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Posted by 마리쉐
2017. 9. 17. 04:27 카테고리 없음


에일리

국카스텐 이승철 에일리 좋아하시는분
롯데패밀리 콘서트 15일 S석 장당💜1.5💜 A석 장당💜0.8💜 V석 장당💜5.5💜 15 엑소 TWICE NCT 황치열 엘리스 APINK 16 국가스텐 이승철 에일리
롯데패밀리 콘서트 15일 16일 S석 장당💜1.5💜 A석 장당💜0.8💜 V석 장당💜5.5💜 15 엑소 TWICE NCT 황치열 엘리스 APINK 16 국가스텐 이승철 에일리
이렇게 된거 국카스텐 에일리 이승철을 보러가까
롯팸콘서트 구냥 토욜날 가게 생겼네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승철 에일리 국가스텐 보러 가야지,,,따흑..
아이돌은 모르시지만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은 아세요 노래잘하는 애들이라고ㅋㅋㅋㅋㅋㅋ 아부진 제가 더쿤거 모르시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패밀리 콘서트 15일 16일 S석 장당💜1.5만원💜 A석 장당💜0.8천원💜 V석 장당💜5만원💜 15 엑소 TWICE NCT 황치열 엘리스 APINK 16 국가스텐 이승철 에일리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kkolkkolE

저랑 같이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보러갈사람
롯데 패밀리 콘서트 S구역 티켓 현판합니다. 한 장에 두 매 →→3.0 디엠이나 멘션 선착 4분 받습니다. #엑소 #엔시티 #에이핑크 #황치열 #트와이스 #에일리 #이승철 #국카스텐
에일리, 국가스텐, 이승철 좋아하시는 분 없나요
롯데 패밀리 콘서트 S구역 티켓 현판합니다. 한 장에 두 매 들어있습니다. 한 장에 3.0 디엠이나 멘션 선착 4분 받습니다. 거파 X #엑소 #엔시티 #에이핑크 #황치열#트와이스#에일리#이승철#국카스텐
🔶롯데패밀리 페스티벌 17.9.16 토요일 (이승철,에일리,국가스텐) S석 1장🔶 콘서트장 앞에서 현장거래합니다. 50% 선입금 가능하신분/가격 선 제시 DM주세요. 콘서트는 6시쯤에 갈 예정이며 오늘 야탑역,남한산성역에서 직거래 가능합니다.
티켓한장 사실분 9월16일 잠실올림픽주경기장 저녁7시 1명 입니다. 만원! 이승철/에일리/국카스텐
9월16일 잠실올림픽주경기장 저녁7시 한장에 만원입니다. #국카스텐 #에일리#이승철

롯데 팸콘 9월 16일 #이승철 #에일리 #국가스텐 오는데 A석 공짜로 가지실분,, 지금 종합운동장역에 잇어요 받아가세용,,공짜임
그럼 너 가 너가 언제 부터 이승철팬이였니.....정연아 ?? 아니 에일리 팬인가 ???? 설마....국카스텐 ???? 너 취향이 그랬었니 ???
🔶롯데패밀리 페스티벌 17.9.16 토요일 (이승철,에일리,국가스텐) S석 1장🔶 콘서트장 앞에서 현장거래합니다. 50% 선입금 가능하신분/가격 선 제시 DM주세요. 콘서트는 6시쯤 갈 예정, 야탑역,남한산성역에서 오늘 직거래 가능합니다. #롯데팸콘
님들!! 나 트와랑 에핑이랑 엑소랑 에일리랑 국카스텐이랑 이승철이랑 누구랑 누구 오는 거 그거 롯ㄷ데면세점 패밀리 거기 간다!!
급 콘서트티켓 받았다.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이래! 꺗호♡
오 앞구역이네!! 오예~~ 한줄에 몇좌석인지... 아 들어가면 알게찌 ㅎㅎㅎ 국텐 본다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일리 라이브 넘나 기대되고 이승철 첨보는데 기대기대
이승철/에일리/국카스텐 온대.......저랑 같이갈사람....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er_tylenol

