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Posted by 마리쉐
2017. 9. 16. 03:26 카테고리 없음


터포키

터포키 썸녀가 있다고????? (충격
네? 터포키 썸 타고 있었어요!?(이김 님을 쳐다본다
터포키 썸녀는 꽃집아가씨고 푸딩은 꽃말 외우고 다니고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삑! 망붕입니다
터포키 썸녀 얘기가 탐라에 나와서 갑자기... 어제 아킹 님이 푸딩 여친(정보전달책) 얘기 나온 건가 싶어졌다(ㅇㅅaㅇ 빨리 현생 탈출해야 읽는데... 괜히 궁금해지네. 썸녀 누구냐? 이김 님인가? 아님 8 님?(아무말
터포키 그냥 씨피안햇으면 근처 꽃집여자랑 썸타면서 평범하게 잘살앗겟네 하지만 키가 2미터 넘고 인상이 무서우니까 평범한삶은 포기하시지
언잰가 터포키 썸녀가 꽃으로 푸딩을 공격할지도 몰라(기대)(밑도끝도없음)
아 맞ㅈ아 터포키 썸타는 사람 있냐구 ㅋㅌㅋㅌㅌㅋㅋㅋ꽃집 아가씨 ㅋㅌㅋㅌㅌㅋㅌㅌㅋㅌ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newstown1

장관님이 푸딩 여친 건에 이어서, 터포키 썸녀 건(맞나?) 으로 착각계 뿌려주시려나(ㅇㅅaㅇ 읽지 못하니, 상상만 해야 하는구나...(._.
터포키 꽃집아가씨랑 썸탄다고하니까 내 기분이 되게 포카포카해졌다☺☺☺ 덩치큰 험악한 인상의 청년이랑 보들보들한 손끝으로 꽃잎만지작거리는 꽃집 아가씨....
우리 터포키 썸도 다 타고... (훈훈한 시선
ㅋㅋㅋㄱㄲㅋㄱㅋㅋㅋㅋㅋㅋ 터포키 넘 귀엽다.....글고 너 썸도 타니..? 짜식....((코슥
터포키..새애애끼이...겹네..ㅎ..썸두 타구..ㅎ..ㅎㅎ
터포키 썸남은 없냐
무뜬금인데 진짜 썸타는거면 터포키 썸녀 개 답답하겟다

아진짴ㅋ캌ㅋㅋㅋㅋㅋㅋㅋ터포키 얼엇을땐 장례식미리준비하더니 터포키 썸탄다니깐 결혼식다급하게 준비하는 터포키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포키 썸 타는 거 축하해... 그치만 꽃집 그분께 "다시 돌아오면 그때 말하겠습니다(청혼)" 같은 대사 날리지마라 그거 사망플래그야 ;-;
아쒸 터포키 씨피일도하면서 어머니랑 교류도하고 썸도타고 너무 부지런한거아니냐 심지어 아킹님 조각글에선 밤새ㅅㅓ 서류작업하고 호위도함 너무열심히산다 자극되게....
흐고ㅡㄱㅅ 터포키 썸녀랑 행복햐라 ㅋ곶집두 지어부려
다행이다...구라구라열매 안먹어서 터포키먹으라고 해서 미안 썸녀님.....터포키랑 포카포카하게 사세요
아...저 미를 쳤나봐요 순간 썸녀=죠팸을 생각했렄ㅋㅋㅋㅋㅋㅋ 죠팸이랑 터포키라....어울릴것 같은뎈ㅋㅋㅋ
그 읽지 않은 한장 어서 공개되길 기다려봅니다....꽃집아가씨...썰... 터포키 썸타는거...제발...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k_ssook

