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Posted by 마리쉐
2017. 9. 18. 05:17 카테고리 없음


이지은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효리&지은송 1-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지은이의 육지 패들보드 귀여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뮤지션 약력 소개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마지막 다음주 예고 Last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X지은송 1절 효리가 보는 지은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사장님이 맛없는 걸 줬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기타에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pjinii

녹음하는 지은이 저음으로 더쿠 학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인나💕 그리고 아무말 대잔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X지은송 2절 지은이가 보는 효리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누룽지맛 감자수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보통 사람들은 저런 걸 좋아해' 보통 사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시작부터 한 건 해주시는 지은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물놀이(?) 끝나고 2차 출근 (구아나&스트레칭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가을 아침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물이 무서운 지은이ㅠㅠ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모르시잖아요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빠르게 지나간 2주😭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민박집 객원과 인사&담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구아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육지에서 패들보드 탑승 (feat 바다 CG)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iuS2cap

물 무서워....😢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짜릿해 너무 좋아 이지은 사랑해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새벽 요가 가는길(당황 이지은)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무릎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출근~!(feat 신곡 스포?)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샤부우~샤부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패들 왜 들고 있어 지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나름 격렬했던 물놀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쭉쭉 스트레칭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모자 장착!!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03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공항대기중~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바닷가 이동중 (Feat 아이유인나 언급&아무말 대잔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다음주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요가 실습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LILAC_CAFE_0320

GIL_TV30170806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삼남매 이벤트 1-2 #아이유 #IU #이지은 lily199iu FAVE_ENT #효리네민박
170716 효리네 민박 직원 이지은 VCR CUT -1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FAVE_ENT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효리&지은송 너무 좋다..💕
화석놀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설거지 쟁탈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겁쟁이 콤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패들보트 = 오리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셰프님과 조식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짱!!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고독한 지은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작사작곡 노래중에 제일 네 마음같은 노래는? 무릎(feat 불면증 퇴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조식시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설거지 장인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요가 끝나고 돌아오는길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manggoej

오늘 효리네민박 안봣는데 효리지은송 미친거아니냐 진짜 이지은님 뭐하시는분이죠.... 목소리 너무좋아서 ㅈ놀랫음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해변 1-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독서타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정직원 이지은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모두들 수고많으셨어요
아 진짜 이지은 보고 싶으 니까 효리 네 민박 보갯어요 . .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분식집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언니 오늘 효리네민박 노래 대박적이었어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진짜 이지은 아이유 둘다 너무매력적이야

내 가 최 근에 본 이지은 중에 제일 좋아 보엿던 순간 이 효리네 민박 이엇음
기승전상순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겁쟁이 콤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겁보 ㅋㅋ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바닷가 팬션 (feat 아이유 모자)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

170917 jtbc 효리네민박 14화예고.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강아지랑 대화하는 지은이 말투 심장 아프다.. #아이유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springtoheart56

동감합니당..전 아ㅇㅇ를 절대 싫어하는건 않지만, 그래도 아이유는 직원이고 제목자체가 효리네민박인데ㅠㅠ 효리를 부각시키지않고 아이유만 너무 띄워주는 느낌이 드는거같아요..ㅠ
티비 진짜 잘 안 보는데 보는 프로는 효리네 민박 이 프로 보면 내가 다 위로받고 힐ㄹ링이 되는 것 같음 이효리도 대단하고 아이유도 넘 대단함 각자 위치에서 묵묵히 해나가는 거 보고 내 자신이 답답했었음,, 담주가 막방이던데 슬퍼
"유사 가족 같은 느낌이 나더라도 다른 예능과 차이점이라면 ‘효리네 민박’의 관계들은 자신들의 커리어를 기본으로 한다. 방송 상 민박집에서 직원과 사장님이긴 하지만, 이효리와 아이유는 슈퍼스타라는 커리어를 기반으로 가까워지는 게
효리네민박 너무 좋다......내가 사랑하는 곽지도 나오고...아 제주도 가고싶어라 살고싶어라 ㅠㅠㅠ 아이유랑 부른 노래도 삼남매랑 불렀던 노래도 음원으로 나오길🙏
아이유 효리네민박 겁나 귀엽고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사랑스럽고 예쁘고 혼자 다함다!! 9 주년!!!
어제 효리네민박집 너무 좋았엉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더_놀라운_건_우리도_지금부터야 #아이유는아홉살 #IU9thAnniversary #9YearsWithIU 사랑해😍😍
헐 아까 효리네 민박 보면서 얼굴 감탄했는데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아이유님 9주년 축하드려요ㅠ 너무 멋지심

