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Posted by 마리쉐
2017. 9. 15. 20:46 카테고리 없음


현아

— kim hyuna ( 현아 ) ; babe
170908 뮤뱅 중간외출 #현아 #HyunA
170909 비트로드 팬사인회 팬들이랑 사진 하나하나 다찍어주고 팬들 폰으로도 셀카 찍어주고 팬사랑하면 현아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 인형이 인형이랑 사진찍네😂😂❤️ #현아 #HyunA #베베 #인형옆에인형 #인형이
뭔지 모르시겠지만 제 생각은 이렇고 현아님이 동의하신다면 그대로 잘 맞는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170909 롯데월드 현아❤️ 김현아 아주 신난다〜😚💕 #현아 #빨개요 #hyuna
0909 롯데월드 게릴라라이브 #현아 #hyuna 오늘도 완전히 예뻐요~~🙈💘💘
데뷔 10주년 진심으로 축하해 ㊗️ #현아 #Hyuna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bonhkr

우디 막둥이 😍 #현아 #hyuna #베베 #BABE
170909 현아 팬싸인회 셀카 #hyuna #현아 안녕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현아 #HYUNA
170504 컬투쇼 출퇴근길 직찍 #현아 #HyunA #TRIPLE_H #365FRESH
Cap_MyFantasy66[Upload] 170901 뮤직뱅크 엔딩 #현아 & #선미 움짤 18p, 현아 움짤 8p 업로드 #hyuna #베베 #BABE more → (
구랭 현아 어느쪽?
J'aime une vidéo  "《Comeback Special》 HyunA(현아) _ BABE(베베) 인기가요 Inkigayo 20170903" à l'adresse

170908 뮤직뱅크 중간 외출 프리뷰 메로나 광고주님 연락주세요,,, #현아 #HyunA #베베 #BABE
현아만큼 기엽다
#위키미키 #WekiMeki #빅톤 #VICTON #보이프렌드 #BOYFRIEND #사무엘 #Samuel #워너원 #WannaOne #NCT드림 #NCTDREAM #선미 #SUNMI #현아 #HyunA#똑땅해 미션
...? 맨날 비공계정으로 보다가 인스타그램 아이디 어제 팠는데 이런일이...?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현아 만세!!!!!오늘 잠 다잤다😭 진짜 현아 쏘스윗 ㅠㅠㅠㅠㅠ❤️ 팬들 게시물 보는거 귀여워ㅠㅠㅠㅠ
⭐️현아 팬 커뮤니티 오픈 준비중⭐️ 현아팬들끼리 오순도순 현아얘기하며 지내는 공간을 준비중입니다! 디씨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공간이기도합니다!편안하게 다가와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맨션,디엠 주세요!
💘 뭘 먹고 그렇게 예쁘실까 . . ? #현아 💘
170909 비트로드 팬싸인회 현아❤️ #hyuna #현아 #베베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L_Hyuna_luv

# [ ; ✩ Kim Hyuna • 김현아 — soloist ;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June 6, 1992 - Seoul
─ following ↳ hyuna | 현아 ↳ 2017
#현아 만의 매력 100%💕로 채.웠.다! 넘넘 사랑스러운 ‘#베베’ 무대~😍 Now Playing #INKIGAYO#SBS인기가요 #HyunA - '#BABE'
0904 언니네라디오 출퇴근 #현아 #hyuna 예뻐죽겠어ㅜㅜㅜㅜ
170909 비트로드 팬사인회 웃는것도 예쁘고 싸인할때두 예쁘고 안예쁜 순간이 없네 현아는😭❤️ #현아 #HYUNA #베베
언니...예쁜 얼굴로 그렇게 보시면 제 심장이 너무 나대는데요(● ˃̶͈̀ロ˂̶͈́)੭ꠥ⁾⁾ #현아 언니가 이렇게 예쁜데!! #BABE #베베 무대가 그렇게 짱인데!! 잠시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 #H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인터뷰 말도 잘하는 우리 현아😭💕 춤추는것도 졸귀였다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뮤뱅 #출근길