꽃집아가씨 떡밥 터포키의 은퇴후 인생이 보인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썸만 타고 결혼은 안(못)할 것 같은데 장관님께 드릴 국화꽃을 그 집에서 사갈거니 터포키야?8ㅁ8
9.15 터포키의 썸녀 생긴 날...(메모 ...자꾸 터포키 쓰니까, 안그래도 배고픈데... 떡볶이 먹고 싶다(._.
터포키가 갑자기 썸타니까 어제 킹님이 푸신 썰 생각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딩은 거짓부렁뿐인 자의식과잉 가짜인기남인데 터포키는 진짜 포카포카 꽃향기나는 썸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딩1패
진짜 고삼이 빙의 안했으면 스팬담 장관에게 충성심을 갖지 못한 터포키가 그냥 사퇴하고 어머님 만나러 가서 농사나 짓다가 꽃집 아가씨랑 썸 타며 살았을거 같은데 터포키 진짜 고삼이 나비효과 인생이다
rt) 아닠ㅋㅋㅋㅋㅋㅋ 고삼이 빙의해서 CP 사퇴 후 어머님과 농사 짓고 꽃집 아가씨와 썸 타는 루트 못탄줄 알았더니 고삼이 빙의 안했음 터포키 임무 실패로 죽었어...?
장관님께 자기 입으로 썸 타는 여자를 들킨 터포키의 심정은?
터포키 와 썸녀 오져따리

터포키는 꽃집 아가씨랑 썸타는데 우리 장관님은 빨간 개랑 썸타네 인생도 스릴러인데 썸도 너무 스릴러 아닌가
우리 터포키 젊구나(코쓱 우리 애가 썸도 탈줄 알고(코쓱 터포키 데드플래그 밟을라 치면 장관님이 옆에서 대신 밟아줄 거 같은데(자의든 타의든... 장관님의 데드플래그가 더 추가되었슴미다
ㄹㅇ이다 터포키녀석... 썸녀도있고... 마치 내자식이 여친생겼다고 처음들은기분.. 큭.. 너도 썸타고 연애도하는구나~! 그래서 언제 집에 델고올거니..?(관심없는듯한 시선 하지만 온 신경은 대답에 쏠려잇음)
터포키의 썸녀
터포키 썸녀 이름 블랙푸딩...푸딩...?
난 개인적으로 터포키 썸녀가 엄청 능글맞은 성격이라서 터포키가 쩔쩔맸으면 좋겠다. 그래서 가끔 놀리는 맛이 있으니까 개구지게 웃으면 터포키가 엄청 볼 빨개지면서 자각도 못하는 엄청 설레는 말을 하고 상대방도 엄청 쑥스러워 하고....
터포키 썸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 진짜 소녀소녀ㅠㅠㅠㅠㅠㅠㅠㅠ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realdefdanikfan

난 개인적으로 터포키 썸녀가 엄청 능글맞은 성격이라서 터포키가 쩔쩔맸으면 좋겠다. 그래서 가끔 놀리는 맛이 있으니까 개구지게 웃으면 터포키가 엄청 볼 빨개지면서 자각도 못하는 엄청 설레는 말을 하고 상대방도 엄청 쑥스러워 하
꽃집 아가씨는 터포키의 기계 눈을 보았을까? 반응 나왔음 좋겠네... 성격 유추할 수 있게. 한 줄 나온 엑스트란데 벌써 장면 상상가고 둘이 썸타는 거 보고싶고 그런 거 보면 혐스일에 뭐 발라놨나 보다.
후....꽃집 아가씨........(울고잇음) 터포키...얼귤붉힌거...맞관잊니까..??? 둘이 썸타는거 맞조...???ㅠㅠㅠㅠㅠㅠㅠㅠ
보좌관 아무나라고 했는데, 그냥 푸딩이로 가자ㅠ 그래, 터포키는 썸녀랑 행복하게 지내라고 하자. ...그냥 푸딩이로 가자. 여튼 4회차에선 1회차나 2회차 때처럼 진행되어서, 뇌장님 루트는 피하려고 아카이누 사전 차단 작전도 펼치면서, 차라리 이대로


분명

공원 한바퀴씩 돌고. 아카아시 마스크 끼고 있으면 보쿠토가 그거 내리면서 목소리 듣고싶단말이야, 이러고 칭얼대는 거. 보쿠아카 분명 밤데이트에서 썸탄다. 분명. 아카아시 자다깨서 나와도 예쁘다고 난리나는 보쿠토. 다 가리려는
오늘 커피 두잔마셨다...편의점에서 하나먹구 썸님이주신 깁티쓰구..😇 일찍 못 잘 것 이 분명하니 다음 시안 미리 해두기...
올해 7월에 분명 뭐가 있었던게 분명해... 썸은 끝났다 분명..