효리네 민박 보는데 아이유 넘 귀여워 ㅋㅋㅋ
누가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랑 아이유만 편집해주면 좋겠다. 이상순이나 게스트들 안물안궁이라고


IU

laputa11 iu_unusefulinfo오늘 효리네민박에서 스포된 꽃갈피 둘 수록곡은 양희은의 (가을 아침)이다.
효리네민박끝나면무슨낙으로 사나요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꽃갈피둘으로 살아야지 모..
효리네 민박 끝나서 정말 아쉽지만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꽃갈피 둘이 나오니까 괜찮아요!
오늘 효리네민박 너무 재밌었고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꽃갈피둘 너무 너무 기대돼요
iu_crux효리네 민박 - 효리&지은송 (그녀는) 추출 음원 - MP3 320kbps - 앨범아트 및 태그 작업 - 효과음 제거 및 깨지는 부분 보정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goodworduser

효리네민박을보면서생각하는건데강아지가되고싶어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구아나모카등등미미러블리미미랑같은식탁에서밥먹어보고싶어아무말대잔치
징쨩!! 9주년!! ㅠㅠㅜㅜ 효리네 민박 이제 곧 끝나는구나 으아아ㅏㅏㅏ 아쉽다 ㅠㅜㅠㅜㅠㅜ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아 데박 언니 구주년 넘 축하해.....사랑해 진짜루.....나 언니때문에 효리네 민박봐요...ㅠㅠㅠㅠㅠ진자 사랑해요...ㅠㅠㅠ사실언니때무네 보보경심도 봣고....라...꽃갈피 둘 살개요...사랑해...이.지.은...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아 데박 언니 구주년 넘 축하해.....사랑해 진짜루.....나 언니때문에 효리네 민박봐요...ㅠㅠㅠㅠㅠ진자 사랑해요...ㅠㅠㅠ사실언니때무네 보보경심도 봣고....라...꽃갈피 둘 살개


지은이

와 알티....효리네민박 본방 보면서 안그래도 '어라 이거 무슨 노래지 지은이 노랜 거 같은데..?' 싶었는데 이번 앨범 수록곡이냐고 ㅋㅋㅋㅋㅋㅋ!!! 허으엉 ㅠㅠㅠ
효리네민박하면서 편해진 지은이!! 2주동안 정들고 편하게 지냈던 !! 사장님과 회장님도 이제 편해진걸 알았는데 이제 영업종료라니 ㅠㅠ
양희은님의 가을아침은 정말 따스하고 연륜이 묻어나시는 정말 색감짙은가을같은 느낌을 준다 효리네민박에 나온 지은이의 가을아침은 가을아침 새벽에서 아침으로 넘어가는 공기의 청량함과 높은 하늘의 밝은 느낌....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newstown1


민박집

효리네 민박집 못봄...


힐링

효리네민박은 이상하게 힐링이네..마음이 편아안해진다
효리네 민박 보며 힐링했네~! 슬슬 움직여봐야 겠군!
수능 끝나면 윤식당이랑 효리네 민박 꼭 다시 봐야지 힐링 프로그램이다 지짜...
효리네 민박 진짜 리얼 힐링 프로그램.....내가 제주도에 가있는 기분이었어..
효리네민박 진짜 재밌다 제주의 풍경, 날씨까지 완벽했음 이상순 이효리 부부의 애틋함? 사랑? 아무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프로그램인 거 같다 제주도 가고 싶다... 엄청난 힐링이 될 거 같아 근데 나 요즘 너무 힐링만 찾는 게 아닐까......
효리네 민박 6화 보는데... 이거 레전드 아닌가 하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편안하고 그 흔한 말인 '힐링'이 되는 순간들. 그냥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쉬고 있는 느낌 좋은 사람과 자연과 제주도의 노을이 어울러 만들어내는 작은 쉼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52683319