보러왔다 으흑흑 국카스텐! 에일리! 이승철!
끼루님이랑 공연보러와따 ㅇㅂㅇ 에일리랑..국카스텐이랑..이승철 나온댜
종합ㅂ인데 국카스텐 에일리 이승철인데 ㄱㄱ카스텐만 듣고 ㅏ왈어
쒸빠....^^.......... 에일리가 노래 제일 짧게했는데 옆에 아줌마가 얼렁 이승철이나 나오란거 듣고 개빡........우리언니 제일 짧게불렀는데요 씼빨............씨이...씨이..................
저 오늘 콘서트 밧어여!!! 에일리랑 국가스텐 이승철님 나오심....... 겁나재밋어여ㅋㅋㅋㅋ
에일리 넘 이쁘고 노래 잘하셔서 좋았고 (노래방이 가고 싶어졌다..-_-)이승철님 주옥같은 노래들 하나하나 다 좋고 감사했다. 마이크상태가 별로얐던지 빠른곡엔 보컬 많이 묻혀서 아쉬웠지만 듣고 깊던 노래 정말 다 들음!! 희야 부르실땐 국텐 생각 났ㅠ
국카스텐-에일리-이승철 순서라고 해요.

국카 이승철 에일리 보러갑니당


콘서트

🤩2017 강남페스티벌 K-POP콘서트 일정공개!🤩 * 출연 이승철, 거미, 하이라이트, 워너원 * 일정 9/29일 19시 코엑스 영동대로 * 티켓배부 선.착.순.무.료.입.장. #KPOP콘서트#강남페스티벌
나는 사실 콘서트 엄마 따라 이승철 콘서트 가고 전국 노래자랑 본 게 끗이야 싹 다 광탈이녓거든 ❤️❤️❤️,,
이승철님 너무 멋져요.. 만드레이크 생각난다😍 #롯데패밀리콘서트 #이승철 #하얗게불태웠다
국텡이 넘 즐겁게 봤는데 이승철디너쇼 콘서트로 모든게 잊혀졌다는 ㅋㅋㅋ


말리꽃

지쳐 쓰러지며 되돌아가는 내 삶이 초라해 보인대도 죽어진 네 모습과 함께 한다면 이제 갈 수 있어 /이근상 - 이승철, 말리꽃
오늘의 집가는 곡은 이승철의 말리꽃이다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En_dorphin

소중하게 담긴 너의 꿈들을 껴안아 네게 가져가려 해 어두운 세상 속에 숨 쉴 날들이 이제 잊혀지도록 /이근상 - 이승철, 말리꽃
말리꽃 - 이승철


티켓

티켓 주기로 한 친구 어머님두 이승철 보고싶다고 하셔서 같이 공연보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승철

웨스트 스카이- 이름하야 서쪽하늘.....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 원곡 이승철버전보다 커버가 다 좋은게 함정 그 루나(feat.지코) 사랑이었다 들어보세요!!
6. 본요 노래방 애창곡 비스트- 비가오는날엔 소찬휘- tears 이승철- 서쪽하늘
이승철의 함께있는 우리를 보고싶다란 노래의 가사입니다!!(헐레벌떡 헉헉 제이디님 캘리 넘 조아여ㅠㅠㅠㅠ
이승철

승철서경쁠이승철주히쁠이
깜짝아 이승철님 보러 가는 줄...
엄마가 전화해서 머라머라했는데 이승철노래소리가 넘 커서 암것도 못들었다
바야흐로 축제의 계절 용인엔 23일 용인거리축제 💕 #이승철 #김동규 #용인시립합창단 리틀용인 등 토욜밤 씐~나는 라이브 공연!!!!!!! 9. 23.토 19시 / 옛)경찰대학교 대운동장 무료관람 ▶
이승철 노래였는데... 제목이 잘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그님들 9월 29일에 코엑슨가 거기서 하는거 뭐였지.........이승철 어너언 현수막걸어놓고...
ㅋㅌㅋㅌ ㅋ ㅋ ㅋㅋ아 이승철짤때문에 마오인줄 알았서... 볼것찾다가 봐서 치였다~~ 오키타 가발 셋팅 안하고 이거봄 ㅋ(ㅈㄴ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maxstep_