(한 명만 자각시작한) 썸파였는데 이제 연애파로 갈아탔어 둘은 분명 연애중이다 자연스러운 스킨쉽이 그 증거야
분명 풀떼기맛 날텐데 그래서 나는 봄한정 체리블래썸라떼를 마셔야한다 화장품맛이 단다고 해도 마셔야한다 그거 먹고 배아파도 마셔야한다 맛있기 때문이다
(※네타캐/세븐루트네타) 저 챗방 세븐이 보자마자 너무 귀여웠고...둘이 분명 CCTV로 썸탔을것이 분명하다🤔
나는 보고십다고 말하는걸 조아해.. p하루도 넘 보고시픔 애가 넘 상냥하고 착해서 어디가서 그런 여지 주고다니면 안돼 이 죄많은남자야 썸타고있지만 연애금지 자각 있어서 서로 분명 맞관인데~ 생각하는거보고싶군


꽃집

우리재규는 주것고(눈물) 우혁이는 충실한 나라의 개가 되었으며.......(훌쩍) 꽃집 그녀와 썸이 이뤄지길 바랬던 용호 역시 주것다
꽃집아가씨와 썸이라니 넘 귀엽잖아...


커뮤

썸지향 노고록 커뮤 열고 싶군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army9768

농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요즘 썸 타고 스킨십 받고 싶어져서 그런 커뮤 뛰고 싶어지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사랑을 보고 싶어요...내 커뮤에서 알콩달콩 썸을 타고 서로 맞관이라 고답록 주고받으면서 행복해지는 걸 보고 싶다....
아 어떤 세계관으로 썸지향 노고록하지..... 핑크빛 하늘색 있는 분위기 커뮤로 열고 싶음
옛날옛적 커뮤박살은 아니고 신기했던 거... 나 첫 비커에 신청서로 치인 캐랑 썸타길래 견제하던 캐한테 관통 거하게 당해서(혐관한테 치이는타입) 합격하고 고록파려고 했거든 근데 그 캐가 다른캐한테 고록받고 나도 다른 캐한테 고록받은거야
생각해보면 그 관밍아웃 하신 분이랑 썸 다운 썸을 탄 기억이 없었는데 그 분은 어딘가 딱 삘이 오셔서 그랬나보다. 내 캐가 관캐라고 밝히셨다. 커뮤가 좀 분란이 일어나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태라 미리 밝히신 것 같은데 그래도 관밍아웃은 좀..ㅠㅠ
커뮤뛰고싶다 썸타고싶어
커뮤 전투이벤트 하는데 적진인 두명이서 전투하면서 썸타서 넘 심장이 콩닥거려부림

암튼 이런저런 이유로 2차 지인제인 뱀파이어 커뮤 블러디 블러썸 오실 분을 찾습니다
커뮤 모랄가 시간이 갈수록 관캐랑 썸타기 위주가 되어버림,,, 로그 올려도 별 반응없고 말을 걸 이야기도 없어서 (다 관캐랑 얘기중이심) 덕캐맨 외롭고 쓸쓸해짐 얘들아,,. 놀아줘.. 나만 관캐없어...
오...한역으오 썸타고싶은데~~ 오글거려죽어봐야지 커뮤나..차ㅏㅁㅈ아야겠다
#겪은_커뮤병크 고록지향커였는데 총괄이 캐숨하고 자기 눈캐한테 총괄계로 자기캐랑 썸타시는 것 같던데 생각 없으신가요 ㅎㅎ(( 물어보기도 햇고 바빠서 일정 미뤄놓고 계속 역극은 하다가 에버노트 링크 아이디 땜에 들통나서 커뮤 펑됨
나 우리커뮤 썸본거같음
우리 커뮤 썸탄다썸탄다 잘됐음 좋겠다
밀리 커뮤보다 보면 프로듀서랑 썸타는 아이도루 타치 꽤 많은데 머냐 이 남자. 성격이 상냥해서 인기가 많아진거냐 아님 의외롱얼굴이 잘생겼냐. 아님 둘다냐!!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kang_pitch_cal


최소

이건 진짜 최소 썸이네💕💕
참딥 사귄다고....최소 썸이다
소노 전에 카페 댓글 단 거 보면 웅 나야! 했을 것 같기도 해요 (파워궁예) ㅋㅋㅋㅋ어느 쪽이든 최소 썸이 아닌 이상 전달하는 말투가 저렇게 세상 밝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ㅠㅜ
세상에 혹여나 썸타는 친구사이여도 최소 오늘 하겠네~
진짜 사귀는거같아 아님 최소 썸이다 솔직히
괜히 갓추절이 아닌가봐여 흑흑 ㅠㅠ 넘모 좋다... 최소 썸이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씹 진짜설렌다 이거 최소 썸 맞오

판잉은 진짜... 최소 썸이다... 저래놓고 친구 사이라고 하지 마....


