 이관린 좀 애기늑대야? #賴冠霖 #라이관린 #LAIKUANLIN
170909 INK concert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수고했어 린린아 담에 보자🤗
#라이관린 #Laikuanlin 애기린린이🐣 이뻐😢
#라이관린 #Laikuanlin 관린의 명품 옆모습 과 17세 결후
170903 high touch #라이관린 #Laikuanlin 관린의 사랑스러운 순간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hyumu6073

우리 관린이 최고다 누나가 항상 널 곁에 있어 앞으로도 계속 응원 할게요💪🏻 관린아 좋은 꿈꾸자 💕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박지훈

라이관린의 한국어 선생님 박지훈
Panwink X 판윙  라이관린 X 박지훈 🐰❤️🐰 #罐昏 #판윙 #หลินฮุน #PanWink #라지 #박지훈 #라이관린
핑크 (170915) 배진영 set 5개 김재환 set 4개 라이관린 set 6개 하성운 set 8개 옹성우 set 1개 박우진 set 4개 이대휘 set 5개 박지훈 set 1개 구매 원하시는 멤버, 수량 DM 주세요
170903 #하이터치회 #라이관린 #옹성우 #박지훈 지훈이가 하트 만드는거 보고 따라하는 성우 그옆에 횽아들 뭐하나 구경하는 관린이 다들 넘 귀요워😁
스카이 (170915기준) 윤지성 set 3개 배진영 set 2개 김재환 set 2개 라이관린 set 5개 하성운 set 5개 황민현 set 1개 이대휘 set 5개 박지훈 set 1개 구매 원하시는 멤버, 수량 DM 주세요
슬리브 재고 (핑크ver) 배진영 3장 라이관린 4장 옹성우 9장 박우진 5장 이대휘 3장 포카 재고 (핑크ver) 하성운 3장 황민현 2장 (예약분) 박지훈 11장 준등기 배송, 장당 5,000 동일합니다. 여러장구매시 등기배송 DM주세요

슬리브 (스카이ver) 윤지성 2장 김재환 4장 박우진 9장 포카 (스카이ver) 배진영 1장 라이관린 11장 하성운 2장 이대휘 7장 박지훈 6장 준등기 배송, 장당 5,000 동일함. 여러장구매시 등기배송 DM주세요
Please mark whereabouts if transfered posting. Thank you❤ Panwink X 판윙  라이관린 X 박지훈 #罐昏 #판윙 #หลินฮุน #PanWink #라지 #박지
❤️❤️❤️ Panwink X 판윙  라이관린 X 박지훈 🐰❤️🐰 Thanks Moon Fantasy❤️ #罐昏 #판윙 #PanWink #박지훈 #라이관린
지훈이 덕분에 한국말이 더 좋아진 관린이 #라이관린 #박지훈 #판윙
) 라이관린 박지훈 오빠악건 나눔 각각 2장씩 총 4분께 나눔해요 알티만 하고 가주세요 ! ! (배진영은 없어요 ...
Panwink X 판윙  라이관린 X 박지훈 🐰❤️🐰 #罐昏 #판윙 #PanWink #박지훈 #라이관린


판윙

판윙 안먹어밧다 ㅋㅋㅋㅋㄱ ... 일단 이관린이 박훈 존나 사랑하는거면 된거 아닌가 요 ??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likingkuan

호텔 캘리포니아를 듣다보니 그런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들어올땐 니 마음대로지만 나갈땐 아니란다를 외치는 미스테리의 호텔지배인 지훉과 황제감금당하는 투숙객 판린.근데 실은 투숙객도 나갈 생각이 전혀없음 호텔 판윙크는 그렇게 커퀴의 신혼집이 된다


배진영

셋 안형섭 유선호 라이관린 황민현 배진영 공찬식 유타 도경수 민혁(몬스타엑스) 좋아합니다 그 외에도 ,, 여러명 좋아하는데 아무튼 잘생기면 좋아함