170909 롯데월드 게릴라 #hyuna #현아 오늘 롯데월드를 뒤집어 놓으셔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녀노소 다 좋아해줘서 현아도 진짜 행복해보이구 내새끼 최고다 😭😭😭
[Teaser] #HyunA(#현아) - BABE(베베)
170909 비트로드 팬사인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현앜ㅋㅋㅋㅋ 세상에서 젤 귀엽게 안녕!!!!해주고나섴ㅋㅋㅋㅋㅋ머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쥭겠다 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170908 뮤직뱅크 중간외출 현아❤️ 팬들 위해서 포즈까지!역시 김현아 짱이야💕 오늘 너무 예뻐서 어떻게 😭 #현아 #베베 #hyuna
저도 처음이라 완전 놀랐어요😭 매번 다른 팬분들 후기같은거만 봤는데 현아 진짜 잘 찾아보고 눌러주고 해주는거같아용💕
현아 공식 트위터가 오픈했습니다 #HyunA #현아 #CubeEntertainment
처으메는 표정 이렇게 평온했는뎈ㅋㅋㅋ입이 점점 나오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170909 비트로드 팬싸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polarsom

170908 뮤직뱅크 출근 현아 오늘도 화이팅! 오래만에요 ~~ 효종이 잘 부탁해요~ #현아 #Hyuna #Following #BABE
⇢ 김현아 ⇢ Kim Hyuna ⇢ june 6, 1992
Kim Hyuna .⋆ 김현아 — Solo / Triple H
「preview」170908 뮤뱅출근 #현아 #Hyuna #ヒョナ
170908 뮤직뱅크 #현아 #HyunA #ヒョナ
[VID] That ending... #HyunA C R A Z Y #BABE. 김현아 김현아 너무예뻐 김현아 너무예뻐
베베 안무는 이렇게 하는 거야 #현아 #Hyuna

#현아 #HyunA 9월 행사 정리 9월 21일 목원대, 서울대 공대 축제 9월 23일 부산 대학생 축제 9월 24일 대전 SF 뮤직 페스티벌 9월 27일 군산 두드림 페스티벌
0903 hyuna 팬사인회 여의도 #preview 현아 오늘도 넘넘 예뻐여어우ㅜㅜㅜㅜㅜ
헉...저번 어때 팬싸때 선물한 파인애플클러치 인증에 이어서 이번 팬싸때 선물해준 파인애플 케이스까지ㅠㅠㅠ이러니 언니를 좋아할수밖에😭😭사랑해요 진짜♥️♥️ #현아 #hyuna #베베 #babe #following #🍍
여러분 다음주 목요일 서울대 공대 축제에 현아가 옵니다!!!!!!! 이 누추한곳에 귀하신 분이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덕해 ㅜㅜㅜㅜㅜ
Gaon Digital Chart2017.09.03-2017.09.09 #13. (↑3) 베베 (BABE ) - HyunA (현아) *new peak*
170909 롯데월드 현아❤️ 현아누나 한테 뽀뽀〜😘💋 #현아 #베베 #hyuna
#트리플_H 의 첫 무대! 잘 보셨나요?? 매일매일 FRESH한❤ #현아 #후이 #이던#365_FRESH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Triple_H #HYUNA #HUI #EDAWN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sydchoi2658

170908 뮤직뱅크 중간외출 #현아 #HYUNA
170909 팬싸인회 프리뷰 #현아 #HyunA #BABE #베베
170909 팬싸인회 프리뷰 #현아 #HyunA #BABE #베베 🐱🐱
170908 뮤직뱅크 중간 외출 프리뷰 그저 26개월 김장꾸💦💦 #현아 #HyunA #베베 #BABE
170904 언니네 라디오 퇴근 프리뷰 #현아 #HyunA #베베 #BABE 뻥튀기 냠냠
이것은 실제상황ㄷㄷ 무시무시한 좀비들 사이로 현아가 떴다..!!! ( °Д°) 좀비바이러스보다 더 치명적인 현아의 #베베 런투유 현장 #현아 #HyunA #BABE #RunToYou #런투유
170908 뮤뱅 출근 현아 선미 #현아 #HyunA #선미 #SUNMI 10년이 지나도 우정도 미모도 그대로!