사이

다자츄 아츠아쿠로 아츠시 전학결심하는 만화 다자이가 츄야 근육통 풀어주고있음 근데 정작 다자츄는 아직 썸타는 사이고 사귀는건 아츠아쿠면 좋겠다(아츠시????
파일 쪄와봤어여 ㅠㅠㅠ 체대둘째 핸썸첫째 양아핑머셋째 .... 이왕 하는거 세개다 갖고 싶어서..(욕심) 사이즈는 어림 잡아 표기해뒀는데... 견적 내오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연상 온과 무심한 듯 다 신경 쓰고 있는 연하 홙 조합도 좋지만 둘이 배틀 연애 느낌으로 가는 것도 너무 조타 친구와 연인 사이 쌈 같은 썸이랄까 ,, 그런 기념으로 가볍게 쓰는
모르는 사이인 올뭉👉썸 타는 올뭉 웑쟤가 겉으로 괜찮은 척 해도 속앓이 진짜 심하게 하고, 종종 아프기도 하겠지. 그래도 주변인들이 걱정하는 게 신경 쓰여서 괜찮아요, 아무 일도 없어요 라고 항상 말을 하곤 하겠지.
썸님 사이퍼즈 캐릭터들 이름이랑 사진(?)프로필 이런거 정리된곳없나여? 캐가 넘 많아서 그런가 이름정도만 나열된것밖에 못찾겟셔요
좀 길게 보고싶은 것 있다 짐커크랑 본즈는 커크가 막 함장 되었을 때 아주 구체적으로 썸을 탄 적이 있었으나 서로 눈치만 보다가 시기를 놓쳐 흐지부지된 적이 있다 그리고 그냥 절친한 사이로 서로의 연애사 바로 옆에서 지켜보며 지냈는데 짐이 드디어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mimim_ing

좀 길게 보고싶은 것 있다 짐커크랑 본즈는 커크가 막 함장 되었을 때 아주 구체적으로 썸을 탄 적이 있었으나 서로 눈치만 보다가 시기를 놓쳐 흐지부지된 적이 있다 그리고 그냥 절친한 사이로 서로의 연애사 바로 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ㅝ 닭발밈ㅌㅋㅋㅋㅋㅋㅋ!ㅋㅋ모야 썸타는사이임??
내 아랫집인지 옆집인지에서 며칠 전부터 이 시간쯤 젊은남녀 둘이서 매일 외국어 과외 하는 것 같은데 둘이 썸타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니 근데 왜 자취방에서 저걸 하지..? 무슨 사이인지 너무 궁금하네 대화 내용만 들으면 깨가 쏟아지는데
주변에서 커플이 빠방방 매주 터지는걸보니 아무리 친한사이더라도 섹드립으로 개드립치지 말아야지 내가모르는곳에서 다들 썸타고 있는것 같다 혹시라도 눈새짓햇다면 죄송합니다 사죄드리겠습니다(납작엎드림)
흠.... 원작 혐관))썸(미묘한 사이) 까지로만 할까? 수위 좀 넣구?
헉 친구분께서 멀리서까지 오셔가지구 썸님을 만나신다니 정말 친한사이인가봐요!!! 히히ㅠ 5시 좀 안돼서 잔것같아요... 입시체 만드느라 애먹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친구분이랑 재밌게 하루 보내셨나요?!
그 후로 기분이 좋든 안좋든 퇴근후 밥은 무조건 라멘으로 때우게 된 아카아시. 그 덕에 보쿠토랑 제대로 썸 타는 사이 될거 같다. 아 존나 좋군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blckdwn

