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다라닷다 따라땃따

Posted by 마리쉐
2017. 9. 16. 16:06 카테고리 없음


암욜맨

암 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 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헤 암욜 맨 ~~!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다라닷ㄷㅏ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 생가ㅋㅐ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암 욜 맨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다라닷다 따라땃따 KAN000201

(따라닷다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그날 이아나는 오나여
따라랏다 그대여 따라랏다 오늘도 따라랏다 난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빠라빠빠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야 따라땃따 오늘도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야 따라땃따 오늘도 오늘도 변하지 않아~ 암욜맨 암욜맨 거리를 도 헤메죠오~ 보일지도 몰라요 혹시라도 그대가 나타날까 암욜맨 암욜맨 그대야 따랏따따 오늘도오늘도 변하지않아
암욜맨 암욜맨그래됴 다라닷다오늘도 안오늘도 그대만생각래
암욜맨 그대여~ 다라닥닥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기분이 너무 좋다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라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따라다따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 역시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을 모르시다니,,, 암욜맨 다라다다 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이거수능금지곡이잔아요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암욜맨~~~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암,,욜맨 암욜맨그대여~~~다라닥ㄱ닥오늘도~~~난오늘도 그대만생각해~
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닥닥오늘도나는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닥닥오늘도나는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닥닥오늘도나는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닥닥오늘도나는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닥닥오늘도나는오늘도그대만생각해
암욜맨 그대여 따라따딴오늘도 난 그대만생각해 암욜ㄹ맨...(가사맞나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다라닷다 따라땃따 _etoile1029

암욜맨~ 암 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그래도 뭐미뭐미해도 최고는....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이제 10분들ㄹ었어요암ㅁ욜맨 암욜맨ㄴ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그대여 다라다다 오늘도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그대여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람욜맨 그대여 따라닥닥 로늘도 난 오을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암욜맨 그대여 따라닥닥 오늘도 난 널 떠나지 안나 암욜맨

예전에 탈통하려구 암욜맨 들었다가 다라닷ㅅ다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 이부분 들으면서 머리깼던거 기억난다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선풀링~ ver. 빇창망창 빇창전투 전에는 역시 마인의 진혼곡이지! ♪암욜맨 암욜맨 다라닷따 오늘도♬ 마물(어그로 끌림) 빇창앗...나는오늘도그대만생각해! 아에(말없이 감싸기) 마쟈(말없이 도발)
암룔맨암룔맨그대여다라닷닷오늘도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룔맨암욜맨그대여...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따라닷다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낭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따라랏가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다라닷다 따라땃따 SpringDay1616

진짜 이거 친구가들어보라해서 듣고있는데 미치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암욜맨그대여 다라닷다오늘도 그대가떠나지않아


그대여

I'm your man I'm your man 그대여 da-la-da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I'm your man I'm your man 그대여 da-la-da 오늘도 그대가 떠나지 않아 (I'm your man)
쿵짝 쿵짜짝 암욜광대 그대여 따라땃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헤
암 욜 맨.. 암 욜 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 욜 . 맨...
암 유얼ㄹ 앎 따라닷다ㅏ 그대여 ~~ 따라닷다ㅏ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샌각해 !!! (암 유얼 맨 패러디)


따라닷다

암욜ㄹ맨 따라닷다 오늘도 그대만을 생각해! 암용ㅇ맨 여기가 어딘지도 몰라요 ㅠㅠㅠㅠ 그대만ㄴ을ㄹ 찾아 헤메죠ㅛㅠㅠㅠㅠ


생가캐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난 오늘도...그대만 생가캐...


따라닥닥

따라닥닥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다라닷따

다라닷따 오늘도....난 오늘도. . . . 그대만 셍각해....


완성도

무엇보다 내가 봐도 완성도 높은 글을 제작하고 싶은데..현생이 절 놓지 않아욜맨 따라라땃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오늘도그대만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다라닷다 따라땃따 seoyonq

* 난 오늘도 그대만생각해 환멸맨
난 오늘도 그대만!!!! 그대만!!!!!!!!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호 !
매일 그대 생각에 살아요 / 타디스 프로젝트 - 오늘도 그대만




오늘도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다라닷다 따라땃따 SBD3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