170901 #현아 #hyunA 언ㄴ니 넘 예쁜거 아닌가욥,,
얼굴보다 예쁜 건 그녀의 마음씨 #현아 #Hyuna
J'aime une vidéo  "뮤직뱅크 Music Bank - 베베(BABE) - 현아 (BABE - HyunA).20170908" à l'adresse


베베

170908 뮤직뱅크 출근길 현아야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 지짜 너무 예쁘고 귀엽고ㅠㅠㅠㅠㅠ 지구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뮤뱅 #출근길


뮤직뱅크

170915 뮤직뱅크 재출근 #수호 #SUHO 심장떨리게 예쁨 ;^


9월

[COMEBACK SHOW- BTS DNA] Teaser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방탄소년단~의 모습! '#DNA' 무대 최.초.공.개 - 9월 21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net &전세계 동시 생방송


KIM

[HQ] 161226 #HyunA en SBS Gayo Daejun. Cr. kimhyunacom ; 덕후는 사진을 남긴다.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SOHYUNTUKMU


뮤뱅

파워 무대에서 찬열이랑 세훈이 주고받는 파트 첫방부터 오늘까지 모아본 것8ㅅ8 첨엔 We take a shot 다르게했다가 뮤뱅때부터 주고받더니ㅠㅠㅠ We got that power everytime 점점 다양해지는거 너무


태형

3년 전 오늘의 태형, 140913 용기백배콘서트🎤 #뷔 #태형 #V


사진을

[HQ] 161226 HYUNA at SBS Gayo Daejun ⓒ 덕후는 사진을 남긴다
1. 수업시간에 퀴어축제 영상과 사진을 틀었다. -)ㄱ교사는 매주 월요일 주말에 있었던 일을 아이들과 이야기하는 주말 나눔 시간을 가졌음. 그 전 주에는 퀴어퍼레이드를 다녀와서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함.
멘트할때 여러붐이 궁금햇던거 알랴준다궄ㅋ 1.투어그램에서 입은 나이키는 세후니랑 파리갓을때 중고로 산거라 )우리는 못사고( 2. 프엑은 대부분 매니저가 찍어주는데 )제가 사진을 좀찍으니까( 매니저형 잠깐 서바 하고 여기서셔터만누


경찰에

[주의] 사람찾는다는 글은 함부로 리트윗하시면 안됩니다. 경찰에 실종신고한것만 리트윗하세요. (전단에 표시있음) 사채업자나 나쁜 사람들이 사칭하여 찾는 글일 수 있습니다. 몇년전에 이런 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찰들 주폭부리는 중년 남성들한테 "선생님" 호칭 쓰는거 너무 싫다. 신도시 1회 페미파티때도 "아가씨처럼 예쁜 아가씨들 있는 노래방 어디냐"며 성희롱 했던 남자 경찰에 신고하니 저 말 똑같이 했다. 선생님께서, 술을 많


집에서

이분이 미국에서 산지 얼마 안되셨거나 미국에서 오래 살았어도 집에서 한국 인터넷만 열심히 하구 살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도움을 드리고자 내년에 미 대도시 산지 10주년 됐지만 악의적으로 애들 안받는 식당을 본적없는 저
본가가 오늘 이사했다는데 동생이 모시는 고양이가 극 낯가림맨이어서 지금 새 집에서 이 상태ㅋㅋ
엘란드져는ㄴ여 맨날여 막 비교당ㅇ하구연 집에서 쫓겨나서여 이짜나여(혀꼬임;)


앞으로도

[IG📷] 13.09.17 | hyunah_aa앞으로도 예쁘게 해주세요 샘💕쌤만 믿어요💋👏👏👏💄 Trad.Por favor, continue fazendo uma boa maquiagem para mim, só c
Hyuna () Instagram update13.09.17 앞으로도 예쁘게 해주세요 샘💕쌤만 믿어요💋👏👏👏💄