콜드플레이감성이좋으면 사이언티스트 체인스모커감성이좋으면 클로저 둘다좋으면 썸팅저스트라잌디스
스토니 사귀는사이도 아니고 썸타는사이도 아닌데 가끔 둘만 있을 때 키스하는 사이였으면 좋겠다
친구 살인미수하고 장님이 된 친구의 썸녀를 좋아해서 둘 사이 갈라놓으려고 하는 주제에 울때는 양손 조신히 모으고 덜덜 떨면서 눈물 뚝뚝흘리는 악역남주.. 너무 독보적이야
- 아카아시, 역시 우리 결혼하자. - ...일단 저희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요. - 그럼 일단 결혼부터 하고 사귀자. - 제 의견은 없는건가요. 약간 둘이 썸을 탈까말까하는 상황에서 시도때도없이 결혼하자는 보쿠
헉 조아요조아요~~ 그럼 원래 관계는 같이 공부하다가 해리가 먼저 말걸어서 친해졌던? 사이로 할까요?!ㅋㅋㅋ 그그 그럼 지금은 어떤사이로하실래요?ㅠ 맞짝사랑 썸 사귐 등등 있다고하던데!
스가는 도쿄로 대학오고 아카아시도 근처의 모 대학 다니는데, 둘 자취방이 한 동네에 있었으면.. 우연히 카페 같은 곳에서 만나라! 스가는 카페 알바생으로, 아카아시는 공부하러 들어왔다가 어!하고 만나서 몇 번 더 만나고 천천히 썸타는 사이 되겠지
이부분도 넘 좋아요 이것저것 저택에서 같이 썸타는(? 시간들이 보여지는 것도 그렇고 그사이 가까워진 두사람도 그렇구요 ☞☜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Blueing_k

조아요 2년 후에 사이 조케 쓸썸 하나씯 써오기! (??
동철이가 학교에서 사고칠때마다 보호자로 학교 가는 병석이.... 둘이 오래전부터 알고지낸 형동생 사이로 자기들도 알게모르게 썸타는즁임
또 즴인이 놓칠까 냄시나는 화장실앞에서 번호교환하고 전화걸어서 확인까지함. 둘다 백년묵은 똥 쾌변하고 돌아와선 아무도 모르게 설렘 가득한 이쁜 웃음을 주고받았음. 좋아..서로 연락하는 사이도 됐겠다, 이제 썸을 탈 차례인가. (광대씰룩(히죽히죽
또 즴인이 놓칠까 냄시나는 화장실앞에서 번호교환하고 전화걸어서 확인까지함. 둘다 백년묵은 똥 쾌변하고 돌아와선 아무도 모르게 설렘 가득한 이쁜 웃음을 주고받았음. 좋아..서로 연락하는 사이도 됐겠다, 이제 썸을 탈 차례인


연애

재호 적당히 유명하고 적당히 인기 있는 초미남(-) 배우인데 꽤 오래 교제한 사람은 패션 쪽 직종에 종사하는 일반인.. 7, 8년 전 화보 촬영장에서 만나서 그냥 여느 커플처럼 썸 타고 관계 발전하고 연애하다가
퍼오인 1~2시즌40대 이상 호모 로맨스의 만남-썸-연애를 모두 보여줌. 떡밥을 미친듯이 던져서 소화가 어려움. 퍼오인 3~4시즌호모가 좀 시들하다 했더니 배틀 레즈가 등장해 썸타나 싶더니 갑자기 공중파에서 떡을
뷔국 캠게-사진과 김테×실음과 젼국 국이 테 과제 모델 해줬다가 썸타고 연애하는데 테 맨날 국 사진 찍기 바빠. 동그란 피사체가 예쁘다고 하는데 국 그건 모르겠고 그냥 짜증나. - 형은 나 사진 찍으려고 만나여? 왜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withsugarglider

매니저가 드럼 겸 이거저거 잘 한다고 스카웃해온 챤을 첫 회식 노래방 이후로 견제하기 시작한 보컬 믠으로 챤슈보고십내요,, 물론 견제가 썸이 되고 썸이 연애가 되고 열애가 되고 자자~!
해리포터를 볼때마다 생각하지만 썸은 해리랑 해르미온느가 타고 연애는 론과 해르미온느가한다
평생 유지할 거라고 생각했었겠지 그리고 자기가 그렇게 생각한다는 것을 커크 결혼 소식 듣고서야 자각했을 것 같다 그들이 보다 젊었을 때 썸탔을 때를 제외하고서는 커크를 연애 대상으로 본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굳게 믿었던 본즈인데 순식간에
ㄹㅇ 1초도 안쉬고 일할것같다 의사일만으로도 ㄹㅇ죽도록 바쁜데 연구와 봉사와 운영을 끊임없이 함.. 일이랑 썸연애결혼한 남자 ()
스타마이에 연애스토리 잇능거 맞음? 동거 거기서ㅜ썸 탄거맞음?번역기 개 ㅡ
나만 연애세포 죽었나부다 내 친구 썸ㅇ타고 있었대
연애하고싶어 진짜야 나빼고 다들 연애하거나 썸탄다... 연애할기분 아니신 분들빼고 그렇다님가...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hellrot_blume

