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Posted by 마리쉐
2017. 9. 15. 08:01 카테고리 없음


불었으면

Day 10 " GB9 -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 길구봉구 님들의 곡이 최애곡이랍니다! 물론 바뀔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만.. 쿨럭
태연-bye 길구봉구-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두곡 진짜진짜 좋아요ㅠ 제가 태연을 좋아하는 것도있지만 저는 잔잔한 노래를 좋아해서 찾아듣는데 조용히 눈감고 이 두곡을 들을때가 정말 좋더라구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 길구봉구
다빈짠다빈짠 혹시 길구봉구-바람이불었으면좋겠어 ((요거 혹시 불러줄수잇을깡...?😀💕💕💕(도키도키)
아니 알아낸게아니고 의식의 흐름대로 바람..바람.. 바람이 불었으면 좋겟다~ 어. 어? 길구봉구? 길구봉구!!!
길구봉구 -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Wanting-star in you 길구봉구-바람이불었으면좋겠어랑 박효신 beautiful tomorrow랑 케이시.베이식-별똥별 좋아요!! 별똥별은 어쩌다보니 어제였나 듣게됬는데 나쁘지않더라구요

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xoxoxiumin90


있을게요

토닥토닥 코 넨네해요 잠들 때까지 옆에 있을게요 원한다면 잠에서 깬 당신의 곁에 내가 함께 있을게요 키썸 (Kisum) (잘자 (Sleep Tight) (Feat. 길구봉구))


죄송해요

길구봉구형들 죄송해요


절래기엽다

절래기엽다 길구봉궄ㅋㅋㅋㅋㅋㅋ


햇습니다

아지톡 투표할 때 길구봉구 투표 햇나요? 전 햇습니다


말구말구

아니시밯 왜 길구봉구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구힝구 ㅠㅠ 말구말구ㅠㅠ


해줘

진짜 개뿌듯햇는데 유사답안 길구봉구 해줘 해줘 해지ㅝ


DIGITAL

[PHOTO #길구봉구] 길구봉구 Digital Single '이 별' Main Jacket Image 09/18 MON PM 6:00. Release #6개월_역주행의_주인공 #감성_R&B_발라더로 #컴백


불명에

헐 불명에 유성은 님 길구봉구 님도 나와 ㄷ ㄷ 재환이가 지원서에 친분이따고 썼던 분들


안녕하신가영

인디하면 또..... 휴..... 요샌 그래도 좀 유명해지긴 했는데 치즈 나 짙은 이나 안녕하신가영 이나 길구봉구 나 ... 혹시... 아시는지...


이나

#성남시 #피크닉콘서트 안내 *일 시 8.25(금)~8.26(토) 19:30 *장 소 #을지대학교 운동장 *출 연 #BMK #알리 #길구봉구 #406호프로젝트(25일)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 #산이


아존나웃겨

아존나웃겨 길구봉구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구레구)~(


예쁜걸이다

M이랑 키티는 정준일 안아줘 같은 느낌으로 남아 있다면,,, 김오빠 전공주는 길구봉구의 뭘해도 예쁜걸이다


된건

어제 고생은 엄청 했지만....길구봉구를 알게 된건 아주 큰 수확(?)이었음....노래 겁나 좋구 봉구 너무 좋아. 노래 겁나 잘함


긔엽죠

긔엽죠..!! 주구주구!!!!!근데 사람들이 길구봉구 같대요!!!!!!김구김구 ㅠㅠ

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sunflower7686


추천해요

길구봉구-뭘해도 예쁜 걸 / 좋아 추천해요~ 꼭 들어봐주세요~😊


길구봉구

[속보] 레브 또다시 막말파문...."길구봉구도 아니고..."
아 진짜 님이 무슨 길구봉구애요?ㅋ
아니 왜 자꾸 말복쟌 구구거려요 님이 길구봉구야? 비둘기야?
ㅋㅋㅋㅋㅋㄲㅋㅋ길구봉구 귀엽다
오오 길구봉구랑 박효신님 노래는 들어봤는데 다른 노래들은 못들어봤네여 들어볼 노래들이 엄청 많아졌어요ㅋㅋㅋ 고마워요!😍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길구봉구

길구봉구....길냥이....
길구봉구는 사람이 아니다 얘네는 보컬로이드야




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son_hand11

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sunflower7686

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son_hand11

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EconBizMath

길구봉구 불었으면 바람이 좋겠어 좋아요 있을게요 아니시밯 _x95AGN2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