옹성우

관린이 안아주기 전(안기기 전) 파닥파닥 옹성우💙


이대휘

추가멤버 관린군입니다// 더이상 추가는 없어요:) 황민현 강다니엘 이대휘 라이관린 입니다. 1시에 시작할게요:)


황민현

아 황민현 셀카 옛날 것도 너무 예쁘다 어떻게 저렇게 구린 필터 속에서 살아남지, , , 최고된다


사진

#rt부탁드립니다 순환하는 세계의 레퀴엠 린(올풀셋)-운포4.2 프로젝트 디바 미쿠 산타(의상만)-운포1.5 판매합니다ㅠㅠ 다 팔릴 시 1번째 사진의 쇼콜라에서 가발 제외한 풀셋을 알티해주신 분 중 한분께 무나합니다!
지금 빌보드코리아와 피퍼가 방탄소년단이 후보린 투표를 진행하고 있대요 ㅠ ㅠ 다른 그룹이나 외국아미분들 계정에서는 홍보가 많이 되고 있는데 한국에는 많이 알려져있지 않고 있다네요 💦 사진의 계정을 팔로하시고 튜토리

🎀 지훈 & 관린 증명사진 실사가 왔어요 ! 사진보다 실사가 조금 더 밝아요 :D (무필터기준) (4번째사진이무필터) 감안하고 봐주세요 !
옹형 과거사진에 빵터진 크림빵 라이관린
이름은 왜 또 코피노 델 '미트파이'야. 내가 아는 미트파이는 다진고기나 slow cooked 고기로 속 채운 파이(사진)인데 정말 이런걸 노린 네이밍임?
트이타색기 사진 늦게 뜨는거 와파가 구린건지 트이타가 구린건지 내 폰이 구린건지 💢
하나는 제가 민이 입대했을때 맨 처음보낸 편지..자기가 가지말라고 했는데 왜 갔냐고.. 형이 군인아저씨인거 싫으니까 빨리 자기 데리러 오라고 땡깡부린 편지..다른 한 봉투는 국이가 보냈던 사진.. 마지막 봉투는 민이 입대전 국에게서 가져간 사진 세장.
#유선호 구달 페이스북 라이브 관린이가 괌 출국사진보고 이거너야?히히 라고 연락와서 어 나야 이렇게 답장햇다고 기여운놈들
린님 생일 12시 땅하면 축하드리려고했는데 몸이 만신창이어서 까먹어버렸군요 힝 린님 생일 축하드려욘🌸 생일잔치하던 어르신 사진 첨부드립니다🙄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ryuan930

사진 다날라가서 옛날에 내가 올린짤을 다시 짤줍중 ..
1946년 3월에서 6월까지 알베르 카뮈는 북아메리카에서 순회강연을 한다. 사진은 세실 비턴이 (보그)지에 싣기 위해 뉴욕에서 찍은 일련의 사진 중 하나. _카트린 카뮈, (나눔의 세계) #알베르카뮈
아 스발 사진에서 관린 손 튀어나온 줄
근데 저 버섯머리 내 웃음버튼인데 한동안은 저사진만 보면 크게 현웃터졌음ㅋㅋㅋㅋㅋㅋ태형이 얼굴보다 구린머리가 먼저 보이는건 그때가 처음 이었지ㅋㅋㅋㅋ


하이터치회

170903 하이터치회 #라이관린 관린이 국방옷 입은거 보고 죽을 뻔 한 날..⚰️코디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amouflage uniform is killing me..⚰️Thank to stylist❤️ #LaiK


귀여워

싸인왔다ㅠㅠㅠ~ ㅠ ㅋㅋ야무지게 얼굴위에 싸인해준 관린이랑 지훈이 ㅋㅋ 하고 얼굴 안가릴려고 혼자 위에다 떡하니 해준 우진이 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 죽을때 같이 묻어야지.....
(그래도 옆에서 계속 가르치는 멤버 한명 있거든(?) 관린이 갑자기 튀어나온 반말 너무 귀여워 진짜 ~!~!~!~!!! 깨무르줄래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NORANGHEART