남자들이

여자들의 내 몸 긍정은 그냥 스스로 더 이상 몸매 강박에 시달리지 않겠단 거지 남자들이 내 살찐 몸까지 좋아하기를 원하거나 강요하지는 않는데ㅋㅋㅋㅋ 남자들은 미쳐가지고 배 나와도 여자들이 좋아한다 뱃살미남 이딴 소리 지어내서
"여자들이 돈을 좋아해서 돈 못 버는 남자를 버리며 교활하고 기회주의적이다"는 이 신화와 정확히 대치되는 통계는 무엇을 말해주는가? 한국 남자들이 숨기고 싶어하는 본심이다. 사랑은커녕 약속이나 계약도 미래소득의 감소 앞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rngpdlsgmailco1

"사실 남자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여성 징병이 아니다. 여성들이 남자들의 군 경험을 대단하게 생각해주면서 그것에 대한 보상으로 돌봄과 성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2등 시민'으로 머물러 있기를 바란다." 최태섭 #시사인_


수원

수원....😭😭😭😭
이따가 볼일 다보고 팬싸응모하러 가야지ㅠㅠㅠㅠ하아 수원 넘나리 먼것....⭐️기차여행할 예정임니다 저녁때나 도착하게찌만 아직 응모 못하신분 계신가요...😖? 너므 멀어서 못하시는분 계시면 대리 해드림니당✨
수원 반디앤루니스 앨범사러 왔는데... 기획사에서 다섯시쯤 전화와서 내일 스케줄 아쩌구 하면서 왠지 취소될꺼같다구 앨범 팔지말라고 했다고ㅠㅠㅠㅜㅜ..앨범 못삼...(동공지진) 이게 무슨일이조ㅠㅠㅠㅠㅠㅠㅠ


HyunA

범행을 저지른 범인을 잡는것만이 경찰 몫이 아니라 범죄를 예방하는 것 역시 경찰의 몫입니다 범행을 지켜보고고 위급하지 않다는 이유를 대며 범행이 끝나길 기다립니까?
사랑해 여백아. 언제든 또 내게 와줘, 그때 또 우리 서로 사랑하며, 그땐 더 오랫동안 행복하게 살자. 단 하나뿐인, 나의 여백이.안녕.
일본 음악방송과 한국 음악방송의 카메라워크 차이래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rngpdlsgmailco1

ㅋㅋ아 피땀눈물해서 생각난건데 ㅋㅋ 그 당시에 노오력 고오생 안해본것들이 피땀 어쩌고 말한다고 본인은 백화점 주차장 알바 어쩌구 염불외던 애 생각난다 ㅋㅋㅋ 잘살고잇니
화창!!
아니 내 눈이 잘못됏나;; 교수가 교재 5판구해오라그래서 5판이최신인가햇더니 14판까지나와잇네 장난치나 차라리 직지심체요절을 구해오라그래 ㅁㅊ
아이고 큐부야ㅋㅋㅋ
맨날 한개씩 틀려요 ㅋㅋㅋㅋ
이 짤 봐도 봐도 넘 신나
아 진짜 덕후 아파트 있었음 좋겠다 각자 방에서 굿즈 시킬거 다 시키고 시즌 그리팅 단체로 주문하고 부채같은거 발주 넣으면 안내방송으로 포장 도와주실분 찾아요~ 해서 모으고 몇명 모아서 밤샘도 같이하고 콘서트 같이 뛰고 아악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hankie_o5