세상 사람들이 효리네 민박을 봐주면 좋겠다...정말로. 누군가가 힐링을 받고 어떻게 보면 또 다른 자아를 찾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편안해지는 기분이 드는 방송
요즘 효리네 민박 보는데 손님들도 너무 다 좋고 ㅠ 커플분들 나올때마다 , 이효리와 이상순 이 부부가 나올때마다 진짜 너무 보기 좋은 커플, 부부같다면서 저런 삶 살고 싶다고 매주 생각함니다 .. 보기만 해도 힐링 되니까 녀러분 효리네민박 보세요오ㅠㅠ
맞아ㅠㅠㅠㅠ효리네 민박 진짜루 힐링 프로그램,,,,
효즘 나의 힐링물,,, 효리네민박


마지막

효리네민박 마지막회를 보고 있자니 라오스에서의 마지막 밤이 생각난다. 술 한잔 하며 속 얘기하며 쳐울던 어쩌다보니 장녀들의 여행.
효리네 민박의 마지막 밤에 세 사람이 무거워지는 것은, 이 시간이 지나고나면 다시 만나기 어렵다는 걸 알아서겠지. 그립고 보고싶고 어쩌다 다시 만나게 되어도 일상을 함께 하던 시간과는 다르다.
효리네 민박에서 임직원들이 마지막 밤에 술 마시며 나누는 이야기들 너무 좋더라. 내뱉는 말들이 다 가사 같아. 그런거 보면 괜히 뮤지션들이 아니구나 싶구 그냥 막 다 좋다.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iu_crux

효리네 민박 벌써 다음주 마지막회야.. ㅠ ㅠ


제주도

어머 제주도 살 때 동네라 갔었던 애월 고내리 분식집 효리네 민박에 나왔네요. 여기 음식 깔끔하니 맛나요.
나도 제주도ㅠㅠ 효리네 민박 보니까 가고싶더라


요가

효리네민박 조았고 요가 다시 시작해야지 ㅜㅜㅜㅜㅜㅜ


자야지

친구랑 지옥의 노래방에서 두시간 넘게 노래 부르다 집에 가는길. 집가서 효리네 민박 보구 자야지..
효리네민박보고 자야지ㅎㅎ
누워서 효리네 민박보고 자야지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daeng516


효리X지은

เพลงที่ฮโยริกับไอยูร้องด้วยกันในรายการ Hyori's B&B ค่ะ [풀버전] 드디어 완성(!) 서로를 생각한 '효리x지은 송'♪ 효리네 민박 13회
(효리네 민박) 영업 14일차 아침! 한가한 오후, 특별한 외출에 나선 직원들 손님들까지 초대해 함께한 제주 나들이👍 그리고 드디어 완성된 '효리X지은 송' 까지! ▶ 오늘(일) 저녁 8시 50분 #효리네_민박
갓이유의 저음 좋아하는 유애나 모이세요ㅠㅠㅠ흑흑 오늘 효리네 민박 효리X지은 송도 너무 좋다...저음이 좋아


끝나면

비긴어게인 끝나면 허전하겠다 했는데, 어찌저찌 잘 보내고 있네.... 그래도 아쉽다 효리네 민박은 2편 연장 방송이라는데 비긴도 연장해주지ㅠ
효리네민박 끝나면 무슨재미..


언니

효리네민박 보면서 내가 쌍둥이면 어떨까 했더니 언니가 질색했음...


민박에서

오늘 효리네민박에서 가장 좋았던 장면임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daeng516

효리네민박에서 이효리랑 같이 부른 노래요~
10. 이효리-Mute 오늘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패들보드를 타며 바다로 나아갈 때 나왔던 노래 노래랑 그 티비 속 화면이 너무 잘 어울려 기억해 뒀다


이효리

효리네 민박 보고 문제적 남자 봤더니 이 시간. 자야하는데 낮잠도 안잤는데... 효리네 민박 보면서 난 이효리가 다시 보임. 저런 음악도 했었어? 전문가 포스가 폴폴~ 악보 못읽는다고 당당히 말하던 모가수가 생각났어. 낼 효리 음악 찾아서 들어야지


다음주

다음주에 종말이 올것같다 ,, 효리네민박 구해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독다녤편) 다 끝나 ㅜ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담주면 끝이네..
효리네 민박 멜론 실검 줄세우기ㅋㅋㅋㅋㅋ
그로니까ㅠ 엉엉 효리네 민박 꿀잼이었는데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daeng516