헐ㄹ루ㅜㅜㅜㅜ 린:성운아! 운:엉!! 귀여워죽어
린너무귀여워
우관린 좌관린 진짜 귀여워서 미쳐버리겠네;;;;;^^
한결같이 셀카 못 찍는 관린이 너무 귀여워 ‼️
관린이 말투나 말할 때 패턴에서 지훈이가 왜 자꾸 보이는 것 같지 싶었는데 역시 지훈이가 주 담당 선생님 맞았구나 ㅋㅋㅋㅋㅋㅋ귀여워
헉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예린님이 꼬옥 안으면 넘 사랑스러우실것같네요 ❤️
(꼬오오옥! 앗 엘비 너무 귀여워! 린데도 오빠만 있으니까 뭔가 따라다니면 동생생긴 기분이 들거같아요!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renesaeng

오늘도 원칙을 지키는 남자...다른 형들은 동물 밖으로 삐져나오기도 했는데 절대 병아리 밖으로는 삐져나갈수 없어서 제일 작은 병아리 위에 1도 안 넘어가고 열심히 사인해놓은 이판린... 너무 귀여워서 나 거의 울었어.....
네~ 안녕하세요!! 저는 관린이 최애지만 다 예뻐하고 있어요~ 물론 진영이랑 대휘도요~ 어려서 더 애기애기하게 귀여워하고 있달까요! 암튼 잘 부탁드려요~ 저는 그냥 린사라고 불러주심 되구요~😄


좋아요

데레스테 계정 구해봅니다 리세, 은퇴계정 상관없어요~!! 한정 모모카, 린, 사토신 페스 우즈키 이렇게 네개 기본으로 포함되어있고 + 로 한정이나 통상 있어도 좋아요~ 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려요!! 알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린이 예뻐요(?) 아니 근데 재밌긴 하고 괜차나요 페이트 제로에는 멋진 아조씨도 나와서 좋아요. 전쟁이래도 대규모 그런게 아니고 괜찮은데..
어우 좋아요 사실 벌써 쫌 그렇게 되부린것 같지만..ㅡ하하하 요약님도 빨리 건강 찾으시기 입니다!!
#라이관린 관린😘😍당신의 기질이 참 좋아요.너무 좋아해요😃영원히 지켜볼께요!i will love you forever~support you always😘😍
린의 이런 화법 전에도 느낀 적이 있는데 이때도 ‘뭐든 다 잘 맞아서 좋아요’가 아니고 ‘잘 맞아서 뭐든 다 좋아요’ 여서 갠적으로 놀랐던 기억이...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falLINlove0923

(제 허리를 감싸안은 그가 제 머리를 쓸어주며 속삭이자 가녀린 몸이 떨려오고, 애처롭게 그에게 매달린다.) 제발.. 뭐든 좋아요. 춤추게 해주세요. 무대에, 다시 서게 해주세요.. 그럴께요. 뭐든 다 할께요, 제발요..
네 그래서 ㅇㅕ름이가좋아요? ㅇㅖ린이가 좋아요?


포카

감사합니다 미린님! ! ! ! !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수로정호 냐한것두 조아하지만 포카한게 더 잘 어울린다구 생각해요..환정호는 야한게 최고랍니다..^^)dd💕💞


나눔

❣️라이관린 생일기념 엽서 나눔❣️ 9/23 관린이의 생일을 기념하여 '관린인사이드' 엽서를 나눔하려고 합니다 ! 이 글 와 팔로우(일회성❌) 그리고 관린이 팬이신 분들에 한해서 9월23일 오후 9시23분에 10분