72. 쇼챔 첫 방 엔딩
(홍보) 출판사에서 책을 잔뜩 보내주셨는데 저는 한권이면 충분해서 이벤트합니다. 아주 간단히 설명하면 고양이를 통해 삶을 이야기하는 에세이고요. 고양이를 키우거나 좋아하는 분, 그냥 책이 읽고(갖고)싶은 분, 리트윗해주시면 3명
곧 만나요 #PM9 #옥탑라됴 #옥상달빛
"무릎 꿇고 반성해야 하는 건 이기심 앞세워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들이다." 발달장애인 동생과 (어른이 되면) 다큐를 만드는 장혜영( )씨의 기고문입니다.
다르다르님 트윗에 혼잣말하듯 쓴 글들이요! 멜돔이나 책임에 대한 얘기라던지 제가 하고싶었던 얘기를 직접본듯한 느낌이라 좋아요
어려으ㅓ?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CHA_NNNNN

1. 일단 적어도 우리 씌리에서 키즈 프리라고 검색을 하면 애들이 없는-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애들이 그야말로 "공짜밥"을 먹을수 있는 식당 리스트가 뜨고
웅웅!
네 아빠!
넹!
까치까치의 하찮은 몸짓들
방쨩
외그러나 현쨩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Hyuna_Tuna_

너 나랑 캎인장하쟈
#한_트친_이름으로_n행시 올만애 해본당
오오 져아져아
머할레?
방 긋 웃으니까 이가 반짝
오랜만!
사줄까?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MyFantasy_66

검색해도 적당한게 안나오냉,,,,
그동안 잘지냈어?
이거 고고링?
밀키찡 집근처에 맥날 이쪄ㅡ
웅엥융
그대로 반잘라서?
엥?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hMrdGz6lw1SNMnI

시내에 이쪄 시내가깝구
바나나로 닐리리야 소리를 내면서 라 라떼를 만들어서 라 라떼오빠한태 보여주면 동족이라고 달라고 떼 때수갰징
ㅇㅋ
사주고 싶었는댕 안됭 어려서
웅엥우?
오룬떳!
무 무가 딱딱해서 아 아야했아여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4MinuteSnaps

호엒 알쪄 나 왼쪽 할겡
괜차나 마음이라두 받을게
뭔가 테클걸고 싶지만... 안할거야..
일케하믄 대?
웅엥웅...
참치프사 누구얌?
아이오와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sexybaby6692

[HQ] 170903 HYUNA at IFC Mall Fansign Event by 전바이러스
1)버스기사들이 여유있는 마음으로 근무할 환경이 주어지지 않는 것은 잘못된 것이 맞다. 2)그러나 근무환경의 열악함으로 인하여 화가 나고 지친 버스기사들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는 것은 대부분 여성, 아동과 같은 사회
어떤 남성이 사회적으로 부당한 대우를 받아서 화가 나고 힘들다고 해서 그 분노와 힘듦을 다른 약자를 대상으로 폭발시킨다면 그건 또 다른 부당한 행동이 될 뿐이다. 피해자라는 사실은 가해의 정당화 근거가 될 수 없음.
미국 대 윈저 사건의 원고 에디스 윈저가 88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40년 이상 동거했던 동성배우자 테아 스파이어의 2009년 사망후 부과된 연방상속세에 대한 그의 법정 투쟁이 많은 사람의 삶을 바꿨습니다.
오오오 나 컾장 첨해바
왜 약불로 구워요 진심으로 강불로 1분이면 되는거잖아요 보일러를 왜 틀까요 집을 태우면 더 빨리 따듯해질텐데
오늘도 평화로운 다비치네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konut_

나는 사실 고양이별도 무지개다리도 천국도 믿지 않는다 죽으면 죽는 거지 가길 어디가ㅠㅠ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이 사실이 아니길 그리고 언젠가 또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간절히 바란다.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아직도 마음이 아프
젖탱이 장난없네요 ㅋㅋㅋㅋ
적셔주고싶네요 매일
뭐야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문은 일상적이더니 잘맞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헤에에ㅔ엥
헤에
혀나기여어 )(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wtblossom

완젼 비슷하지않아요???
헤에ㅐㅣㅐㅣㅣㅣ이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
헤에에ㅔ에ㅔ에ㅔㅇ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yoongihuman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floraltae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L_Hyuna_luv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2laddo

HyunA 현아 베베 BABE 뮤직뱅크 비트로드 뮤뱅 Aurora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