#슈준 #하루한번슈준 한 침대 발언 이후 숨길 생각이 없어진 슈준... 썸 종료 연애 시작을 알린 짤이 아니었는지..💙^ㅇ^💙
진짜로, 그간 연애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다. 그런 주제에 최근까지도 썸 비슷한 관계에 있긴 했다. 그마저도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해서 술 너더댓 병과 쌍욕, 서로를 향한 저주로 마무리하고 말았다.
연애는 아니고 썸타는듯하다 근데 시기가 시기라서 빼는중
굉장한 장기썸을 타고 연애합니다ㅇ( 조커가 본작에서 나오는 부분 아직 안 읽으셨군요!1 au읽었으면 곧 나오겠네요
탐라에 연애하시는 분들 썸타시는 분들 너무 많아서 요새 초콜릿 안먹어도 될 것 같다 보는 것만으로도 당 과다임
11.연애의 유무 라는 말은 지금 하고 있냐 아니냐 라는 말이야 모쏠이냐는 말이여? 모쏠은 당연히 아니거 남친은 없는데 썸타는 중
아무나 저랑 캐스에드를 파주십쇼 제발요 이것은 보증된 무언가 입니다 아직 2까지 밖에 안봤지만ㄴ 무언가의 감이 말 해줍니다 2는 눈이 맞음이고 3은 썸과 연애라고(선동과 날조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xm_berry

감성뺨 맞을때는..썸타고싶다. .. 연애를하고싶어서 나랑하는게 아니라 나여서 하는연애 ㅠㅜ
저가 구상하고 잇는 단편 원래 두개로 하나는 고딩알뎅으로 렌트보이 뎅이랑 알다정 이고 하나는 대학에서 썸타다가 삽질도 존ㄴ나하고밴드하면서 연애하는 알뎅인데 후자가 너무 길어질거같아서 아니 근데 머학생활도 솔직히 쓰고싶고 아 모르게ㅐㅆ다 얟,ㄹㅇ
ㅋㅋㅋㅋ내안의 슈른컾링 캐해석.. 면슈-어른들의연애(성숙) 레민-어른들의연애(화끈) 백민-연하의젹극적대쉬가 이룬 썸~커플 첸민-부부미 찬슈-활기찬 찬과 그걸수습하는 슈 됴민-그사세혹은 됴의은근한 집챡 카슈-느와르물 세슈-누가
근데 진짜 요즘 주변 사람들.다 썸타고 연애해 부럽다 얼굴 좀 교환해줄래..?
이런 존잘미남하고 썸도 타구... 연애두 해서 좋겠다... 우리 예쁜 뱩현이는......🙈🙈🙈....
넘쳐 흘러버립니다 ㅜㅁㅠ) 로코적 모먼트 막 기대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썸도 타고 연애하면서 꽁냥꽁냥도 하고... 막 생각만으로도 맘이 벅차요... 흑흑 ㅠㅁㅠ)... 이케 예쁜 본컼 보여주셔서 오늘도 넘 감사합니다..❤️💛💙💚💜💗💖💘💝💕💞💓
뭐?? 썸???(연애계약서)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ff__gogan