반깐린 인간문화재 소취,,,
죠타로는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당장 죠린이 눈앞에서 죽는 꼴은 볼수없엇고 결국.. 죠린도 중간에 푸치를 끝장낼수 있엇는데도 죠타로의 기억디스크때문에 그러지 못했던게, 아마 반대의 경우라도 그러지 않았을까 싶다
향수 관린이 에어/지훈이 블라썸 이에요~ 에어는 가벼운 여름향수느낌이고 블라썸은 그중에 가장 달달해요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ONG_BALJAGUG

제가 이 썰 풀었던가 의외로 린이 정화랑 굉장히 많이 닮았어요
메타후조에 버튼눌린 인간들 보던 시절부터 오타쿠에대한 미련이가 없다 오타쿠들 버튼 눌리는 지점이 각자 달라보여도 원리는 똑같음 존나 지겹다 삐져서 하는 말이 "그래 너 똑똑하다 흥" 밖에 없는데 그으럼 니보다는 똑똑하지
국내 음양사 여성유저가 많아서 급 노선우회한 느낌나서 재밌다 분명 초기엔 남성유저 노린 느낌으로 여캐 뿜뿜 밀어주다가 지금 훈남 식신 투표이벤트나 열고 있음
우예린 제가 돌심장될때 굴리겠습니다 왜냐허믄 얘로 누굴 칠 자신이 없어서 (굴릴일 없다는뜻이다)
배린이 배틀그라운드 시작합니당~ //배틀그라운드 애니메이션
아 진짜 너무 귀욥다 이관린 볼살 소중
[#워너원데이] 미국 LA에 울려퍼진 워너원 목소리✈️ LA에서도 열일한 미모 좀 보세요💦 완벽한 MC 성우! 대휘! 관린이도 짱짱👍워너블 여러분💞엠카운트다운 트리플크라운도 감사합니다! #에너제틱_14관왕 😉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Cookie_touken

아 근데 소스린은 소스케 짝사랑은 잘 못 보는거 같음 흑흑 린도 소스케 사랑했으면 좋겠어 소스케만 일방적인 사랑은 싫어 ㅠㅠ
관린이는 클린에어라고? 완전찰떡이네....
구거슨 저희가 다 노린것이기 때뮨이죠...!(? ㅋㅋㅋㅋㅋ 예쁜 세라복 먀시 최고에오 예쁜거 + 예쁜거 = 최고 니까...
린님모하새요마음닌자놀이하시는구나
사주세요 ,,,새거임니다,,,, 월급다썻어요 흑흑 사렬줘 ,,,,바보같이 두벌사벌임 ,,, 린 해군미각성 트위터문의시 3만 5천으로 에눌 $$$$$ #_부탁드려요😘
표진담 굴린 먐먀입니다 제가 디근 형재 술 마셔서 정신ㅇ이 업으니 아침에 찾아가게씃ㅁ미다 제발 플텟 걸ㄹ지마세요 그럼 선팔 감사함미다 흔젇 남겨주심 찾아가여 #출근_5분전
반도리 스토리 보는 중인데 린린 이란 애 아코랑 사겨?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WD_ZATZAT

ㄹㅔ이가 머라고 서혜랑 별님 목숨까지 딸린거죠....??
헐 미친 개잘어울려; 우리 관린이 사극 찍어야겠네;
안녕하세요 지도이 굴린 사사공입니다 너무 재밌게 잘 뛰었어요 고생하셨어요! 선팔 해둘게요! 😍
들어갈거같거든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친줄도 모르고 돌아댕기ㅣ는거 린데가 발견하고 치료해준거였음 조켓어요..헤헤.......(드러누움
구린거 맞다. 정신 차려.
해야지요...친구 대리맡겼다가 3층 맡아보린 클라스...제가 숨안쉰 이유는 티켓킹 망해서입니다...
현아님 베베 첫방 비하인드 속 관린이 💭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withrang77

