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Posted by 마리쉐
2017. 9. 15. 14:11 카테고리 없음


앞에

반주가 다시 시작되고 내가 화답한다. '내가 널 사랑해~ 다른 누구도 아니 네 앞에 있잖아~ 내가 니 손을 잡고 있잖아~'라고 부르는 그 순간. 행복 했다. 고마웠다. 팬들이 너무나 사랑스러웠다. (2013.스타칼럼 중)
내가 널 사랑해 다른 누구도 아니, 네 앞에 있잖아 내가 네 손을 잡고 있잖아 누군가의 품에 줄 수 없어 / 김재중, 지켜줄게
성민아 널 너무 사랑해 사실 있잖아 난 질투가 심해서 인스타그램 들어가서 보이는 사진들에 혼자 발광을 떨었던 때도 있었지만 이젠 다 커서 그러지도 않아 정말이야 너무 사랑해 너무라는 말은 사랑해 라는 말 앞에 올 수 없대 그런데 난 '너무' 사랑하는게


누구도

널 사랑해 세월이 지나도  널 사랑해 세상이 변한대도  다른 누구도 널 대신 할 수 없어 너도 알고 있잖아  -K.Will,(Love 119) 중에서 날 구원해준 봄을 맞이한 날로부터 벌써 119일♥


정준일

정준일 - 있잖아 널 사랑해 들어봐요❤️
정준일 - 있잖아 널 사랑해 들어봐 혜미💕 가사가 딱 혜미한테 하고픈 말❤️
정준일 - 있잖아 널 사랑해 들어봐💕 가사가 완전 소지니한테 하고싶은말인거있지❤️💜

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taeyongface


말야

저기 말야 내가 있잖아 널 많이 사랑해
"해리, 그거 알아? 있잖아, 나도 사랑해... 그러니까, 해리 너 말야." 해리는 피터의 말을 듣자마자 행복에 겨워 미소지었으면... 피터가 "내가 어제 널 괜히 받아준줄알아?" 함서 농담하는데 해리가 아무말않고 피터 끌어안으면서 사랑한다고 한다.


내게

따뜻한 봄바람처럼 상냥하게 내게 불어오던 너 찬란하게 피어나던 여름의 꽃처럼 반짝이던 너 널 사랑해 아무도 들을 수 없게 내 귓가에만 들리게 밤새워 준비한 서툰 고백 있잖아 널 사랑해
말하지말고 마구 사랑만 하자 널 사랑해 날 바라보는 널 지금 이순간이 좋은걸 상관없어 지난날 지난 얘기 넌 지금 내게 있잖아


고마워

(잠시 침묵.) ...있잖아, 고마워. 주안아... 사랑하게 해줘서 고마워... (울먹거리며) ... 언제나 널... 사랑할게. 사랑해... 우리.. 꼭 다시 만나자. 어디서..든지..말이야... 사랑해.. 정말...사랑해... #이루리_꽃망울.


향한

12시 넘자마자 귀신같이 눌려버린 감성버튼... 남준아 널 이만큼 사랑해... 매년 너를 향한 사랑들이 정신 못 차릴 만큼 커다랗게 자라나니까, 네가 덜 외롭고 덜 아팠으면 좋겠다. 사랑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지는 못해도, 대부분은 달래줄 수 있잖아


달달함을

너가 부를 노래는 "있잖아 널 사랑해" 라는 곡 이었다. 오늘 Mp3 넘어로 10번, 아니 그이상 들은 노래. 그래서 나는 자연스럽게 발랄한 전주를 예상하고있었다. 밝게, 그리고 다정하게. 내가아닌 다른이에게, 달달함을 전할 너를 생각하고 있었다.


마다라

있잖아 마다라 내가 널 사랑해🌺


당신을

우리는 항상 당신을 위해 이곳에 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우린 널 사랑해 우린 항상 함께 있잖아, 그렇지? #Happy Birthday ❤❤❤❤❤


있잖아 널 사랑해

있잖아 있잖아 내가 널 사랑해
있잖아 널 사랑해
소진아 있잖아 널 사랑해💜💜
혜미야 있잖아 널 사랑해💜
경리야 있잖아 널 사랑해💜

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dssens

금조야 있잖아 널 사랑해💜
내가 있잖아 널 사랑해 ~~ 💕 #지민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parkjimin #bts #fanart #btsfanart #LOVE_YOURSELF
있잖아 난 널 너무 사랑해💕
170822 #Freeze 발매기념 쇼케이스 #모모랜드 #MOMOLAND #꼼짝마 #태하 #Taeha 내가 있잖아, 널 많이 사랑해 ❤️
애기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힘들어지면 난 널 안아주고 손 잡을게 아무 말 없이 더 사랑해주고 사라지지 않게 무순 일이있어도 네 곁에 오래 있어줘 걱정마.... 약속있잖아 ✊🏻영원히 함께하자ㅋㅋㅋ 정말 많이 사랑한데 💕
성재 - 있잖아 널사랑해
지금 있잖아 널 사랑해 나온당 Buri__kei

민석아 있잖아 내가 널 너무 많이 사랑해 진짜 진짜로.... 알지? ㅠㅡㅠ 내사랑둥이야




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dssens

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dssens

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dssens

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shirabridget

있잖아 널 사랑해 앞에 누구도 정준일 말야 손을 해리 Random_Jelly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