연애 횟수의 차이에서 오는 갈등 겪는 찬세 보고싶다. . . 일단 찬은 그래도 연애라고 부를 법한 걸 어느정도 해본 어른이구 세는 이제 갓 스무살 교복 입었을 시절 썸 몇 번 타본게 전부고 제대로 된 연애는 찬이 처음
워렌이... 맥스를 구해줘서.... 고마우니까 시간을 잡았는데....... 뭔가 썸을 타는 기분이고...... 어쩐지 맥스의 연애전선을 잘 못 설정한 기분인데 아니 워렌도 좋긴 하지만........
참고로 뉴욕시 성결정권은 17살 그래서 거의 모든 Explicit 팬픽 속 피터파커는 홈커밍에서 2년이 흐른 17살이고 그동안 공이될 캐릭터랑 충분한 썸과 연애감정을 나누고 10대로써 성관계를 가지는 리스크를 이해했다고 나옴ㅋㅋㅋㅋㅋㅋ위아더피씨ㅋㅋㅋ
나 뭐지 그 100일 계약으로 캐들은 20일동안 진짜 썸타고 79일 진짜 연애하고 마지막날 헤어지는 관계 짜고싶은데
[긴히지/z3] 봄이니까 썸만 타지 말고 연애도 좀 했으면....
연애말구 썸만 타 ㅋㄷ


애들

둘이 썸 타는 거 애들 다 아는데, 서로 눈치 없어서 고백 못 하고있는 령센 보고싶다. ⬜림령민님이 프로필 사진을 바꾸셨습니다. 🐳정센운여자 뭐냐? ⬜림령민친구! 🐳정센운응 ⬜림령민센운아 전화 좀 받아봐..😢😢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nanduljjae_3jr

애들한테 내가 뭐길래 갑자기 전화해서 야 개먀개먀 내가 ~~한 남자랑 썸을 타! 이상하냐?? 같은거나 울면서 전화해서 언제와 흑흑 같은거 물어보는거지 암만봐도 내가 좋은 친구가 아닌데,,,
[○○에 있으니까 빨리와] 답장이 오자 세죠 애들이 빨리 안가고 뭐하냐고 등떠밀어주자 그제서야 정신차리고 뛰어가는 오이카와 보고싶다 사실 이때까지는 썸탄건데 이날 분위기타서 스가가 고백해서 ㅅㅏ겼으면 좋겠네 그리
오이스가 썸타는 중에 오이카와가 스가를 자기네 학교 축제에 초대해서 꽁냥대는 도중에 반애들이 오이카와를 납치해서 그 데이트 경매에 오이카와를 올려버림..빡친 스가가 무표정한 얼굴로 한방에 최고가 불러서 돌이킬 수도 없이 반해버
썸마켓 엔셔티드림 위영 폰케이스 신상이라는데ᆢᆢ 애들 손글씨가 심상치 않다 😂😂 3번이랑 5번 트랙(?) 제목 뭘까ᆞᆞᆞ 신곡 스포인가 ᆞᆞᆞ? 설마 컴백? "We are the future" 하구 "Dreaming" 이라고
하는 말에 관캐가 병정이라면 누구..? 이러면서 나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 같은 대사를 치는걸 봤기 때문에.. 썸은 무슨 쟤는 나 관심 없잖아...ㅎ... 이 기분에 해탈해서 지하에서 다른 애들이랑 카드탑쌓고 잘 놀았습니다..
애들이 1억달성하면 만난다했으니까 흡... 언제 만날까 썸 넘 보고시퍼ㅜㅠㅜㅠㅜ
요. 하면서 픽 웃고 벤에 타고 가버리겠지. 재호는 벤 뒷모습보면서 가슴이 욱씬대서 참을 수 없겠지. 이런 감정 오랜만인데다가 상대가 어려서, 그리고 큰 잘못을 해버려서, 애들이 말하는 그 썸도 타기 전에 개박살 날것같아서 겁도 나고 그래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Tenmugi_0401

요. 하면서 픽 웃고 벤에 타고 가버리겠지. 재호는 벤 뒷모습보면서 가슴이 욱씬대서 참을 수 없겠지. 이런 감정 오랜만인데다가 상대가 어려서, 그리고 큰 잘못을 해버려서, 애들이 말하는 그 썸도 타기 전에 개박살 날것
와 심장 뛰고 있어 막 썸 때의 그 빠담빠담 그 느낌이 지금 난다 미친 진짜 애들 다 청초해
근데 다른애들이랑도 썸타는데 어캄? 힝 구
...!!! ㅋㅋㅋㅋ 시현이 룸메가 누구였죠??? ㅠㅠ 아 근데 진짜 애들 전부다 사귀는 거 있죠!!! 다들 어디서 그렇게 썸을 탔는지!!!!커플들이불태우고있는동안 설이는 그 열기에 그냥 타버렸네요
가끔 아주 가끔 나는 외롭습니다 주변 애들 썸타도 외로운줄 몰랐는데 무엇이 나를 외롭게 하지요....
아근데 동생혼마루의 카라쨩은 연인관계를 의존적관계로 보는거 같더라 동생이 혼마루에 연인이거나 썸타는애들아는애가 있냐하니까 카라쨩이 그런 의존적 관계는 본적없어 라고 딱자름
아 정말 그거 너무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물오른 미모 애들 둘이 썸을 타는 게 너무 좋지만 그렇다고 플레이어가 넘 아웃오브안중 찬밥이면 좀 슬픕니다(과욕) 이ㄱㅓ 중요합니다 BL과 NL을 동시에 잡아줘야 합니다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Oo_Yung_Oo