린린 너무 예뻐ㅠㅠ그렇게 웃으면 누나 맘이 아파,,,,💛
ㅋ ㅌ ㅌ ㅋㅋㅌ ㅋ돈태가ㅏ 좀비물린척하면서ㅓ 화니 위협(하는척)하면 오또케ㅔ대여 ?
기자들아. 검찰이 MB를 향하는 게 아니고 구린 곳 어디를 뒤져도 MB가 거기 있는 거야.
나랑관린이 하나씩 사주면 되겠다
2음절로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 이관린은 안다
3. 부결시키라는 교회측 문자 폭탄은 어마어마 했는데 가결시키라는 촛불민심의 문자는 거의 없었다. 우리가 너무 여유부린거 아닐까라는 답변
이관린한테 폴짝! 안기는 성우♥ 팔 벌려 상대를 꼬옥 안아주는 것 같지만 결국 안긴 모습이 되어버리는 가녀린 성우 부러질 것 같은 팔... 실화냐ㅜㅜ 파닥거리며 동생 등 두드려주는 쪼꼬미 손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piimangg

전설의 이관린 발가락 꼼지락 꼼지락
아나손저린데 손저린거에딱맞는움짤찾음
아 극 오른쪽도 아니고 중간자린데... 혐생이 저를 막네요....ㅎ... 돈도 있고 자리도 있는데 왜 가질 못하니...
뜬금없지만 수스쿼 공식설정 원래 할리 그니까 할린 퀸젤 레지던트였던 거 나만 뒤늦게 앎...대체 왜 레지를 조커 전담의로 배정하는건데 이거 대놓고 조커 무서우니까 레지한테 떠넘긴 거 아니냐 ㅋㅋㅋㅋ
케이크쯤이야 쟤네 집에 널린게 케이크다 가서 다 털어먹어
애들 싸인한거 너무 기엽다 관린이 병아리 크기에 맞게 작게 싸인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하관린이주세요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Suyeong82

흑 다음생에는 지녕이나 대휘나 관린이 같은 동생 있는 인간으로 태어나고 시프다,,,,,
쉬익쉬익 ㄱ린~!
라이관린 생일광고 정리 (지하철노선도)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따로 꾸밀 수 없었어요 트위터 검색해서 찾은 것만 넣었고 관린투어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마음껏 퍼가세요 이게 뭐라고 너무 힘들었음 ㅠㅠ (9/13 기준)
클린 에어 모델 하나는 진짜 잘 뽑았다,,, 완전 찰떡😂😂 클린 에어 = 라이관린 #라이관린
생각보다 이셴은 별로 안 닮앗어요!!! 린이랑 정화가 인상이 확 달라서 정말 달라 보이지만 표정이나 분위기 한 꺼풀 걷어내고 보면 정말 판박이구 ...
피비린내나는 축제!
뤼마엔딩 때 걔의 트리거 눌린 것 빼곤 대체로 인생에서 두 번째로 즐거운 순간이었다 (첫 번째는 어릴 시적이라 어쩔 수가) 라애현무제 한양관패 땄을 때 (인생에서 그나마 가장 진솔하게 상승세였던) 이웬즐겁 레몬이 구해졌을 때?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Q_kyakya

□ 1차수요 달밤이 차가워, 그리고 어둡지. 피비린내도 나, 하늘이 검붉잖아. 잠깐, 근데 걔 어딨어? 일상 후 시리 / 5D / ALL / NOV / TWT / 실사인장 / 트리거 주의 / 01 / 17
우즈린 - 그런 기분은..
성운성우랑 성운이랑 헷갈려요~ 성우구분을 하기 위해서 옹아 라고 불러주세요 팬들옹아~! 성우네에에!!!!! 관린 옹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다뿌셔 진짜
드디어 롱코트다 롱코트 이관린의 계절이 왔다 롱코트다 롱코트 #라이관린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letscatchmsqto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mbcplusmusic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doremi5024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Monsoon_Forest

린 워너원 LAIKUANLIN 박지훈 WANNAONE 판윙 황민현 loveiskuan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