이승철이 부릅니다
이승철이 막 정준영 비꼬는 심사평하고 그랫던 거 같은데 ㅋㅋ 기억않남
이승철 존나 또라이인가
드랙레의 미셸,, 왠지 자꾸 슈스케의 이승철이 생각나,, 얼굴도,,
이승철님의 사요나라 사요나라 사요나라 밖에 엄써여...😊 비투비 일본노래는 사요나라.....
피피 오디션나가면 이승철이 "쿠세가,,,너무 심하시네요.,,안좋은습관이 심해요,,,,"라고 말해줄꺼같다,..
이승철 ㅋㅋㅋㅋㅋㅋㅋ 밖으로 ㅋㅋ 나가 버리 고 오 오오 오 오 오오 오오오~

동방신기x이승철이래 치즈된장찌개 같은 조합
? 왠 이승철
아 .. 이승철..흙ㅜㅜ 둘이나와도재밌어..ㅜㅜ
아뭐야이승철뭐야
설마 노래방 그거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철나오는거 보니까....
ㅋㅋㅋㅋㅋ 다음주 알바트로스에 이승환 나오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이승환 보고 이승철씨? 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
ㅇㅣ승철..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Syaal_D

윤종신·이승철·엄정화 만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말은"
8집때는 네버엔딩스토리 데모버젼 듣고 이승철이 꺼낸 말이 “날 죽일셈이냐”였다고 함.
이승철 - 서쪽 하늘
자기관리의 화신 이승철 노래 들어야지
문득 이승철은 갑자기 보이지 않는다. 세상이 변해서 인가?
[잡담] 과대평가된 거품가수 이승철이 견쌍도이천년구걸족 일루미나티 댓글 알바들에게 쉴드를 받는 이유.jpg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2017 용인시민문화제 그~뤠있!!! 놓치는 사람 스튜핏!!! #아이유 #이승철 #션 #멜로디데이 #슈 #이거실화? *용인시민문화제 자세한 소식 ↓

이승철-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산이, 태연 이어 '보컬의 신' 이승철까지..'너포위' OS...
이승철 - 아마추어 노땅들은 다알꼬얌 ㅎ
이승철이 부릅니다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아니근데나좀충격먹은게 애들앞에서 이승철서쪽하늘 부르면 내가 아는 비가 오는 날엔 은 비스트밖에 ㅏ업다고해서 약간 컬쳐쇼크먹음., ,.이바요제가더어린데요.,.,.,
던전가면 이승철이라고 놀림받았던 때
네 어머니? 이승철 보러 롯팸콘 가신다구요?? 저도 어제 못갔는데..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jihoon0116

Dua Lipa x Gallant // In The Room / 이거 너무 슈퍼스타케이 라이벌전 한명은 무조건 탈락 어저구 아니이걸어덯게골라요 이번시즌진자데박이다 덜어질사람이없는데 이승철허탈한한숨적 라이브세션
힘껏 안아줄게 널 그리고 말할게 나 이렇게 너를 외치면서 My Love /이승철, My Love
가수 이승철의`탈북학생 합창단’이 준 감동
추석특집 녹화한게 있나 검색했는데 녹화는 커녕 당장 담주부터 스페셜로 대체될 거 같대요; 동방신기(혹은 이승철) 오신대서 오늘은 부장님들이 특별히 촬영하셨나봐요ㅋㅋㅋ...
반갑습니다 리,코님... 데레스테하시려면 일,본어 를 조금 하셔야 하는 데,.. .. . .. (슈스케 이승철 표정
잘모르겠어요ㅠㅠㅠ 마지막은 이승철님이라구 그래서,,,
대학생 느낌. 이승철이라는 말에 호탕웃음.ㅋㅋ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jihoon0116

이승철 형님 나오셨다 엄청 에너지넘쳐 생각보다 힙하셔서 놀랐다
이승철 타임. 졸립다 ㅠㅠ
이승철 짱먹는 중
끝났고 생각보다 내가 이승철 노래를 많이 알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개꿀잼
내 양 옆으로 죄다 이승철 보러온 아주미팬들이라 라젠카 save us 마이크 넘기는데 아무도 안 따라 해서 초민망 ㅠ 왜 음악대장의 이 명곡을 모르냐고요... #하현우 그대는 영원한 나의 #음악대장 ♡ 헷 내 꿈에서도 나왔다구요!
이승철 "7세 딸 '렛잇고' 부르다 성대결절"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jihoon0116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er_tylenol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tagyoung82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tagyoung82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 콘서트 국가스텐 롯데패밀리 말리꽃 WiseMa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