할거대충하고 나도 쉴거야!!뉸뉴 치토스 먹으면서 효리네민박보기킼킼
담에 효리네민박 2 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
합판7 피아노콜렉션이 학실하다는 마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아. 20대 넘어서 청력 상실한 사연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두사람에게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 된거같앙...
방금 효리네민박에 서울문 노래 나온거 실화...???? 맙소사.....😱😱😱😱😇
저 시험 9일 남았나 ...? 8일남았나 ..? 아무튼 근데 무겁게 공부할거 들고와놓고 숙제만 하다가 집어치웠어여 . 오늘 효리네 민박도 보고 낮잠도 자고 구냥 학교에서 공부하는게 제일 좋아요 ....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GIL_TV30

화나니깐 효리네 민박 봐야지
일요일 저녁의 마무리로는 비긴어게인만한게 역시 없구나. 효리네 민박이라도 볼껄 그랬나.
효리네민박 제작진 그래도 나름 애 많이 쓴 거 같음.. 중간에 막 어설프게 뒤에 천막쳐놓고 인터뷰 따는 것도 안 하고 제작진이 개입해서 어쩌고저쩌고 하는 것도 없고 편집도 잘해
안대 효리네민박 보는거 까먹었어 ㅠㅅㅠ
효리네민박 한번두 안봐ㅛ는데..봐야것어요
효리네민박 보는거 깜박했어 이제야 생각나다니... 재방봐야겠다ㅋ
효리네 민박. . .보고싶다 하지만 공부해야되는 삶 바박수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daeng516

효리네 민박을 함 봐야겠다. 비긴 어게인도. 노홍철만 모자이크 한 영상 누군가는 만들었을 거 같은데...
편안한 분위기 효리네 민박이나 느긋하게 장보고 밥해먹는 삼시세끼 아니면 한우 먹게해주는 주간아라도ㅠㅠㅠㅠ
효리네 민박이 나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냐면 일요일 저녁인데 내일 출근인데 정말 행복하게 잠들어ㅠㅠㅠㅠㅠ
효리네민박 보고 잘래
효리네민박에 9주년에 진짜 행복해서 못 잔다😭😭😭😭😭😭
효리네 민박 봐야도ㅑ
ㅇㅋㅇㅋ 효리네민박봐야되서ㅋㅋㅋㅋ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GIL_TV30

효리네 민박 모먼트
나는 이시간에 효리네민박은 왜 봐가지고 군침만 꼴깍꼴깍 거리는가🤤🤤 배고픈건 아니지만 그냥 먹고싶어 입에 뭘 넣고 싶어ㅠㅠㅠㅠㅠ
효리네 민박이 끝났구나. 이제 뭔 재미로 사나?
아 이번 효리네 민박 너~~무 좋다🤗
오오 효리네 민박 장거리커플 해녀체험 내가 했던데 가서 했네 ㅋㅋ
(효리네민박)(메이플)(잠)....
효리네민박도 보고싶고 시험기간인데 공부는 안하지만 분위기는 내고있는중이라 드라마랑예능 보고싶네요,,ㅠㅠㅠ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FAVE_ENT

#효리네민박 이 어메이징한 여자, 그녀의 두뇌에는 어떤 생각들이 들어있을까? 궁금해지는 새벽. 지금 숫자만 많은 내 나이보다 장그리니에의 책을 읽으며 오만 생각과 실패와 겁이 많았던 10-20대가 오히려 인생을 살고있었던 것만 같다. 인생은 뭘까?
효리네민박끝나는데 왜1 1내가11 1눈물이나냐..
효리네 민박│② 정효민PD, 마건영PD, 윤신혜 작가 “‘효리네 민박’은 욕심을 버려야 잘 될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다.” by 이지혜 정효민, 마건영 PD와 윤신혜 작가에게 제작과정을 들었다.
해물파전 어제 효리네 민박 재방보는데 해물파전 이야기 나와서 쫌 먹고싶었음.. 근데 언젠가부터 오징어 들어간 전을 안좋아하게 되서 잘 찾아먹지는 않는다. 그래서 안먹은지 오래됨.. 오징어 안싫어하는데 이상하다(..) 새우 많이 들어가면 맛있다 :D💕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daeng516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GIL_TV30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GIL_TV30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GIL_TV30

효리네민박 이지은 아이유 IU 정직원 지은이 요가 daeng516