둘은

아 겁나 뜬금없는데 상닌 옵캌 안사귀고 썸만 타는데 염장질로 주변사람 다 죽어나가서 끙끙거리는데 가이가 눈치도 안보고 엄청 당당하게 둘은 언제 결혼하나?(이미 사귀고 있다고 단정지음) 라고 물어서 대패닉 맞은 오비카카 보고싶어짐ㅋㅋㅋㅋㅋ
아 님들 어떠캄ㅁ 이미 이 둘은 나 멀래 썸타구 있던건ㄴ가봐 너 언제부터 아리아나랑ㅇ 사귄거야 이제야 알았자나;;
돌아다니다가 같이 서울에 올라왔다. 내리는 역은 달랐는데 둘은 하루종일 붙어있으면서 너무 신기했어. 서로가 많이 닮아 있었거든. 그래서 먼저 내리는 젠이 데이트 신청했다. 맠은 웃으면서 오케이 했고, 둘은 그렇게 썸타기 시작했다.
그날 밤 둘은 밤새도록 거실에서 이야기를 나눌 것 같다. 서로에 대한 마음이 처음 생기게 된 계기부터 우결촬영 때 느꼈던 감정들, 그 여자에 대한 이야기들. 해명까지도 모두 다 공유한 둘은 오랜 썸 때문인지 오래된 커플마냥 서로가 익숙했겠지


못하는

채색을 못하는 병에 걸린 썸,,,
부산남자라 표현이 서툴고 애살스러븐거 못한다는 강이랑 썸타는 것도 아니고 사귀는 사인데 왜 못해주느냐며 그런 강을 이해 못하는 김 보고싶당 맨날천날 싸우는 배틀호모 강김


사귀는

됴영이 시점으로 약간 맠동 사귀는데 형들도 다 알고 있었거든 워낙 요란하게 썸을 타서 근데 사귀고나서는 오히려 조용히 잘 사귀어서 둘이 사귄다는 것도 까먹을 정도였음 간만에 이동혃 쫌 귀엽길래 볼따구 잡고 이동혃이 쫌 귀엽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omaEno_chikara

잉딥 아눙 판섢 19 왕겜 하는 거 보고 십당 커플이 다 사귀는 건 아니고 은근 썸타고 서로 밀당하는 관계로 술겜 해라~~!
또 투닥거리는 황쩨를 보며 렍기 생각한다. 암만 생각해도 사귀는 거 같은 데, 저거 쌈같은 썸 아닌가. ㅡ 잘, 어울리시네요. 두분. 그말에 세상을 가진듯 웃는 황과 빡친 쩨다. 쩨, 오늘 밤 렍기 엿먹이고 황도 죽이겠다고 다짐한다.
노야랑 만나는거 1학년 11월 초구....썸ㅌㅏ는거 노야 정학먹었을때.....사귀는거 3월 31일.....사귀는거 알려주는거 노야랑 아사히 부활 컴백하고 다음날....사실 노야코크 사귈때쯤에 원작 조금 없어서 다행이구.......(((?
그거 보고싶다 #슙민국 으로.. 선생 민윥기랑 박즴인 둘이 사귀는건 아닌데 썸같은거 타고 있음. 졍극이는 즴인이 짝사랑중인데 슈짐이들 썸타는거 보고 안달나서 즴인한테 돌진하는거.. 그리고 즴인은 두명 다 좋아하게 되겠지..♡


킹갓제너럴어쩌고저쩌고핸썸들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bu_3131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ns_faring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nct_n_rps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g8o8m

썸 터포키 분명 꽃집 커뮤 최소 사귀는 nct_b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